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k1의 등록된 링크

 dnk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7건입니다.

양파즙 효능 [내부링크]

양파즙 효능 양파즙 효능 양파즙 효능 양파즙 활용법 알고계신가요?. 제철음식을 찾아먹는 것에 맛이 들렸어요. 그래서 10월 제철음식은 무엇인지 벌써부터 겨울에 맛있는 것은 무엇이 있는지 검색하고 맛집..

맘스터치 메뉴 추천 [내부링크]

맘스터치 메뉴 추천 맘스터치 메뉴 추천 오늘은 유명한 햄버거 체인점인 맘스터치 메뉴와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 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 효능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

핵심능력테스트 [내부링크]

핵심능력테스트 핵심능력 테스트 -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 능력은 무엇? 지난번 SPTI 에 이어더 핵심 능력 테스트 사이트가 유행이네요. 나의 능력을 바라보는 테스트 중 하나네요. 나의 핵심 능력이 무엇인지 몇..

아이폰 12 사전예약 [내부링크]

아이폰 12 사전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드디어 애플의 아이폰 12 시리즈를 사전주문 예약을 받고 있네요 애플이 출시 한 최초의 5G 스마트 폰이기 때문에 아이폰 12를 활용하여 가입자 확보를 하려는 노력..

수능 디데이 시간표 준비물 [내부링크]

수능 디데이 시간표 준비물 수능 디데이 시간표 준비물 오늘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수능 디데이 날짜와 수능 시험 시간표 그리고 수능시 준비해야 하는 준비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수능 디데이는?..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내부링크]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미국 시각 오늘은 미국 대선 지지율 트럼프 대통령과 바이든 전 부통령의 지지율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이미 수천만 명의 미국인이 미국의 차기 대통령..

수능 가림막 칸막이 [내부링크]

수능 가림막 칸막이 수능 가림막 칸막이 오늘은 수능 가림막 칸막이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아서 많은 수험생분들이 수능 시험 당일에 대한 걱정이 정말 많을것 같은데요. 과연 코..

미국대선 토론 [내부링크]

미국대선 토론 미국대선 토론 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이번에 마지막 트럼프와 바이든의 미국 대선 토론이 실시 되었네요. 트럼프와 바이든 둘다 서로 비난하거나 비방하는 내용이 주를..

트로트의 민족 [내부링크]

트로트의 민족 트로트의 민족 드디어 오늘 첫방송을 시작한 '트로트의 민족', '리틀 김희선' 김민경 등장 예고했습니다. 10월 23일 첫 방송 된 MBC 트로트 민족 1 회에서는 '지역 VS 지역'미션이 진행했습니다..

4가 독감백신 종류 [내부링크]

4가 독감백신 종류 목차 독감 백신 접종 현황 독감백신 안전한지 여부 검토 결과 4가 독감 백신 종류 독감 백신 사망자 현황 독감 백신 접종 현황 질별2020-2021절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접종 현황을 점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현재 코로나 1단계에서 매일 확진자수가 증가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100명을 넘었네요. 여러 분들이 코로나 2단계의 어려움을 알고 방역 조치에 적극적으로 협조하..

네샤 SPTI 스낵팟 테스트 [내부링크]

네샤 SPTI 스낵팟 테스트 네샤 SPTI 스낵팟 테스트 이제 SPIT 테스트가 유행을 하고 있네요 포트리스와 카트 라이더 와 같은 게임과 같은 유행을 하고 있는것 같네요. 한동안 유행했던 MBTI 테스트 를 본딴..

상강 24절기 [내부링크]

상강 24절기 상강 24절기 상강은 보통 양력으로 10 월 23 일경을 말하며 입동 전의 가을의 마지막 시기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상강은 태양력으로 10 월 23 일경에 태양위치는 210도에 있게 됩니다. 밤에는 쾌적..

독감 백신 사망 급증 [내부링크]

독감 백신 사망 급증 독감 백신 사망 급증 이제 서울에서 독감 백신 접종 후 첫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10월 22 일 처음으로 발생하였네요. 이날 서울 관계자는 "서울에서는 강남구 1 건, 영등포구 1 건 등 사..

SPTI 테스트 검사 [내부링크]

SPTI 테스트 검사 SPTI 테스트 검사 - 재미있는 놀이 SPTI 검사 재미로 보는 성격 검사 한번 해보세요. 요즘에 핫하게 인기 있는 sPTI 검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 친한 친구들끼리 스낵 팟이라는 곳에..

서울 미세먼지 [내부링크]

서울 미세먼지 서울 미세먼지 한동안 잊고 지냈었던 미세 먼지가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대기 정체로 인해서 중국으로 부터 유입된 미세 먼지가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쳤네요. 코로나 19로 인해서 지..

독감 백신 사망 [내부링크]

독감 백신 사망 독감 백신 사망 사례 독감 예방 접종 후 다른 사망 사례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20 일 전부 고창에서 독감 백신을 접종한 70대 노인이 숨진채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시에 따르면 A 씨는 오전 7..

서울 초미세먼지 [내부링크]

서울 초미세먼지 서울 초미세먼지 다시 돌아오다. 이제는 는 코로나로 고생하고 있어 잊고 지냈고 한동안 조용했던 초 미세 먼지 (PM2.5)가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최근에 서울, 경기 남부, 충청시의..

독감 주사 백신 사망 [내부링크]

독감 주사 백신 사망 독감 주사 백신 사망 - 믿어도 되나 현재 백신은 엄격하게 검사되고 감시되며 우리가 사용하는 의료 제품 중 가장 안전합니다.. 전세계의 어린이와 성인에게 매년 수백만 건의 예방접종..

던킨 도너츠 메뉴 할인 [내부링크]

던킨 도너츠  메뉴 할인 오늘은 도너츠의 대명사인 던킨 도너츠 메뉴에 대해서 설명 드리고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도 좀더 상세히 설명 드리려합니다. 던킨 도너츠 커피와 도넛의 조화를 이루면..

버거킹 메뉴 행사 가격 할인 [내부링크]

버거킹 메뉴 행사 가격 할인 이제 오늘은 버거킹 햄버거에서 매월 진행 하는 행사와 가격 할인 그리고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버거킹에서 햄버거 브랜드에서 특별히 진행하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및 가격 메뉴 총정리 [내부링크]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및 가격 메뉴 총정리 오늘은 우리가 자주 먹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가격 그리고 메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우리가 자주 먹는 맥도날드 햄버거는 햄버거 브랜..

정찬성 오르테가 맞대결 [내부링크]

정찬성 오르테가 맞대결 정찬성 오르테가 맞대결 정찬성과 오르테가는 18일 UFC 파이트 나이스 180에서 메인 이벤트로 UFC 페더급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 대결에서 승리하게 되면, 챔피언인 알렉산..

스타트업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스타트업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스타트업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오늘은 간만에 좋은 드라마로 인기를 끌것 같아 보이는 드라마 스타트업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

도미노 피자 메뉴 할인 [내부링크]

도미노 피자 메뉴 할인 오늘은 우리주변에도 자주 먹는 도미노 피자 메뉴와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브랜드 피자 중에 안그래도 도미노 피자 매장이 집 근처에 있어서 퇴근할때 아이들을 위해서 도..

칡즙 효능 [내부링크]

칡즙 효능 칡즙 효능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구기자의 효능 [내부링크]

구기자의 효능 구기자의 효능  구기자 효능 정보 확인해 볼께요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화이자 코로나 백신 개발 [내부링크]

화이자 코로나 백신 개발 화이자 코로나 백신 개발 미국의 제약회사인 화이자는,11월 Covid -19 백신 FDA 승인 요청 화이저 주식회사 PFE.N 금요일에 그것은 개발하고 있는 COVID-19 백신에 대한 미국의 승..

대조기 소조기 [내부링크]

대조기 소조기 대조기 소조기 - 대조기란 대조기는 조수로 인한 침수 등의 피해는 달과 태양의 위치에 따라 반복적으로 발생하며, 특히, 백중사리(음력 7월 15일 전후), 대조기(매월 음력 2~4일)에는 해수면 상승..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내부링크]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이번에 위기가구를 대상으로 코로나19로 소득이 감소한 위기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현장신청을 19일부터 시작합니다. 이번에 실시하는..

2021 수능 마스크 준비물 총정리 [내부링크]

2021 수능 마스크 준비물 총정리 2021 수능 마스크 준비물 총정리 오늘은 이제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수능 마스크 준비물을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열심히 준비하고..

피자헛 메뉴 할인 추천 [내부링크]

피자헛 메뉴 할인 추천 피자헛 메뉴 할인 추천 - 피자헛 하프앤하프 3종 미국식 피자, 하와이안 피자도 좋지만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을 한번 시켜보세요. 피자헛 메뉴 할인 추천 - 프리미엄 피자 할인 피자..

대주주 10억 유지 [내부링크]

대주주 10억 유지 대주주 10억 유지 최근 정부가 주식 양도세 대상 대주주 요건을 3 억원으로 확대하겠다는 정책을 발표했지만 대주주 요건을 10 억원으로 유지해야한다는 목소리가 여전히 시장에 강한 상황..

폭스바겐 제타 [내부링크]

폭스바겐 제타 폭스바겐 제타 - 폭스바겐의 성장 10월 15일 새로 나온 폭스바겐 제타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10월 15일에 한국 폭스 바겐은 서울 광진구 워커힐에서 미디어 데이를 열고 장기 비전을 공유..

애플 워치 se [내부링크]

애플 워치 se 애플 워치 se - 이미지 오늘은 애플에서 나온 애플 와치 6에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애플 와치 se는 아무래도 애플 와피와 아이폰 se를 헤깔려 하시는 경우에 쓰는 용어 같네요 애플 워치 6..

새희망자금 신청 [내부링크]

새희망자금 신청 새희망자금 신청 -대상은? 새희망자금은 특별피해업종 집합금지업종, 영업제한업종 및 일반업종 중 각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지원대상에 포함되게 됩니다. 일반업종과 특별피해업종 모두 2020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1 사회적인 거리두기 2단계 되었을때의 진행 상황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의 경우는 대부분의 시설 운영이 정상..

스팀보이 온수매트 [내부링크]

스팀보이 온수매트 스팀보이 온수매트 스팀보이 온수매트 종류 스팀보이 온수매트 신상품 온수 매트를 고를때 고민해야 할 부분은 아무래도 고민이 많이 되겠지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준게 스팀보이 온수..

경기도 학생 자가진단 [내부링크]

경기도 학생 자가진단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경기도뿐만아니라 각 지역별도 학생들이 학교에 등교하기가 참 어렵게 변하였네요. 저역시 직장 출근전에 코로나 자가 진단은 의무 사항이 되었네요. 이렇게 힘들..

인구주택총조사 [내부링크]

인구주택총조사 인구주택총조사 기간 올해 인구주택총조사가 실시 됩니다. 인터넷,전화 와 방문 조사가 실시되는대요. 그 기간은 인터넷·전화조사 : 10월 15일 ~ 10월 31일, 인구주택 총조사 조사원 방문조사 :..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PC방, 노래방, 결혼식, 등교, 학교, 교회 기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PC방, 노래방, 결혼식, 등교, 학교, 교회 기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현황 지난 2주간의 방역 관리 상황 및 위험도 평가결과를 매주 방역 관..

조 바이든 [내부링크]

조 바이든 조 바이든 누구인가 이번 대선의 유력 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달 25일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과 나란히 백악관을 빠져나온 지 거의 2년 만에 대선 출마를 선언하며 민주당 대선판에 합..

아이폰 iphone 12 프로,프로맥스 출시일 가격 색상 스팩 [내부링크]

아이폰 iphone 12 아이폰 iphone 12 프로,프로맥스 출시일 가격 색상 스팩 현황 드디어 아이폰12는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맥스 등 4개 신모델이 발표되었네요. 아이폰 12 모델 4..

고용안정지원금 [내부링크]

고용안정 지원금 오늘은 고용안정 지원금 2차분 수급 관련해서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0월 12일부터 2차 고용안전 지원금 2차분을 신청받고 있습니다. 대상은 1차 긴급 고용안전 지원금을 지원받지 않은 분 가..

청년특별구직지원금 [내부링크]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 신청, 대상, 신청방법, 실업급여, 대학생, 통장 사본, 3순위 오늘은 청년 특별 구직 지원금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신청기간은 청년 특별 구직 지원금 2차 기준으로 10월 12일 월..

일월 온수 매트 [내부링크]

일월 온수 매트 일월 온수 매트 추천 킹 더블 as 거실용 온수매트 등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아무래도 일월에서 나온 일원 온수 매트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아래 내용 참고하시고 구매시 참고하시..

코로나 1단계 기준 [내부링크]

코로나 1단계 유흥주점, 콜라텍, 단란주점, 감성주점, 헌팅포차, 노래연습장, 실내 스탠딩 공연장, 실내집단운동(격렬한 GX류), 대형학원(300인 이상), 뷔페 등 고위험 시설 집합 금지 해지 되나 목차 코로나 1..

매일 등교 가능 [내부링크]

매일 등교 가능 매일 등교 가능 - 현황 그간 학교·학부모·교육청·교원단체 등은 원격수업의 장기화로 인한 교육격차·돌봄 부담 등을 이유로 등교 확대 필요성을 지속적으로 제기하여 왔네요. 대형 학원 운..

코로나 1단계 [내부링크]

코로나 1단계 코로나 1단계 오늘 중앙 방역 대책 본부 회의에서 지난 6월부터 방문판매 등 직접판매홍보관을 고위험시설로 지정하여 계속되는 집단감염 차단을 위해 노력해 왔으나, 이와 유사한 각종 체험관·..

코로나 1단계 완화 [내부링크]

코로나 1단계 완화 코로나 1단계 완화 되면 무엇이 바뀌나 생활속 거리두기로 코로나 1단계가 완화 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집합 모임 행사가 허용되게 됩니다. 방역 수칙 준수는 권고 사항으로 유지 됩니다. 스..

갤럭시 S20 FE [내부링크]

갤럭시 S20 FE 갤럭시 S20 FE 1 이번에 사전 예약을 받고 있는 갤럭시 S20 FE 5G 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약간의 불필요한? 아니 꼭 필요한 기능만 추가해 놓은 괜찮은 휴대폰 입니다. 원하는 모든것이..

거리두기 1단계 [내부링크]

거리두기 1단계 거리두기 1단계 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거리두기 1단계란,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람 사이의 접촉을 줄이는 예방법인 '사회적 거리두기'의 첫 단계를 말..

도도 솔솔 라라솔 등장인물 [내부링크]

도도 솔솔 라라솔 등장인물 도도 솔솔 라라솔 등장인물 - 주요 인물 구라라 고아라 치열한 피아니스트는 아닙니다. 피아노 전공자가 맞을까요 멘델스존의 교향곡 4 번 "이탈리아"의 알레그로 연주가 첫..

트롯신이 떴다 2 [내부링크]

트롯 신이 떴다 2 트롯 신이 떴다 2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에 있는 트롯 신이 떴다 2가 예능 평판 지수에서 급상 중에 있습니다. 최종 브랜드 평판은 17위까지 올라간 상태네요. 트롯신이 떴다 의 브랜..

2020 9월 고1 모의고사 답지 등급컷 [내부링크]

2020 9월 고1 모의고사 답지 등급컷 안녕하세요. 최근 고등학생 수능 대비 모의 고사가 한창 입니다. 오늘 치러진 고1 학생들의 모의고사 답지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2020 9월 고1 모의고사 답지 등급..

독감 무료 백신 [내부링크]

독감 무료 백신 독감 무료 백신 - 접종 재개 질병관리청에서는 잠정 중단되었던 2020-2021절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 사업을 예방접종전문위원회 심의를 거쳐 10월 13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재개할 계..

2020 9월 고2 모의고사 답지 등급컷 [내부링크]

 2020 9월 고2 모의고사 답지 등급컷 오늘은 9월에 치러진 수능 모의고사 등급컷과 정답지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올해는 정말 힘든 한해 였네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여름방학도 있는둥 없는듯 등교도 거의..

2021 9월 고3 모의고사 답지 등급컷 [내부링크]

2021 9월 고3 모의고사 답지 등급컷 지금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고3 학생분들 그리고 학부모 여러분 파이팅 입니다. 이제 고지가 얼마 안남았네요. 수능이 마무리 되면 자유롭고 즐겁게 대학생 생활을 시작할수..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 목차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 개요 상세 내용은? 자주 묻는 질문 경기지역 화폐 신청 방법 (인센티브 받기 필수) 경기 지역 화폐 사용처 가맹점 찾기 경기 지역 화폐 관련 설명 동영상 경..

태풍 이건 꼭 알고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태풍 행동 요령 오늘은 태풍 발생시 취해야 하는 행동 요령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태풍과 같이 재난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상당히 우왕좌왕 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이때 아래와 같으 태풍 재난 행동 요령에 따라..

14호 태풍 찬홈 경로 [내부링크]

 14호 태풍 찬홈 경로 이제 14호 태풍이 나타났네요 최근에 아쉽지만, 한국 기상청의 날씨 예측이 맞지 않아서 한국 기상청 날씨 정보를 확인 하고 노르웨이 기상청과 미국 일본 기상청의 날씨 예측을 함께 확인..

QR코드,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내부링크]

QR코드,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이번에 코로나 사태 확산으로 인해서 QR 코드 전자 출입 명부가 일부 고위험 시설에서는 의무가 되었네요 이러한 QR 코드 전자 출입 명부의 QR 코드란 무엇지, QR 코드를 만드는..

한글날 공휴일 [내부링크]

한글날 공휴일 한글날 공휴일 - 지정 관련 우리나라에서 보통 법정공휴일이라고 한다면 정당하게 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한글날 공휴일에 대해서 많이 관심을 가질수 밖에 없더군요.  대..

수인분당선 시간표 [내부링크]

수인분당선 시간표 오늘은 최근에 개통된 수인 분당선 시간표, 노선도, 그리고 급행 시간표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최종 수인 분당선이 연결 됨에 따라서 기존 분당선, 그리고 수인선이 최종..

밸브형 마스크 [내부링크]

밸브형 마스크 벨브형 마스크는?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KF94 KF80 등의 마스크는 사람들이이 말하고, 숨쉬고, 기침하고, 재채기를 할 때 비말이 공기 중으로 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사람들..

버거킹 10월 행사 [내부링크]

버거킹 10월 행사 이제 오늘은 버거킹에서 매월 진행 하는 행사중 이번달 10월에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10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하네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오늘은 우리 자주 사용하게 되는 전통 시장을 살리는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 온누리상품권이란? 온누리 상품권은 잔액현금..

2020 근로 장려금 신청 [내부링크]

2020 근로 장려금 신청 2020 근로 장려금 신청 오늘은 근로 장려금 제도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로 장려금 제도란, 말그대로 근로자 또는 실업자의 근로 의욕 고취를 위해서 근로 장..

칡즙 효능 [내부링크]

칡즙 효능 칡즙 효능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가 많은 곳에서 하던데 작년에 가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거든요. 올해는 꼭 가보려고하는데 이웃님들이 자주가는 핫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지..

트럼프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트럼프 코로나 확진 트럼프 코로나 확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0월초  트럼프 대통령과 영부인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이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세계적인..

표준근로계약서 작성방법 [내부링크]

표준근로계약서 작성방법 1 - 근로계약서 작성시 주의 사항  일하기전 반드시! 왜 써야하나요? 근로계약서는 임금, 근로시간 등 핵심 근로조건을 명확히 정하는 것으로, 근로자와 사업주 모두의 권..

추석 문여는 약국 [내부링크]

추석 문여는 약국 추석 문여는 약국 추석 명절 연휴기간(9.30.~10.4.)에 시민이 아프면 가까운 병·의원, 약국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문 여는 병·의원’과 ‘문 여는 약국’을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추석연휴 온라인 문화예술 프로그램 [내부링크]

추석연휴 온라인 문화예술 프로그램 추석연휴 온라인 문화예술 프로그램1 서울시가 코로나19로 지친 여러분을 문화로 토닥토닥 응원합니다! 고향 방문도 가족 모임도 어려운 이번 추석, 온라인 ..

추석의 뜻 유래 [내부링크]

추석의 뜻 유래 추석의 뜻 유래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 우리나라에서 설날을 제외하면 국내 최대 명절 중 하나이며, 첫날 그리고 추석 당일과 다음날을 포함한 3일이 법정 공휴일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학교등교 학원 결혼식 노래방 pc방 장례식장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학교등교 학원 결혼식 노래방 pc방 장례식장 무엇이 변화하게 되나요 생활 속 거리 두기와 생활방역의 차이가..

온누리 상품권 사용 방법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오늘은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주로 전통 시장 살리기 위해서 전통 시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말합니다. 구매할때 구..

맛있는 과일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맛있는 과일 고르는 방법 맛있는 과일 고르는 방법 맛있는 과일 고르는 방법- 사과 사과를 고를 땐 전체적인 외관을 살펴보고 향기를 맡아보세요. 꼭지 부분의 색이 골고루 잘 들어있고 밝은 느낌이 나..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내부링크]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 추석 인사말은? 우리가 알고 있는 추석 인사말이란 추석을 맞이하여 감사와 앞으로의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작성한 인사말을 이야기합니다. 올해 코로..

온라인 추모 성묘 서비스 [내부링크]

온라인 추모 성묘 서비스 온라인 추모 성묘 서비스 1 - 서비스 정의 추석명절 기간 시민의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한 “온라인 추모·성묘 서비스 - 서비스 구성..

연평도 공무원 북한 피격 사망 [내부링크]

연평도 공무원 북한 피격 사망 연평도 공무원 북한 피격 사망 오늘 우리나라를 뒤흔든 뉴수는 서해 소연평도 인근에서 발생한 북한의 천인공노할 만행이였습니다. 우리나라, 서해 북부 소연평도 인근 바다에..

추석 코로나 방역대책 [내부링크]

추석 코로나 방역대책 추석 코로나 방역대책 - 수도권 코로나19 조치사항 (서울, 인천, 경기) 서울시 9월 21일(월)부터 도보 및 자가용 이용이 어려운 시각 및 중증장애인의 코로나19 검사를 돕기 위해 119전담..

독감 백신 무료접종 [내부링크]

독감 백신 무료접종 질병관리청은 오늘 예정되었던 독감 백신 무료 접종을 유통상의 문제로 인해  일시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이는 독감 백신 유통 과정에서 문제가 제기되어 무료 접종 일정을 중단한다고 합..

추석 코로나 이동 제한 최신 [내부링크]

추석 코로나 이동 제한 최신 추석 코로나 이동제한 최신 - 방역 대책 이제 정부에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국민의 전국적 이동이 예상되는 추석 연휴 기간이 방역 관리에 중요한 분..

벌초 대행 서비스 [내부링크]

벌초 대행 서비스 벌초 대행 서비스 농협 장례 지원단의 벌초 대행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집단 감염을 우려하여 방역 당국은 추석 연휴 이동 자제를 권하고 하고 있네요 산립 조합과 농협, 민간..

청년의 날 9월19일 [내부링크]

청년의 날 9월19일 청년의 날 9월19일 - 청년의 날 올해 9월 19일/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은 청년의 날입니다. 청년의 날은 청년의 권리보장 및 청년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

경기 지역화폐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경기 지역화폐 할인 받는 방법 경기 지역화폐를 구입 하면 25% 할인 하는 행사를 진행 하네요 9월 18일 부터 기존 구매분 포함해서 20만원까지 사용하신 경우에 5만원을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이는 333만명..

택배 파업 21일 부터 [내부링크]

택배 파업  21일 부터 택배 파업  21일 부터 택배 기사님들이 택배 파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택배 상하차 작업이 택배 기사님들에게 의무화 되면서 과로사로 돌아가시는 분도 생김에..

코로나192단계 [내부링크]

코로나192단계 코로나192단계 지난 6월말에 마련한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으로 이번에 다소 강도높은 조치들이 취해지면서, 시설·업종별로 효과에 비해 방역조치가 과도하거나 예측 못한 사각지대·풍선효과가 발..

웃찾사 남자 개그맨 불법 도박장 운영 적발 [내부링크]

웃찾사 남자 개그맨 불법 도박장 운영 적발 웃찾사 개그맨 김 모씨는 동료 개그맨 최모시와 함께 불법 도박장을 개설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2018년도 초에 서울 강서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불법 도박..

코로나 2단계 완화 최신 [내부링크]

코로나 2단계 완화 최신 코로나 2단계 완화 최신 - 현재 수도권 상황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매주 방역 관리 상황과 위험도를 평가하며 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도권의 코로나 19 유행은..

경기 지역 화폐 사용 방법 [내부링크]

경기 지역 화폐 사용 방법 경기 지역 화폐 사용 방법- 경기지역화폐란 무엇인가요? 경기지역 화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31개 시·군에서 발행하고 사용하는 대안화폐로 대형마트, 백화점을 제외한 우..

거리두기 2.5 단계 연장 [내부링크]

거리두기 2.5 단계 연장 오늘은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현재의 진행 현황을 자세히 설명 드리려 합니다. 현재 중증 환자수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중증 환자에 대한 케어를 위한 조치하기 위해 정부..

코로나 19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19 증상 코로나 19 증상 -코로나 19의 정의? 전세계에 기세를 부리고 있는 코로나는 감기,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 중동호흡기증후군(MERS)과 같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 계열이네요...

2차 긴급 재난 지원금 [내부링크]

2차 긴급 재난 지원금 최근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 확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제 현실 가능성이 높은 2차 코로나 팬데믹을 막기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할것 이네요. 정부는 또한 경제적인 타격을 최소화 하..

원격 수업 20일까지 연장 [내부링크]

원격 수업 20일까지 연장 원격 수업 20일까지 연장 - 관련 내용 코로나19 확산 우려와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 연장으로 인해 수도권 유치원과 초·중·고교의 원격 수업 이 현행대로 9월 20일까지 진행 됩..

거리두기 2.5 단계 연장 [내부링크]

거리두기 2.5 단계 연장 이번에 강화된 거리두기에 대해서 중대본은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조치 연장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네요 .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4일 코로나 19 관련 브리핑에서 현재 수도권..

추석 록다운 [내부링크]

추석 록다운 민족 대이동 추석을 맞은 코로나 비상 상황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추석 대이동을 그대로 해야 할지 즉 고향에 내려가야할지 여부를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일부는 이번만은 집에서 조용히 지내..

10호 태풍 하이선 북상 [내부링크]

10호 태풍 하이선 북상 10호 태풍 하이선 북상 - 한국 기상청 전망 10호 태풍 하이선 예상 경로도 현재는 일본 오키나와 남동쪽 약 810 km 부근 해상까지 와있는 상황이네요. 진행 방향을 북서 방향으로 이동..

디지털 교도소 [내부링크]

디지털 교도소 디지털 교도소 - 개요 요즘 핫이슈이면서 각종뉴스에서 자주 등장하는 디지털 교도소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디지털 교도소 는 특히 강력 범죄인 성범죄자 & 싸이코패스 신상정보 알림이 기..

10호 태풍 하이선 [내부링크]

10호 태풍 하이선 지금 북상하고 하이선이 그래도 다행인게 한반도를 직통하지 않고 비켜서 지나간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사상 최대 최고의 태풍이라고 불리우고 있는 하이선이 다행이 한반도를 그래도..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에 대해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카카오에서 나온 택시 부름 서비스인 카카오 택시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카카오 택시 이용 시 주의할 사항, 이용 비용은 어떻게 되..

카카오 택시 이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 택시에 대해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카카오에서 나온 택시 이용 서비스인 카카오 택시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본 서비스는 지난번 카카오 택시 이용 방법에 이어서 카카오 택..

임플란트 가격 [내부링크]

저 역시 1년 전쯤에 어금니 치통이 상당히 심해서 치과를 다닌 적이 있습니다. 한 치과에서는 이러한 어금니 치통을 그저 일상적인 통증쯤으로 치부하고 진통제와 소염제만 처방해 주더군요. 이틀째 되는 날 너무..

카니발 풀체인지 [내부링크]

오늘은 기아에서 나온 카니발 풀체인지 4세대 차량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나온 4세대 기아 카니발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을 만큼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잘 빠진 우리나라 대표 밴..

큐알코드 qr코드 스캔 [내부링크]

큐알코드 qr코드 스캔 전자 출입 명부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큐알코드 qr코드 스캔 이용 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이제 공공장소나 고위험 시설에 방문할 때는 마스크는 당연히 필수로 해야 하고 큐알코드..

코로나 2.5 단계 연장 [내부링크]

코로나 2.5 단계 연장 코로나 2.5 단계 연장 - 힘들어지는 상인들 이제 코로나 확산이 상인들의 삶을 버티기 힘들 정도로 몰아 부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코로나 확산이 마지막이어야 한다는 바램으로 벼..

서울 학생 자가진단 [내부링크]

서울 학생 자가진단 지금부터 서울 학생 자가 진단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이제는 직장인도 그렇고 학생도 그렇고 본인 코로나로부터 본인의 몸 상태를 점검할수 있도록 자가 진단을..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서는 실시간으로 코로나 환자 현황을 파악할수 있네요..

공매도 금지 연장 [내부링크]

공매도 금지 연장 금융 감독원에서는 지난 3월부터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경제 침체를 우려해서 6개월 한시적인 공매도 금지하기로 결의하였네요. 이제 그 한시적 공매도 금지 기한이 9월 15일 자로 만료가 가까..

쏘카 이용 방법 [내부링크]

쏘카 이용 방법 오늘은 차량 공유 시스템인 쏘카와 렌트카 어떤게 저렴할지 한번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저도 몇번 쏘카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택시를 이용하기보다는 쏘카를 이용하..

미나리 효능 [내부링크]

미나리 효능 미나리 효능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음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 예방에 좋고 비타민 A, B1, B2, C와 무기성분인 칼슘, 인, 철 등이 풍부해 현대인의 불균형한 식생활 개선에 도움 혈압을 낮추어 주..

고용 창출 장려금 [내부링크]

01.개요 주 근로시간 단축*, 실 근로시간 단축, 교대근로 개편, 정기적인 교육훈련 또는 안식휴가 부여 등 “일자리 함께하기” 제도를 새로 도입하거나 확대하고 실업자를 고용함으로써 근..

지역고용촉진지원금 지원대상, 요건, 수준 및 절차 [내부링크]

오늘은 지역 고용 촉진 지원금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지역고용촉진지원금 지원대상은? • 지역 노동시장간 형평성 제고와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해 고용사정이 현저히 악화된 지역을 고용위기지역으로 지정하고 지..

독감 백신 무료접종 대상 [내부링크]

독감 백신 무료접종 대상 독감 백신 무료접종 대상 - 접종 실시 올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은 1,900만 명 전 국민의 37%에게 인플루엔자 4가 백신으로 무료지원합니다.  9월 8일(화)부터 생후 6개월∼만 9세 미..

[긴급생활비] 대구 무급 휴직 근로자 지원금 지원 기준, 신청방법, 기간, 지원대상, 지급일 [내부링크]

대구 무급 휴직 근로자 지원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급 생활비] 대구 무급 휴직 근로자 지원금 지원 기준, 신청방법, 기간, 지원대상, 지급일 및 사용법에 대해서 상세히 말씀드릴..

어린이날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주면 좋을 선물 5가지를 설명 드릴께요. [내부링크]

조만간 5월의 가정의 날이이네요. 어린이날 초등학생인 아이들에게 주면 좋을 선물 5가지를 추천해 드릴께요 어린이날을 맞으면 부모님들은 고민이 참 많아지더라고요 아이들에게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지 하는 고..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면 좋을 선물 5가지 추천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wo잡하는 이과장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면 좋을 선물 5가지를 추천해 드릴께요. 1. 용돈 무엇보다 성인들에게는 현금 만한게 없죠 평소에 많이 못드리는 만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1화 월급쟁이 부자들] 누구나 가지고 있는 월급쟁이의 고민들 [내부링크]

월급쟁이 월급이라는 달콤함과 두려움 월급쟁이라면 언제나 고민이 되는 부분이 언제 월급이 사라질까 하는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저역시 그렇지요. 누군가 그러더군요 월급은 독이라고 하더군요. 월급을 받을때야..

코로나 소상공인 2차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2차지원금 2020.9.11.(금) TBS 등「정부, 고용취약층·소상공인 지원금 ‘선(先)지급 후(後)확인’」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보도했네요 정부는 4차 추경예산안에 담은 고용취약계층, 소상공인,..

거리두기 2.5 단계 연장 [내부링크]

거리두기 2.5 단계 연장 오는 13일로 종료되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의 완화 여부와 관련해서 주말동안 상황을 조금더 보면서 전문가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후 최종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정세균 국무..

수인선 노선도 [내부링크]

수인선 노선도 이번에 12일에 개통될 수인선 3단계 구간이 구간은 수원~한대 앞 19.9로 12일 개통으로 전 구간이 개통되어 운행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이번에 수인선 완전 개통으로 인해서 인천에서 수원까지..

경기지역화폐 사용방법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사용방법 경기지역화폐 사용방법 - 도민 지급 예정 이번에 경기도에서는 코로나로 인해서 힘들어하는 추석 경기를 살리기 위해 20만원 충전으로 25만원 어치를 쓸 수 있는 역대 최고 수준인 25% 인..

코로나 치료제 개발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개발 코로나 치료제 개발 - 코로나 치료제 개발 현황은? 150개 이상의 코로나 치료제 후보 약들이 세계 각국에서 연구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바이러스에 대항하여 사용되고 있는 기존의 개발된..

평수 계산기 [내부링크]

간단한 계산기 평수 m2 결과: m2

일반 연산 계산기 [내부링크]

간단한 계산기 값1: 값2: 연산자: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