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bifree의 등록된 링크

 dobif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해외구매대행 6대 마켓 상품 500개 월 매출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 구매대행을 1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현재 3개월차가 되었습니다. 3월달 매출을 집계해 보고 그 결과를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6대 마켓에 현재 상품 약 500개씩 올라가 있..

집은 자산이 아니라 부채다.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내부링크]

책 리뷰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 부자들이 들려주는 '돈'과 '투자'의 비밀 - 이 책은 한국에 출판된지 벌써 20년이 넘은 책입니다. 작년에 20주년 특별판이 출간되었죠. 1997년에 미국에서 처음 출간되었는데 전..

부자가 되기위해 지금 당장 바꿔야 할 것 [내부링크]

책리뷰 '백만장자 시크릿' -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시크릿! - 저를 공기업 퇴사로 이끌어준 인생책 중 하나입니다. 평소 책을 즐겨읽지 않았었는데 이 책을 읽고 점점 책에 흥미를 붙였던 것 같습니다. 이 책의..

북앤라이프 핀번호 확인하기(PC버전) [내부링크]

오늘 와우클래식 정액 결제를 하려고 도서문화상품권을 구매했는데 상품권을 캐쉬로 전환해야 하는데 실수로 핀번호(온라인 문화상품권)로 잘못 교환했습니다. ㅜㅜ 문제는 핀번호가 숨겨져서 안보이는데 이럴 경..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 구경 다녀왔어요(코로나 영업시간) [내부링크]

오늘은 집근처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주말인데도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날씨가 따뜻해져서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마스크와 자주 손씻기는 필수) 동탄 프리미엄아..

해외구매대행 아마존 프라임 가입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제 실수담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했고 소싱도 프라임상품으로 검색해서 진행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주문이 들어와서 아마존에 상품 결제 하고 배대지 신청서 작성한 후 금..

[6주차] 상품등록에 소홀해지다. [내부링크]

[6주차] '20.2.22(토) ~ '20.2.28(금) 이번주는 상품주문이 들어오지 않고 상품등록도 50건밖에 하지 못했다. 반성하며 다시한번 목표와 계획을 되새겨 본다. 월매출 2,000만원 목표! 거의 2달가까이 운영 했음에..

[5주차] 해외구매대행 첫 주문 [내부링크]

[5주차] '20.2.15(토) ~ '20.2.21(금) 드디어 스토어 운영 1달 반만에 첫 주문이 들어왔다. 6대 오픈마켓에 약 100건정도 올린 상태인데 스마트스토어 기준 하루 2~3명 유입이 전부인데 운이 좋게 결제가 이루어진..

[4주차] 1개월 동안 판매실적 0 [내부링크]

[4주차] '20.2.8(토) ~ 2.14(금) 스토어를 운영한지도 벌써 1달이 되었는데 처참히도 판매가 되질 않았다. 유튜브나 광고 등을 보면 몇일, 몇주, 몇달에 얼마 벌었다는 글들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는데 내가 못해..

[3주차] 오픈마켓 가입(6곳)과 사업자회원 전환 [내부링크]

[3주차] '20.2.1(토) ~ 2.7(금) 이번주에도 꾸준히 하루 1개씩 상품 업로드를 진행해서 총 18개의 상품이 스마트스토어에 업로드되었다. 이제 앞으로 해외구매대행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번주에는 오픈마켓 사업자..

[2주차] 판매는 못했지만 유입이 생겼다. [내부링크]

[2주차] '20.1.25(토) ~ 1.31(금) 이번주에는 하루에 상품 1개씩 등록해서 총 13개의 상품이 내 스토어에 등록되었다. 상품 등록은 주로 '오너클랜'에 있는 상품을 그대로 올렸고 '타오바오'에 있는 상품도 등록하..

[1주차] 상품등록 시작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 운영의 첫단계인 사업자 등록과 통신판매업 신고는 이미 되어있으니 내 스토어에 상품등록을 도전해보았다. 그런데 팔 물건이 있어야 제품을 등록할 것이 아닌가! 나같은 소매상이 제품을 도매상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 [내부링크]

2019년 12월 17일 37세의 나이에 회사를 때려치고 나와서 백수가 된지 1달이 넘었다. 앞으로 경제적인 자유를 목표로 자주적인 삶을 살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하고싶고 배우고 싶은 일들이 많지만 우선 당장의 생..

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내부링크]

'부의 추월차선' - 엠제이 드마코 지음 우리 인생을 살아가면서 부자가 되고싶지 않은 사람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흑수저인 본인이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흔치 않은 것 같습니다. 저자는 부자가 되..

해외구매대행 신용카드 추천 2종 [내부링크]

[8주차] '20.3.7(토) ~ '20.3.13(금) 오늘은 해외구매대행에 필수적인 신용카드 2종을 추천하려고 합니다.(2020.3.16일 기준) 카드는 아래의 제 주관적인 기준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첫째, 해외결제 혜택 한도 제한..

[7주차] 에이헬퍼를 이용한 중국상품 소싱 [내부링크]

[7주차] '20.2.29(토) ~ '20.3.6(금) 수동 등록을 하다 보니 너무 오래걸리기도 하고 답답함을 느껴서 반자동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기로 하고 셋팅을 했다. 에이헬퍼는 타오바오나 알리익스프레스에 등록된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