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bifrugal의 등록된 링크

 dobifrug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6건입니다.

아비트럼(ARB) 코인 전망, 가격 정보까지 한눈에 [내부링크]

최근 연달은 상장 소식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아비트럼 무작정 큰 관심을 받는다고해서 뛰어들면 크게 물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비트럼 코인의 앞으로의 전망부터 가격, 정보까지 모두 이 글 하나로 다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아비트럼 코인은 현재 가상화폐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레이어 2 코인입니다. 아비트럼은 이더리움의 스마트 계약 기능을 강화한 L2 솔루션으로,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DEX나 Dapp을 사용할 경우 높은 가스비를 지불해야 하지만, 아비트럼을 사용하면 아비트럼을 지원하는 동일한 DEX나 Dapp에서 훨씬 낮은 가스비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있는 거래를 저렴하고 빠르게 처리해주는 것이 주요 기능입니다. AR..

이더리움(ETH) 코인 전망, 가격, 정보 이걸로 끝 [내부링크]

비트코인 다음으로 큰 인기가 많은 이더리움 모든 정보 이걸로 모두 정리 시가총액 2위를 꾸준하게 차지하고 있는 이더리움, 이전 가격에 비하면 현재 가격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상승했는데요. 하지만 가격, 시각총액만 보는게 아니라 여전히 어떤 코인인지도 잘 모르는 사람이 주변에 많더라구요. 이번 포스팅 끝까지 보신다면, 이더리움에 관한 모든것 쪽집게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이더리움 코인 상세 정보 2. 그동안의 호재 3. 앞으로의 가격 전망 4. 핵심 내용 5가지 정리 큰 틀에서는 이렇게 정리해드릴 수 있겠네요. A부터 Z까지 천천히 알려드릴테니, 초보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여러번 읽고 접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이해 가능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이더리움(Ethereum)은 비..

비트코인 반감기 사이클 이거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비트코인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꼭 알고계셔야 할 반감기 사이클 우연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지금까지 꾸준하게 비트코인 반감기 사이클에 따라 가격흐름이 일정한 패턴을 보여줬죠. 아직까지도 비트코인 반감기 사이클에 대해 모르고 계셨다면, 이번 포스팅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비트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한 첫 번째 암호화폐로, 송금 및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비트코인에는 총 발행량이 2,100만 개로 제한되어 있는데, 이를 채굴 과정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유통 시장에 공급됩니다. 이때, 비트코인 채굴자들은 새로운 블록을 생성함으로써 보상을 받게 되는데, 이 보상의 양이 일정한 주기마다 줄어드는 것을 '비트코인 반감기'라고 합니다. 비트..

비트코인(BTC) 코인 가격, 전망 이거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최근 큰 상승폭을 그렸던 비트코인에 대해 모든 것 알아보겠습니다. 무작정 오를 것 같아서가 아니라 어떤 자산인지 제대로 공부하는게 멘탈 관리에도 정말 중요한 부분 중 하나죠. 이번 포스팅에선 초보자를 포함해서 앞으로의 전망까지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1. 비트코인 상세정보 2. 그동안의 이슈 3. 비트코인 가격 전망 4. 핵심 정보 4가지 요약 큰 틀에선 이렇게 네가지로 나누어서 말씀드리겠는데요. 정말 핵심들만 추렸으니 비트코인에 대해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은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비트코인은 2009년에 등장한 최초의 암호화폐로, 익명의 개발자 또는 개발자 그룹인 사토시 나카모토가 창시했죠. 비트코인은 중앙 기관의 개입 없이 개인 간의 직접적인 거래를 가능하..

스텔라루멘(XLM) 코인 전망 가격 정보 모든 것 [내부링크]

최근 형제라고도 불리는 리플 코인과 함께 큰 상승을 보여준 스텔라루멘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텔라루멘 코인 가격, 전망, 정보까지 모두 한번에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리플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꼭 같이 알고있어야하는 대표적인 코인이 바로 스텔라루멘입니다. 1. 스텔라루멘 코인 정보 2. 그동안의 호재 3. 앞으로 가격 전망 4. 핵심 정보 5가지 요약 이렇게 4가지 정도로 추려서 설명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해당 코인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모르고 계셨다면, 이번 포스팅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스텔라루멘(XLM)은 전세계에서 송금과 거래를 빠르고 저렴하게 처리할 수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이 디지털 화폐는 2014년 제드 매켈렙과 조이스 킴에 의해 창립된 스텔라 개발 재단..

리플 XRP 코인 정보 전망 가격 모두 이걸로 해결 [내부링크]

최근 엄청난 급등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리플 코인 정보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크게 네가지로 나누어서 리플 코인, 정보 등 모든것에 대해 한번에 이해시켜드리겠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제가 최근에 포스팅을 했는데 하루만에 급등해버려서 정말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무작정 올랐다고 다시 이전가격으로 회복할 수 있을까 희망회로만 돌리기보다는 리플의 가능성에 대해 천천히 알아보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1. 리플 코인 정보 2. 그동안의 호재 내역 3. 리플 가격 전망 4. 핵심 요약 5가지 정리 크게 보면 이렇게 네가지로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아직 제대로된 개념이 잡히지 않았거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 HTML 삽입 미리..

솔라나 SOL 코인 정보 가격 전망 이거 모르면 무조건 손해 [내부링크]

"올해 저점대비 3배이상 상승한 코인 중 하나인 솔라나" 사실 작년까지만 해도 장투하는 사람이 정말 많을만큼 신뢰도가 높았던 코인 중 하나이죠. 하지만, FTX 사태 이후로 급락하기 시작하면서 엄청나게 많은 피해자들이 생겼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 실체를 뜯어보면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던 코인 중 하나였던거죠. 그래도 모든 악재는 걷어냈으니 이제는 하락보단 상승의 힘에 더 비중이 실리지 않았나 생각하네요. 이전처럼 크게 당하지 않으려면 솔라나 코인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이고, 앞으로의 전망까지 머리에 정확히 심어두는게 멘탈에도 좋고, 좋은 판단을 내리는데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제대로 된 솔라나 코인 정보, 전망에 대해 개념 조차 잡히지 않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 끝까지 정독 해주시는..

리플(XRP) 코인 정보, 가격 전망 이정돈 알고있어야지 [내부링크]

"오래전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게 리플코인이죠" 제 주변에서도 많은 분들이 알고 사랑하는 코인이지만 어떤 코인인지, 앞으로 전망이 어떨지 전혀 감조차 못 잡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을 끝까지 보신다면 적어도 남들보단 조금 더 좋은 위치로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크게 네가지 정도로 작성해봤는데요. 1.리플 코인 상세한 정보 2. 그동안의 호재 정리, 앞으로는? 3. 23년도 가격 전망 알아보기 4. 모든 정보를 통틀어 중요한 내용 10가지 요약 이렇게 네가지로 큰틀로 정리해볼 수 있겠네요. 지금부터 시작하니 집중해주세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리플(XRP)은 분산 원장 기술인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자산으로, 리플넷(RippleNe..

마스크 네트워크(MASK) 코인 정보, 가격 전망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올해 가장 핫한 코인중에 하나에 속하는 마스크 네트워크 코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끝까지 확인해보신다면, 아래 네가지는 꼭 얻어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1. 마스크 네트워크 코인 정보 2. 그동안 호재 및 앞으로 호재 3. 23년도 가격 흐름 전망 4. 마무리 요약 10가지 정리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마스크 네트워크(MASK Network)는 이더리움 기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된 글로벌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탈중앙화된 글로벌 커뮤니티, 그리고 개인 정보 보호와 같은 핵심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사용자들이 분산형 웹과 블록체인의 기능을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만들 수 있도..

오미세고(OMG) 코인 정보와 전망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에 급격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오미세고 코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모르고 그냥 지나친다면 큰 손해라고 생각되실텐데요. 오미세고 코인에 대한 정보와 가격 전망까지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집중해주세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오미세고(OMG) 코인은 실시간 지불, 송금, 교환 등의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인 오미세고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입니다. 오미세고 네트워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제를 연동하는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고, 이를 위해 오미세고는 고성능 블록체인 기술과 결제 시스템을 결합하여, 새로운 경제 시스템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오미세고 코인은 이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거버넌스 토큰이며, 네트워크의 관리, 업그레이드 및 운영에..

스택스(STX) 코인 정보, 전망 이걸로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선 스택스 코인 정보와 전망, 호재 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업비트 가리지 않고 엄청나게 큰 가격 상승을 해서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아직 스택스 코인이 뭐하는 코인인지 잘 모르겠거나, 앞으로의 전망이 궁금하다면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스택스 코인(Stacks Coin)은 블록체인 생태계에서의 스마트 컨트랙트와 분산앱(DApp) 개발을 위해 설계된 토큰입니다. 기존의 이더리움과 같은 플랫폼과는 다르게, 스택스 코인은 비트코인 블록체인 상에서 동작하는데요. 이러한 작업을 위해 스택스 네트워크(Stacks Network)라는 별도의 블록체인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해당 생태계에서 사용되는게 스택스 코인이구..

도지(DOGE) 코인 가격 급등 이유와 전망 [내부링크]

도지 코인이 엄청난 급등을 보여주고 있는데 가격 급등 이유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도지 코인은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대표적인 밈 코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도지 때문에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참 많은 사람들의 사연이 담긴 코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도지 코인이 이렇게 밈 코인으로 자리 잡게 된 이유로는 아무래도 일론 머스크의 영향이 크지 않나 생각되는데요. 이번에 도지 코인이 안 좋은 시장 상황 속에서도 큰 상승을 한 이유로도 일론 머스크가 큰 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올해 초부터 뜨겁게 이야기가 많았던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발표 계획 때부터 도지 코인의 가격이 출렁이곤 했는데요.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를 ..

웹(web) 2.0 이란? [내부링크]

현재 웹 2.0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데, 웹 2.0 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현재는 웹 2.0의 시대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는 웹 1.0과..

에이다(ADA) 코인 하드포크 일정 이걸로 끝 [내부링크]

에이다 하드 포크 관련 일정 이 포스팅으로 모두 설명하겠습니다. 에이다(ADA) 코인이란?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에이다 하드포크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에이다 코..

하드포크란? 암호화폐 하드포크 뜻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암호화폐 투자자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하드 포크 개념 완벽 정리 포크(FORK) 란?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하드 포크에 대해서 알기 전에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암호화폐에서..

웹(web) 1.0 이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 말하는 웹 3.0의 이해를 위해선 웹 1.0에 대한 이해가 먼저입니다. 웹 1.0이 뭔지 모르는데 웹 3.0 이라니?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정말 터무니 없는..

헌트(HUNT)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헌트(HUNT)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헌트(HUNT)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헌트(HUNT) 코인은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Dapp 프로젝트입..

메타디움(META)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메타디움(META)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타디움(META)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메타디움(META) 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신..

테조스(XTZ)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테조스(XTZ)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조스(XTZ)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테조스(XTZ) 코인은 온 체인 거버넌스 기술을 바탕으로 이..

스팀(STEEM)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스팀(STEEM)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팀(STEEM)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스팀(STEEM) 코인 재단은 블록체인을 활용한 P2P 네트워크..

폴카닷(DOT)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폴카닷(DOT)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폴카닷(DOT)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폴카닷(DOT) 코인은 모두가 알고 있는 이더리움 공동 창업..

스토리지(STORJ)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스토리지(STORJ)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토리지(STORJ)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스토리지(STORJ) 코인은 저장형 클라우드 공유 플..

시아(SC) 코인 전망 및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시아(SC)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아(SC)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시아(SC) 코인은 분산형 공유 클라우드 기반의 프로젝트입니다...

연파이낸스(YFI)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연파이낸스(YFI)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파이낸스(YFI)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연파이낸스(YFI) 코인은 아마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

디센트럴랜드(MANA)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디센트럴랜드(MANA)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센트럴랜드(MANA)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디센트럴랜드 코인은 메타버스와 큰 연관이..

유니스왑(UNI)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유니스왑(UNI)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니스왑(UNI)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유니스왑(UNI) 코인은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트론(TRX)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트론(TRX)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론(TRX)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트론(TRX) 코인은 원래 리플과 같이 전송 목적을 위한 코인은..

바이낸스(BNB)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바이낸스(BNB)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BNB)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바이낸스(BNB) 코인은 세계 최대 거래소 중 하나인 바..

코스모스(ATOM)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코스모스(ATOM)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스모스(ATOM)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코스모스(ATOM) 코인은 블록체인과 블록체인을 연결..

엔케이엔(NKN)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엔케이엔(NKN)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엔케이엔(NKN)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엔케이엔(NKN) 코인은 공유 경제 프로젝트입니다. 블록..

카이버네트워크(KNC)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카이버네트워크(KNC)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이버네트워크(KNC)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카이버네트워크(KNC) 코인은 탈중앙화 거래..

앵커(ANKR) 코인 전망과 정보, 가격 [내부링크]

이번엔 앵커(ANKR)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앵커(ANKR)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앵커 코인은 분산형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구축을 위한 프..

이오스(EOS)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이오스(EOS)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오스(EOS)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이오스(EOS) 코인은 대표적인 중국 코인으로 분류되는 코인..

엑시인피니티(AXS)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시인피니티(AXS)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엑시인피니티(AXS) 정보 ">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엑시인피니티(AXS) 코인은 P2E 생태계의 거의 시초라..

아발란체(AVAX)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아발란체(AVAX)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발란체(AVAX) 코인 정보 ">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아발란체(AVAX) 코인은 플랫폼 코인 중 하나입니다. 올해 초부터 꾸준..

스택스(STX)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스택스(STX)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택스(STX)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스택스(STX) 코인은 비트코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코인 중..

샌드박스(SAND)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샌드박스(SAND)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샌드박스(SAND)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샌드박스(SAND)는 NFT 관련 코인 중 대장급 코인으로..

솔라나(SOL)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솔라나(SOL)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솔라나(SOL)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솔라나(SOL) 코인은 플랫폼 코인 중 하나입니다. 솔라나는 탈..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 전망과 가격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은..

어셈블프로토콜(ASM) 코인 전망과 가격 [내부링크]

이번엔 어셈블프로토콜(ASM) 코인 가격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셈블프로토콜(ASM) 코인 정보 ">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어셈블프로토콜(ASM) 코인은 이름만 들었을 때는 어벤저스가..

시바이누(SHIB) 코인 전망과 가격, 정보 [내부링크]

이번엔 도지 코인의 친구인 시바이누 코인(SHIB)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바이누(SHIB)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시바이누(SHIB) 코인은 도지 코인..

플레이댑(PLA)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플레이댑(PLA)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플레이댑(PLA)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플레이댑(PLA) 코인은 이름에서도 느껴지지만 게임과..

도지(DOGE) 코인 전망,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도지 코인(DOGE)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지 코인(DOGE)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도지 코인은 작년에 일론 머스크의 여파로 큰 가격 상승..

센트럴리티(CENNZ)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센트럴리티(CENNZ)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센트럴리티(CENNZ)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센트럴리티 코인은 사실 이름은 정말 스캠 코..

에이피엠(APM)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이번엔 에이피엠(APM) 코인 가격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피엠(APM)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에이피엠(APM) 코인은 패션에 대해 잘 아는 사람..

에이다(ADA) 코인 전망과 가격 전망 [내부링크]

 에이다(ADA)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다(ADA)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에이다(ADA) 코인은 이더리움과 같은 스마트 트랜잭션을 지원하..

피르마체인(FCT2) 코인 전망과 급등 이유 [내부링크]

이번엔 피르마체인(FCT2)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르마체인(FCT2)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피르마체인(FCT2) 코인은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위..

칠리즈(CHZ) 코인 전망과 가격,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칠리즈(CHZ)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칠리즈(CHZ)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칠리즈(CHZ) 코인은 이미 아는 사람들은 알고 있겠지만 스포..

니어프로토콜(NEAR)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니어프로토콜(NEAR) 코인 전망과 코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니어프로토콜(NEAR)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니어프로토콜(NEAR) 코인은 올해 초부터 많은..

디카르고(DKA) 코인 전망과 급등 이유 [내부링크]

디카르고(DKA)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카르고(DKA)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디카르고(DKA) 코인은 차세대 물류 네트워크를 위해 블록체인을..

엔진코인(ENJ) 전망과 가격 정보 [내부링크]

엔진 코인(ENJ) 전망과 코인 정보 엔진코인(ENJ)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엔진 코인(ENJ)은 NFT, P2E와 큰 연관이 있는 코인입니다. 엔진 코인은 2011년에 만들어졌으..

플로우(FLOW) 코인 전망, 가격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플로우(FLOW) 코인 전망과 코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플로우(FLOW)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플로우(FLOW) 코인은 차세대 앱, 게임을 구동하는 디지털 자..

보라(BORA) 코인 전망과 정보 [내부링크]

보라(BORA)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라(BORA)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보라(BORA) 코인은 웨이투빗이라는 보라 코인 운영사가 운영을 하고 있..

위믹스(WEMIX) 코인 전망, 급등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위믹스 코인 전망과 급등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믹스(WEMIX) 코인 정보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최근 위믹스 코인 발행사인 위메이드는 위메이드 맥스 3.0..

테더(USDT) 코인 정보와 전망, 가격 그리고 단점 [내부링크]

스테이블 코인의 대표인 테더(USDT) 코인 정보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더(USDT) 코인 정보 테더(USDT) 코인은 스테이블 코인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코인입니다. 스테이블 코인이란 1달러와 1코인..

이더리움(ETH) 코인 전망, 가격 예측 [내부링크]

알트코인 대장인 이더리움(ETH) 코인 전망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더리움(ETH) 코인 정보 이더리움(ETH) 코인은 코인 투자를 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한 번쯤 들어봤을 코인인데요. 비트코인 다음으로..

메디블록(MED) 코인 전망, 정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디블록(MED) 코인 전망과 메디블록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디블록(MED) 코인 정보 메디블록(MED) 코인은 의료 시스템과 연관된 코인인데요. 개인들의 의료정보를 수집해서 블록체..

메시스왑 MESH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지스의 두번째 디파이 플랫폼 메시스왑(MESH)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시스왑(MESH) 코인 정보 메시스왑(MESH) 코인은 국내 블록체인 기업인 오지스가 클레이스왑 다음으로 두번째로 만든 디파이..

클레이스왑 KSP 코인 전망 [내부링크]

국내 1위 디파이 플랫폼인 클레이스왑의 KSP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클레이스왑 KSP 코인 정보 클레이스왑(KSP) 코인은 카카오 코인이라고 유명한 클레이튼에서 1위 디파이 플랫폼을 차지하고 있는..

하이브(HIVE)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하이브(HIVE)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이브(HIVE) 코인 정보 하이브(HIVE) 코인은 웹 3.0과 관련된 코인 중 하나입니다. 21년은 NFT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는데요. (..

폴리곤(MATIC) 코인 전망 [내부링크]

레이어 2 암호화폐의 대표 폴리곤(MATIC)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폴리곤(MATIC) 코인 정보 폴리곤(MATIC) 코인은 이더리움의 느린 거래속도, 높은 수수료 등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나온 프로..

펀디엑스(PUNDI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펀디엑스(PUNDIX)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펀디엑스(PUNDIX) 코인 정보 펀디엑스(PUNDIX) 코인은 디지털 자산을 통해서 제품 구매와 판매를 도와주는 P2P 시스템 프로젝트입니다...

웨이브(WAVES) 코인 전망 [내부링크]

러시아를 대표하는 코인인 웨이브(WAVES)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WAVES) 코인 정보 웨이브(WAVES) 코인은 러시아 출신 개발자가 2016년에 만든 코인입니다. 그래서 주로 러시아에서만 거래가..

쏘카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기업 정보 [내부링크]

누구나 들으면 알 수 있는 쏘카의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기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쏘카 기업 정보 쏘카가 어떤 기업인지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겠지만.. 그래도 기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쏘카는..

대성하이텍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기업정보 [내부링크]

8월 초에 있는 대성하이텍 공모주 청약 일정과 기업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성하이텍 기업 정보  대성하이텍은 정밀 기계 및 산업 기계에 사용되는 정밀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최근에는 2차 전..

파일코인(FIL) 전망 및 파일코인 가격 [내부링크]

파일 코인(FIL) 가격이 최근 40프로 가까이 급등하며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일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일 코인(FIL) 정보 파일 코인(FIL)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리플(XRP) 코인 가격 전망 [내부링크]

암호화폐하면 역시 빠질 수 없는 리플 코인... 우리의 리또속.. 이번엔 리플(XRP) 코인 가격과 전망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리플(XRP) 코인 정보 리플(XRP) 코인은 금융기관들의 자금 송금을 목적으로 만..

디파이(Defi) 코인 개념 정리 - 코린이를 위한 디파이 뜻 [내부링크]

코인을 투자한다면 꼭 알고 있어야 할 디파이(Defi)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파이(Defi) 코인이란? 디파이(Defi)는 정말 간단하게 설명하면 코인의 은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을 활용..

클레이튼(KLAY) 코인 전망 [내부링크]

걸레이튼 이라고 불리던 클레이튼이 반가운 상승 소식.... 오늘은 클레이튼 코인 전망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클레이튼(KLAY) 코인 정보 클레이튼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카카오'의 블..

비트코인골드(BTG) 전망과 급등 이유 [내부링크]

이번엔 무섭게 상승하고 있는 비트코인 골드의 전망과 급등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골드(BTG) 코인 정보 비트코인 골드(BTG)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모두가 알고 있는 비트코인의 하드 포크..

비트코인 투자 가이드 5가지 [내부링크]

비트코인 투자가 처음이거나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어떤 식으로 비트코인 시장을 접근해야 하는지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비트코인 투자 경험 참고로 저는 비트코인 시장(암호화폐)에 발을 디딘지 약 1년 반 정..

퀀텀(QUTM) 코인 전망, 중국계 이더리움? [내부링크]

중국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는 퀀텀 코인 전망, 급등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퀀텀(QUTM) 코인 정보 퀀텀 코인은 중국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는 플랫폼 코인입니다. 2016년에 프로젝트가 창설되었으며 비..

이더리움클래식(ETC) 전망, 급등 이유 [내부링크]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이더리움 클래식 코인 전망과 급등 이유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ETC) 코인 정보 가상화폐에 투자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한 번쯤 들어봤을 이더리움! 하지..

이포스(WOZ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너지 절약 플랫폼으로 많이 알려진 이포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줬던 코인이라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코인일 것 같은데요. 이포스(WOZX)..

인플레이션 뜻과 대처법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이슈 중 하나는 인플레이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플레이션의 뜻과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플레이션 뜻은? 인플레이션 뜻의 사전적 의미로는..

텔러(TRB) 코인 전망 [내부링크]

텔러(TRB) 코인은 최근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텔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텔러(TRB) 코인 정보 텔러(Tellor) 코인은 알고리즘을 이용한 디파이 프로..

스테이블 코인 뜻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인 투자에 있어서 핵심이라고도 볼 수 있는 스테이블 코인의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블 코인이란? 스테이블의 사전적 정의는 안정판을 가리키는 소프트웨어 용어로도 사용되기도 하며 '안정..

비플라이소프트 공모주 및 기업 정보 [내부링크]

곧 공모주 상장을 앞두고 있는 비플라이소프트의 공모주 일정 및 기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플라이소프트 기업 정보 비플라이소프트는 미디어 빅데이터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플라이소프트의 대..

범한퓨얼셀 공모주 일정 및 정보 [내부링크]

6월 중으로 상장 예정인 범한퓨얼셀 범한퓨얼셀 공모주 일정이 다가오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범한퓨얼셀 공모주 일정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범한퓨얼셀은 수소 연료전지 기술 개발 및..

현금흐름의 중요성과 현금흐름 만들기 [내부링크]

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현금흐름 현금흐름의 중요성 보통 투자를 생각하면 시세차익( 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판매 )을 먼저 떠올리지만 시세차익도 얻을 수 있고 꾸준한 현금흐름까지 있는 자산을 선..

코인 스테이킹 뜻, 스테이킹 단점 [내부링크]

오늘은 코인 현금흐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코인 스테이킹에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 스테이킹 뜻은? 스테이킹(Staking)은 기존의 트레이딩만 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암호화폐 투..

벨라프로토콜(BEL) 코인 전망 및 정보 [내부링크]

벨라프로토콜(BEL) 코인 정보 및 전망 최근 벨라프로토콜(BEL) 코인이 하루에 100% 이상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벨라프로토콜 코인 정보와 전망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벨라프로..

계속되는 금리인상과 자산사장 전망 [내부링크]

현재 자산시장에서는 금리인상 이슈와 러시아 전쟁 문제로 자산 투자심리 위축되어서 전체적인 자산시장이 휘청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인플레이션 장기화로 언제까지 금리인상을 통해 긴축을 할지 미지수이며..

바이너리X(BN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P2E 게임 플랫폼 중 하나인바이너리 X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처럼 P2E의 대한 개념이 활발해지기 전 P2E에 대한 개념은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종류의 게임이었는데요...

피플(people) 코인 전망 - 밈 코인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피플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플(PEOPLE) 코인은 도지와 시바이누 코인 다음으로 주목받는 밈코인 중 하나인데요. 피플 코인은 ConstitiutionDAO로 불리기도 합니다. 2021년..

클레이다이스 정보 - P2E, NFT,파트너십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NFT는 많은 사람들이 기대 중에 있는 프로젝트인 클레이다이스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상 현재 전체적인 시장 분위기가 좋지는 않은데 몇몇 NFT들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 곳이 있는데요..

클레이킹덤(KlayKingdom)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는 클레이킹덤이라는 국내 NFT 프로젝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클레이튼 NFT 시장의 열기가 정말 제대로 죽어있는데요. 그 이유 중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클레이튼의 여러 프로젝트들이 클레..

쟈스미(JASMY)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쟈스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쟈스미(JASMY) 코인은 IoT 플랫폼으로 일본의 가상자산 프로젝트입니다. 쟈스미 코인 개발 과정에 많은 사람들이 흔히 알고 있는 소니(SONY)의..

우네트워크(WO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우네트워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네트워크(WOO) 코인은 API를 쓰는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WOO 거래소에서 발행한 코인입니다. 기관 투자자들은 자주 사고팔고 해야 하기..

크립토닷컴 카드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크립토닷컴 카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데, 꽤 좋은 혜택이 많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크립토닷컴은 이름은 많이들 들어보셨지만 실제로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메시스왑 - 클레이스왑 폴리곤 진출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주제는 메시스왑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오르빗의 메시스왑 런칭 발표 소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오르빗은 작년에 클레이스왑을 성공적으로 런칭에 성공하며 오지스의 기..

앵커프로토콜(AN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앵커프로토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테라 생태계에 대해 알고 계시다면 앵커프로토콜의 역할에 대해서는 다들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앵커프로토콜(ANC)..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이더리움네임서비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는 이름 그대로 'Ethereum Name Service'의 약자로 'ENS'라는 티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급등을 하며..

BAYC(Bored Ape Yocht Club) 란? - 지루한 원숭이 요트클럽 [내부링크]

NFT 투자자라면 절대 모를 수 없는 대장이 있죠? 이번에 알아볼 주제는 NFT 대장으로 알려져 있는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AYC는 'Bored Ape Yocht Clud' 의 약자입니다. NFT는 각 NFT들마다 세계관이 존재하는..

코인워크(Coinwalk) - 한국 스테픈 등장?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m2e 프로젝트는 코인워크 입니다! 이제 제 포스팅에서 계속 스테픈에 대해서 언급해서 스테픈이 뭔지는 다들 아시겠죠? m2e 대장으로 불리고 있는 스테픈과 비슷한 느낌의 프로젝트인 코인워크입니..

스텝앱 (stap.app) - 스테픈 대항마 등장? [내부링크]

요즘 m2e 열풍에 이어서 여러 가지 m2e 프로젝트들이 출시 예정을 선포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출시가 임박한 스텝앱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스텝 앱은 최근 스테픈의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보고 영감을..

스테픈 nft 란? - m2e 대장 스테픈 [내부링크]

요즘 정말 핫한 nft 중 하나인 스테픈 nft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테픈 nft는 운동과 블록체인이 결합된 웹 3.0 기반 플랫폼 앱인데요. 사실 지난번 포스팅에 gmt 코인 전망에 대해서 포스팅했던 nft의 주인..

식스(SI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식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식스(SIX) 코인은 저작권 보호 문제 해결을 위한 블록체인입니다. 식스 생태계의 자체 기술 개발을 통해서 자산의 이력을 디지털 토큰 및 스마트..

스테픈(GM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스테픈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테픈(GMT) 코인은 일명 '존맛탱 코인'으로 불리며 바이낸스 상장 후 엄청난 상승을 보여준 코인입니다. 스테픈은 웹 3.0 구조로 운동을 하면..

트러스트버스(TRV)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트러스트버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러스트버스(TRV) 코인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금융 AI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자산 운용과 증여 및 상속, 사후 서비스 등을..

트러스트스왑(SWAP)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트러스트스왑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러스트스왑(SWAP)은 기업과 소매 고객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중 체인 디파이 시스템입니다. 트러스트스왑은 9개의 블록체인에..

에이프(APE)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에이프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프(APE) 코인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BAYC라는 NFT에서 발행한 코인입니다. BAYC 는 Bored Ape Yacht Club의 약자인데요. BAYC는 21년 4월..

에이아이워크(AW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에이아이워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아이워크(AWO) 코인은 비디오 관련 플랫폼들의 생산을 위한 기능들을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는 코인입니다. AI 네트워크와 흔히..

에이피엠(AP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에이피엠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피엠(APM)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고객 보상 관리 및 결제 플랫폼입니다. 에이피엠코인을 통해 도매업자와 구매자 간의 비즈니스 거래..

알케미페이(ACH)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알케미페이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케미페이(ACH)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를 법정화폐와 연결시키는 하이브리드 결제시스템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

월튼체인(WT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월튼체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월튼체인(WTC) 코인은 공급망 관리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 사물인터넷(IoT)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가상자산입니다. 월튼체인은 상업 공..

아모(AM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아모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모코인(AMO) 차세대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모든 자동차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교환하고 공유하기 위한 블록체인 인프라입니다. 아모코인은..

보바토큰(BOB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보바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바토큰(BOBA)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오미세고가 에어드랍을 통해서 발행된 코인인데요. 보바토큰은 이더리움 생태계를 사용할때..

타이탄스왑(TITA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타이탄스왑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타이탄스왑(TITAN) 코인은 최근 빗썸에 상장하면서 관심이 집중된 코인인데요. 타이탄스왑은 자동화 주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

밀리미터토큰(M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밀리미터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밀리미터토큰(MM) 코인은 엔지니어링과 산업 디자인 데이터를 축적하고 합의에 따른 가치 평가 제공, 서비스를 하는 E-data 플랫폼을 운..

메타콩즈 NFT 대기업 협업 발표 - GS리테일 [내부링크]

올해 2월 클레이튼 계열 NFT가 불장을 겪고 현재 조정장을 겪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그중에서도 오르는 것들은 오르고 합니다만 그때의 그 열기를 느껴보신 분들이라면 조정장이라고 하는 건 다들 동의하실..

디비전(DVI)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디비전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비전(DVI)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가상현실 콘텐츠 생태계 구축을 통해서 네트워크 참여자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환경과 데이터를 제..

벨로프로토콜(VEL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벨로프로토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벨로프로토콜(VELO) 코인은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로 기업을 위한 디지털 신용 발행 및 국경 없는 자산 이전이 가능하도록 목표로 두고 있는..

에아이아워크(AW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에이아이워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아이워크(AWO) 코인은 비디오 콘텐츠의 정규화와 고도화된 메타데이터를 생성하고 베이스 데이터 레이어를 구축해 생태계 확장을 기..

라이즌(ATOL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라이즌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이즌(ATOLO) 코인은 에이치닥 코인을 리브랜딩 한 코인입니다. 그럼 에이치닥 코인은 무슨 코인일까요? 에이치닥 코인은 현대 자회사인 현대..

게이머코인(GHX)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게이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게이머코인(GHX)은 이더리움 기반이며 게이머 해쉬 플랫폼의 고유 토큰으로 사용됩니다. 게이머 해쉬 플랫폼은 탈중앙화 기반 파워 공유 플랫폼..

쿼크체인(QK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쿼크체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쿼크체인(QKC)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대용량 시스템을 통한 블록체인 확장성 문제 해결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쿼크 체인은 금융..

알파체인(ARP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알파체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파체인(ARPA)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입니다. 알파체인 코인은 개인 정보 보호 컴퓨팅 네트워크에서 사용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연파이낸스(YFI)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연파이낸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파이낸스(YFI)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입니다. 연파이낸스 플랫폼에서는 코인의 유동성 공급, 대출 프로토콜을 활..

비너스(XVS)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비너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너스(XVS) 코인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출시한 알고리즘 머니 마켓이면서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비너스 토큰을 통해서 디파이 생태계에..

디파인(DF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디파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파인(DFA) 코인은 최근 빗썸에 상장한 코인인데요. 디파인은 아티스트, 뮤지션 등 모든 크리에이터를 위한 NFT 플랫폼입니다. 저도 처음엔 이..

갈라(GAL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갈라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갈라(GALA) 코인은 갈라 게임즈라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의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코인인데요. 한국은 이제 막 P2E 가 뜨기 시작하고 있지만 해외..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바이오패스포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DID 기술과 DPHR 기술을 접목한 비대면 건강관리, 의료 데이터를 관리해주는 서비스 플랫..

C2X(컴투스)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몇 달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던 C2X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2X 코인은 상장전부터 인기가 아주 많았는데요. 작년 위메이드가 성공적으로 대박을 치면서 다른 게임..

위드(WIKE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위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드(WIKEN) 코인은 스포츠 경력관리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의 각국 선수, 구단, 에이전트, 팬을 연결을 목표로 하고 함께 상생하는 생태..

프론티어(FRON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프론티어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론티어(FRONT) 코인은 디파이와 연관되어 있는 코인인데요. 하지만, 블록체인에 대해 생소한 사람들은 디파이에 접근하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어댑터토큰(ADP)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어댑터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댑터토큰(ADP) 코인은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을 목표로 하는 코인입니다. 블록체인 포털 플랫폼인 만큼 다양한 중소 개발사 회사들과 제..

앵커뉴럴월드(ANW)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앵커뉴럴월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앵커뉴럴월드(ANW) 코인은 AI와 블록체인의 결합으로 혁신을 만들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현 4차 산업시대에 맞추어 빅데이터, 인공지..

콘텐토스(COS)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콘텐토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콘텐토스(COS)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입니다. 콘텐토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서 공정한 수익 분배체계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가..

아로와나토큰(ARW)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아로와나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로와나토큰(ARW)은 사람들이 흔히 볼 수 있는 현물자산의 가치를 평가해서 디지털 자산으로 발행, 교환해주는 서비스 플랫폼인데요. 예를..

메이커(MK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메이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커(MKR) 코인은 암호화폐 수수료 지불을 위해 제작된 코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DAI 코인의 생태계에 유지되는 데 사용되는 코인..

이피니티토큰(EFI)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이피니티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피니티토큰(EFI) 은 엔진 재단에 의해서 구축된 글로벌 크로스체인 NFT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이피니티토큰은 NFT 전송 및 거래에 최적..

캐스퍼(CSP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캐스퍼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캐스퍼(CSPR) 코인은 이더리움 개발자가 설계한 POS지분 증명 블록체인입니다. 캐스퍼 코인은 주로 블록체인 쪽 사업을 회사나, 암호화폐 플랫폼..

마블렉스(MB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마블렉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블렉스(MBX) 코인은 넷마블의 자체 기축통화로 쓰일 코인입니다. 마블렉스는 클레이튼 기반의 코인으로 3월 17일 목요일에 클레이 스왑에 상..

코넌(CO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코넌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넌(CON)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분산 슈퍼 컴퓨팅 플랫폼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분산 슈퍼 컴퓨팅이란 일반적인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슈퍼컴퓨터..

미러프로토콜(MI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미러프로토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러프로토콜(MIR) 코인은 영지식증명 기술을 활용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해외에 유명한 기업들인 구글,애플과..

마일벌스(MV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마일벌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일벌스(MVC) 코인은 통합 포인트 결제 플랫폼입니다. 보유한 마일리지를 통해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모바일 플랫폼인데요. 비..

싸이클럽(CYCLUB)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싸이클럽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싸이클럽(CYCLUB) 코인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싸이월드와 연관된 코인입니다. 하지만, 몇 달간 정말 사건사고가 많았던 코인 중 하나입..

네스트리(EGG)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네스트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스트리(EGG)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하는 명품 쇼핑몰 코인입니다. 원래 네스트리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기존 메신저의 단점..

옐론드(EGLD)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옐론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옐론드(EGLD) 코인은 샤딩 기반의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샤딩 기술이란 데이터베이스나 네트워크 시스템을 여러 개로 나눠서 저장하고..

스포티움(SPR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포티움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움(SRT) 코인은 국내 코스닥 상장사인 블루베리 NFT라는 회사가 발행한 코인입니다. 그럼 스포티움 코인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블루베리..

제노토큰(XN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제노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노토큰(XNO) 코인은 안전하고 탈중앙화 방식으로 NFT를 생성 및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입니다. 현재 핫한 NFT 기술 적용과 디지..

크라우드(CWD)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크라우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라우드(CWD) 코인은 기존 가상 자산시장에 존재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안전한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목표라고 하는데..

네오핀(NP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네오핀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오핀(NPT) 코인은 네오위즈 홀딩스의 자회사인 네오위즈라는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 개발회사에서 출시한 P2E 관련 코인입니다. 드디어 P2..

바이낸스코인(BNB)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바이낸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 코인(BNB)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세계적인 거래소인 바이낸스 플랫폼 토큰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바이낸스 코인을 이용..

컴파운드(COMP)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컴파운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컴파운드(COMP) 코인은 암호화폐를 담보로 대출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디파이 플랫폼입니다. 일반적인 디파이 시스템들과 다르게 이자를 받는 디..

다이(DAI)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다이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이(DAI) 코인은 디파이를 해보신 분들은 이미 잘 알고 계실 코인인데요. 다이 코인은 스테이블 코인으로 1 다이 코인이 1 달러로 보증이 되는..

오디우스(AUDI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오디우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디우스(AUDIO) 코인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음악 관련 코인입니다. 오디우스 코인은 청취자와 제작자 간 직접 거래를 편리하게 해주는..

옵저버(OBS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옵저버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옵저버(OBSR) 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기상데이터 관측과 거래가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현재 위치의 날씨를 제보하는 기능..

렌더토큰(RND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렌더토큰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렌더토큰(RNDR) 코인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렌더링과 관련된 코인입니다. 복잡한 GPU 기반 렌더링 작업을 P2P 네트워크에서 분산 처리하여서 최..

뱅코르(BN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뱅코르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뱅코르(BNT) 코인은 이스라엘 탈중앙화 분산 거래소인 덱스 거래소인데요. 덱스(DEX) 거래소는 은행이나 중개인이 없이 개인과 개인끼리 거래가..

디지바이트(DGB)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디지바이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지바이트(DGB) 코인은 거의 초창기 게이밍 코인(?) 같은 코인입니다. 현재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오브 크래프트,..

아이오텍스(IOT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아이오텍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오텍스(IOTX) 코인은 블록체인을 이용한 사물인터넷 플랫폼 관련 코인입니다. 아이오텍스는 낮은 확장성과 비싼 운영비와 같은 개인정보..

오션프로토콜(OCEA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오션프로토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션프로토콜(OCEAN)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 분산형 AI데이터 및 서비스 교환 개발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입니다. 오션프로토콜은 개인..

프로메테우스(PRO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프로메테우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메테우스(PROM) 코인은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연관된 플랫폼입니다. 프로메테우스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문제점 극복을 위해서 AI 기반..

유벤투스(JUV)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유벤투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벤투스(JUV) 코인은 파리 생제르맹 코인과 비슷한 코인으로 칠리즈 재단에서 유벤투스 팬들을 위해 개발된 팬 토큰입니다. 유벤투스는 팬들이..

베이직(BASI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베이직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직(BASIC) 코인은 보통 사람들이 알고 있는 베이직어텐션토큰과는 다른 코인입니다. 베이직 코인은 차세대 디지털 자산 금융 플랫폼입니다...

엔케이엔(NK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엔케이엔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엔케이엔(NKN) 코인은 분산현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P2P 네트워크 프로토콜 및 생태계를 통해 NKN 보상을 해주고 인터넷 사용자가 사..

크레딧코인(CTC)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크레딧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레딧코인(CTC) 코인은 전 세계적으로 있는 금융 소외자들에게 투명하고 객관적인 방식을 이용해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유니스왑(UNI)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유니스왑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니 스왑(UNI)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 디파이 중에 대표적인 코인인데요. 아마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들어본 코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젝(RL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아이젝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젝(RLC) 코인은 탈중앙화 클라우드 블록체인입니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분산 애플리케이션 지원과 동시에 가성비가 좋은 고성능 컴퓨팅을..

리니어파이낸스(LIN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리니어파이낸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어파이낸스(LINA) 코인은 탈중앙화 자산 프로토콜입니다. 합성 자산을 무제한적인 유동성을 통해 비용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즉각..

오리진프로토콜(OG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오리진프로토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리진프로토콜(OGN) 코인은 판매자와 구매자가 중간 중개자 없이 직접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공유 경제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커브(CRV)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커브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커브(CRV) 코인은 디파이 관련 플랫폼으로 높은 TVL 랭킹을 자랑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유동성이 풍부하기 때문에 타 디파이 플랫폼들보다 스왑..

덴트(DEN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덴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덴트(DENT)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데이터를 사고팔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덴트 사용자가 모바일..

솔브케어(SOLVE)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솔브케어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솔브케어(SOLVE) 코인은 글로벌 의료서비스 플랫폼 코인입니다. 블록체인을 통해서 수많은 의료 관계자와 거래에서 생기는 복잡성을 제거하며..

오키드(OX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오키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키드(OXT) 코인은 컴퓨터를 좀 사용해보신 분들은 알고 계시는 VPN과 관련된 코인인데요. 블록체인 기술에 VPN을 적합시킨 코인입니다. VPN의..

루프링(LR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루프링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루프링(LRC)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블록체인입니다. 가상자산 거래를 위한 탈중앙화 거래시스템을 통해서 사용자 보호와 거래 비용 절감을 목표..

뉴메레르(NM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뉴메레르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뉴메레르(NMR)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으로 개발된 헤지펀드용 코인이라고 합니다. 아마추어 투자자들이 모여 수익을 창출하는 헤지펀드 플랫폼인..

파리생제르맹(PSG)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파리생제르맹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리생제르맹(PSG) 코인은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스포츠 관련 코인입니다. 파리생제르맹 코인은 칠리즈를 기반으로 발행된 팬 토큰입니다...

깃코인(GTC)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업비트 BTC 마켓에 상장되어 있는 깃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깃코인(GTC) 은 코더와 개발자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작업에 대한 보수를 받을 수 있도..

랠리(RLY)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랠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랠리(RLY) 코인은 요즘 핫한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아티스트, 뮤지션을 위한 크리에이터 코인을 발행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입니다. 플랫폼 내에..

펑션엑스(F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펑션엑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펑션엑스(FX) 코인은 전통적인 인터넷 및 블록체인 모델 개선을 위한 인터넷 프레임워크를 통해 분산형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완전한 탈중앙화..

호라이젠(ZE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호라이젠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라이젠(ZEN) 코인은 지캐시 다음으로 주목받는 익명성 코인입니다. 지캐시가 익명성 코인 1 대장으로 불린다면 호라이젠 코인은 익명성 코인..

지캐시(XE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지캐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캐시(XEC) 코인은 익명성 보장 코인입니다. 거래의 흔적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거래 추적이 불가능한 익명성을 보장하는 암호화폐인데요. 사생..

모네로(XM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모네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네로(XMR) 코인은 익명성 코인입니다.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익명성과 추적이 불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신세틱스(SN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신세틱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세틱스(SNX)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합성 자산 프로토콜입니다. 합성 자산이란 특정 자산을 보유한 것과 같은 자산을 말하는데요. 똑같은 금..

그래프(GR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그래프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래프(GRT) 코인은 블록체인 데이터 엔진 프로젝트입니다. 블록체인 데이터를 구성하고 해당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주는 프로토콜인데요...

마로(MAR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마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로(MARO) 코인은 카카오 관련 코인으로 유명했던 코인입니다. 하지만, 작년 두 나무 지분이 있는 코인들은 모두 업비트에서 상장 폐지되면서 아직..

마스크네트워크(MASK)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마스크네트워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스크네트워크(MASK) 코인은 귀여운 이름과 함께 귀여운 이모티콘(?)이 있는 코인이네요. 마스크 네트워크는 초창기에 상장할 때는 많은..

카르테시(CTSI)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카르테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르테시(CTSI) 코인은 확장 가능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레이어 2 플랫폼입니다. 이더리움과 같은 레이어 1 플랫폼은 느린 전송속..

일드길드게임즈(YGG)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드길드게임즈(YGG) 코인은 이름에서도 느껴지지만 P2E관련 코인입니다. 일드길드게임즈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여 메타버스 생태계..

리저브라이트(RS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리저브라이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저브라이트(RSR) 코인은 안정적 글로벌 통화가 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는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정확히는 리저브라는 코인이 스테이블..

다드(DAD)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업비트 BTC 마켓에 있는 다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드(DA) 코인은 블록체인을 이용한 탈중앙화 광고 및 마케팅 플랫폼 운영을 목적으로 두고 있는데요.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이뮤터블엑스(IM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이뮤터블엑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뮤터블엑스(IMX)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 체인으로 이더리움 NFT 거래를 보다 원활하게 하기 위한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을 지원합니다. ZK..

밸리디티(VAL)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밸리디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밸리디티(VAL) 코인은 파일 전송, 다운, 관리 등 콘텐츠들의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밸리디티를 이용해서 유저에게 암호화..

크로미아(CH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크로미아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로미아(CHR) 코인은 기존의 이더리움 단점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이더리움은 초당 트랜잭션 처리가 느리고 수수료가 비싸다..

썬(SU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썬(SUN) 코인은 이름에서도 느껴지지만 참 중국 코인 다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대표 코인 중 하나인 트론 디파이에 초점을 맞춘 코인으로..

온버프(ONI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되어있는 온버프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온버프(ONIT) 코인은 블록체인 게임 개발회사 관련 코인입니다. 기존에 버프에서 ONIT로 변경되어서 그 중간지점..

하이브달러(HBD)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하이브달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이브달러(HBD) 코인은 하이브 생태계에서 쓰이는 코입니다. 하이브달러는 원화 상장은 되어 있지 않고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되어있는 모습..

바이프로스트(BF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업비트 BTC 마켓에 상장되어 있는 바이프로스트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프로스트(BFC) 코인은 여러개의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동시에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마트 컨트랙트..

고체인(G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고체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체인(GO) 코인은 이더리움의 느린 트랜잭션 속도와 비싼 수수료에 대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나온 코인인데요. 바로 고체인이 이더리움의 문제..

셀로(CEL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업비트 BTC 마켓에 상장되어있는 셀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셀로(CELO) 코인은 금융 관련 플랫폼 거버넌스 코인입니다. 모바일을 통한 쉬운 현금 이체, P2P 대출 등을 지원하..

바운스토큰(AUCTIO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바운스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운스토큰(AUCTION)은 분산형 토큰 스왑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들이 토큰 스왑 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분산형 토큰 스왑 플랫폼입니..

포튜브(FO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포튜브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튜브(FOR) 코인은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되어있는 코인이라 다소 생소할 수도 있습니다. 포튜브는 디파이, 대출관련 플랫폼입니다. 포튜브 플랫폼..

레이븐코인(RVN)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레이븐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이븐코인(RVN)은 현물 자산의 토큰화를 위한 코인입니다. 쉽게 말해서 현물 자산 중에 금이나 부동산이 대표적인데요. 금이나 부동산 같은 현물..

인젝티브프로토콜(INJ)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인젝티브프로토콜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젝티브프로토콜(INJ)은 크로스체인 파생품 거래에 사용되는 레이어 2 디파이 프로토콜입니다. 이더리움이나 코스모스(Atom)과 같은..

루나(LUN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최근 핫한 이슈 중 하나인 루나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루나(LUNA) 코인은 테라라는 스테이블 코인의 가격안정화를 위한 코인입니다. 루나는 테라의 결제 수수료에 의해서 생산..

페이코인(PCI)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페이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PCI)은 작년에 한참 인기가 많았던 코인 중 하나입니다. 페이코인은 심지어 저희 실생활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코인이었는데요. 제 기억에도..

지엑스체인(GX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업비트 사토시 마켓에 있는 지엑스체인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엑스체인(GXC) 코인은 탈중앙화 신용 데이터 교환 플랫폼입니다. 대부분 존재하는 신용 데이터 교환 플랫폼 중..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비트코인에스브이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은 비트코인캐시라는 코인의 하드 포크로 탄생된 코인입니다. 비트코인 캐시라는 코인의 확장성 기능이 충분..

라바 NFT 민팅 일정 [내부링크]

클레이튼 NFT가 불장이 식어가면서 바닥을 다지고 있는데요. 오늘과 내일 주목해볼 만한 민팅 일정이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바로바로.. 추억의 라바... 라바 NFT 민팅 일정입니다. 라바는 대중교통 이용할때이..

비트코인캐시(BCH)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비트코인캐시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캐시(BCH)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비트코인의 하드 포크 코인 중 하나입니다. 중국 채굴업체들이 주도하여 비트코인캐시라는 새로운..

아하토큰(AH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아하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하토큰(AHA)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지식인 시스템(?)이라고 이해하시면 편한데요. 무언가 궁금한 사람들이 질문을 남기고 답변자들이..

피르마체인(FCT2)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피르마체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르마체인(FCT2) 코인은 법적인 문제와 사회적인 문제를 다루는 모든 서면계약 문서를 블록체인 위에서 전자계약으로 대체시키는 플랫폼 중..

에브리피디아(IQ)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에브리피디아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브리피디아(IQ) 코인은 EOS 블록체인 시스템을 사용하며 최초의 블록체인 백과사전 개발을 목표로 두고 있는 코인입니다. 에브리피디아..

쓰레드홀드(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최근 업비트에 상장한 쓰레드홀드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쓰레드홀드(T) 코인은 갑작스럽게(?) 업비트에 상장했는데요. 사실은 누사이퍼와 연관된 코인이 쓰레드홀드 코인입니다...

제로엑스(ZR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제로엑스 코인 전망입니다. 제로엑스(ZRX)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으로 동작하는 탈중앙화 거래소를 위한 오픈 프로토콜입니다. 제로엑스는 가까운 미래에 지금보다 이더리움이 더 보편화되어서..

에이브(AAVE)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에이브 코인 전망입니다. 에이브(AAVE) 코인은 디파이 관련 플랫폼입니다. 이미 각 블록체인 별로 여러 가지 디파이 플랫폼이 나와 있는데요. 전 세계 디파이 플랫폼 중에서 TVL이 상위권에..

엠블(MVL)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엠블 코인 전망입니다. 엠블(MVL) 코인은 자동차 서비스와 관련된 코인인데요.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영역을 한 곳으로 모으는 역할을 하는 플랫폼입니다. 자..

디카르고(DK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디카르고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카르고(DKA) 코인은 물류 관련 플랫폼에 블록체인이 접목된 코인입니다. 디카르고를 통해 물류 네트워크를 만들어서 기업 상호 간 신뢰할 수 있..

그로스톨코인(GRS)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그로스톨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로스톨코인(GRS)은 비트코인에서 세그윗을 처음 분리해 실행하고,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쉽게 말해 비트코인 블록에서 디..

가스(GAS)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가스 코인 전망입니다. 가스(GAS) 코인은 네오의 생태계를 구성하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가스 코인은 네오 네트워크의 수수료 역할을 해서 서로 자원 조절을 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하면 됩니..

아이오타(IOT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아이오타 코인 전망입니다. 아이오타(IOTA) 코인은 사물인터넷 시대에 M2M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나온 코인입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기계와 기계가 서로 연결되어서 서로 상호 작용하는 것을..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베이직어텐션토큰 코인 전망입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코인은 대표적인 웹 3.0 코인인데요. 아마 브라우저에 대해 관심이 많다면 베이직어텐션토큰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습니다..

카바(KAV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카바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바(KAVA) 코인은 디파이 관련 코인입니다. 작년 초에 디파이 관련 붐이 크게 일어났다가 요즘엔 잠잠한 추세인데요. 카바 코인은 레이어 1과 디파이..

시아코인(SC)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시아코인 전망입니다. 시아코인(SC)은 스토리지 관련 코인입니다.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저장공간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이를 합쳐서 하나의 거대한 저장공간을 만들고 필요한 사람..

무비블록(MBL)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무비블록 코인 전망입니다. 무비블록(MBL) 코인은 판도라 티비와 KM 플레이어 개발사가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 영화 및 콘텐츠 배급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콘텐츠 창작자는 무비블록 생..

메인프레임(MF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메인프레임 코인 전망입니다. 메인프레임(MFT)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P2P 방식을 더해서 당사자 외에 메신저 내용을 절대 열람할 수 없는 완벽한 보안 시스템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하..

저스트(JUS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저스트 코인 전망입니다. 저스트(JUST) 코인은 대표적인 중국 코인중 하나로 사용자에게 올인원 금융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트론 네트워크 기반의 디파이 프로젝트입니다. 트론 기반 스..

오브스(ORBS)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오브스 코인 전망입니다. 오브스(ORBS) 코인은 이스라엘 오브스 그룹이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오브스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인 그라운드 엑스와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과 연구..

센티넬프로토콜(UPP)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센티넬프로토콜 코인 전망입니다. 센티넬프로토콜(UPP)코인은 블록체인 보안 솔루션을 위한 코인입니다. 집단지성을 이용한 위협 평판시스템, 머신러닝 기술을 이용해서 암호화폐에 대한 해킹..

칠리즈(CHZ)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칠리즈 코인 전망입니다. 칠리즈(CHZ) 코인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알고 계셨겠지만..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팬덤을 위해 제작된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입니다. 칠리즈에서는 블록체..

썬더코어(T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썬더코어 코인 전망입니다. 썬더코어(TT)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에 이은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을 목표로 하는 코인입니다. 썬더코어는 뛰어난 기술력과 빠른 전송속도, 확장성 등..

네오(NE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네오 코인 전망입니다. 네오(NEO) 코인은 중국계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던 코인이었습니다. 네오는 처음에 엔트셰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지만 3년 뒤 네오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톤(TON)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톤 코인 전망입니다. 톤(TON) 코인은 사용자, 기업 및 공공기관을 호스팅 하기 위해 설계된 초고속 블록체인입니다. 톤 코인은 텔레그램 설립자인 파벨 두로프가 만들었지만 3년 뒤 텔레그램..

스토리지(STORJ)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토리지 코인 전망입니다. 스토리지(STROJ) 코인은 분산화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입니다. 남는 하드디스크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공간을 제공하고 돈을 받는 구조라고..

앵커(ANK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앵커 코인 전망입니다. 앵커(ANKR)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분산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플라즈마 기술을 바탕으로 빠른 연산처리속도와 낮은 수수료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앵커..

코박토큰(CBK)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코박토큰 코인 전망입니다. 코박토큰(CBK)코인은 국내 플랫폼 코인입니다. ERC20 앱 기반 암호화폐 플랫폼입니다. 주요 12개의 암호화폐 미디어 소스와 코인 투자, 프로젝트 발표 및 내용을..

아이콘(IC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아이콘 코인 전망입니다. 아이콘(ICX) 코인은 여러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인터체인 프로젝트입니다. 인터체인 국내 프로젝트 중에서는 가장 선두적 위치에 존재하는 평가를 받고 있는..

케놈(Kenome) NFT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NFT는 케놈이라는 NFT입니다. 케놈은 한국판 엑시인피니티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었는데요. 아직 게임은 정식 오픈하지는 않은 상태이며 스테이킹을 통한 토큰 채굴만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케..

리퍼리움(RF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리퍼리움 코인 전망입니다. 리퍼리움(RFR) 코인은 게임 산업에 필요한 블록체인 기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쓰임새로는 국내 아프리카 티비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는..

메타토이드래곤즈(MTDZ) NFT 전망 - 더 샌드박스 네트워크 [내부링크]

현재 클레이튼 NFT 삼대장을 꼽으라면 저는 메타콩즈, 실타래, 메타토이드래곤즈 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메타토이드래곤즈는 나온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8000 클레이까지 상승을 보여주는 엄청난 NFT로 주목받..

실타래 NFT 전망 [내부링크]

메타콩즈를 성공적으로 일궈낸 개발자 이두희가 두 번째로 만든 프로젝트 실타래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아마 클레이튼 NFT에 대해 접하신 분들은 메타콩즈에 대해 다들 알고 계실 텐데 그다음으로 유명한 프로젝..

지릴라(G.zilla) 란? - 메타콩즈 생태계 확장 [내부링크]

2달 전 메타콩즈 출시, 그리고 엄청난 상승.. 1만 개로 한정된 물량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살 수가 없는 NFT 시장이기 때문에 1만 명만 그 수익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메타콩즈..

선미야클럽 NFT 일정 [내부링크]

오늘은 곧 다가오는 선미야클럽 NFT 일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름에서부터 감이 오셨겠지만 선미야클럽의 선미는 저희가 알고 있는 선미가 맞습니다. 2000년 중후반에 인기가 많았던 원더걸스의 멤버인..

메타콩즈 NFT란? [내부링크]

코인은 연이은 하락세이지만 코인과 반대로 국내 클레이튼 NFT는 엄청난 불장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국내 NFT 1등을 달리고 있는 메타콩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제는 이전보다 많은 사람들이 NFT에..

스톰엑스(STM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톰엑스 코인 전망입니다. 스톰엑스(STMX) 코인은 전 세계 프리랜서 시장을 통합하기 위해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저도 직장도 다니지만 프리랜서로도 일하고 있는데요. 스톰엑스는 스톰 마켓..

스팀달러(SBD)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팀달러 코인 전망입니다. 스팀달러(SBD) 코인은 스팀잇 이라는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 중 하나입니다. 스팀달러는 스팀잇 콘텐츠 업로드 활동 및 스팀으로 전환되는 데 사용됩니..

스텔라루멘(XL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텔라루멘 코인 전망입니다. 스텔라루멘(XLM) 코인은 보통 리플과 관련된 코인이라고 많이 알고 계신데요. 스텔라루멘은 리플의 하드 포크로 탄생되었습니다. 리플은 기업 간 자금 송금 목적..

캐리프로토콜(CRE)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캐리프로토콜 코인 전망입니다. 캐리프로토콜(CRE)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오프라인 구매 데이터베이스 구축과 광고 수요자들에게 데이터 기반 광고를 용이하게 하는게 목표입니다. 캐리프..

펀디엑스(PUNDI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펀디엑스 코인 전망입니다. 펀디엑스(PUNDIX)는 세계에서 가장 큰 탈중앙화 오프라인 가상자산 판매와 구매가 이루어지는 플랫폼입니다. 펀디엑스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POS 시스템 기기를..

크립토닷컴체인(CR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크팁토닷컴체인 전망입니다. 크립토닷컴체인(CRO)은 디지털 자산을 이용하는 온라인 결제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은 기존의 법정 통화 기반 결제 시스..

엔진코인(ENJ)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엔진코인 전망입니다. 엔진코인(ENJ)은 게임에서 사용되는 캐시나 커뮤니티 시스템을 위한 종합 플랫폼을 제공하는데요. 플랫폼내에서 엔진코인은 게임 아이템 생성이나 게임 내에서 보상 토..

썸씽(SS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썸씽 코인 전망입니다. 썸씽(SSX) 코인은 음악과 관련된 코인입니다. 썸씽은 본인이 만든 노래를 올려서 조회수가 많이 나올수록 수익이 나는 시스템을 가진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썸씽에는..

밀크(MLK)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밀크 코인 전망입니다. 밀크(MLK) 코인은 대부분 사람들에게 야놀자 코인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밀크 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한 라이프스타일을 포인트 통합 플랫폼 코인입니다. 사람들..

룸네트워크(LOO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룸네트워크 코인 전망입니다. 룸네트워크(LOOM) 코인은 디앱 개발과 관련이 있는 코인인데요. 룸네트워크는 개발자에게 고성능 대입을 만드는데 필요한 UX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

알파쿼크(AQ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알파쿼크 전망입니다. 알파쿼크(AQT) 코인은 NFT 관련 코인으로 한때 핫한 코인이었습니다. 알파쿼크는 디지털 수집품이나 NFT작품들을 판매, 구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합니다. 작..

알고랜드(ALGO)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알고랜드 전망입니다. 알고랜드(ALGO) 코인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자율형 분산 블록체인 기반 네트워크입니다. 알고랜드는 안정성, 확장성, 효율성이 뛰어나고 효과적인 환경의..

질리카(ZIL)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질리카 코인 전망입니다. 질리카(ZIL) 코인은 확장성 문제 해결을 위해 등장한 프로젝트인데요. 질리카는 현존하는 블록체인 중에서 가장 빠른 블록체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메타디움(MET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메타디움 코인 전망입니다. 메타디움(META) 코인은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탈중앙화 된 신원인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현재 중앙화 된 신원인증 체계에는 개인정보의 소유권이 개인에게 있다기..

비체인(VE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비체인 코인 전망입니다. 비체인(VET) 코인은 상하이 소재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블록체인을 활용해서 전 세계 소규모, 대기업들을 위한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대표적인 중국 관련 코..

온톨로지(ON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온톨로지 코인 전망입니다. 온톨로지(ONT) 코인은 차세대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퍼블릭 블록체인 시스템으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서로 다른 퍼블릭 블록체인을 커스터마이..

모스코인(MOC)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모스코인 전망입니다. 모스코인(MOC)은 한때 메타버스 소재로 시장에 관심이 뜨거울 때 관심을 받았던 코인입니다. 코로나 + 메타버스의 조합은 메타버스 관련 코인들의 엄청난 급등을 만들어..

스트라티스(STRA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트라티스 코인 전망입니다. 스트라티스(STRAX) 코인은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에 사용되는 암호화폐입니다. 기업이나 기관들이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위에서 기관이나 기업별 프..

어거(REP)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어거 코인 전망입니다. 어거(REP)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 탈 중앙화 예측 P2P 플랫폼입니다. 일반적인 전문가들보다 높은 수준의 정확도를 가진 실시간 예측 데이터를 구현하는 플랫폼인데요...

넴(XE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넴 코인 전망입니다. 넴(XEM) 코인은 높은 보안성을 통해서 플랫폼에서 ICO를 진행시킬 수 있다고 전해져 주목을 받았던 플랫폼입니다. 말이 어렵게 들릴 수 있는데 조금 더 쉽게 풀어서 말하..

헌트(HUN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헌트 코인 전망입니다. 헌트(HUNT) 코인은 전 세계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디앱(Dapp) 그룹입니다. 게임화된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메커니즘을 활용해 포스트 워크와 디지털 노마드 생활로..

P2E 뜻 - 올해 주목해야 할 P2E 관련 코인 종류 [내부링크]

오늘은 특정 코인에 대한 정보가 아닌 요즘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는 P2E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p2e는 Play to earn의 약자입니다. 그대로 해석해본다면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번다'라는 개념으로 사..

에스티피(STP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에스티피 코인 전망입니다. 에스티피(STPT) 코인은 전 세계 각국에서 규제를 준수하는 방식으로 자산을 토큰화 할 수 있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입니다. 에스티피 네트워크는 스마트 계약에 포..

휴먼스케이프(HU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휴먼스케이프 코인 전망입니다. 휴먼스케이프(HUM) 코인은 최근 카카오가 묻은 코인으로 유명했었는데요. 블록체인을 활용한 의료 빅데이터 통합 관리 서비스, 환자 건강 데이터 수집 등을 통..

쎄타퓨엘(TFUEL)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쎄타퓨엘 코인 전망입니다. 쎄타퓨엘(TFUEL) 코인은 쎄타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2개의 자체 토큰 중에 하나입니다. 쎄타 네트워크는 지난번 쎄타토큰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분산 비디오 스..

아더(ARD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아더 코인 전망입니다. 아더(ARDR) 코인은 오픈소스 멀티 체인 플랫폼입니다. 기존 블록체인의 기술적인 문제들을 극복하고, 확장성을 보장하도록 독자적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NXT 기반 블..

1인치네트워크(1INCH)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1인치네트워크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인치네트워크(1INCH) 코인은 디파이 관련 코인입니다. 디파이 영역에서 다른 네트워크들 보다 빠르고, 유리하고, 보안성이 높은 탈중앙화..

쎄타토큰(THET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쎄타토큰 코인 전망입니다. 쎄타토큰(THETA) 코인이 사용되는 쎄타 프로젝트는 비디오 스트리밍과 동시에 네트워크를 전송하는 탈중앙화 된 토큰입니다. 예를 들면 A가 B에게 네트워크 중개자..

온톨로지가스(ONG) 코인 전망 [내부링크]

최근 코인 움직임이 좋지 않아서 힘드실 텐데요.. 그 와중에도 오르고 있는 온톨로지 가스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톨로지가스(ONG) 코인은 온톨로지 플랫폼안에서 트랜잭션이나 네트워크 유지보수에..

스택스(ST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택스 코인 전망입니다. 스택스(STX) 코인은 탈중앙화 된 웹 3.0 생태계를 통해 구글이나 페이스북의 연결망을 거치지 않고 소통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스택스 코인이 주로 하고..

하모니(ONE)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올해 주목해볼 만한 코인 중 하나인 하모니 코인 전망입니다. 하모니(ONE) 코인은 레이어1 코인으로 분류되며 분산 앱을 지원하는 빠르고 안전한 블록체인입니다. 대표적인 플랫폼 코인으로..

아발란체(AVA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레이어 1 코인으로 유명한 아발란체 코인 전망입니다. 아발란체(AVAX) 코인은 고속 트랜잭션 처리와 탈중앙화를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입니다. 최근 이더리움 대체로 불려졌던 유..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일정, 수요예측 결과 [내부링크]

요즘 한참 핫한 공모주 일정 중에 하나인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국내 대기업 LG화학에서 물적 분할된 회사입니다. 과거 LG화학의 사업부중 하나인데 96년부..

파일코인(FIL)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웹 3.0 코인중 하나인 파일코인에 대한 전망입니다. 파일코인(FIL)은 웹 3.0 코인, 스토리지(저장형) 코인으로 분류되며 그중에서도 저장형 블록체인 중 대장을 담당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파..

스와이프(SXP)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와이프 코인 전망입니다. 스와이프(SXP) 코인은 다양한 디지털 자산들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목표인 코인입니다. 스와이프를 통해서 사용자는 보유하고 있는 가상화폐로..

골렘(GL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web 3.0 코인 중 하나인 골렘 코인 전망입니다. 골렘(GLM) 코인은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스마트 컨트랙트가 이루어지는 p2p 네트워크 형태이며 보유자는 필요한 만큼 컴퓨팅 파워를 끌어 올 수..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코인 전망입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코인(SNT) 코인은 이름이 길어서 대두분 슨트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코인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는..

메디블록(MED)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메디블록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디블록(MED)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이루어진 개인 의료정보 통합관리 플랫폼입니다. 메디블록은 여러 곳에 분산되어 있는 의료정보를 블록체인을 이용해 개인..

스팀(STEEM)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팀 코인 전망입니다. 스팀(STEEM) 코인은 스팀잇(Steemit.com) 이라는 SNS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토큰입니다. 스팀잇 플랫폼은 네이버 블로그처럼 누구나 사진, 영상, 텍스트를 이용..

폴리매쓰(POLY)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폴리매쓰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폴리매쓰(POLY) 코인은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코인으로 금용과 블록체인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입니다. 회사들이 초기에 ICO를 실행할 수 있도록..

카이버네트워크(KN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카이버네트워크 코인의 전망입니다. 카이버네트워크 코인은 탈중앙화된 지불 및 환전 서비스를 목표로 두고 있는 코인입니다. 온체인 유동성 프로토콜은 탈중앙화를 기반으로 해서 통합된 지..

디센트럴랜드(MAN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최근 삼성 관련 이슈로 급등한 디센트럴랜드 코인에 대해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디센트럴랜드(MANA) 코인은 가상현실 부동산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코인입니다. 디센트럴랜드 플랫폼 내에서..

체인링크(LINK)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메이저 코인 중 하나인 체인링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체인링크(LINK)는 데이터 구매자와 제공자로 구성되어있는 탈중앙화 오라클 네트워크입니다. 블록체인의 미들웨어 솔루..

파워렛저(POW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파워렛저 코인입니다. 최근 업비트에서 급등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아직까지도 거래량 상위권에 위치하였습니다. 파워렛저(POWR) 코인은 P2P 거래 시스템을 포함한 블..

니어프로토콜(NEAR)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왔죠..! 그동안 바쁜 일들이 마무리되고 새해니깐 다시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요즘 핫한 코인인 니어프로토콜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니어프로토콜은 최근 업비트 상장을 하며 많은 관심을..

라이트 코인(LTC) 전망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알아볼 코인은 라이트 코인 전망입니다. 라이트 코인은 은이라고 표현되는 코인중 하나입니다. 비트코인이 디지털 금이라면 라이트 코인은 디지털 은입니다. 라이트 코인..

피코그램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공모주 일정은 피코그램이라는 기업입니다. 피코그램은 2002년에 설립된 필터업체입니다. 주 사업 품목으로는 정수기와 비데에 쓰이는 필터를 생산하고 있으며 환경 관련 소재 및 부품을 상용화하..

누사이퍼(NU)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의 업비트 경주마인 누사이퍼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사이퍼(NU) 코인은 많은 코인들처럼 탈중앙화를 지향하는 코인입니다. 모든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되고 있는 암호화된 액세스 컨트롤과 동시..

폴리곤(MATI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업비트에 상장되면서 큰 관심을 받은 폴리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폴리곤(MATIC) 코인은 이더리움과 호환 프로토콜과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블록체인입니다. 이더리움의 확장성 문제 해결을..

디파이(defi) 코인이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이 들어는 봤지만 정확히 모르는 사람이 많은 디파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파이(defi)란 Decentralized Finance의 약자로 탈 중앙화 금융을 뜻합니다. 탈중앙화란 중앙집권적인 시스..

비트코인골드(BTG) 전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트코인골드라는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모두 흔히 알고있는 비트코인에는 여러가지 파생코인들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오늘 알아볼 비트코인골드입니다...

엔캠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2차 전지 관련주로 엔캠이라는 기업의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엔켐은 요즘 많이 핫한 2차 전지 관련 기업입니다. 2차 전지 및 EDLC용 전해액, 첨가제 제조와 판매를 주 사업..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 공모주 일정은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청약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은 2005년에 설립되어 지속적인 환경 관련 제품을 개발해왔습니다. 친환경 반도체 공정장비 전문기업으로 반..

아이패밀리에스씨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에 다룰 공모주 기업은 아이패밀리에스씨입니다. 다가올 아이패밀리SC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200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비트나인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다가오는 비트나인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나인은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전문 기업입니다. 다양한 그래프 데이터 베이스 소프트웨어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4차..

지오엘리펀드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지오엘리펀드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오엘리펀드는 주로 반도체 관련주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주 사업으로는 전구체의 기화이송을 위한 장비 솔루션 제공하는 부품 사업으로..

지아이텍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다가오는 공모주 청약 일정 중에 하나인 지아이 텍 공모주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지아이텍은 2차 전지 부품을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요즘 2차 전지 관련해서 핫한데 관심 있게 봐 둬야..

차백신연구소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곧 공모주 상장을 앞두고 있는 차백신연구소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백신 연구소는 사실 이전에 공모주 청약 일정이 잡혀있었지만 일정이 미뤄져서 이제 상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왁스(WAXP) 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왁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왁스(WAXP) 코인은 opskins라는 회사에서 디지털 자산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목표를 가지고 개발한 코인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디지..

퀀텀(QUTM) 코인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잘 알려진 중국 코인 중 하나인 퀀텀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가로 퀀텀 코인 시세까지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퀀텀(QUTM)은 중국의 이더리움으로 불리는 코인입니다. 퀀텀의..

이더리움 클래식(etc)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이더리움 클래식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래소에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이 따로 존재하는데 두 코인의 차이점은 무엇이고 이더리움 클래식 코인의 전망은 어떤지..

도지 코인 전망, 가격 확인 [내부링크]

이번에는 꾸준하게 관심받고 사랑받는(?) 도지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지 코인은 올해 일론 머스크에 의해서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았던 코인인데요. 누군가는 도지 코인 때문에 웃고, 누군가는..

스트라이크 알트 코인 전망 확인 [내부링크]

이번에는 한때 인기 많았던 알트 코인인 스트라이크 코인 전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라이크 코인은 업비트에 상장되어 주목을 받았던 알트 코인인데요. 스트라이크는 블록체인 기반 통화이자 유틸리티..

이캐시 코인 전망과 리브랜딩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늘 업비트에 거래대금 상위에 새로 보는 코인이 올라왔었습니다. 바로바로 이캐시인데요. 이캐시는 업비트를 제외한 다른 거래소에서는 종종 보이던 코인이었습니다. 오늘은 이캐시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

케이카 공모주 청약과 수요예측결과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내 중고차 시장 중 탑을 달리는 케이카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가로 29일인 오늘 케이카 수요예측 결과가 나오는 날인데요. 수요예측 결과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케..

블록체인 NFT 란? [내부링크]

이제는 블록체인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도 한번쯤 들어봤을 NFT는 이미 우리의 일상생활에 점점 스며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NFT에 대해서 빠르고 정확하게 알아보겠습..

비트토렌트(BTT) 코인 전망, 호재, 시세 총 정리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트론 코인에 대해 다루게 되면서 비트토렌트 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는데요. 한때 비트토렌트가 엄청나게 오르면서 광기를 보여줬던 코인중 하나였습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론 코인 전망, 가격 그리고 삼성 호재 정리 [내부링크]

중국 코인하면 어떤 코인들이 떠오르시나요? 저도 머릿속에 몇 가지가 떠오르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트론이 먼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 주제로는 앞으로의 트론 코인 전망을 알아보면서 트론..

씨유테크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결과, 일정 총 정리 [내부링크]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온 씨유테크 청약일입니다. 씨유테크는 9월 28일부터 청약을 신청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씨유테크 청약 일정과 수요예측 결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씨유테크에 대해 간단하게..

남자 겨울 숏패딩 추천 - 엄브로 플라이트 숏패딩 검정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패션 리뷰입니다. 요즘 날씨가 진짜 뒤죽박죽인데요. 이러다가 정말 갑자기 겨울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에요... 사실 저는 겨울을 제일 좋아해서 빨리 겨울이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

리스크(LSK) 코인 정보 및 전망, 호재, 시세확인 [내부링크]

여전히 좋지 못한 가격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코인 시장입니다. 그 와중에도 오늘 리스크 코인의 가격 흐름이 괜찮았는데요. 오늘은 리스크 코인에 대한 정보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스크(L..

아스플로 공모주 청약 정보, 기관 수요 예측 및 일정 총 정리 [내부링크]

다가오는 월요일에 공모주 청약 일정이 잡힌 기업이 두 개가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원준이고, 다른 하나의 기업이 아스플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스플로에 대한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기관 수요예측 결과..

원준 공모주 청약 정보, 기관 수요 예측, 일정 모두 정리 [내부링크]

즐거운 추석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는데요. 이제 다음 주부터 계속되는 공모주 일정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할 때가 됐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원준 공모주 일정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원준 공..

플레이댑(PLA) 코인 정보 및 전망, 호재, 시세 확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느정도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플레이댑 코인 정보와 앞으로의 전망, 호재 등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플레이댑(PLA) 코인은 한국..

시빅(CVC) 코인 정보, 전망, 호재 정리 및 시세 확인 [내부링크]

요즘 코인 시장이 갈팡질팡 방향을 제대로 못 잡고 있는데요. 오히려 확 떨어지거나 오르는 거보다 이런 지치는 움직임이 멘탈을 더 흔들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다시 코인 대불장이 오기 전에 필요한 코..

던프로토콜(DAWN)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호재 확인 [내부링크]

업비트에서 자주 보이지만 도통 뭐하는 코인인지 이해가 안 가던 코인들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궁금했던 코인인 던프로토콜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던프로토콜 코인 정..

샌드박스 코인 정보 및 전망, 호재, 시세 확인 - 샌드박스(SAND) [내부링크]

올해의 코인 메타는 NFT 시장이 거의 주도했는데요. NFT 코인들을 대표적으로 꼽는다면 어떤 코인들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가장 먼저 생각나는 NFT 코인은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 디센트럴랜드 등이 먼저..

아이오에스티 코인 전망 및 정보, 시세, 호재 확인 - 아이오에스티(IOST)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오에스티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며칠간 거래대금 상위에 위치하고 있는 코인인데요. 아마 생소하신 분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 코인중 하나입니다. 아이오에스티 코인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엑시인피니티(AXS)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올해 NFT시장이 뜨거웠었는데요. 그중에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줬던 코인 중 하나가 엑시인피니티 입니다. 오늘은 엑시인피니티 코인에 대한 정보와 엑시인피니티 코인 전망 그리고 엑시인피니티 시세에 대해서 알..

헝다그룹 정보와 파산 위기, 그리고 제2 리먼사태 발생 가능성에 대하여 [내부링크]

최근 증시와 코인 시장이 출렁이고 있는데요. 그 이유 중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그중 하나로 헝다그룹 파산위기가 하나로 꼽힙니다. 오늘 포스팅은 헝다그룹에 관한 정보와 2008년 경제대공황을 가져왔던..

폴카닷(DOT)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이더리움의 공동 초기 개발자인 개빈 우드가 고안한 디지털 자산인 폴카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폴카닷은 메이저급 코인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주 들어 봤을 텐데요. 정확히 뭐하는 코인인지에 대한..

메탈(MTL)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한때 잡 알트 코인의 대장주로 불리던 메탈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메탈 코인에 대한 정보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탈(MTL) 코인은 2017년 7월에 탄생한 코인..

아르고(AERGO)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이번 9월에 몇몇 김치 코인들이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김치 코인중에 하나인 아르고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고(AERGO) 코인은 전형적인 김치 코인중 하..

이오스(EOS)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명 뽀삐라고 불리는 이오스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오스는 한때 이더리움의 대항마로 각광받았으며, 에이다와 치열한 순위 경쟁을 했던 나름 메이저급 코인입니다. 오늘은 이오스에..

테조스(XTZ)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테조스 코인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테조스 코인에 대한 코인 정보와 앞으로의 전망과 시세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테조스(XTZ) 코인은 디지털 자산과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오픈소스 플랫폼입니..

아크(ARK)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크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크 코인에 대한 코인 정보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아크(ARK)는 대량 채택을 목표로 설계된 자바..

코스모스(ATOM)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최근 급등으로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코인인 코스모스라는 코인입니다. 아톰 코인 이라고도 불리는 코스모스 코인의 급등에 대한 이유와 코스모스 코인 정보 및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알..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BCHA) 코인 정보 및 전망, 호재, 시세 확인 [내부링크]

최근 몇 알트코인들이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그중에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는 꽤 오랫동안 업비트에서 거래대금 상위에서 위치했었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에 대한 코인 정보와 앞으..

엘프(ELF) 코인 정보 및 전망, 호재 , 시세 확인 [내부링크]

최근 엘프 코인이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줬는데, 오늘 기어이 업비트 거래대금 1위를 달성하며 아주 잘 달리고 있습니다. 엘프 코인 홀더분들과 엘프 코인을 가지고 있지 않은 분들 또한 엘프 코인의 정확한 정보..

헤데라해시그래프(HBAR)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확인 [내부링크]

최근 업비트에서 헤데라해시그래프라는 코인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헤데라해시그래프는 이름이 되게 특이해서 이름 외우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생소할 수도 있는 헤데라해시그래프 코인에 관..

이더리움(ETH) 코인 정보 및 전망, 시세 [내부링크]

제가 암호화폐 시장에서 정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들은 별로 되지 않는데요. 그중에 하나인 알트코인 대장 이더리움에 대한 정보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정말 돈의 흐름이 코인으로 조..

남자 가을 트레이닝복 세트 추천 - 다이나핏 와일드 씽 슈트, 팬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패션 관련 포스팅인 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운동이나 캠핑 하기 정말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저도 몇 달간 끊었던 운동을 다시 시작했는데요. 진짜 몇 달 사이에 몸이 제 몸 같지가 않아요..

플로우(FLOW) 코인 정보 및 전망 - NFT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들고 온 코인 관련 정보입니다. 최근 업비트에서 플로우(FLOW) 코인이 거래 대금 상위권에 위치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플로우 코인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에 대해 플로우 코인 정보와 앞..

차백신연구소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기업은 차백신연구소입니다. 차백신연구소는 약 10년간 백신 및 면역 증강제 개발을 진행하였고 해당 분야의 특화된 기술을 확보했습니다. 혁신적인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계..

케이카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오늘 함께 알아볼 기업은 케이카입니다. 중고차 사려고 알아본분들이 있다면 케이카를 모르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꽤 유명한 중고차 회사입니다. 보통 중고차를 산다라고 했을 때 sk엔카와 케이카를..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기업은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입니다.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은 기업 이름에서도 알 수 있지만 핸드백 및 소형 가죽제품(지갑, 파우치, 벨트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아는..

씨유테크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기업은 씨유테크입니다. 씨유테크는 삼성 디스플레이 장치에 사용되는 주요 부품을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2004년 설립되어 SMT(Surface Mount Technology, 표면실장 기술) 전문기업으로 유기발광다..

국내 디파이 출시 Donkey(돈키)에 대하여 (feat.DON 코인) [내부링크]

예전 포스팅에도 언급했지만 아직 해외에 비해서 국내 디파이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해주지 못했다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며 여전히 기회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파인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기업은 리파인입니다. 리파인은 국내 최대 권리조사 전문 기관으로 부동산 권리조사 시장 1위 회사입니다. 아마 부동산 권리조사에 대해 모르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부동산 권리조사란 은행, 보험사..

아스폴로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이번엔 아스폴로 기업 정보와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스폴로는 2001년 설립된 회사입니다. 원래는 일본한테 전량 수입할 정도로 의존적이었던 반도체 공정 가스 공급에 사용되는 고청정 튜브를 국내..

원준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오늘은 원준에 대한 기업 정보를 먼저 알아보고 원준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원준 기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준은 열처리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지난 24..

프롬바이오 기업 정보,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코 앞으로 다가온 프롬바이오 공모주 일정 속에서 오늘은 프롬바이오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이름에 바이오가 들어가는 기업들이 많이 공모주에..

세럼(SRM) 코인 정보 및 전망, 호재 정리 - 솔라나 기반 코인 [내부링크]

며칠간 솔라나가 미친듯한 상승을 보여줬었는데요. 솔라나의 생태계 안에는 여러 가지 코인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세럼(SRM)이라는 코인에 대해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이더리움 생태계 안에도 여러 가지 코인이 있..

이더리움 관련 코인 정보 및 정리 - 이더리움 클래식(ETC), 오미세고(OMG), 어거(REP), 제로엑스(ZX),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 [내부링크]

가상화폐 투자에 있어서 꼭 알면 좋을 부분 중 하나가 관련 테마이죠? 주식도 비슷한 맥락에서 매매하잖아요. 가상화폐도 비슷한 맥락에서 묶이는 큰 틀이 있습니다. 큰 틀을 정리하자면 저번 포스팅 때 정리는 해..

리플(XRP) 코인 정보 및 전망 호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애증 하는 코인중 하나인 리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실제로 리플은 송금할 때 자주 쓰는 코인인데요. 리플은 송금 속도가 매우 빠른 편이며 송금 수수료가 1개밖에 사용되지 않아서 꽤나 저..

실리콘투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9월 공모주 일정 중에 있는 실리콘투에 대한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리콘투라고 딱 들었을 때 떠오르는 기업 이미지는 무엇인가요? 저는 딱 듣자마자 성형 관련..

바이오 플러스 기업 정보 및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공모주 일정에 관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9월 7~ 8일 현대중공업 공모주 하신 분들 많으신가요? 저는 한다는 게 깜빡하고 참여를 못했네요 ㅠㅠ 하는 일이 많아서 한다고 해놓고 깜빡..

남자 검은색 신발,운동화 추천 - 락포트 CI573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패션 관련 주제로 인사드립니다. 보통 옷들만 가져오다가 신발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네요. ( 맨날 같은 신발만 신는 건 비밀 ) 그래서 인지 이번 포스팅은 좀 더 두근두근한 채 작성해봅니..

팬텀(fantom)코인 정보 및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에서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팬텀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업비트에는 상장이 안되어 있어서 처음 듣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바이낸스를 이용하..

오미세고(OMG) 코인 정보 및 호재,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오미세고가 급등해주며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미세고를 많이 들어보신 분도 계시겠지만 다소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오미세고 코인 정보 및 앞으로의 전망까지..

메타버스 관련주 정보 및 전망 - 넷마블, 엔씨소프트 [내부링크]

여러분이 생각하는 올해 큰 이슈들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저는 그중 하나가 메타버스 관련된 주제였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메타버스 관련주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메타버스 관련주들은 여러 가..

노스페이스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 F/W 겨울 플리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너무 춥죠 ㅠㅠ 이럴 때일수록 몸조심! 감기 조심!! 저는 요즘 잘 때 너무 춥게 자서 그런지 감기 기운이 돌아요... 이런 시국에 감기 걸리면 코로나로 오해받는데 ㅠㅠ 항..

에이다(ADA) 코인 정보, 에이다 전망 및 호재에 대하여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에이다가 가파른 급등세를 보여줬습니다. 저번 고점도 시원하게 돌파해주는 모습이었는데요. 이렇게 에이다가 급등한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알고 투자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냥 마냥 오르기만..

도지코인 전망과 비트코인 급등 [내부링크]

코인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모를 리 없는 도지 코인, 아니 어쩌면 코인 투자 안 하는 사람도 올해 엄청난 도지 코인 붐 때문에 코인 투자하지 않는 사람도 도지 코인에 대해 알 정도로 엄청나게 열기가 뜨거웠는데..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일정 확정 [내부링크]

원래 이전에 카카오 뱅크 상장 이후로 카카오페이 상장에 관심이 많았다가 연기돼서 실망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올해 하반기로 예상되던 카카오페이 공모주 일정이 잡혀서 바로 글로 가져와봅니다. 금감원의 태..

현대중공업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최근 8월 26일 한은 금리인상과 코스피 조정장 속에 한국 주식들이 주춤하며 박스권을 형성해가고 있는 요즘, 어제 파월이 아직 금리인상엔 조금 더 여유를 두는 모습에 나스닥은 계속해서 최고점을 갱신 중에 있..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추천 - 세미 와이드 슬릿 히든 밴딩 슬랙스 [ 블랙 ] [내부링크]

남자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사이트 무신사. 오히려 모르는 사람이 더 신기할 정도로 엄청나게 유명한 사이트인데요. 최근 검은색 밴딩 슬랙스가 가지고 싶었는데 꽤 마음에 드는 슬랙스를 무신사에서 발견했습니다..

가상화폐, 코인 투자자가 장기투자할때 필요한 기초적인 투자방법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주식과 코인 투자에 있어서 기초적으로 갖춰야 할 기본적인 투자 방법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노하우 몇 가지에 대해 풀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투자를 처음 시작하게 됐을 때 모두 기억나시나요..

비트코인 불장 시작? 올해 고점 돌파 가능성과 시나리오 [내부링크]

어제 포스팅에도 작성했던 내용 중 하나였는데 방금 포스팅을 하려고 기사를 뒤적이다 보니 이런 기사가 떠있네요. 최근 금 시세는 주춤한 편인데 비트코인은 매수세가 조정이 나와줄 부분에도 매수세가 도저히..

인플레이션, 테이퍼링 우려와 비트코인,달러의 관계 [내부링크]

최근 유가 상승세에 이어 최근에는 밀크 인플레이션 우려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진짜 월급 빼고 다 오르려나 보네요. 현재 시중에 많이 풀린 현금 유동성으로 인해 통장에 저축만 하던 사람은 벼락 거지가 되는 기..

솔라나 SOL 코인 전망, 이더리움 킬러 솔라나? [내부링크]

최근 미친듯한 상승세를 보여줬던 솔라나(SOL) 코인.. 7월 20일 저점 20달러 기준 약 4배 가까이 상승해줬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솔라나 코인의 정보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코인, 링크 코인(LN) 전망, 링크 블록체인 전망 [내부링크]

최근 카카오톡 코인인 클레이튼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국내 주식에서도 카카오와 네이버가 아주 치열한 순위 싸움을 펼치고 있죠. 네이버는 이미 국내 시장보다는 해외시장으로 많이 나가 있어서 주식으..

2021년 9월 공모주 일정 정리 [내부링크]

8월은 공모주의 달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공모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는데요. 다가오는 9월도 미리 알아두면 좋을 공모주가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7~8월은 공모주 청약만 했다 하면..

리플(XRP) 소송 일정 및 리플 가격상승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이 47k부근에서 횡보를 보여주며 알트코인들의 엄청난 상승을 보여줬는데요. 에이다,리플 등등 나름 메이저알트 코인들도 잘 가줬습니다. 리플은 특히 4월 불장때 가격에 근접해가는것 아니냐는 소리..

클로스랩 CLAUSLAB 프레젠트 로고 흰색 반팔 티셔츠 [내부링크]

클로스랩은 자체 제작 브랜드입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선물이죠?? 제 생일은 크리스마스와 2일 차이라 항상 생일선물과 크리스마스 선물로 퉁쳐져서 그 기쁨은 좀 덜하긴 합니다... 클로스..

수원 애견동반 카페, 이목동 애견동반 이목5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 관련 글로는 처음 뵙게 되는 것 같네요 ㅎㅎ 사실 저만 알고 있기 꽤나 아까운 수원 애견동반 카페에 대한 글을 작성해볼까 해서 이렇게 애견동반 카페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애견동..

카카오페이로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여부 확인 방법 [내부링크]

역시 괜히 카카오가 아닌가 봐요. 누가 딱 코로나 5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에 해당되는지 안되는지 알려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카카오에선 이미 그런 서비스가 시행 중이었지 뭐예요? 코로나 5차 국민..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급락, 반도체 사이클 끝? [내부링크]

최근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등 반도체 메모리 사이클의 피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로 나름 메모리 반도체주가 열심히 달려줬었는데 단순 조정일지 반도체 사이클의 끝일지 모두의 관심이 몰리고 있..

자율주행관련주 정리 - 일론머스크 테슬라 AI데이, 만도,현대모비스,엠씨넥스,모트렉스,텔레칩스,라닉스 [내부링크]

8월 19일에 빼 놓아서는 안될 테슬라 AI데이 잊지 않으셨죠? 8월 19일만큼은 일론 머스크에 입에 집중해야 합니다. ( 최근 코인판에선 일론 머스크 입이 하락장 주도 .. ) 2019년에 처음으로 열린 일론머스크의 A..

코인 섹터 정리 - 코인불장 순환매매 [내부링크]

요즘 한창 다시 코인이 불장 신호인데요 곧 다시 순환매매 장세가 오는걸 대비해서 코인 섹터들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큰 흐름에서 간단하게만 정리할 예정입니다! 메이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에이다, 폴..

비트코인 매매 실패 안하는 방법 - 비트코인 반감기 사이클에 대하여,반감기 확인 사이트 [내부링크]

최근 4월에 코인시장에 들어오신분들은 지난 2달간 아주 힘든 시간을 보냈을거라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은 2009년에 처음 생성된 이후로 2012년, 2016년, 2020년등 4년주기로 채굴 반감기가 진행 되는데요. 이 반감..

홍준표 관련주,테마주 정리 - 경남스틸, 한국선재,보광산업,홈센타홀딩스,동방선기,영화금속,휴맥스홀딩스 [내부링크]

내년에 대선을 앞두고 정치 관련 테마주 정리도 슬슬 해둬야죠? 오늘은 홍준표 관련주, 테마주를 정리 해볼까 합니다. 최근 차기 대통령 후보 여론 조사에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지지율 하락, 홍준표 의원과 유..

코로나 관련 수혜주 - 진단키트주 모음 [내부링크]

휴가와 델타변이가 겹쳐져 역대급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데요 설마설마 하던 코로나 확진자가 어느새 2천명을 돌파했습니다... 작년 2020년 3월 코로나 팬데믹으로 자산시장이 한번 크게 출렁였는데요. 이..

한국 디파이 일인자 클레이 스왑에 관하여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클레이튼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작성했었습니다. 이더리움의 생태계안에는 여러가지 디파이 관련 플랫폼이 존재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많이 이용하는게 유니스왑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클레이..

에이비온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에이비온은 다가오는 8월 말에 공모주 청약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에이비온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볼까요? 나름 생소한 이름일진 모르지만 이미 코넥스에 상장되어있고 최근엔 코넥스에서 거래대금 1등까지 차지했..

카카오 코인, 클레이튼과 클레이스왑 100배이상 성장가능, 30년전 삼성주식을 샀다면? [내부링크]

현 시점으로 삼성주식 하면 모두가 인정해주는 주식이죠 그런 삼성주식이 상장 초기에는 100원대였던거 알고 계신가요? 30년전이면 전 태어나기도 전이지만.... 만약 그때 부모님이 삼성전자 주식을 많이 사뒀다..

이제 NFT 모르면 간첩, NFT 마켓 opensea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이슈 메타버스, NFT 아주 어딜가거나 티비를 틀거나 인터넷을 해도 뭘 해도 끊임 없이 등장하는 NFT와 메타버스 도대체 맨날 NFT, NFT .. 그놈의 NFT 가 뭐길래 다들 이 난리일까요 오늘은 지긋지..

에스앤디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다가오는 8월 24일 ~ 25일은 에스앤디 공모주 청약 일정인데요 최근 공모주가 다 수익을 내는 구조 였다보니 다들 많이들 참가하는 분위기입니다. ( 저 역시도 꽤나 달달하게... ) 본론으로 돌아와서 에스앤디 라..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공모주는 일진하이솔루스 라는 기업입니다. 8월 24일~25일 청약일정이 잡혀 있는데요 먼저, 일진하이솔루스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일진하이솔루스는 기후변화에 따른 환경문제가 심화..

바이젠셀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요즘 공모주 IPO에 아주 관심이 뜨겁죠?? 글 작성하는 저도 방금 청약 신청하고 왔습니다...ㅎㅎ 그만큼 요즘 공모주가 아주 핫한데요! 8월 12일 부터 청약 신청이 가능한 바이젠셀에 대한 정보와 바이젠셀 공모주..

카카오 페이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가 아주 잘 가주면서 당연히 카카오 페이에 관심이 갈수 밖에 없겠죠?? 카카오페이는 원래 8월 12일 상장 예정이였으나 135일룰 때문에 10월 이후로 상장이 밀려났습니다 ㅠㅠ 아무리 빨라도 9월 말로..

롯데 렌탈 공모주 청약 일정 안내 [내부링크]

요즘 국내 주식 청약 IPO 가 아주 핫하죠?? 8월 6일 상장했던 카카오뱅크가 오늘 상 쳐주면서 사람들이 공모주에 더 관심이 쏠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괜찮은 회사들은 진짜 시장 상황이 안좋은게 아니라면 거의..

카카오 뱅크 목표가 19만원? 거품일까? [내부링크]

8월 6일 상장한 카카오 뱅크가 8월 9일인 오늘 89100원을 찍었다가 78500원으로 마감을 쳤다. 카카오 뱅크 공모가는 주당 39000원이였으며 89100원에 팔았다면 주당 10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물론, 나는....

앱테크로 월 100만원 고정수입 만들기 [내부링크]

추가적인 수입을 만들고자 할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어떤건가요?? 유튜브? 쿠팡 파트너스? 해볼까 생각해보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계속 미루는중.... 그 중에서도 가장 쉽고 접근성이 쉬운게 앱테크 아니겠어..

보라(BORA)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보라 코인 전망입니다. 보라(BORA) 코인은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유통과 사용자 이용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코인입니다. 보라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작을 하는 블록체인 앱 플랫폼 중 하나..

위믹스(WEMIX) 코인 전망 [내부링크]

최근 p2e 관련 이슈로 엄청난 상승을 보여줬던 위믹스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믹스(WEMIX) 코인은 사용자들에게 지갑,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 게임 아이템 거래소 기능 제공을 하는 암호화폐입..

디올 향수(Dior) - 남자,여자,커플 향수 추천 -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미스 디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경제 관련 포스팅이나 패션 주제가 아닌 뷰티 관련 주제로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오늘 가져온 정보는 디올 향수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특히나 9월에는 선물의 달이잖아요! 선물할 때 향..

커버낫 C 로고 맨투맨, 스탠다드 스웻조거 - 커버낫 1 기 크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벌써 9월이 찾아왔네요... 정말 이번 연도는 시간이 도대체 어떻게 가는지를 모르겠어요. 왜 벌써 9월인지... 아는 분... 저는 저번 주말에 수원 행궁동에 다녀왔는데요. 커버낫 1기 크루 활동을..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30일 정답 [내부링크]

8월 30일 앱테크 퀴즈 정답입니다. 신한 쏠 야구 정답입니다. Q. NC 다이노스의 마스코트 단디의 등 번호는 몇 번일까요? (한국 프로야구의 0번째 구단이라는 의미)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은 ' 9 '입니다. 다음으..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8일 정답 [내부링크]

8월 28일 앱테크 퀴즈 정답입니다.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신한 플러스에서 진행 중인 투표한 적금에 첫 납입금 5만 원 이상으로 가입 시 2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1호 적금이 될 순 없어 이..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7일 정답 [내부링크]

8월 27일 앱테크 퀴즈 정답입니다.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KBO 리그 기아 팀이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 1차 지명에서 선택한 선수는 누구일까요?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은 ' 김도영 '입니다. 다음으..

디스커버리 F/W시즌 옷 추천 - 덴버 맨투맨, 픽토르 U 경량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글로는 인사가 꽤 늦었죠? 약 4일간 개인적인 일들이 많이 겹쳐져서 오랜만에 돌아오게 됐어요. 그래도 할거 다 하고 놀 거 다 놀고 온건 비밀입니다. 저는 4일 중에서도 여자 친구랑 같이..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6일 정답 [내부링크]

8월 26일 앱테크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먼저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21시즌 KBO 리그 8월 24일 기준, 탈삼진을 가장 많이 잡아낸 투수는?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은 ' 미란다(두산) '입니다. 다음으로..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5일 정답 [내부링크]

8월 25일 앱테크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먼저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21 시즌 KBO 리그 시즌1호 그라운드 홈런의 주인공은?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은 ' 홍창기 '입니다. 다음으로 신한플러스 겜성퀴..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4일 정답 [내부링크]

8월 24일 앱테크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KBO 역대 8년 연속 10세이브를 기록한 선수가 아닌 선수는?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은 ' 진필중 ' 입니다. 다음으로 신한플러스 겜성퀴..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3일 정답 [내부링크]

8월 23일 앱테크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신한 SOL 쏠 야구에서 제공 중인 경지 정보 알림 서비스 중 제공하지 않는 정보는?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은 ' 투수 교체 '입니다. 다..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2일 정답 [내부링크]

8월 22일 앱테크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한미일 통산 최다 사구(몸에 맞는 공)로 세계 신기록을 기록한 선수는?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은 ' 최정 '입니다. 다음으로 신한 플러..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1일 정답 [내부링크]

앱테크 8월 21일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KBO 21 시즌 삼성 라이온즈는 10승 투수 3명을 배출하였는데, 이 기록에 해당되지 않는 선수는?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은 ' 우규민 '..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0일 정답 [내부링크]

8월 20일 앱테크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먼저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지난 18일, 6이닝 동안 11 삼진을 만들며, 데뷔 15년 만에 통산 첫 10승을 당 성한 삼성 라이온즈의 투수는? 신한 쏠 야구 퀴즈의..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9일 정답 [내부링크]

8월 19일 앱테크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먼저,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KBO 역대 최장 경기(팀 경기수 기준) 4할 타율 기록 단독 1위 선수는 누구일까요?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은 ' 이종범 ' 입니다...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8일 정답 [내부링크]

앱테크 8월 18일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먼저,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KBO 리그 역대 최연소 최소경기로 2000안타를 기록한 롯데 자이언츠의 선수는? ( KBO 리그 역대 13번째 )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7일 정답 [내부링크]

앱테크 8월 17일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KBO 리그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 팀은 상위 총 몇 개 팀일까요?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은 " 5팀 "입니다. 다음으로 신한 플러스 겜성..

리브 메이트 206회차 일반 상식 퀴즈 정답 [내부링크]

리브 메이트 206회 일반 상식 퀴즈 정답 모음입니다. 첫 번째 퀴즈입니다. Q. 유관순 열사 순국 100주기로 옳은 해는 언제일까요? 리브 메이트 일반 상식 퀴즈 첫 번째 정답은 " 2020년 "입니다. 두 번째 퀴즈입..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5일 정답 [내부링크]

8월 15일 앱테크 퀴즈 정답입니다. 먼저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거 타이틀을 지니고 있는 코리안특급 박찬호 선수가 2012년 KBO에서 뛰었던 팀은?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은 ' 한화..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4일 정답 [내부링크]

8월 14일 앱테크 퀴즈 정답입니다. 먼저,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지난 11일, LG트윈스와 SSG랜더스의 경기에서 홈런을 기록한 선수가 아닌 LG선수는? 오늘의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은 ' 오지환 ' 입니다..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3일 정답 [내부링크]

8월 13일 금요일 앱테크 퀴즈들 정답입니다 먼저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Q. 신한은행은 행정안전부의 [ 제 10회 대한민국 지식대상 ] 국민 심사로 선정되었다. 오늘의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은 ' O ' 입니..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2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앱테크 퀴즈 정답입니다 신한 쏠 야구 퀴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은 ' O ' 입니다! 다음으로 신한 플러스 갬성퀴즈 정답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플러스 갬성퀴즈 정답은 ' AA..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1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포인트 열심히 모아봐야죠 ㅎㅎ 그럼 신한페이판 ox퀴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신한 페이판 ox 퀴즈 정답은 ' O ' 입니다! 다음으로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입니다 오늘의 신한 쏠 야구 퀴즈 정답..

앱테크 신한 페이판 / 신한 플러스 / 신한 쏠야구 퀴즈 /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10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열심히 앱테크 달리셔야죠! 티끌모아 태산 아니겠어요 신한 페이판 ox 퀴즈 정답부터 갑니다! 신한 페이판 ox 퀴즈 정답은 ' X ' 입니다! 다음으로 신한 플러스 퀴즈 정답은... 신한 플러스 퀴즈 정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