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xdordk의 등록된 링크

 dlxdord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주드 로 영화 '에너미 앳 더 게이트' 비하인드 10가지 [내부링크]

{1942년 가을, 유럽 대륙은 나치의 발굽 아래 처참히 짓밟혔다. 독일 지도자는 권력의 정상에 우뚝 서 있었다. 히틀러의 군대가 소련 연방 공화국의 심장부를 뚫고, 아시아 대륙의 유전을 향하여 진군하고 있었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13가지 비하인드 사실 [내부링크]

“폐 끼치고 싶진 않았어요” 전원 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키아누 리브스 영화 '존 윅'의 비하인드 6가지 [내부링크]

그를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 상대를 잘못 고른 적들을 향한 통쾌한 복수! 전설이라 불리던 킬러 ‘존 윅’(키아누 리브스)은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 결혼을 하면서 범죄의 세계에서 은퇴한다. 행복도..

영화 '어벤져스 1' 비하인드 스토리 8가지 [내부링크]

ASSEMBLE! 최강의 슈퍼히어로들이 모였다!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는 위기의 상황에서 슈퍼히어로들을 불러 모아 세상을 구하는, 일명 [어벤져스] 작전. 에너지원 &lsq..

영화 '오펀 : 천사의 비밀' 의 비하인드 8가지 [내부링크]

쉿! 비밀을 지켜주세요. 유산으로 세 번째 아이를 잃고 고통받던 케이트(베라 파미가)와 존(피터 사스가드)은 정상적인 일상을 되찾기 위해 입양을 결심하고 고아원을 찾는다. 거기서 부부는 또래보다 차분하고..

앤 해서웨이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비하인드 11가지 [내부링크]

화려한 뉴욕을 꿈꾸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최고의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 기적 같이 입사했지만 ‘앤드리아’(앤 해서웨이)에겐 이 화려한 세계가 그저 낯설기만 하다. 원래의 꿈인 저..

우마 서먼 영화 '킬 빌1'의 비하인드 이야기 8가지 [내부링크]

빌을 죽여라 {"복수는 식혀서 먹어야 맛있는 음식과 같다(복수는 천천히 하는 것이 좋다: Revenge Is A Dish Best Served Cold.)" - 옛 클린건 속담(Old Klingon Proverb)} 어느 한적한 오후, 행복한 결혼식을 앞..

영화 '러브액츄얼리'의 비하인드 6가지 사실 [내부링크]

영화를 잘 찍는 국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한민국도 다른 나라들에 비하면 굉장히 영화 촬영을 잘하는 나라 중 한 곳입니다. '올드보이' 그리고 '기생충' 등이 상영되면서 해외 반응이 엄청 났죠. 심지어 올드..

에드워드 노튼의 데뷔작 '프라이멀 피어' 리뷰 및 결말 후기 [내부링크]

영화 '프라이멀 피어' 줄거리 시카고에서 존경받는 로마 카톨릭 대주교, 러쉬맨이 B-32-156이라고 새겨진 채 피살된다. 현장에서 도망치다 붙잡힌 19살의 소년 용의자 애런 스탬플러(Aaron Stampler: 에드워드 노..

한국계 배우 존 조의 영화 '서치' 리뷰 및 고찰 [내부링크]

줄거리 목요일 11:30 PM 딸의 부재중 전화 3통 그리고 딸이 사라지다 목요일 저녁, 딸 마고에게 걸려온 부재중전화 3통 아빠 데이빗은 그 후 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을 알게 된다. 경찰의 조사는 본격적..

벤 에플렉의 스릴러 영화 '나를 찾아줘' 감상평 [내부링크]

줄거리우리부부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커플’이었다. 그날, 아내가 사라지기 전까지…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 닉&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

비운의 코미디 영화 '내안의 그놈' 리뷰 및 고찰 [내부링크]

나 너니? 너 나니??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 웃음 대환장 파티!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

첫사랑 이야기 영화 '나의 소녀시대' 리뷰 및 고찰 [내부링크]

줄거리“나의 소중한 추억이 되어줘서 고마워” 돌아가고 싶은 리즈시절(?) 숨기고 싶은 흑역사(!) 1994년 대책 없이 용감했던 고딩시절,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

톰 행크스 영화 ' 다빈치 코드' 종교를 믿어볼까싶어지는 영화 리뷰 [내부링크]

줄거리 거대한 비밀 앞에 전세계가 숨죽인다! 특별강연을 위해 파리에 체류중이던 하버드대 기호학자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은 깊은 밤 급박한 호출을 받는다. 루브르 박물관의 수석 큐레이터 자크 소니에르가..

공포 스릴러 영화 '곡성'과 관련된 제가 겪은 몽유병 이야기 [내부링크]

낯선 외지인(쿠니무라 준)이 나타난 후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사건들로 마을이 발칵 뒤집힌다. 경찰은 집단 야생 버섯 중독으로 잠정적 결론을 내리지만 모든 사건의 원인이 그 외지인 때문이라는 소문과 의심이..

짐 캐리 영화 <이터널 선샤인> 변하지 않는 사람의 마음 [내부링크]

줄거리 사랑은 그렇게 다시 기억된다.. 조엘은 아픈 기억만을 지워준다는 라쿠나사를 찾아가 헤어진 연인 클레멘타인의 기억을 지우기로 결심한다. 기억이 사라져 갈수록 조엘은 사랑이 시작되던 순간, 행복한 기..

공포 영화 <베스와 베라> 벼랑 끝에 또 다른 벼랑이 있는 영화 [내부링크]

정체불명의 괴한으로부터 끔찍한 일을 겪은 어린 ‘베스’와 ‘베라’. 사고 이후, 언니 ‘베스’는 자전적 소설을 출간하며 성공하지만, 동생 ‘베라’는 여전히 그날..

'찰리와 초콜릿 공장'과 작가 '로알드 달'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줄거리 팀 버튼과 조니 뎁이 초대하는 달콤한 환상의 세계! 전 세계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세계 최고의 초콜릿 공장인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 매일 엄청난 양의 초콜릿을 생산해 세계 각국으로 운반하고 있지만..

니콜라스 케이지의 영화 '넥스트'에 대한 고찰 및 후기 [내부링크]

2분을 미리 보면, 세상을 바꿀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의 마술사 크리스 존슨(니콜라스 케이지). 그는 2분 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지만, 가급적 드러내지 않고 조용히 지내려 한다. 그..

인생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에 대한 고찰 및 리뷰 [내부링크]

영화를 안 보신 분들은 글을 읽지 말아 주세요. 이 영화를 아직 못 보신 분들은 평점 및 스토리의 개요 등 아무 정보도 없이 시청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부터 엄청난 이야기를 들려 드리죠. 아마 믿기..

조던 필 감독의 영화 <겟 아웃> 리뷰 및 숨은 볼거리 [내부링크]

줄거리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본 내용은 결말 및 영화 스포일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줄거리가 굉장히 간단하게 적혀있네요.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휴잭맨의 <위대한 쇼맨> 실화 바탕의 뮤지컬 영화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

명작 영화 '시네마 천국'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25년간 전세계를 웃고 울린 감동대작의 부활! 유명 영화감독으로 활약 중인 토토(자크 페렝)는 고향 마을의 영사기사 알프레도(필립 느와레)의 사망소식에 30년 만에 고향을 찾는다. 어린 시절 영화가 세상의 전..

짐캐리의 '트루먼 쇼'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줄거리 220개국 17억 인구가 5천 대 카메라로 지켜본 지 10909일째! 작은 섬에서 평범한 삶을 사는 30세 보험회사원 트루먼 버뱅크 아내와 홀어머니를 모시고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하늘에서 조명..

타짜 원아이드잭 후기 [내부링크]

타짜 원아이드잭이 개봉하기 전 수많은 사람들은 약 50대 50으로 영화를 판단했다. 류승범이 나오는데 무슨 말이 필요한가 VS 타짜라는 영화는 류승범 한명으로 쉽지 않다. 보고 싶은 영화를 판단하는 기준은 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