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ia의 등록된 링크

 dokd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트레더리(traderie) 아이템 거래 하는 방법 및 설정 한방정리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독이에요! 오늘은 트레더리 거래하는 방법 그리고 각종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트레더리는 디아블로2 아이템 거래소 같은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벤이나 카큐는 국내 거래인 반면 트레더리는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전 세계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저만 따라오시면 쉽게 배우실 수 있을 거예요 트레더리 홈페이지 접속 https://traderie.com/diablo2resurrected 우선 위에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우선 이런 영어가 득실거리는데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제가 차근차근 다 알려드릴게요. 우측 상단에 파란색은 로그인 빨간색은 회원가입 버튼입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시면 파란색 표시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처음과 동일하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내 제작했습니다.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독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룬워드는 "인내" 입니다. 원래 자벨마랑 소서랑 인내 하나로 돌려가면서 썼는데 너무 불편해서 뼈대도 있겠다 하나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준비물 무형 엘리트 갑옷 800방 이상 4소켓 1개 엘룬 1개 솔룬 1개 돌룬 1개 로룬 1개 룬 순서 엘[1] + 솔[12] + 돌[14] + 로[28] 옵션 20% 기회로 레벨 15 칠링 아머 시전 (반격시) +25%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300% 증가된 데미지 +200% 방어 상승 +15 방어 +(1~1.5)~(99~148.5) 라이프 (캐릭터 레벨에 비례해서) 라이프 회복 +7 +5% 최대 라이트닝 저항력 모든 저항력 +25~30 (변함) 데미지 감소 7 12% 데미지 마나로 흡수 +1 시야 증가 제작 뼈대는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전용 룬워드 추천 및 정보 정리 [내부링크]

래더 전용 룬워드 궁금한 룬워드 Ctrl + F로 찾아서 검색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독이에요! 추천은 제 주관적인 생각 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참고용도로만 생각해 주세요^^ 레저렉션에서는 제한이 전부 풀려 싱글 플레이나 스탠다드에서도 래더용 룬어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외쳐! 갓 블리자드!!!! 그러나 레거시 버전까지 이 밑으로 있는 룬어들은 오직 배틀넷 래더에서만 제작 가능했다. 기본적으로 맨땅에서 시작하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영혼이나 통찰 같은 일부 룬어는 들어가는 룬의 효율에 비해 말도 안되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출처 - 나무위키 3 소켓 모서리 티르[3] + 탈[7] + 앰[11] 초반 추천도 : 추천 캐릭터 : 아마 설명 대개 상점물품 가격 15% 하락이라는 옵과 기드차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1.11버전 추천 및 정보 정리 [내부링크]

룬워드 1.11 모음 궁금한 룬워드 Ctrl + F로 찾아서 검색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독이에요! 추천은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참고용도로만 생각해 주세요^^ 1.11 때 추가된 룬어는 각 직업의 2 기술 추가 옵션이 있는 갑옷 종류 들이다. 공통된 특징으로는 2기술 증가를 들 수 있다. 문제는 캐스터 직업에 적합한 룬어는 죄다 가성비가 떨어지는지라, 해당 아이템을 쓰느니 더 좋은 성능의 룬어를 쓰는 게 낫다. 때문에 초반에 쓸 용도인 야만용사의 "신화"나, 용병용 내지는 저항을 위해 사용하는 암살자의 배신 갑옷을 제외하면 거의 만들어지지 않는다. 출처 - 나무위키 3소켓 신화 헬[15] + 앰[11] + 네프[4] 초반 추천도 : 추천 캐릭터 : 바바 설명 악몽 중반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1.10(클래식) 추천 및 정보 정리 [내부링크]

룬워드 1.10 모음 궁금한 룬워드 Ctrl + F로 찾아서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독이에요! 추천은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참고용도로만 생각해 주세요^^ 2소켓 광채(스플렌더) 에드[5] + 룸[17] 초반 추천도 : 추천 캐릭터 : 방패를 사용하는 캐스터류 캐릭터 설명 영혼(스피리트) 의 하위호환 같은 옵션을 가지고있는 룬워드 광채다. 4소켓을 요구하는 영혼과는다르게 2솟으로 진입장벽을 허물었다. 대체되는 룬워드로는 각운이 있다. 각운과 광채는 플레이어의 캐릭터마다 다르다. 캐스터라면 광채를 갈것이고 빙결방지와 올레지를 챙기고 방어적으로 사용하려면 각운을 사용한다. 렙제가 37이라서 착용레벨 29인 각운 을 착용 후 나중에 바꿔도 상관은없다 어차피 영혼 전에 거쳐가는 아이템들이다. 신중..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1.09(클래식) 추천 및 정보 정리 [내부링크]

룬워드 1.09 ver 모음 궁금한 룬워드 Ctrl + F로 찾아서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독이에요! 추천은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참고용도로만 생각해 주세요^^ 2소켓 구렁텅이(천저) 네프[4] + 티르[3] 초반 추천도 : 추천 캐릭터 : 모두 설명 육성 초반에 쉽게 구할 수 있는 룬으로 제작하지만 착용 가능레벨 13 레벨의 메리트가 없다 룬을 아끼고 13 레벨구간이 레벨링과 사냥이 힘든 구간이 아니므로 제작하지 않는 걸 추천. . 강철(스틸) 티르[3] + 엘[1] 초반 추천도 : 추천 캐릭터 : 바바/팔라/드루 설명 룬에 비해 효과가 좋은 초반룬워드 근접캐릭터는 초반에 충분히 만들 가치가 있으며 초반에 티르룬과 엘룬을 보유하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만들어 사냥하는 게 좋아 보임...

디아블로2 무한(구 무한의 공간) 제작했습니다. 사신노바소서 준비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독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룬워드는 "무한" 입니다. 갑자기 자벨마 하는 도중에 사신노바소서를 하고싶어서 룬도있겠다 바로 만들어봤습니다. 준비물 4 소켓 폴암/스피어 베르룬 2개 말룬 1개 이스트룬 1개 룬 순서 베르(30) + 말(23) + 베르(30) + 이스트(24) 옵션 50% 기회로 레벨 20 체인 라이트닝 시전 (당신이 적을 죽인 경우) 장착시 12레벨의 컨빅션 오라의 효과 적용 +35% 매우 빠른 달리기/걷기 속도 증가 +255~325% 증가된 데미지 (변함) -(45~55)% 적의 라이트닝 레지스트에 대하여 (변함) 40% 강한 타격 확률 몬스터 회복 저지 +0.5~49.5 생명력 (캐릭터 레벨에 비례해서) 30%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레벨 21 사이클론 아머 (3..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횃불퀘스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독이에요! 디아블로2 횃불퀘스트는 엔드컨텐츠 일 정도로 매우 난이도가 높은편에 속하는데요. 매우 강력한 보스들도 보스들이고 그에 걸맞는 재료들도 구해야 하기때문에 시간도 오래걸립니다. 저와 차근차근 횃불 얻는법에대해서 알아보러가시죠 ㅎㅎ 횃불이란? 나무위키에 등재된 정보로는 디아블로 2의 1.11 패치 때 추가된 배틀넷 멀티 플레이 전용 이벤트이다. 레저렉션에서는 싱글도 횃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벤트가 벌어지는 장소는 트리스트럼으로, 해외에선 일반 트리스트럼과 구분하여 '우버 트리스트럼'이라고 구분해서 부르고 있다. 한국에서는 보상으로 주는 아이템에서 유래한 일명 『횃불 퀘스트』로 잘 알려져 있고, "횃불 딴다"고 말하면 대부분은 알아듣는다. 방법 대략 공포의 열쇠,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수께끼 제작했습니다 슴딘 준비중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독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룬워드는 "수수께끼" 입니다. 수수께끼는 국민 방어구 룬워드 아이템이라고 불릴정도로 소서리스 빼고는 다 입을정도 인데요! 바로 텔레포트라는 이동기의 스킬을 자유자제로 쓸수 있기도 하고 버릴 옵션이 정말 없는 그런 룬워드 아이템입니다. 앞으로 횃불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이동기가 없으면 많이 불편할것같아서 제작하기로 결심. 준비물 3소켓 아머자 룬 1개아이드 룬 1개베르 룬 1개 룬 순서 자룬(31) + 아이드 룬(6) + 베르룬(30) 옵션 +2 모든 스킬 상승 +45% 매우 빠른 달리기/걷기 속도 증가 +1 텔레포트 +750~775 방어 (변함) +(캐릭터 레벨당 0.75) 0~74 힘 (캐릭터 레벨에 비례해서) 최대 라이프 증가 5% 데미지 감소 8% +14 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지막소원 제작했습니다 슴딘 준비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독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룬워드는 "마지막소원" 입니다. 마지막소원은 자룬3개가 들어가기에 굉장히 고가의 룬워드에 속합니다. 슴딘을 캐릭을 세팅중이기에 저는 직작을 하기로 결심. 준비물 6 소켓 검/해머/도끼 말 룬 1개 수르 룬 1개 베르 룬 1개 자 룬 3개 룬 순서 자 룬(31) + 말 룬(23) + 자 룬(31) + 수르 룬(29) + 자 룬(31) + 베르 룬(30) 옵션 6% 기회로 레벨 11 페이드 시전 (반격시) 10% 기회로 레벨 18 라이프 탭 시전 (타격시) 20% 기회로 레벨 20 차지드 볼트 시전 (공격시) 장착시 17레벨의 마이트 오라의 효과 적용 +330~375% 증가된 데미지 (변함) 목표물의 방어력 무시 60~70% 강한 타격 확률 (변함) 몬스터 회복 ..

디아블로2 망명 (레저렉션 추방) 제작 [내부링크]

뼈대 204딮 45올레지 4솟 벡스(26) 오움(27) 이스트(24) 돌(14) 결과는 참혹했다. 13~16 인내오라 230~260 방상 하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