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sans의 등록된 링크

 dodosan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아이폰12출시일 [내부링크]

매년 이맘때 쯤이면 항상 들려오는 스마트폰 출시소식!! 저는 갤럭시S시리즈, 갤럭시노트 시리즈, 그리고 아이폰 출시소식이 들리면 항상 유출이나 예상 디자인, 그리고 카메라 성능을 확인하게 되는데, 지금 아이..

포몽드 인견 쿨매트 [내부링크]

오늘 리뷰 할 제품은 포몽드 인견 쿨매트 입니다. 아기 놀때 눕혀놓을때 잘때 사용하려고 샀어요 어른이 누워도 시원하니 괜찮아요. 세탁기 지금 몇번 돌려도 상하거나 그러지 않고 튼튼하네요 에어콘이나 선풍기..

뉴발 X 토앤토 NB X T&T FLIPFLOP feat.강민경 쪼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 할 제품은 NB X T&T FLIPFLOP feat.강민경 쪼리 입니다. 뉴발란스와 토앤토의 협업으로 탄생한 플립플랍 일명 강민경 쪼리 입니다. 아직 여름 쪼리 장만하지 않으신분들은 토앤토 제품 한번 고려해보시..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 AWC06FYHS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 할 제품은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 AWC06FYHS 입니다. 집에 에어컨이 있는데도 저는 끝 방을 쓰고 있다 보니깐 거실에서 아무리 틀어도 제 방까지 시원해지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또 부모님이랑 같이..

단순생활넥밴드선풍기 [내부링크]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입니다. 안타갑게도 올해는 작년 보다 더 덥다고 하는데요. 늦기전에 여름 대비 아이템 장만 해야 될것 같아서 가성비 좋다고 유명한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 구매해서..

꾸준함 [내부링크]

무라카미 하루키병이라고, 매일 아침 10km 씩 뛰는게 목표인데.(당연히 지금 당장은 불가능하다) 최대로 뛴게 5km 정도다. 문제는 이렇게 뛰고 다음날 또 같은 컨디션으로 뛸 수 있는게 아니라 느려지거나 다리아..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최저가 사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교수가 신은 최고의 여름신발 [내부링크]

오늘 리뷰 할 제품은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입니다. 여름 성수기 휴가철도 곧 다가오는데요. 장마철 신발 신는 거 고민이죠. 항상 젖은 운동화 때문에 하루 종일 사무실에서 찜찜하고 그렇다고 슬리퍼 신고 출근하..

호카오네오네쪼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 할 제품은 호카오네오네쪼리 입니다. 정식 명칭은 호카오네오네 리커버리 플립 이에요. 호카오네오네를 일본 브랜드로 오해 하시는 분이 있는데 프랑스에 시작된 런닝화 , 트레킹화 전문 브랜드입니다...

mx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내부링크]

mx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mx logitech vertical mouse 컴퓨터를 오래 하시는 분들은 아마 대부분 손목 통증을 경험해보셨을겁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개발자인데다 fps 게임을 오래 하다 보니 회사에서 마우스를..

매직마우스2 매직키보드2 3년간 사용기 [내부링크]

맥북을 거의 처음 사용했을때부터 매직키보드2 , 매직마우스2와 같이 사용 해왔는데 (트랙패드는 사용하다가 코드 드래그가 불편해서 매직마우스2로 갈아탐) 3년 정도 써본 후기 장점 1. 휴대성 가볍고 무..

테아토라 그리고 국내 브랜드 [내부링크]

일본 브랜드 테아토라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거 같아서 내가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부분 공유 차원에서 몇 자 찌끄려봄 일단 웹 사이트부터 미쳤음(좋은 뜻). 웹기획자나 웹디자이너 면 한 번쯤 보고 와. http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