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k3의 등록된 링크

 dnk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내부링크]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아로니아 블루베리 도움되는 내용. 지난주에 너무 어지러워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빈혈증상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영양제 사서 챙겨먹고 있어요..

무신사 랜덤쿠폰 [내부링크]

무신사 랜덤쿠폰 무신사 신규회원 특별 쿠폰팩 무신사에서 제공하는 신규 회원 특별 쿠폰팩입니다. 최대 15만원까지 제공하는 신규 회원 쿠폰팩으로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신규 회원..

명륜진사갈비 쿠폰 가격 할인 [내부링크]

명륜진사갈비 쿠폰 가격 할인 명륜진사갈비 쿠폰 가격 할인 명륜진사 갈비 가격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명륜 진사 갈비는 다들 아시겠지만, 무한 리필 고깃집 입니다. 성인은 13500원, 8~10세는 8000원 5~..

수돗물 유충 [내부링크]

수돗물 유충 오늘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수돗물 유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수돗물 유충은 현재 전국 12개 정수장 울산 김해 양산 등에서 추가로 수돗물 유충이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미국대선 지지율 [내부링크]

미국대선 지지율 미국대선 지지율 드디어 미국 유권자들은 11월 3일, 도널드 트럼프가 백악관에 4년 더 남아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미국의 대선 이 시작되는것이죠 이제  미국 대선을 2주 앞둔 조 바이..

월성 1호기 [내부링크]

월성 1호기 월성 1호기 - 조기 폐쇄의 적절성 평가  최근에 월성 원전 조기 폐쇄 결정의 적절성에 대한 감사를 마무리하면서 월성 1호기 폐쇄 결정 당신 청와대 비서관 등을 주요 처분 대상에  포..

독감주사 사망 [내부링크]

독감주사 사망 독감주사 사망 1 최근 인천 지역의 한 청소년이 예방 접종을 받고 이틀 만에 사망하여 무료 독감 백신을 맞았습니다. 보건 당국은 예방 접종과의 인과 관계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부검은 정확한 사..

오미자 효능 [내부링크]

오미자 효능 오미자 효능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

24절기 한로 [내부링크]

24절기 한로 오늘은 24 절기 중 하나인 한로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 합니다. 한로는 24절기준 17번째 절기를 말합니다. 한로 무렵에 공기가 차츰 선선해 지면서 찬공기가 나뭇잎과 풀잎 등에 맺혀져 찬 이슬이 만..

인구 주택 총조사 최신 [내부링크]

인구 주택 총조사 최신 인구 주택 총조사 최신 기간은 이번에 실시하는 2020 인구주택총조사는 인터넷·전화조사 : 10월 15일 ~ 10월 31일 조사원 방문조사 : 11월 1일 ~ 11월 18일 실시 하게 됩니다. 인구..

시무7조 상소문 [내부링크]

시무 7조 상소문 오늘은 현재 청와대 게시판에 가장 핫하게 떠오른시무 7조의 내용은 솔직하게 현 시국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많은 국민들이 이러한 글을 보고 속 시원하다 느끼는 분..

문화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문화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오늘은 문화 상품권 사용처를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문화 상품권의 환불, 문화 상품권의 교환을 하기 위한 방법도 추후 별도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문화 상품권의 사용처..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서는 실시간으로 코로나 환자 현황을 파악할수 있네요..

미래통합당 국민의 힘 당 [내부링크]

미래통합당 국민의 힘 당 미래 통합당이 기존의 4월 15일 국회의원 선거의 참패와 현재의 힘없는 야당의 이미지가 각인되어 결국 이번에 당명 변경을 통해서 이미지 쇄신을 시도하게 됩니다. 31일 결정으로 당..

네이버 스마트 주문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 주문하는 방법 네이버 스마트 주문하는 방법 - 스마트 주문의 정의 스마트 주문은 매장 도착 전에 미리 주문하거나, 포장 주문 , 매장 식사 등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지..

갤럭시 핏2 [내부링크]

갤럭시 핏2 드디어 기다리건 갤럭시 핏2 가 나왔네요. 기존작이였던 갤럭시 핏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서 이번 갤럭시 핏2 역시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운동할때나, 움직일때 저의 일상에서 건강상태 체크, 운동..

코로나 백신 개발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개발 오늘은 코로나 백신 진행 상황에 대해서 자세히설명드릴게요 이제 전 세계가 코로나 백신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안정적이며 효과가 입증된 백신 개발이 완료되어서 코로나 종..

유명희 WTO 사무총장 [내부링크]

유명희 WTO 사무총장 유명희 WTO 사무총장 도전 산업 통상 교섭 본부장인 유명희는 차기 세계 무역기구 즉 WTO 사무 총장에게 세계 무역기구에 도전하고 있고 최종 2명의 결승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WTO 사무..

모링가 [내부링크]

모링가 모링가 - 개요 회사 이직을 했는데 적응 하는데 한 두달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까 적응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눈치 보는 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전 회사보다는 나은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한글날 공휴일 [내부링크]

한글날 공휴일 한글날은 세종대왕님이 창제하신 한글에 대해 기념하고, 한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지정되었네요. 처음에는 음력 1926년에 한글날이 아닌 가갸냘로 정해 졌으며 1928년이 되서 한글날로..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내부링크]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 개요 직장 내 괴롭힘을 규정하고 금지한다는 개념을 통해 근로자의 인권과 노동권을 보호하기위한 법률 시스템. 근로 기준법 6 장과 2 장은 직장에서 괴롭힘의 개..

한글날 집회 [내부링크]

한글날 집회 한글날 집회 - 현황 정세균 총리는 개천절 집회 불허 방침 (3 일) 이후 한글날 (9 일) 집회를 금지하겠다는 정부의 계획을 말했습니다 “코로나 방역에 의무가 있는 총리로서 우리는 모든 것을 고려..

칡즙 효능 [내부링크]

칡즙 효능 칡즙 효능1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최근에 면허를..

딥페이크 deepfake [내부링크]

팁 페이크 deepfake 오늘은 요즘 이슈가 많이 대두되고 있는 딥 페이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딥 페이크의 경우는 선량한 시민이나 연예인에게 커다란 상처를 주게 되는 범죄입니다. 이러한 딥 페..

2020 나훈아 콘서트 최신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최신 2020 나훈아 콘서트 최신 KBS가 지난달 30일 방송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전국 시청률 29.0%(닐슨코리아)를 기록했습니다. 엄청난 인기네요. 역시나 이..

추석 코로나 방역 대책 [내부링크]

추석 코로나 방역 대책 추석 코로나 방역 대책 1 올해 추석연휴 동안 지역 간 이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강화된 방역대책이 시행됩니다. 정부는 올해 추석 대이동으로 인한 코로나..

추석 차례상차림 [내부링크]

추석 차례상차림 추석 차례상차림 - 개요 오늘은 추석 차례상 차림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보통 제사 음식을 제수라고 하며, 제수를 제사상에 차리는 일을 진설이라고 합니다. 즉 제사음식 제수는 지방별..

유시민 계몽군주 발언 [내부링크]

유시민 계몽군주 발언 계몽 군주에 대해서 조사한 내용을 공유 드릴게요. 일명 계몽 군주라고 불리우는 절대 군주의 경우는 그 전제가 과거의 전제 군주제 즉 절대적 군주제를 기반으로 하게 됩니다. 군주 전제..

추석 명절 음식 상차림 [내부링크]

추석 명절 음식 상차림 추석 명절 음식 상차림 추석은 음력으로 8월 15 일로 가위, 한가위, 추석, 가배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싱싱한 곡식과 싱싱한 과일이 풍성한 날이기도하고, 떡을..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내부링크]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 추석 인사말 기원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정말 힘든 한해를 보내왔습니다. 기존까지 자유롭게 다닐수 있던 곳이 격리다 거리두기를 통해서..

종전 선언 [내부링크]

종전 선언 " 한국전쟁 발발 70년 이제는 한반도에 남아있는 비극적인 상황을 끝낼때가 되었다" 문재인 대통령이 세계 정상을 대상으로 UN총회 연설에서 한반도에서 종전선언을 하고싶다는 뜻을 피력했습니다...

2차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2차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는 많은 중소기업 소유주에게 영향을 미쳤고 오후 9시이후에는 사람의 왕래가 드문 조용한 도시로 변했습니다. 두 번..

큐알 qr 코드 전자 출입 명부 [내부링크]

큐알 qr 코드 전자 출입 명부 큐알 qr 코드 전자 출입 명부 - 이용자 방문 절차 큐알 qr 코드 전자 출입 명부 -시설 관리자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 진정 되도록 노력합시다. 아이폰 휴대..

양산 중국 바이러스 센터 유치 논란 [내부링크]

양산 중국 바이러스 센터 유치 논란 양산 중국 바이러스 센터 유치 논란 1 현재 한국의 양산에 중국 바이러스 연구 센터가 설립 되려 한다는 내용으로 청와대 국민 청원 게시판에 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청원서에..

서울사랑 상품권 제로 페이 최신 [내부링크]

서울사랑 상품권 제로 페이 최신 서울사랑 상품권 제로 페이 최신 이번에 추가 발행하는 서울사랑상품권 지역사회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자치구별로 발행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말..

2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2차 재난지원금 1 1. 기본방향 : ① 피해계층을 대상으로 ② 직접적·실질적 지원을 ③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4대 패키지 프로그램 지원 2. 지원대상 및 내용 : 코로나19 재..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최신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최신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온누리 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관련해서 요약된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추석때는 온누리 상품권을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10% 할인 받아 구매 할수 있..

치매 극복의 날 9월 21일 [내부링크]

치매 극복의 날 9월 21일 치매 극복의 날 9월 21일 1 1995년 WHO가 가족과 사회의 치매환자 케어 문제를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지정한 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치매관리법'을..

전기화물차 이륜차 보조금 지원 [내부링크]

전기화물차 이륜차 보조금 지원 전기화물차 이륜차 보조금 지원 - 현황 서울시에서 전기 화물차와 전기 이륜차 총 1,000대의 구매 보조금을 추가 지원합니다. 시는 온실가스를 줄이고 대기환경을 개선하는 것..

거리두기 2단계 연장 [내부링크]

거리두기 2단계 연장 거리두기 2단계 연장 -현황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 조치 이후 네 번째로 맞이한 주말(9월 12일∼9월 13일)동안의 휴대폰 이동량은 거리 두기 격상 직전 주말(8월 15일~8월..

전주시 자전거 도로 [내부링크]

전주시 자전거 도로 전주시 자전거 도로 자전거도로 현황구 분계도로하천산책로비고노선수연장()노선수연장()노선수연장() 총 계 98 410.64 95 348.04 3 62.42 자전거 전용도로 7 14.5 7 14.5 - - 자전..

브루셀라병 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브루셀라병 증상 및 예방 브루셀라병 증상 및 예방 - 중국 브루셀라병 외부 누출 비상 중국에서는 서북부 간쑤성에서 브루셀라병 백신 생산 공장에서 취급 부주의로 인해 총 3245명이 브루셀라병에 감염된것으로..

거리두기 2단계 최신 [내부링크]

거리두기 2단계 최신 거리두기 2단계 최신  - 조치 사항은? 지난 2주동안 수도권 지역에 적용되었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향후 2주동안은 2단계로 하향 되는것으로 결론을 냈습니다. 최근 상황과 전문가의 의견..

살코기 세대 [내부링크]

살코기 세대, 살코기 세대 뜻 살코기 세대 뜻 1 불필요한 기름기를 뺀 살코기처럼, 관계 중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불필요한 인간관계를 제외하고 혼자 보내는 시간을 긍정적으로 여기..

시무 7조 상소문 [내부링크]

시무 7조 상소문 오늘은 현재 청와대 게시판에 가장 핫하게 떠오른시무 7조의 내용은 솔직하게 현 시국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많은 국민들이 이러한 글을 보고 속 시원하다 느끼는 분..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 신청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 신청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 신청 - 요약  경기도에서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발생된 이번 경제 악화와 추석 경기를 살리기 위해 20만원 충전하면 25만원 어치를 쓸 수 있는 역대 최고..

아동 돌봄 쿠폰 지급 사용처 [내부링크]

아동 돌봄 쿠폰 지급 사용처 아동 돌봄 쿠폰 지급 사용처- 지원 금액은? 이제 2차 재난 지원금의 지금 대상과 지원 방식이 좀 더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대상으로 하는 지원 금액 외에 초등학..

한강공원 코로나 통제 [내부링크]

한강공원 코로나 통제 한강공원 코로나 통제 - 출입 통제되나 서울시 한강 사업 본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서울 주요 한강 공원 내 시민들의 출입 자체를 통제하기로 했네요..

독감 백신 무료 접종 시기 [내부링크]

독감 백신 무료접종 시기 오늘은 독감 예방 접종 시기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요즘과 같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릴 시기에는 특히나 코로나와 독감이 구별하기 어려운 비슷한 질병이라고 하니 더더욱이나..

네이버 qr 코드 체크인 [내부링크]

네이버 qr 코드 체크인 네이버 큐알 코드 체크인 - 네이버 큐알 접속 네이버 큐알 코드 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네이버 QR 체크인을 선택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렇게 되면 아래와 같이 큐알코드 체크인 전..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 - 개요 점점 코로나 19 2차 긴급 지원급의 선별 지급이 공식화 되고 있습니다. 총리 공관에서 고위 당정 협의회 회의에서 2차 긴급 재난 지원금 지급과 이를..

K 카 케이카 중고차 [내부링크]

K 카 케이카 중고차 K 카 케이카 중고차 - 접속 오늘은 케이카 중고차 직영 관련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요즘은 힘이 들어 중고차라도 구매해서 타고 다녀야 하나 하고 고민이 들 때가 많더군요 그래서 K 카 중고..

기면증 증상 [내부링크]

기면증 증상 보통 기면증은 지속적인 졸음과 근육 약화, 생생하고 꿈같은 환각, 잠들 때나 깰 때의 마비 증상, 그리고 불안정한 수면이 유발되는 신경학적 장애를 말하네요. 증상은 일반적으로 수개월에 걸쳐 발..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 연장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정세균 국무총리)는 오늘 정세균 본부장 주재로 정부서울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각 중앙부처 및 17개 광역자치단체, 18개 지방경찰청과 함..

대북제제 전단 살포 [내부링크]

대북제제 전단 살포 경기도가 “접경지역 주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대북전단 살포행위를 중단해야 한다”며 파주시, 김포시와 공동으로 토마스 오헤아 퀸타나 유엔(UN) 북한인권특별보..

기본 소득 및 지역 화폐 [내부링크]

기본소득 및 지역화폐를 주제로 한 세계적 정책축제인 ‘2020 대한민국 기본소득박람회’가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이를 사전에 둘러볼 수 있는 온라인 전시관이 1일 문..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교회, 직장, 병원 등 일상생활 곳곳에서 코로나19 집단감염이 연쇄적으로 일어나고 있음에 따라 경기도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8월 19일 0시부터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적용됩니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내부링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마스크 착용 의무화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이 급증함에 따라 8월 18일 오후 1시30분을 시작으로 경기도 내 모든 도민을 대상으로 ‘개인 마스크 착용 의무..

긴급 재난 문자 [내부링크]

긴급 재난 문자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긴급재난문자의 모습. 국내 이동통신 3사의 LTE 기지국을 통해 전송하는 이 문자는 최대 15 내에 있는 통신기기에 발송되기에..

의사 국가 고시 연기 [내부링크]

의사 국가 고시 연기 의사 국가 고시 연기 되나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은 의대생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9월 1일(화) 시행 예정이었던 의사 국가고시 실기시험을 1주일 연기하고 9월 8..

시무 7조 상소문 [내부링크]

시무 7조 상소문 오늘은 현재 청와대 게시판에 가장 핫하게 떠오른시무 7조의 내용은 솔직하게 현 시국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많은 국민들이 이러한 글을 보고 속 시원하다 느끼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