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story12의 등록된 링크

 dogstory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2020 근로장려금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현재 20대 사이에서 엄청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내용이 있는데요 작년에도 이 지원제도 때문에 20대 알바하는 청년들이 아주 많이 지원을 했습니다 이 지원 제도는 무엇인..

"세나개" 강아지 분양하시는분! 꼭 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봄비가 이제 내리고 먼지도 없어지고 코로나 19 도 없어지는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중국에서 반려견도 코로나 19 확진을..

진돗개 분양 알아보고 결정해야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제가 약 일주일동안 글을 쓰지 않았는데요. 컴퓨터 구매와 여러 가지 일정으로 인해서 신경을 많이 못쓴 거 같습니다.ㅎㅎ 오늘부터 다시 블로글 활동을 시작하고요! 반려견..

유럽 대표 귀족견 비숑프리제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전국적으로 코로나 19가 확산이 되고 있는데요. 이제는 불안해서 밖에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예요 ㅠ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도 아이들이 산책을 해야 하는데 불안해서..

주름진 얼굴 귀여운 퍼그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뉴스를 엄청 많이 보게 되었는데요. 지금 대구와 경북은 난리통에 있고 우리나라 경제도 얼어붙은 거 같고 우리나라가 점점 위험에 빠진 느낌이 많..

사모예드 알아보러 갑시다~!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더욱더 심각해 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저희들의 기본 위생관리가 제일 중요한 거 같습니다 최근 들어 들려오는 뉴스 속에 확진자가 많이 늘어났..

중국 대표 반려견 시추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봄 날씨가 오기 시작했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은데요ㅎㅎ 빨리 세금 폭탄의 틀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큰 겨울인 거 같습니다 ㅠ.ㅠ 이제..

중국 대표 강아지 샤페이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입니다. 오늘 아침에 기사를 봤는데 국내에서도 코로나 19 확진자들이 많아지는 거 같아 너무 걱정이 많이 됩니다. 빨리 코로나 백신 나와서 이 재난을 없앴으면 하는 바램이 상당히..

[4번째 봉사] 다시사랑받개에 들어온 새로운 유기견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 날씨 영하 4도!!!!체감온도 영하8도!! 이건...무슨 겨울에 올 눈이 지금오고 날씨는 다시 추워지고 하하하... 옷을 사야되는데 뭘 사야될지도 모르겠습니다..ㅎ..

사자닮은 반려견 차우차우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다음 주부터 다시 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하... 이번 주는 미세먼지에 다음 주는 추위까지 동반해서 온다니 날씨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거 같아서 너무 고민되는 하루..

보스턴 테리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한창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이 예민한 지금! 근데 한두명씩 완치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물론 백신이 완성되서 회복된게 아닌 자가치료 즉 건강한 몸을 유지했기 때문..

양몰이의 전문가 보더콜리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는데 오늘은 비가 오네요..ㅎ 어찌된지 좋은 날씨는 오래 가지를 못하는거 같아요 다음주부터 다시 영하권으로 떨어 진다고..

[애견카페] 서울 중랑구 유기견 카페 다시사랑 받개 3번째 봉사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드디어 따스한 봄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물론...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다는게 너무 아쉬운거 같습니다...ㅎ 그..

톰과제리의 친구 불독(불도그)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봄이 오기 시작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이번주는 영하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거 같아요ㅠ 이번주만 지나면 다시 영상으로 기온이 올라간다고는 하는데... 덕분에 난방비가..

용맹한 친구 불테리어 이야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욱더 추운거 같은데요 빨리 이번주가 지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좀 추위에서 벗어나고 자유롭게 밖을 나갈수 있을거같아서...ㅠ 오늘은 견종 리..

서울 유기견 카페 봉사하러 갔어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날씨가 엄청 따뜻해지길래 봄이 오는구나 싶었는데 기상청을 보니 이번주 영하 10도 아래로 떨어진다는 소식을 듣고 덜컹했습니다..ㅎ 다시 가스비 폭탄을 맞겠구나....

대형견중 인기가 제일 많은 강아지 골든 리트리버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우한 폐렴으로 모두가 긴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저도 우한 폐렴 예방을 위해서 마스크를 사려고 했는데 마스크가...없네요 허... 제가 살면서..

셔틀랜드 쉽독의 귀여운 매력 이야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한 견종을 알아볼 건데요 이 친구는 정말 털이 엄청 많고 활기차고 멋있는 친구입니다. 저 영국에 살고 있는 이 친구는 콜리들과 함께 양몰이를 하며 영국..

양같은 반려견 베들링턴 테리어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이번 주는 왠지 하늘이 꾸리꾸리 한 날이 많을 거 같습니다. 미세먼지는 없어서 기분이 좋기는 한데 하늘이 영... 특히나 우한 폐렴이 우리나라에도 들어왔다는 뉴스를 들었..

유기견 입양 중랑구 유기견 카페에서 입양받으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입니다. 설날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설날에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요. 명절에 지옥의 고속도로 때문에 그런지 명절만 되면은 지방으로 내려간다는 생각을 잘 안 하게 되더라고..

닥스 훈트 오소리 전문 사냥견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미세먼지가 더욱더 심해지는 상황에서 중국에서는 우한 폐렴 확산으로 인해 질병적인 재해에 처해 있는데요 현재 한국에서도 우한 폐렴 환자가 나왔고 그 덕분에 더욱더 긴..

충성심의 끝판왕 저먼 셰퍼드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네요. 그리고 중국에서 발생한 폐렴이 우리나라에도 들어왔다고 하니.. 여러분들 호흡기 관리 잘해주셔야 될 거..

아주 작은 경주견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이제 설날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반려 가정도 슬슬 강아지를 어떻게 케어해야 할지 고민할 때인 거 같습니다 보통 펫시터한테 맡기거나 호텔에다가 맡기는 경우가..

잉글리시 세터 사냥견의 황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견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알아볼 견종은 "황태자"라는 별명이 있는 친구입니다. 그만큼 멋있고 또 일도 잘하는 친구인데요 자 그 친구..

3대 악마견 비글의 이야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화창한 날씨로 하루를 시작했네요 오늘 하루도 여러분들의 하루가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여러분들과 새로운 견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건..

털 안빠지는 견종 TOP 5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드디어... 한파가 온 거 같습니다. 저번 주만 해도 그나마 견딜만 했는데... 이번 주 월요일부터 느낌이 불안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번 주부터 추위가 더 심해지더라고요....

잭 러셀 테리어 영국 최고 소형 사냥꾼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지금까지 정말 많은 견종들을 알아봤는데요. 알아볼 때마다 새로운 견종들을 찾아가는 느낌이어서 정말 좋은 경험을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반려견을 사랑하는 분들이 저의..

호주의 반려견 오스트레일리언 테리어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입니다. 요새 들어서 안 좋은 소식이 뉴스를 통해서 많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란과 미국의 관계 악화도 있고 호주 산불도 있고... 나라의 문제가 여러 군데에서 터지는 건 이번에..

호주 산불 많은 생명의 터전을 가져간 최악의 재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주제로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반려견에 대해서 많은 글을 써왔지만 현재 알아야 될 내용에 대해서도 글을 써야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거 같아서 반려견에 대한 것..

러프 콜리 화목함을 만드는 반려견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행동 교정사 때승이 입니다. ㅎㅎ 오늘 미세먼지가 정말 심한거같아요 ㅠ 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답답하고 공기가 탁한 느낌이 몸에서부터 반응하는 거 같더라고요 ㅠ 덕분에 찝찝하게 하루..

늑대잡는 반려견 아이리쉬 울프 하운드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2일 동안에 비가 오고 다시 화창한 날씨가 찾아왔는데요. 근데 비가 그치자마자 미세먼지가... 이놈의 미세먼지는 평생 없어지질 않네요. ㅠ.ㅠ 얼렁 먼지 없는 깨끗한 공기..

세상에서 제일 빠른 반려견 그레이 하운드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입니다.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호주에서 엄청난 산불이 난걸 저는 오늘 알았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정말 많은 수의 동물들이 죽었다고 합니다..ㅠ 지금 전 세계적으로 많은 뉴스..

거대한 강아지 그레이트 데인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겨울에 눈이 와야 되는데 비가 엄청 많이 오네요... 하하 이제 겨울도 얼마 안 남았는데 서울 경기는 눈이 아직도 안 내리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은 눈을 제대로 볼 수가 없..

사냥 TOP 10 안에 들어가는 개 포인터(Point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때승입니다.^^ 이번 겨울에는 눈을 많이 못 본 거 같은데요. 오늘은 눈이 조금 내리는 거 같아서 이제 겨울이 시작인가...?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ㅎㅎ 근데 눈이 조금 오더니만 이제는 비가 오고..

레그레이싱 대표 경주견 "휘핏"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2020년이 시작한 지 벌써 3일이 지났네요 근데 이놈의 미세먼지는 연초부터 사람을 정말 괴롭게 하는 거 같습니다. 오늘 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너무 칼칼하고 코도 막히고...

세상에서 두번째로 빠른 개 "살루키"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드디어 2019년이 지나가고 새로운 2020년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연도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면서 2020년의 첫 글을 써볼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연도 계획한..

거침없은 반려견 와이어 폭스 테리어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 갑자기 비가 내려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ㅎㅎ 우산도 안 챙겼는데 갑자기 비라니... 내일은 또 영하권으로 떨어진다고 하니 여러분들 몸 관리 특별히 잘해주시기..

비어디드 콜리 아이들을 잘 보살펴주는 반려견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 날씨 진짜 무진장 추운 거 같습니다... 일하러 나올 때 얼어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 11월 말부터 패팅없이는 못 나가는 날씨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에 와서 다시 생각해..

노즈워크의 왕 블러드 하운드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부지런한 하루를 보낸 거 같은데요 ㅎㅎ 아침 운동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직장에 와서 이렇게 글을 쓰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쉬는 시간이 길어져..

영국전쟁의 용사 에어데일 테리어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가 정말 나쁜 날인 거 같습니다. 안개도 많이 끼고 이게 안개인지 미세먼지인지... 이러는 거 보면 날씨 변덕이 너무 심한 거 같기도 해요 ㅎㅎ 그래도 이번..

아메리카 코카 스파니엘 비슷하지만 다른 매력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이제 낮시간에도 영하권이 되는 날씨가 되어 버렸네요...ㅎㅎ 집에서도 한기... 밖에서는 추위에..하하 이제 정말 추운 날씨가 되어 버린거 같습니다. 이러한 추운 날씨는..

반려견 대표 활력소 잉글리시 코카 스파니엘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날씨가 어제보다 점점 추워지는 거 같습니다. 저는 벌써 목감기가 걸린 거 같은데요. 다른 사람에 비해 편도선이 커서 그런지 편도선염이 자주 걸리는 거 같습니다. 지금도..

푸들 의외로 똑똑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 때승이 입니다. 이제 슬슬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슬슬 추워지기 시작했고 크리스마스에 알맞은 날씨로 변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러시아 귀족 반려견 보르조이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때승이 입니다. 아침에 글을 쓰고 있는데요. 밖에 날씨가 밤인 줄 알았어요..ㅎㅎ 비가 오는 건 좋은데 참... 낮밤이 바뀐 이 느낌이 정말 남다른 거 같은데요 비가 오..

말티즈의 인기!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이 될정도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을 사랑으로 교육하는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 때승이라고 합니다~! 처음으로 티스토리를 통해서 여러분들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ㅎㅎ 반려동물에 대한 오해와 진실 그리고 반려견..

다리짧은 사냥견 바셋 하운드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네요 물론 저는 혼자지만...ㅎㅎ 다른 분들은 지금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겠죠? ㅎㅎ 이왕에 즐거운 시간 보내는 거 반려견하고 같이 즐거운 시..

가장 아름다운 반려견 아프간 하운드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때승이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가 정말 많은 날이네요. 아침에 밖을 나왔었는데 하늘이 뿌하고 답답한 공기가 느껴졌습니다. 이놈의 미세먼지는 언제 없어지는지... 빨리 없어졌으면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