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lydaily의 등록된 링크

 dodolyda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책 일기《스틱》칩 히스, 댄히스 [내부링크]

유독 우리의 기억 속에 잊히지 않고 남아 있는 이야기들이 있다. 이런 이야기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스틱》은 이렇게 우리의 기억속에 스티커처럼 달라붙어 있는 메시지들의 관한 이야기이다. 메시지를 달라붙..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 한방에 총정리 [내부링크]

5월 6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된다고 한다. 생활 속 거리두기란? 사회적 거리두기보다는 완화된 개념으로서, 코로나 19의 장기 유행에 대비하여 국민의 일상생활과 경제활동을 보장하..

기흥 리빙파워센터 맛집 '강민주의 들밥' 아이와 같이 [내부링크]

얼마전 기흥 리빙파워센터 방문후기 포스팅을 했는데,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기흥 리빙파워센터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한다. 첫 번째 방문에 우리가 선택한 밥집은 3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강..

포스트 코로나 뜻 과 앞으로 의 삶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뜻? 포스트는 본래 라틴어 인 POST 를 영어가 그대로 사용해서 쓰는 접두어로 '~이후에' , '~뒤에'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즉 포스트 코로나 뜻은 '코로나 이후' 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제는 코로..

뱅앤올룹슨 BeoPlay H9 3rd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내돈내산 개봉기 [내부링크]

후... 내 생애 60만원짜리 그것도 뱅앤올룹슨 beoplay h9 3rd 헤드폰을 사는날이 올줄이야... 괜찮아.. 카드값은 미래의 내가 어떻게든 해줄거야.. 일단은 오늘을 즐기자 뱅앤올룹슨 beoplay h9 3rd 은 총 4가지..

마오쩌둥이 벌인 인류 최악의 대참사-제사해운동 (除四害運動) [내부링크]

인간이 수없이 되풀이 해온 바보 같은 짓 가운데서도 손에 꼽히는 마오쩌둥의 제사해운동 (除四害運動) 이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네가지 해로운 곤충과 동물을 박멸하는 운동인데, 이는 각각 모기 파리 쥐 참새이..

섹스 스캔들 파문속에서도 빌 클린턴을 대통령으로 만든 한마디 [내부링크]

1992년 빌 클린턴 선거캠프는 아주 골치 아픈 문제에 봉착하게 된다. 모두가 잘 알고 있는 '르윈스키 섹스스캔들' 이전, 아칸소 주지사 시절부터 유명한 그의 화려한 여성편력과 베트남 전쟁에 반대했을 뿐 아니라..

오늘부터 나는《개인주의자 선언》 - 문유석 [내부링크]

어떠한 만남이든 그렇지만 좋은 책을 만나게 되면 기분이 좋아진다. 산책을 하면서 들을 오디오북을 찾다가, 마침 세일도 하고 평소 나의 독서 리스트에도 있었던 책이라 주저 하지 않고 결재해서 들었다, 활자로..

'사냥의 시간'속 하이퍼 인플레이션 실제로 가능할까? [내부링크]

드디어 넷플릭스에 공개된 '사냥의 시간' 영화 내용에 대해서는 딱히 다루지는 않고 이 영화의 배경이 되는 하이퍼 인플레이션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영화의 배경은 가까운 미래인듯 한다. 거리는 흡사 미..

쿠팡 헬퍼 N개월 차가 알려주는 헬퍼의 모든것 [내부링크]

바야흐로 투잡을 넘어 N잡의 시대이다. 아마 본업의 수입만으로는 만족을 못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투잡을 찾고 있는데, 그중에서 아주 인기가 많은 쿠팡 헬퍼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기준..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제도 신청 및 급여수령 리얼 후기 [내부링크]

이제 더 이상 육아는 엄마의 전유물이 아닌 시대가 되었다. 남편들도 적극적으로 육아에 가담하고 있으며, 그러는 것이 아이 정서에도 좋다는 연구 결과도 속속 발표되고 있다. 나 역시 5살 남자아이의 아빠로서..

기흥 리빙파워센터 운영시간 및 방문후기 놀이와 리빙을 한번에! [내부링크]

기흥 리빙파워센터가 4월 30일 오픈을 했다. 위치는 기흥 이케아 바로 건너편 ㅎㄷㄷ;; 이케아까지 합쳐 엄청난 규모의 가구&리빙 단지이다. 웬만한 가구는 다른곳 갈 필요 없이 이케아와 기흥 리빙파워센터 두 군..

그린북 실화? 이모 여기 인생영화 한편 추가요~ [내부링크]

당신은 살면서 편견과 차별을 받아 본 적이 있는가?? 오늘 내가 소개할 영화는 평생을 편견과 차별에 맞서 온 흑인 천재 피아니스트와 깜둥이가 쓴 컵은 바로 쓰레기 통으로 버리는 한 이탈리아계 백인이 편견에..

2020 LG 그램 15 인치 2주 실사용 후기(15ZD90N-VX5BK) [내부링크]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가지고 있던 맥북프로를 팔고 lg 그램으로 갈아탔다. 일단 첫인상은 '진짜 가볍다' 역시 괜히 이름을 그램으로 지은 게 아닌 듯하다. 사양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단 CPU는 가장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