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oment의 등록된 링크

 do-mome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사랑을 증명하는 72시간 스파이의 사랑 영화 얼라이드 [내부링크]

영화 얼라이드(Allied)는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로버트 저메키스가 감독하고 2017년에 개봉했습니다. 줄거리는 두 명의 스파이 맥스와 마리안이 고위급 독일 장교를 암살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만나는 것입니다. 이 영화는 브래드 피트와 마리옹 꼬띠아르가 주연을 맡았으며 연출, 연기, 스토리텔링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화의 줄거리 영화 얼라이드의 이야기는 1942년 카사블랑카에서 캐나다 정보 장교 맥스(브레드 피트)가 프랑스 레지스탕스 투사 마리안(마리옹 꼬띠아르)을 만나는 곳에서 시작됩니다. 두 사람은 부부로 위장을 하고 있으며 그들의 임무는 파티에서 독일 대사를 암살하는 것입니다. 임무를 완수한 후 두 사람은 전쟁의 위험과 서로 다른 국..

신혼 여행지에서의 이별 영화 체실 비치에서 [내부링크]

영화 체실 비치에서는 이언 매큐언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도미닉 쿡이 감독한 영국 드라마 영화입니다. 1960년대 초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두 젊은이 플로렌스(시얼샤 로넌)와 에드워드(빌리 하울)가 결혼을 결심하고 떠난 신혼 여행지에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들 각자가 가진 결핍은 서로의 이해를 끌어내지 못하고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영화의 줄거리 이야기는 매우 다른 배경에서 자라 온 두 젊은이 플로렌스와 에드워드가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으로 체실비치에 도착하면서 시작합니다. 플로렌스는 부유한 집안의 클래식 음악가이고, 에드워드는 작가를 꿈꾸는 서민 소년입니다.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결정합니다. 영화의 배경은 1960년대 초로, 전통적인 사회규범이 급격하게 변하고 도전..

이자벨 위페르의 소름 끼치는 악역 영화 마담 싸이코 [내부링크]

영화 마담 싸이코(Greta)는 닐 조단(Neil Jordan)이 감독하고 2018년에 개봉한 심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뉴욕에서 클로이 모레츠가 연기한 프랜시스 맥컬린이라는 젊은 여성과 친구가 되는 외로운 미망인 그레타 히텍 역으로 이자벨 위페르가 출연합니다. 그러나 프랜시스가 그레타가 자신이 알던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들의 관계는 어두워집니다. 영화의 줄거리 영화 마담 싸이코의 줄거리는 그레타라는 나이 든 여성과 친구가 된 프랜시스라는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집착과 음모에 대한 오싹한 이야기입니다. 프랜시스가 그레타를 알게 되면서 그녀는 새로운 친구의 어두운 면을 밝히기 시작하고 결국 프랜시스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는 위험한 고양이와 쥐의 게임으로 이어집니다. 영화는 ..

우정과 연대에 관한 이야기 영화 패싱 [내부링크]

레베카 홀 감독의 영화 패싱(PASSING)은 넬라 라슨의 1929년 동명 소설을 각색한 영화입니다. 어린 시절 친구인 아이린 레드필드(테사 톰슨)와 클레어 켄드리(루스 네가)가 1920년대 성인이 되어 재회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요크 시 아이린이 남편이자 성공한 의사인 브라이언(안드레 홀랜드)과 두 자녀와 함께 할렘에 사는 동안 클레어는 백인으로 패싱 하여 존 벨로우즈(알렉산더 스카스가드)라는 부유한 백인 남자와 결혼했습니다. 영화의 줄거리 영화의 줄거리는 아이린과 클레어의 복잡한 관계와 그들이 서로에게 숨기는 비밀을 중심으로 합니다. 아이린은 커뮤니티에 대한 충성심과 클레어에게 주는 자유에 대한 매력 사이에서 고민합니다. 반면 클레어는 자신이 내린 선택에 괴로워하며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을 평..

1970년대 가족과 도시의 초상 흑백 영화 로마 [내부링크]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영화 로마는 1970년대 멕시코시티의 복잡한 삶을 담아낸 명작입니다. 베니스 국제 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 하였으며 그 외 다수의 시상식에서 후보로 작품상, 감독상, 촬영상 미술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영화 로마는 1970년대 멕시코시티의 젊은 가사노동자 클레오의 이야기를 그린 아름답고 시사하는 바가 많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멕시코 시티의 정치적, 사회적 격변을 배경으로 클레오의 삶과 가족을 위해 일하는 그녀의 대한 개인적이고 친밀한 묘사입니다. 영화의 줄거리 영화 로마의 이야기는 단순하지만 깊이와 뉘앙스로 전달되어 진정으로 특별한 것이 됩니다. 영화의 핵심은 멕시코 시티의 중산층 가정에서 가정부로 일하는 젊은 여성 클레오에 관한 것입니다. 영화는 클레오가 일상, 요리, 청소, ..

소리 없는 젊음의 꿈과 사랑 영화 청설 [내부링크]

영화 청설(Hear Me)는 2010년에 개봉한 대만의 멜로 로맨스 영화입니다. 청펀펀 감독이 제작하고 티엔커 역의 펑위옌, 양양 역의 진의함, 샤오펑 역의 천옌시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청설의 줄거리 영화 청설의 주제는 크게 두 개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는 청각 장애를 갖고 있는 수영 선수 언니 샤오펑과 동생 양양의 이야기입니다. 수영 선수 언니 샤오펑의 꿈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는 것입니다. 샤오펑의 동생 양양의 꿈은 언니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는 것입니다. 자매의 부모님은 일 때문에 멀리 떠나 있기 때문에 자매는 둘이서 살고 있습니다. 양양은 부모님을 대신하여 장래가 유망한 언니의 수영을 지원하고 언니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하루종일 쉴 새 없이 여러 가지 일을 하며 가계를..

여성의 역할을 벗어난 욕망의 탐구 영화 달나라에 사는 여인 [내부링크]

영화 달나라에 사는 여인(원제 Mal de Pierres, 영어 From the Land of the Moon)은 밀레나 아구스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니콜 가르시아가 감독한 프랑스 로맨틱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1950년대 프랑스의 젊은 여성 가브리엘 역으로 마리옹 꼬띠아르가 출연합니다. 열정적이고 고집 센 여성 가브리엘이 열정 없는 결혼 생활과 사랑과 성취에 대한 강렬한 열망으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마리옹 꼬띠아르(가브리엘 역), 루이 가렐(앙드레 역), 알렉스 브렌데뮬(호세 역)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달나라에 사는 여인 줄거리 영화는 사회 규범을 넘어서는 삶을 꿈꾸는 시골 지역의 어린 소녀 가브리엘과 함께 시작됩니다. 그녀의 지능과 감수성을 인정한 선생님은 이미 그녀를..

인류의 미래와 인공지능의 역할 영화 나는 마더 [내부링크]

영화 나는 마더(I Am Mother)는 2019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그랜트 스푸토레가 감독한 이 영화는 인류가 멸망하고 소수의 생존자만이 남아있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이야기는 로즈 번(Rose Byrne)이 목소리를 맡은 마더(Mother)라는 로봇이 키우는 클라라 루고르(Clara Rugaard)가 연기한 십 대 소녀를 중심으로 합니다. 영화 나는 마더의 줄거리 영화 나는 마더는 인류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있어 인공 지능의 역할을 둘러싼 윤리적 딜레마를 탐구하는 흥미진진한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그랜트 스푸토레가 감독한 이 영화는 유일한 생존자가 지하 시설에 저장된 수천 개의 냉동 배아인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배아는 완벽한 인간 사..

불임의 투쟁에 대한 아름다운 묘사 영화 프라이빗 라이프 [내부링크]

영화 프라이빗 라이프는 중년의 불임 부부가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여정을 보여주는 코미디 드라마 영화입니다. 영화는 불임이라는 민감한 주제를 매우 현실적으로 다루고 있지만 유머와 감성으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불임 문제에 직면한 모든 사람과 관련이 있으며 영화는 부부에게 가해지는 감정적, 신체적 피해의 복잡성을 잘 포착합니다. 줄거리는 매력적이며 스토리는 관객이 몰입할 수 있는 속도는 진행됩니다. 영화 프라이빗 라이프의 줄거리 40대 부부인 리차드와 레이첼이 아이를 갖기 위해 몇 년 동안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한 채 시작됩니다. 리차드는 성공적인 작가이고 레이첼은 연극 감독으로 두 사람 모두 예술적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함께 사는 조카 새디(케일리 카터)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

계급 불평등에 대한 현대 인도 영화 화이트 타이거 [내부링크]

영화 화이트 타이거는 인도 시골의 가난한 가정에서 자란 발람 하와이가 자신의 삶의 가혹한 현실에서 벗어나 도시에서 큰 성공을 거두기를 꿈꾸는 이야기를 담은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라민 바흐러니 감독의 영화로 아라빈드 아디가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합니다. 영화 화이트 타이거의 줄거리 인도의 사회 계층과 권력 구조의 복잡한 세계를 탐색하는 발람의 여정을 중심으로 합니다. 작은 마을에서 하인으로 보잘것 없이 시작한 발람은 델리에서 부유한 가족의 운전사가 되면서 부유하고 권력 있는 사람들의 세계로 발을 들이게 됩니다. 영화 전반에 걸친 발람의 동기는 가난한 배경에서 벗어나 인도 사회의 정상에 오르는 것입니다. 그는 똑똑하고 야망이 있지만 무자비하고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일을 기꺼..

또다시 선택의 기로에서 영화 애프터 웨딩 인 뉴욕 [내부링크]

영화 애프터 웨딩 인 뉴욕은 바트 프룬디치 감독의 2019년 드라마 영화로 가족, 사랑, 희생이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줄리안 무어, 마셸 윌리엄스, 빌리 크루덥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와 감정의 깊이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영화 애프터 웨딩 인 뉴욕의 줄거리 영화는 인도에 아동 재단을 설립한 이자벨(미셸 윌리엄스)이 자금 부족으로 아동 재단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그녀는 아동 재단에 상당한 금액을 후원하는데 관심이 있는 세계적 미디어 그룹의 대표 테레사(줄리안 무어)로부터 후원을 조건으로 초대를 받습니다. 이자벨은 테레사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왔고 테레사의 딸 그레이스의 결혼식에 초대를 받아 참석하게 됩니다. 결혼식에서 이자벨은 테레사의 남편 ..

마리옹 꼬띠아르가 연기한 샹송의 여왕 에디트 피아프 영화 라 비 앙 로즈 [내부링크]

영화 라 비 앙 로즈의 줄거리 영화 라 비 앙 로즈는 프랑스의 상징적인 가수 에디트 피아프의 어린 시절부터 스타덤에 오르고 갑작스러운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일대기를 담은 전기 영화입니다. 올리비에 다한이 감독한 이 영화는 마리옹 꼬띠아르가 피아프 역을 맡아 2007년 개봉하여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영화는 1900년대 초 파리의 벨빌에서 가난하게 자란 피아프의 어린 시절부터 시작됩니다. 그녀는 매춘 업소를 운영하는 할머니와 거리 공연자인 아버지 사이에서 자랐습니다. 그녀가 7살이 되었을 때 그녀는 돈을 벌기 위해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피아프는 자라면서 카바레와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며 파리에서 인기 있는 가수가 됩니다. 그러나 그녀의 사생활은 여러 비극으..

소설 원작의 아름답고 슬픈 이야기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 [내부링크]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The Light Between Oceans)는 2012년에 출판된 M.L.의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데릭 시엔 프랜스가 감독한 2016년 로맨틱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호주의 외딴섬에 사는 부부가 배를 타고 해변으로 밀려오는 아기를 발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이가 없던 그들은 해변으로 떠밀려온 아이를 자신들의 자식으로 키우며 행복감을 느끼지만 아이의 생물학적 어머니를 발견한 이후 그들의 행복에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이 영화는 사랑, 상실, 그리고 우리 행동의 결과를 아름답고 감성적으로 묘사합니다.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 줄거리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는 사랑, 상실, 우리 행동의 결과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아름답고 감성적인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톰..

인간의 슬픔을 탐구하는 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 [내부링크]

인간의 감정과 관계의 복잡성을 다룬 이 영화의 감독 케네스 로너건은 각본을 쓸 때 자신의 경험을 많이 그렸다고 합니다. 케이시 애플랙, 미셸 윌리엄스, 카일 챈들러가 출연한 이 영화는 형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자신의 과거와 맞서야 하는 남자 리 챈들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배우 맷 데이먼이 제작자로 참여하여 영화 제작을 지원하고 스케줄 조정과 예산 관리 등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영화에 직접직으로 출연하지는 않았습니다. 이 영화는 케이시 애플랙의 남우주연상과 각본상으로 두 개의 아카데미 상을 수상하였으며 작품상을 포함하여 다른 여러 부문의 후보에 오르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았으며 수상 경력과 함께 맷 데이먼의 제작 참여로도 유명합니다. 영화의 줄거리 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는 슬픔, ..

격변의 시대 여성 작가 샤오홍의 투쟁 영화 황금시대 [내부링크]

황금시대는 중국의 가장 유명한 작가 중 한 명인 샤오홍의 삶을 통찰적으로 들여다볼 수 있는 놀라운 영화입니다. 매력적인 줄거리와 탕웨이가 연기하는 샤오홍의 뛰어난 연기, 인상적인 연출을 통해 뛰어난 스토리텔링의 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역사, 문학 또는 영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보석 같은 영화입니다. 영화 황금 시대 황금시대는 허안화 감독의 2014년 중국 영화로 탕웨이와 풍소봉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20세기 초반을 살았던 유명한 중국 작가 샤오홍의 삶을 바탕으로 한 전기 영화입니다. 영화는 당시의 정치적 혼란을 배경으로 그녀의 삶과 투쟁, 연애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여러 상을 수상했고 관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

문화와 전통을 벗어나 나를 찾는 도전 영화 마나나의 가출 [내부링크]

영화 마나나의 가출(My Happy Family)는 나나 에크브티미슈빌리와 지몬 그로스가 감독한 2017년 조지아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가족을 떠나 스스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마나나라는 중년 여성의 삶을 따릅니다. 선댄스 영화제에서 상영되었으며 매력적인 스토리, 사실적인 연기, 아름다운 영화 촬영법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영화 마나나의 가출 줄거리 영화 마나나의 가출은 가족을 떠나 스스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결심한 중년 여성 마나나의 이야기를 그린 가슴 아프고 강렬한 드라마 영화입니다. 영화는 조지아의 활기찬 문화와 전통을 묘사하고 있으며 마나나는 그것으로부터 벗어나 인생에서 자신의 길을 찾기로 합니다. 영화는 마나나의 가족과 부모님이 함께 사는 집에서 마나나가 이사할 ..

재능 없는 욕망의 안타까움 영화 나의 작은 시인에게 [내부링크]

영화 나의 작은 시인에게(The Kindergarten Teacher)는 2014년 동명의 이스라엘 영화를 바탕으로 사라 코랑겔로가 감독한 2018년 드라마 영화입니다. 영화는 매기 질렌할이 40대 유치원 교사인 리사 스피넬리 역을 맡아 그녀의 학생 중 한 명인 지미 로이라는 이름의 5세 소년에게 집착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2018년 1월 선댄스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으며 이후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언뜻 보면 영화 나의 작은 시인에게는 아이의 재능을 키워주고 싶어 하는 한 선생님의 단순한 이야기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영화는 집착, 예술적 표현, 인정과 검증에 대한 인간의 욕구에 대한 신랄한 탐구임을 빠르게 드러냅니다. 영화의 줄거리 이야기는 리사 스피넬리가 유치원 ..

나는 누구인가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내부링크]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엣 원스(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는 관객을 현실의 다양한 차원과 타임라인의 놀라운 여정으로 안내하는 SF 액션 코미디 어드벤처 판타지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다니엘 콴과 다니엘 쉐이너트가 듀오로 감독을 맡았으며 양자경, 스테파티 수, 제이미 리커티스 등의 스타들이 출연했습니다. 줄거리 이 영화는 미국에서 이민자의 신분으로 세탁소를 운영하는 에블린의 삶을 따라갑니다. 에블린은 배우의 꿈을 버리고 어린 시절 친구인 웨이먼드의 프러포즈를 받아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미국으로 이민을 왔습니다. 그녀는 현재 세탁소를 운영하며 늙고 병들어 몸이 불편한 아버지를 돌보고 있고 착하기만 해서 무능력하다고 여겨지는 남편과 사사건건 부딪히는 딸로 인해 하루..

영국의 가장 유명한 군주 중 한명인 헨리 5세 영화 THE KING [내부링크]

내적 갈등을 겪으면서도 왕으로서 입지를 넓혀가는 헨리 5세의 이야기 더 킹은 영국의 가장 유명한 군주 중 한 명인 헨리 5세의 삶을 파헤치는 사극입니다. 이야기는 헨리 4세의 죽음과 그의 아들 할 왕자(티모시 샬라메)가 왕위에 오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변덕스러운 청년으로 여겨져 왕권에 적합하지 않은 할은 아버지가 신뢰하는 조언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파벌의 반대에 직면합니다. 자신의 권력을 공고히 하려던 할은 프랑스와의 오랜 갈등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중세 유럽의 위험한 정치적 지형을 탐색하는 동시에 자신의 궁정 내에서 배신자를 처리해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신뢰할 수 있는 친구를 만들고 예상치 못한 우정을 쌓습니다.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할은 그의 군대를 이끌고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