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it-blog의 등록된 링크

 doit-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까칠한 보스 비서가 되다! [내부링크]

까칠한 미란다 vs 독하게 버티는 앤드리아 영화는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책이 출판되기 전부터 영화가 먼저 만들어진다. 오히려 소설보다 제작된 영화의 평이 더 좋기도 하다. 글 쓰는 기자가 꿈인 주인공 '앤드리아(앤 해서웨이)'는 패션에 1도, 관심도 없는 아는 것도 없는 그녀이다. 그런 앤드리아에게 패션 업계에서 영향력이 꽤 높은 패션 잡지사 '런웨이'에서 연락이 오게 된다. 이제까지 이력서를 낸 회사에서 유일하게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앤드리아. 면접을 보러 간 그녀는 사무실 안내를 해주는 비서 눈빛으로부터 앤드리아의 꾸미지 않은 옷차림으로 평범한 그녀를 보고 못마땅하듯 쳐다볼 뿐이다. 애초부터 관심 분야도 아닌 면접이다 보니 누가 봐도 엉망으로 보지만, 심드렁한 그녀를 런웨이 ..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이웃집 토토로> 왕귀여운 숲의 정령 [내부링크]

정체 모를 친구와 숲의 정령 만남 한적한 시골길. '달달달 덜커덩' 트럭에서 나오는 소리로 짐을 한가득 싣고 도시에서 시골 농촌으로 이사 오는 단란한 가족 구성원 중 다정한 아빠, 엄마 대신 동생을 챙기는 의젓한 언니 '사츠키'와 호기심과 장난이 많은 동생 '메이'가 이 영화의 주인공이다. 사츠키와 메이는 새롭게 이사한 시골 동네를 살피며 풍경 하나하나에도 꽤 마음에 들어 해 한다. 많이 낡고 오래되어 보여 쓰러질 것만 같은 집임에도 불구하고 그저 자매들은 자기네들끼리 장난을 치며 신나기만 할 뿐이다. 집에 들어온 사츠키와 메이는 새로운 집 안 구조를 구석구석 바쁘게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는 와중, 방바닥에서 누군가가 흘린 것처럼 집 안 알 수 없는 도토리가 덩그러니 떨어져 있는 걸 발견하게 된다. 아마 ..

애니메이션 영화 <보스베이비> 형과 애어른 동생의 의기투합! [내부링크]

우리 집엔 애 어른이 산다?! 강아지 전문 세계적인 기업 '퍼피 주식회사'에 다니느라 바쁘신 부모님의 온갖 사랑을 독차지하며 자라고 있던 주인공 '팀' 앞에 어느 날, 택시에서 내린 부모님의 품속에 안긴 아기가 팀의 동생이라 소개하며 검은색 '슈트 입은 아기'가 안겨져 있다. 팀은 아기가 세상에 슈트를 입은 아기라며 놀라워하며 팀에게 앞으로 한 가족으로 함께 형으로써 사이좋게 잘 지내자며 기쁜 듯 말하는 팀의 부모님들이다. 생뚱맞게 나타난 아기가 이제부터 내 동생이라니, 완전 날벼락같은 심정이 된 팀이다. 온 집안은 동생 울음소리로 하루하루 부모님은 육아에 지쳐 쓰러져 버리기 일쑤라, 그런 팀은 뒷전이 되어버리게 되고 모든 엄마, 아빠(엄빠)를 아기에게 뺏긴 기분이 드는 어느 잠 못 드는 밤 홀로 팀은 ..

외모가 뭐가 중요해! <레드슈즈> 한국판 백설공주 애니메이션 영화 [내부링크]

외모지상주의 마법의 저주 '일곱 왕자' (스포일러 있음) 우리가 알고 있는 동화 를 각색하여 만든 한국판 애니메이션 영화 '레드 슈즈'이다. '외모지상주의'에 비꼬듯 이야기하는 영화로, 익살스러운 요소도 들어가 있으며 이 영화만의 매력으로 담았다. '동화의 섬' 배경이라는 설정에서 영화는 시작한다. 동화의 섬나라에는 다양하게 공주, 왕자, 마녀, 요정 등등 모여 살아간다. 그중 동화의 섬나라에서 일어나는 온갖 사건 사고를 해결하는 당연히 돋보이는 이들은 바로 '꽃보다 일곱 왕자'이며, 일곱 난쟁이와 이 영화의 주인공 '스노우 화이티'로 즉, 백설 공주를 뜻한다. 여느 날처럼, 공주가 마녀의 괴롭힘으로 위험에 빠졌다고 생각한 꽃보다 일곱 왕자는 위험에 빠진 공주의 얼굴을 보고 못생긴 마녀처럼 생겼다는 이유..

애니메이션 영화 <메리다와 마법의 숲> 내 운명은 내가 [내부링크]

운명을 바꾸려거든 <메리다와 마법의 숲> 줄거리 (스포 있음) 배경은 중세 스코틀랜드의 엄마와 딸의 모녀지간의 갈등과 사랑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스코틀랜드 전통 있는 부족연합 왕국의 빨간 곱슬머리..

사랑스런 상상력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월-E> [내부링크]

지구에 남겨진 청소 로봇 <월-E> 줄거리 픽사의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월-E는 인간은 살기 힘들어며 인간들은 우주 밖으로 떠나게 되면서 지구에 홀로 남겨진 청소 로봇이다. 영화에서는 주고받는 대화는 영화 후..

나홀로 우주 SF영화, 그래비티(Gravity) [내부링크]

최고조의 몰입감 '그래비티 Gravity' 영화, 줄거리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SF 재난 영화 <그래비티, Gravity>는 무려 상영시간이 90분으로 마치 9분처럼 짧게 느낄 수 있을 정도로 화면을 뚫고 나오는 몰입감이 넘..

지금 떠나는 모험 영화 <업(UP)> [내부링크]

풍선으로 하늘을 날 수 있다면, 줄거리 각자 지난 자신들만의 어린 시절엔 한 번쯤은 풍선을 타고 떠나는 모험을 상상해봤을 것이다. 수천, 수만 개의 풍선을 매달고 하늘 위 공간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꿈을 담..

신들과의 소녀의 모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영화 [내부링크]

나를 찾아가는 신비로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줄거리 (스포 있음) 덜컹 거리는 자동차 뒷 자석에 한아름 꽃다발을 시무룩하게 안고 있는 주인공 소녀 '치이로'이다. 지금 살고 있는 곳에서 떠나기 싫었던 치..

진실이 가득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 줄거리 [내부링크]

내면의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줄거리 (스포 있음) 이 영화는 아버지가 물려주신 모자 가게 앉아 모자 장식품을 달기 위해 바느질을 하며 성실하게 일하고 있는 주인공 소녀 '소피'와 함께 시..

잊으면 안되는 <너의 이름은> 내용,후기 [내부링크]

뒤 바뀐 몸의 주인공들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내용 2016년 8월 일본에서 개봉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수채화 같은 일본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로 일본을 무대로 한 소녀와 소년과의 만남으로 얽힌..

<굿 다이노> 따뜻한 성장 이야기 애니메이션 영화 [내부링크]

공룡과 인간의 공생 이야기 <굿 다이노> 줄거리 수천만 년 전 그때에, 평화롭던 지구에 여유롭게 살던 공룡들 하늘 위로 소행성 하나가 날아간다. 그 행성은 지구를 운 좋게 비켜 지나쳐갔던 것이다. 그래서 계속..

꿈꾸듯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영화 <라푼젤> [내부링크]

라푼젤, 금발의 긴 머리 내용 (스포 있음) 2010년 월트 디즈니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첫 작품 <라푼젤> 뮤지컬 판타지 코미디 영화로, 라푼젤의 길고 긴 머리를 보며 묘사하였으며, 'Tangled'로 '얽혀있는'이라는..

동물의 왕국 애니메이션 실사판 <라이온 킹> [내부링크]

프라이드 랜드의 <라이온 킹> 내용 (스포 있음)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사의 최고작으로 평가는 받는 동물의 세계. 그중 왕국의 배경을 담은 애니메이션 실사처럼 만든 영화이다. 라이온 킹은 인 격화된 동물들이..

영화 <아델라인:멈춰진 시간> 영원하다는 건 [내부링크]

영원한 젊음 앞에서, 내용 (스포 있음, 주말에 보기 좋은 영화 추천) 29살 아델라인의 시간은 그 사고 이후로 계속해서 100년째 멈춰져 있다. 여주인공 29살 '아델라인'은 딸을 보러 가는 중. 비는 폭우처럼 한..

<라따뚜이> 요리책을 읽는 음식이 담긴 영화 [내부링크]

Anyone can cook. 라따뚜이, 줄거리 애니메이션 영화 중 감동을 진하게 주면서 그중 최고 중의 최고라 할 수 있는 <라따뚜이> 어른들이 보기에도 재미있고 꾸준히 사랑받는 영화이다. <라따뚜이> 영화는 인간관계..

삶 앞에 이별을 준비하는 <미비포유>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죽음의 권리 안락사의 대한 영화 <미 비포 유> 줄거리 (스포 있음, 주말에 보기 좋은 영화 추천) 영국 어느 마을 오랫동안 일했던 카페에서 6년째 일하고 있던 성격도 밝으며 성실한 여종원이 있다. 한순간에 카..

바다가 부르는 모험의 항해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 [내부링크]

바다를 향한 그리움과 같은 동경 <모아나> 줄거리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오십 여섯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 모투 누이 섬 족장의 외동딸 모아나는 섬에 걸린 저주의 마법을 풀기 위하여 전설적인..

<주토피아> 편견 없는 세상 애니메이션 영화 [내부링크]

영화 <주토피아> 설정, 줄거리 '주토피아'는 영화 제목으로 주된 무대가 되는 도시 이름으로 여러 동물들이 함께 어울려 사는 동물원과 동물의 뜻을 합성한 주와 유토피아를 합친 단어이다. 영화에서는 포유류 동..

<늑대 아이> 엄마의 사랑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내부링크]

이 세상에 남겨진 마지막 '늑대아이' 내용 (스포 있음) 어느 대학교 교실 안 수업을 듣는 평범한 대학생 여주인공 '하나'. '꽃처럼 웃음을 잃지 않는 아이'라는 의미의 하나의 이름은 아버지가 만든 이름이다. 대..

슈퍼 히어로 사랑스런 애니메이션 영화<빅히어로> [내부링크]

힐링이 필요한 어른들을 위로하는 영화 <빅 히어로> 줄거리 (스포 있음) 2015년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로 54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이며, 관람객 평점으로는 9점 이상으로 많은 보는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

치밀한 로맨스 영화 <노팅힐>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평범한 사랑을 원하는 여배우의 영화 <노팅힐> 줄거리 TV에는 미국의 대스타 여배우 안나 스콧(줄리아 로버츠)의 영화 홍보차 영국에 있다는 소식과 연이은 그녀와 관련된 영화 홍보를 알리기 위해 매체들은 바쁘..

디즈니 가족 애니메이션 추천 영화 <코코> [내부링크]

가족의 의미를 느끼는 영화 작품 2018년도에 개봉한 가족,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로 온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영화이다. 관객수 351만 명 평점 9.20대의 높은 평점으로 관객몰이 한 흥행 작품..

국내 첫 일본 흥행 로맨스 영화 <러브레터> [내부링크]

잔잔한 이 계절에 보는 영화 <러브레터> 줄거리 영화 <러브레터>는 1999년 11월 20일경에 전체 관람가 드라마 로맨스 영화이다. 이와이 슌지 감독의 본인 작품 소설 내용을 직접 각본, 연출을 맡아 제작한 러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