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jqpqp의 등록된 링크

 dnjqpq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과 약 TOP3 [내부링크]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과 약 TOP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숙취해소에 좋은 것들은 무엇이 있을지 찾아보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술자리가 잦아지면 몸에 무리가 와서 그런지 술기운이 잘 깨지 않는데요. 아침에 일어..

6월 탄생 화(花) / 의미를 가진 감동적인 선물 [내부링크]

6월 탄생 화(花) / 의미를 가진 감동적인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꽃이 만게하는 6월에 대표적인 꽃의 의미는 "사랑"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생각 할 수 있는것은 6월 탄생 화(花) 를 알아보면 그..

가상현실 영화 다가 오는 중 / 증강현실 [내부링크]

가상현실 영화 다가 오는 중 / 증강현실 가상현실 영화 가능할까?  부쩍 가상현실, 메타버스, 가상화폐 이런 내용들이 눈에 띄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이 이 시장을 극대화 해..

자연산 천마 효능을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자연산 천마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사회에 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과, 두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 과정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건강음식에 관심을 많이 두었습니다. 하늘이 내려준 약초라..

메타버스(Metaverse) 기술 관련주 찾기 [내부링크]

 메타버스(Metaverse) 기술 관련주 찾기란 무엇이 있을까요? 메타버스 관련주만 찾으면 주식 추천하는 것들은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뭐 누구나 맞는 말들을 하는 것이겠지만 개인적인 주간은 확고해야 한다고 생..

롯데하이마트 카시트 폴레드 올에이지 360 특가정보 오늘 하루! [내부링크]

롯데하이마트 카시트 폴레드 올에이지 360 특가정보 오늘 하루! 아이를 낳게 되면 많이 찾으시는 것이 있을텐데요 그중에 하나는 카시트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카시트 가격이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것보다 저렴한..

애플 MR(Mixed Reality)출시 임박 메타버스(Metaverse)의 중요한 역할 할까? AR, VR, XR 이란 [내부링크]

[애플 MR(Mixed Reality)출시 임박 메타버스(Metaverse)의 중요한 역할 할까?  AR, VR, XR 이란] 앞으로의 과학 발전이 어디까지 어떻게 이루어질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메타버스의 역할이 부각이..

메타버스(Metaverse) 뜻 어떤 / 포트나이트 / 제페토 관련 [내부링크]

메타버스(Metaverse) 뜻은 가상(meta)+세계(universe)의 합성어로, 초월된 세계 즉 제3의 세계라고 합니다. 가상현실이라는 단어로 사람들에게는 많이 알려져 있지만 사실 현실에서는 이전부터 존재했던 것들입니..

혈압, 당뇨 올리브 오일로 건강을 챙겨보자. [내부링크]

혈압, 당뇨 올리브 오일로 건강을 챙겨보자. 올리브 오일을 섭취하는 이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대게 콜레스테롤 증가로 인해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찾아보시다가 찾는 경우도 있고 혈압 증가로 인해 건강관리..

20210529 - 당일 최신뉴스 / 라이브이커머스 / 이준석 / 가상자산 세금 [내부링크]

당일 최신뉴스 모음 보고싶은 기사는 클릭하시면 됩니다. 일일결산 구  분 주 요 내 용 정  치 - 41% 1위 '이준석 돌풍'.. 고민 깊어진 나경원·주호영 - "가능하면 우리가 끌어내리고 싶다" 이준석..

교통사고 피해자 본인 합의방법 [내부링크]

앞선 피해자, 가해자 대응 방법을 알아봤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는 합의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피해자와 가해자의 입장 차이는 분명하게 나뉘게 됩니다. 우선 피해자의 경우는 가해자와 연락하지 않..

20210528 - 일일관심 뉴스 / 금리인상 가능성 / 무주택자 담보대출우대 [내부링크]

20210528 - 일일관심 뉴스 / 금리인상 가능성 / 무주택자 담보대출우대 >>>> 해당 기사 내용이 궁금하시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 일일결산 구  분 주 요 내 용 정  치 - 中왕이 한미정상회담 후 ..

카카오톡으로 국민연금 간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으로 국민연금 간편하게 알아보기 위에 사진처럼 연락이 오시면 스팸인 줄 아실 텐데요. 위에 카톡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카카오 표시가 있으면 정식적으로 등록이 된 안전한 카톡이니 걱정 안 하셔도..

기면증 자가진단방법 [내부링크]

기면증과 자가진단법. 충분한 잠을 취했음에도 수시로 졸음이 밀려오며 의지와 상관없이 잠에 들거나 무기력함을 느끼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말로는 수면과다. 발작수면 이라고도 하죠 또한 이러한 수면장애로..

20210527 관심뉴스 / 단말기지원금 / 백신 / 황혼이혼 / 전경련 원자력활용해야 [내부링크]

>> 궁금하신 내용은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뉴스로 이동합니다. 일일결산 구  분 주 요 내 용 정  치 - 조직 꾸려 세과시한 '빅3' 이재명·이낙연·정세균..'경제'로 2라운드 - '이준석 돌풍'에 아차..

교통사고 대응요령/ 합의방법 / 가해자/ 피해자 대응 [내부링크]

교통사고 1일 평균 572건 처음 교통사고 발생하면 당황하고 서툴러 제대로 된 대응을 못하는 경우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지인에게 물어 물어 대응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교통사고 대응요령을 미리 좀..

자동차 보험 자기 차량 손해 담보 2021 침수 차량 필수 [내부링크]

침수차량 보상범위 올 한 해는 비가 얼마큼 올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매년 폭우로 인한 침수피해가 계속되고 있고 그에 따른 보상 범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침수차량 중요 체크 사항을 알아봤습니다. 첫째,..

20210524 - 당일 관심 뉴스 경제/사회 뉴스 [내부링크]

일일결산 구  분 주 요 내 용 정  치 - 여권 대선주자들, 봉하마을 총집결... "노무현 정신 내가 잇겠다" - 송영길 백신 치료제특위 첫 회의 접종 인센티브 논의 경  제 - 폭우 침수 차량도 보상..'자기차량..

미사일 관련주 고체연로 외 중요 체크 사항 [내부링크]

42년 만에 되찾은 '미사일 주권' 중 사정권 탄도미사일 개발 가능해져 위 기사를 다들 보셨나요? 이번 한미 회담에서 미사일 족쇄를 해체하게 되어 국내에서 미사일 개발 관련 호재가 발생한 것 같아서 한번 찾아..

디지털배움터 접수방법 아들아 나도 스마트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꼬미파파에요!! 오늘 알려드릴 디지털배움터에 관해서 알려드릴게요! 너무 좋은 것이라 이렇게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기로 했어요. 디지털배움터에서는 휴대폰과 PC 사용하면서 어려움을 느꼈던 것들을..

20210521 오늘주요뉴스 관심 일일결산 [내부링크]

오늘주요뉴스 일일결산 구  분 주 요 내 용 (제목클릭 링크 연결) 정  치 - 문 대통령 " 민주주의 바탕에는 굳건한 한미동맹" 첫날 일정마무리 - 한미공동성명에 ' 판문점성언' 담길 듯 남붑 운식 폭 넓어지나..

20210520 - 관심 주요 뉴스 일일결산 [내부링크]

일일결산 구  분 주 요 내 용 정  치 - 나경원 국민의힘 전 의원 당대표 출마 선언(당대표 도전자 총 10명) 김웅, 김은혜, 윤영석, 조경태, 조해진, 주호영, 홓문표, 나경원, 이준석, 신상진. - "가상화폐 직접..

성인 하루 단백질 권장량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성인 하루 단백질 권장량은 어떻게 될까? 안녕하세요 꼬미파파 뀨서방입니다. 해가 지나가면서 건강에 관심이 많이 생기는것 같네요. 건강은 미리 미리 챙기는것이 먼 훗날 제가 활동함에 덜 힘들것 같다는 생각..

인천차이나타운 카페 뷰 맛집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인천차이나타운 카페 뷰 맛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꼬미파파 뀨서방이에요! 오늘은 부천님의 날로 휴무여서 와이프와 동네 근처 산책 겸 인천차이나타운 카페 뷰 맛집 더선셋카페에 다녀왔어요. 저희 부부..

임산부 엽산 복용시기 - 저희는 이것 때문에 먹게됬어요. [내부링크]

임산부 엽산 복용시기 안녕하세요 꼬미파파입니다. 임신을 준비하면서 임산부 엽산 복용 시기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희 부부의 경험을 듣게 되신다면 엽산 복용 시기를 쉽게 잡을 수 있을 거예요...

[임산부] 철분제 변색깔 까만이유. [내부링크]

철분제 변색깔 왜 까만색일까요? 철분제를 먹는 이유는 예비맘이면 공감하는 부분일 거예요. 저의 와이프 또한 임신 후 철분이 부족해서 철분제를 지금도 먹고 있어요. 처음에는 철분제를 먹고부터 변색깔이 까만..

[임산부는 커피를 마셔도될까요?] [내부링크]

임산부는 커피를 마셔도될까요? 안녕하세요 꼬미파파 뀨서방입니다. 다들 같은 고민이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카페인은 태아의 성장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해요. 임신 초기에 카페인이..

[부천마리아] 시험관시술 하면서 배아등급 때문에.. [내부링크]

부천마리아 시험관 시술 성공기 - 배아등급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시험관 시술하게 되시면 배아등급이란 말을 듣게 되실 거예요. 저희 부부도 처음 듣는 말이라 걱정이 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괜히 등급이란..

[부천마리아] 시험관 시술 성공기 [내부링크]

부천마리아 시험관 시술 성공기 - 시도하게 된 이유. 안녕하세요! 뀨서방이에요. 저희 부부가 시험관 시술 성공하기까지 어떤 결심을 했었는지 먼저 말씀드릴게요. 저희 부부는 남들과 같이 신혼 생활을 1~2년을..

인삼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인삼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올리는 것 같네요 그동안 여러 일들이 있어서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됬습니다. 오늘 제가 알라볼 주제는 인삼의 효능인데요 인삼은 모두가..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 [내부링크]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것은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요거 요거 진짜 너무 좋아요! 저는 요것 때문에 휴대폰으로 더욱더 많은 것들..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 통닭"먹어보니 [내부링크]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 통닭"먹어보니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 통닭 먹어봤던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오늘 이야기 드릴 곳은 인천청라 맛집인데요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치킨맛..

제테크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제테크 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지금 이야기 하고자 하는 주제는 저의 생각이 많이 들어갔지만 제 주변에서 있었던 일을 토대로 지켜 봐온 생각을 이야기 하고 앞으로 사회생활을 하게 될 친구들에..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내부링크]

(한성모니터 정면) 22인치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근 3일 만에 글 올리는 듯 하네요.. 커다란 이슈가 없기에 조금 쉬고 지냈어요.. 하지만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접하..

해신 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해신 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모두 새해는 잘 지내셨나요? 저는 오늘 영종도 거잠포선착장에 다녀왔는데 아쉽게 해가 안떠서 .. 아쉬웠지만 좋은 시간이 되었어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

영종도해돋이 보러왔어요 [내부링크]

영종도해돋이 보러왔어요. (영종도 카페)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오늘은 2020년 1월 1일 새해첫날입니다. 저희 부부는 지금 새해 첫해를 보기 위해 영종도에왔어요. 인천에서 해를 어떻게 보냐고 생각 하실수..

카카오내비게이션 100%활용법. [내부링크]

(카카오내비게이션 로고) 카카오내비게이션으로 여행짜기.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정보는 국내 여행코스 쉽게 짜는법 나는 이렇게 한다 카카오내비게이션 활용법 입니다. 내비가 내비..

운전면허필기시험 보는 순서! 2탄 학과교육편 [내부링크]

(운전면허필기시험 보는 순서! 2탄 학과교육편 학원) (인천 서구에 위치한 한성자동차전문학원) 운전면허필기시험 보는 순서! 2탄 학과교육편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운전면허필기시험 보는 순서!에 이어 그..

12월사이판여행 최고의선셋 식당을소개합니다. [내부링크]

12월사이판여행 최고의선셋 식당을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이판 서프클럽이라는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저희 부부가 새해를 사이판에가서 보내면서 갔던 너무 좋은 식..

데이트기좋은 감성카페를 소개합니다! 선챔버소사이어티. [내부링크]

(선챔버소사이어티 sun chamber society 가게 정면) 인천에도 이런 멋진 감성카페가있다!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인천에도 이런 멋진 감성카페가있다! 입니다. 멋지고 감성 넘치는..

이마트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파티음식 준비하기. [내부링크]

이마트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파티음식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뀨!서!방 입니다. 너무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어제 이마트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파티음식 만들 장을보고 음식은 만들어 본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합..

자연별곡고기푸파 야무지게 먹고오다. [내부링크]

자연별곡고기푸파 야무지게 먹고오다.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자! 오늘은 아내와 롯데마트를 다녀 왔는데요. 퇴근 후 장을 보기 위해 갔드랬죠. 근데 장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간이 시간인 지라 배가 많이 고..

분양권도 주택수에 포함되는가? [내부링크]

분양권도 주택수에 포함되는가?   분양권도 주택수에 포함 되는가? 필자는 최근 분양을 받아 정말 하루하루 기분이 매우 좋다.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는 집값에 좀 많이 무섭고 겁이 나는 상황이지만 그래..

자연나무도마 캄포원목으로 만든 캄포도마 [내부링크]

자연나무도마 캄포원목으로 만든 캄포도마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지금 부터 제가 소개 해드릴 것은 자연나무도마 캄포원목으로 만든 "캄포도마"의 소개입니다. 얼마 되지 않았던 것 같은데요 제가 와이프와 호..

지리산함양곶감 달고 맛있다. 진심 [내부링크]

지리산함양곶감 달고 달구나. 안녕하세요 뀨서방 입니다. 연말이라 잦은 회식과 선물 전달이 많은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 또한 최근에 지리산함양곶감을 선물로 받아 그걸 먹고 난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카카오항공권 예약 카카오대단하다. [내부링크]

카카오항공권 예약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요.. 저도 날씨가 추워 어디 못나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자그럼 카카오항공권 예약 관련 글을 올리겠습니다. 얼마 전..

운전면허필기시험 보는 순서! [내부링크]

(인천운전면허 시험장 위치) 운전면허필기시험 보는 순서! 1~4번. 운전면허필기시험 보는 순서.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얼마 전 저희 와이프가 필기시험 92점을 맞았기에 그 순간에 옆에서 도우며 찍어놨던..

스마트폰키보드 솔직후기 뼈때린다. [내부링크]

스마트폰키보드 솔직후기 스마트폰키보드 Ozem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제가 지금 소개 해드릴 제품은 제가 블로그를하게되면서 폰으로 글 작성 할 때 키보드를 사용하여 작성하면 좋겠다 싶어 알아보..

가볍고 확실한 12V 점프스타터 용량도 넉넉하네요. [내부링크]

가볍고 확실한 12V 점프스타터 용량도 넉넉하네요. 지금부터 솔직한 점프기의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필자의 차량은 YF소나타 2010년 LPG차량입니다. 정말 구입하고 한 번 말썽을 안 부렸는데 최근 들..

[주안맛집]낙지의 살아있는 탱탱함을 느낄 수 있었던 주안연포탕 집!! [내부링크]

주안연포탕 맛집 탐방 인천 주안에서 주안연포탕 낙지 맛집으로 유명한 착한낙지에 가다. 회사 형님들과 주안의 맛집 낙지연포탕 ‘착한낙지주안점’에 가다. 이집의 메인 요리는 낙지볶음과 낙지..

SNS, 유튜브, 인스타그램 쇼셜미디어 제한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서방 입니다. 오늘 제가 이야기할 주제는 " SNS, 유튜브, 인스타그램 쇼셜미디어 제한하나?? " 입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모두들 SNS, 유튜브, 인스타그램 많이 보고 시청 또한 하실 겁니..

[전세보증금]나의 소중한 돈을 지키기 위한 모든 공부!함께 알아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나의 소중한 돈을 지키지 위한 공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 문제와 잘 못 된 점의 수정은 정말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그럼..

호주 시드니 사진 잘찍히는 스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곳은 시드니에서 셀프 스냅사진 찍었던 곳을 소개 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모두들 여행에 가시면 사진이 남는다고 생각 한 번쯤은 생각하실거에요. 저희 부부는 여..

술먹고 나서 생각 난 "간건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지금 다뤄볼 주제는 간겅강입니다. 왜 이 간에대해서 다뤄보려고 하냐면. 저는 최근 들어 몸에 피로감이 잦고 잘 풀리지않고 술을 먹고싶은데 요 간 때문인 것 같아 이 간에대해 궁금증..

[유통]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커머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서방 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이커머스'입니다. 좀 생소한 말이죠? 저도 뉴스를 보다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커머스'에 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커머스'란 다른 말로는 전자상거래..

[인천중구맛집]중식 맛집_동인천맛집_사천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하루하루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것 같은데 다들 따뜻하게 입고 일상을 보내고 계시고 있나요? 저는 이르지만 벌써부터 내복을 입고 있네요. 추운 걸 워낙 싫어해서 말이죠ㅜㅜ 그래..

' 슈퍼맨이 돌아왔다 ' 호주 마지막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오늘 19.11.24(일) 방영예정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05회차에서는 윌리엄-벤틀리 형제의 나나(할머니)와 함께하는 호주에서의 마지막 나들이를 떠단가고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

6박8일 자유여행 시드니 여행 리뷰[계획짜기] [내부링크]

우리 부부는 시드니여행을 가기로 하고 계획을 짜게 된다. 누구나 계획은 다르지만 저렴하게 다녀왔다 생각하기에 우리 부부의 여행 계획과 비용을 소개하고자 한다. 여행 계획을 짜기전 큰틀은 - 패키지 선택이..

[예능] 191122 나혼자산다 믿고 보는 대배우 이시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어제 나 혼자 산다 다들 보셨나요? 어제(19.11.22) '나 혼자 산다' 321회 방송을 했었는데요 방송에서는 저는 유독 대배우 이시언배우님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방송에서는 부산 국제..

[드라마] 191122 배가본드 15회 시청감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오늘은 지난 22일(금요일)에 방송된 SBS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 15회 시청후 느낀것을 써보려고 합니다. - 우선 배가본드의 내용의 시작은 이렇습니다. - " 민항 여객기 추락..

[동암 곱창맛집] 곱이 가득 차있던집 후기 마지막 [내부링크]

2. 천천히 돌아보면 짧은 순간 이런 저런 생각이 머리 속을 헤집었다. 와이프는 다른 음식을 안먹겠다 선언 했고 그렇다고 온길을 다시 돌아가 집에서 먹고 싶진않았으니까. 어떻게 할지 고민하고 있을때 " 우리..

[동암 곱창맛집] 곱이 가득 차있던집 후기 1회 [내부링크]

동암 십정동곱창 영광집 와이프의 " 곱창먹고싶어!! " 한마디에 우리 부부는 곱창먹으러 동암에 자주가는 곱창집에 가기로 한다. 거기서부터 십정동영광집 곱창을 만나러 가는 여정이 시작된다. . . . .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