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l9171의 등록된 링크

 dnfl917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3월맞이 동탄 세가프라자 할인행사 입학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ㅅㄱㅍㄹㅈ 입니다 어느덧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고있습니다. 코로나는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더불어 저..

화성 휴대폰 성지 갤럭시S21 진짜 저렴하게 사는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가프라자입니다 S22가 출시되기전 S21 문의가 엄청 많은데요 그이유는 추측을 해보자면 스펙도 비슷한데 같은가격에 비슷한스펙이면서도 거의 공짜에 구매할수있다? 이런이유인거 같습니다 ㅎㅎ ..

동탄 세가프라자 에서 z플립3 ,S21 초특가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세가프라자 입니다 설 연휴를 맞이하여 겸사겸사 S22출시전 좋은 정책을 받아와서 우리 고객님들에게 홍보하려합니다!! z플립3 출고가 1,254,000원 ---> x00,000원 S21 출고가 999,900원 --->..

동탄 세가프라자 에서 설연휴 이벤트 or S22 추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ㅅㄱㅍㄹㅈ 동탄세가프라자 입니다 문의가 너무 핫해서 갤럭시S22 추가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언팩 : 2.10일(水) 00時 사전예약 : 2.14일(月)~2.21일(月), 8일간 사전개통 : 2.22일(..

동탄 세가프라자 에서 S22출시전 마지막 재고떨이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22사전예약이 보름정도 남앗네요 출시까지는 한달정도 남앗구요 그래서 마지막 이벤트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보유한 S21 전통신사 무료!! 공짜폰 정책을 시작하려합니다!! 가까우신분들 S22에..

동탄 세가프라자에서 새학기 맞이 특별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ㅅㄱㅍㄹㅈ 입니다 어느덧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고있습니다. 코로나는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더불어 저..

S22 싸게사는법 호갱안당하는법 동탄 성지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휴대폰 성지 동탄ㅅㄱㅍㄹㅈ 입니다 신모델 S22가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오늘 오전에 아주 불나게 바쁘더라구요 통신마비도되고 전산마비는 덤이구... 그정도로 생각보다 인기가..

S22 성능 스펙 색상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세가프라자 입니다 저희는 동탄 성지점 이고 박리다매로 판매하고 있으니 가까우신분들 한번씩 들려주세요 오늘은 S22사전예약 마감일입니다 출시전에 S22종류 스펙과 색상을 소개드릴려고..

S22 출시 사전예약은 동탄세가프라자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9만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다들 조심하시고 잘 이겨내봅시다!! 2월10일자 드디어 S22 모델이 공개가 되었네요 거의 비슷하게 나왓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들 참..

동탄 성지 ㅅㄱㅍㄹㅈ 에서 아이폰13 진짜 싸게사는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세가프라자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싸게 사는법좀 공유하려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점!! 고객님들이 꼭 아셔야 할게 잇습니다 공시지원금 , 선택약정 공시지원금은 휴대폰을 구매하시면..

동탄 세가프라자에서 아이폰13프로맥스 판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귀하고 귀한 아이폰13프로맥스 256G 실버색상 판매하게 되엇습니다 고객님 거주지역이 용인인데 기계가 없어서 여기저기 찾아보시다가 저희매장 방문해주셧는데 저희는 재고 많지롱~ 왜이..

동탄 세가프라자 갤럭시 S22 사전예약 출시일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S22 S22+ S22 Ultra 사전예약과 더불어 출시일까지 소개하는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갤럭시 S22 모델공개는 2월 10일날 자정에 한다고 하네요~! 두구두구두구 다들 이..

동탄 ㅅㄱㅍㄹㅈ [내부링크]

동탄 ' ㅅㄱㅍㄹㅈ ' 동탄 능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