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am3334의 등록된 링크

 dodam333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원신 뉴비 팁 모렙 20 달성 드발린 처치 / 비경,기행 오픈 [내부링크]

일일 퀘스트를 열심히하고 결국 드발린을 잡아 냈네요.. 20까지 오면서 느낀점 물/얼음 원소 4성 있으면 좋은거 같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얼음,물/불 이렇게 2개 키우는게 좋다고 생각함 초반에 츄츄족 잡을 때..

NIke 나이키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하이퍼 로얄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신발을 하나 샀어요~ 제일 가지고 싶어하던 하이퍼 로얄을 싸게 구매하게되었어요 새상품을 너무 싸게 구입해서 정가품 의심이있어서 확인도했는데 정품이었어요, 신발을 가지고있던 사람들이나 좋아..

롤토체스 시즌 7 중국 1티어 5신기루 3기병 3길드 덱 다에야 캐리 덱 [내부링크]

중국에서 겹쳐서 이용을 못하고 있다는 다에야 캐리 덱 입니다. 정말 재미가 있는 덱인거 같아요~ 아이템 시작 아이템 : 벨트 누누 템이 중요한거 같아요 앞 라인이 버텨주기만 하면 다에야가 딜을 하는 구조라서..

롤토체스 시즌 7 6분노 날개 3길드 쉬바나 자야덱 [내부링크]

길드 자야로 하려고 하다가 쉬바나가 나왔을 때 쉬바나가 버리기가 아까워서 찾아보니 덱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적어 봅니다~ 일단 9렙 기준 덱 구성이고요 8레벨에는 바드 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대깨..

롤토 체스 시즌 7 길드 자야 덱 [내부링크]

롤토체스를 엄청 자주하고 재밌게하고있는데 중간에 빌드업하다가 자야가 갑자기 튀어 나왔을 때 헷갈리더라고요 블로그에 적어두고 상황 나올때 마다 켜놓고 보면 좋을거 같아 적어요. 오늘 탐켄치 징크스가 초반..

Nike x NBA 나이키 덩크 로우 레드 EMB 블랙& 칠리 레드 [내부링크]

Nike X NBA Dunk Low Retro EMB Black and Chile Red 유래 나이키와 NBA가 다야몬드 주년이라는걸 축하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다야몬드 주년은 리그가 창설한지 75년된 주년을 말한다고해요 신발 텅 부분에..

010Pay 체크카드 10일 응카데이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 카드를 받고 첫 응카데이를 맞이했어요. 저는 이 서비스 2개 보고했어요~ 하지만 대중교통도 이제 나라에서 나오는 카드로 다음 달에 바꿀 예정이라 적립 위주로 이용할거 같아요 페이코랑 페이북 카드 이..

마술의 기초 메카닉 그립 잡는 법 [내부링크]

마술의 필요한 기술들이 많이있지만 제가 많은 영상들을 보며 느낀것은 액트가 중요하다 그리고 많은 연습을 통한 자연스러운 동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시작부터 무언가 작은 속임수라..

마술 손기술 카드 플러리쉬란? [내부링크]

카드 플러리쉬란? 카드 마술에서 쓰이던 손 기술의 파생으로 카드를 가지고 손 기술입니다. 밑장나 더블리프트같은 마술용 기술이라기보단 화려함을 중요시하는 카드 묘기입니다. 예) 미라지컷 카드 스프링 이렇..

sns 이상 유입 블로그에 이상한 일이 벌어졌어요... [내부링크]

일단 바로 사진을 보고.. ㅠㅠ 블로그에 올린 글을 몇 개 카카오뷰에 정리해서 올려놓는데 이번에 사진 합치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해서 블로그에 올려놓고 카카오 뷰에도 올렸는데 갑자기 아침 시간에 카카오톡..

블로그 초보자도 쓰기 쉬운 무료 키워드 도구 [내부링크]

제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관한 글이 2개가 있었어요, 하나는 제목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였고 하나는 카카오 카드였어요 근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라고 제목한 글은 조회수가 엄청 잘 나왔는데 후자는 하나도..

설문조사 부업 패널파워 시작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선문조사 부업으로 '패널파워'와'패널나우'를 시작했는데요 인터페이스는 '패널파워'쪽이 더 제 스타일이였어요 저는 컴퓨터를 그렇게 많이 만질 수 없기 때문에 앱으로 있는 어플을 다운 받았는데... 처음..

설문조사 부업 패널나우 시작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설문조사 부업을 알아서 시작했는데요 컴퓨터를 자주 만지기 힘드니까 어플로있는게 좋을거 같아서 '패널나우','패널파워'를 시작했습니다. '패널나우' 먼저 살펴 보시죠. 일단 '패널나우' 어플을 다운받..

아이폰 Heic를 JPG로 기본 설정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은 고효율성을 위해 낮은 용량에 높은 품질로 사진을 저장하기위해 Heic라는 확장자를 사용하는데 이 확장자가 호환성이 떨어져서 사진을 어딘가로 업로드하려고 할 때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 번 사진..

사진 합치는 무료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글 쓰면서 사진을 한장 한장 세로로 들어가면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가로로 사진을 합치는 방법을 찾다가 무료사이트를 발견하여 올립니다. https://bbom.org/tools/ 웹에서 간단하게..

맥북 넷플릭스 오프라인 동영상 저장하는 법 ( 유료 ) [내부링크]

맥북은 넷플릭스 오프라인 저장이 안된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저도 공항에서 비행기 타는게 알게되서... 그냥 탔다는.. ㅠㅠ 미러링으로 무료로 하는 방법도 있지만 지금은 유료로 하는 방법도 알아 볼게요~ https..

HEIC 사진 JPG로 변환하는 무료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저는 사진을 아이폰으로 찍고 에어드랍을 통해서 노트북으로 옮겨서 블로그에 올리곤 하는데요... 아이폰에서 사진을 가져오면 사진이 JPG파일이 아니여서 사진을 올리려고하면 회색으로 칠해지는 경우가 있어요....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 혜택을 알아보자! ( 만들기 ) ( ~ 8/31 ) [내부링크]

매 달 혜택이 또 바뀌는데 이번 혜택은 좀 잘 맞는거 같아요 집 가까운 곳에 있는 것들도 많고 특히 에그드랍! 추천인 코드 : LI0NLG 페이코 쿠폰으로 할인 잘 받고있었는데 페이코 쿠폰에 페이코 카드까지 쓰면..

페이코 포인트 카드 플러스 2만원 이벤트 중! (Payco) 초대 코드 : LI0NLG ( ~ 8/15 ) [내부링크]

지금 페이코 추천인 1만원 이벤트 하고있더라고요 저는 저번 달에 만들어서 ㅠㅠ 1만원 말고 5천원만 받았네요.. 제 초대 코드는 : LI0NLG 입니다. 8월 15일 마감이니까 어서 만드시는게 좋겠어요. 2022.08.01 -..

유튜브 프리미엄 1400원에 이용하는 법 (Tunnel Bear 터널베어) [내부링크]

준비물 : 해외 결제 카드, 유튜브 깡통 계정 저도 웹 서핑을 하다가 발견했는데요..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 할 계획이 앞으로도 없지만 이 방법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해서 정리해요. 일단 VPN을 켜서..

대성리 맛 집 순두부 진짜 맛 집맷 돌 순두부 [내부링크]

예전부터 많이 다니던 곳인데 다시 가고싶은 곳 아니면 안 적어 올리려고해서 이번에 가평 놀러간김에 정말 먹어본 순두부 중에 제일 맛있는 곳 올려요. 진짜 거의 몇 달을 여기서만 밥을 먹었었는데 질리지 않고..

캠프통포레스트 후기 ( 가평 빠지 ) [내부링크]

8월 1일 (월) 비가 온다는 일기 예보에도 오늘 아니면 갈 수 없기에 비가 와서 수상레저를 못 타더라고 일단 가서 물놀이라도 하자는 마음으로 출발했어요... 다행하게도 비가 안 오고 너무 맑지 않은 날씨라서 더..

캠프통포레스트 싸게 예매하기 ( 가평 빠지) [내부링크]

캐리비안 베이가 취소되고 가평으로 놀러 가기로 했는데 말만 빠지라고 들어봤지 예약을 어떻게 하는지도 또 어디 어디가 있는지 몰라 제일 크고 유명한 곳으로 가기로했어요... 그래서 추천 받은 곳이 캠프통포레..

티스토리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오류 해결법 [내부링크]

저도 처음 난 오류라 당황했는데요 임시저장 누르시고 핸드폰으로 발행하시면 끝나더라고요~

카카오 카드 혜택 완전 정복 시즌 11 ( ~ 1/31) [내부링크]

카카오 카드가 이번에 혜택이 바뀌었어요 7/31일까지였는데.. 바뀐 혜택들을 좀 봤는데 영화를 많이 보는 저한텐.. 영화가 빠져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ㅠㅠ 영화 전용 카드를 찾아봐야하나 고민이되네요.. ㅠㅠ..

증권이란? 유가증권의 뜻 [내부링크]

요즘 경제가 핫하죠 그래서 저도 경제 용어를 좀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아무거나 쳐서 모르든 단어들을 쭉쭉 위로 올라가다 보니까 증권이란 말이 나오더라고요 증권의 뜻을 정확하게 알고 가야 기본이 될..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체크카드 만들기! 초대코드 : LIONLG [내부링크]

이번에 페이코로 할인을 많이 받았어요 시켜먹고 하는 것도 포인트로 많이 들어오고 하면서 카드도 봤는데 카드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페이코 카드 이번에 발급 받았어요. 일단 교통카드는 010Pay 카드를 쓰기 때문..

카카오 뷰 프로필 만들기 [내부링크]

카카오 뷰를 만들었으면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야겠죠? 사진을 가져와서 넣는 것도 좋지만 직접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miricanvas.com/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ppt, 카드뉴스, 포스터, 유튜브..

카카오 뷰 만들기 Part.3 보드 만들기 & 설정 [내부링크]

자 채널을 만들고 창작센터도 열었으니 이제 보드를 만들고 글을 올리시면되는데요. 일단 창작채널 관리에 들어가주세요! 계정을 연동 할 수 있는데요 같은 주제로 활동하시는 것들이 있으면 연동하셔서 사용해..

카카오 뷰 시작하기 Part.2 채널 공개 설정,카카오 뷰 개설 [내부링크]

카카오 채널을 일단 만들었으면 채널을 가지고 카카오 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단 채널이 검색이되도록 공개를 설정하는게 먼저겠죠? 카카오 비즈니스에서 채널을 눌러 자신의 채널에 들어가줍니다! 좌측 프로..

카카오 뷰 시작하기 Part.1 채널 만들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고 카카오 유입이 많아서 신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던도중 카카오 뷰라는게 있어서 카카오 뷰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일단 채널을 만들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채..

낫또 후기 낫또와 친해지기 도전 중! [내부링크]

현재 낫또를 30개 정도사서 7개 먹었는데요 처음엔 4분의 1에서 조금 더 먹었다면 지금은 4분의 2에서 조금 더 먹을 정도로 어느정도 적응했고 처음먹을 때 보다는 괜찮게 먹고있어요.. 낫또가 처음이니까 싼거를..

폼클렌징 80ml 얼마만에 다 사용하나 테스트해보기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폼클렌징) [내부링크]

제가 지금 2년 째 사용하고 있는 폼 클렌징인데 항상 구매해 왔는데 제가 항상 월에 나가는 고정지출을 정리해 놓는데 항상 화장품을 다 떨어지는 주기를 정확하게 맞추지 못 하겠더라고요... 기숙사에서 친구들도..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폼클렌징 후기 [내부링크]

벌써 2년 째 사용하고있는 폼클렌징이에요 이번에 80ml 얼마나 쓰나 계산해보는데 느꼈던 후기도 적어볼게요 디자인 디자인은 그냥 무난한 디자인이였어요, 튜브형이라 쭉쭉 짜기도 좋고요 너무 말랑 말랑한 재질..

캐리비안 베이 가격,구경조끼 등 대여 제휴카드 할인 받기 [내부링크]

8월 1일 캐리비안 베이 가기로 했는데 카드 할인을 못 받더라고요.. kb국민카드는 해주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카드 종류에 따라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취소하고 가평을 가기로했네요 할인 못 받고 그냥 가기엔 아..

캐리비안 베이 전체 시설 운행 시간 (메가스톰 운행시간) [내부링크]

8월 1일 월요일에 휴가가 생겨서 캐리비안 베이를 가는데 셔틀버스를 알아봤는데 너무 아침에 출발 하는거에요... 과연 그런 아침에 가서 셔틀을 타고 돌아오는 저녁시간까지 놀 수 있을지.. ㅋㅋㅋㅋㅋㅋ 너무 일..

캐리비안베이 특별셔틀 매일 운행 [내부링크]

캐리비안 베이는 대중교통이나 T셔틀같은 경우는 수도권 중심인데 셔틀버스는 지방에서도 하는거 같아요 하지만 대표전화로 미리 전화해서 예약을 하는 시스템인거 같아요.. 이렇게 가격은 나와있지만 예약은 여..

캐리비안베이 T셔틀버스 정리 [내부링크]

서울/경기는 카카오 T셔틀을 카카오에서 만들었더라고요, 좀 괜찮았어요 강북쪽이라 타고 갈만 할거 같아서 알아봤습니다. 이렇게 시간과 가격이 나와있고 왕복으로 가는거더라고요.. 근데 저렇게 일찍 가서 저..

캐리비안 베이 교통 총정리 셔틀버스,T셔틀,대중교통 [내부링크]

https://www.everland.com/web/caribbean/main.html EVERLAND RESORT What’s New 여름엔 캐비에서 물놀이야 www.everland.com 다음 주 평일에 휴가가 생겨서 캐리비안 베이로 놀러 가보려고합니다. 근데 자가용이..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 100% 활용하기 [내부링크]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을 저도 뽑아서 써먹는편인데요 왜냐하면 전월실적때문이에요 그냥 쓰기엔 다른 카드들이 혜택이 더 좋아서 나라사랑카드는 전월실적이 없는 것들만 뽑아서 사용합니다. 전월실적..

010Pay 카드 혜택을 알아보자 (체크 카드 1위) [내부링크]

체크 카드를 볼 때 전월 실적이 있는지 전월 실적에 따라 보상의 편차가 있는지 따지는 편인데 010pay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이 필요하지 않았다.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다. 대신 만 17세 이상입니다~ 카드는 3개..

원신 뉴비 모렙 10 넘고 메인깨니까 할게 없을 때... <신비한 선령> [내부링크]

모렙 10 넘고 메인을 깨니까 13정도에 할게 너무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워프 찾아 다니면서 열고 보라색으로 뜨는 일일 퀘스트를 하면서 돌아다니고 시비거는 츄츄몬 때려잡고 하니까 14레벨이더라고요... 모..

원신 뉴비를 위한 원신 제작자의 뉴비 가이드표 [내부링크]

원신은 뉴비들에게 불친절한 게임으로 유명하죠 제작자도 그것을 들었는지 레딧에 육성을 어떻게해야하는지 표를 남겼다고 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원신 티어표 2.7버전 뉴비 팁 [내부링크]

저도 뉴비인데 너무 힘들어요 게임이.. 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상점에서 노엘주는 캐릭터 뽑기가 10개인데 8개로 할인하는데 그거 일딴 까서 캐릭터가 2개가 나왔는데 2개가 아니라 그냥 노엘만 나온다면 그냥 노..

광장시장 맛집 과일주스 조심해야할 점 (가격 메뉴표) [내부링크]

2022년 7월 25일 (월) 어제 열심히 광장시장에서 놀고 다음 날 아침 어제 먹은 빙수 먹으러 갔지만 문을 닫아서;; 저녁에만 여는거 같아요.. 과일주스를 사먹었는데 맛있어서 적어본다... 컵에 얼음+물+시럽? 같..

광장시장 맛집 4차 고기빈대떡 + 마약김밥 박가네 빈대떡 (메뉴 가격) [내부링크]

 빈광장시장 4차 먹고 빙수를 먹었는데 진짜 빙수 맛있는데 사진이 없어서.. 너무 너무 아쉽다.. 블루베리 빙수 진짜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녹두보다 고기가 훨 맛있는거 같더라 마약김밥도 주는 겨자 소스에..

광장시장 맛집 3차 육회 메뉴 가격표 [내부링크]

광장시장 갑자기 3차가된 이유는 광장시장 2차에서 닭발이랑 껍데기를 먹었는데 닭발을 몇 개 먹었는데 도저히 못 먹겠어서 껍데기만 먹었더니 올리고 싶지 않더라... 외국인들이 많아서 안 맵개한건지... 옆에 곱..

광장시장 맛집 녹두빈대떡 + 떡볶이 1차 메뉴판 가격 [내부링크]

7월 24일 (일) 광장시장을 놀러 갔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먹을게 진짜 너무 많더라고요 근데 쭉 둘러보니까 메뉴들은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고 하나씩 다 먹어보자해서 시작했더니 4차까지.. 가게되었네요... 맛은..

수유 맛집 토담골 삼계탕집 메뉴판 (옻삼계탕,산낙지 삼계탕,백숙) [내부링크]

2021년 7월 23일 (토) 비가 오는 날 삼계탕이 먹고 싶어서 약속 장소에서 삼계탕집을 검색해서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올린다. 음식점에 들어가면 깨끗한지 먼저 보는데 특히 테이블이 끈적끈적하면 정말 싫은데 깨..

프리미어프로 강의 Part.1 프로젝트 열기 [내부링크]

프리미어프로 강의를 만들어 보려고합니다... 구글에 프리미어프로를 검색하시고 다운 받으시면 7일 무료고 한 달에 24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 시작합니다. 처음 프리미어 프로를 열게되면 이런 창..

매직마우스 2 연결 방법과 오른쪽 클릭 + 제스쳐 활용 [내부링크]

매직 마우스 2를 이번에 사서 연결하고 사용해본 후기에요 휠을 내리는 방법이 편하다는 사람도있었지만 저는 매직 마우스 휠도 괜찮더라고요 마우스 디자인은 정말 예뻐요 마우스를 이용할 때 생각해야하는게 마..

원신 뉴비 모험레벨 9에서 막힘.. + 초반 4성 뽑기 + 육성 팁 [내부링크]

바람의 마을에 용이 하나 나타나서 마을을 어지럽게 하는데 그 용을 정리하는 스토리인거 같음 재미있음 근데 9에서 막혀서.. 이젠 10찍어서 나처럼 해매는 사람있을거 같은데 아닌가... 원신이 그래픽이나 다..

원신 뉴비 해본 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를 처분하기 전에 하려고 다운 받았던 게임이였는데 못하고 있다가 갑자기 시작하게되었다 ㅋㅋㅋㅋ 초반에 스토리는 두 명의 쌍둥이가 있는데 여러 세계를 돌아다니는 녀석들인데 원신 세계에 왔는데 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제대로 이용해보자! [내부링크]

아직 10일 밖에 남지 않아서 뽑아 먹기 글렀지만 이제까지 쏠쏠하게 할인 받았던거 같다. 특히 영화! 카카오 카드로 결제해서 이득일 때는 카카오로 하고 토스가 이득일 땐 토스로 결제했던 나에게는 이런것 저런..

체크카드 1위 (우리은행)010Pay 카드 만들기 [내부링크]

준비물 : 신분증,인증에 필요한 계좌,카드,본인명의 휴대폰 https://010pay.kr/card 010PAY 체크카드 시즌2 | 010PAY 행운을 체크하라! 010PAY 체크카드를 소개합니다. 010pay.kr 010페이 체크카드 만들었어요...

카드 순위 사이트 (체크카드,신용카드,혜택별정리) [내부링크]

https://www.card-gorilla.com/chart/top100 카드고를때, 카드고릴라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1,000여 개의 카드 중 원하는 카드를 골라보세요! 실시간 인기순위와 알짜카드 추천으로, 나만의 카드를 찾아드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