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ozno의 등록된 링크

 dnozn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쌍용 티볼리 가격 정보(+소형 SUV 인기 강자,제원,가격표 정보) [내부링크]

쌍용 티볼리 가격 정보(+소형 SUV 인기 강자,제원,가격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형SUV 강자중 하나로 손꼽히는 쌍용티볼리 차량 가격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작고 아담하지만 SUV성격을 갖고..

베라크루즈 중고차 시세(+가격표,베라크루즈 제원,자동차정보) [내부링크]

베라크루즈 중고차 시세(+가격표,베라크루즈 제원,자동차정보) 카센터 오팀장입니다. 오늘은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베라크루즈 중고차 시세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라크루즈는 현대자동차에..

기아 모닝 어반 장단점 분석(+가격표,제원,특징 소개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아 모닝 어반 장단점 분석(+가격표,제원,특징 소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카센터 오팀장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 모닝 어반에 대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차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넉넉한 실..

코나 2020 가격표 장단점 [내부링크]

코나 2020 가격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나 2020 하이브리드 차량 가격표에 대해 조사해봤는데요.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의 소형 SUV 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나인데요. 코나 하이브리드는 리터당 19...

스파크 가격표 2019 제원 정보 [내부링크]

스파크 가격표 2019 제원 정보 2019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제원 정보 안녕하세요. 카센터 오팀장 입니다. 오늘은 국민 경차로 사랑 받고 있는 쉐보레 2019 스파크 가격표 와 제원등 간단한 정보에 대해 알아..

XC90 가격 정리 바로가기 [내부링크]

XC90 가격 정리 바로가기 2020 볼보 XC90 신형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카쎈터 오팀장입니다. 오늘은 2020볼보XC90 차량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신형 가격정보와 디자인,성능에 대해서..

GV80 결함 가격 차구경 [내부링크]

GV80 결함 가격 차구경 2020 GV80 결함 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오팀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2020 GV80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적 2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한 2020..

포터 전기차 포터2일렉트릭 보조금 [내부링크]

현대 포터2 일렉트릭 전기차 보조금 현대 포터2 일렉트릭 전기차 보조금 지원 안녕하세요. 카쎈타 오팀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포터2 일렉트릭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전기자동차가 상용화 되면서..

쏘나타 센슈어스 장단점 가격표 값 [내부링크]

쏘나타 센슈어스 장단점 가격표 값 쏘나타 센슈어스 장단점 가격표 안녕하세요. 카센터 오팀장 입니다. 오늘은 현대 쏘나타 센슈어스 차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쏘나타..

쏘렌토 MQ4 정보 [내부링크]

쏘렌토 MQ4 가솔린 하이브리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쏘렌토 MQ4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차 쏘렌토는 현대 싼타페와 함께 중형 SUV시장에서 투톱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종인데요. 기아차에서 6년..

쉐보레 트레버스 정보 [내부링크]

쉐보레 트레버스 차박 가격표 레드라인 안녕하세요. 카센터 오팀장 입니다. 오늘은 쉐보레에서 내놓은 트래버스 정보 알려드릴게요. 뒷라인이 정말 멋지게 빠졌는데 묵직한느낌까지 인기 있는 차종입니다. 그럼 아..

볼보XC60 정보 [내부링크]

볼보XC60 안녕하세요. 오팀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볼보인기모델인 볼보XC60 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볼보마크가 참 세련되게 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중 한명인데요. 볼보도 매니아층을 두텁게..

팰리세이드캘리그라피 알아보자 [내부링크]

팰리세이드캘리그라피 안녕하세요. 카센타 오팀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국내 SUV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는 팰리세이드캘리그라피 모델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팰리세이드에 현대차가 고객과의 소통을..

현대 수소차 넥쏘 장단점 [내부링크]

현대 넥소 수소차 장단점 안녕하세요. 카쎈터 오팀장 입니다. 오늘은 현대차에서 내놓은 수소차 넥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수소차와 전기차를 제2자동차 먹거리로 뛰어들고 있는데요...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장단점 분석 [내부링크]

2020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투어링 장단점 분석 안녕하세요. 카센타 오팀장입니다. 오늘은 2020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혼다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알려진 차로..

르노삼성 xm3 가격과 장단점에 대한 내 생각 [내부링크]

-르노 삼성xm3의 가격과 올라오는 장단점 이야기를 해보자. 안녕하세요. 카센터 오팀장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르노삼성 XM3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장점과 아쉬운점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개..

현대 베뉴 단점과 장점 가격까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2019 베뉴가 가진 단점과 장점 그리고 가격까지 모조리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카센터 오팀장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2019 베뉴'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저는 이미 스포티지를..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과 광고모델까지 핫한 이유 [내부링크]

-2020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지금 인기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카센터 오팀장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각적인 광고가 눈에 들어오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

셀토스 결함과 장단점까지 [내부링크]

-2019 셀토스를 타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 셀토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UV의 신흥강자로 불리는 기아차의 소형 SUV 셀토스 입니다. 이 셀토스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가볍다로 표현할 수 있는데요...

2020 스포티지 장단점 몇가지 [내부링크]

2020스포티지 장단점 몇가지 오늘은 '2020 스포티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SUV차 중에서 가장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모델중 하나인 스포티지 입니다. 저도 연식은 좀 됬지만 스포티지를 타고..

2017그랜저 장단점 몇가지 [내부링크]

2017그랜저 타는 이유 오늘은 '2017 그랜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차에서 내놓는 그랜저는 항상 우리를 끌어들이게 만드는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동차를 고를때 몇가지 특징점이..

아반떼 타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차 '아반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 한 기사에서 20대가 선택한 인생 첫차로 중고아반떼를 뽑은 기사를 봤습니다. 그만큼 아반떼는 우리에게 친숙하고 아주 가까운 보급형 차가 아닐까 생각..

그랜저 신형을 타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랜저 신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성공의 아이콘이라는 광고 콘셉으로 그랜저 신형 광고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랜저가 올해 30년이 되는 해인데 신형그랜저 출시와 함..

셀트리온 주가 분석 [내부링크]

금일 셀트리온 주가 분석 내용입니다. 누가 뭐래도 바이오 대장주 하면 떠올릴만한 종목입니다. 지금은 고점대비하여 주가가 많이 하락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바이오섹터 관심종목칸에는 셀트리온을 가장 우선순위..

2020K5 가격표와 잘나가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자동차는 '2020 K5' 소개 입니다. 2020 K5 가격표와 잘나가는 이유에 대해 알아봐요. https://youtu.be/peV9GFq5bvk 2020 K5 3세대 K5는 지난 2세대에 비해 많은 기대와 호응을 얻었습니다. 1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