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vndkd의 등록된 링크

 dkvndk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나는 남편에게 아파트를 선물했다.. 주식시장의 천재투자자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이번장은 부동산 및 주식 관련 책을 간단히 포스팅해봅니다. "나는 남편에게 아파트를 선물했다", "주식시장의 천재투자자들" 이라는 책입니다. 이 책을 보면서..

부동산 세제(세율) 강화 내용(종부세..양도소득세..취득세..재산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2020.7.10 부동산 세제 강화 부분" 간단히 포스팅해봅니다. 정부가 세금만 걷어 들이는것 같네요 ㄷㄷㄷ 위 개정안 참고 하셔서 절세하도록 합시다^^: 오늘도 즐..

주식 / 재테크 부의인문학.. 부의시작..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이번장은 주식 및 재테크 관련 책을 간단히 포스팅 해봅니다. "부의 인문학", "부의 시작" 이라는 책입니다. 부동산&주식 관련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성공창업을 위한 입지선정 및 상권분석 두번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창업 경력 4년, 프랜차이즈 직장 6년 동안의 저의 경험 및 노하우 등이 예비 창업주 및 자영업자분들께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장은 창업..

세상을 바꾸는 기업들 알리바바..페이팔..엔디비아..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이번장은 "fortune korea"에 실린 "세상을 바꾸는 기업들" 2~9위 까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가 기업 선정 시 주로 참고하는 잡지에 좋은 내용이 실려서 포스팅해..

제주 맛집 르쉬느아.. 다다익고.. 놀맨.. 고집돌우럭.. 제주텐동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바로 Go Go~ 신화리조트 안에 위치하고 있는 "르쉬느아"입니다. 북경오리 set가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저흰 2..

신비아파트 게임.. 덧셈뺄셈게임..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유아에서 초등학생까지 최고 인기 만화 "신비아파트 덧셈뺄셈게임" 입니다. 저희 아이들은 6세인데 신비아파트 만화를 너무 좋아 하지만 만화만 관심이 있고..

또봇v 울트라커맨더.. 레오카이저.. 라이트닝.. 클래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곁으로 <시즌2>로 다시 돌아온 "또봇 v"입니다. 새로운 로봇을 모두 불러 모으면 7가지 정도 되지만 오늘은 4가지만 소개해 드릴게요~ 이것저것 사달..

미국주식 1000% 수익 달성... 네 번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2020/10/09 네 번째 계좌수익을 올리는 날이네요~ 상장 초기에 미국주식 3 종목을 매수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레모네이드 2. 우버 3. Accolade www.beinews.ne..

해운대 마린시티 아이파크 놀이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마린시티 어린이 놀이터"를 알려 드릴게요. 아이들과 함께 마린시티 내 놀이터는 어떤지(?) GO~ GO~  아이들과 씽씽카 들고 GO~ GO~ 고층 아파트..

해운대 누리마루 vs 오륙도 비치 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누리마루", "오륙도"를 소개해드릴께요 두 곳 다 바다와 함께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그럼 바로 Go Go~ 두 곳다 날씨가 너..

미국주식 1000% 수익 도전...세번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2020/09/19 세번째 계좌수익을 올리는 날이네요~ 상장 초기에 미국주식 3종목을 매수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레모네이드 2. 우버 3. Accolade finance.yahoo.co..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라이드킹.. 와일드라이드오션킹!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의 최강 놀이 장난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입니다. 모두 합체하려면 아빠 엄마들의 지갑이 ㄷㄷㄷ 하지만,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는...^^: 비싼..

제주 곰 막 식 당...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 곰 막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주도 특집' 에 나온 식당이에요. 그럼 바로 Go Go~ 바닷가가 바로 보이는 식당이라 경치가 너..

미국주식 1000% 수익 도전...두번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2020/09/12 두번째 계좌수익을 올리는 날이네요~ 상장 초기에 미국주식 3종목을 매수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레모네이드 2. 우버 3. Accolade investorplac..

센텀시티몰 로코스비비큐(LOCOS) 에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현이 부자아빠' 현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안에 있음" BBQ맛집"을 알려드릴깨요.. 아이가 너무 신났어요ㅎㅎ 맛있는 BBQ바베큐 먹으로 올라가는길... ㄱ ㄱ 센텀시티몰..

제주 3대 김밥 오는정김밥.. 김만복김밥.. 다가미김밥 최고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 3대 김밥"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오는정김밥' '김만복김밥' '다가미김밥' 이예요~ 그럼 바로 Go Go~ 외관 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 오는정김밥집은..

부산 짱떡볶이 에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착한맛집을 알려드릴께요~ 바로 '짱떢볶이' 예요* 그럼 바로 ㄱㄱ 옛날 동네분식집 느낌이예요.. 정감가죠? ㅎㅎ 저녁시간인데 사람도 '꽤' 많..

절대 망할 수 없는 상권분석(?) 경쟁점분석(?)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부자현이' 현이 입니다~ 창업 경력 4년, 프랜차이즈 직장 6년 동안의 저의 경험 및 노하우 등이 예비 창업주 및 자영업자분들께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창업 시 “상..

미국주식 1000% 수익 도전...첫번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현이 부자아빠' 현이 입니다~ 2020/09/05 처음으로 계좌수익을 올리는 날이네요..ㅎ 상장 초기에 미국주식 3종목을 매수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레모네이드 2. 우버 3. Accolade www.the..

개인카페(?) 프랜차이즈(?) 성공창업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현이 부자아빠' 현이 입니다~ 창업 경력 4년, 프랜차이즈 직장 6년 동안의 저의 경험 및 노하우 등이 예비 창업주 및 자영업자분들께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론으로... 창업..

테슬라, 애플보다 성장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현이 부자아빠' 현이 입니다~ "부자현이"의 종목 선정 기준(?)부터 말하자면... 첫째 혁신적인 기업 / 유명한 투자기업 or 투자자에게 투자받은 신생기업 둘째 CEO의 마인드 셋째 기업의 사업..

해운대 바닷가에서.. [내부링크]

모닝시간 해운대모습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은 별로없어요.. 그래도 해운대는 해운대내요 ㅎ 신세계백화점에서 한컷~ 오늘도 행복한하루 되세요^

미국주식 1000% 수익 실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자현이 부자아빠 현이 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으로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소개해 드릴려구요 ㅎ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서. . 미국 대장주(애플,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등) ≪ 성장주(카바나,..

"부자현이 부자아빠" 현이입니다~ 다같이 부자 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효~! 블로그 쥔장 "현이" 입니다~ 창업/프렌차이즈 이야기(창업경력 3년, 프렌차이즈직장 5년, 식·음료직장 4년 ) 주식/해외주식으로 100배 수익 달성하기!(15년~ 현재 ) 하루하루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