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kcmzl134의 등록된 링크

 dkzkcmzl13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롤 시즌10 초식 중의 초식 정글챔피언 아이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챔피언은 똥챔 중에 똥챔 아이번입니다. 아이번이 출시 되고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비운의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아이번의 스킬을 잘 모르는 유..

롤 시즌10 주먹으로 해결하는 수인 세트.(탑과 서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하는 챔피언은 가장 최근에 나왔던 챔피언 세트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트는 기본적으로 탑 라인 포지션에서 사용되게끔하는 설계를 가진 챔피언입니다. 세트는 탁월한 전..

롤 시즌10 체력흡수로 다르게 한다. 피들스틱(탑, 서폿)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포스팅 할 내용은 저번 정글 피들스틱에 이어서 이번엔 탑과 서폿터에서 쓰이는 피들스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들스틱은 원래라면 정글 챔피언으로 설계 되었지만 리메이크를 통..

롤 시즌10 공포의 허수아비 피들스틱[정글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사람의 목소리를 따라해서 사람을 유인해 공격하는 악령같은 존재 피들스틱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일단 피들스틱은 허수아비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그에 맞게 비..

롤 (시즌10) 보안관을 하고 있는 저격수 케이틀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원거리 딜러 챔피언 케이틀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네요. 원거리 딜러 챔피언은 숫자도 적을 뿐더러 저는 잘 하지를 않는 편입니다. 바텀 라인에서는 서포터 챔피언과 함께 라인전은 하는..

롤 (시즌10)짜증나는 버섯을 심는 협곡의 악동. 티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챔피언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악동. 특히 탑라인에서 악명이 높은 티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모의 악명성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오래 되었고 그만큼 스킬 구성과 플..

롤 (시즌10) 적을 혼돈시키는 파괴력. 르블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챔피언은 하위티어에서의 미드 파괴자. 컨셉으로는 환영술사인 르블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블랑은 폭딜 매지션으로 유명한데요. 순간적으로 적을 공격하고 빠지는 플..

롤 (시즌10) 협곡의 농사꾼. 나서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바로 협곡에서 게임은 안하고 농사를 짓는 농사꾼. 하지만 농사꾼이라고 무시하면 절대 안되는 후반 강력 챔피언 나서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서스는 탑라..

롤 (시즌10) 불꽃의 소녀. 애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할 챔피언은 오래된 역사를 가진 캐릭터 '애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야 말로 진짜 오래된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초 캐릭터 중..

리그 오브 레전드(롤) 주문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기본적이지만 그래도 알아야하는 소환사 주문. 즉 스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환사 주문이란 게임에서 케릭터(챔피언)의 스킬이 아닌 추가적인 보조 스킬로 게임..

롤 (시즌10) 죽어도 공격하는 언데드. 카서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챔피언은 요번에 버프를 먹은 챔피언. 바로 카서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서스는 정글 챔피언으로 사용 되며 마법사형 챔피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낮은 체력으로 정글..

롤 시즌10 분노의 나무 정령 마오카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알아볼 챔피언은 뒤틀려버려서 온화한 나무 정령에서 분노의 나무 정령이 된 마오카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마오카이는 단단한 탱커로 디자인 된 챔피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무..

롤 (시즌10) 녹서스의 대장군 탑의 황제 다리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정 상 최강군사 국가 녹서스의 대장군이자 탑에서의 폭군 다리우스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리우스는 생긴것도 멋있지만 게임에서도 아주 멋진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롤 (시즌10) 샷건을 드는 총잡이 그레이브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를 할 내용은 바로 그레이브즈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그레이브즈는 설정상으로는 그냥 총을 들고 있는 인간이며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함께 현상금 사냥을 하거나 용병, 도적질을 하는 범..

롤 (시즌10) 횃불을 들고 싸우는 전사 잭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부터 처음에는 사람이었지만 공허의 힘을 받고 변이 된 이케시아의 마지막이자 최강의 전사 잭스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잭스는 인간 시절에는 다양한 무기들을 마스터해서 최강의 전..

(시즌10)설정 상 최강의 우주의 용 아우렐리온 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설정 상으로는 우주를 창조하고 온 우주의 생명을 관장하고 돌볼 정도로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인 게임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이는 챔피언입니다. 일단 아우렐리온 솔은 미..

롤 (시즌10) 강력한 한방과 저격러 진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지금은 별로 사용하지를 않는 챔피언 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은 원거리 바텀에서 사용되며 특이하게 기본 공격 4발을 쏜 후에 다시 재장전을 하는 아주 독특한..

롤 (시즌10) 설인과 꼬마 콤보 누누와 윌럼프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바로 오래된 챔피언이면서 리메이크 된 누누와 윌럼프입니다. 지금 누누는 정글라인에서 사용하는 챔피언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저는 리메이크 전에는 미드라인에서 사용했지만..

롤 (시즌10) 대표적인 초식정글 미이라 아무무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정글 챔피언이면서 미이라의 모습을 하고 있는 아무무입니다. 아무무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대표적인 초식 정글 챔피언입니다. 초식 정그 챔피언이란? - 카운터 정글 즉 상대..

롤 (시즌10) 거대하고 단단한 석상 갈리오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출시되었을 때에는 개사기로 불리었지만 지금은 너프를 엄청 먹고 5 티어로 된 챔피언 갈리오입니다. 갈리오는 미드 라인에서 사용되는데요. 모습만 볼 때에는 AD(물리) 피해를..

롤 (시즌10) 칼날 발차기를 가진 기계 카밀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예전에는 사기 소리를 질리도록 들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의 첫 사기 챔피언의 등장인 카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밀이 처음 출시했을 때 유저들의 반응은 뜨거..

롤 (시즌10) 뱅글뱅글 가시 바퀴 람머스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개할 챔피언은 정글 챔피언으로 쓰이는 람머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람머스는 위의 사진에서 보다시피 고슴도치나 거복선처럼 등에 가시가 나있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설정..

롤 (시즌10) 활활 타는 불타는 인간 브랜드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마법사형 챔피언인데 미드에서 사용하지 않고 서포터 챔피언으로 더 많이 사용하는 챔피언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는 화염마법을 사용하고 화염마법 답..

롤 (시즌10) 어둠의 사냥꾼 곤충 카직스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챔피언은 요즘 메타에 맞지 않는 정글 챔피언 5 티어의 카직스입니다. 카직스는 지금 메타에 있어서 제일 동 떨어진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나왔을 때에는 강력한 파워와 멋진..

롤 (시즌10) 콤보 룬검의 검사 리븐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 사진의 있는 룬 검사 리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리븐은 탑 라인에서 쓰이는 챔피언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전사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븐은 예전에 인기가 좀 있..

롤 (시즌10) 바다의 인어 나미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인어의 모습을 하고 있는 서포터 챔피언 나미입니다. 우선 나미는 물고기의 인어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인어이기 때문에 나미는 물속성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미는 평..

롤 (시즌10) 폭발에 미친 직스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개할 챔피언 바로바로 폭탄을 사용하는 챔피언 직스입니다. 직스는 미드에서와 장인들이 바텀라인에서 사용하기도 하는 챔피언입니다. 직스는 지금은 낮은 승률과 픽률을 보유하고 있는 챔..

롤 (시즌10) 마법 소총 저격수 케이틀린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원거리 딜러 챔피언 중에서 제일 사거리가 긴 케이틀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틀린은 원거리 챔피언이며 바텀 라인에서 사용하며 소총을 사용하기 때문에 긴 사..

롤 (시즌10) 용으로 변신하는 용사냥꾼 쉬바나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바로 용으로 변신하는 챔피언 쉬바나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쉬바나는 정글 챔피언으로 용과 사람의 자식인 하프 드래건인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용으로 변신하는..

롤 (시즌10) 한국의 멋 구미호 아리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한국을 대표하는 요괴 구미호를 모티브로 한 챔피언 아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리의 생김새는 구미호 그 자체입니다. 게임강국인 한국에 마케팅을 하기 위..

롤 (시즌10) 악의 마법사 베이가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챔피언은 작은 악의 마법사 베이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베이 가는 오래된 챔피언으로 강력한 주문력으로 한방으로 상대를 처치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전에는 대표..

롤 (시즌10) 작은 망치전사 뽀삐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할 내용은 탑 라인에서 자주 쓰는 탱커 챔피언 뽀삐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뽀삐는 탑 라인에서 사용되는 챔피언인데요. 망치와 방패를 들고 싸우며 챔피언 설정이 리그 오브..

롤 (시즌10) 방구쟁이 과학자 신지드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생긴 것 때문에 인기는 없지만 나름 괜찮은 승률과 독특한 방식의 플레이 방식을 지닌 독가스 방귀를 쓰는 과학자 신지드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일단 신지드는 탑 라인에서만..

롤 (시즌10) 삼원소를 내 손에 키아나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지형과 맵을 이용 해서 싸우는 챔피언 키아나입니다. 경고합니다. 이 챔피언은 엄청난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웬만한 연습으로는 안 되는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키아..

롤 (시즌10) 별의 치유사 소라카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의 내용은 요즘 핫한 챔피언 치유사 소라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라카는 일반적으로 서포터 챔피언으로 스킬 구성이 아군을 치료하고 자신을 치유하는 챔피언입니다. 주..

롤 (시즌10) 룬의 마법사 라이즈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전형적인 마법사 챔피언인 라이즈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가 떠오르는데요. 프로게이머가 사용하는 만큼 좋은 챔피언이..

롤 (시즌10) 어둠 속의 야수 워윅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원래는 인간이었는데 실험으로 야수의 모습으로 된 챔피언 워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윅은 정글 챔피언으로 챔피언의 모습은 늑대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공격 모션..

롤 (시즌10) 금발의 마법 소녀 럭스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챔피언은 오랫동안 서포터 라인과 미드 라인에서 사랑을 받아온 마법사 챔피언 럭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럭스는 옛날 챔피언 중 하나로 전형적인 마법사 챔피언입니다. 마법으로..

롤 (시즌10) 탱크 같은 단단함 사이온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예전에는 아주 좋고 플레이를 많이 하였지만 지금은 장인들만 플레이하는 챔피언 사이온입니다. 사이온은 탑 라인에서 사용되는 챔피언인데요. 위의 사진에서처럼 덩치가 크고..

롤 (시즌10) 지옥머리 낚시꾼 쓰레쉬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할 내용은 지금 높은 티어를 유지하고 있는 서포터 챔피언 지옥 머리 쓰레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쓰레쉬는 인기가 많은 챔피언인데요. 그 이유는 그랩 챔피언류이기 때문..

롤 (시즌10) 강철의 군주 모데카이저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할 내용은 탑 라인에서 높은 승률을 가지고 있는 AP(마법) 챔피언입니다. 탑 라인은 보통 AD(물리) 근접 챔피언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탑 라인은 남자의 라인이라고 불리며..

롤 (시즌10) 천사강림 후반케리 케일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후반에 엄청나게 강력한 포스와 케리력, 그리고 공격력을 가진 후반 지향 챔피언 케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케일은 6 렙 이전에는 너무 약한 것이 특징입니다..

롤 (시즌10) 광선 검의 대가 마스터 이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광선검을 휘두르며 협곡을 휩쓰는 챔피언 마스터 이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마스터 이는 정글을 도는 챔피언으로 조작 난이도 1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 타입은 물..

롤 시즌10 바다를 누비는 쌍권총 미스 포츈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빌지워터의 여자 해적 선장이면서 바텀 라인에서 쌍권총으로 싸우는 원거리 딜러 챔피언!!! 미스 포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미스 포츈은 자신이 만든 쌍권총을 들고 싸..

롤 (시즌10) 얼음 폭풍 궁수 애쉬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뚜벅이 원거리 딜러 챔피언 애쉬입니다. 애쉬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챔피언인데요. 전형적인 궁수인 챔피언입니다. 애쉬는 기본적으로 얼음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

롤 (시즌10) 우주의 선택을 받은 전사 타릭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우주의 선택을 받은 데마시아의 전사 바로 타릭입니다. 타릭은 우주의 보석의 힘으로 스킬을 사용하며 서포터 챔피언입니다. 타릭은 요즘 미드에서도 사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롤 (시즌10) 사막의 여행자 탈리야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사막의 여행자이자 바위로 상대방을 공격하는 바위술사 탈리야입니다. 탈리야는 마법사 챔피언이며 미드에서 사용되기보다는 정글에서 더 많이 사용되는 챔피언입니다. 마법사 챔피..

롤 (시즌10) 말광량이 소녀 징크스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말광량이 소녀를 맡고 있는 원거리 딜러 징크스입니다. 징크스가 출시 될 당시에 전용무비와 노래가 나왔었는데요. 그 때 당시에 징크스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는 듯 했..

롤 (시즌10) 전투기를 타는 코르키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들에게 잊혀진 챔피언 코르키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일단 코르키는 오래된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옛날에는 사람들이 많이 하고 좋았지만 지금은 좋은 챔피언들이 많이 등장해..

롤 (시즌10) 공허의 기사 카사딘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을 구하기 위해 공허의 힘을 얻고 공허의 기사가 된 카사딘입니다. 카사딘은 특이하게 근접 챔피언이면서 마법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사딘은 미드에서 많이 사용되고 1티어입니다. 그래..

롤 (시즌10) 부메랑의 여왕 시비르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부메랑으로 공격하고 바텀라인에서 원거리 딜러 역활을 하는 시비르입니다. 여전사인 시비르는 부메랑을 던지며 공격합니다. 원거리 딜러의 생명인 공격속도와 공격 사거리가..

롤 (시즌10) 바람과 이속의 요정 잔나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봇 라인에서 서포터로 사용하는 챔피언입니다. 봇 라인에서 원거리 딜러를 지키며 초반 라인전에서 주도권을 가져오기 위한 서포터 챔피언인 잔나는 리그..

롤 (시즌10) 섹시한 암살자 이블린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름답고 섹시한 이미지의 정글 암살자 이블린입니다. 이블린은 특이하게 6 렙이 되면 투명화가 되는데 이를 이용하여 적에게 갑작스럽게 나타나서 피해를 줍니다. 이블린은 마..

롤 시즌10 나만 믿어줘! 체력빵빵 문도 룬,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도박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문도박사는 정글 라인과 탑 라인에서 사용되는 챔피언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문도 박사를 정글러로 사용합니다. 갱 능력도 준수할 뿐만 아..

롤 시즌10 카드로 전장을 지배하는 트위스티드 페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간지 나는 캐릭터인 트위스티드 페이트입니다. 줄여서 트페라고 불리며 콘셉트가 도박꾼이기에 카드로 싸우는 챔피언입니다. 트페는 약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초반..

롤 시즌10 치명타가 로또로 터지는 트린다이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내용은 야만적인 전사의 콘셉트와는 다르게 개복치 콘셉트를 가진 트린다미어입니다. 트린다미어의 스킬 구성도 독특합니다. 공격할 때마다 분노가 쌓이는데 분노 게이지가 채워지면 치..

롤 시즌10 소환해서 싸우는 사막의 황제 아지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불멸을 꿈꾸던 고대 슈리 마의 거만한 황제인 아지르입니다. 아지르는 지속적인 마법피해(AP)를 주는 마법사 딜러 군에 속하는 챔피언입니다. 또한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챔피..

롤 시즌10 데마시아의 기사 가렌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즌10을 맞이해서 챔피언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선 가렌은 불굴의 선봉대를 이끄는 고결하고 자긍심 강한 데마시아의 전사입니다. 게임에서는 주로 탑에서 사용되며 정글 라인이나 미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주문력 아이템에 대해서(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문력아이템의 마지막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력 아이템이 워낙 많아서 한번에 올리기에는 포스팅의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어지럽고, 난잡하도록 판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주문력 아이템에 대해서(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주문력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주문력 아이템은 위의 사진의 럭스의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즉 마법사에게 피해를 올려주는 템입니다. 저번에 이..

리그 오브 레전드의 주문력 아이템에 대해서(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할 내용은 마법피해를 주는 AP(주문력)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AP란 용어가 조금 어렵고 낯설게 느껴지실 텐데요. AP란 마법피해입니다. 즉 마법사가 마법을 쓰는 것이라고 쉽게..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격속도 아이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살자 챔피언들의 필수 능력치 암살자를 알아보겠습니다. 그중에 근접 암살자 챔피언들이 공격 속도를 중요시하는 이유는 암살자들은 높은 대미지를 단 시간에 적에게 넣어야 하는 이유도 있..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격력 아이템에 대해서(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나머지 공격력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바로 가보겠습니다. -도미닉 경의 인사- : 공격력 +45를 가진 템으로 방어력을 관통하여 피해를 더 주는 방어구 관통력 +35%를..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격력 아이템에 대해서(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유저 여러분. 다들 열심히 랭크를 올리기 위해서 열심히 게임을 즐기고 계십나요? 저도 열심히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챔피언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템을..

리그 오브 레전드 마법저항력 아이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할 내용은 근접 챔피언이나 탱커, 전사 챔피언들이 마법사 딜러(AP)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꼭 가줘야 하는 아이템 마법 저항력이 있는 아이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방어력..

리그 오브 레전드의 방어력에 관한 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0을 맞이하여 다들 시즌 배치고사를 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방어력과 관련된 템을 알아보려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아이..

리그 오브 레전드 신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드디어 리그 오브 레전드 2020년의 첫 시즌이면서 시즌10이 시작됩니다. 내일이면 유저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이동속도와 관련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서포터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서포터템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선 서포터포지션은 원거리딜러와 함께 맨 아래의 봇 라인에서 원거리 딜러를 보좌하며, 초반 라인전 쌈에서 원거리딜러를 견제하..

리그 오브 레전드의 물약과 시야 아이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리그 오브 레전드의 대망의 시즌10이 코앞으로 찾아왔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이때까지 많은 시즌을 걸쳐서 왔습니다. 그 와중에 많은 변화가 있었고, 그중 예가 드래곤의 패치로 인한 초반..

리그 오브 레전드의 룬(영감)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개할 룬은 아주 색다로운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바로 영감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영감을 들고 플레이를 하면 아주 재미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룬들과는 다르게..

리그 오브 레전드 룬(결의)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단단함을 책임지는 룬을 결의에 포스팅 해 보독 하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전사 포지션인 캐릭터와 탱커 포지션을 가진 캐릭터가 있습니다. 꼭 결의를 선택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의 룬(마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ap딜러(마법사 캐릭터)나 마나를 많이 쓰는 챔피언들의 마나를 관리해주고 서폿터들이 또 사용하는 마법의 룬에 대해서 적어 보려고 합니다. 먼저 마법 룬들은 판타지에 나오는..

리그 오브 레전드 식물 오브젝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식물 오브젝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환사의 협곡에 있는 식물 오브젝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소환사의 협곡에는 많은 전략적 요소가 숨어 있습니다. 풀숲이라던가. 에픽 몬..

리그 오브 레전드 에픽몬스터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본 모드 소환사의 협곡에 있는 에픽 몬스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에픽 몬스터는 전략적으로 아주 중요하게 작용되고 쓰이기 됩니다. 그..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정글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시는 수많은 유저 여러분. 소환사의 협곡의 라인은 탑, 미드, 봇 말고도 정글이라는 포지션이 있습니다. 이 정글러는 수 많은수많은 변수를 만들어 내고 게임을 역전을 시..

리그 오브 레전드의 룬(지배)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룬중에 정밀쪽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지배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속피해인 정밀에 피해서 지배는 대상 추격 및 처치 또는 빠른 접근과 단번에 폭발..

리그 오브 레전드 룬(정밀)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 시스템 중에서 룬을 알아보고 그 속에서 정밀에 대해서 적어 보려고 합니다. 리그 오브 룬이란 게임을 진행하면서 챔피언(캐릭터)에게 특성을 부여해주는 것입..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쓰이는 용어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리그나 롤드컵에서 전문적인 용어를 들으신 적 있으십니까? 우리가 플레이를 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많은 전문적인 용어가 쓰입니다. CS나 AD, AP 같은 용어를 많이..

리그 오브 레전드의 맵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본 모드인 소환사의 협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소환사의 협곡은 3개의 라인이 있고, 위에서 부터 탑, 미드, 봇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각의 라인은 본진인 넥..

안녕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사랑하는 한 유저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게임을 좋아해요. 많은 게임이 이 세상에 있죠. 하지만 그 많은 게임 중에 저는 리그 오브 레전드(롤)을 참 좋아한답니다. 취미 생활로 게임을 하지만 나름 애정을 가지고 있어서 시간 날때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