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tor0914의 등록된 링크

 doctor09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3건입니다.

가천대 편입 경쟁률 2024년 역대급 하락! [내부링크]

가천대 편입 경쟁률을 살펴보면 2024년도 일반편입은 203명 모집에 6,316명이 지원하여 31.11 : 1의 경쟁률로 집계가 되었고, 학사편입의 경우 75명 모집에 1,509명이 지원하여 20.12 : 1의 경쟁률로 집계가 되었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경쟁률이 대폭 낮아졌습니다.(작년 23'는 일반 50.19 : 1 / 학사 19.96 : 1) 올해 가천대 학과별 편입 경쟁률을 비롯하여 전반적이 지원률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입니다. 아래 네임텍 클릭해서 우리 학생들 편입 시작할때 조심해야 할 사항들 꼭! 확인하세요! 아래 글 필독 후 다시 오세요 여러분 인생이 달린 일입니다. 2024 가천대 편입 경쟁률 2024 가천대 일반편입 경쟁률은 31.11..

2024 경희대 서울캠 편입 경쟁률, 매년 상승중 [내부링크]

이번 2024 경희대 서울캠 편입 경쟁률을 살펴보면 작년 20.52 : 1 경쟁률에서 24.52 : 1로 증가하였습니다. 이 경쟁률 수치만 확인한다면 "경희대 편입 어려워진것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경희대 서울캠 의대, 치대, 약대에서 전체 평균 경쟁률을 올려서 그렇지 이 3개 학과의 경쟁률을 제외하면 작년과 비슷한 편입 경쟁률입니다. TO 측면에서도 이 부분은 크게 변화는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2024 경희대 편입 경쟁률(서울캠) (2) 경희대 편입 TO(모집인원) (3) 서울캠 학과별 세부 경쟁률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전문대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 후 대기업/공기업 취업 신화! 현재는 5년째 편입 / 학점은행제 / 편입 자기소개서 / 진로 상..

2024 국민대 편입 경쟁률, 작년 대비 상승 [내부링크]

이번 2024 국민대 편입 경쟁률을 살펴보면 일반편입 경쟁률은 작년대비 2.48 증가했고 학사편입 경쟁률은 1.44 감소했습니다. 이번 국민대 일반편입 경쟁률은 42.05 : 1이고 학사편입 경쟁률은 25.93 : 1로 집계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학과별 년도별 경쟁률 및 TO는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해 보겠습니다. 국민대학교 편입 시험은 매년 모든 대학중 가장 먼저 원서접수와 편입 시험이 이루어지며, 첫 시험이다 보니 무조건 시험장 분위기를 익히기 위한 필수 지원 편입 대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민대 편입 경쟁률 변화 2024 국민대 편입 학과별 경쟁률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 성공 후 대기업/공기업 취업 신화! 대학원 입학 후 박사 취득 후 다시 공기업 취업! 현재는 ..

식품영양학과 편입, 인서울 전형 및 커트라인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오늘은 식품영양학과 편입의 대학별 전형 및 커트라인 등과 진로 방향성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생각보다 식품영양학과 편입을 목표로 하 는 학생들이 많이 있는데, 자연계와 인문계 전형으로 나뉘며, 생각보다 커트라인은 높지 않은 비메이저 학과입니다. 인서울 식품영양,식품공학과의 편입을 알아봅시다! 위 프로필 링크는 반드시 클릭해서 소개글/주의사항은 꼭 읽고 다시 돌아와주세요 여러분의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1. 식품영양학과, 식품공학과 진로 식품영양학과 및 식품공학과는 공부하는 내용이 3학년때부터 살짝 달라지니 이점은 고려해야합니다. 관련학과로는 식품영양/식품공학/식품개발학과가 있으며 취득 할 수 있는 자격증은 취득 할 수 있는 자격증은 영양사, 위..

서울시립대 편입영어,편입수학 비율 변경(20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서울시립대의 학과별 편입영어, 편입수학 반영비율이 갑작스럽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작년에도 공인영어에서 편입영어/수학으로 8월정도에 발표를 하더니, 이번에도 갑작스럽게 변경을 해서 학생들이 큰 혼란에 빠졌을것이라 생각됩니다. 변경된 서울시립대 편입영어 편입수학 전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위 프로필 사진을 클릭해서 주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2024 서울시립대 편입영어, 편입수학 전형 변경사항 2024년 서울시립대 편입영어, 편입수학 전형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2023년에는 자연계는 편입수학 100%, 인문계는 편입영어 100%였지만 2024년부터는 자연계 일부학과에서도 편입영어를 반영합니다. 그러면 시립대 자연계 편..

기계공학과 편입, 인서울 대학별 시험 및 전형 정리 [내부링크]

AI의 발전, 산업 방향성의 변화등으로 기계공학과의 위상이 낮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기계공학과의 위상이 줄어든것이 아니라 핵심 분야의 학과 위상이 올라간것입니다. 결국 틀은 기계공학과 출신이 담당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서 전기차를 만든다고 가정하면 배터리나 시스템은 타 학과가 하지만, 공기저항계수를 낮추거나 자동차 폼을 만드는건 결국 기계공학과 출신이 합니다. 오늘은 기계공학과 편입에 대해 대학별 시험 및 전형 방법/공부전략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및 수도권 기계공학과 개설 대학교 서울대는 논외로 치고, 대부분의 인서울 수도권 학교에서 기계공학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TO도 많은 편입니다. 그러면 각 학교별로 편입 시험은 어떻게 될까요?(위 표에 성균관대를 비롯 몇개가 빠졌네요) 기계..

인서울 화학공학과 편입, 대학별 시험/반영비율 [내부링크]

화학공학과는 화학 물질을 다루는 것뿐 아니라 신재생 에너지 분야, 환경공학분야, 생명공학 등 관련 분야까지 폭넓게 배우는 학과입니다. 요즘 2차전지가 매우 핫한데 가장 밀접하게 관련있는 학과가 화학공학과입니다. 자연계 편입 특성상 편입수학만 보는 경우도 있고 영어도 함께 보는 경우와 공인영어 전형도 있는데 오늘은 각 학교별 인서울 화학공학과 편입 전형 및 시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화학공학과 개설대학(인서울, 수도권) 학교 개설 학과명 연세대학교 화학공학과 고려대학교 화공생명공학과 서강대학교 화공생명공학전공 성균관대학교 화학공학/고분자공학부 한양대학교 화학공학과 중앙대학교 화학신소재공학부 경희대학교 화학공학과 서울시립대학교 화학공학과 건국대학교 화학공학과 동국대학교 화공생물공학과 홍익대학교 화학공학과 서울..

인서울 전자/전기공학과 편입, 학교별 시험 정리 [내부링크]

4차산업 혁명의 도래와 함께 실제 취업시장에서 컴퓨터공학과 못지 않게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한곳은 전자/전기공학과입니다. 실제로 반도체/2차전지/ESS/신재생에너지 등 향후 미래에 더욱 더 많은 인원이 요구가 되는 학과로서 취업에도 유리합니다. 오늘은 인서울 전자,전기공학과 편입 시험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서울 전자,전기공학과 개설 대학 공학계열에서 가장 취업이 잘되는 전자,전기공학과 편입에서는 학교마다 개설된 학과의 이름은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정리를 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광운대학교, 숭실대학교, 한양대학교 고려대학교,연세대학교,건국대학교,홍익대학교 경희대학교,광운대학교,서강대학교,한국외대,국민대학교 국민대 동국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중앙대학교,이화여자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숭실대학교 국민대학교 고려대학교 ..

인서울 여대 편입 시험 및 전형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 소재 대학중 여대는 6개가 있습니다. 이화여대, 숙명여대를 필두로 성신여대, 서울여대, 동덕여대, 덕성여대가 있습니다. 편입에서 남녀 종합대학보다 인서울 여대 편입은 예비가 많이 돌기 때문에 여학생들은 반드시 지원해야합니다! 오늘은 인서울 여대 편입 전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서울 여대 종류 이화여대, 숙명여대, 성신여대, 서울여대, 동덕여대, 덕성여대가 있습니다(4년제 대표 여자대학교) 아래 내용들 보시고 편입공부법/지원전략/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편입강사 추천 등은 아래 상담양식 중 1개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락해서 상담도와줄게요! 이화여자대학교 편입 시험 및 전형 모든 여학생들의 1순위 대학교인 이화여자대학교 편입 시험 및 전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통적으로 1단계 : 필답고사 100%..

경북대 편입, 토익과 전적대 성적 커트라인 [내부링크]

경북대 편입은 토익과 전적대 성적, 면접고사로 이루어져 있는데, 오늘은 편입 토익 점수와 전적대 성적 커트라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제 합격생 데이터 기반으로 역계산하여 전적대 성적과 토익점수를 추정하였으니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편입.학점은행제 관련 글을 읽기 전에 아래 링크(주의사항 및 편입정보)를 꼭 확인하고 다시 돌아오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경북대 편입 전형 경북대학교 편입 전형은 여타 지거국과 같이 아래와 같습니다. 지거국마다..

서울시립대 편입 시험 변경(2024 자연계) [내부링크]

2024년 서울시립대 편입 전형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23년도에도 8월에도 기습적으로 공인영어에서 편입영어/수학 시험으로 변경을 해서 전문가인 제가 봐도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번에도 5월 끝날즈음에 전형발표를 해서 혼선을 초래하였습니다 2024 서울시립대 자연계 편입 시험이 편입수학에서 편입영어/편입수학으로 변경된 학과들이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오늘은, 변경된 2024 서울시립대 편입 전형을 알아보겠습니다.. 2024 서울시립대 편입 변경사항 (0) 지원자격 시립대 편입 지원자격에서 일반편입에 지원할 시 학점은행제 학생들은 지원 시에 이미 70학점 이상을 보유하여야 즉, 10월 학점인정신청에서 자격증+학은제 수업으로 70학점을 무조건 인정신청해야 합니다. (1) 공인영어 제출 의무 서울시립대 편..

2024 경찰대학교 편입 시험, 모집요강 [내부링크]

경찰대 편입요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작년에 1회 편입생을 모집하고, 올해로 두번재 편입생을 모집합니다. 첫 시행인 작년에 함께 학점은행제로 진행했던 학생들을 위해 학점은행제 자격 인정 등에 대해 여러번 경찰대에 전화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최근 발표된 2024 경찰대학교 편입 모집요강을 보니 작년에 말이 많았던 부분들이 어느정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서 발표가 되었습니다. 경찰대 학점은행제 지원자격 / 경찰대 편입 공부법 등 궁금한 사항은 아래 상담양식에 디테일하게 남겨주시면 빠른시일내에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맞춤 편입 상담 양식 상담서 작성하시면 빠른시간 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form.office.naver.com 입학정원 응시자격 전형일정 24' 경찰대 모집인원 2024년 경찰..

경기대 편입영어 텝스 변경(경기대학교 편입영어) [내부링크]

최근 세달간 편입/학점은행제/진로 상담과 자기소개서 강의를 다니느라 블로그 작성을 못했었네요.. 오늘은, 2024년 입학생을 뽑는 편입시험부터 경기대 편입영어 유형이 텝스 형식으로 변경이 되는데 이부분이 현재 편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글 읽기전에 아래 링크 눌러서 제가 어떠한 사람인지 여러분이 주의해야할것이 무엇인지 읽고 오세요! 필독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당부의 말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 blog.naver.com 편입 고민/ 공부법/ 베이스별 학원,인강,강사 추천 / 진로/학점은행제 설계 상담은 아래 사진 클릭해서 폼 양식 또는 카톡 ..

2023 전북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전북대 편입 경쟁률을 살펴보면 작년대비 감소하였습니다. 지방대/국립대 지원 인원 감소 및 자퇴생의 증가로 지방거점국립대 편입은 점점 쉬워지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 기회 잘 잡아야합니다! 지거국 편입 관련 궁금한 사항은 아래 소개글 보고 카톡 또는 상담양식으로 남겨주세요! 무료 편입 상담 요청 : http://naver.me/FPayce8P 카카오 채널 : http://pf.kakao.com/_siixdK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전..

강원대 편입 경쟁률 2023 [내부링크]

2023 강원대 편입경쟁률을 살펴보면 일반편입은 전년대비 당연히 감소하였고, 학사편입 경쟁률이 상승하였습니다. 학사편입 경쟁률이 상승한것이 이상하여 확인하니 일반적인 학과는 전년대비 감소하였고 수의학과때문에 학사편입 경쟁률이 상승하였습니다 결론은! 강원대+지거국 편입 경쟁률이 매년 줄고 있으니 토익+전적대 성적+전공면접(시험)만 잘 준비하면 합격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편입생 출신 공기업/대기업 합격!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주의사항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2023 경북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경북대학교 편입 경쟁률도 작년 대비 낮아졌습니다 전체적인 지방거점국립대 편입의 흐름인듯합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공/대기업 취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소개글+주의사항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준비전략 / 전적대 학점 세탁 / 진로 고민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상담 요청은 아래 사진 클릭해서 상담양식 작성하시거나 정말 급하신 분은 카톡채널로 남겨주세요! 상담요청 : http://naver.me/FP..

2023 부산대 편입 경쟁률, 계속 하락 [내부링크]

부산대학교 편입 경쟁률을 보면 일반/학사편입 모두 전년대비 감소하였습니다. 지방거점국립대 편입 경쟁률은 매년 감소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지역인재할당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대/공기업 합격!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입니다. (소개글+주의사항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지거국의 경우 과학적 데이터에 의거하여 학사편입이 유리합니다. "취업할때 학사편입 불리한거 있지 않나..

2023 성신여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성신여대 편입경쟁률은 작년과 비교했을때 감소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들이 편입경쟁률이 전년대비 감소! 우리 학생들에게는 더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학사편입 경쟁률이 높아졌다 생각했는데 특수(간호)학과때문에 그렇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일반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이니다. (아래 소개글+주의사항은 읽고 다시 오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 / 베이스별 학원,강사 추천 / 인강 추천 / 진로 고민 / 학점은행제 ..

2023 고려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고려대 일반편입 경쟁률, 학사편입 경쟁률, 역시나 전년대비 감소했습니다. 23년, 24년 연고대 편입은 기회입니다. 일반편입 경쟁률을 보다가 아래 학사편입 경쟁률 보면... 제가 강조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 주의사항은 필독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고려대학교 편입 경쟁률 2023 고려대학교 일반편입 경쟁률 9.80 : 1 2023 고려대학교 학..

편입영어 난이도(수능 비교) [내부링크]

학생들과 상담을 하면 항상 나오는 얘기가 "편입영어 난이도가 정말 어렵다는데, 도전해도 될까요?" "잘하는 사람 많다는데 합격 할 수 있을까요?"" 등등입니다. 솔직한 생각으로는... 이런 고민할 시간에 바로 공부 시작하고 단어나 외우지..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노베이스 → 인서울 편입 5관왕, →대기업/공기업 합격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영어 난이도..

2023 숙명여자대학교(숙명여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 2023 숙명여자대학교 편입 경쟁률도 감소했습니다. 전체적인 편입 경쟁률이 감소하는것을 보면 2024년에도 감소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일반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글은 필독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 / 베이스별 학원,강사 추천 / 진로 고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교육원 변경 등은 아래 상담양식 또는 카톡에 최대한 자세히 남겨주세요! 카카오톡 : http:..

2023 이화여자대학교(이화여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이화여자대학교 편입 경쟁률, 작년 대비 감소하였습니다. 여학생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학점은행제 점검 / 독학 공부법 / 베이스별 편입학원,강사 추천 / 진로상담은 아래 카톡 상담양식에 최대한 자세히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2023 이화여대 편입 경쟁률 ..

학점은행제 가격, 금액 사기 사례! [내부링크]

요즘 학점은행제 편입을 준비 관련, 자격증 취득등으로 상담요청을 하는 학생들중에 이상하게 비싸게 하거나, 플랜이 이상한 학생들이 많아서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일반편입 5관왕, 편입 후 공기업/대기업 합격을 하고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링을 하고 있는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소개글은 필독! 주의사항 꼭! 보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학점은행제 안전 설계 / 학위 취득 / 진로 상담 등은 아래 카카오톡 상담양..

2023 연세대학교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연세대 편입 경쟁률은 작년보다 감소하였고, 자연계는 매년 역대급 모집인원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향후 5년간은 해마다 유리해질듯 듯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대기업.공기업 취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 / 편입 고민 / 학원,강사 추천 / 진로 고민 / 학점은행제 설계 등은 아래 카톡 상담양식에 최대한 자세히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2023 인하대학교 편입 경쟁률, 40% 감소! [내부링크]

"2023 인하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작년과 비교해서 대폭 감소함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수월하게 편입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 / 학원,강사 추천 / 진로 고민 / 편입생 학점은행제 진행 등은 아래 카톡상담양식에 최대한 자세하게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2023 인하대학교 편입 경쟁률 2023 인하대 일반편입..

2023 가톨릭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가톨릭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작년대비 대폭 낮아졌습니다. 올해 가톨릭대 편입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기회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일반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 / 베이스별 학원,강사 추천 / 독학 커리큘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상담요청은 아래 카톡상담요청에 자세히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2023 가톨릭대 편입 경쟁률 202..

2023 아주대학교 편입 경쟁률, 매우 높아짐 [내부링크]

"2023 아주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증가하였습니다. 그래도! 올해 저와 공부했던 학생들은 자신있어 해서 다행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일반편입 5관왕, 편입생 출신 대기업 공기업 합격!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의 주의사항은 꼭!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 / 독학 커리큘럼 / 학원 추천 / 진로고민 / 학점은행제 설계는 아래 카카오톡 상담양식 자세히 남겨주세요!(순차적으로 연라드립니다!) ht..

2023 삼육대학교 편입 경쟁률, 대폭 감소!!! [내부링크]

"2023 삼육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대폭 감소했습니다!!! 이렇게 감소율이 높은것은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일반편입 5관왕-->대/공기업 합격! 현재는 편입/학점은행제 멘토로서 소통하고 있는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소개글의 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은 꼭!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공부법/학원,강사추천 / 독학 커리큘럼 / 진로 고민 / 학점은행제 설계는 아래 카톡 상담양식 최대한 자세히! 남겨주세요! http://..

2023 경기대학교 편입 경쟁률, 작년대비 상승 [내부링크]

"2023 경기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작년대비 늘었습니다. 일반편입은 작년보다 모집인원이 감소해서 그런듯 하고, 학사편입은 모집인원은 변동이 없으나 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일반편입 5관왕->공기업/대기업 합격!! 현재는 편입/학점은행제 멘토로서 학생들과 소통하는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링크의 소개글 + 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관련 / 학점은행제 관련 / 취업,진로 관련 상담은 아래 카톡채널에 자..

2023 가천대학교 편입 경쟁률 확인!! [내부링크]

"2023 가천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다행스럽게도 전년대비 감소하였습니다." 경쟁률은 감소하는게 좋은거 다들 아시지요?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일반편입 5관왕, 대기업 공기업 합격 신화!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소개글에 있는 주의사항 꼭! 보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 / 학원,강사 추천 / 진로 상담 / 독학 공부법 / 학점은행제 설계 등은 아래 상담양식 자세히 남겨주세요!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h..

2023 명지대학교 편입 경쟁률[일반/학사편입] [내부링크]

2023 명지대학교 편입 경쟁률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명지대 일반편입 17.04 : 1 명지대 학사편입 16.60 : 1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공기업,대기업 합격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제 소개글은 꼭! 읽고 편입/학점은행제 진행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게 도와줄게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커리큘럼, 공부법 / 독학 공부법 / 학원,강사 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상담은 아래 카카오 ..

2023 광운대학교 일반/학사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광운대학교 편입 경쟁률이 나왔습니다. 2023 광운대 일반편입 경쟁률 76.93 : 1 2023 광운대 학사편입 경쟁률 28.27 : 1"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일반편입 5관왕, 편입생 출신 대기업/공기업 합격 신화! 현재는 편입/학점은행제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차수성가입니다. 2023 광운대 편입 경쟁률 2023 광운대학교 일반편입 경쟁률은 76.93 : 1 2023 광운대학교 학사편입 경쟁률은 28.27 : 1 2022년 광운대 일반편입 경쟁률은 88.00 : 1 2022년 광운대 학사편입 경쟁률은 28.27 : 1 전년대비 경쟁률은 낮아졌습니다. 2023 광운대 일반편입 경쟁률 확실히... 인문계 편입 보다는 자연계 편입 경쟁률이 낮은것을 극명하게 볼 수 ..

2023 세종대학교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세종대 편입 경쟁률이 최종적으로 나왔습니다. 일반편입은 전년대비 경쟁률이 상승했고 학사편입은 전년대비 편입경쟁률이 하락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제 소개글 및 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은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학원,인강,강사 추천 / 독학 커리큘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는 아래 카카오톡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

2023 단국대(죽전,천안)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 2023 단국대 편입 경쟁률의 경우, 당연한 얘기이겠지만 죽전캠과 천안캠은 다릅니다. 천안캠과 3배가 넘게 차이가 납니다." 안녕하세요 전문대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및 대기업 취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편입,학점은행제 사기 주의사항은 읽어보고 우리 학생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게 도와줄게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관련 사소한 궁금증/학점은행제 학습설계 등은 아래 카톡 상담양식에 자세히 남겨주시면 순차적으..

2023 동국대학교 편입 경쟁률, 일반/학사 넘사벽 차이 [내부링크]

"2023 동국대 편입 경쟁률은 일반편입/학사편입이 약 3배가 조금 안되게 차이가 납니다. 동국대 편입 특성상 매년 학사가 워낙 유리한 학과라 학점은행제 학사로 돌리는거를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문대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공기업,대기업 합격!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소개글 및 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 꼭 읽어보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설계 / 진로 고민 / 베이스별 편입학원추천 / 독학 커리큘럼 ..

2023 한국외대(서울,글로컬)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한국외대 편입 경쟁률이 어제 집계 되었습니다. 전년보다 모집인원이 살짝 줄었는데, 경쟁률은 작년과 비슷한 추이를 보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전문대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취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과 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 꼭 읽으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공부법 / 학원,강사 추천 / 진로 고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플랜 설계 등은 아래 카톡 상담양식 남겨주세요!(순차적 연락드립니다..

2023 홍익대학교 편입 경쟁률, 기본 100:1 [내부링크]

"2023 홍익대 편입 경쟁률을 보면,인문계 일반편입은 기본적으로 120 : 1을 넘어갑니다. 홍익대 편입 모집인원 매우 적기 때문에 치열합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편입생 출신 공기업, 대기업 합격! 현재 편입/학점은행제 멘토를 하고 있는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제 소개글과 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은 필독! 여러분도 저처럼 어려움을 겪지 않고,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게 도와줄게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공부..

2023 숭실대 편입 경쟁률, 많게는 3배 차이 [내부링크]

2023 숭실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일반,학사편입이 거의 3배차이입니다.. 세밀하게 학과별로 보면 더 큰 차이가 납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편입생 출신 공/대기업 합격 후 현재 편입/학점은행제 멘토로서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는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링크는 제 소개 및 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이니 필독하고 여러분의 인생이 밝게 빛났으면 좋겠습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 학원,강사 추천 / 독학 커리큘럼 / 노베이스 편입영어..

2023 서강대 편입 경쟁률, 100:1 [내부링크]

"2023 서강대 편입 경쟁률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서강대 인문계 편입.. 정말 경쟁률이 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편입후 공/대기업 합격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제 소개글 및 사기꾼 조심사항 꼭! 읽고 저처럼 편입을 통해서 원하는 꿈을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학원 추천 / 강사 추천 / 진로 및 학과 고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설계는 아래 카카오톡..

2023 서울시립대 편입 경쟁률, 전형 변경 첫시행! [내부링크]

2023 서울시립대 편입 경쟁률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전형이 바뀌고 첫 시행인데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공기업,대기업 취업까지!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 링크는 꼭 읽어보고! 우리 학생들 편입/학점은행제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멸 맞춤 편입학원, 강사 추천 / 독학 커리큘럼 / 진로 고민 / 인강 커리큘럼 / 학점은행제 설계 등은 아래 카톡 ..

2023 중앙대학교 편입 경쟁률, 인문계 심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분석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은 꼭! 읽고 편입.학점은행제 시작하는데 있어서 사기 조심!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공부법 / 편입학원,강사 추천 / 독학 커리큘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진행등 상담 필요한 부분은 아래 카톡 상담양식 최대한 자세히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2023 중앙대학교 편입 경쟁률 2023 중앙대학교 일반편입 경쟁률 15.12 : 1 2023 중..

2023 한양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한양대 편입 경쟁률이 나왔습니다. 한양대 일반편입 경쟁률과 학사편입 경쟁률을 보면 전체모집으로 보면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학과별로 보면 매우 큰차이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취업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은 꼭! 읽고 제가 어떤 사람인지, 학생들이 시작에 있어서 주의할것을 적어두었습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학원,강사 추천 / 인강 독학 커리큘럼 / 학점은행제 설계 및 ..

2023 성균관대 편입 경쟁률, 역시나입니다. [내부링크]

2023 성균관대학교 편입 경쟁률이 최종 집계 되었습니다. 성균관대학교도 학과로 봤을때 학사편입이 유리하군요.. 올해는 자연계에서 많이 뽑아서 일반이 유리하지 않을까 헀는데 역시나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취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 링크를 매번 다는 이유는 저도 어렵게 편입을 했기 때문에 우리 학생들이 제발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사기 당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올립니다 꼭! 확인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

2023 국민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국민대학교 편입 경쟁률이 최종 집계 되었습니다. 역시나 국민대 편입 경쟁률은 학사편입이 유리합니다.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 취업까지!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링크는 제 소개와 더불어 편입/학점은행제 사기꾼이 너무 많아서 주의사항도 적어 두었으니 꼭! 확인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학원,강사추천 / 독학 커리큘럼 / 고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상담요청은 아래 카톡..

2023 경희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2023 경희대 편입 경쟁률이 집계되었습니다. 인문계/자연계 편입은 역시 학사편입이 정답인것 같습니다.. 거의 경쟁률이 배수가 차이가 납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은 꼭! 읽고 우리 학생들 편입이나 학점은행제 진행하면서 실패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사기조심!)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독학 커리큘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베이스별 학원,강사 추천/ 편입생 취업 등은..

2023 건국대 편입 경쟁률, 자연계 유리 [내부링크]

2023 건국대학교 편입 경쟁률이 집계가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학점은행제 관련 궁금한 사항은 아래 상담양식에 아래 카톡상담양식에 최대한 자세히 남겨주세요! 카톡 상담 요청 : http://pf.kakao.com/_siixdK 2023 건국대 편입 경쟁률 2023 건국대 일반편입 경쟁률 24.41 : 1 2023 건국대 학사편입 경쟁률 27.3..

2023 한국외대 편입모집요강, 모집인원(TO) 감소 [내부링크]

2023 한국외대 편입 모집요강이 나왔습니다. 작년 대비 모집인원이 증가할것이라 생각했지만, TO가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편입이나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려는 학생들은 꼭! 아래 소개글 및 주의사항 읽고 사기 당하지 말고 여러분의 인생을 제대로 변화 시켰으면 좋겠습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한국외대 편입요강 2023 한국외대 편입 모집인원 2023 한국외대 편입 인원은 전년대비 학사편입 인원은 67명으로 동일하며 일반편입 모집인원은 411명으로..

2023 충남대 편입 모집요강, 인원, 커트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편입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경북대 편입요강이 발표되었습니다. 제 생각대로 작년대비 모집인원이 대폭 늘었습니다. 지거국 편입 준비하는 학생들은 다행입니다! 편입/학점은행제 관련 궁금한 사항은 아래 카톡 상담양식! 실제 편입생, 공기업/대기업 합격자로서 도와줄게요! http://pf.kakao.com/_siixdK 2023 충남대 편입 모집 요강 2023 충남대 편입 모집인원 ..

2023 서울시립대 편입요강, 시험, 모집인원(TO) [내부링크]

2023 서울시립대 편입 모집요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8월말 갑자기 공인영어-> 편입시험 전형으로 변경해서 공인영어와 전공을 준비하던 학생들을 포기하게 만들고, 편입영어, 수학 준비하던 학생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재작년 동국대도 그렇고 대부분의 학교들이 공인영어를 점차 폐지하고 편입영어,수학 전형으로 돌릴것 같습니다. 사실 이게 객관적인 시험지표가 된다는 생각이듭니다. 베이스별 편입학원,강사 추천 / 인강 추천 / 독학 관리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진로 등의 궁금한 사항은 제 소개글+주의사항 읽고 카톡 상담양식 자세히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

2023 숙명여대 편입 모집요강, TO, 시험 [내부링크]

2023 숙명여자대학교 편입 모집요강 발표되었습니다. 전년과 거의 비슷한 인원을 모집합니다. 다이나믹하게 TO가 증가하기를 바랬는데 아쉽습니다. 편입이나 학점은행제 시작하려는 학생들은 아래 소개글 및 주의사항 꼭 읽고 조심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숙명여대 편입 모집요강 2023 숙명여대 편입 모집인원 2023 숙명여대 편입 모집인원 일반 37명 / 학사 43명 작년과 비교해서 일반편입이 1명 늘었습니다. 숙명여대 편입인원도 자연계열에서..

2023 동덕여대 편입요강 및 모집인원(TO) / 전략 [내부링크]

2023 동덕여대 편입 요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전년대비 모집인원(TO)가 증가하였고, 신설학과에 대한 모집도 있습니다. 새로 편입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은 아래 소개글 및 주의사항 꼭 읽고, 사기당하지 말고 처음부터 정확한 방법으로 시작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학원,인강 추천 / 독학 공부법 / 진로 고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마인드 등 궁금한 사항은 아래 상담양식 남겨주면 도와줄게요~ 맞춤 편입 상담 양식 상담서 작성하시면 ..

2023 한양대 편입요강, 51명 TO 증가! [내부링크]

2023 한양대학교 편입요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전년대비 모집인원이 51명 증가하였습니다 매년 TO가 늘고있어서 편입생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자연계만 많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인문계는... 학사로 돌리는게 훨씬 유리합니다.) 편입/학점은행제 시작하려는 학생들은 시작단계부터 망하지 않게 아래 소개글 및 주의사항! 꼭 읽어보고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학원,강사 추천 / 인강 추천 / 진로상담 독학 커리큘럼 / 편입생 ..

2023 부산대 편입요강, 모집인원은 계속 증가! [내부링크]

2023 부산대 편입 모집요강이 나왔습니다. 전국 지거국 대학중 가장 인풋 아웃풋이 높은 부산대! 그만큼 점수대도 높긴하지만 매년 편입 TO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편입 관련 궁금한 사항 / 학점은행제 이용 등은 아래 소개글 꼭! 읽고 주의사항 확인 후에 카톡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부산대 편입 모집인원 부산대 편입 모집인원의 경우 최근 3년간 매년 증가해 왔습니다. 2021..

2023 성균관대 편입 모집요강, 자연계 TO 실화? [내부링크]

2023 성균관대 모집요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성균관대 편입 모집인원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3 성균관대 메이저 학과인 전자전기공학부 편입은 44명을 모집합니다. 자연계 편입은 매년 TO가 증가, 편입이 수월한듯합니다. 2023 성균관대 편입 모집요강 2023 성균관대 편입 모집인원 2020년부터 성균관대 편입 모집인원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작년에 비해 36명이 상승하였습니다. 성균관대 학과별 모집인원을 살펴보면 성균관대 경영학과 일반편입 23명 성균관대 전자전기공학부 일반편입 44명 성균관대 소프트웨어학과 일반편입 21명 성균관대 화학공학.고분자공학부 일반편입 22명 성균관대 건설환경공학부 일반편입 11명 성균관대 건축학과 일반편입 13명 2023 성균관대 인문계 편입에서는 ..

2023 서강대 편입 모집요강, TO 대폭 감소 [내부링크]

"2023 서강대 편입 모집요강이 발표되었습니다. 서강대 편입 일정 제대로 확인해서 메모해 두세요! 작년 대비해서 서강대 편입 모집인원이 34명 감소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 및 편입/학점은행제 주의사항은 꼭 읽고, 우리 학생들 처음 시작부터 주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학생 베이스별 학원 및 인강 추천 / 인강 커리큘럼 / 진로 고민 / 편입생 맞춤 학점..

2023 서울과기대 편입 모집요강, 인원(TO) [내부링크]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소개글 및 주의사항 꼭! 읽어보고 우리 학생들이 당황스러운 사기를 당해서 1년~1년반 시간을 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베이스별 편입학원,인강 추천 / 인강 커리큘럼 설계 / 진로 상담 등은 아래 상담양식 남겨주시면 도와줄게요~! http://pf.kakao.com/_siixdK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공대 특화 대학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취업률도 굉장히 좋습..

2023 동국대 편입 모집요강, TO 20명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편입이나 학점은행제를 하려고 준비하는 학생들은 아래 제 소개글 링크 꼭 눌러보시고 제대로 진행을 하기를 바라겠습니다.(사기조심!)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 인강 추천 / 커리큘럼 설계 / 편입독학 교재 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설계 등 궁금한 사항은 아래 카카오톡 편입상담양식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

2023 중앙대 편입 모집요강, TO 역대급 모집!! [내부링크]

수능 7등급 노베이브, 인서울 편입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 꼭 읽고, 편입/학점은행제 하려는 학생들은 제대로 준비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학원, 강사 추천 / 인강 추천 / 인강 커리큘럼 / 진로 상담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상담 필요하면 아래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현재 원서접수 기간 상담으로 답이 늦을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siixdK 오늘은 2023 중앙대 편입..

2023 홍익대 편입 모집요강(TO 소폭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 인강 추천 / 커리큘럼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관련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아래 카카오톡 채널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오늘은 2023 홍익대 편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3 홍익대 편입 모집요강 2023 홍익대 편입 모집인원 2023 홍익대 편입 모집인원은 53..

인하대 편입 2023 모집요강, TO 2배 증가! [내부링크]

노베이스 편입 합격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링크 소개글/사기꾼/주의사항 꼭! 읽어 보고 편입,학점은행제 준비하는 우리 학생들 꼭! 성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도와줄게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오늘은 생각보다 강한 대학교, 인하대 편입을 알아볼게요. 베이스별 편입 학원,강사 추천 / 편입 인강 추천 / 커리큘럼 / 마인드 세팅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상담 필요한 학생은 아래 카카오톡 상담양식 눌러서 남겨주세요 htt..

2023 경기대 편입 모집요강, 커트라인 [내부링크]

수능 7등급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은 꼭! 읽고 앞으로 편입이나 학점은행제 준비하려는 학생들은 사기 당하지 말고 정확하게, 제대로 준비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인서울인듯 아닌듯한, 서울권 4년제 마지노선 대학인 경기대 편입을 보겠습니다. 편입 공부법 / 베이스별 학원, 인강 추천 / 커리큘럼 / 편입 자소서,학업계획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상담 필요한 부분은 아래 카톡 상담양식 남..

2023 이화여대 편입 모집요강, 모집인원 소폭 감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7등급,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저처럼 편입을 통해 인생을 바꾸려는 학생들은 아래 글 꼭 읽어보고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학원 추천 / 베이스별 강사 추천 / 편입 커리큘럼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은 아래 카톡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siixdK 2023 이화여대 편입 모집요강 대한민국 No.1 여대, 이화여대 편입 여학생만 편입원..

2023 가톨릭대 편입 모집요강, 티오가 늘어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인서울 편입왕, 공기업 취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편입이나 학점은행제 준비하려는 학생들은 아래 링크 읽고 제발 1년 시간 버리지 마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가톨릭대 편입 모집요강이 나왔습니다. 매년 아주 조금씩 모집인원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베이스별 학원, 강사추천 / 인강 추천 / 공부 방법 / 편입 커리큘럼 / 컨설팅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는 아래 카톡채널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지금..

2023 세종대 편입 모집요강, 모집인원(T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편입, 학점은행제 시작하려는 학생들은 아래 소개 링크글 꼭! 읽어서 사기 방지!!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편입 학원, 강사 추천 / 인강 추천 / 공부법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진로, 취업 상담은 아래 상담양식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차수성가 학점은행제 편입생 출신 공기업,대기업 합격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 pf.kakao.com 2023 세종대 편입 모집요..

2023 숭실대 편입 모집요강, 모집인원 너무 적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인서울 편입 5관왕, 공기업 취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소개 및 편입 준비생들 주의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꼭! 확인하시고 1년 시간낭비 하지마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베이스별 학원,강사 추천 / 인강 추천 / 진로 고민 / 편입 공부 커리큘럼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는 아래 카톡 상담양식으로 남겨주세요! 차수성가 학점은행제 편입생 출신 공기업,대기업 합격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 pf.kakao.com..

2023 고려대 편입 모집요강, 자연계만 유리하네요! [내부링크]

모집 요강 하나를 작성하면, 다른 하나가 또 올라오네요... 2023 고려대 편입 모집요강이 나왔습니다.. 정말.. 자연계 편입만 유리합니다.. 이 추세는 모든 대학교가 그런것 같습니다... 편입도 경험 해 보지 않았고, 알바몬에서 뽑은 고졸 학점은행제 플래너들(90%이상) 무슨 편입생 팀이나 이런 사기꾼들한테 속아서 여러분 인생 망치지 말고 편입 공부법 / 인강,학원 추천 / 강사 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는 아래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맞춤 편입 상담 양식 상담서 작성하시면 빠른시간 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form.office.naver.com 2023 고려대 편입 모집요강 2023 고려대 편입 모집인원 고려대 편입 TO는 매년 증가했습니다. 헌데... 이거는 고려대 자연계 편입에 치중되어 있습니다..

2023 경희대 편입 모집요강, TO 지속적 감소 [내부링크]

제 소개는 이제 따로 안하고 아래 링크로 할게요! 우리 학생들 편입/학점은행제 사기 당해서 1년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요즘 계속해서 학교들 편입 모집요강이 올라와서 정신이 없네요.. 이번에는 2023 경희대 편입 모집요강입니다. 편입 학원,인강 추천 / 공부법 / 강사 선택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진로 고민 등의 상담은 아래 카카오톡 상담양식 남겨주세요! 차수성가 학점은행제 편입생 출신 공기업,대기업 합격 편..

2023 연세대 편입 모집요강, TO 역대급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신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공부법 / 커리큘럼 / 학원 및 인강 추천 / 자기소개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상담 요청은 아래 상담요청 눌러서 남겨주세요! 차수성가 학점은행제 편입생 출신 공기업,대기업 합격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 pf.kakao.com 연세대 편입 TO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3 연세대학교 편입 모집요강, 전형 알아보겠습니다. 2023 연세대 편입 ..

2023 국민대 편입 모집요강, T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 멘토입니다. 작년 일반편입을 모집하지 않아서 너무나 마음이 아팠던 대학교 2023년 국민대 편입 모집요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올해 국민대 편입은 많은 TO가 나와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편입 공부법 / 커리큘럼 / 학원추천 / 인강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진로상담 등 상담 요청은 아래 상담양식 남겨주시면 2일내로 연락드릴게요! 차수성가 학점은행제 편입생 출신 공기업,대기업 합격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 pf.kakao.com 자 그러면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2023 국민대 편입 모집요강 2023 국민대 편입 주요 변경사항 2023 국민대 편입 주요 변경사항으로는 기존 필답고사 100%에서 1단계 : 필답고사 100%(8~15배수) 학과별 영어..

2023 건국대 편입 모집요강, TO, 모집인원 [내부링크]

2023년 건국대 편입 모집요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자연계열에서 정말 엄청난 TO를 모집합니다. 역대급 건국대 편입 모집요강이라 생각합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편입/학점은행제 상담은 글 맨 하단 스펙 보시고 고민하고 연락주세요. 2023 건국대 편입 모집요강 2023 건국대 편입 전형일정 2023 건국대 편입 원서접수는 22년 12.05~12.07 17:00까지이니 절대 이 날짜 잊으면 안됩니다!! 학업계획서 입력은 1월6일~1월9일까지입니다! 필기시험 일정은 인문계 : 22년 12.29(목) 10:00~11:00 자연계 : 22년 12.29(목) 14:00~15:00 2023 건국대 편입 모집인원, TO 건국대 편입 TO 변화를 살펴보면 2020 건국대 일반편입 281명 / 학사편..

2022 경희대 편입 기출문제 [내부링크]

2022년 경희대 편입영어 기출문제 경희대 편입영어의 경우 40문항 / 90분의 전형적인 학교 중 하나입니다. 헌데, 출제유형을 살펴보면 어휘 7문제 / 논리 5문제 / 독해 28문제 독해 파트가 정말 높은 학교중 하나로서 시간안에 문제를 풀기 이해서 구문독해 실력 독해 문제풀이 스킬 이 두개가 필요합니다. 보통 편입을 1년간 준비를 하는데 이 부분에 대한 준비가 안되어 있다면 그건 학생 잘못이라 생각합니다. 2022 경희대 편입영어 어휘 파트 경희대 편입기출 어휘를 살펴보면 결론부터 말하자면 쉽습니다. 기본적인 어휘만 나옵니다. 문제 5번의 경우 illuminate --> 조명하다라는 뜻 보다는 설명/해명하다의 뜻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와 맞는 뜻은 elucidate입니다. 당연히 1,2,3,5는 배제하..

2023 광운대 편입 모집요강, 역대 TO 분석 [내부링크]

2023 광운대학교 편입 모집요강이 발표되었습니다. 역대 광운대 편입 TO도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광운대학교는 많은 편입 학생을 뽑지 않는 학교 중 하나입니다. 헌데 공학계열은 취업이 잘 되는 학교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연계열 학생은 광운대 편입(특히 전자공학, 전기공학, 로봇공학)은 꼭 넣어서 합격해야합니다. 2023 광운대 편입 모집요강 2023 광운대 편입 TO 광운대 편입 TO 변화 2020년 광운대 일반편입 20명 / 학사편입 33명 2021년 광운대 일반편입 36명 / 학사편입 33명 2022년 광운대 일반편입 40명 / 학사편입 33명 2023년 광운대 일반편입 41명 / 학사편입 33명 학사편입은 동일하나 일반편입 인원은 조금씩 계속해서 인원을 늘렸습니다. 2023 광운대 편입 전형일정 20..

2022 건국대 편입영어 기출문제 및 난이도 분석 [내부링크]

2022 건국대 편입영어 기출문제, 난이도 분석 건국대 편입영어 기출문제 유형 분석 2022 건국대 인문계 편입영어 기출문제를 분석해보니 2022 건국대 편입영어 기출 인문계 문법 6문제 / 어휘 6문제 / 논리 10문제 / 독해 18문제 총 40문항(60분) 2022 건국대 편입영어 기출 자연계 문법 4문제 / 어휘 2문제 / 논리 9문제 / 독해 5문제 영어20문항 + 수학20문항(60분) 2022 건국대 편입영어 기출문제 파트별 분석 건국대 편입영어 어휘 건국대 편입 어휘는 쉬운편에 속합니다. 기본적인 MD/보카바이블만 충분히 암기가 되어 있다면 수월하게 풀 수 있는 문제입니다. 1번 문제를 풀어본다면 동의어를 찾는 문제로서 convivial이 문제로 나왔는데 뜻은 명량한~, 친근한이라는 뜻입니다...

2023 단국대(천안) 편입 모집요강 / T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 인서울 편입 5관왕-->공기업 취업 퇴사 후 편입/학점은행제 분석/멘토를 하고 있는 차수성가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단국대(천안) 편입 모집요강이 발표되었습니다. 2023 단국대(천안) 편입 TO 및 변화추이 단국대 천안 편입 TO의 경우 2020년 일반편입 329명 / 학사편입 47명 2021년 일반편입 332명 / 학사편입 47명 2022년 일반편입 358명 / 학사편입 43명 2023년 일반편입 308명..

2023 단국대(죽전) 편입 모집요강 / T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제 소개글과 편입/학점은행제 조심사항은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2023 단국대 편입모집요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역시나 많은 인원을 뽑습니다! 그럼 단국대 편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3 단국대 편입 TO 분석 단국대 편입전형 및 기출문제 분석 단국대 편입 예비 순위 베이스별 편입 학원,강사 추천 / 진로 고민 / 독학 커리큘럼 설계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국숭세단 인문계,자연계 편입 전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베이스가 없는 학생들이 목표로 잡고 있는 국숭세단이라 불리는 학교들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편입 시험 및 전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국민대학교 편입 2. 숭실대학교 편입 3. 세종대학교 편입 4. 단국대학교 편입(죽전/천안) 5. 편입멘토 생각 1. 국민대학교 편입 국민대학교는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에 있습니다. 위치가 조금 애매하다고 생각이 되긴 합니다 국민대가 미대와 자동차,기계로 유명합니다. 2022년 국민대는 일반편입생을 뽑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다시 재작년과 비슷하게 인원을 뽑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반편입 응시하는 우리 학생들이 올해는 피해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형방법- 국민대학..

학점은행제 교육원,플래너 변경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편입 5관왕에 성공후 공기업에 있다가 지금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일을 하고 있는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소개글 꼭! 읽고 우리 학생들 조심!!)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오늘은, 우리 편입 준비 학생들이 불만을 토로하고 있고, 심지어 학점은행제 환불 상황까지 일어나고 있는 학점은행제 플래너 연락 두절 및 학점은행제 결제 후 플래너의 답변이 느려진 경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려합니다. 네이버 상담양식을 통해서 편입 공부 말고도,..

가천대 편입 2023년 모집요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링크 눌러서 필독하고 우리 학생들 조심 또 조심하세요!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편입 관련 베이스별 학원.강사 추천/ 인강 추천 / 편입 커리큘럼 설계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는 아래 카톡에 상세히 적어주시면 도와줄게요! 여러분도 저처럼 편입을 통해 인생을 변화시켰으면 좋겠습니다. http://pf.kakao.com/_siixdK 2023년 가천대 편입 모..

인서울 경영/경제학과 편입 경쟁률 및 커트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링크는 꼭! 클릭해서 필독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우리 학생들 새로운 인생, 더 나은 삶을 위해 편입을 준비하려 하는데 무슨 편입팀이다, 합격생 많은 사람이다 이렇게 적은 블로그, 유튜브들 다 사기이니 조심!! (알바몬 통해서 영업직 뽑는 구조이니 조심해요!!) 오늘은 상경계의 꽃인 인서울 경영/경제학과 편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항공우주공학과 및 관련학과 편입 및 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최근 정말 엄청난 일이 있었지요? 순수 국내 기술로만 우주로켓을 쏘아 올렸지요? 바로 "나로호"입니다! 우주, 로켓 산업은 한 국가의 미래 먹거리 사업뿐 아니라 통신, 보안, 국방 분야에 걸쳐서 굉장이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항공우주 학과의 경쟁률도 높아질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당장 올해부터는 아니라도 내년부터 점진적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현재 현역 학생들이 자연계가 훨씬 인원이 많습니다...) 그러면 항공우주관련 학과들이 개설된 학교들은 어디이고, 이 학교들의 전형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입공부법/전략/진로/학원 추천등은 아래 사진 클릭해서 상담양식 남겨주시면 도와줄게요! 우리 학생들...

인서울 컴퓨터공학과 편입 및 진로(찐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오늘은 4차산업혁명의 시작과 더불어 우리 학생들의 관심이 많아진 학과 중 하나인 인서울 컴퓨터공학과 편입 및 진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관련학과 2. 인서울 컴공 편입 전형 3. 진출 가능 직업 및 연봉 관련학과 컴퓨터공학과와 이름이 다른 학과들이 몇개 있습니다. 응용시스템학과, 컴퓨터과학과, 컴퓨터시스템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다 같은 학과입니다! 컴공 개설대학, 편입전형 서경대학교, 경희대학교, 서강대학교, 세종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홍익대학교, 동국대학교, 동국대학교, 중앙대학교, 상명대학교, 숭실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세종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서경..

인서울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편입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수성가TV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요즘 1인 미디어, 콘텐츠, 광고 등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진로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이 많이 있을것 같습니다. 실제로, 미디어커뮤니케이션(미컴과) 편입에 대해 상담 요청을 하는 학생들에게 어떤쪽 일을 하고 싶냐고 물어보면 광고나 마케팅, 촬영/편집 쪽의 일에 대한 흥미를 느껴 진로를 잡고 있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음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컴과 편입 및..

한양대 자연계/인문계 편입(TO,공부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생 출신 공/대기업 합격 후 5년째 편입/학점은행제 멘토로 여러분과 편하게 소통하고 있는 차수성가입니다! (아래 소개글과 주의사항은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오늘은 모든 자연계/인문계 편입 준비생의 1지망 학교인 #한양대편입 분석 및 공부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입 공부 커리큘럼 / 베이스별 맞춤 학원 및 강사 추천 / 공부전략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진로 상담은 아래 상담양식 클릭해서 작성해 주시면 도..

성균관대 인문계,자연계 편입 / TO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전문대에서 일반편입으로 인서울 편입 5관왕으로 인생을 변화시킨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소개글은 필독입니다!! 여러분 사기 조심!!)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오늘은 2022년 QS 국내 대학순위 6위 THE 국내 대학순위 3위 랭킹이 된 성균관대학교 편입에 대해서 유익하고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편입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아래 사진 클릭해서 상담요청 남겨주시면 실제 전문대 출..

서강대 인문계/자연계 편입, 합격 공부법 및 멘탈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링크 필독!! 우리 학생들 사기 조심!)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오늘은 편입영어 수학을 갈 수 있는 Top3 대학 중 서강대학교 편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최근 3년 서강대 편입 TO 변화 2. 서강대 편입 합격 공부 전략 편입 공부법/ 커리큘럼 요청 / 학원 추천 / 편입 인강 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궁금한 사항은 아래 사진 클릭해서 ..

편입 수학만 100% 보는 학교,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오늘은 편입수학 100% 전형 대학교들의 정보와 공부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자연계 편입에서 편입수학만 본다는 것은 어려운 편입영어를 공부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단점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실제 인서울 편입생이자 5년간 편입/학점은행제 멘토로서 실제 경험과 더불어 그동안 학생들이 실패했던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아래 링크 눌러서 제가 어떤사람인지 확인 하시고, 제발 사기좀 당하지 마세요... 블로그나 유튜브에 그럴듯하게 전문가처럼 써놓고 무슨 합격생팀이다 이러면서 합격증 사진 올려놓고... 다 사기입니다... 고졸, 전문대 나와서 무슨 멘토라 속이는지.. 참... 그런사..

중앙대 편입, 기출문제/TO/전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7등급 노베이스 전문대에서 일반편입으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하위권 학교 포함하면 8관왕은 되겠네요^^) 상담요청 및 글을 읽기전에 아래 링크 눌러서 소개글은 꼭! 읽어보세요! 여러분 사기 조심해야 합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1. 중앙대 편입 TO 변화 2. 중앙대 편입 전형 3. 중앙대 편입영어, 수학, 과학 문제 분석! 편입 학원 및 강사 추천 / 독학 커리큘럼 / ..

건동홍 편입 전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아래 글은 필독!!!!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 doctor0914.tistory.com 오늘 우리 학생들에게 정리해서 알려 줄 내용은 많은 학생들의 꿈의 학교 건국대학교, 동국대학교, 홍익대학교 즉 건동홍 편입입니다! 1, 건국대학교 편입 2. 중앙대학교 편입 3. 홍익대학교 편입 편입 의지,마인드/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 편입 강사 추천/ 편입공부 차수성가 커리큘럼 등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아래 사진 클..

아주대 편입, 생각보다 취업률 좋은 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해서 꼭! 필독!! 사기 조심!!)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 doctor0914.tistory.com 오늘은 학생들이 잘 모르고 있는 의외로 취업률이 좋고, 기업에서의 인식이 좋은 아주대학교 편입에 대해서 알려드리려합니다 참고로 저는 아주대도 합격했었습니다! 편입 공부법 / 강사 및 학원 추천 / 커리큘럼 / 교재 추천 / 학점은행제 편입,학점은행제 관련 위와 같은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아래 사진 클릭..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차수성가 멘토에게 자주하는 질문 2.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과정 진행에 있어서 주의사항!(필독) 이 부분에 대해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에게 상담요청은 아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눌러서 남겨주세요~! 차수성가 학점은행제 편입생 출신 공기업,대기업 합격 편입/학점은행제/진로 멘토 pf.kakao.com 1. 차수성가 멘토에게 하는 단골 질문 Q. 편입 한 다음에 어렵게 입사한 공기업을 그만두고, 왜 편입 / 학점은행제 / 진로 상담 멘토일을 하시나요? --> 저는 학업적으로 봤을때 가장..

중경외시 인문계, 자연계 편입 시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 후 재능기부로 시작한 일이 현재는 주업이 된 차수성가TV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오늘은 저번 서성한 편입 전형 분석에 이어서 중경외시 편입시험, 전형을 정리하겠습니다. 1. 중앙대 편입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로 84 중앙대학교 중앙대학교는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반편입/학사편입- 중앙대학교 일반 편입을 살펴 보면 인문대, 사회과학대, 사범대, 경영경제대, 예술대의 경우 1단계 : 편입영어 100% 2단계 : 1단계 성적 80% + 전적대학 성적 20% 중앙대 편입영어 시험의 경우 40문항을 60분동안 응시합니다. (객관식 4지선다) 편입수학, 전공기초 시험의 경우 30문항 과목별 60분을 봅니다...

서성한 인문계, 자연계 편입 전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편입에 대해서 생각할 때 가장 워너비 편입 학교이자 너무 높게 보여서 아예 목표로도 잡지 않는 서강대, 성균과대, 한양대 편입을 알아보겠습니다. 흔히 서성한이라고 하지요?^^ 자 그러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서강대 편입 2. 성균과대 편입 3. 한양대 편입 4. 차수성가TV 편입멘토 마인드 혼쭐!! 1. 서강대학교 편입 서강대학교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35 서강대학교 서강대학교는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에 있습니다. 신촌에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우리 학생들 서강대 합격하면 박물관 쪽으로 나오면 수저가라는 짬뽕집 꼭! 가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매년 저와 함께 1년..

인서울 심리학과 편입 및 진로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7등급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최근 몇년간 근처에 심리상담센터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고 위클래스 상담교사, 기업 내 심리상담부서 개설 등 심리학과 관련 취업 수요가 많이 증가하다 보니 심리학과 편입을 생각하는 많은 학생들이 편입 상담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심리학과 편입에 대해서 알려드리려합니다. 1. 심리학과 진로 2. 심리학과 편입 주요 대학 및 전형 1. 심리학과 진로 대부분의 학생들이 심리학과를 졸업하면 전문상담교사, 직업상담사 등 심리상담만 직업으로 가지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심리학과의 진로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심리학을 기반으로 의료, 상담, 교육, 사회, 산업,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을 할 수 있습니다. 카피라..

편입학원 중간에 변경(옮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은, 최근에 부쩍 상담요청이 많아진 "편입학원을 중간에 변경을 해도 될까요?" "편입학원 옮겨도 될까요?" "편입 강사진이 너무 안맞아요..." "편입 학원 난이도가 저랑 안맞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학생들이 처음에 편입을 알아 보면서 제 유튜브나 블로그 통해서 상담요청을 한 학생들은 제가 어떤 공부법/학원이 맞을지 공부시간,멘탈,베이스,강점,약점을 파악 후 1. 편입학원 2. 강사진 이렇게 2개를 추천하는데, 특이한 경우는 영어는 A학원, 수학은 B학원 추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학생 베이스별 개개인에 맞는 강사가 있기 때문입니다. 헌데...

2022 숭실대학교 편입 경쟁률[숭실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이번에는 2022 숭실대 편입 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숭실대학교 편입 시험은 생각보다 까다롭습니다. 편입영어, 편입수학 푸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립니다. 편입공부법 /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 편입 인강추천 / 편입강사 비교 편입 관련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아래 사진 클릭해서 연락주시면 도와드릴게요! 2022 숭실대 편입 경쟁률 2022 숭실대학교 편입 경쟁률을 살펴보면 일반편입학 81.50 : 1 학사편입학 27.85 : 1 일반편입 경쟁률이... 늘 그렇듯 너무 높다고 생각합니다 거의 일반편입과 학사편입이 3배가 차이나고.. 점수대도 많이 차이 납니다... 제가 여유가 되면 학사로 돌리라는 이유가 이것입니다. 무조건 학사해야합니다! 라..

경기도 분당, 성남시 편입학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TV의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수원, 성남, 분당,용인등에 거주하는 편입 준비 학생들이 고민을 하고 있는 편입 학원을 어디로 가야할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처럼 편입을 통해 인생이 변화되는 것을 여러분도 경험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래서 제가 무료로 이런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누누이! 강조해서 얘기하지만! 편입 학원은 학생들의 베이스, 공부습관, 시스템을 모두 고려해서 선정해야합니다! 이 부분은 제가 다년간의 학생들 데이터, 학원 교수진 강의스타일 분석, 합격률 분석 등을 통해 얻어진 정보로서 한명이라도 저와 인연을 맺은 학생들이 모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공개합니다! 분당,성남,용인 지역의 편입학원은 사실 대안이 없습니다. 김영 ..

2022 가톨릭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편입 5관왕에 성공한, 차수성가TV의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2022 가톨릭대학교 편입 경쟁률을 보겠습니다. 2023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있는데 이부분은 인터넷 광고, 댓글에 속지말고 제발 전문성 있는 사람에게 상담받고 진행하세요. 나중에 큰일나지 말고... 편입 커리큘럼 / 편입 공부법 /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클릭해서 상담양식 남겨주면 순차적으로 상담도와줄게요 (늦어도 2일안에는 연락해서 도와줄게요!) 2022 가톨릭대학교 편입 경쟁률 2022 가톨릭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일반편입 41.08 : 1 학사편입 18.71 : 1 2022 가톨릭대학교 편입 경쟁률 (일반편입) 2022 가톨릭대학교 편입 경쟁률 학사편입

2022 아주대학교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2022 아주대학교 편입 경쟁률을 살펴보겠습니다 저도 실제로 편입을 준비할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을 해서 제대로된 정보가 없었는데 우리 학생들은 이러한 시행착오를 겪지 않게 제가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편입을 통해 스스로의 자신감/자존감 회복과 새로운 인생의 경험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인터넷 블로그, 카페 댓글, 알바에 속지 마세요.. 불법업체(자칭 1위 편입...) 여러분 인생 이제 여러분이 분별력 있게 선택해야합니다. 편입 커리큘럼, 편입 준비사항, 편입 공부법,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편입 관련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아래 사진 클릭해서..

편입 기숙학원, 팩트만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출신, 차수성가TV의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저한테 상담양식이나 카톡을 통해서 지방 거주로 인강으로만 진행이 가능한데, 개인 공부 의지가 부족한 학생ㅜㅜ 독하게 마음 먹고 편입 기숙학원을 알아보는 학생들이, 질문을 하는 편입 기숙학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 그전에, 학생들과 전화 상담을 하고 마지막에 저한테 "왜 무료로 이런 정보들을 알려주시는가요?" 라고 질문 하는 학생들이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 정확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편입 후에 공기업에 취업 하였다가 제가 편입과 학점은행제를 고민할때 "제대로된 멘토 한명 있으면 멘땅에 헤딩식으로 시작할때,시행착오를 겪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교육쪽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공기업 ..

2022 홍익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편입생 아웃풋 No.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2022 홍익대 편입 경쟁률이 최종집계되었습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2022 홍익대 편입 경쟁률(일반편입) 전자·전기공학부 55.00 : 1 신소재·화공시스템공학부 신소재공학전공 64.50 : 1 신소재·화공시스템공학부 화학공학전공 63.00 : 1 정보·컴퓨터공학부 컴퓨터공학전공 65.17 : 1 정보·컴퓨터공학부 산업공학전공 65.00 : 1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58.00 : 1 토목공학과 70.00 : 1 경영학부 경영학전공 136.64 : 1 영어영문학과 129.00 : 1 독어독문학과 165.00 : 1 불어불문학과 152.00 : 1 국어국문학과 151.50 : 1 법학부 142.67 : 1 경제학부 경..

2022 이화여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편입생 아웃풋 No.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2022 이화여대 편입 경쟁률이 나왔습니다. 음... 작년에 비해서 모집인원이 적어서 올해 이대 편입경쟁률은 조금 오른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22 이화여대 편입 경쟁률을 살펴보겠습니다. 이화여대 일반편입 경쟁률은 24.03 : 1 이화여대 학사편입 경쟁률은 14.19 : 1 2022 이대 일반편입 경쟁률 국어국문학과 24.00 : 1 중어중문학과 31.00 : 1 불어불문학과 34.50 : 1 독어독문학과 33.50 : 1 사학과 40.50 : 1 철학과 33.00 : 1 기독교학과 32.50 : 1 영어영문학부 28.00 : 1 정치외교학과 28.00 : 1 행정학과 28.50 : 1 경제학과 33.33 : 1 문헌정보학과..

2022 경희대 국제캠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편입생 아웃풋 No.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이번에는 2022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편입 최종편입경쟁률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경희대 국제캠 편입경쟁률은 일반편입학 19.09 : 1 학사편입 11.91 :1 로 집계 되었습니다. 확실히 인문계열이 몰린 서울캠퍼스에 비해서 국제캠퍼스 편입 경쟁률을 낮은것을 확인 할 수 있엇고. 역시.. 점수대 / 경쟁률 이 부분 때문에 자연계 편입은 학사편입이 유리합니다. 편입 관련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물어면 알려 줄게요 2022 경희대 국제캠 일반편입 경쟁률 기계공학과 17.45 : 1 산업경영공학과 24.25 : 1 원자력공학과 19.00 : 1 화학공학과 17.29 : 1 정보전자신소재공학과 21.60 : 1 사회기반시스템공학과 15..

2022 경희대 서울캠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편입생 No.1 아웃풋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이번에는 2022 경희대 편입 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경희대 편입은 인원을 많이 줄여서 너무 마음이 아픈데... 그래도 뚫고 갈 사람은 뚥고 갈거라 생각이 됩니다. 남은기간 우리 학생들 화이팅입니다. 경희대는 올해부터 공인영어 반영비율을 10%로 하고 편입영어/편입수학 90% 전형으로 돌려서 학생들에게는 카드 하나가 더 생긴것입니다! 1. 2022 경희대 서울캠 편입 전형별 경쟁률 2. 2022 경희대 서울캠 일반편입 경쟁률 3. 2022 경희대 서울캠 학사편입 경쟁률 4. 편입 멘토 생각 2022 경희대 서울캠 전형별 편입 경쟁률 2022 경희대학교 서울캠 편입 경쟁률을 보면 일반편입학 15.85 : 1 학사..

2022 서울시립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편입생 아웃풋 N0.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이번에는 2022 서울시립대학교 편입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립대학교 편입은 인서울에서 몇개 없는 공인영어 + 전공시험 전형의 학교입니다. 이번 경쟁률에서 보면 시립대도 학사편입이 유리합니다. 시립대 편입 토익커트를 봐도 점수대가 낮은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편입관련 궁금한사항,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 편입 독학 커리큘럼 / 편입 교재 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네이버 블로그, 카페 댓글에 속지 마시고 전문적으로 실제 편입생인 제가 무료로 도와주고 있으니, 아래 통해서 연락 주시면 도와줄게요.. 저처럼 편입을 통해 인생을 바꾸는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십니..

2022 고려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5관왕, 차수성가TV의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인서울 대학교중 전형이 다른 학교중 하나인 2022 고려대학교 편입 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 지금 거의 매일 학생 상담을 하는데 하루에 1건, 많게는 2건씩 이상한 편입플랜, 불법업체와 학점은행제 진행하는 학생, 학위가 안나오는 플랜을 진행하는 학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발 인터넷 글좀 속지 마세요.. 누가 상담을 하는지는 알고 하세요.. 어떤 사람인지.. 어떤 스펙을 가졌는지.. 검증이 되었는지... 편입 공부 커리큘럼 / 편입 교재 추천 / 편입 인강 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등 편입 관련 사항은 아래 사진 클릭해서 상담양식 남겨주시면, ..

편입 전적대 성적, 학점에 대한 팩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편입생 아웃풋 No.1 차수성가TV 편입 멘토입니다! 오늘은, 제가 편입멘토로서 3년간 학생들을 상담하면서 무수히 많이 받았던 질문이자, 올해 2023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하는 하고 있는 질문인 이 부분에 대해 정확히! 답변드릴게요! 아! 그전에 2023년 편입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이 하는 베이스별 맞춤 편입 학원 / 편입 단어 암기방법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그리고 차수성가 1:1 맞춤 편입 커리큘럼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아래 사진 클릭하거나, 카톡채널로 연락 주시면 도와줄게요! 카카오톡 채널 상담: http://pf.kakao.com/_siixdK 편입 전적대 성적 중요할까?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궁금해하고, 성적이 낮은 학..

2022 연세대학교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요즘 2023년 편입 준비를 하려는 학생들의 편입 학원추천, 편입 커리큘럼, 학점은행제 등으로 상담 요청이 많아서 블로그를 자주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고려대와 쌍벽을 이루는 2022 연세대학교 편입 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상담을 하다보니.. 정말 안타까운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상한 인터넷 글 보고 이상한 인강으로 공부하고 (물론 다시 상담을 통해 환불 시키고 커리 짜주었습니다) 학점은행제 불법업체에서 진행하지를 않나... 학점은행제 벌써 이상하게 플랜을 받아서 진행하지를 않나.. 어쩌면 그래서 제가 더 블로그나 유튜브에 강조해서 말하지 않나 싶습니다. 편입 관련 궁금한점 / 학점은행제 관련 궁금한 ..

브라운 편입학원 분석(feat.편입합격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출신 인생멘토입니다 편입 준비생들이 가장 고민하는것 중 하나인 "어느 편입학원을 가야할까?"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네번째 편입학원 소개입니다. 오늘 소개할 편입학원은 브라운 편입학원입니다 1. 브라운편입학원 위치 2. 브라운편입학원 영어강사진 3. 브라운편입학원 수학강사진 4. 브라운편입학원 시스템 5. 인생멘토 브라운편입학원에 대한 의견 1. 브라운 편입학원 위치 브라운편입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99 수표교빌딩 2층 브라운편입학원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으면 아래 자세한 위치를 첨부한 것처럼 1호선 종각역 1,3호선 종로3가역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울의 중심부에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편입 카페(독편사, 편준사, 학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5관왕 멘토입니다. 오늘은 학생들이 편입정보를 알기 위해 가입하는 편입 카페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전... 편입카페에 자주 접속하는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독편사 2. 편준사 3. 학편기 4. 편입카페를 자주 들어가지 말아야 하는이유 무료 편입 상담 요청 : http://naver.me/FPayce8P 1. 독편사(독하게 편입 준비하는 사람들) 네이버 독편사 카페는 2007년에 개설되어서 회원수 52만명을 보유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 편입 카페입니다. 저도 처음 편입을 알아볼때 이곳에 가입했는데 지금 들어가보니... 지금은 광고들도 많고 댓글들을 대충 살펴보니 광고성 유도 댓글들이 많이 달리더군요.....

재수, 반수, 편입 고민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오늘은 저에게 질문하는 사항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편입 VS 재수 편입 VS 반수 이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편입과 수능 시험 비교 1. 수능 과목 수 인문계의 경우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사탐(선택 2과목) 자연계의 경우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과탐(선택 2과목) 이렇게 보는데 2. 편입 과목 수 인문계 편입의 경우 편입영어 100% 또는 공인영어 - 공인영어 대학(연대,고대,시립대,성신여대) + 국립대 자연계 편입의 경우 편입영어 + 편입수학 또는 공인영어 + 전공시험(또는 면접) 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편입 수능 인문계 편입영어 또는 공인영어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사탐(2과목) 자연계 편입영어..

편입학원 상담 가기전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편입 학원을 상담가기전 우리 학생들이 편입학원에 중요하게 물어보아야 할것들을 생각해보았습니다! 빠르면 하반기 준비 해서 올해 편입 또는 내년 편입을 생각하고 저한테 상담 요청을 하는 학생들이 있는데 학원과 인강 등의 고민이 참 많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저도 편입 준비를 시작하려 할때 그랬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학생들이 이러한 고민시간 조차 아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 카톡 doctor0914 무료 편입 상담 요청 : http://naver.me/FPayce8P 편입학원 상담 전 고려사항!! 1. 어느 편입학원을 가야하나? 2. 내 베이스가 얼마나 되는가? 3. 편입학원 강사..

편입 독학 장단점 비교!!(feat. 합격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상담을 요청한 학생들과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1. 코로나로 편입학원을 가기 꺼려하는 학생 2. 왔다갔다 시간낭비라 생각하는 학생 3. 혼자서 하는게 편하다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도 편입은 독학으로 가능하다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편입 독학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무료 편입 상담 양식 : http://naver.me/FPayce8P 안녕하세요. 선생님 제가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서 편입 학원을 다닐 수 없는 상황입니다. 멘토님, 서울에 살지만 학원비가 조금 부담이 되서 독학으로 진행하려 하는데 가능하까요? 위 상황은 상담을 요청한 학생들의 내용을 가져온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학생들이 은근히 많이 있고 여..

학점은행제 인정 자격증 종류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취업,진로/편입 멘토입니다! 아래 링크 눌러서 꼭!! 읽어보시고, 우리 학생들이 과정 진해하는데 있어서 사기당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차수성가 편입/학점은행제 멘토 소개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차수성가 또는 차수성가TV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의 편입/ 진로/ 학점은행제/ 취업 등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는 김차년 멘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과 상담하면서 1. doctor0914.tistory.com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질문을 많이 하는 학점은행제에서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자격증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무료 학점은행제 상담 : http://pf.kakao.com/_siixdK 차수성가 학점은행제 편입생 출신 공기업,대기업 합격 편입/학점은행제/진..

군대에서 학점은행제 하는 방법_군인 학점은행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후 공기업에 재직하다가 많은 학생들이 고민하고 있는 학업/진로/편입/학점은행제에 대한 무료 멘토링을 하고 있는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질문을 많이 하는 군대에서 학점은행제 학점 취득방법에 대한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무료 학점은행제 상담 양식 : http://naver.me/5ncASQLt 군대가 학업에 미치는 영향 남학생들의 경우 의무적으로 18~21개월간 복무를 해야 하는데 20대 초반 중요한 시기에 아무것도 묶여 있으면 제 생각에 시간이 아깝습니다... 물론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건 대한민국 국민의 의무이지만 공무원시험준비,재수, 편입, 자격증. 일 등을 하면 그만한 아웃풋이 나올텐데... 안타까울 따름이라 생각합니다...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후 공기업에 재직하다가 많은 학생들이 고민하고 있는 학업/진로/편입/학점은행제에 대한 무료 멘토링을 하고 있는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저한테 질문을 하는 학점은행제 학점 취득방법에 대한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무료 학점은행제 상담 양식 : http://naver.me/5ncASQLt 1. 학점은행제 온라인 수업 2. 자격증 학점 인정 3. 독학사 학점 인정 4. 전적대 학점 인정 학점은행제 학사학위(4년제학위) 취득 방법 학점은행제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방법은 총 140학점 전공 60학점 교양 30학점이며 전공과 교양을 필수로 채우고 나머지 학점을 채워서 총 140학점만 만들면 됩니다. 학점은행제로 학사학위 취득에는 고졸 학..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후 공기업에 재직하다가 많은 학생들이 고민하고 있는 학업/진로/편입/학점은행제에 대한 무료 멘토링을 하고 있는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저한테 질문을 하는 학점은행제 학점 취득방법에 대한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무료 학점은행제 상담 양식 : http://naver.me/5ncASQLt 학점은행제 전문학사(2년제 졸업) 학점 취득 방법 학점은행제로는 전문학사(2년제 학위) - 1년 학사(4년제 학위) - 1년 반 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전문학사 학위 취득방법을 알아볼게요 편입이나 기사자격증 응시요건을 빠르게 만드려는 학생들이 학점은행제를 이용합니다.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과정에서는 학점은행제 온라인 수업 + 자격증(2개..

학점은행제 요약 설명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후 공기업에 재직하다가 많은 학생들이 고민하고 있는 학업/진로/학점은행제에 대한 무료 멘토링을 하고 있는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저한테 질문을 하는 학점은행제가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자합니다! 학점은행제 엑기스 설명!(선요약) 대한민국에는 교육법이 두개가 있습니다. 1. 고등교육법 - 초중고, 2/4년제대학, 방통대,사이버대 2. 평생교육법 - 학점은행제, 독학사(독학학위제) 학점은행제는 온라인으로 학위를 취득 하는 제도로서 우리 학생들이 알고 있는 2년제 대학(전문학사 학위) 4년제 대학(학사 학위) 학위를 온라인 수업과 자격증으로 취득하는 제도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빨리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는 제도로..

2022년 충북대학교 편입 모집요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22년도 충북대학교 편입 모집요강이 발표되었습니다. 전국 대학교중에서 가장 빠른 발표라 생각이 됩니다. 무료 편입 상담 양식 : http://naver.me/FPayce8P 2022학년도 충북대학교 편입 전형 일정 2022년도 충북대학교 편입 일정은 원서접수는 21.12.15일부터 12월17일까지입니다. 서류 제출기한은 12월 22일까지이니 이 부분 꼭 잊지말고 제출하셔야합니다. 1단계 전형 발표는 22년 1월 14일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저도 편입 시험을 보고 1단계 발표가 날때까지 마음졸였던 기억이 나는데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편입학 고사는 22년 1월19일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2022년 충북..

학점은행제 수업 최소 편입(보유학점 편입 70학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에서 일반편입으로 인서울 5관왕한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많은 학생들이 질문을 하고 있는 보유학점 편입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어디에도 제대로 정리된 자료가 없어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아! 그전에 학생들 주의할 점이 있어요. 블로그나 유튜브 이런곳에 많은 자료들이 있는데 실제 편입을 해본것 처럼 말하는 분들 조심하셔야합니다. 반드시!! "아니 그래서 편입 해 보셨나요?" 라고 물어봐야합니다. 편입 준비했었다. 유튜브도 하고 있다. 얼굴까고 한다. 뭐 이런 대답 참...진부하죠.. 준비는 하루만 해도 준비죠^^ 우리 학생들 인생 걸고 편입 준비하는거잖아요 많은 학생들이 상담을 요청해서 상담을 하면 이상한 정보들을 얻고, 학점..

2022 편머리(편입영어 기출문제, 편입수학 기출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에서 일반편입으로 인서울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편입 기출문제의 바이블이라 불리우는 2022 편머리 편입영어 2022 편머리 편입수학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출문제를 어디서 구하냐는 질문을 많이 하는데 사실 학원에서 나오는 기출문제들이 돌고 도는것입니다 저도 편입 공부를 할때 김영편입학원은 다니지 않았지만 편머리 편입기출문제는 사서 봤었습니다^^ 편입기출문제는 언제부터 풀어야 하는가? 많은 학생들이 제게 하는 질문이 아래와 같은데 기출은 언제부터 풀어야 하느냐? 지금 기출문제 풀어도 되느냐? 정답은! 아직 편입 기출문제를 풀기에는 너무 빠릅니다. 아직 학생들은 편입영어와 편입수학을 다지는 기간이에요 편입어휘, 편입 독해스킬도 ..

군대에서 편입공부 방법!(군인 학생 편입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현재 군 복무중에 편입준비 또는 학점은행제 준비를 하려는 학생들의 문의가 많이 와서 "군대에서 편입준비 방법/ 군대에서 학점은행제 하는 방법" 에 대해 제 생각과 더불어 설명을 드리려 합니다! 군대에서 편입준비 생각을 하는 이유(군인 편입준비) 현재 저와 함께 군대에서 편입공부와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는 학생들 모두가 아래의 생각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대학생들의 경우(남학생) 1학년 1학기 또는1학년 2학기까지 하고 군대를 가는데 군 입대 후 미래에 대한 진지한 생각을 합니다. 그러다가 현재 다니는 학교가 미래가 안보이거나 학생들 스스로가 전공과 맞지 않고 진정 원하는 학과를 가기 위해 수능..

전기산업기사, 전기기사 공부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산업기사, 기사 시험에 불합격하는 분들의 대표적인 공통점을 짚고 넘어가 보려 합니다 산업기사, 기사 불합격자들의 공통점(1) 특정과목에 대한 집중 같은 시간이 주어지고 같은 교재로 산업기사,기사 시험을 공부해도 개인의 IQ, 공부를 해 왔던 습관 등의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을 예시로 잡아도 반드시 합격자와 불합격자가 나온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효율성"이다. 산업기사.기사 필기 시험은 총 5과목으로 구성되어있다. 전기기사를 예로 들겠습니다. 회로이론,제어공학 전기기기 전자기학 전력공학 전기설비기준 이렇게 5과목이 있으면 공부를 진행하면서 자신한테 유난히 잘 맞는 과목이 1과목은 나옵니다..

편입포기하는 학생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출신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조금 무거운 주제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편입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해당되고 공감이 되는 내용이 될것 같습니다. 편입을 포기하게 되는 이유 공부를 해도 정답이 안보이는것 같은 혼자만의 싸움을 하고 있는것 같은 기분이 계속 들어서입니다. 어휘는 매일 외우고 학원 또는 인강을 듣고 나는 열심히 하고 있는데 똑같은 수업을 들어도 성적이 잘 나오는 학생들을 보면 상대적으로 박탈감도 들고 "내가 공부머리가 없나?"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제가 편입 준비를 할때도 제 소개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공부를 정말 못하는 학생이라 아무리 하루에 시간을 다 때..

편입수학 범위 및 공부방법(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출신 인생멘토입니다! 편입영어에 대한 정보는 많이 있는데 편입수학에 대한 정보는 많이 없어서 써보려합니다. 저도 편입공부를 할때 편입수학이 엄청 어렵고 힘들것이라 생각을 하였었는데 막상 경험해 보니 수능처럼 고차원적인 문제는 거의 없고 유형만 익숙해 진다면 풀 수 있는 문제들이 거의 대부분이었습니다 아! 그전에 2023년 편입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이 하는 베이스별 맞춤 편입 학원 / 편입 단어 암기방법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그리고 차수성가 1:1 맞춤 편입 커리큘럼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카톡채널 또는 상담양식으로 연락 주시면 도와줄게요! 카카오톡 채널 상담: http://pf.kakao.com/_siixdK 편입 상담양식 : htt..

편입학격생이 말하는 위드스타편입 분석(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출신 인생멘토입니다 편입을 시작하거나 준비하려는 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중 하나인 "어느 편입학원을 가야할까?"에 대한 시원한 해답을 주기 위한 세번째 편입학원 소개입니다. 오늘 소개할 편입학원은 위드스타 편입학원입니다(구 위드유 편입학원) 위드스타 편입 학원은 위드유라는 이름에서 변경이 되었으며 김영편입과 더불어 합격생을 가장 많이 배출하는 학원 중 하나입니다. 신기한게, 학생들이 김영편입, 해커스편입학원은 아는데 위드스타편입 학원을 모르는 학생들이 은근히 많더군요.. 이 부분은.... 김영편입학원과 해커스편입학원은 많은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올리고 있어서 학생들이 광고에서 김영과 해커스 편입학원에 대한 ..

(필독)편입학격생이 말하는 해커스편입학원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출신 인생멘토입니다 편입 준비생들이 가장 고민하는것 중 하나인 "어느 편입학원을 가야할까?"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두번째 편입학원 소개입니다. 오늘 소개할 학원은 [해커스 편입학원]입니다 해커스는 누구나 알듯이 토익을 전문으로 하던 학원이라 다른 편입학원들에 비해 역사가 오래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인프라, 노하우 등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상대적인것이지 절대 안좋다는 말은 아닙니다! 해커스 편입 영어 강사진 해커스 편입 문법 강사진 해커스 편입 강사진에는 솔직히 말씀드려서 1타 강사라고 하실수 있는 분은 없지만.. 학생들 말로는 자세하게 잘 봐주신다고는 합니다. 해커..

편입 합격생이 알려주는 김영편입 학원_대학 편입공부, 편입학원 어디로?(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많은 대학생들이 편입준비를 시작하며 가장 고민하는것 중 하나인 "어느 편입학원을 가야할까?"에 대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편입학원을 설명하려합니다. 그 첫번째로! [김영편입학원]입니다! 참고로 저도 편입준비를 할 때 김영편입학원도 상담을 갔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알고 있겠지만 대한민국 편입시장에서 김영편입 학원은 가장 먼저 생겼으며 많은 합격생들을 합격시켜 왔습니다. 김영편입 학원 위치 1. 강남캠퍼스 김영편입학원은 많은 캠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본캠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좋다는 기준은 다수의 1타 강사분들이 모두 포진하고 있습니다...

대학교 1학년 편입,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가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하는데 성인이 된 후 대학교를 입학한 대학생들의 경우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던 캠퍼스 라이프를 누릴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학교에 대한 메리트가 없고, 수능을 망쳐 전문대 또는 지방대에 간 학생들, 수능점수에 맞추어 자신의 꿈과 거리가 먼 학과 및 학교를 입학할수 밖에 없었던 학생들이 대학교 1학년 1학기를 마친 현재 시점에서 재수, 반수 또는 편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학교 1학년 학생들이 많이 고려하고 있는 대학교 1학년 편입준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전..

서울시립대 편입 토익 커트라인 점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이번에는 2022년 서울시립대 편입 공인영어점수 환산 및 합격점수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서울시립대 편입 공인영어점수 환산 서울시립대는 공인영어 점수가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는 학교중 하나라 생각이 됩니다. 2022년 서울시립대 편입 공인영어점수 환산표에 대하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학생들이 토익점수를 활용하여 서울시립대 편입에 지원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저와 함께 진행했던 학생들 모두가 한명도 빠짐없이 토익전형을 봤었습니다. 토익의 경우 1등급 점수가 990점 만점입니다. 여기서, 5점씩 내려갈수록 점수 등급이 내려갑니다. 예를들어, 990점 학생이 1등급을 맞으면 900점 학생은 19..

대학교 1학년 편입준비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가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하는데 성인이 된 후 대학교를 입학한 대학생들의 경우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던 캠퍼스 라이프를 누릴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학교에 대한 메리트가 없고, 수능을 망쳐 전문대 또는 지방대에 간 학생들, 수능점수에 맞추어 자신의 꿈과 거리가 먼 학과 및 학교를 입학할수 밖에 없었던 학생들이 대학교 1학년 1학기를 마친 현재 시점에서 재수, 반수 또는 편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학교 1학년 학생들이 많이 고려하고 있는 대학교 1학년 편입준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전..

2022년 경북대 편입 기본계획 및 모집요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인생멘토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2022년 경북대학교 편입 전형 기본계획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늘 하는 이야기 이지만 지거국 편입의 경우 토익 + 전공지식 + 학점 이 세가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는데 이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토익과 전공지식이라 생각이 듭니다. 전적대 학점의 경우 정말 특출난 학생 아니면 거의 비슷한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년간의 학생상담을 통해서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대부분이 그렇게 좋은 학점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준비 잘해서 합격하는 학생들을 많이 봤습니다^^ 제가 많은 학생들을 상담하며 느낀점은 학생들이 너무 전적대 학점에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선은 도전하세요 제발... 2022년 경북대학교 편입..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15)신재생에너지 전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4차산업혁명 미래 유망 직업중 신재생에너지 전문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현재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전문가로 활동하기 전 공기업에서 신재생에너지 연구를 했었습니다^^ 현재 기술 및 예시 지난해 기록적인 폭염으로 전기 사용량이 급증해 전국 곳곳에서 정전사태가 발생했어요. 에너지는 한정되어 있는데 사용량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죠. 이러다가는 머잖은 미래에 에너지가 부족할 수도 있겠지요? 이를 대비하기 위해 필요한게 연료전지, 수소 에너지, 태양광, 풍력, 지열, 폐기물 에너지 등의 신재생에너지예요. 석탄, 석유 등 화석연료를 대체하는 새로운 에너지란 뜻이죠. 신재생에너지는 화석연료에 비해 깨끗하고 환경친화적인 에너지랍니다 어떤 일은..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14)환경공학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이번 내용은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유망직업 중 환경공학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기술현황 및 문제점 우리는 이상기후와 해양쓰레기로 고통 받는 북극곰과 고래의 뉴스를 접하고 있고, 요즘은 외출할 때마다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는 실정입니다. 환경오염을 방지하고 우리 주변의 자연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환경공학은 지구의 미래를 지키는 기술입니다. 어떤 일을 하는가? 환경공학자는 공학적인 원리를 활용하여 대기환경, 수질환경, 폐기물환경, 토양환경, 해양환경 등 다양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종 연구와 조사를 하거나, 환경영향평가 업무를 한다. 또 환경오염 방지와 환경보전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정책을 수립한다. 미세먼지 방지나 온실가스 저..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13)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올해 70대가 된 K씨는 당뇨와 고혈압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병원에 가지 않아도 스마트 헬스케어를 통해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몸에 착용하는 웨어러블 기기로 혈당과 혈압을 측정하여 식사와 운동 등을 조절합니다. 스마트 헬스케어는 개인의 건강과 의료에 관한 정보, 기기, 시스템, 플랫폼을 다루는 미래 산업이에요. 기존 의료산업에 첨단 IT 기술을 적용해 맞춤형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종합의료서비스입니다. 어떠한 일을 하는가?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가는 전문 분야에서 따라 건강측정기 등 액세서리나 웨어러블 기기를 활용하여 개 인이 스스로 운동량, 심전도, 심장박동 등을 체크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헬스케어 ..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12)소프트웨어 개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우리가 숙제할 때 사용하는 문서작성 프로그램이나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앱을 비롯하여 로봇이나 자동차 등 기계가 작동하도록 하는 운영체계도 소프트웨어에요. 또 집에서도 편하게 택시를 호출할 수 있는 카카오톡 택시 앱, 개인 간 숙박 공간을 연결해주는 에어비앤비(Airbnb) 앱, 쉽고 빠르게 돈을 송금해주는 토스(Toss) 앱 등을 통해 우리의 생활은 더욱 편리해졌어요. 생활 곳곳의 편의를 돕는 이런 애플리케이션이 응용소프트웨어예요. 넓은 의미에서는 컴퓨터 운영체제에서 실행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뜻하지만, 요즘은 주로 모바일에 적용되는 소프트웨어를 응용소프트웨어라고 하죠.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응용소프트웨어..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11)드론 전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조종사가 탑승하지 않고도 비행과 조종이 가능한 무인기를 드론(drone) 이라고 합니다. 드론은 무인항공기(UAV), 무인비행기(무인기) 등으로 다양하게 불려요. 드론은 사람이 가기 어려운 재난 현장에서 사람을 수색하거나, 육지에서 멀리 떨어진 섬에 택배를 할 수도 있어요. 또 농업 현장에서는 논밭에 농약이나 비료를 뿌리고, 방송에서는 하늘에서 촬영한 영상을 생중계해요. 비행제어 기술의 발전으로 조작이 더욱 쉬워지면서 활용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는 드론은 이제는 산업현장과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장비가 되었어요. 어떠한 일은 하는가? 드론 전문가는 전문 분야에 따라 크게 드론조종사와 드론개발자로 구분된다. 드론조종사는 다..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10)3D 프린팅 전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미국 항공우주국(NASA)는 달기지를 건설하고 우주정거장에서 필요한 부품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3D 프린터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영국 한 대학의 연구진들은 3D 각막을 인쇄할 바이오 잉크를 개발해 세계 최초로 인공 각막 제작에 성공했습니다. 3D 프린팅 기술은 원래 제품 개발 시 시제품(시험용 모형) 제작에 주로 사용되었으나, 현재는 기술이 크게 발전하여 실제 금속부품으로 곧바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발전하였고, 활용 분야도 자동차, 항공우주, 의료, 음식, 건설, 유지보수 등으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어요. 어떠한 일은 하는가? 3D 프린팅 전문가는 전문 분야에 따라 다양한 일을 한다. 3D 프린터 개발자는 3D 프린터..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9)스마트팜 전문가 [내부링크]

스마트팜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전라남도의 한 토마토 농장은 스마트팜을 도입하여 토마토 생산량이 무려 40% 이상 늘었고, 관리시간은 4배 이상 감소, 에너지 사용량도 35%나 절감하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온실이나 과수원, 축사 등에 사물인터넷 등의 정보통신기술(ICT)을 적용한 스마트팜은 미래 농촌과 농부의 모습을 획기적으로 변모시킬 것입니다. 어떠한 일은 하는가? 스마트팜 전문가는 스마트팜 관련 기술과 장비를 개발하고 설치하며, 스마트팜 도입을 희망하는 농업인에게 컨설팅과 교육을 합니다. 유리하우스, 축사, 과수원 등에 정보통신기술(ICT)을 적용해 자동으로 작물과 가축을 키우는 환경을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팜 시스템을 설계하는 일을 한다. 농가..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8)자율주행 전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4차산업혁명시대 유망직업 중 자율주행전문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달리는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보거나 일을 하고, 침대처럼 편안하게 잠을 청할 수 있을까요? 부르면 달려오고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주차해주는 편리한 자율주행차. 아직 먼 얘기 같지만 구글, 애플, 테슬라, 현대자동차 등의 전 세계 유명 자동차제조사에서는 2020~2021년부터 자율주행차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운전자 없이 오직 탑승자만 존재하는 완전자율주행의 시대, 자동차라는 하드웨어에 첨단 IT기술이 접목된 자율주행자동차는 SF영화에만 존재하지 않습니다. 10년 안에 우리 모두의 자동차가 될 예정이고 기술이 그만큼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전기기능사 필기 합격률(3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닙니다. 오늘은 전기기능사의 역대 필기합격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전기기능사 시험일정 전기기능사는 매년 4회의 시험이 있으면 2021년 전기기능사 시험은 1월, 4월, 6월 10월에 있습니다. 전기기능사 응시료 2021년 전기기능사 시험 응시료는 필기 14,500원 / 실기 106,200원입니다 전기기능사 필기시험 범위 전기기능사 필기시험은 - 전기이론 - 전기기기 - 전기설비 3개의 파트에서 아래의 내용들을 시험봅니다. 객관식 4지택일형이며 60문항 입니다. 1. 정전기와 콘덴서 2. 자기의 성질과전류에 의한 자기장 3. 전자력과 전자유도 4. 직류회로 5. 교류회로 6. 전류의 열작용과 화학작용 7. 변압기 8. 직류기 9..

4차 산업시대 유망직업 15선_(7)로봇공학자 [내부링크]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버튼만 누르면 로봇이 집안에 쌓인 먼지를 구석구석 청소하고, 편의점에서는 결제뿐 아니라 고객에게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주는 로봇이 등장했습니다.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에서는 25년간 휠체어 생활을 해온 국가대표가 웨어러블 로봇을 착용하고 성화 봉송을 하기도 했습니다. 로봇은 사람이 하기 힘든 일을 대신해주고, 우리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단순한 제조부터 고도의 정밀함이 필요한 일까지, 인간의 손과 발이 되어 다양한 산업과 생활에 활용되는 로봇은 이미 우리 생활 가까이에 도착해 있습니다. 어떠한 일은 하는가? 로봇공학자는 서비스 로봇(교육용 로봇, 청소 로봇, 이동용 로봇등)이나 산업용 로봇(제조용 로봇, 용접로봇, 건설용 로봇 등), 협업로봇(코봇, collab..

4차 산업시대 유망직업 15선_(6)정보보호 전문가 [내부링크]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미국에서 스마트 TV와 냉장고를 통해 하루에 세 번씩 10만 건 단위 스팸 메일이 발송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국내 카드사에서는 개인정보 1억 건 유출사건이 있었습니다. 웹에서 모든 것이 연결되는 지금, 컴퓨터 기술이 발달하는만큼 컴퓨터에 저장된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기술 역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현대사회에서는 개인과 조직의 소중한 정보가 컴퓨터와 웹을 통해 저장되고 작업되기 때문이죠. 각종 컴퓨터 바이러스와 해킹의 위협으로부터 우리의 소중한 디지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일은 꼭 필요한 일입니다. 어떠한 일은 하는가? 정보보호 전문가는 IT보안 전문가라고도 하는데, 컴퓨터와 인터넷 상의 해킹과 바이러스로부터 디지털 정보를 보호하는 일을 한다. 구체적으로 보면, 컴퓨터..

4차 산업시대 유망직업 15선_(5)생명과학 연구원 [내부링크]

1. 생명과학 연구원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인간이 질병이나 장애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요? ‘유전자 분석’을 통해 암이나 희귀병 등의 질병에 걸릴 가능성을 개인별로 예측하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줄기세포’를 통해 기능이 약해진 뼈, 관절, 연골 등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인간의 생명 현상을 연구하는 학문인 생명과학은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인간뿐 아니라 동물, 미생물, 식물 등 다양한 분야를 탐구하는 종합과학입니다. 어떠한 일은 하는가? 생명과학(생명공학) 연구원은 생물학, 의약, 식품, 농업 등 생명과학 분야의 이론과 응용에 관한 연구를 통해 다양하고 복잡한 생명 현상을 탐구하고 이와 관련된 기술을 적용한다. 생명과학은 연구의 대상에 따라 크게 인체, 동물, 미생물,..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4)가상현실/증강현실 전문가 [내부링크]

가상현실/증강현실 전문가 기술현황 ‘포켓몬고(GO)’는 2016년 7월 출시된 이후 전 세계적인 열풍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스마트폰을 들고 걸어 다니다 보면 화면에서 포켓몬을 만날 수 있었고, 포켓몬이 나타나면 몬스터볼을 던져서 포획할 수 있었습니다. 증강현실을 활용한 포켓몬고는 현실과 영상 콘텐츠를 결합해 게임 속 포켓몬스터를 현실에서 잡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현실세계에 가상의 사물이나 정보를 겹쳐 보여주는 증강 현실은 게임뿐 아니라 쇼핑, 부동산, 교육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는가? 가상현실/증강현실 전문가는 전문분야에 따라 다음과 같은 일을 한다. PD(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기획자)는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또는 증강현실(AR: Aug..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 유망직업 15선_(3)빅데이터 전문가 [내부링크]

현재 기술 현황 구글의 ‘플루 트렌드’는 감기나 독감의 검색빈도가 높은 지역을 지도에 표시하여 독감의 확산을 가장 빨리 예측합니다. 페이스북은 개인의 성향과 검색패턴, 구매패턴을 분석해 맞춤화된 광고를 보여준다. 서울시와 KT는 통화 로그 분석을 통해 최적의 심야 시간대 노선을 찾아내기도 한다. 그 이유는 빅데이터가 있기 때문이다. 세상에 존재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가치있는 정보로 만들어내는 빅데이터는 정치, 경제, 문화, 과학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되면서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기술이다. 어떠한 일을 하는가? 빅데이터 전문가는 매우 빠르게 생산되고 있는 거대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저장하고, 이 데이터를 분석해 가치 있는 정보를 추출하는 일을 합니다. 빅데이터 전문가가 하..

4차 산업혁명 시대_미래 유망직업_(2)인공지능 전문가 [내부링크]

2. 인공지능 전문가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2016년 인공지능 ‘알파고’로 대한민국이 떠들썩했습니다. 알파고가 프로바둑기사 이세돌 9단을 이기는 장면에 전 세계에 생중계 되었고, 사람들은 마침내 인간을 이긴 인공지능에 발칵 뒤집혔다. 일본의 ‘소프트 뱅크’ 회사는 직원채용 시 서류전형에 인공지능 평가를 도입 인공지능 ‘왓슨’은 어려운 의학 논문을 단 몇 초 만에 읽고 의사와 환자에게 적절한 치료법을 추천 인간이 지닌 지적능력을 컴퓨터를 통해 구현해내는 인공지능은 급격히 발전 어떠한 일은 하는가? 인공지능 전문가는 사람의 뇌 구조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컴퓨터나 로봇 등이 인간과 같이 생각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알고리즘을 개발 예를 들면, 사용자가 말하는 음성을 인식하고 이해해 다른 언..

4차 산업혁명 시대_미래 유망직업_(1)사물인터넷 전문가 [내부링크]

1. 사물인터넷 전문가 현재 기술 현황 및 예시 냉장고가 아침식단을 알려주며 스스로 부족한 식재료를 주문하고, 기상시간에 맞추어 알람과 동시게 집안의 전등이 켜지고 실시간으로 집안의 전력사용량, 각 기기별 전력사용량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하고 ON/OFF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것들은 주변의 사물들이 인터넷으로 연결이 되어서 가능한 일입니다. 어떠한 일은 하는가? 사물인터넷 전문가는 가전제품이나 생산설비, 각종 부품(엔진 등) 의 사물에 각종 센서를 부착하여 이들 사물이 서로 정보(데이터)를 인터넷으로 주고받도록 기술 환경을 개발 및 구축하거나 사물 인터넷 서비스를 기획하는 일을 한다. - 사물끼리 연결하여 생성된 데이터를 통해 새 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 - USB, 블루투스..

경찰대 편입 공식발표!!(인정 안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이번주 경찰대에서 40년만에 처음으로 편입생을 모집한다는 발표가 나서 오피셜 자료를 가져왔습니다. 발표자료를 보는중 여러가지 궁금한 사항들이 생겨 경찰대에 직접 전화로도 물어보았습니다. 시작에 앞서 경찰대를 졸업하면 어느 계급으로 시작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남학생분들의 경우 군대를 가기 때문에 군대 계급은 잘 알고 있지만 경찰 계급은 조금 생소하실 것입니다. 흔히, 주위에 경찰공무원을 준비 하는 지인들이 있으실 수도 있는데 95% 이상이 "순경"을 준비하실것입니다. 경찰대학교를 졸업하면 "경위"라는 계급에서 시작이 됩니다. 경위가 어떤 계급이냐면 순경에서 시작해서 근속년수로만 15년 6개월이 지나야 경위로 졸업하게 됩니다. 경찰대를 졸업한 학생은 20대 중..

학점은행제 학습자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학습자 등록을 꼭 하셔야 하는데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학점은행제 학습자 등록 기간 학점은행제 학습자 등록기간은 매년 1월 4월 7월 10월에 있습니다. 매달 1일 10시부터 마지막날 18시까지 진행하오니 시간 놓치셔서 등록 못하는 일이 발생하면 안됩니다! 학점은행제 학습자 등록 방법 첫번째,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사이트 접속! www.cb.or.kr 신청기간 메인 | 학점은행 온라인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등 각종 신청 바로가기 학점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점은행제 길라잡이 바로가기 www.cb.or.kr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빨간색 체크된 부분을 클릭 해..

학점은행제 학점인정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학점인정신청을 하셔야 하는데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학점은행제 학점인정 신청 방법 www.cb.or.kr로 접속 후 붉은색 체크 박스처럼 학점인정신청을 클릭 해 주세요~ 그 후 위 사진처럼 학점인정 신청을 클릭 해 주세요. 평가인정 학습과정 인정신청(학점은행제 수업 인정) 평가인정 학습과정 인정신청이란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 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전산원 등에서 들으신 학점은행제 수업을 인정신청 하시는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과정이 끝나서 학점이 나온 것만 인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과정은 인정신청이 안됩니다~~ 동의하고 다음을 누르면 위 창과 같이 학습과정에 대한 창이 ..

소방설비기사(전기분야) 역대 합격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들을 위한 교육컨텐츠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요즘 점점 수요가 늘고 있는 소방설비기사(전기분야) 합격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 비전공자, 고졸, 전문대 학력을 가지신 분들도 응시요건을 만들어 드릴 수 있으니 아래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릴게요! naver.me/53Y3SnZQ 소방설비기사(전기문야) 전망 - 소방공사, 대한주택공사, 전기공사 등 정부투자기관, 각종 건설회사, 소방전문업체 및 학계, 연구소 등으로 진출할 수 있다. - 산업구조의 대형화 및 다양화로 소방대상물(건축물·시설물)이 고층·심층화되고, 고압가스나 위험물을 이용한 에너지 소비량의 증가 등으로 재해발생 위험요소가 많아지면서 소방과 관련한 인력수요가 늘고 있다. 소방설비 관련 주요 업무 ..

전기산업기사 비전공자 도전 및 합격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가장 취업이 잘되는 자격증 순위에 항상 들어가는 "전기산업기사"요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졸, 전문대(비전공학과) 분들도 학점은행제 온라인 수업만으로 응시요건을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수행 직무 전기기계기구의 설계, 제작, 관리 등과 전기설비를 구성하는 모든 기자재의 규격, 크 기, 용량 등을 산정하기 위한 계산 및 자료의 활용과 전기설비의 설계, 도면 및 시방 서 작성, 점검 및 유지, 시험작동, 운용관리 등에 전문적인 역할과 전기안전 관리 담당 자로서의 업무수행. 진로 및 전망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전기기기제조업체, 전기공사업체, 전기설계전문업체, 전기기기 설비업체, 전기안전관리..

편입 영어 단어 암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들을 위한 교육컨텐츠 전문대 출신 일반편입 인서울 5관왕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편입 공부중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어단어 암기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입 관련 상담은 언제든 해드리겠으니 아래 양식 남겨주세요! 저처럼 여러분의 인생이 바뀌는데 도움드리겠습니다. naver.me/FPayce8P 편입 상담 양식 상담서 작성하시면 빠른시간 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form.office.naver.com 3월, 4월 편입 영어 단어 암기 3, 4월에는 편입 영어 단어인 보카바이블, MD보카 보다는 중학 영어단어, 수능 영어 단어에 치중하는게 맞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7:3 8:2 정도로 두어야 합니다.) 실제 편입 시험 문제를 보면 문장을 구성하는 단어 요소로는 편입 어휘..

전기기사 합격률 및 연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들을 위한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제가 전공으로 한 전기 자격증 중 전기기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졸, 전문대생, 다른 전공을 하신 분들도 학점은행제 온라인 수업만으로 집에서 전기기사 응시요건을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전기기사 필기 합격률 전기기사 필기 합격률은 2020년 전기기사 필기 합격률 28.3% 2019년 전기기사 필기 합격률 29.1% 2018년 전기기사 필기 합격률 27.4% 위와 같은 전기기사 합격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전기기사 실기 합격률 전기기사 실기 합격률은 2020년 전기기사 실기 합격률 16.9% 2019년 전기기사 실기 합격률 40.5% 2018년 전기기사 실기 합격률 14.3% 2017년..

선문대학교 간호학과 편입학(수능X 면접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수시와 정시가 아닌 편입학 전형으로 면접만으로 선문대학교 간호학과에 입학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문대학교 위치 선문대학교는 1983년 설립된 학교로서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하며 학생수는 12,812명이며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학교입니다. 선문대학교 편입 일정 선문대학교 간호학과 편입은 보통 12월부터 2주간 원서접수가 진행이 됩니다. 이전에 최소 전문대졸업 예정자 학력은 만드셔야합니다! 학점은행제로 1년안에 2년제 학위를 만들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제게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선문대학교 간호학과 모집인원 선문대학교 간호학과 편입전형 모집인원은 일반편입 2명 / 학사편입 10명입니다...

순천향대 간호학과 편입(수능 안보고 입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평생교육전문가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자대 병원을 가지고 있는 순천향대학교 간호학과 무시험 편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천향대학교 전경 순천향대학교는 충천남도 아산시 순천향로 22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수는 14,233명이며 순천향대학교 정시 입시 경쟁률은 평균 8.6 : 1입니다. 순천향대 간호학과는 대한민국에 몇 없는 자대 병원을 가지고 있어서 자대병원인 순천향대학병원에서 실습 및 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간호학과 보다 메리트가 큽니다. 순천향대학교 간호학과 편입 모집 인원 2021 순천향대학교 간호학과 편입 모집인원은 일반편입 3명 학사편입 15명을 모집하였습니다. 순천향대학교 간호학과 편입 모집전형 순천향대 간호학과 편입 ..

춘해보건대학교 간호학과 수능 없이 입학 [내부링크]

춘해보건대학교는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위치한 경상도에 몇 안되는 보건대학교중 하나입니다. 1968년에 설립되어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며 보건계열로 많은 선배들을 배출한 학교입니다. 춘해보건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 전형 일정 춘해보건대 간호학과 수시는 1,2차에 나누어 진행이 되며 1차는 매년 9월 말~10월 초까지 모집을 하며 2차는 11월 말~12월 초까지 모집을합니다. 춘해보건대학교 간호학과 수시 대졸자 전형 모집인원 춘해보건대학교 대졸자전형의 모집인원은 수시 1차 간호학과 65명 치위생과 8명 작업치료과 3명 등을 모집합니다. 수시 2차 간호학과 3명 치위생과 1명 작업치료과 1명 등을 모집합니다. 춘해보건대학교 간호학과 정시 대졸자 전형 모집인원 춘해보건대학교 정시 대졸자전형 모집인원은 간호학과 1명 ..

2022 서울여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전문대 출신 편입 5관왕, 편입생 아웃풋 No.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2022 서울여대 편입 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이 늦는 이유는.. 요즘 2023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아, 거의 하루종일 상담하고 편입 커리큘럼 짜주고, 베이스 맞춰서 편입 학원 추천해 주고.. 학점은행제 하려는 학생들 플랜 설계해주고.. 하루에 6시간만 자고 있습니다! 그래도 저처럼 편입을 통해서 인생을 바꾸고, 스스로를 변화시키려는 모습이 보기 좋아 힘이납니다! 아! 편입 준비생 여러분... 제가 요즘 상담을 하는데 하루에 한두명은 꼭! 불법업체에서 학점은행제를 하고, 학점은행제 플래너가 가라는 편입학원을 가서 이상하게 공부하는 사람들이 꼭!.. 있습니다...

2022 서울시립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편입생 아웃풋 N0.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이번에는 2022 서울시립대학교 편입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립대학교 편입은 인서울에서 몇개 없는 공인영어 + 전공시험 전형의 학교입니다. 이번 경쟁률에서 보면 시립대도 학사편입이 유리합니다. 시립대 편입 토익커트를 봐도 점수대가 낮은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편입관련 궁금한사항, 베이스별 편입학원 추천 / 편입 독학 커리큘럼 / 편입 교재 추천 / 편입생 맞춤 학점은행제 등 네이버 블로그, 카페 댓글에 속지 마시고 전문적으로 실제 편입생인 제가 무료로 도와주고 있으니, 아래 사진 클릭해서 상담양식 남겨주시면 도와드릴게요! 2022 서울시립대 편입 경쟁률_전형별 20..

[필독]인서울 간호학과 일반,학사 편입 전략 및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차수성가TV의 편입/학점은행제 멘토입니다. 오늘은, 인서울 간호학과 편입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어 보려합니다. 지방대, 전문대 간호학과 학생들이 인서울 간호학과 편입을 생각하고 상담신청을 하고 있는데, 지원하고자 하는 학교별로 솔류션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 그전에.. 학점은행제로 일반편입, 학사편입 준비하는 학생분들! 제발.. 조심하세요.. 진행하고자 하는 플래너(자칭 멘토)가 누구인지 확인하고 하세요.. 인생을 이사람한테 맡길 수 있는지... 불법 대행업체들이 너무나 많고, 유튜브한다. 명함준다 다 거짓말입니다. YTN 뉴스에 나온 불법 학점은행제 교육원, 규모가 큰 다단계 회사입니다..조심하세요... 한달 사이에 학점은행제 하고 있는 학생들 플..

2022 이화여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편입생 아웃풋 No.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2022 이화여대 편입 경쟁률이 나왔습니다. 음... 작년에 비해서 모집인원이 적어서 올해 이대 편입경쟁률은 조금 오른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22 이화여대 편입 경쟁률을 살펴보겠습니다. 이화여대 일반편입 경쟁률은 24.03 : 1 이화여대 학사편입 경쟁률은 14.19 : 1 2022 이대 일반편입 경쟁률 국어국문학과 24.00 : 1 중어중문학과 31.00 : 1 불어불문학과 34.50 : 1 독어독문학과 33.50 : 1 사학과 40.50 : 1 철학과 33.00 : 1 기독교학과 32.50 : 1 영어영문학부 28.00 : 1 정치외교학과 28.00 : 1 행정학과 28.50 : 1 경제학과 33.33 : 1 문헌정보학과..

2022 건국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편입생 아웃풋 No.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2022 건국대 편입 경쟁률이 최종적으로 집계되었습니다. 건대... 자연계 학생들 너무나 쉽게 입학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1년 동안, 착실하게 학원에서 시키는대로만 편입 공부를 진행한 학생들은 건대는 사실 입결점수가 높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합니다. 자!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전체 경쟁률 2. 건국대학교 일반편입 경쟁률 3. 건국대학교 학사편입 경쟁률 4. 편입멘토 총평 건국대 편입 전체 모집인원은 405명 지원인원은 11,450명으로 최종 경쟁률은 28.27 : 1 2022 건국대 일반편입 경쟁률 28.36 : 1 2022 건국대 학사편입 경쟁률 29.88 : 1 2022 건국대 일반편입 경..

2022 가천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생 아웃풋 No.1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가천대 편입 최종 경쟁률이 나왔습니다. 2022 가천대학교 편입 경쟁률은 일반편입 108명 모집 / 5,641명 지원 / 52.23 : 1 학사편입 75명 모집 / 4,511명 지원 / 20.15 : 1 역시 학사네요... 요즘 4차산업혁명으로 인해서 컴퓨터공학과의 인기를 실감 할수 있었습니다. 자연계열에서 일반/학사편입중에 가장 경쟁률이 높은 학과로 선정되었습니다. 제가 상담 요청한 학생들과 편입 상담하다가 기간 + 여력 되는 학생들에게는 학사하라고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원래도 학사가 유리했는데 올해는 90% 학교들이 일반편입 인원 줄여서 학사로 돌린 학생들이 승자에요... 내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분들 편입 공부 ..

편입 학원 추천 및 선택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2년 편입시험이 어느덧 한달반 정도가 남았네요.. 저도 편입시험을 준비하면서 이 시기에 스트레스가 극도로 올라왔던 기억이 납니다 올해 편입 준비하는 학생들은 남은 한달반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성적이 상승할 수 있으니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고 편입 공부 열심히 해주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00이면 100! 편입 상담을 진행하면 항상 하는 질문인 편입 학원 어디가야할까요? 편입학원 추천 해주세요! 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1. 편입학원 고려 사항 2. 편입 학원 선택기준 3. 편입멘토 생각 1. 편입 학원 고려사항 학생들과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편입 학원 자체에만 신경을 쓰고 놓치고 있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첫째, 편입학원과의 거리 둘째, 강사진 셋째,..

편입 어휘책 추천, 편입 단어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생 최고 아웃풋 차수성가TV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편입상담양식이나, 개인 톡으로 많은 학생들이 질문을 하는 편입 단어책 추천(편입 어휘 책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절대 보지 말아야할 책도 있고, 꼭 봐야할 책도 있으니 잘 참고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일전에 #편입단어 암기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포스팅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https://blog.naver.com/doctor9090/222281753038 이런식으로 편입 단어에 대해서 어떤것을 봐야할지 물어보는 학생들이 많아서, 학생들 베이스에 맞게 책을 추천해 주고 암기법도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 궁금한 사항은 괜히 이리저리 알아보면서 시간낭비하지 말고 언제든 연락해서 바로 공부..

수능 재수,편입 고민인 학생 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서울 편입5관왕 차수성가TV의 편입멘토입니다! 어제 있었던 수능이 많이 어려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수능을 본 고3 학생, 재수, 반수 한 학생분들이 편입 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많이 물어보고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재수하던 학생들은 편입공부 플랜을 짜주고 설명을 하니 바로 편입 공부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수능에서 너무 힘들었었던것 같아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제가 유튭에 최근에 영상 하나를 올렸는데... 제가 수능 보고나서 암담했었던 기억과 학력 차별을 겪어,수능과 편입을 고민하다가 편입을 도전하고, 편입에 성공한 스토리를 시리즈로 올리려합니다. 수능 마친 고3 학생 편입 고민 연고대 논술 편입과 인서울 인문계 편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응시요건은 저와..

학점은행제 편입, 환불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무거운 이야기를 해 보려합니다. 최근에 학점은행제를 주관하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중요한 내용이 공지되었습니다. 우선 오늘 포스팅은 발행 후 바로 캡쳐로 해서 pdf로 만들어 두려합니다. 주요 민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습플래너의 학습설계 착오로 학점/학위 취득 불가 2. 학습자 등록 및 학위신청 시기 오안내 3. 필요학점 이상의 추가 학점 설계유도 4. 예상 시험문제 제공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학습자 모집 유도 여러분이들이 당했었고, 불법 업체들에 의해 당할 일들입니다. 아래 뉴스 내용 잘 보세요! 그리고 뉴스 영상 썸네일 보세요!!!! 거기다가 YTN 뉴스에서 최근 2개의 보도가 있었는데... 그 내용이 정말 충격적입니다.. 학점은행제 교육원..

(합격생)자연계 편입 수학, 기초수학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편입5관왕에 성공한 편입멘토입니다. 4차산업혁명으로 에너지, 자율주행, 인공지능, IoT 등 새로운 기술 및 직업에 대해 꾸준한 인력 수요가 있는 상황에서 자연계 학과, 특히 공학계열 학생들의 취업률이 정말 좋아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인문계 학과 취업률은 갈수록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문계에서 자연계 편입으로 준비하거나 고졸 또는 전문대 졸업 후 바로 자연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점차 늘고 있습니다 그러면 자연계 편입을 준비하는 우리 학생들이 가장 먼저 해야할 편입수학에서 기초수학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편입 수학 파트 구성 편입 수학은 수능과는 다르게 대학에서의 수학적 지식을 평가하는것으로 미적분, 선형대수, 다변수 미적분, 공업수학에서 골고루 출..

편입학원 언제부터 다닐까?(합격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저한테 연락해서 많은 학생들이 질문을 했고, 앞으로도 계속 질문을 할 편입 학원을 언제부터 다녀야 하는지에 대한 제 생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개인 공부 습관 확인 2. 영어, 수학 베이스 확인 3. 편입 학원 언제부터 다녀야하는지 기간 산정 4. 편입멘토 생각 1. 개인 공부 습관 확인 상담 요청한 학생들과 얘기하다 보면 편입 학원을 언제부터 다녀야 하는지? 어느 편입학원을 가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편입 학원 등록 시기 및 학원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각자의 공부 습관을 파악"입니다. 편입 상담을 요청하는 학생들을 보면 전혀 다른 성격, 전혀 다른 영어 또는 수학 베이스, 전혀 다른 환경, 전..

해외대학생 한국대학으로 편입 상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사태가 터진 후부터 미국 대학이나 중국 대학에 재학중인 유학생들이 한국대학으로 편입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문의가 많이 와서 해외대학에서 한국대학으로 편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입 5관왕 전문가 상담 문의 : http://pf.kakao.com/_siixdK 1. 해외대학에서 한국대학 편입 생각하는 이유 2. 해외대학에서 한국대학 편입 시 편입자격 3. 편입 멘토 생각 1. 해외대학에서 한국대학 편입 생각 코로나가 터진 후 해외대학에서 한국대학으로 유턴 편입을 생각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들어보면 1. 코로나로 인한 일자리 부족 2. 한국에서 취업을 하려면 한국대학이 유리한 경우 3. 너무 비싼 학비 ..

연고대 자연계 편입 전공 시험 준비 학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생 최고 아웃풋 차수성가TV의 편입멘토입니다! 이번엔 연고대 신소재공학과 편입 전공 공부 방법에 대한 편입상담양식을 작성해 준 학생과의 상담 및 공부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경찰대 편입영어와 연고대 자연계 편입을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 학생인데, 통화로 설명을 할때는 우선 2개 동시에 준비하려면 하루종일 공부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방 거주 학생으로 편입학원을 다닐 수 없어서 공부 플랜을 짜주고 현재 학생의 베이스에 맞게 학원을 추천 해 주었습니다. 어느정도 베이스가 있는 학생이라 편입영어 학원은 이에 맞는 인강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아래는 중요한 자연계 연고대 편입 공부에 대한 설명인데 연고대 편입에서는 공인영어와 전공시험을 봅니다. 연고대 자연계 편입 반영 ..

(합격생)직장인 편입 준비 및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수성가TV의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편입 준비에 대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는 조금 더 많아진듯한 느낌이 들어서 직장인 편입 준비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최근에도 아래와 같이 카톡으로 직장인 편입 준비에 대한 고민상담이 있었습니다 1. 고졸 또는 전문대 졸업 후 취업을 하시고 직장에서 능력이 아닌 학력으로 차별을 받는 편입 준비생 2. 지방대 또는 메이저 대학이 아닌 곳을 졸업하고 취업을 하고 학벌로 인해 차별을 받는 편입 준비생 대한민국 학벌 타파, 학력 타파! 외쳐도 절대 없어지지 않습니다 고졸, 전문대졸, 대졸자는 아예 출발선부터 다르고 지원할 수 있는 회사 자체도 다릅니다. 그래서 많은 직장인분들이 편입..

편입 합격률, 그게 중요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자 후배님들이 편입 준비를 처음 시작할 때 진짜 편입 시작해도 될까? 내가 할 수 있을까? 등 많은 고민을 합니다 이러한 고민들에 대해여 제 생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편입 공부에 대한 두려움 2. 편입 합격률에 대한 생각 1. 편입공부에 대한 두려움 편입 시험을 준비하려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중고등학교를 다닐때 특별한 노력을 하지 않은 학생들이 대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이거는 저한테도 해당되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입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미 그동안 공부를 열심히 했던 학생들은 인서울 대학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건 노력에 대한 당연한 결과입니다. 여러분이 전문대나 지방사립대를 입학해서 당연히 현타 올거라..

노베이스 편입 영어, 지금 준비할 것은?(두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 7등급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에 성공한 편입멘토입니다! 우리 학생들이 노베이스에서 독해와 논리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완전 베이스가 없는 상태에서 편입준비를 해서 편입 공부를 시작할때 '정말 할 수 있을까?' 라는 두려움이 있었는데 "딱 1년뒤 변화된 내 모습만 보고 앞으로 밀고 나가자!" "다시는 고등학교때처럼 공부 안해서 학벌로 서러움 받고 미래가 없는 인생을 살지 말자" 이렇게 다짐하고 미친듯이 편입 공부를 했었습니다 1. 노베이스 편입 영어 공부_독해 2. 편입멘토 생각 1. 노베이스 편입 영어 공부_독해 저번에도 말했듯이 독해가 되려면 당연히 어휘가 기본이 되어야합니다. 하지만!! 바로 편입 어휘를 보는..

노베이스 편입 영어, 지금 준비할 것은?(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에서 인서울 편입 5관왕한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많은 편입준비생들이 질문을 하는 노베이스 편입 영어 준비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제 생각과 공부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도 수능 7등급 노베이스로 10개월 미친듯이 공부해서 인서울 편입에 성공했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 도움 받고 싶은 우리 학생들은 언제든 물어봐도 됩니다! 무료 편입 상담 요청 : http://naver.me/FPayce8P 1. 편입에서 노베이스란? 2. 편입영어 구성 3. 노베이스 편입영어 준비방법(편입 단어, 문법) 4. 편입멘토 생각 1. 편입에서 노베이스란? 우리 학생들이 고등학교때 공부를 안하다가 수능을 보고 전문대, 지방대 등 이름없는 학교들을 다니다가 현실의 벽에 부딪힙니다..

공인영어 편입 VS 편입영어 편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편입을 준비할 때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공인영어전형 편입을 준비할까? 편입영어전형 학교를 준비할까? 에 대한 제 생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도 편입을 준비할 때 어느것이 유리할지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결국 전 편입영어 전형 학교를 준비 했습니다. 1. 공인영어전형 편입 학교 2. 편입영어 학교 3. 장단점 4. 인생멘토 최종정리 1. 공인영어전형 편입 학교 공인영어 편입 학교는 우리 학생들이 흔히 알고 있는 국립대와 인서울 몇개의 학교입니다. 국립대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두 각 지방을 대표하는 학교들로서 강원도의 강원대학교 경상도의 경북대학교, 경상대학교, 부산대학교 전라도의 전남대학교,..

(합격생) 편입 슬럼프 극복했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멘토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인 "편입슬럼프 언제 올까?"에 이어서 https://doctor0914.tistory.com/entry/%ED%8E%B8%EC%9E%85-%EC%8A%AC%EB%9F%BC%ED%94%84-%EC%96%B8%EC%A0%9C%EC%98%A4%EB%82%98 편입 슬럼프 언제오나?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5관왕 편입멘토입니다 2022년 편입시험 준비로 한창 공부하는 학생들 조금만 더 힘 냅시다!! 3년전에도 그랬고, 2년전에도 그랬고, 올해도 그렇고 doctor0914.tistory.com 편입 슬럼프 극복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입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이 크던 작던간에 슬럼프는 한번씩 옵니다. 크게 오는 슬럼프는 점수와 향후 편..

2022 부산대학교 편입 요강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멘토입니다! 이번에는 경상도 지역의 역사 깊고 아웃풋이 좋은 대학이라 생각되는 부산대학교 편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부산대학교 편입전형과 2022년 부산대학교 편입전형이 변경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1. 부산대 편입 변경사항 2. 지원자격 3. 전형 요소 및 배점 4. 모집단위별 지필고사 과목 5. 전년도 부산대학교 편입 경쟁률 6. 편입멘토 생각 2022년 부산대 편입 변경사항 2022년 부산대학교 편입에서 간호학과는 작년까지 지필고사를 실시 했었는데 이번 2022년 편입부터 면접고사를 실시합니다 부산대 편입 전적대 성적 반영의 경우 기존에는 2개 대학을 다닌경우 둘다 반영을 했었는데 2023년 부산대학교 편입의 경우 최종학력대학의 성적만 반영합니다. 또한, 지필고..

편입 슬럼프 언제오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5관왕 편입멘토입니다 2022년 편입시험 준비로 한창 공부하는 학생들 조금만 더 힘 냅시다!! 3년전에도 그랬고, 2년전에도 그랬고, 올해도 그렇고 1년에서 1년반동안 저랑 학점은행제와 편입을 같이 준비하는 학생, 편입 관련된 질문과 답변 주고받는 학생들 모두 8월부터 슬럼프가 오는 학생들이 꼭 있습니다. 멘토님, 편입 공부가 너무 하기 싫고 힘들어요.... 쌤, 다른 학생들은 점수가 나오는데 저는 점수가 잘 나오지 않아요... 포기하고 싶어요... 보통 8,9월에 슬럼프가 많이 옵니다. 편입생 슬럼프 오는 이유는? 8,9월에 편입 준비생들이 슬럼프가 오는 이유는 첫째로, 체력적으로 힘든점때문입니다. 빠르면 작년 8,9월 올해 ..

2023년도 편입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편입멘토입니다! 우선 학생들이 굉장히 헷갈려 하는 용어가 몇년도 편입이냐입니다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입학년도 기준입니다! 23년 편입 현재(2021년) 편입공부를 하고 21년말에 시험을 보고 2022년에 입학을 하는게 2022년 편입시험 21년 22년 편입공부를 하고 22년말에 시험을 보고 2023년에 입학을 하는게 2023년 편입시험 1. 2023년 편입 준비방법 2. 편입멘토 생각 1. 2023년 편입 준비 방법 지금(2021년 9월)부터 23년 편입시험 준비까지 대략 1년 4개월이 남아있는데 전략을 잘 짜셔야합니다. 멘토님, 뭐부터 공부 해야할지 몰라서 연락드려요 멘토님, 학원을 바로 가야할까요? 이러한 질..

편입생 취업 차별이 있을까?(feat.편입생 대기업 합격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편입멘토입니다! 상담 요청한 우리 학생들과 얘기하다보면 꼭, 아래와 같은 질문을 합니다! 당연히 궁금한 사항일거에요^^ 쌤, 편입생은 취업에 불리하다던데 맞나요? 멘토님, 학점은행제로 편입한 학생은 취업에 불리하다던데 맞나요? 이 부분에 대해서 편입생 출신 대기업/공기업 합격자인 제가 답변을 드릴게요! 1. 대기업 중소기업 연봉차이 2. 편입생이 취업 어려운 이유! 3. 학점은행제 출신 편입생 VS 일반대학 출신 편입생 취업 4. 편입생 취업준비 5. 인생멘토 의견 1. 대기업 중소기업 연봉차이 대부분의 학생들이 현재 학교에서 취업, 비전, 개인의 발전을 할 수 없다고 생각되어서 편입을 준비합니다. 전문대, 지방대..

학점은행제 비용 왜 다를까?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간혹 저한테 질문을 하는 부분인 학점은행제 비용에 대해 낱낱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두가 성공하는 그날까지 여러분의 멘토쌤이 되어줄게요! 학점은행제 교육원별 비용 학점은행제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인정을 받은 온라인 교육원에서 진행을 하셔야합니다. 학점은행제는 일반대학과 다르게 과목당 비용이 발생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러면, 이러한 온라인 교육원들 사이트에 들어가면 얼마나 비용이 나오는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실제로 보시면 같은 과목이라도 비용이 다른것을 확인하시고 의아하게 생각하실 수 있을것같습니다. A 교육원 B 교육원 C 교육원 D 교육원 E 교육원 같은 과목이라도 학점은행제 교육원에 따라 15만원에서 30만원으로 나옵니다. 제가 생각해..

학원별 편입인강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인서울 편입 5관왕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학교병행 편입준비생, 지방 거주 학생들을 위한 편입인강 비교를 해 드리겠습니다! (편입학원별 인강 비교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독학으로 편입 준비하는 학생들이 편입인강을 통해 많이 공부를 하시는데 시원하고 깔끔하게 편입학원인강을 비교해 드릴게요! 1. 김영편입학원 인강 2. 위드스타편입학원 인강 3. 해커스편입학원 인강 4. 브라운편입학원 인강 5. 인생멘토 의견(편입인강 장단점) 편입학원 실강을 다니는것에 금액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학생이나 지방에서 거주해서 편입학원을 다닐 수 없는 경우 편입인강을 통해 편입준비를 하고 있는데 오로지 편입인강만을 통해서도 편입에 합격하는 학생들도 많이 있습니..

학점은행제 온라인 교육원 선택 방법! [내부링크]

편입 후 공기업에 재직하다가 많은 학생들이 고민하고 있는 학업/진로/편입/취업/학점은행제에 대한 무료 멘토링을 하고 있는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질문을 많이 하는 도대체 학점은행제 온라인교육원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느냐? 이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학점은행제 상담 양식 : http://naver.me/5ncASQLt 학점은행제 온라인 교육원종류 학점은행제는 온라인 교육원에서 수업을 듣고 학점을 쌓아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인정신청을 하는것인데 그러면!! 어느 온라인 교육원을 선택을 해야 하는지 알아볼게요! 우선! 교육부에 정식으로 인가된 교육원이지 확인하는 절차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간혹 저렴한 교육원들이 교육부에 정식으로 인가되지..

편입 준비기간 얼마가 적당한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반편입 5관왕 멘토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멘토쌤인 저한테 자주 물어보는 "쌤, 편입 준비하려는데 얼마나 기간 잡아야 하나요?" "멘토님, 공부 얼마나 걸릴까요?" 등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1. 편입 준비기간 정하기 위한 베이스 알기 2. 공부 가능시간 계산 3. 인생멘토 의견 1. 편입 준비기간 정하기 위한 베이스 알기 편입을 준비하는 우리 학생들은 현실적으로 자신의 베이스를 알아야 합니다 가장 척도가 되는 지표가 수능 등급입니다.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 대부분이 수능 평균 4~6등급정도인데 사실... 제대로 공부를 안했던 학생들이 대부분입니다. 헌데 여기서 "쌤, 저는 6개월이면 되겠죠?" "멘토님! 저는 기초..

학교병행 편입준비 어려운점(인서울 합격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베이스 편입 5관왕 출신 인생멘토입니다. 오늘은 일반편입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상담을 요청하는 것 중 하나인 학교병행 편입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1. 학교병행 편입 어려움 2. 학교병행 편입 공부법 3. 인생멘토 총평 1. 학교병행 편입공부 어려운점 많은 학생들이 휴학 후 편입공부와 학교병행 편입공부에 대해 고민을 하고 상담요청을 줍니다. 이 부분은 엄밀히 말하자면 내 삶을 포기하면 가능합니다. 보통 학교병행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보면 대학교 1학년 1학기를 마치거나 1학년 2학기를 마친 학생들이 학교를 다니다가 현타가 와서, 미래가 보이지 않아서 준비를 합니다. 학교병행 편입준비가 어려운 이유는 아래와 같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1..

2021 전기기능사 준비하지 마세요!(전기기능사 연봉) [내부링크]

"교육은 세상을 바꿀 수 없지만 개인은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교육전문가 차수성가TV의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전기기능사 말고 전기산업기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 전기기능사를 준비하시는..

2021 삼육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한양대 에리카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전남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충북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인하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12 가톨릭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성신여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서울여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경북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영남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강원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학생 여러분!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유튜버, 블로거..

2021 경희대(국제캠퍼스)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경희대(서울)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인..

2021 덕성여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차수성가TV의 김차년입니다. 제발...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2021 명지대학교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인생을 누구한..

2021 전북대학교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부산대학교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서강대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세종대학교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동국대학교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성균관대학교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과거는 바꿀 수 있다.(노베이스 편입 성공기) [내부링크]

올해 수험생 여러분 수능 보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원하던 점수를 받지 못하시거나 노력 대비 점수가 좋게 나오지 않으신 분들도 많이 계실것입니다. 후회도 많이 되실것 같습니다. 왜 조금 더 열심히 하지 않았..

2021 고려대 편입 경쟁률_ 3:1 실화입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편입 시험 보러 갈때 챙겨야 할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편입 시험 준비와 내년 시험 준비를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우선 하지 말아야 할 행동과 편입 시험 보러갈때 챙겨가야 할 아이템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시험 2시간 전 물 / 커피 / 차 먹..

2021 가천대학교 편입 경쟁률 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인하대학교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입학(비전공자,고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설턴트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인하대학교 상담심리교육대학원을 학점은행제로 입학하여 전문상담교사2급을 취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상담심리교육대학원 비전공자 입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보통사람을 위한 학습 컨설턴트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전문상담교사2급을 취득을 위한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입학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4년제 대학의 심리학과에서 교직..

2021 서울시립대 편입 경쟁률 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명지대학교 편입 경쟁률 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편입 5개 합격생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편입 관련 무료 상담은 아래에 양식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naver.me/FPayce8P 편입 상담 양식 상..

2021 이화여자대학교 편입 경쟁률_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편입 5개 동시 합격생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이번에는 2021년 이화여자대학교 편입 최종 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편입 관련 무료 상담은 아래..

광주보건대학교 수능 없이 입학하기(간호학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 컨설턴트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광주보건대학교 면접으로만 입학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아래 오픈채팅으로 질문하시면 상담도..

대전보건대학교 간호학과 수능없이 입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학습컨설턴트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수능없이, 오로지 학점은행제로 대전보건대학교 간호학과, 치위생학과, 물리치료학과 입학하는 방법에..

2021 숙명여대 편입 경쟁률 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이번에는 2021 숙명여대 최종 편입 경쟁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입관련 무료상담은 아래의 링크로 보내주시면..

2021 숭실대학교 편입 경쟁률 최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의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편입 관련 무료 상담은 아래에 작성해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편입 관련 무료상담> naver.me/FPayce8P 2021 숭..

2021 건국대학교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편입 5개 동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2021년 건국대학교 편입 최종경쟁률이 나왔습니다. 나쁘지 않은 경쟁률입니다. 편입 관련 학원선택/ 공부법..

2021 국민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2021년 국민대학교 편입 최종경쟁률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국민대학교는 인서울 대학교 중 거의 매년 가장 먼저 시험을 치루는 학교로서 시험장의 분위기를 익히고 문제..

편입해서 좋은점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들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편입 5개 합격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이제 편입시험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남은기간 모두 열심히 하셔서 원하시는 학교에 합격하시기를 진..

2021 한양대학교 편입일정 및 모집요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편입 5개 동시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2021년 한양대학교 편입일정 및 모집요강입니다. 2021 한양대학교 편입일정 한양대학교 모집..

2021 광운대학교 편입요강 및 모집인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이번에는 전기/전자/로봇 공학으로 유명한 광운대학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 광운대학교 편입 일정 ..

2021 한양대 에리카 모집인원 및 편입전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편입 5개 합격 출신 공학박사 차수성가TV의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한국 대학교들 중 가장 분교의 학업 시스템과 취업률이 좋은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의 2021..

2021년 성대 편입 일정 및 모집인원(성균관대학교 편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편입 5개 합격생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성대 편입 일정 및 모집인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입 관련 무료 상담은 아래 링크로 보내주시..

2021 중앙대 편입 경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중앙대 편입전형 및 모집인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세요 여러분 ..

2021 동국대학교 편입일정 및 모집인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대 출신 인서울 편입 5개 합격생 차수성가TV의 김차년입니다. 실제 편입생에게 상담 받으세요. 편입 단어 본 적도 없고, 학원도 다녀보지 않은 사람, 유튜버들에게 낚이지 마..

2021 세종대학교 편입요강 및 모집인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보통사람을 위한 교육컨텐츠 차수성가TV의 편입 5개 합격생 김차년입니다. 오늘은 2021 세종대학교 편입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2021년 세종대학교 편입 일정은 12월..

차수성가TV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공학박사 김차년입니다. 우선 저는 위와 같은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능 8등급으로 전문대를 들어갔습니다. 전문대를 다니며 레스토랑 서빙, 뷔페 서빙 등 몸 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