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copany의 등록된 링크

 dodocopa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늘어난 식욕! 억제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늘어난 식욕! 억제하는 방법은? 모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때문에 증가한 식욕을 억제할 방법에 대해 말할려고 합니다. 모두 집에만 있다보니 운동은 잘 안하게 되고..

홈트를 위한 하체 운동법(스쿼드2탄) [내부링크]

홈트를 위한 하체 운동법(스쿼드2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저번에 알아봤던 스쿼트 운동 2탄을 올려 볼까 합니다ㅎㅎ 저도 알아보면서 정말 다양한 스쿼트 운동 방식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네요! 다..

홈트를 위한 하체 운동법(스쿼드) [내부링크]

현 시점에서 우리는 코로나라는 위험속에 살고 있죠 그 위험은 이제 막 헬린이가 될려는 우리에겐 아주 치명적이에요...ㅠㅠ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운동을 놓으면 안됩니다!!!!!! 저번에는 하체의 중요성을 알아봤..

다이어트 하고싶으면 하체 운동을 하자! [내부링크]

하체운동을 해야하는 이유 중에서 하체는 가장 큰 근육이자 우리몸의 글리코겐 에너지원이 가장 많이 저장되어있는 부위로써 큰 힘을 쓰거나 많은 양의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 하체근육이 큰 에너지원이 되어줍니..

단기간말고 장기적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 [내부링크]

이제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제 여름이 끝나간다고 다이어트를 안하시면 안됩니다! 이번년도에는 실패 했다면 내년에는 무조건 성공한다는 마음으로 계속 해야합니다! 그렇다고 단기간에 살을 뺄려는 마음..

코로나때문에 찐 살을 빼기 위한 집에서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찐 살을 빼기 위한 집에서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 무섭습니다. 하지만 더 무서운건 잦은 배달음식으로 인해 찐! 우리의 살들이죠!!ㅠㅠ 그래서 오늘은 늘..

유산소?무산소? 순서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드디어 기나긴 장마가 끝났습니다!!! 이제는 밖에서 운동을 하든 집에서 운동을하든 핑계를 댈수가 없죠,,,,,ㅎㅎ 그러면 우리는 이제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할까요? 무산소 운동을 해야 할까요? 한번 알아봅시다!..

나의 체질에 맞는 음식들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소음인] 특징 : 냉장고처럼 속이 차가운 체질. 소화기능과 배변습관을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 꼭 맞는 음식 : 따뜻한 음식. 입맛을 돋우는 적당한 양념. 찹쌀, 꿀, 닭고기, 쑥갓, 마늘, 당근, 아욱, 파,..

기본체질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의 체질별다이어트 알아보기 요즘들어 다이어트의 열풍은 좀처럼 식을 기색이 없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정말 못할게 없는 요즘 사람들의 지나친 욕심 때문에 건강이 더욱 악화되는 것이 가슴 아프다.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