dksskzla의 등록된 링크

 dksskzl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3월 집밥 식단 (마지막 주) [내부링크]

편스토랑 재방송을 보며 기록하는 3월 마지막 주의 주간집밥 식단. 매일 두 끼 이상을 집밥 먹어야 하다 보니 요리 프로에 저절로 눈길이 간다. 이정현 님이 나오고 있는데, 초보 주부가 따라가기엔 너무나 높은..

맥도날드앱 쿠폰, 맥드라이브에서 사용하는 방법(with 맥모닝세트추천) [내부링크]

앨리스디는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세트를 좋아한다. 맥모닝 세트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바로 치킨치즈머핀! 사실 이 아이는 몇 년전에 잠깐 나왔다가 사라져서 맥모닝 먹을 때마다 그리웠는데, 신메뉴..

달달한 수요일엔, 크리스피 크림 도넛 6+6 행사 [내부링크]

일주일만의 외출이다. 날이 이렇게 따뜻해진 줄도 모르고, 털옷을 입고 나갔다가 벗어버렸다. 거추장스럽게 하루종일 들고 다녔다. 친정에 가는 길에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지나는데 행사를 하는 것!! 6+6이라고..

놀면 뭐해? 소소하지만 쌓이고 쌓여서 용돈이 되는 방법, 엠브레인 [내부링크]

날씨는 너무 좋은데, 나가질 못하니 창밖만 하염없이 바라보게 되는 요즘이다. 엘군은 나가서 열심히 돈 벌지만, 주부인 나는 가만히 집에 있는 게 돈 버는 거라 생각하며, 열심히 빨래도 돌리고, 설거지도 하고,..

3월 집밥 식단 (셋째 주) [내부링크]

자, 한 주의 마무리를 지어볼까. 3월 셋째 주 동안 먹은 집밥 식단을 기록하는 시간이다. 월요일 브런치 메뉴는 바로 고구마버터갈릭구이. 앨리스디가 자주 찾아보는 블로그에 나온 데로 해 보았다. 고구마에 바..

맛집탐방: 원주 현지인 추천 고추장찌개 맛집, 함지박 [내부링크]

오늘은 맛집 추천이다. 원주 미쓰감자&기욤오빠집에 갈 때마다 가는 맛집. 저녁에 실컷 달린 아저씨들 속을 달래주러 점심 때면 가는 곳, 바로바로 함지박! 요새 외출을 잘 못하니까 다녀왔던 맛집 사진들만 뒤적..

[살림]스테인레스 첫 세척, 연마제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 전 앨리스디 주방에 스테인레스 살림을 들였다. 실리콘 제품들이나 스테인레스 물건들을 삶을 용도의 손잡이 달린 귀여운 바스켓과, 소스들을 담아 내 놓을 귀여운 소스 종지들이다. 검색해 보니 스테인레스..

나의 네이버 애드포스트 예상수익 실화??!!!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앱을 업데이트 하니 새로운 기능이 생겼다. 블로그앱에서 통계로 들어가면, 오른쪽 맨 위에 작은 버튼이 있다. “Creater Advisor”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양한 내용들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좋은..

3월 집밥 식단 (둘째 주) [내부링크]

일주일에 한 번씩 올리는 일주일 집밥 식단. 3월 둘째 주에는 뭘 먹고 살았나, 검사하는 시간. 엘군과 함께 하는 브런치 메뉴는 아보카도가 들어간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쟌슨빌 체다 치즈 소세지. 그리고 아보카..

알뜰하게 먹자, 배달의민족 첫 이용 시 네이버페이를 최대 8,000포인트 적립 받는 방법 [내부링크]

원래 배달 어플을 안 썼는데, 지난 번 감자탕이 먹고 싶은데 나가기는 싫고 해서 사용해 보니 너무 편하고 좋았더랬다. 왜 여태 안 썼을까. 아무튼, 배달 어플에 대한 인식이 바뀐 이 때, 네이버 톡톡에서 나에게..

쟌슨빌 베다위드 체다 소시지 맛있게 먹는 방법, 집에서 브런치로, 간단한 맥주 안주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먹는 끼니가 늘고 있다. 삼시세끼에서 좀 줄여보고자 오전에는 애매한 시간에 한끼를 먹는다. 멋있게 말하면 브런치이다. 카페 부럽지 않게 집에서 브런치를 먹는 방법 중 손쉬운 한..

알뜰통신사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셀프 개통 유심데이터.통화무제한 Pro 후기 [내부링크]

앨리스디와 엘군은 요 몇 달 전, 휴대폰 통신사를 SK에서 알뜰폰으로 옮겼다. 알뜰폰 중에서도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흔히 알뜰 유모비라고 부르는 그 곳으로. 앨리스디는 1월에 옮겼는데, 셀프 개통이란 걸..

카멜마운트 이젤 SB-75 설치 및 사용기와 더함TV [내부링크]

카멜마운트 이젤 SB-75 개봉 카멜마운트 SB-75 사발 이젤이 드디어! 주문하자마자 내일 와야 할 텐데, 기다리던 그 이젤이 주문한 다음날, 티비보다 빠르게 왔다. 쿠팡 로켓배송이었는데, +2 라고 되어 있어서 이..

티비 이젤(거치대) 주문완료, 카멜마운트 SB-75 사발 [내부링크]

드디어, 인터넷 설치도 완료하고, 티비도 주문했다. 티비를 벽에 걸지, 요즘 유행하는 거치대를 이용할지 무지무지 고민하다가 한 번이라도 침대에서 편하게 넷플릭스를 보려면 이젤이 낫겠다 생각했다. 그리하여..

3월 첫주 집밥 식단 [내부링크]

이번 주 먹었던 끼니를 모아서 기록해 볼까 한다. 요즘 집에 콕 박혀 있는 관계로 집밥을 많이 해 먹어서 기록해 두고 싶은 마음이 든다. 사진을 다 찍지 않아서 듬성듬성 없는 것 같긴 한데, 일단 시작해 보기로...

슈가맨, 쌍 백불 도전 특집! 오늘이 마지막 회라니 ㅠ [내부링크]

엘군과 나는 슈가맨을 너무 좋아한다. 아직 집에 티비가 없어서 폰으로 보는 중인데 ㅠㅠ 오늘 마지막회라서 너무너무 아쉬운데, 내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자전거 탄 풍경이!! 주옥 같은 노래를 라이브로 들을..

맛집탐방: 천안 저렴하지만 건강한 국수집, 능소비빔국수 [내부링크]

벌써 한 달은 된 것 같다.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그동안 돌아다니면서 뭐 먹었나 사진첩을 뒤적이다가 발견. 천안에서 허허벌판에 있던 가게. 그러나 천안 토박이가 가격 저렴하고 맛도 괜찮다..

맛집탐방: 서울 수유동에 리얼 수제버거집이 있다, 파조쿠치나 [내부링크]

이 동네 사는 친구에게 추천받아 간 집, 수제버거집 파조쿠치나. 주말에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항상 많다고, 본인이 먹은 줄 알았는데, 다녀왔다고 얘기하고 보니 안 가봐서 궁금했던 거였다 ;;;; 동네도 잘 모르..

애정하는 초정탄산수, 맛있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맥주를 즐기지 않지만 탄산은 즐긴다. 어떻게? 바로 탄산수. 처음에 탄산수를 마셨을 때 짭짜롬했다. 자꾸 마시니까 맥주처럼 생각난다. 내가 좋아하는 탄산수는 초정탄산수. 한박스씩 주문해서 냉장고에 쟁여놔..

카페탐방, 원주 카페 앤트빌라 [내부링크]

미쓰감자네 놀러간 날. 미쓰감자네 가면 그녀의 인스타에서 자주 보였던 솜사탕 딸기빙수를 꼭 먹으리라 다짐했고, 드디어 그곳에 다녀왔다. 솜사탕 딸기빙수를 파는 곳은 "앤트빌라"라는 카페. 원주에는 카페가..

레몬밤D4, 싹이 트다 [내부링크]

이틀 집을 비운 사이, 나의 레몬밤이 눈에 띄게 성장했다! 싹이 올라오고 있는 것. 우오왓. 언제 싹이 올라왔을까? 해 잘 받으라고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다녀왔는데, 귀여운 녀석. 레몬밤 씨는 라벤더보다 훨씬..

카페탐방. 서울 419탑, 카페멘디 [내부링크]

오랜만에 서울 윗동네까지 올라와본 날. 평생을 서울에 살았어도 위까지 올라올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서울 419탑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멘디에 가게 되었다. 단독주택을 개조한 듯한 느낌의 카페. 낮도 멋있을..

티스토리 첫글은 초록식물. [내부링크]

오늘이 3일째. 다이소에서 1000원씩 주고 산 아이들. 왼쪽이 레몬밤, 오른쪽이 라벤더 언제 씨에서 싹이 날까? 싹이 나기를 손꼽아기다린다. 나의 반려식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