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ddkfk의 등록된 링크

 dmddkf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성능저하 적은 스펙터 보안패치 적용방법 [브로드웰 이하 제품군] [내부링크]

요번에 MS에서 성능저하가 거의 없는 스펙터보안 패치를 새로 릴리즈했습니다. 해당 방법은 Skylake 이상 제품군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며 브로드웰 이하 제품군에서만 작동합니다. Skylake 이상 제품군에서는 아마..

GTA5(Grand Theft Auto V) 트레이너 [내부링크]

출시된지 꽤 오래된 게임이지만, 명작이기도 하고, 아직도 여전히 스팀 동접자 순위에 꾸준히 올라가있는 갓겜 명작 GTA5 트레이너입니다. GTA5의 방대한 오픈월드를 따라 올 게임은 아직 없는것 같네요. 알트 +..

히트맨2(Hitman 2) 트레이너 [내부링크]

1 무적 2 탄약무제한 3 재장전없애기 4 정확도 올리기 5 반동없애기 6 연사속도 올리기 7 적 총 못쓰게하기 8 슈퍼스피드 9 슬로우모션 0 원샷원킬 . 스텔스모드 홈키 전부비활성화 트레이너 다운로드 게임 트레..

방패 용사 성공담 9화 자막 [내부링크]

제 9화 - 메르티 동방의 마을에서, 나오후미는 메르티라고 하는 소녀를 만난다. 필로와 곧바로 친해진 그녀는 함께 왕도에 가고 싶다고 했다. 아무래도 호위라니 당치 않은 모양이다. 마지못해 함께가야하지..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9화 자막 [내부링크]

제9화"내가 잘때까지 있어주세요" 줄거리 엄마한테 받은 영화티켓을 들고 호시노 집에 나타난 노아! 하지만 그 유효기간은 내일까지... 미야코랑 하나랑은 다른일이 있어서 빨리 거절당했지만 그런 가운데,..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22화 자막 [내부링크]

제 22화 - 미궁 공략 자유 학원의 아이들을 곧 죽을 운명이지만 리무르는 상위정령이 깃들면 아이들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리무르는 아이들과 함께 '정령의 서가'로 발을 내딛는다. 전생했더니 슬라임..

우에노 선배는 서툴러 9화 자막 [내부링크]

제 9 화 실험 17 "지고스팟쯔"/ 실험 18 "SQ 물 스마트 폰의 전원이 꺼지고 충전 케이블을 찾아다니는 타나카 우에노 씨는 조용히 치마를 걷어 올려 슈퍼 발전 옷 "지고스팟쯔"을 꺼낸다. 모든 일상 동작을 전력..

도로로 9화 자막 [내부링크]

제9화"무잔장의권" 감기와 열에 가위눌리는 도로로, 몽롱한 정신으로 석산을 본 도로로는 아버지와 어머니와의 지난날의 일들을 떠올린다. 도로로의 과거 이야기 도로로 9화 자막 다운로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트레이너[2019/03/04] [내부링크]

이게 공룡겜인지 공포겜인지 헷갈릴때 많죠? 조용히 파밍하고 싶은데 어디서 나타나는 랩터들, 뗏목타고 지나가는데 물속에 갑자기 나타난 메갈로돈과 악어... 정말 *같습니다. 그래도 요즘엔 자기 시체 위치라도..

데드 오어 얼라이브 6(Dead or Alive 6) 트레이너/세이브 코스튬 잠금해제 포함 [내부링크]

철권 다음으로 잘나가는 격투게임이죠, 데오어6가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여캐 관전용 게임으로 착각하시는분들도 많은데 격겜으로서도 완성도도 상당하니 격겜 좋아하신다면 꼭 플레이 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8화 자막 [내부링크]

기말고사가 임박한 학생회실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부담스러운 가운데 카구야와 시로가네의 심리전이 펼쳐지고 있었다.시로가네에게 면학에서는 이길 수 없는 것에 프라이드가 손상된 만능형 천재 카구야. 학..

죠죠 5부 : 황금의 바람 21화 자막 [내부링크]

제21화「킹 크림슨의 수수께끼」 킹 크림슨의 수수께끼 오옷! 나란차 이 자식- 어딜 혼자 몰래 초콜릿 먹으려고 그래! 내놔! 내 돈으로 산 거니까 내놔 나란차… 이게. 세 개밖에 안 남았단 말이야! 치사하게시리..

약속의 네버랜드 8화 자막 [내부링크]

에피소드 : 021145 에마와 노먼을 담장 밖 사전답사로 돌려보낸 레이는 가짜 정보를 유포해 이자벨라의 주의를 끌려고 하는데 이를 눈치채던 이사벨라는 레이를 방에 가둬버린다.그리고 에마와 노만에 대치한..

아이폰 갑자기 느려진 WIFI 속도, 에어팟 블루투스 연결끊김, 간섭현상 해결방법 [내부링크]

에어팟으로 유튜브보면 영상이 끊겨요 에어팟으로 페이스타임하면 랙걸려요 에어팟만끼면 인터넷이 느려진다 2016년말 아이폰에서 3.5mm 이어폰 단자를 없애면서 주장했습니다. 3.5mm 단자는 구시대의 유물로 사라..

방패용사 성공담 8화 자막 [내부링크]

방패용사 성공담 8화 자막 다운로드 아무튼 필로가 귀엽다

카케구루이XX 8화 자막 [내부링크]

카케쿠루이XX 8화 자막 다운로드 세금 납부는 성실히..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8화 자막 [내부링크]

저는 대학생이 좋습니다. 8화 자막 다운로드

어쌔신 크리드 : 오디세이(Assassin's Creed : Odyssey) 트레이너 [내부링크]

어쌔신 크리드 그리스 버전 오디세이입니다. 전투의 재미 만큼은 발군이라고 평이 있더군요.. 물론 저는 안해봤습니다... 1.13 버전용 다운로드 1.1.4 버전용 다운로드 1.1.4 버전용2 다운로드 *주의 C:\Program..

니노쿠니2 : 레버넌트 킹덤(Ni no kuni2 : Revenant Kingdom) 트레이너 [내부링크]

지브리풍의 JRPG 니노쿠니 2입니다. 대통령의 이세계로 간다는 황당한 얘기던데ㅋㅋㅋ 흥미진진하네요. 즐겁게 플레이 하세요. 1 무적 2 MP무한 3 징 게이지 무한? 4 음식 지속 시간 무한 5 군사력 무한 6 군사력..

에이스 컴뱃 7 : 스카이즈 언노운(Ace combat 7:Skies Unknown) 트레이너 [내부링크]

에이스 컴뱃 신작이죠, 즐겜하시길 바랍니다. 1 무적 2 총알무한 3 미사일 무한 4 미사일 쿨타운 제거 5 플레어 무한 6 플레어 쿨타임 제거 7 미션 시간 리셋 8 최고점수 9 MRP 무한 0 파츠 무게 0으로 f1,2,3,4..

도로로 8화 한글 자막 [내부링크]

도로로 8화 한글자막 왜 주인공 이름이 햣키마루가 아니고 도로로 일까요... 그 퍼렁색 개구리가 생각나는 밤입니다..

전생에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21화 한글 자막 [내부링크]

이야기가 흘미롭게 흘러가네요 아이들은 과연 어떻게 될지 21화 자막 다운로드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자! [내부링크]

삼성카드 다들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카드를 잘 사용하면 신용등급도 올라가고 돈관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지만 신용카드를 긁는다는것은 내 신용으로 카드사에게 돈을 빌리는것과 다를것이 없다는것을..

문명6 : 몰려드는 폭풍(Civilization VI:Gathering Storm) 트레이너 [내부링크]

문명6의 신규 확장팩 몰려드는 폭풍이 2019년 2월 14일에 발매했습니다 세계의회와 정신없이 바뀌는 환경변화등등 나름 괜찮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시간이 나실때면... 한번 플레이하시면 시간 순삭가능하실겁니..

몬스터 헌터 : 월드(Monster Hunter: World) 트레이너 [내부링크]

몬헌 월드 트레이너입니다. (2019/03/4 작동확인완료) 노가다하기 힘드시죠? 나온지도 꽤 된 게임이고 저는 이제 뻉뻉이도 지쳤네요 트레이너 없어도 꿀잼이니 천천히 즐기다가 현탐 올때쯤 트레이너 사용하시길..

오션스 에이트(Oceans 8) 자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션 씨 안녕하세요 아시다시피 가석방은 특별한 기회입니다. 한 가지 제한 사항은 범죄 기록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아야 합니다 가족 중 한 사람이 될 수도 있겠죠 네, 자랑할 일은 아니죠 이..

램페이지 : 더 테러리스트 자막 [내부링크]

경제가 붕괴될 겁니다 그래서 나왔습니다 문제는 구제금융안입니다 그건 문제를 가중시켜 사태를 악화시킬 뿐이죠 정치인들은 그런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해안경비대와 환경정화 단체가 밤을 새우며 엄청난 53..

데드풀2(Deadpool2, 2018) 자막 [내부링크]

그리고 믿든 말든 '데드풀2'는 가족 영화야 실화야 좋은 가족 영화는 잔인한 살인으로 시작하지 밤비, 라이언킹 쏘우 7편 세상에나 마상에나! 쟤 불붙었네 저건 CG가 아니라 진짜 불이야 내가 악당들 잡고 돈 받..

베놈(Venom, 2018) 한글자막 [내부링크]

라이프 파운데이션 관제실, 여기는 LF1이다 시료를 확보해 귀환 중이다 알았다 LF1 대기권 진입 준비하라 알았다 대기권 진입 실시한다 좌표는 0.4에 103... 우앗 틀어막아 봉쇄해! LF1, 관제센터다 베놈(2018)..

디스크 공간 부족, 숨어있는 쓰레기 찾아 용량을 확보하자 (Spacesniffer 스페이스스니퍼 무설치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즘 다 SSD 쓰시죠? SSD가 속도가 빠른것에 반면 용량대비 가격이 조금 쎄서 보통 SSD에 운영체제 설치해두고, HDD에 각종 파일을 저장하시는것이 보편적일겁니다. 그런데 컴퓨터를 쓰다보면 자꾸 줄어드는 C드라..

점프 포스(Jump Force) 1.0 게임 트레이너 [내부링크]

점프포스, 남자라면 다 아실듯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저는 디오 무다무다 쓰는맛에 하네요. 1무적 2 어빌리티 게이지 최대 3 각성 게이지 최대 4 이동 게이지 최대 5 팀스킬 쿨타임 제로 6 시간제한 멈추..

메트로 엑소더스(Metro Exodus) 게임 트레이너 1.0.1.2 [내부링크]

오랜만에 메트로 신작이 나왔네요, 오픈월드라는데 저는 초반이라 잘 모르겠네요^^;; 버그가 많다고 하는데, 트레이너로 해결하면 되는바.. 아니겠습니까 1.0 버전용 다운로드 [2019/03/05 작동확인 1.0.1.2] 홈..

레지던트 이블 2(Resident Evil 2) 게임 트레이너 [내부링크]

올드게이머 입장에서 정말 오래 기다린 작품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요즘 게임치고는 불친절하고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너무 과용하면 재미 없으니 잘 사용하세요. 1 무적 2 탄창무제한 3 재장전없애기 4 잉크리..

배틀필드5(Battlefield V) 1.0 게임 트레이너 [내부링크]

1 무적 2 무한총알 3 무한수류탄 4 무한탄창 5 총기가열없음 6 정확도 최상 7 반동없음 8 스피드 최상 9 슬로우모션 0 원샷원킬 . 스텔스모드 홈키 전부비활성화 게임 트레이너를 이용하면서 생기는 모든 문제는..

용과 같이:극(Yakuza Kiwami) 1.0 게임 트레이너 [내부링크]

1편 리메이크작이죠, 게임이 루즈하지않고 무난하게 흘러가서 좋았습니다. 1 무적 2 히트게이지 최대 3 스태미나 무한 4 총기내구성 무한 5 무한 탄창 6 속도최고로 7 슬로우모션 0 원샷원킬 컨트롤 +1 돈무한 컨..

좀비도 보면 이해하는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너무 쉽다 [내부링크]

1달 무료보기 신청했는데, 돈이 결제될까봐 걱정되시죠? 첫달에는 카드유효성 확인만하고 그 다음 결제일에 이용료가 결제되는데 일반적으로 다음 결제일 전에 해지하시거나 그냥 1달 무료보기 신청후 바로 해지하..

킹덤 무료보기, 좀비도 따라하는 넷플릭스 1달 무료 사용법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도 한류로 뜨겁습니다. 킹덤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좀비와 사극의 퓨전... 앵 이게 돼???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말도 안되는 솜씨로 멋지게 버무려놨습니다. 넷플릭스가 기본적으로 1달 정액권..

공짜 패스파인더 스킨 받는법? 트위치 프라임 에이펙스 레전드 혜택 정리 [내부링크]

에이펙스 레전드 인기 요즘 장난 아니죠? 트위치 프라임에 가입하시면 무료로 오메가 포인트 패스파인더 스킨과 에이펙스 팩 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쉽게 얻는 방법이 있으니 밑으로 가셔서 확인하세요!!! 받으..

차단사이트 접속, HTTPS차단? SNI? warning.or.kr 우회 뚫어버리기 (PC컴퓨터,모바일) [내부링크]

요즘 Https 차단 및 검열 때문에 말이 많습니다. 불법사이트 차단은 공공이익을 위해 꼭 필요한것이지만 그 방법이 개인정보를 분석하여 검열하는것이라면 중국과 크게 다를것 없다고 봅니다. 10년전 중국도 이와..

파크라이5 뉴던(Far Cry5 New Dawn) 1.0.2 게임 트레이너 [내부링크]

정말로 여자 두명이 참 사람 피곤하게 하는것 같습니다. 파크라이 매번 신작 나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바하2처럼 예전같이 회귀하면 안되는걸까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1 무적 2 스태미나 무제한 3 산소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