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bby-juni의 등록된 링크

 dobby-ju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유로코 피자) 상상초과 킬바사 세트 / 이거저거 다 먹고싶으면 이걸로! [내부링크]

"(유로코 피자) 상상초과 킬바사 세트 / 이거 저거 다 먹고 싶으면 이걸로!" 안녕하세요 ㅜㅜ 너무나도 바쁜 도비생을 보내다가 간만에 또 포스팅을 하러 왔어요! 사실 저번에 먹은거긴 하지만! ㅋㅋ 제 입은 또..

(자담치킨) 신메뉴 스리라차 치킨 리뷰 / 생각보다 많이 맵다 ㅠ [내부링크]

"(자담치킨) 신메뉴 스리라차 치킨 리뷰 / 생각보다 많이 맵다 ㅠ" 안녕하세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글 쓰는 것 같네요 ㅋㅋㅋ 일도 너무 바쁘고 요즘 또 무기력감이 너무 심해서 블로그에 글 쓰는 게 뜸해졌었는..

(복정동 떡볶이) 로제 분모자 떡볶이 / 분모자 러버들 모여랏! [내부링크]

"(복정동 떡볶이) 로제 분모자 떡볶이 / 분모자 러버들 모여랏!"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ㅋㅋ 요즘 블로그를 매일 안 쓰다 보니 며칠 쉬었다고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는 기분이 드네요 며칠 전에 또 배가 고파서..

(바른치킨) 순덕이 세트 솔직 리뷰 / 혼자 치떡 먹기 좋네 [내부링크]

"(바른치킨) 순덕이 세트 솔직 리뷰 / 혼자 치떡 먹기 좋네" 안녕들 하세요! ㅋㅋ 오늘도 열심히 아침 일찍 일어나 열일을 하고 돌아온 도비입니당ㅋㅋ 어제 포스팅을 해야 되는데 도저히 귀차니즘을 극복하지 못..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 크림 리뷰/ 우유에 말아먹고싶어.. [내부링크]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 크림 리뷰/ 우유에 말아먹고싶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열심히 새벽부터 일어나서 출근을 하고... 낮에 낮잠을 실컷 자다가 짧은 리뷰를 하기 위해 사놨던 미쯔볼을 꺼내서 먹어봤어..

(수원/수원역) 스시한판 후기 / 초밥 맛집이네 ! [내부링크]

"(수원/수원역) 스시한판 후기 / 초밥 맛집이네!" 안녕하세요~!!! 이번 주의 마지막 휴무를 맞아서 오늘 저녁 친구와 수원역에서 밥 먹고 영화를 보러 갔다 왔어요 ㅎㅎ 메뉴 고민 중에 저번에 수원역 지하 푸드코..

(걸작 떡볶이 치킨) 감바스 떡볶이 리뷰 / 스파게티면 추가는 필수! [내부링크]

"(걸작 떡볶이 치킨) 감바스 떡볶이 리뷰 / 스파게티면 추가는 필수!" 안녕하십니까 들! ㅋㅋ 오늘은 마감 근무를 하고 야식을 먹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는데 그놈의 다짐은 왜 했나 무색하게 또 정말 귀신에 홀린..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리뷰 / 속이 든든! [내부링크]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 맛 리뷰 / 속이 든든!"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들타임 근무를 하고.. (너무 애매한 시간대에 밥을 먹어서 제일 싫어해요 ㅠㅠ) 8시에 주린 배를 부여잡고 며칠전에 GS25에서 신상이..

(페리카나) 꼬들목 솔직 후기 [feat. 양념치킨 다리날개] [내부링크]

"(페리카나) 꼬들목 솔직 후기 [feat. 양념치킨 다리날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벽부터 열심히 오픈 업무를 마치고 돌아온 도비입니다 ㅎㅎㅎ 일찍 근무 끝나고 미용실도 다녀오고 집에 오니 뭔가 출출하고 배..

(삼양)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후기 / 꾸덕 꾸덕 역시 불닭! [내부링크]

"(삼양)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후기 / 꾸덕꾸덕 역시 불닭!" 안녕하세요! 마지막 휴무를 정말 알차게 ( 침대에서 단 한 발자국도 안 나가고) 보낸 도비가 또 신상 메뉴를 가지고 왔어요! 매운맛 좋아하는 한국인..

(웅이네 오돌뼈) 무뼈 닭발 세트 리뷰 / 콜라겐 뿜뿜 [내부링크]

"(웅이네 오돌뼈) 무뼈 닭발 세트 리뷰 / 콜라겐 뿜뿜" 안녕하세요~! 오늘내일은 휴무라서 간만에 친구와 만나서 즐겁게 고기도 썰고 오고 했는데요 넘 배불리 먹어서 저녁을 넘어가려고 했는데 밤늦게 갑자기 집..

(상무초밥) 수원 초밥 집 배달 리뷰 ! / 가성비 갑 [내부링크]

"(상무 초밥) 수원 초밥 집 배달 리뷰! / 구성이 야무지구나"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내돈내산 리뷰를 가지러 온 열일한 도비입니다!! ㅋㅋ 주말 러시 타임 근무는 너무 고통스럽고 힘드네요..ㅜㅜ 퇴..

(BHC) 신상 포테킹 하바네로 리뷰 / 소스가 다 했다! [내부링크]

"(BHC) 신상 포테킹 하바네로 리뷰 / 소스가 다 했다!" 안녕하세요! 어제 정말 포스팅을 해야지 했는데 요 며칠 계속 오픈 근무여서 새벽에 일어났더니 올빼미족인 제 체력이 견디질 못해서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해태) 고향만두 칩 김치만두맛 / 조금 실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들 근무였는데 정말 너무너무 바쁜 날이었어요..ㅠㅠㅠㅠ 무튼 몸도 무겁고 바로 자고 싶었지만 저번에 고향만두 칩 김치만두 맛 리뷰를 못했어서 밥 먹고 열심히 맛보고 리뷰글을 써보려 합..

(수원 행궁동) 이치하치 / 일본식 카레, 파스타 맛집 [내부링크]

" (수원 행궁동) 이치하치 /  일본식 카레, 파스타 맛집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휴무를 맞아서 행궁동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쉬고 와서 컨디션 좋아 보이지 않나요??! 맨날 마감에 찌들어있다 힐링하고 오..

(신전 떡볶이) 신상 로제 떡볶이 리뷰 / 납작면 추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마감을 마치고 돌아왔씁니다.. ㅠㅠ 심지어 2시간 연장 근무여서 죽을뻔.. 원래는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을 리뷰하려고 했으나.. (죄송해요 ㅜ 조만간 꼭 리뷰할게요!) 진짜 너무 힘들구 배..

(해태) 고향만두칩 고기만두 맛 / 요거 진짜 물건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ㅠㅠㅠ 오늘도 마감을 하고 돌아온 도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공휴일이라 그런가 일요일엔 사람이 없을 법도 한데 가게에 손님이 어찌나 많던지.. 손이 후덜덜해서 포스팅은 건너 뛸까 했는..

(농심) 도리토스 양념치킨 맛 후기 / 과연 맛은?! [내부링크]

"(농심) 도리토스 양념치킨 맛 후기 /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오늘도 처음 보는 과자가 있길래 과자 리뷰로 가져왔어요!! ㅋㅋ 이러다 편의점 전문 블로거가 되는 건 아닐지.. ㅋㅋ 근데 세상에 정말 새로운 과..

수원역 롯데몰 나들이! 맛집 추천 / 낙원타코, 아티제 , 코코로벤또 [내부링크]

"수원역 롯데몰 나들이! 맛집 추천 / 낙원타코, 아티제 , 코코로벤또" 오늘은 간만에 휴무여서 휴무가 맞는 친구와 수원역에 분노의 질주도 보구 밥도 먹으러 갔었습니다!! 영화보기전에 먼저 점심으로 낙원 타코..

(바른치킨) 대새레드 치킨 리뷰 / 랍스터 새우와 치킨의 만남! [내부링크]

"(바른치킨) 대새레드 치킨 리뷰 / 랍스터 새우와 치킨의 만남!" 주말 풀 마감을 하고 어제 응떡을 먹어놓고 오늘은 또 치킨을 먹게되었습니다.. ㅋㅋ 쿠팡이츠에서 바른치킨 4000원 할인 행사를 하길래 주문해봤..

(응급실 떡볶이) 응떡 중상맛 치즈 추가 리뷰 [내부링크]

"(응급실 떡볶이) 응떡 중상 맛 치즈 추가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마감을 하고 돌아온 도비입니다 ㅋㅋ 원래는 신상 과자 리뷰를 야식으로 하려 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그만 배민을 켜버려서 응떡 배달시켜먹..

(스타벅스) 신상 바나나 체커스 케익 후기 / feat.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내부링크]

"신상 바나나 체커스 케익 후기 / feat.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상 후기로 돌아온 도비주니입니다~ ! 오늘은 오전 근무를 끝내고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밥먹고 스벅을 갔어요! 같이..

(BHC) 신메뉴 펌치킨 리얼 후기 / 닭강정 좋아시면 추천! [내부링크]

"BHC 신상 펌치킨 리얼 후기 " 오늘은 이번주 마지막 휴무날 ㅠㅠ 주말까지 또 달려야 하기에 이런 날 입이 즐거워야 되지 않겠나 해서 요기요를 들어가보니 BHC 3000원 할인쿠폰을 주네요?! 또 깜짝 쿠폰 2000원..

(평택/소사벌) 파스타 피자 맛집 추천 벌키 feat. 스벅 민트초코 블렌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 마지막 휴무를 맞아서 평택에 평택도 수원 신동처럼 소사벌이 엄청 핫하다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평택에 친구와 만날겸 놀러 다녀왔답니당!!  저녁시간이라 배가 너무 고팠는데 뭘..

(농심)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 맛 솔직한 리뷰/ 달달한 감자 과자로 추천! [내부링크]

"(농심)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 맛 솔직한 리뷰/ 달달한 감자 과자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예고한대로 과자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요새 자꾸 끝나고 야식 먹고 하느라고 사놓고 리뷰를 해야 되는데..

(롯데리아) 신메뉴 더블 핫크리스피 버거 리뷰 / 치킨 패티가 두장?? [내부링크]

"(롯데리아) 신메뉴 더블 핫크리스피 버거 리뷰" 여러분 오늘도 마감을 마치고 돌아온 도비입니다!! 오늘은 과자 리뷰를 할까 하다가 또 야식을 못참고 롯데리아를 시켰네요 ㅠㅠ 못보던 메뉴가 있길래 검색해봤더..

(해태) 구운 짜장 리뷰 / 맥주 안주 과자로 추천! [내부링크]

"(해태) 구운 짜장 리뷰 / 맥주 안주 과자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감 요정이 아닌 오픈 요정이어서 조금 일찍?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ㅋㅋ 요 며칠 동안 배달에 외출하느라 전에 사두었던 신상..

(오리온) 콰삭칩 사워 어니언 맛 후기 ! / 완전 바삭바삭!! [내부링크]

오늘도 연장 1시간인 마감을 마치고 출출한 배를 붙잡고 들른 편의점.. 근데 포카칩 말고 오리온에서 콰삭칩이란걸 출시했더라고요?? 콰삭이라.. 뭔가 더 한층 바삭거릴거 같아서 냉큼 구매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

(농심)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 맛 내돈 내산 후기 ! [내부링크]

2시간 연장인 마감 근무를 마치고 너무 입이 심심해서 세븐일레븐에 들렀는데 오잉?!! 첨 보는 과자네? 마침 블로그 소재거리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거다! 하고 바로 집어 왔네요. 농심에서 나온 감튀 레드칠리..

블로그를 시작하다! [내부링크]

20대 후반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다. 블로거는 글 잘 쓰는 사람들이나 하는 거라고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다. 물론 그 생각이 아예 바뀌지는 않았지만 요즘은 '내가 쓰고 싶은 글들이나 내 생각을 끄적일 수 있는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