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samchon의 등록된 링크

 dn-samch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한번사는 인생 나답게 좀 살자!! [내부링크]

스스로가 스스로를 착취하는 자기 착취의 시대다. '성과' 때문이다. 나의 존재감을 보여주려면 성과를 내야 한다. 매일매일이 피곤한 이유다. 물리적으로 힘든 것을 넘어 정신적으로도 힘들다. 내 삶의 중심에 내..

습관도 복리로 불어난다?? [내부링크]

제임스 클리어의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아주 작은 습관의 힘 더 이상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았던 때 조금씩 시도한 아주 작은 일들이 삶을 바꿨다!단계적이고 체계적인 자기계발 방법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

잘못된 습관 안바꿀거야? [내부링크]

내가 바뀌지 않았는데 내일은 삶이 바뀌어지길 바래? 넌 매일 같은 삶을 살고 있잖아! 그런데 왜 내일은 다른 삶이 있을 거란 생각을 하는 거지? 오늘은 뭐했어? 다른 무언가는 해보고 싶은데 고민만 하고 인터넷..

'경기도십만원'재난기본소득 지급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지급 이재명 지사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경기 시장을 극복하자라는 취지로 경기도 국민 모두에게 지역화폐 10만 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누구에게 해당되는 건가요? 경기도 주민 모..

도쿄올림픽연장 아베의 좌절 [내부링크]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자연히 일본올림픽이 개최하냐? 안하냐? 말들이 참 많았는데요. 오늘 드디어 결과가 나왔네요 "3월24일 일본의 NHK는 아베 신조 총리가 토마스 바흐IOC 위원장에게 2020 도쿄 올림픽의 1년..

n번방 텔레그램 사건정리"박사방" [내부링크]

2019년 9월 텔레그램에 나타난 자칭 '아티스트 박' 사업이라는 명목하에 어린 여성들을 노예로 취급하는 영상물을 찍고 이 영상을 텔레그램이라는 메신져를 이용해 비밀방(박사방)을 만든 후 소정의 출입료를 받..

친구가 변했어요. [내부링크]

친구가 변했어요 오늘 길을 걷다가 우연히 옛 노래를 듣게 됐는데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떼창을 하면서 부른 노래더라구요 그때 잠시 추억에 잠기며 친구의 안부가 궁금해 전화를 했는데... 그 친구가 바쁘다..

위기에 부자들의 행동? [내부링크]

재테크 수단으로 투자들 하시나요? 지금 현 시대에 금융시스템이 너무 편리해져서 투자하기에도 너무 쉬워 졌어요. 그래서 투자에 관심있게 보는 사람들도 예전보다는 더 많아진 듯 보입니다. 투자라는 건 위험을..

주간 코로나 증감현황_200322 [내부링크]

코로나 19 한 주간 확진자 현황에 대해 알아볼게요 아래 표는 확진자수인데요 당연 눈에 띄게 증가하는 유럽 국가 그중 빠르게 확산을 보이는 국가가 "미국"입니다. 표를 보시면 미국이 확진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

야! 인생이 별거냐? [내부링크]

해봤어? 해보지도 않고 왜 포기를 먼저 하냐고 자신감을 가져 인생 길지 않아 타인에 눈길에 너무 집착하지마! 너에 인생이야 네가 결정하는 거고, 네가 가슴 뛰는 일이 맞다고 한다면 그게 맞는 거야 가슴 뛰는..

뭐가 걱정이야 하면되는데.. [내부링크]

삶은 내가 선택하는 거야 현실에 매이지 말고, 살고 싶은 삶을 살아!! 뭐가 그렇게 두려운 거야? 경제적으로 생활이 힘들어질까 봐 그러는 거야? 아님 그냥 자신이 없어서 그러는거야? 할 수 있어 포기만 하지 않..

지금 주식사도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주식투자자로서 현재 상황이 꿈이길 바라지만 한편으론 좋은 기회인 거 같습니다. 경제 불황은 언제나 있었지만 이번 "코로나 19 바이러스"는 전 세계를 공포에 떨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지난 과거를 보..

절실함이 성공의 지름길이다. [내부링크]

우린 항상 뭘 할까? 뭐하면서 돈 벌까? 이런저런 많은 고민들을 달고 살죠? 올해는 살 좀 빼고 몸도 좀 만들어야 되는데... 요새 영어는 누구나 한다는데... 재테크는 기본이라는데 등등 이런 고민들은 많이들 하..

달러 왜 안사세요?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경제 불안 장세가 지속화되면서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달러 비중을 많이 늘리고 있는데 경제 지식이 빠삭한 부자들은 이미 한 발 앞서 자산의 30% 이상을 달러로 바꾸는..

공부 왜 하니? [내부링크]

공부 왜 하세요? 좋은 대학 갈려고 하시나요? 목표가 좋은대학 가는 건가요? 좋은 대학가면 취업이 보장되나요? 일류기업에 들어가실수 있는 건가요? 그냥 생각없이 인강듣고 책보고 그렇게 하지 마시고, 한번씩..

자신의 가치를 높이세요 [내부링크]

옷은 몸을 보호하기 위해 입습니다. 그런데 소위 값비싼 명품 옷을 입는 사람들을 보면 옷이 망가질까봐 늘 신경을 씁니다. 옷이 나를 보호하는 게 아니라, 내가 옷을 보호합니다. 이게 바로 "전도몽상"입니다...

매력똑똑이 신다은씨 리액션갑 [내부링크]

상큼톡톡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신다은씨 구해줘홈즈를 통해 알게 된 배우인데 신다은씨에게 느껴지는 상큼한매력 허당끼?넘치는 모습이 저에겐 너무나 신선하네요ㅋㅋ 임성빈씨 행복하시겠어요 다은씨의 밝은..

제일 부자는 누구? (feat.탈무드) [내부링크]

멋지고 큰배가 있다 이 안에 여러 사람들이 타고 있었는데 특히 눈에 뛰게 부자로 보이는 사람들이 여럿 보인다. 첫 번째 사람 배가 불룩 나왔고 두 손에는 돈 가방으로 보이는 큰 가방을 양손에 쥐고 있었다...

나를 위해 현재의 나를 버린다! [내부링크]

사회와타협하며 이끌려 사는 나... 이젠 그 모든것을 버리고 나의 "자유" 와 "시간"을 선택한다 하루,일주일,일년,이년... 내 마음대로 내가 원하는대로 바꿔 갈 것이다. 시간이 없어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

시간은 당신을 기다리지 않아요.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은 과거도 아니고 미래도 아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은 바로 현재의 순간이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은 바로 지금이다! -스펜서 존슨의 선물 중에서- 시간은 공평하다 이..

지금 투자 안하면 후회한다? [내부링크]

10년 전 부터 지속적으로 투자했던 사람들은 지금 엄청난? 부를 이루었습니다. 그건 일일히 설명안해도 그래프를 볼 줄 안다면 누구나 아는 사실이죠? 그런데 끝까지 오를줄만 알았던 주식이 조정도 아닌 폭락에..

마스크 쉽게 구매하자!! [마스크알리미앱] [내부링크]

마스크를 구매하기가 정말 힘드네요. ㅜㅜ 금일부터 마스크5부제 시작해서 가까운 약국으로 달려가 1시간 가량 줄을 서서 구매를 했습니다. 제 앞에 어르신들이 많았는데... 마스크5부제 내용을 잘 이해하지 못하..

마스크 5부제 시행 [내부링크]

정부에서 마스크5부제를 시행 했는데요 아시다시피, 마스크 물량이 많지가 않아 이런 결정을 한 거 같은데 마스크가 부족한 세상이 올지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마스크 5부제? 1인당 마스크는 일주일에 한번씩 2..

직장다니기 힘들다.....ㅠㅠ [내부링크]

오늘도 아침6시에 일어나는 나.... 기지개를 펴고 씻으로 가야하는데 발걸음이 무겁당... 게을러 진 것 일까? 직장을 처음 구하고 신나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초심을 잃는것 같다. 업무와 동..

금 아직도 안사고 뭐하니?? [내부링크]

재테크하면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금이 아닐까 하는데요? 알면서도 투자를 안하는 분들이 아마 대다수 일겁니다. 왜 알면서도 투자를 그러니깐 금을 안사는 것인지? 현재 너무 많이 올라서 안..

꿈을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큰 꿈을 이루려고 무리하다 보니 자꾸 몸이 아프고 불안해져요" 우리는 꿈을 꿉니다 그리고 이루어 낼려고 노력들을 하죠 그러데 하면 할수록 힘들고 짜증나고 괴롭고 나태해져가는 사람들이 아마 대부분일 겁니..

야!너두 부자 될 수 있어~ [내부링크]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꽈~~? 그럼 부자가 되셔야죠 근데 당신에게 부자란 무엇인가요? 부자를 혹시 정의해 본적은 있으신가요? 이미 부자라 생각되는 분들은 이미 자기만의 부자정의를 내렸고 또 그렇..

인생 어렵지 않아요!! (feat 이대로좋다) [내부링크]

인생을 살면서 정말 많은 감정들이 교차하는데 이걸 어떻게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야하는지 많은 문제들을 어깨에 짊어지고 살아가는 게 아닌가 가끔은 내가 사는 삶이 이게 맞는건가? 의구심이 들때가 많습니다...

돈좀빌려줘 보증좀서줘 불쌍해보이는데 도와줄까?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에 "문어발" 사장님이 한 이야기를 여러분에게 공유 하려고 합니다. 그 분은 직접 본적도 얘기를 나눈적도 없는 사이 이지만, 그 분의 이야기를 들으며 정말 많은 공감을 할 수 있어서..

코로나19 확진자 증감현황 [내부링크]

코로나19 일일 확진자 수는 점점 줄어드는 추세입니다. 이 상태로 더 감염 되지않고 유지 된다면, 4월 중순쯤이면 종식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지역별 감염자 현황을 보면 서울,수도권 감영자수가..

청정지역 "의정부"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이런 이런.. 의정부에서 코로나19양성판정을 받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결코 경기북부쪽은 안생기길 바랬는데 코로나는 대체 어디까지 뻗어 나갈려고 그러는지 정말 무서운 놈 입니다. 구로구 콜센터 직원 51세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