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ibeer의 등록된 링크

 dokibe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8건입니다.

반려견을 키우기 위한 필요한 지식들 몇가지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기 위해 필요한 지식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반려견에 대한 기초 지식 배우기: 반려견을 키우기 전에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아지의 특성, 행동, 건강 관리 방법 등을 공부해보세요. 품종별 특성 및 특징: 다양한 품종의 개들은 에너지 수준, 운동 요구 사항, 그리고 기질과 같은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아지를 키우기 전에 관심 있는 품종을 연구하여 여러분의 생활 방식과 환경에 잘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1. 기본 관리: 개들은 먹이주기, 손질하기, 그리고 운동과 같은 다양한 기본적인 보살핌을 필요로 합니다. 관심 있는 품종의 구체적인 요구에 대해 배우고 필요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아지 공간 준비하기: 강아지의 집이나 공간..

스트레스의 원인과 문제, 이에 대한 해결 방법들 [내부링크]

스트레스는 우리 삶의 본질적인 부분이지만, 과도하거나 장기간 지속되는 스트레스는 우리의 신체적, 정신적 웰빙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고 관리하기 위해 스트레스의 원인과 증상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인: 업무 관련 스트레스: 높은 업무량, 촉박한 기한, 대인 관계 갈등, 통제력 부족, 직업 불안정, 일과 삶의 균형 불량 등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재정적 스트레스: 부채, 실업, 생활비, 재정 불안정과 같은 재정적 문제도 스트레스 수준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관계 스트레스: 대인 관계의 어려움, 갈등, 의사 소통 부족, 긴장된 가족 역학은 심각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삶의 주요 변화: 이사, 이혼, 사랑하는 사람의 상실, 경력 전환 등 중대한 삶의 변..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ㅊ, ㅋ, ㅌ, ㅍ, ㅎ'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ㅊ, ㅋ, ㅌ, ㅍ, ㅎ'으로 시작하는 단어 책상물림 책상 앞에 앉아 글공부만 하여 세상 물정에 어두운 사람 처대다 함부로 불에 대어서 살라 버리다 천둥벌거숭이 두려운 줄 모르고 함부로 철없이 덤벙거리며 날뛰기만 하는 사람 추레하다 허술하여 보잘것없고 궁상스럽다 콧방울 코끝 양쪽으로 둥글게 방울처럼 내민 부분 톺아보다 샅샅이 훑어가며 살피다 투미하다 어리석고 둔하다 트레바리 까닭 없이 남의 말에 반대하기를 좋아하는 성미, 또는 그런 성미를 가진 사람을 놀림조로 이르는 말 푸서리 잡초가 무성한 거친 땅 푼푼하다 여유가 있고 넉넉하다 하늬바람 서풍 하리 남을 헐뜯어 윗사람에게 일러바치는 일 함초롬하다 가지런하고 곱다 핫아비 아내가 있는 남자 ↔ 핫어미 해미 바다 위에 낀 짙은 안개 호..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ㅈ'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ㅈ'으로 시작하는 단어 자투리 팔거나 쓰거나 하다가 남은 피륙의 조각 잔생이 지긋지긋하게 말을 듣지 않는 모양, 애걸복걸하는 모양 잔입[잔닙] 자고 일어나서 아직 아무것도 먹지 아니한 입. 장부꾼 가래질을 할 때 가랫장부를 잡는 사람 저어하다 염려하거나 두려워 하다. 저지레 일이나 물건에 문제가 생기게 만들어 그르치는 일 조촐하다 썩 아담하고 깨끗하다 종요롭다 몹시 긴요하다 주책 ① 일정하게 자리 잡힌 주장이나 판단력 ② 일정한 줏대가 없이 되는대로 하는 짓. 죽 옷, 그릇 따위의 열 벌을 묶어 이르는 말 줄목 일의 진행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대목 지레 미리 지청구 까닭 없이 남을 탓하고 원망하는 것 진딧 '진짜'의 옛말 징건하다 먹은 것이 잘 소화되지 아니하여 더부룩하고 그득한 ..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ㅇ'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ㅇ'으로 시작하는 단어 아둑시니 어둠의 귀신, 눈이 어두워서 사물을 제대로 분간하지 못하는 사람 아우르다 여럿으로 한 덩어리나 한 판을 이루다. 안갚음 ① 까마귀 새끼가 자라서 늙은 어미에게 먹이를 물어다 주는 일 ② 자식이 커서 부모를 봉양하는 말 안다미로 담은 것이 그릇에 넘치도록 많이 안잠 여자가 남의 집에서 지내면서 집안일을 도와주는것, 또는 그런 여자 알심 속으로 은근히 동정하는 마음, 보기보다는 야무진 힘 알천 재산 가운데 가장 값나가는 물건 앙갚음 남이 저에게 해를 준대로 저도 그에게 해를 줌 애면글면 힘에 겨운 일을 이루려고 온힘을 다하는 모양 애오라지 좀 부족하나마 겨우, 한갓, 오직 야바위 협잡의 수단으로 그럴듯하게 꾸미는 일 약비나다 정도가 너무 지나쳐서 진저리..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ㅅ'으로 시작하는 고유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ㅅ'으로 시작하는 단어 사재기 물건값이 오를 것을 예상하고 폭리를 얻기 위하여 물건을 몰아서 사들임 (=매점) 삭신 몸의 근육과 뼈마디 살뜰하다 규모가 있고 착실하다, 사랑하고 위하는 마음이 자상하고 지극하다. 살판 남사당놀이의 셋째 놀이. 몸을 날려 넘는 땅재주이다. (=살판뜀) 상고대 나무나 풀에 내려 눈처럼 된 서리 상크름하다 서늘한 바람기가 있어 좀 선선하다. 샛바람 동풍 생청 억지로 쓰는 떼. (=생떼) 서슴다 결단을 내리지 못하고 언행을 머뭇거리며 망설이다. 선걸음 이미 내디뎌 걷고 있는 그대로 걸음 선득하다 살갗이나 몸에 갑자기 서늘한 느낌이 있다. 설면하다 자주 못 만나서 좀 설다, (사귀는 사이가) 정답지 아니하다. 설피다 거칠고 성기다 섯돌다 섞이어 돌다. 성기다..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ㅂ'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ㅂ'로 시작하는 단어 바투 거리가 썩 가깝게 바특하다 두 대상이나 물체 사이가 조금 가깝다. 배다 여럿의 간격이 서로 매우 가깝다. 촘촘하다. (↔ 성기다) 베잠방이 베로 만든 옷 버겁다 힘에 겨워 다루거나 치러 내기에 벅차다. 버금 으뜸의 바로 아래, 또는 그런 지위에 있는 사람이나 물건 버나 남사당놀이의 둘째 놀이. 사발이나 대접 따위를 두 뼘가량의 막대기나 담뱃대 따위로 돌리는 묘기 버름하다 ① 물건의 틈이 꼭 맞지 않고 조금 벌어져 있다. ② 마음이 서로 맞지 않아 사이가 뜨다. 복대기다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일이나 사람을 서둘러 죄어치거나 몹시 몰아치다. 볼썽 남에게 보이는 체면이나 태도 불뚝하다 무뚝뚝한 성미로 갑자기 성을 내다 비나리 남의 환심을 사려고 아첨함 ..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ㅁ'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ㅁ'으로 시작하는 단어 마뜩하다 제법 마음에 들 만하다. 마름 지주의 위임을 받아 소작지를 관리하던 사람 마파람 남풍 만무방 막되어 먹은 사람, 예의와 염치가 도무지 없는 사람 맛문하다 몹시 지친 상태 머리악(을) 쓰다 기를 쓰다. 머흘다 험하다. 모꼬지 여러 사람이 놀이나 잔치 따위로모이는 일 모도리 빈틈없이 아주 여무진 사람 몽니 심술궂은 성질 몽따다 알고 있으면서 일부러 모르는 체하다. 무녀리 짐승의 맨 먼저 낳은 새끼 무논 물이 늘 괴어 있는 논 맨드리 옷을 입고 매만진 맵시 무릎맞춤 두 사람의 말이 서로 어긋날 때, 제삼자를 앞에 두고 전에 한 말을 되풀이시킴으로써 옳고 그름을 따지는 일 (=누질, 면질) 무서리 처음 내리는 묽은 서리 (↔ 된서리) 묵정이 오래 묵은 물건..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ㄷ'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ㄷ'으로 시작하는 단어 다문다문 사이가 잦지 않고 조금 드물게 다붓하다 떨어진 사이가 멀지 않다. 다호라 다워라, 같아라. 대갈마치 온갖 어려운 일을 겪어서 아주 야무진 사람. 대수로이 중요하게 여길 만한 정도로 더기 고원의 평평한 땅 던적스럽다 하는 짓이 보기에 매우 치사하고 더러운 데가 있다. 덜미 남사당놀이의 여섯째 놀이. '꼭두각시놀음'을 말하며 목덜미를 잡고 논다는 데서 나온 말 덧뵈기 남사당놀이의 다섯째 놀이. 탈놀음으로, 춤보다는 재담과 몸놀림이 우세한 풍자극이다. 데면데면 ① 성질이 꼼꼼하지 않아 행동이 신중하거나 조심스럽지 않은 모양 ②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친밀감이 없이 예사로운 모양 동난지이 게젓 동티 건드리지 말아야 할 것을 잘못 건드려서 생긴 걱정이나 불안 ..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ㄴ'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ㄴ'으로 시작하는 단어 나우 좀 많게, 정도가 좀 낫게 너비아니 얄팍하게 저며 양념을 하여 구운 쇠고기 널빈지 널빤지로 만든 빈지문(한 짝씩 끼웠다 떼었다 할 수 있게 만든 문) 노느매기 여러 몫으로 갈라 나누는 일 노라리 건달처럼 건들건들 놀며 세월만 허비하는 사람 노루목 넓은 들에서 다른 곳으로 이어지는 좁은 지역 노박이로 줄곧 계속하여 논다니 웃음과 몸을 파는 여자를 속되게 이르는 말 높바람 북풍(=된바람) 높새바람 북동풍 눈초리 귀쪽으로 가늘게 좁혀진 눈의 가장자리(=눈꼬리) 늡늡하다 성격이 너그럽고 활달하다. 능갈치다 능청스럽게 잘 둘러대는 재주가 있다.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ㄱ으로 시작하는 단어 알아두면 좋은 ㄱ으로 시작하는 고유어 1. 가귀대기 투전에서 열다섯..

[국어] 알아두면 좋은 고유어 ㄱ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ㄱ으로 시작하는 고유어 1. 가귀대기 투전에서 열다섯 끗 뽑기로 내기하는 노름 2. 가납사니 ① 쓸데없는 말을 지껄이기 좋아하는 수다스러운 사람. ② 말다툼을 잘하는 사람 3. 가년스럽다 몹시 궁상스러워 보이다. 4. 가리사니 사물을 판단할 수 있는 지각이나 실마리 5. 가멸다 재산이 많고 살림이 넉넉하다. 7. 가뭇없다 (사라져서) 찾을 길이 없다. 8. 가시 음식물에 생긴 구더기 9. 각다귀 ① 모기와 비슷한 곤충 ② 남의 것을 뜯어 먹고 사는 사람 10. 간살쟁이 간사스럽게 몹시 아양을 떠는 사람을 놀림조로 이르는 말 11. 갈무리 ① 물건을 잘 정돈하여 간수함. ② 일을 잘 처리하여 마무리함 12. 갈바람 가을바람 (서풍 또는 서남풍) 13. 갈음하다 본디 것 대신에 다른 것으로 갈..

[국어] 시간 관련 단어 [내부링크]

시간 관련 단어 삭: 개월, 매달 음력 초하룻날 순: 한 달을 셋으로 나눈 열흘 동안 망: 보름 기망: 음력으로 매달 열엿샛날 염: 스무날 회: 그믐날, 그달의 마지막 날 날포: 하루 이상이 걸친 동안 달포: 한 달이 조금 넘는 기간 해포: 한 해가 조금 넘는 동안 해거리: 한 해를 거름, 또는 그런 간격, 격년 해거름: 해가 서쪽으로 넘어가는 일, 또는 그런 때 해동갑: 해가 질 때까지의 동안 들마: 가게 문을 닫을 무렵 사리: 음력 보름과 그믐 무렵에 밀물이 가장 높은 때. (=한사리) 만조: 밀물이 가장 높은 해면까지 꽉 차게 들어오는 현상, 또는 그런 때. 동짓달 음력 11월 섣달 음력 12월 정월 음력 1월 초하루 매달 1일 삼짇날 음력 삼월 초사흗날 백중 음력 칠월 보름 그제, 그저께 어제의 ..

[국어] 단위 명사, 신체 관련 단위 명사 [내부링크]

1. 물건을 세는 단위 명사 코: 그물이나 뜨개질한 물건에서 지어진 하나하나의 매듭 갈이: 소 한 마리가 하루에 갈 수 있는 넓이 땀: 바늘을 한 번 뜬 자국을 세는 단위 바리: 마소에 실은 짐을 세는 단위 발: 두 팔을 잔뜩 벌린 길이 토리: 감아 놓은 실뭉치를 세는 단위 톨: 밤이나 마늘 등의 낱낱의 알을 세는 단위 개비: ① 가늘게 쪼갠 나무토막이나 기름한 토막의 낱개 ② [수량을 나타내는 말 뒤에서] 가늘고 짤막하게 쪼갠 토막을 세는 단위 통: ① 속이 차게 자란 배추나 박 따위의 몸피 ② [수량을 나타내는 말 뒤에서] 배추나 박 따위를 세는 단위 떨기: ① 식물의 한 뿌리에서 여러 개의 줄기가 나와 더부룩하게 된 무더기 ② [수량을 나타내는 말 뒤에서] 무더기가 된 꽃이나 풀 따위를 세는 단위 ..

[물류] CBM이란 [내부링크]

CBM은 Cubic Meter의 약자로, 화물의 부피를 표시하는 단위입니다. CBM은 화물의 가로, 세로, 높이를 미터(m)로 환산하여 곱한 값입니다. 예를 들어, 가로 1m, 세로 1m, 높이 1m인 화물의 CBM은 1×1×1=1CBM이 됩니다. 컨테이너의 적재 능력은 중량과 부피로 가늠이 되는데, 중량은 Ton이나 kg으로 부피는 CBM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20피트 컨테이너를 가득 채우면 약 28CBM 정도 되고, 40피트 컨테이너는 55~58CBM 정도의 양이 적재되는 규모입니다. 수출 수입시에는 물류비 산정을 위해 화물의 가로 세로 높이를 재서 물류 부피를 구하고, CBM으로 환산한 다음, 포워딩사나 물류사에 견적을 요청해야 합니다. 컨테이너 사이즈별 적입수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여주세요~

[물류] FCL과 LCL의 차이점 [내부링크]

FCL과 LCL은 모두 컨테이너를 이용해 화물을 운송하는 방법입니다. FCL은 Full Container Load의 약자로, 컨테이너 한 개를 통째로 임대해 제품만을 적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LCL은 Less than Container Load의 약자로, 컨테이너 한 개에 화물량이 부족한 경우 다른 기업의 제품과 함께 혼적하는 것을 말합니다. FCL과 LCL은 운송 품목과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이 달라집니다. FCL은 일반적으로 긴급 운송이나 정해진 날짜 이전에 도착해야 하는 운송에 더 나은 옵션입니다. LCL은 운송 및 도착 시간이 유연한 경우 더 적합합니다. FCL과 LCL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FCL은 한 화주가 컨테이너 한 대를 전부 사용하고, 그 비용을 모두 지불합니다. LCL은 컨테이너..

[로스트아크] 아브렐슈드 노말/하드 클리어보상 정리 [내부링크]

로스트아크에서 가장 많은 관문 수인 4관문 (이전에는 6관문)을 자랑하는 아브렐슈드의 클리어 보상 및 더보기 보상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노브 보상 / 하브 보상) 아브렐슈드 보상 (노말) 관문 클리어 보상 더보기 보상 골드 보상 더보기 골드 1관문 파괴강석 100개 수호강석 200개 명예의 파편 1000개 몽환의 증표 70개 몽환의 사념 4개 파괴강석 120개 수호강석 240개 명예의 파편 2100개 경이로운 명예의 돌파석 6개 몽환의 사념 4개 1500 골드 400 골드 2관문 파괴강석 100개 수호강석 200개 명예의 파편 1200개 몽환의 증표 80개 몽환의 사념 4개 파괴강석 180개 수호강석 360개 명예의 파편 2700개 경이로운 명예의 돌파석 9개 몽환의 사념 4개 1500 골드 600 ..

[로스트아크] ++카양겔 보상 정리++ [내부링크]

카양겔 보상은 총 2개의 난이도 (노말 1540렙 / 하드 1580렙) 로 나뉘어져 있으며 관문 수가 4관문에서 3관문으로 축소되었으며 이에 따라 보상 또한 개편되었습니다. 카양겔 모든 난이도의 클리어 보상 및 더보기 보상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카양겔 노말 (1540 이상) 종류 클리어 보상 더보기 보상 골드 보상 더보기 비용 1관문 파괴강석 240개 수호강석 480개 명예의 파편 2000개 시련의 빛 11개 파괴강석 180개 수호강석 360개 명예의 파편 1000개 경이로운 명예의 돌파석 5개 시련의 빛 11개 1000골드 600골드 2관문 파괴강석 280개 수호강석 560개 명예의 파편 2500개 시련의 빛 12개 관조의 빛무리 1개 파괴강석 220개 수호강석 440개 명예의 파편 1500개 경이로..

미세먼지에 대해 알아보자 (발생원인, 확산과정 등) [내부링크]

미세먼지란?? 미세먼지는 호흡기를 통해 몸에 들어오면 면역 세포가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염증 반응을 일으켜 알레르기성 결막염, 각막염, 비염, 기관지염, 폐기종, 천식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호흡기뿐만 아니라 심장, 뇌, 간, 콩팥 등 장기로 이동해 염증을 유발하고 치매, 심혈관질환 등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에 포함된 독성물질은 세포와 접촉해 DNA를 파괴하고 이상세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초미세먼지 농도가 5/ 상승할 때마다 폐암발생 위험이 18% 증가하고, 미세먼지가 10/ 상승할 때마다 폐암 발생 위험이 22% 증가했다는 덴마크 연구가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1000분의 10mm보다 작은 먼지이며, 초미세먼지는 1000분의 2.5mm보다 작은 먼지입니다. 미세먼..

부동산 임장(臨場)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임장(臨場)은 '현장에 임하다(나오다)'는 뜻으로, 부동산 쪽에서 쓰이는 단어입니다. 부동산을 사기 전 해당 지역에 직접 가서 탐방하고 조사하는 것을 말하며, 발품판다는 것과 같은 뜻입니다. 임장이란 말은 부동산 경매에서 관습적으로 유래된 용어입니다. 부동산 경매 투자자들이 물건에 대한 현장 답사를 흔히 임장이라 부르면서 유래된 것입니다. 부동산 임장이란, 관심 지역이나 아파트를 돌아보는 것, 관심 매물을 보고 오는 것 등을 말합니다. 주변 상권은 어떤지, 학군은 어떤지, 단지가 대단지인지 등 여러 정보를 수합해 이 주택에 투자할지 말지 고민해보는 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임장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전화 임장 - 부동산 예약하기 현장 임장 - 부동산 방문하기 실제 매물 확인하기 매물 정리..

[정보] 필라테스와 요가의 차이점 [내부링크]

필라테스와 요가는 모두 강도가 약하고 충격이 적은 운동입니다. 요가는 몸 전체에 작용하고, 필라테스는 주로 강력한 근육에 중점을 둡니다. 크게 3가지로 구분을 할 수 가 있는데요. 각 운동의 목표, 호흡법과 효과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ㅇ 목표 요가는 정신적인 것을 찾고 싶다면, 필라테스는 좀 더 육체적인 목표를 추구한다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호흡법 요가에서는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며, 그 과정에서 복부를 부풀렸다가 다시 집어넣습니다. 필라테스는 코로 숨을 들이쉴 때 갈비뼈를 확장하고, 입으로 숨을 내쉬며 갈비뼈를 조이는 흉각호흡을 활용합니다. 효과 요가는 몸의 밸런스와 유연성, 심리적인 안정, 몸의 순환에 효과가 큽니다. 필라테스는 길고, 가는 근육을 만들고 몸의 파워와 균형을 바로 잡는 데 좋습..

[울주군 언양읍 작천정 벚꽃축제 상황] 불법 노점 철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벚꽃축제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이 됩니다. 기나긴 코로나와 전쟁을 하고나서 다시 축제가 시작이 된 것인데요. 이번에는 울주군 언양읍 작천정 벚꽃 구경을 다녀오게 되어 포스팅 하게 되어요. 날씨가 흐리고 쌀쌀하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없는거 같기도 하고.. 먼가 축제같은 분위기가 나지 않아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찾아보니 불과 몇일전에 노점들이 철거를 당했더라구요. 노점이 불법인것을 알고는 있어서 마음이 쓰리지만 그래도 일을 잘하고 있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평소 알고 있는 축제의 분위기는 아니라 새로운 축제의 느낌에 적응을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캐리어 바퀴 교체 방법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일본여행을 다녀오면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의 바퀴부분이 파손이되어서 교체작업을 진행하였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캐리어 바퀴가 마모되어서 교체하여야 되면 그 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새로 구매를 고려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기준 바퀴 교체하는 법을 알려드려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바퀴 교체 1. 바퀴 마모도 및 상태를 확인한다. 저의 경우 완전 마모가 되어 교체하여야 하며 4쪽 모두 교체하여야 하는 상황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2. 캐리어를 열어 가방내부 커버를 자세히 살펴보시면 지퍼가 달려있습니다. 그 지퍼를 열고 바퀴 방향을 보아줍니다. 3. 바퀴 방향을 보아주시면 사진과 같이 나사로 고정을 하여준것을 알 수 있는데 나사를 풀어줍니..

로스트아크] 모험물 : 바람의 석판 찾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스트아크 모험물 : 바람의 석판을 찾는 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험물 : 바람의 석판 찾는 법 모험물 지도를 우클릭해서 알 수 있듯이 황색모양의 바다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위치가 아르데타인 or 애니츠 부근인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아래 지도를 확인하면 알 수 있듯이 아르데타인 옆쪽에 위치하여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모험물 : 눈 썰매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험물 : 눈썰매 위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모험물 : 눈썰매 위치 모험물 : 눈썰매는 눈썰매라는 컨셉에 맞게 슈샤이어 쪽에 위치하였을 것이라고 추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슈샤이어 쪽 미니맵을 보시게 되면 로웬지방 서쪽편에 있을 것이라고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정기선을 로웬으로 타고 가서 배를타고 서쪽으로 이동하셔서 G키로 상호작용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고 부탁드려요~ 이상으로 모험물 : 눈썰매 찾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로스트아크] 꿈꾸는 추억의 섬 에포나 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를 진행하며 최근 돌파석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요. 이 돌파석을 일일 에포나를 진행하여서 수급을 할 수 있는데 대표적인 수급처가 칼라자마을에서 진행하는 것도 있으며 꿈꾸는 추억의 섬에서 진행하는 법도 존재하여 아래와 같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꿈꾸는 추억의 섬 에포나 대사 (1단계/2단계/3단계) 1단계 평판 퀘스트 (추억의 말말말) 아만 : 오셨군요 판다 : 판~다! 두키 : 여긴 두키들의 섬이야! 이방인은 나가! 2단계 평판 퀘스트 (돌아보면 기억나는) 카마인 : 괴..괴물! 거북 : 거~북? 광대 : 쿠크 3단계 평판 퀘스트 (꿈꾸는 추억의 향기) 아만 : 오셨군요 카마인 : 괴..괴물! 모코코 : 기분좋은 향기가 솔솔~ 꿈꾸는 추억의 섬 에포나 매크로 설정하여 빠르게 하는 법..

로스트아크] 볼다이크 전조퀘스트 공략 진행 [부서진 바다의 요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로스트아크가 업데이트를 진행한 볼다이크 관련하여서 전조퀘를 아래와 같이 공략드려봐요~ 딱히 공략이랄거 없이 스토리진행 형식으로 가이드를 따라 움직이면 되어서 어렵지는 않아요 1. 진매드닉의 부름처음에는 진매드닉이 가디언출몰(라아키서스) 관련하여 부르는데 이거는 대도시의 슈샤이어 용병을 통하여서 진행하면 됩니다. 크게 어렵지 않고 이야기를 나누고 슈샤이어로 가서 진매드닉과 대화하면 종료됩니다. 2. 다시 깨어난 가디언다시 깨어난 가디언 (라아키서스) 또한 가이드를 따라서 천천히 이동하시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라아키서스 너무 기대 되는거 같네요 ㅎㅎ 3. 얼어붙은 바다의 괴소문이 또한 크게 어렵지 않고 슈샤이어에서 계속하다가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에서 진행이 됩니다. 보상으로는 영웅 카경을..

바람의나라 : 연] 장비 각인 능력치 및 확률표 [내부링크]

바람의 나라 연 / 장비 각인 확률 및 능력치 표입니다. 1. 투구 등급 능력치 개별 확률 최소 능력치 최대 능력치 일반 힘 4.000% 3 6 일반 민첩 4.000% 3 6 일반 지력 4.000% 3 6 일반 체력 증가 5.333% 70 150 일반 마력 증가 5.333% 70 150 일반 치명 확률 2.667% 5 9 일반 치명 저항 5.333% 5 9 일반 체력 시약 향상 5.333% 21 24 일반 마력 시약 향상 5.333% 21 24 일반 대인방어 2.667% 6 11 고급 힘 3.864% 9 15 고급 민첩 3.864% 9 15 고급 지력 3.864% 9 15 고급 체력 증가 5.152% 250 400 고급 마력 증가 5.152% 250 400 고급 치명 확률 2.576% 15 25 고급..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성기사(팔라딘) 무자본(맨땅) 육성 및 공략 [내부링크]

1. 초반 빠른 진행을 위해 일명 '홀파질딘'으로 진행할 예정 2. 약 24레벨때 '해머딘'으로 변경하여 진행 할 예정 *홀파질딘? - '홀리파이어 오라'와 '질' 스킬을 사용하는 팔라딘 -> 지금은 '신성한 불꽃' '열의' 라는 스킬로 변경됨 *해머딘?, 햄딘? - '블레시드해머'라는 스킬을 주 스킬로 사용하는 팔라딘 -> 레저렉션 번역후 '축복받은 망치'로 변경 *초반 팁 - 벨트(새시) 구입 또는 획득하여 착용하기 (포션칸이 4칸-> 8칸 증가 / 추후 12칸, 최대 16칸까지 가능) - 최하급보석 모아놓기 (추후 '호라드림의 함'(일명 큐빙)으로 골드모으기 가능하기 때문) - "시전속도 10% 반지" 드랍하면 창고에 2쌍 보관하기 (추후 해머딘으로 변경시 필요) - 아이템은 저항력 높은순으로 착용..

로스트아크 엘가시아 에프터스토리 선행퀘스트 2일차]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 "혼란한 진실 속에서"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블로그를 작성하지 않고 로스트아크에 빠져있어서 업데이트가 너무너무 늦었네요~ 1일차 퀘스트 2개인 "신에게 바치는 기도"와 "진실을 위한 침묵"을 끝낸 후 그 다음날인 2일차부터 "혼란한 진실 속에서"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어요~ 1) 2일차가 되면 대신전에 위치한 대신전 사제에 "혼란한 진실 속에서" 라는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간단하게 말 몇마디 주고 받고 저기갔다 여기왔다 하면 완료 됩니다. 2. 그리고 그 다음도 똑같이 대신전에 위치한 "대신전 사제"로 부터 "잠든 검이 남긴 유품" 퀘스트를 진행하여 주면 됩니다. 3. 그리고 그다음 베아트리스를 만나야 하는데 "트리시온의 노래"를 불러서 베아트리스를 만나서 "끝과 시작을 위한 선택" 퀘스트를 진행하여 주면 됩니다. 2일차까지도..

로스트아크 엘가시아 에프터스토리 선행퀘]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즈음 로스트아크 엘가시아가 업데이트 되고 에프터스토리 또한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이 엘가시아 에프터스토리에는 선행퀘가 존재하는데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 이라는 보라색 퀘스트를 깨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을 진행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 퀘스트 진행방법. 1. 아리안오브 대광장 바로 위의 포르티아로부터 "신에게 바치는 기도" 라는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이 퀘스트의 최종에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중간에 "진실을 위한 침묵" 까지 진행하는데에까지 약 10분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이 "진실을 위한 침묵"까지 진행하시고 나면 퀘스트가 끊기게 되는데요~~ 체인퀘스트라 하루 지나고 ..

로스트아크] 엘가시아 전설 카드팩 히든 퀘스트 위치와 얻는 방법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엘가시아에 위치한 아리안오브에 있는 명예의 도서관에서 전설 카드팩을 얻을 수 있는 히든 퀘스트가 있습니다. 이 퀘스트를 진행하기에 있어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며 히든퀘스트 완료시 전체 카드팩 2장, 전설 카드팩 1장과 명예의 파편등을 얻을 수 있으며 어렵지 않아 전설 카드팩이 필요하신 분이 하시면 너무나 좋을 것 같습니다. 총 2일이 소요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가시아 전설 카드팩 히든 퀘스트 위치 및 얻는 방법 1. 여명칭호를 획득 한 후 아리안오브 대도서관의 우측편의 "사서 프라델리" 근처에서 1일차 노란색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2. 이후 하루를 보내고 2일차에 "사서 프라델리"와 대화를 진행하면서 노란색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3. 그 후에 도서관 가운데 위의 비밀서고에서 아래와 같이..

로스트아크] 엘가시아, 여명 칭호 얻는법 [내부링크]

로스트아크가 이번 엘가시아 패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추가된 전설 카드팩을 얻을 수 있는 히든 퀘스트를 하기 위해 여명 칭호가 필요한데요~~ 여명 칭호는 엘가시아 전조 퀘스트를 진행했던 지혜의 섬의 에포나 의뢰를 마친 뒤 생기는 보라색 퀘스트를 완료하면 지하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혜의섬 지하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문이 있으며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공간이 나옵니다. 마지막 3번째 큐브에 다가가면 위와 같이 업적 '혼돈의 끝에서'가 완료되고 여명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모험물 : 극지 맘모스 위치 및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의 모험물 중 하나인 극지 맘모스 위치 및 얻는 법을 알아볼게요~ 모험물 : 극지 맘모스 비밀상자 지도 얻는법 → 극지 맘모스 모험물 지도는 슈샤이어 모험도에 따른 보상입니다. 내실을 차곡차곡하셔서 얻으시면 됩니다~ 모험물 : 극지 맘모스 위치 → 모험물 : 극지 맘모스 위치는 슈샤이어 바로 왼쪽 움푹파인부분에 있으므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로스트아크] 모험물 : 소용돌이 위치 및 얻는 법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모험물 : 소용돌이 위치 및 얻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험물 : 소용돌이 보물상자 지도 얻는법 → 사진에서 보시듯이 항구도시 창천 앞의 작살아귀헌팅 길드선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모험물 : 소용돌이 위치 → 모험물 소용돌이 위치는 애니츠 바로 위쪽에 죽음의 바다 글자 바로 밑에 위치해있습니다. 손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로스트아크 모험물 : 오색앵무새 위치 및 얻는 법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모험물 중 오색앵무새 보물상자 비밀지도 얻는 법 및 오색앵무새 얻는 위치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색앵무새 보물상자 비밀지도 얻는 법→ 오색앵무새 보물상자 비밀지도는 로헨델 모험의서 50%달성 보상입니다. 내실을 차곡차곡하셔서 50%를 달성시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물 : 오색앵무새 얻는 법→ 모험물 : 오색앵무새는 찾기도 쉽고 얻기도 쉬운거 같습니다. 로헨델 북동쪽 바로 위에 위치해있으며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모험물 : 오색앵무새 얻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김해공항 근처 맛집]] 카레전문점 '와카바'(わか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김해공항 근처의 맛집 중 하나인 '와카바'라는 카레전문점을 소개드려봐요~~ 제주도 여행을 가기전 공항 근처에 맛집이 어디 없을까~~~? 고민하며 찾아보니 '와카바'를 알게 되었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먼저!!! 위치는 아래와 같이 '김해국제공항' 옆 '서부산유통지구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위에 살짝~~~ 메뉴는 나와 있지만!!! 정확한 메뉴는 아래와 같답니다~~ 우하하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인거 같았지만!!! 72시간!!!이나 숙성시켜 만든 카레라고 생각을 하고 카레를 숙성함에 있어서 노력과 시간에 비하면 적당한것도 같았어요!!! 저희는 '고로케카레'랑 '냉소바정식'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조기~~~ 72시간 숙성시킨 카레가 보이나요~~ 너무 맛잇게 보..

삼성 비스포크 8인용 식기세척기 공사비용 및 설치, 수납장 셀프공사법,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가 오랜만에 돌아 왔습니다. 오늘은 지긋지긋한 설거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식기 세척기를 구입 하였답니다. 비스포크는 12인용만 나왔는데 이번에 8인용이 나와 구입을 하였어요 제가 8인용을 선택한 이유는 부엌수납장에 12인용을 넣을려면 오븐을 빼야 해야 하여 8인용을 구입하였답니다^^ 다들 식기세척기를 구입하고 싶지만 공사등 이유로 많이 망설이시죠? 저도 그랬답니다... 그래서 제가 구입하고 설치한 사용후기를 남겨 드리지요!! 저는 오븐을 들어내기 싫어 12인용 대신 8인용을 설치 하였어요!! 저부분을 때어내기로 하였지요 그런데 저는 1년후 이사를 가야하여 공사를 망설였는데 싱크를 그대로 때어내 다시 제가 조립이 가능하게 때어 주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공사를 결심하였답니다!! 저부분을 쏙..

[로스트아크] 두키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카단서버에서 즐기고 있는 김조봄입니다. 오늘은 두키섬의 섬의 마음과 모코코를 얻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두키섬 위치 및 열리는 시간 두키섬은 총 4군데서 4시간 간격으로 오픈이 되는데요~~ 열리는 장소는 아르데타인 옆(아르옆), 베른 북부 옆(베른옆), 베른 북부 아래(배밑), 루테란옆(루옆) 에서 랜덤하게 열려요 혼자서 확인하기는 시간이 빠듯하여 지역채팅을 활용하시거나 파티를 맺으셔서 확인하면 되요. 파티를 맺어서 확인하시는게 아무래도 편하실 거에요. 4명이서 파티를 맺고 각 위치에 1명씩 대기하면 시간은 충분해요 2. 에포나 의뢰 에포나를 “두키왕을 잡아라”를 진행하시면 되는데 최종 보상이 친절물약이랑 거인의 심장이여서 보상이 너무 좋아요. 에포타 평판 완..

[로스트아크] 몬테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단섭에서 활동중인 김조봄 이며 도키입니다. 오늘은 몬테섬의 섬의 마음과 모코코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몬테섬 위치 몬테섬은 페이튼 동쪽 또는 베른남부 위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자신의 레벨에 맞게끔 출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에 위험지역도 있으므로 자동항해 설정을 구역별로 정하여서 가시면 되요!!! 2. 몬테섬 진행 방법 및 섬의 마음 얻는 법 몬테섬에 입장하시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몬테섬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맵 전체에 랜덤하게 상자가 나오게 되는데 상호작용을 통하여 상자를 획득하시면 됩니다!! 워낙 고인물들이 많아서 순위는 생각하지 않고 참가상을 얻는다고 생각하고 진행을 하였었습니다. 또한, 몬테섬 섬의 마음은 이벤트가 종료를 하고 참가상 상자..

[로스트아크] 거대버섯 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단서버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조봄이자 도키에요~~ 오늘은 섬의 마음과 모코코를 얻기 쉬운 섬 중 하나인 거대버섯 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거에요!!cc 하나도 어렵지 않아유~~ 1. 거대버섯 섬 위치 거대버섯 섬은 루테란 동부 오른쪽 위 or 애니츠 왼쪽 아래에 위치해있는데요. 어느곳에서 가도 가는길이 어렵지 않아요!! 2. 거대버섯 섬, 섬의 마음 및 모코코 얻는 법 거대버섯 섬의 섬의 마음과 모코코를 얻기 위해서는 캐슈 주스를 먹어 몸을 작게 만들어 벌목하는 장소로 이동하여 벌목을 진행하시다보면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고 거대버섯 섬의 모코코는 총 4개가 있으며 특별한 노래가 필요하거나 하지 않아 지정 위치에 가서 구하기만 하면 됩니다. 거대버섯 섬에 오신 분들 모두 벌목을 하면서 섬의 ..

[로스트아크] 비탄의 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내부링크]

카단서버에서 워로드를 플레이하고 있는 김조봄이자 도키에요~~ 오늘은 매일 컨텐츠를 진행할 수 있고 직업 전설의 각인서 등을 얻을 수 있는 비탄의 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ccc 우선, 비탄의 섬에는 던전 포함하여 모코코가 6개가 있어요. 비탄의 섬에 3개, 탄식의 정원(던전)에 3개 있습니다. 1. 비탄의 섬 위치 먼저, 비탄의 섬은 파푸니카 오른쪽 아래에 위치하여 있는데 정기선을 타서 파푸니카에 도착하여 배를 타고 이동하시면 편해요~~!! 비프로스트도 등록이 가능하니 등록하셔서 매일 퀘스트 진행하여 던전 입장권을 얻는 방법도 빠르겠네요~~!!! 2. 퀘스트 퀘스트는 총 5가지가 있으며 몬스터 잡기, 변신하여 인질 풀어주기 등 퀘스트 진행하시면 탄식의 정원(던전)이 열리며 일일퀘스트 형식으로 매일 입장이 ..

[로스트 아크] 안개의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내부링크]

우선 안개의 섬은 PVP지역으로서 분쟁지역입니다. ️️️️ 입장가능 시간은 항상 가능하며 수집가능 모코코6개 및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섬입니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하면 분쟁지역인데 이는 암묵적인 룰에 의해서 서로 공격은 하지 않으나 그래도 얼른 끝내고 자리를 이탈하는 것이 좋겠지요!!?? 안개의 섬 모코코 얻기 안개의 섬에는 총 6개의 모코코가 있으며 그 중 2개(1시 위치)는 숲의 미뉴에트가 필요합니다. 숲의 미뉴에트는 잠자는 노래의 섬에서 얻을 수 있는데요. 만약에 숲의 미뉴에트가 없으시면 잠자는 노래의 섬(매일 저녁 9시 10분)에 방문하셔서얻으시면 됩니다. 안개의 섬 섬의 마음 얻는 법 안개의 섬에서 섬의 마음을 얻는 법으로는 총 6개의 쪽지를 얻은 후 보라퀘스트를 진행하시면 얻을 ..

로아[로스트아크] 자동스킵 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로스트아크를 하면서 어비스던전, 레이드 등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자동스킵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주 간단하니 아래 스크린샷처럼 따라오면 금방 끝날꺼에요!! 1) 먼저 ESC키를 눌러 환경설정을 클릭하여 줍니다. 2) 게임 플레이 -> 조작 및 표시 순서대로 클릭하여 줍니다. 3) 조금씩 내리다보면 "던전 내 연출 자동 스킵" 클릭하여 줍니다 다시 정리하면!!! 환경설정 -> 게임플레이 -> 조작 및 표시 -> 던전 내 연출 자동 스킵 순서입니다~~ 이렇게 설정하시면 게임을 하면서 스킵한다고 ESC키를 연타를 할 필요성이 없어집니다!! 모두들 편안하고 재밌는 행복한 로아하세요!! 로아[로스트아크] 스크린샷 찍는 법 및 저장위치 안녕하세요~ccc 요즘 로스트아크를 하고 있는데요~..

로아[로스트아크] 스크린샷 찍는 법 및 저장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c 요즘 로스트아크를 하고 있는데요~~ 여러게임들 중 갓로아라고 칭송을 받고 있어서 궁금하기도 하고 하여서 시작을 하였습니다. 현재 워로드를 본캐로하여 육성중에 있으며 여러가지 공략등을 올리려고 하다보니 스크린샷을 찍어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요. 처음에는 PrtSc(프린트스크린)을 눌러서 스크린샷을 찍는줄 알고 했는데 아무런 문구도 안나와서 아닌줄 알았는데.... 다른분들 글을 보니까 맞더라구요.... 이런 멍청할수가...ㅎㅎ 아무튼 저와같은 일이 없으시길 바라며 로스트아크 스크린샷 찍는 법과 저장위치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ESC키를 누른후 환결설정에 들어가줍니다~ 그다음 환경설정->단축키->기타 키에 보시면 스크린 샷 찍는 단축키가 설정이 되어 있을 거에요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

[언양 해월당, 빵집, 카페] 뷰가 좋고 빵이 맛있고 커피의 향기가 느껴지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언양 해월당에 다녀와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c 언양 해월당은 작천정쪽에 위치하며 별빛야영장 및 알프스쪽 방향말고 옆길로 쭉 직진하면 나오는 베이커리에요.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근한 빵의 향기가 나는 베이커리에요. 지도 우선 외관은 신축건물이라 그런지 단정하게 아름다운(?) 느낌이었어요. 너무 과하게 화려하지 않고 순수하게 단정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ㅎ 이 곳에 오며 걱정을 한 것중에 한가지는 주차의 문제점인데요. 베이커리 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바로 옆에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요로코롬 정문을 통해서 자동문에 손을 꾸욱~~눌러 문을 열면~~~ 짜란~~~ 이렇게 조명이 너무 아름다운 베이커리의 내부모습이 나와요. 겉에서 본거처럼 넓직넓직하고 가..

[수제맥주 레시피] 보해미안 나이트 체코식 다크라거 (Bohemian Night Czech-Style Dark Lager) [내부링크]

레시피 : 보헤미안 나이트 체코식 다크라거 ALL-GrRAIN Batch size : 5 갤런 (19 리터) 양조장 효율성 : 72 % OG : 1.048 FG : 1.012 IBU : 28 ABV : 4.8 % 몰트 / 곡물 빌 2.7kg (6lb) 플로어 몰 티드 보헤미안 필스너 1lb (454g) Victory Caramunich 454g (1lb) 페일 초콜릿 몰트 340g (12oz) 카라 파 III 227g (8oz) 홉 및 추가 일정 60 분에 2oz (57g) Saaz [3 % AA] 20 분에 Saaz [3 % AA] 28g (1oz) YEAST Wyeast 2124 보헤미안 라거 양조과정 곡물을 분쇄하고 152 F (67 C)에서 60 분 동안 으깬다. 잘 으깬다음 Vorlauf..

창원 장미공원, 무료주차, 창원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오키가 왔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창원 장미공원 입니다. 저도 도키님 덕분에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요 장미가 종류별로 쫙~ 펼쳐져 있어 너무 놀랐답니다. 창원 장미공원 소개해 드릴게요!! 9시부터 개장입니다!! 아침에 오면 환한 장미들이 반겨주고 저녁에 오면 조명으로 인해 멋있는 장관이 연출됩니다^^ 먼저 주차장으로 들어 섭니다. 주차비는 무료!!! 하지만 많은 인원이 몰리니 주차장이 조금 협소한 느낌이 였습니다 ㅠㅠ 저희도 조금 대기하다가 자리가 나서 후다닥 주차를 하였지요~~ 주차장에서 바로 옆에 입구가 있답니다. 장미 공원으로 입장~~ 너무나 이쁘고 큰 장미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딱 들어서자마자 장미공원이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지요!! 중간에는 큰 분수가 있어 더욱 운치를..

독일의 주에 대해서~~!! [내부링크]

독일의 주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Baden-Wurttemberg (바덴 뷔르템베르크 주) 크기 : 35,751 평방 킬로미터 Capital: 슈투트가르트 (Stuttgart) 인구 : 1100만명 Baden-Wurttemberg주는 독일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35,751 평방 킬로미터입니다. 이 지역에는 약 1,100만 명의 주민이 살고 있으며 그중 약 60만 명이 수도에 거주하며 이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슈투트가르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숲은 구호의 많은 부분을 덮고 있으며 호수는 Baden-Wurttemberg에서 자연 경관의 일반적인 특징이기도 합니다.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호수 인 다뉴브는 바덴 뷔 르템 베르크에 있습니다. Stuttgart, Freiburg, Manheim 및 Ka..

강아지 엎드려 교육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아지 기본 훈련을 하면 흥분했을 때 강아지를 안정 시키거나, 강아지가 재미를 느끼면서 주인과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데요. 개가 '앉아'를 숙달했다면 이제 '엎드려'를 가르칠 때입니다. 이것은 집에서든 밖에서든 개가 바닥에 엎드리기를 원할 때 유용한 행동입니다. 6 가지 간단한 단계로 엎드리도록 가르치기 1단계 강아지를 앉은 자세로 손에 간식을 들고 강아지의 코에서 가슴쪽으로 손을 움직 인 다음 바닥을 향해 똑바로 내려갑니다. 2단계 당신의 개를 눕는 자세로 만든 후 간식을 주어야합니다. 그리고 그 즉시 칭찬하고 보상으로 간식이나 사료를 주세요. 3단계 짧지 만 규칙적인 반복으로 이것을 여러 번 연습하세요. 4단계 개가 간식을 쉽게 따라 내려 가면 아래 위치로 들어가는 것처럼 '엎드려'라는 단어를 말하여..

강아지 진드기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강아지가 진드기에 물리면 가려움 이상으로 골치가 아프지 않을 수 없을거에요. 진드기는 수많은 질병을 옮길 수도 있고 한번 물리면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치명적인거 같아요.. 산책중에 반려견에게서 진드기를 발견하면 그 즉시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나 사실 정말 어렵죠. 그래서 오늘은 반려견에게서 진드기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시작하기에 앞서 '봄'이 사진 하나더 보구 갈게욧~~!! 진드기는 무엇이 문제일까? 진드기는 껍질이 부드러운 진드기인 가시귀진드기와 신체 상층부에 몸을 보호하는 넓고 두꺼운 껍질을 보유한 진드기도 있습니다. 거미류인 진드기는 반려견의 피부에 붙어 피를 빨아마시고 그 시간이 길수록 질병 전이 확률도 높아진다고 해요.. 반려견의 면역체계가 이런 감염으로 약해질 수 있..

디아블로2 앵벌 TC85 정리 및 사냥터 추천!! 득템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아블로2 앵벌장소 추천 및 TC레벨에 대한 정리를 해볼게요~~ TC 레벨이란? 우선 앵벌장소에 있어서 TC는 Treasure Class의 줄인말로 해당 던전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의 레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TC가 높을수록 높은 등급의 아이템이 나올 수 있으며, TC85 이상의 던전에서는 조합 아이템, 퀘스트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이 다 드랍될 수 있습니다. 던전을 돌아 앵벌을 할때 TC85 이상에서 하는 것이 제일 좋겠죠?? 그러나, 지역 레벨이 높다고해서 무조건 앵벌장소로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 지역의 몹숫자, 난이도, 캐릭특성 등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곳을 선택해야 하는데 가장 많은분들이 찾고 대표적인 곳이 피트입니다. 피트는 몹이 많고 비교적 약해서 앵벌장소로 사랑받..

울산역 더엠 컨벤션 후기 울산 예식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신부 오키 입니다. 오늘은 울산역에 위치한 더엠 컨벤션 예식장 후기를 알려 드릴려고 해요~ 울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죠!! 일단 예식장은 너무너무 만족입니다. 새건물이여서 너무 만족 스러웠답니다~ 지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특히!!!!!! 웨딩드레스 입혀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여 감동 이였네요 ㅠㅠ 식전 떨리는데 얼마나 말을 이쁘게 해주시는지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예식할때 드레스 잡아 주시는 분이 드레스 정리할때마다 드레스를 너무 들쳐올려 하객들이 제 다리가 너무 많이 보였다고 하네요 그거 빼곤 전부 만족 입니다. 뷔페도 만족입니다. 특히 먼저 시식을 하러 몇일 전에 갔었는데 회랑 고기, 면 안맛있는게 하나도 없어 너무 감동이였네요 그런데 하객들의 의견을 들으니 장점 : 음식이 너..

울산 아웃백 스테이크 삼산점 feat.토마호크 스테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이프인 오키님과 함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는데요~~ 울산에는 삼산동에 위치한 삼산점이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현대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사이에 위치한 “울산 센트럴 자이 아파트”에 3층에 위치하여 있어요~~!! 아웃백 입구에요~~ 이 날 갔을때는 토요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대기열도 길었어요~ 저희도 갔을 때 앞에 8팀이 있어서 약 25분 가량 기다리고 들어갔던것 같아요. 식사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좀더 일찍 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T본스테이크, 엘본스테이크, 블랙라벨 세트 등등. 이 중에 저희는 조금 가격이 나가지만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었어요!! 이유인즉슨, 한번도 먹어보지 못하였기 때문이에요 ㅎㅎ 그리고..

울산 대학교 일본라멘, 울산 맛집, 무거동 맛집 우마이도 일본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대학교에 위치한 일본라면집에 다녀 왔습니다. 울산대학교 학생들에게 유명한 일본 라면집이 랍니다~ 위치는 바보 사거리 위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정문으로 입장을 해 봅니다. 메뉴는 몇가지 되지 않습니다. 딱 알자배기로만 판매를 하네요~ 저는 제일 유명한 우마이도 돈코츠 라멘을 먹었습니다. 돈코츠 라면은 돼지 육수로 만들어 계~속 땡기는 맛이 있지요~ 라면에 차슈랑 계란이 들어가 있답니다. 계란이 하나 통째로 들어가 있어 더욱 좋았네요~~ 먹기전 옆에 생마늘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마늘 다지는 도구로 마늘을 빻아 넣습니다. 그러면 풍미가 훨신 좋더라구요~ 울산대학교 맛집 우마이도 한번 먹어 보세요~ 적극 추천 합니다. 일본라멘집 중 가장 맛있었네요~

메이플m 링크스킬 우선순위 및 팁들 [내부링크]

육성 순서는 본케 정하신후 위에서 아래로 본케+2캐릭씩 키우시면 됩니다 예시 : 본케+비숍,썬콜 120~123까지 육성후 본케+불독,메르세데스 이렇게 키워나가시면 됩니다 밑에 퍼센트수치는 전부 레벨 120찍었을때입니다 링크작업 육성팁 본케가 물리계열 캐릭일경우 1번~6번까지 필수이며 본케가 마법계열 캐릭일경우 1번~5번 / 7번까지 필수입니다. 1. 파티경험치 6% + 마법공격력 9% 증가 (비숍,썬콜,불독) -경험치 4% 증가 (메르세데스) 2. 피버버프시간 5초 증가 + 맥스피버확률증가 10% 증가 (소마,나워,윈브,플위,스커) -피버 충전량 4% 증가 (아란) 3. 최종대미지 4% 증가 (제논) -최종대미지 3% 증가 + 최대 HP,MP 6% 증가 (캡틴,바이퍼,캐논슈터) 4. 치명타피해..

울산역 더엠컨벤션 웨딩홀 뷔페 시식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뷔페의 음식 맛이 정말 중요한데요~~ 저희는 울산역의 더M컨벤션 웨딩홀에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라 미리 뷔페에서 시식할 기회가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있으며 첫타임에 식사를 해서인지 굉장히 신선하고 맛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지어져서인지 시설도 깔끔해서 좋고 무엇보다 식장 바로 앞에 위치해서 걸어서 30초도 안걸려서 이동이 편리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도 얼른 준비 잘해서 식을 올리고 싶네요cc

창원 진해루 해변공원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라온 창원의 진해구에 위치한 진해루에 다녀와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우선 진해루는 해변공원 내에 위치한 누각으로 연면적 477에 높이 15.2m, 익공식 양식으로 건립되었으며 아름다운 진해만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조망권과 다채로운 문화행사의 장소로 인기가 높습니다~~ 해변공원 진해루의 아름다운 경관창출을 위해 경관조명을 설치하여 진해루가 바다와 어우러진 야경을 볼 수 있으며 진해루 옆에는 천안함 침몰시 실종자 구조를 위해 목숨을 바친 한주호 준위 동상이 있습니다. 우선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제는 진해루를 한번 살펴볼게요~~ 요러코롬 날씨도 좋으니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산책도 즐기고 자전거도 타고 힘든 시기에 여유를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

고양이 꼬리 언어, 고양이 꼬리 세우기,부르르,탁탁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꼬리 언어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로서 궁금한게 있었답니다. 고양이가 꼬리를 빳빳하게 세우거나 꼬리를 부르르 떨거나 꼬리를 탁탁 바닥에 치는 경우가 있지요 이 행동이 좋은건지 싫은건지 감정을 잘 나타내지 않는 고양이를 이해하기란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그 이유가 뭔지 알려 드릴게요!!! 먼저 저희집 주인님인 꼬미 입니다^^ 예민 100프로 성격입니다.~~하하하cc 첫번째 꼬리를 빳빳하게 세우는 경우 매우 행복하고 편~안하다~~~ 그리고 매우 안정적일때 꼬리를 빳빳하게 세운답니다. 평소보면 집을 어슬렁 어슬렁 걸어다닐때 꼬리를 빳빳히 세우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편안해서 그랬구나 싶네요 두번째 꼬리를 살짝 휠때 반갑거나 친해지고 싶을때 꼬리를 살짝 휜다고 ..

남해 독일마을, 독일마을 맛집, 독일마을 수제 맥주(완벽한 인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을 남해 독일 마을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독일마을은 1960년대 산업역군으로서 독일로 파견되어 독일에 거주하던 간호사 및 광부들을 위해 2001년에 조성한 마을입니다!! 독일 주택을 반영하여 집들을 지었는데요 마치 독일에 온듯한 가게들과 집 그리고 독일 맛집 들이 아주 많이 있네요!! 독일마을 입구에 보면 이렇게 안내도가 있답니다~ 그런데 굳이 안내도를 보지 않아요 큰길로 쭉~ 내려갔다 올라오면 다 구경 하는거 같아요 ㅎㅎ 펜션이나 맛집 위치를 알고 싶으면 안내도를 이용하는게 좋겠지요? 전망대에서 본 독일마을 전경입니다~ 독일에 있을 법한 집들이 여기다 모여 있네요 ㅎㅎ 가게도 많이 있답니다 맥주와 와인 그리고 수제 공예품들이 많이 파네요~ 그리고 독일 장식품도 아주 많이 팔았..

다이어트 식단, 월남쌈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웨딩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하였답니다. 하루하루 닭가슴살을 먹으니 너무 질리기도 하여 야채듬뿍 월남쌈을 만들었답니다. 다이어트에도 너무 좋고 포만감도 상당 하답니다!! 배불리 다이어트 하려면 참고해 보세요~ 양배추 가득 월남쌈 입니다^^ 1. 먼저 야채를 얇게 썰어 놔요~ 저는 양파, 당근, 양배추만 사용 하였답니다. 기호에 따라 좋아하는 야채를 변경 하세요~ 2. 월남쌈을 준비 합니다. 3. 야채와 닭가슴살 그리고 스위트 칠리 소스를 한숟가락 뿌립니다. 보기에는 휑하죠? 하하하 하지만 하나 먹으면 배가 두둑히 부르답니다. 칼로리는 말할것도 없이 아주아주 낮구 영양식이죠~ 모두 다이어트 성공 합시다!!c

주택청약이란, 주택청약 1순위 조건, 타지에서 청약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 청약에 대해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누구나도 원하고 꿈꾸는 청약당첨의 순간!! 하지만 주택청약이 뭔지.. 내가 1순위에 들수는 있는건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택청약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주택청약이란 예금을 통하여 일정한 요건을 갖춘 자에게 동시 분양되는 아파트에 청약할수 있는 제도이다. 아파트를 분양할때 우선권을 받을수 있다!! 주택청약 통장은 1인 하나밖에 만들수 없습니다. 가입후에는 2만원이상 부터 넣을수 있으며 50만원 이내로 자유롭게 납입 할수 있습니다. 이자도 1프로 이상으로 잘 알아 보시고 넣으시면 됩니다. 청약 저축할때 10만원 이상은 1회로 측정이 되니 주의 하셔야 해요 아파트를 분양 받을때 횟수가 중요 하니 말이죠 그래서 1..

울산역 더엠 컨벤션 후기, 더엠 예식장, 울산원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역에 위치한 더엠 컨벤션 예식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위치는 울산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답니다! ktx를 이용하고 5분안에 걸어서 올수 있답니다.!! 타지에 있는 분들은 교통이 아주 편리하죠~ 저희도 그 이유로 더엠 컨벤션을 선택 하였답니다!! 지은지 얼마 안되 예식장은 아주 깔끔해요~ 그리고 뷔페가 예식장과 같은 층에 있어 더 좋지요~ 저희는 브라운 컬러의 홀을 선택하였습니다. 브라운, 화이트 두컬러가 있는데요 브라운이 웅장하니 이쁘더라구요~ 인기도 브라운이 더 많다고 하네요!! 참고!!c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예식장을 찾았는데요 드레스 피팅해 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해서 이쁜 드레스를 고를수 있었답니다. 총4벌을 입어볼수 있었어요~ < 원규 후기 > 그리고 더엠 컴벤션에서 추천해준 ..

디아블로2 무공(무한의 공간, Infinity) 룬워드 작업 및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디아블로2 래더 27기를 꾸준히 달리고 있습니다~~ 부캐로 소서리스를 키우고 있는데요~~ 탈셋을 구하게 되어서 이번에 탈셋체라소서를 준비하게 되면서 필요한 아이템중 하나인!!! "무공"이라고도 불리는 무한의 공간(Infinity)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선 이번에 만든 무공의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급이라는 점....이 많이 많이 아쉽네요) 잠시~~ 무공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게요~~ 무공은 컨빅션(Conviction)오라를 생성하는데요. 이는 무기의 옵션 중 생성할 수 있는 최고치의 오라이며 Chain Lightning의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원소 피해를 입히는 거의 모든 캐릭터에게 이것은 저항을 감소시켜 캐릭터의 피해를 크게 증가시키기 때문에 최고의 용병 무..

[홈브루잉] 알면 좋은 양조관련 용어들 [내부링크]

Merriam-Webster는 홈브루잉을 "집에서 만드는 알코올성 음료(예 : 맥주)"로 정의하지만 저는 이를 삶의 방식으로 생각합니다. 다른 삶의 방식과 마찬가지로 양조에도 자체 용어가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rewing Vocabulary Airlock / Fermentation Lock 발효 중에 효모에 의해 생성된 CO2가 발효기를 빠져 나가도록합니다. Bottle Conditioning 맥주가 자연적으로 탄산이 되는 방법. 이 기간동안 효모는 이산화탄소를 생성하는 프라이밍 설탕을 소비하므로 실온에서 양조해야합니다. Bung / Stopper 카보이(carboy) 또는 발효기의 구멍을 닫고 발효기의 제자리에 에어록을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Carboy 일반적인 유리 또는 플라스..

훠궈 만들기 + 훠궈 소스 만들기, 5분만에 뚝딱, 집에서 훠궈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집콕이 많은데요 오키가 제일 좋아하는 훠궈를 집에서 항상 자주 만들어 먹는답니다. 간단한 재료로 만들수 있답니다. 정말 라면보다 쉬워요이이이~~ 재료: 훠궈 소스, 샤브샤브 소고기, 물 선택재료: 배추, 버섯, 새우, 청경채, 중국당면, 라면사리, 각종야채 소스만들기: 땅콩 소스, 굴소스3/1스푼, 설탕3/1스푼, 라조장3/1스푼 1. 물 냄비 반정도 되게 물을 부어 주세요 대략 1리터 입니다. 저희는 인덕션 휴대용 래인지로 조리 해 먹었답니다. 2. 냄비물에 소스를 넣어 주세요(끓지 않아도 그냥 넣으면 됩니다.) 저는 소스를 처음부터 다 넣지 않고 반정도 넣고 맛을본후 조금더 넣는 편에요 사람마다 원하는 진함이 다르더라구요. 3. 물이 끓어 오르면 야채부터 넣..

킬바사 소시지, 킬바사 소시지 조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투브들 사이에서 유명한 소시지를 소개해볼게요!! 바로 킬바사 소시지 입니다!! 항상 한손으로 통으로 잡고 뜯어 먹는 모습이 너무 황홀해 보였는데요 저도 드디어 구입하여 먹고 보겠습니다!!!!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육즙팡팡맛, 치즈맛, 매운맛 3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육즙 팡팡 맛 구입!!!! 저는 자이글에 구워 먹었답니다. 소시지가 커서 10분정도 뒤집으면서 구웠던거 같아요 소고기와 돼지고기도 구웟네요^^ 자 ~ 킬바라 소시지를 먹을 차례 입니다!!! 정말 육즙이 팡팡 이네요!!!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소시지를 살때 꼭 이 소세지를 사보세요 너무너무 맛있는 소세지 였답니다!!!

동부산 이케아 식당, 부산 이케아 식당 후기, 이케아 레스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에 다녀 왔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이케아 식당도 다녀왔는데요!!cc 포스팅 하겠습니다!!! 먼저 입장~~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향합니다!! 메뉴들이 보이시나요??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탑니다 계속해서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메뉴를 주문하고 음식을 받은후 중간에는 셀프로 집어 하는 곳이 있어요 오키는 치킨 닭다리를 접시에 담았답니다. 2000원이에요~ 저희가 고른메뉴 불고기 볶음밥, 치킨, 돈까스, 크림 파스타~~~ 아쉬웠던 점은 파스타 종류가 크림밖에 없어요 ㅠㅠ 오일 파스타도 먹고 싶었는데....ㅠㅠ 그래도 맛있는 점심 식사 였답니다. 먹어본 후기로는 그렇게 싸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둘이서 저렇게 먹어서 26000원 정도 나왔답니다~~ 그래도 다..

이케아 동부산점, 이케아 방문 후기, 동부산 이케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에 다녀 왔습니다. 동부산에 위치한 이케아 입니다. 규모가 아주아주 크던데요 이래서 이케아 이케아 하는가 봅니다. 후기 남겨 볼게요!!cc 주차장에 들어서니 이! 케! 아! 문구가 딱 써져 있네요!! 주말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 코로나 19여도 이케아 사랑이 여전하네요!! 입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몇년전 처음 오픈했을때는 여기를 줄서서 들어갔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줄은 없네요^^ 이케아에 처음 들어 갔을때 가장 놀란 부분 쇼룸이 너무 잘되어 있는거죠 한곳 한곳 방하나 하나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답니다. 정말 동화속에 온것처럼 신기방기 했지요~~ 오키가 가장 좋아하는 곳 식탁과 의자를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저렇게 의자가 너무 너무 많아요~ 가격도 ..

오일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만드는법, 알리오 올리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키 입니다 오늘은 오일 파스타 중 봉골레 파스타를 만들어 보도록 해요!! 마트에서 흔히 보는 오일 파스타 종류중 하나이지요?? 직접 재료를 사서 하면 너무 쓰레기도 많이 나오고 시간도 오래 걸려요 하지만 마트에서 이렇게 한병만 사면 아~~주 너무~ 맛있는 파스타가 완성되요 그런데 제가 여러번 만들어 보았지만 만드는 방법도 너무너무 중요 하더라구요 꼭 오키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보세요 !! 재료: 파스타 면(500원 동전크기), 칵테일 새우5개(대), 페퍼론치. 봉골레 파스타 소스 1. 먼저 물을 끓여 주세요 2. 파스타 면을 넣고 8분 끓여 줍니다. 3. 면이 거의 삶아져 갈쯤 후라이팬에 소스, 페퍼론치,새우를 한번에 넣고 보글보글 살짝 끓여 줍니다. 저는 항상 후라이팬에 면과 소..

[홈브루잉] 집에서 홈브루잉 하기~맥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맥주를 만드는 "홈브루잉"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집에서 맥주를 양조하는 것은 쉽습니다. 다른 도움없이 상자에서 맥(mac)과 치즈를 만들 수 있다면 집에서도 맥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단계는 4가지의 단계로 나뉘며 아래와 같습니다. Step 1: 준비 1. 양조에 필요한 장비를 준비하세요~ 아래와 같은 장비들이 필요할꺼에요 Brewing Kettle Fermenter + Air Lock Funnel (optional) Sanitizer Auto-Siphon Stir Spoon Beer Recipe Kit (or individual ingredients) 2. 멸균하세요!!(여러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맛있는 맥주의 양조성공은 장비가 얼..

4인 세라믹 식탁 후기, 포셀린 세라믹 베네치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입니다. 오늘은 내돈주고 내가산 세라믹 식탁 후기를 작성 하겠습니다. 저는 포셀린 세라믹 베네치아 4인용을 구입하였습니다. 제가산 크기는 4인이 앉을수도 있고 의자를 양쪽으로 두개를 놓으면 6명이 앉을수 있지요~~ 세라믹 식탁의 경우 잘못 알고 있는게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빨간 국물을 흘리면 안지워 진다는 소문이 있어요 그런데 그거는 옛날말 이라고 하여 저도 구입을 하였는데 진짜 옛날말이였어요!! 너무너무 잘 지워지네요!!! 식탁위에서 그릇도 깨먹어 봤는데 식탁은 멀~쩡~ 하네요 다들 세라믹 식탁 으로 맛있는 식사 하세요^^ccccc

신혼집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입니다. 오늘은 새로 이사온 29평 저의 신혼집을 소개 할게요 도키와 오키는 깔끔한 인테리어를 좋아 한답니다. 그래서 가구와 가전을 구입할때 최대한 화이트, 그레이 색으로 많이 꾸몄답니다. 그리고 화이트로 꾸미면 집이 훨신 넓어 보인답니다. 오키와 도키집도 29평에 비해 넓어 보인다고 많이 얘기 하네요!! 저의 집을 소개 할게요 먼저 저희 거실입니다. 에어컨은 그래이 색이며 쇼파는 화사한 베이지 색이랍니다 거의 화이트에 가깝지요 블라인드와 테이블도 화이트 랍니다!! 화분 또한 화이트 지요 저희집 부엌이랍니다. 식탁은 세라믹 식탁으로 화이트 색이랍니다. 비스포크 냉장고~~ 화이트 색의 문짝을 선택 하였지요~~ 안방도 화이트 제 블로그를 많이 보셨다면 아실거에요 제 침대가 원래 화이..

디아블로2 스피리트(스리핏) 방패, 룬워드 작업하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디아블로2 래더27기를 시간날때마다 진행중입니다~~ 오늘은 디아블로2에서 팔라딘, 소서리스 등 모든 직업에서 유용한 룬워드 중 하나인 스피리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스피리트는 4솟 무기와 4솟 방패에 룬워드 작업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팔라딘을 키우고 있으므로 스리피트 방패를 만들어 볼텐데요~~ 저번에 우연히 4솟 45올레지 자카럼 방패를 얻어서 이 방패에 작업을 해볼거에요~~ 이번 룬작업을 진행하여 얻은 최종 결과물은 아래와 같으며 과정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재료로는 4솟 방패가 필요하겠죠~~!!?? 그리고 중요한 룬작업에 필요한 룬들이겠쥬~ "'Tal + Thul + Ort + Amn'" "탈 + 주울 + 오르트 + 앰" 위의 룬은 모..

귀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리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중 하나인 귀리!! 귀리는 밥에 함께 넣기도 하며 미숫가루, 빵, 시리얼 등 다양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귀리의 효능을 알려 드릴게요 귀리의 효능 귀리의 단백질은 쌀의 2배 정도이며, 라이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있다. 귀리에는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귀리 속의 베타글루칸 성분은 우리 몸속에서 숙변을 제거하고 장 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현미의 4배가 넘는 칼슘을 함유한 귀리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성장 발육에도 도움을 주는 영양 식품이..

시서스 가루 효능 과 시서스 가루 부작용 시서스 복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비에서 많이 알려진 시서스 가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시서스 가루!! 요즘 티비에 엄~청 나오죠? 특히 아침마당에서 많이 나오는걸 봤어요 이제 시서스의 효능과 부작용 및 시서스 먹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시서스 가루의 효능 시서스는 식욕조절 호르몬인 렙틴을 감소시키고 폭식을 얘방하는 호르몬인 세로토닉을 증가 시키고 지방을 분해시키는 아디포넥틴은 2배 이상 증가 시켰다고 하네요 즉 지방이 잘타고 지방으로 되는 기능을 억제 시켜 준답니다!! 제가 먹어본 결과 확실히 식욕이 억제되서 폭식을 안하게 되요 입맛도 별로 없어요!!!!! 그리고 저도 그렇고 저희 어머님도 그렇고 변이 잘나오더라구요!! 둘다 변기가 있었는데 변도 잘나와서 더더욱 좋았어요!! 시서스 설명 및..

디아블로2 필수 아이템 콜투[콜투암스(Call To Arms)] 룬워드 작업 및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키입니다~~!! ccc현재 래더 27기에서 팔라딘을 열심히 육성을 하면서 운이 좋게 으뜸 템들을 구하면서필수아이템인 룬워드 작업이 필요한 콜투암스(일명 Call To Arms)를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Call To Arms는 "징집령"이라는 영어 관영구이기도하며 동맹에게 참전을 요구하는 일을 의미하는관용구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To Arms라 하면 "전쟁이다!" 혹은 "전쟁을 준비하라!" 같은 뜻이 되기도 합니다. Call to Arms는 배틀오더스와 배틀커맨드라는 스킬들로 인해 매우 유용합니다. 일부 + 스킬 장비를 사용하면 레벨 10 배틀오더스에 쉽게 도달 할 수 있으며, 생명력, 마나 및 체력이 + 62 %로 향상됩니다.이 무기가 가지는 가치는 그 자체로도 상당하지만 외침을 사..

극락조 가지치기, 여인초 가지치기, 잎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극락조가 점점 자라며 잎이 무성하고 잎들이 서로 엉키는 일이 생기네요~~ 그래서 가지치기를 하였습니다. 사진을 보니 가지가 무성하지요~~ 정리를 한번 해야 겠습니다. 중요!! 가지치기는 보통 밑에 잎들을 해줘야 해요 밑에 있는 잎들이 영양분을 먹어 위에 있는 잎들이 영양분을 많이 먹지 못한답니다.~ 칼로 싹둑 싹둑 잘라 줍니다. 처음에는 애지중지 키운 아이라 쉽게 자르지 못하였는데요 가지치기를 하며 다른 잎들이 잘 자라는 모습에 이제는 서스럼 없이 자른답니다^^ 모두들 저처럼 과감히 다른 잎들을 위해 가지치기 도전해 보세요!!

무쌈 만들기, 쌈무 맛있게 만들기, 쌈무,고기 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쌈 만들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얇은 무가 씹히면서 새콤달콤한 무쌈 이랍니다. 고기에 싸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지요~ 꼭 한번 따라해 보세요~ 재료: 무 반개 양념: 식초1컵, 설탕1컵, 물500L 1. 먼저 무를 얆게 썰어 줍니다. 칼로 무를 썰어 보니 아무리 얇게 썬다 해도 두껍게 썰리더라구요 그래서 곰돌이 채칼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무가 엄~청 얇게 썰어 져요!! 2. 양념을 냄비에 넣고 끓인후 무를 넣습니다. 바글바글 끓으면 무를 넣습니다. 그리고 불을 바로 끕니다. 3. 하루정도 실온에서 숙성 합니다. 그리고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 둡니다~ 그러면 아삭하고 새콤한 맜있는 쌈무 완성!!! 모두 맜있는 식사 하세요^^

간장 비빔국수 황금레시피 맛보장!! [내부링크]

간단하면서 간장과 참기름향이 입에 착 감기는 맜있는 간장 비빔국수 레시피를 알려 드릴게요 저의 어머님이 알여주신 맛보장 레시피 입니다!! 주말 반찬이 하기 싫고 간단한 음식을 먹을 때 꼭 해보시기를 추천해 드려요 재료: 소면 2인분, 계란 양념: 간장 3숟가락, 설탕1숟가락, 다진마늘 반숟가락, 참기름 1숟가락, 통깨 조금 1. 먼저 계란을 삶습니다. 2. 소면을 끓일 물을 준비합니다. 3. 물이 끓을 동안 양념장을 준비합니다. 모든 양념을 넣고 믹스 합니다. 4. 국수가 다 삶아지면 아주 차가운 물로 한번씻습니다. 5. 면과 양념장을 넣어 비벼 주세요 자! 완성된 간장 비빔 국수 있니다. 참기름 향이 아~주 좋죠!!! 다들 맛있는 간장 비빔 국수 해드세요

삼성 그랑데 AI 올인원, 그랑데 대용량 후기 [내부링크]

내돈 주고산 후기!! 삼성 그랑데 AI 올인원 후기 입니다. 먼저 올인원의 가장 큰 장점!! 세탁기 버튼에서 세탁기모드와 건조기 모드를 한번에 누를수 있다는 것 입니다!! 옛날 건조기들은 저~~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려 의자를 가져다가 버튼을 눌렀지요?? 이제는 밑에 있는 버튼에서 두가지 다 해결하세요~ 세탁기 기능은 AI세탁 이불빨래 셔츠 표준세탁 섬세속옥 등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기능이 너무 많아 기능을 넣고 뺄수도 있어요~~ 여기 제 손이 누르고 있는 부가기능을 3초간 쭉~~ 누르면 세제량, 섬유유연제량을 조절 할수 있어요 요즘 고농축으로 많이 나와 이 기능을 쓰면 수월히 세제화 섬유유연제가 적당히 들어 간답니다. 다들 아시죠? 그랑데는 자동 세제 자동 유연제 투입 됩니다~ 한달 사용하여 보니 ..

울산 한복 대여점, 울산 한복 대여, 가성비 갑 한복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을 앞두고 양가 어머님 한복을 대여하기로 하였답니다. 한복집을 알아보니 .. 정말.. 막막 하더라 구요 어디를 가야할지 가격도 너무 천차만별이여서 ..cc 저희는 한복을 대여 하는데 큰 돈을 들이고 싶지 않아 수소문 하여 가성비 갑 집을 찾았답니다. 울산 성남동에 위치한 성남 프라자 건물 2층에 다양한 한복집이 많이 모여 있어요 저희는 그중에 삼호주단 한복집으로 갔습니다.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저희가 원하는 색의 한복색이 있어서 에요 한복집을 다 둘러보면 이집이다~ 하는 집이 있을 거에요 한바퀴 둘러보며 곰곰히 고민하면 좋은거 같아요 전화해서 물어보니 가격은 5만원 부터 다양하게 있답니다. 사장님 께서 추천해 주신 한복을 어머님 두분이 입어 보았습니다. 역시 너무 이쁘네요~ 가격도 일반 ..

디아블로2 다운로드 및 설치와 시디키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디아블로2는 2000년대 초,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시리즈와 함께 블리자드를 상징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디아블로는 현재 출시된 시리즈로는 2번째로 핵앤슬래쉬 RPG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며 당시 품귀현상을 일으키며 엄청난 히트를 치며 국내 RPG게임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현재, 디아블로2를 플레이하는 유저는 여전히 매니아층이 뚜껍게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디아블로2의 출시일은 2000년 6월 29일이며 이 인기에 힘입어 1년뒤인 2001년 6월 27일에 확장팩인 "디아블로2: 파괴의 군주"가 발매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영문으로 즐길 수 있었으나 2001년 1월 30일에는 정식으로 한국어판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정말 디아블로2를 하고 싶었으나 ㅠㅠ 부모님을 설득하기까지..

죽도시장 대게,죽도시장 킹크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죽도시장에서 킹크랩과 대게를 구매하여 집에서 쪄서 먹은 후기를 올려 볼게요~~ 포항 죽도어시장은 포항시 죽도동에 위치하여 있으며 죽도시장과 죽도 농산물시장 바로 옆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저희는 아침 일찍 방문을 하였어요~ 죽도 어시장에 도착하여 차량을 주차하여야 하는데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4가지 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1. 공영주차장에 주차 2. 포항운하 옆 주차장에 주차 3. 민간주차장에 주차 4. 갓길주차 (갓길주차는 방법론에 의해 적었지만 정말정말 추천하지 않고 갓길주차도 하지마세요 제발.....cc) 저희는 처음에 공영주차타워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려고 했으나 위판장과 함께 있어서 복잡할 거 같아 포항운하 옆 주차장으로 이동하여 주차하였습니다..

양조장(Craft brewery & microbrewery)의 종류에 대해서 [내부링크]

마이크로 양조장(Microbrewery) "마이크로 양조장"이라는 용어는 원래 양조장 규모와 관련하여 사용되었지만 점차 양조 유연성, 적응성, 실험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대안적인 태도와 접근 방식을 반영하게 되었습니다. 이 용어와 추세는 1980 년대에 미국으로 퍼졌고 결국 매년 15,000 미국 맥주 배럴 (1,800,000 리터; 460,000 미국 갤런) 미만을 생산하는 양조장의 지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양조장은 뉴질랜드와 호주와 같은 다른 국가에서 점차적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질랜드 사람들은 싼 브랜드보다 고가의 프리미엄 맥주를 선호하면서 2012 년에 뉴질랜드에서 1500 만 L (400 만 미국 갤런)의 알코올 판매가 감소한 원인으로 크래프트 맥주와 소규모 양조장이 언급되었습니다. 나..

언양 맛집, 짬뽕 맛집, 돌콩 해물 쟁반짜장 [내부링크]

언양에서 20년간 살아온 오키입니다.!! 언양 맛집을 추천해 드릴게요 동콩 해물 쟁반짜장인데요 식당만 봐도 오래됨이 물씬 나는 집입니다. 점심때가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데요 짬뽕도 맛있고 해물 쟁반짜장도 맛이 예술 이랍니다. 광고 여기서 인기가 많은 메뉴는 해물 쟁반짜장과 해물짬뽕이랍니다!! 오키의 사랑스러운 남편인 도키가 침을 삼키며 짜장면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지요~~ 맛 또한 환상적 이랍니다~~ 다들 언양에 오시면 꼭 드시러 오세요 맛집 보장입니다!!!!!!!!!!!!!! ccccccc

다이소 붙이는 블라인드, 종이 블라인드 [내부링크]

셀프 붙이는 블라인트 붙이는 방법 포스팅 입니다~ 저는 다이소 에서 구입을 했어요~ 그레이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그레이로 결정!!!!!!!!! 먼저 설명서를 읽어 봅니다. 뒷면과 앞면이 구분되어 있으니 잘 보시고 붙이셔야 해요 포장을 뜯고 양면테이프를 샷시에 붙이는순간 끝!!!!!!!!!!!!!!!! 너무 쉬워서... 1초만에 붙여서 사진이 없네요 하하하하... 완성 샷 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이뻐요 그런데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는 다음에 살때는 암막이 있는걸로 사려고 해요 햇빛차단이 많이는 되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암막기능이 있는 블라인드도 다이소에서 팔러라구요~ 햇빛이 많이 들어온 답니다~하하하cccc

독일에서 일하는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독일은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경제 대국이며 전체 유럽에서 가장 큰 경제국가입니다. 실업률은 EU에서 가장 낮습니다. 2017년 3월 독일의 실업률은 평균 5.8%로 뮌헨이나 베를린과 같은 많은 도시가 훨씬 낮았습니다. 전국적으로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많은 기업들이 독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많은 직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우 저렴한 생활비, 미래 전망, 우수한 고등 교육 및 뛰어난 의료 시스템과 결합 된 이러한 요소로 인해 독일은 좋은 일자리를 찾는 외국인을위한 허브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선진국이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업무를 책임질 준비가 되어있는 교육받은 전문가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 다 높아졌습니다. 독일에서 인정되는 자격을 취득하고 직업을 찾고 평생 경력을 시작하려는 경우 이 문서가..

극락조 키우기, 극락조 물주는 법, 극락조 잎말림 이유!, 키우기 쉬운 식물, 여인초 키우기 [내부링크]

집에 식물을 두면 죽고 식물 키우는게 엄두가 나지 않으시는 분들은 극락조를 추천해 드려요 똥손도 키울수 있다는 식물!!! 극락조 키우는 법 알려드릴게요 아주 쉽답니다. 1. 물주는 법 극락조는 보름에 한번 물을 흠~뻑 줘야해요 물을 너무 많이 주면 죽는 식물중 하나이지요 물을 잘 주지 않아도 잘~ 자란답니다. 그래서 키우기 식물중 하나라고도 할수 있지요~ 물을 너무 많이 주면 밑에 흙이 썩어 결국에는 검은물이 나오면서 식물이 죽는다고 하네요~ 2. 일조량 극락조 키우키중 가장 실패 원인은 베란다에 나둬 햇빛을 듬~~뿍 주면은 죽습니다!!!! 무작정 극락조를 사들여 햇빛을 많이 쐬어 주시면 백발백중 잎이 말라 죽습니다. 극락조는 간접 햇빛을 봐야해요 햇빛을 직접적으로 보면 잎이 말리는 증상이 있으며 잎..

율마 키우는 법, 율마 키우기 - 물주는 횟수, 일조량 [내부링크]

율마 키우는 법을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율마는 보고만 있어도 싱그러운 식물이죠~ 초록색이 너무나 이쁜 율마 키운는 법을 알려 드릴게요 1. 빛과 바람쐬는게 중요 해요 햇빛을 많이 보지 못한 율마는 거의 죽는다보면 되요~ 잎에 힘이 생기고 건강한 율마는 대부분 햇빛을 잘 받은 율마 이지요~ 많이들 잎이 갈색으로 변하는게 햇빛때문이라 생각이 하실텐데요 잎이 갈색으로 갈변된다면 햇빛이 아닌 건조한 환경이라 생각을 하시면 되요 햇빛은 많이 많이~~~ 통풍도 많이 많이~~~ 2. 물을 충분히 주세요 햇빛을 많이 받으면 좋다고 위에 적어 놨지요~? 그러면 목이 빨리 마르겠지요~~? 겉흙이 마르면 2~3일 간격으로 물을 충분히 줍니다. 물을 많이 줘서 죽는 경우가 있는데 율마는 충분히 물을 주셔야 좋은 식..

가구 페인트 칠 책장 이쁘게 칠하기~~!! [내부링크]

책장 페인트 칠하기!!!!!!!!!! 후기 입니다!!!!!!!!!!! 원본사진 투척! 원목색..... 자 구입을 끝내고 젯소를 먼저 칠했답니다. 원래 사포질을 하고 젯소를 해야 더 좋타는데... 저는 성격이 급해 페스~~~~~ 먼지 날리는 거도 싫고 해서 젯소를 2회정도 칠해 주셔야 페인트 색이 잘 올라와요~ 저는 3시간 간격으로 2회 칠했답니다. 다음날에 페인트 작업을 했습니다~~~~ 사진 투척~~~~ 총 3회 페인트를 얇게 발라 3시간 간격으로 칠했답니다~~~ 훌륭하지 않나요? 책을 넣으니 더욱 더 빛을 바라는 책장입니다~~ 모두 두려워 하지말고 도전하세요!!! 화이트는 진리 입니다~~~~~~~~!!!!!!!!!!! 가구 침대 페인트 칠하는 방법 화이트 침대 페인트 칠하..

가구 페인트 칠 하는법 침대 화이트 침대로 바꾸는 법~~!! [내부링크]

침대 페인트 칠하기!!!!!!!! 후기 입니다!!!!!!!!!!!!!!!! 제 침대가 원목색이였답니다. 그런데 이사갈 집이 화이트 컨셉이라 도저히.. 원목 침대를 드릴 엄두가 안났어요 ㅠ 침대를 새로 사려니 돈이...100만원... 후덜덜 ㅠㅠ 그래서 가성비 갑 직접 색을 바꿔보자 했지요!! 내돈 주고 내가산 페인트 후기입니다!!!!! 페인트 칠하기전 원목 색입니다. 칠하기전에도 이뻤지만... 화이트 색 컨샙집이라.... 칠하기로 결심~!!!! 1. 가구를 칠하기전 중요한것은 젯소를 먼저 바르는 것입니다. 화이트를 칠하는 가구면은 더욱더 젯소를 칠해야 화이트 색이 나와요 젯소를 칠하지 않으면 예전 가구색이 비칠수 있답니다. 저는 옜날에 어두운 패인트칠을 할때는 젯소를 사용안해도 예전가구색이 나오지는 않았..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앵벌장소 및 드랍템 정리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즈음 옛날 향수에 이끌려 디아블로2를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운이 좋게도 래더 시즌27이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에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다행이도 많은 분들이 이미 헬 난이도를 돌파하여서 파밍 및 디발런을 돌고 계시더군요. ㅎㅎ 저는 초보라...ㅎㅎ 탈셋 소서 or 햄딘 두 케릭 중 1개를 키우려고 고민을 하였으며 최종적으로는 키우기도 쉽고 몸빵도 좋은 햄딘을 키우고자 맘을 먹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처음에 나이트메어까지는 다른분들과 합심하여 깻으며 헬난이도는 카오스큐브 및 트레디아 사이트를 충분히 활용하여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셔서 헬난이도까지 깨고 현재 나이트메어에서 앵벌을 하고 있는데 정보를 공유드릴께요~~ 우선 들어가기전에 나이트메어에서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샤코가 되겠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COC) 이름, 닉네임 변경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클래시 오브 클랜을 재밋게 하다 최근에 다시 재밋게 하고 있는데요~~ 새로 다시 시작하여서 8홀의 초보 유저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닉네임을 변경하는 법을 잘 모르시고 어려워 하시는거 같아서 이렇게 변경하는 법을 작성하여 봅니다. 1. 먼저 오른쪽 하단의 톱니바퀴인 설정창을 눌러 주세요. 2. 그 다음 오른쪽 하단의 추가 설정을 눌러줍니다. 3. 드디어 이름 변경이라는 창이 제일 상단에 뜨네요. 저 창을 클릭하면 이제 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계속하기를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새 이름 입력"이라는 창이 나오게 되고 변경하고자 하는 이름을 적고 계속하기 눌러주시면 한번 더 작성하여 주시면 되요. 저는 당연하게도 "도키맥주"로 변경을 하였는데요. 아래와 같이 이름을 한번 더 확인하여 승인..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러스(스페인 정통 디저트) 맛있게 만드는 법~~ feat. 큐원 홈메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에 있는 시간 또는 연말에 집에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안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번에 집에 있으면서 츄러스만들기에 도전을 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는 큐원홈메이드사에서 나온 츄러스만들기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박스는 위와 같으며 작은편에 속합니다. 이 구성품으로는 츄러스믹스(파우더) 200g, 시나몬슈가믹스(설탕) 40g, 짤주머니와 모양까지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위와 같은구성품을 이용하여 만들어볼 생각이에요~~ 큰 단계로는 3단계인 1. 반죽하기, 2. 모양짜기, 3. 조리하기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1. 반죽하기 믹싱볼(또는 아래와 같은 스텐드 볼)과 따뜻한 물, 식용유 한 스푼을 넣고 위생장갑을 낀 손으로 반죽하..

빠네 퐁듀 닭갈비가 유명한 부산 기장 롯데아울렛 박가부대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코로나19의 확진자가 계속 증가하여 내일인 12월 27일에 정부가 코로나 3단계 격상 논의를 한다고 하더군요.. 정말 코로나19의 확진이 너무 급격하게 많이 되어 너무너무 걱정이 되네요. 저도 그리하여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집에 있고자 하였으나 집에만 있자니 너무 찌뿌둥하고 하여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간이 손소독제를 잘 챙겨서 부산 기장에 위치한 롯데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서울, 경기권의 아룰렛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다소 한산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래도 철저한 방역을 위해서 손세정제는 꼭 한 매장을 들어갔다 나오자마자 바로 사용을 하였으며 마스크는 밥을 먹을 때를 제외하고는 벗지 않았습니다. 기장점의 롯데아울렛에 위치한 박가부대 부대찌개점의 대표음식..

수제맥주의 저장과 숙성에 대해서 [내부링크]

차갑게, 그러나 너무 차갑지는 않게 숙성을 하기 위해 지하실에서 보관하든 수제 맥주를 제공하기 위해 보관하든 일반 냉장 온도는 단순히 너무 차갑습니다. 좋은 맥주는 맛을 내기위한 것이고 차가운 온도는 당신의 미뢰를 마비시킵니다. 저장고에 관해서는 정상적인 냉장 온도가 노화 과정을 방해 할 수있는 반면 따뜻한 온도는 이를 가속화하여 빠르게 이취를 유발합니다. 저장하는 맥주의 종류에 따라 맥주를 섭씨 7~16도 범위로 유지하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극심한 온도 변화는 산화를 유발하여 불쾌한 이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빛을 최소화 하자 맥주를 분해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빛에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skunky"맥주를 마신 적이 있다면 아마도 빛에 노출된 맥주를 마셨을 것입니다. 이것..

독일 문화 : 사실, 관습 및 전통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람, 언어 및 전통은 독일 문화를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그것은 유럽뿐만 아니라 유럽 역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영어 사용자는 그것을 독일이라고 부르고, 독일인은 스스로 그것을 독일이라고 부릅니다. 독일은 시인과 사상가의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독일 문화는 한때 신성 로마 제국의 중요한 부분으로 독일의 풍부한 역사를 통해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으며 나중에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인 경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독일에는 독일인과 서로를 존중하는 소수 민족을 포함하여 8220 만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으며 함께 독일을 가치, 독특한 관습의 국가로 만듭니다. 1 천년 초에 뿌리를 둔 독일 문화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제공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일뿐만 아니라 전체를 형성 한 역사적 사건..

장수면,부산면과 육탕면의 맛집 수공미식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조금 포스팅이 늦었지만 지난주 토요일에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수공미식"이라는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구요. 이 곳은 골목길에 위치하여 있으며 주변에 시장도 있고 주차할 공간이 조금 부족합니다. 그래서 지난 토요일에 방문을 하였을때 사진 바로 왼쪽에 위치한 자이 아파트 길가에 주차를 하였었습니다. 이 곳의 특이한 점은 대표적인 메뉴 중에서 오늘의 메뉴를 2-3가지를 정하여 주문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육탕면과 장수면을 시켰습니다. 먼저 장수면이 나왔는데요. 뒤에 육탕면도 그렇지만 단촐하게 김치와 고추가 나오더군요. 우선 장수면의 면식감은 우동과 칼국수 사이의 그 어떠한 맛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고기는 튀긴 고기가 나온듯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조..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가을의 향기가 사라지기 시작하며 어느덧 밤의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 지역도 있고 낮과 밤의 온도차이가 확 나는 날씨가 되어버렸네요. 요즘 집에서 자려고 하면 이불만으로는 온기가 안느껴지고 새우잠을 잘 때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 등을 찾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등 여러종류가 있지만 무슨 차이인지 궁금하셨던 분들과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되셨던 분들을 위해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의 차이점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 가격대 4~20만원 14~37만원 9만원 발열 정도 (저온~고온) 다양한 온도 조절가능 (중온) 포근한 따뜻함 (중온~고온) 건조하지 않은 적당한 따뜻함 원리 열선에 전류를 흘려보내 열을 전달..

귀지(earwax)를 청소하는 것이 좋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귀지 귀지는 Earwax라고도 하는데요. 이 귀지는 외이도에 분포된 땀샘이나 이도선의 분비물과 박리된 표피나 자라서 떨어져 나온 고막의 일부 따위의 것에 의하여 형성된 "때"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귀지는 인간과 포유류의 귀 안에 쌓이는 노폐물로 색깔은 누르스름하며 귓구멍뿐 아니라 귓바퀴 안쪽에도 생기는데요. 표준어는 귀지이며 전라, 제주, 함경북도의 사투리로 "귓밥"이라고 합니다. 귀 통로의 청소를 도와주며 중요한 윤활유 역할을 하며 약간 산성이기 때문에 박테리아, 세균, 곤충을 막는 역할도 하는데요. 너무 많이 쌓이면 고막을 압박하여 청각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대부분 매일 조금씩 부스러기가 되어 배출이 된다고 합니다. 더욱이 귀지를 제거하면서 외이도에 상처..

[홈브루잉] 집에서 간단하게 수제맥주 만들기 !! #1 헤페 위트 [내부링크]

[수제맥주] 위트 비어, 밀 맥주 (Wheat beers)에 대해서 아메리칸 스타일 위트 와인 에일, American-Style Wheat Wine Ale 스타일 구분: Wheat Beers “강한 에일” 카테고리의 일부인 미국식 위트 와인 에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포도에서 추출한 것이 아닙니 dokibeer.tistory.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수제맥주 종류 중 하나인 헤페위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맥주를 만드는 방법에서 크게 2가지가 있어요. 1번째는 맥아를 직접 사서 분쇄하여 끓이고 하여서 만드는 전통적인 방법이 있고 2번째는 집에서 간단하게 하시려면 지금부터 하는 방법처럼 전문적으로 맥아를 분쇄하고 끓여서 원액을 만든 제조사로부터 구매하여서 홈브루잉을 하는 방법인데요. ..

[수제맥주] 벨기에 스타일 에일, Belgian-Style Ale 에 대해서~ [내부링크]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3 (페일 에일의 종류 및 특성)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3 안녕하세요. 지난번 가이드 #1과 #2의 맥주의 전반적이면서 기본적인 용어 및 이론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였었는데요. 이번 가이드부터는 에일, 라거, 벨기에 스타 dokibeer.tistory.com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4 (다크 라거 Dark Lager의 종류 및 특성)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4 (다크 라거 Dark Lager의 종류 및 특성)아메리칸 앰버 라거 (American Amber Lager) 스타일 구분 : 다크 라거 맥아와 홉을 모두 보여주는 널리 사용 가능한 세셔너블 수제 맥 dokibeer.tistory.com 위트 비어, 밀 맥주 (Wheat beers)에 대해서 아메리칸 스타..

WD-40의 유용한 10가지 용도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D-40이라는 제품을 들어보시거나 사용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산업현장에 계시거나 자전거 등 여러 방면에서 사용되고 있는 WD-40인데요. 이미 알고 계시다면 너무나 잘되었고 만약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근처 마켓에 가셔서 구매하셔서 아래의 사용방법 및 필요한 부분에서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이 WD-40이라는 제품은 발명가인 놈 랄센 (Norm Larsen)이 1953년에 지은 이름이며 이 WD-40을 제조하는 회사는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기적이나 다름없는 제품과 함께 어떤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고 다양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1. 은을 광택내기 위해 사용되는 WD-40만약 집에 손님들이 오실 때 은접시와 은수저를 준비해야 하는 상..

LA갈비의 유래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선 LA 갈비란 무엇일까요? LA갈비는 구이용 소갈비의 한 종류이며 보통 소고기이나 돼지갈비로 만들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구이용 갈비는 뼈 방향으로 잘라내서 칼로 살을 넓게 펴낸 형태를 말하지만 LA갈비는 조금 다른대요. LA갈비는 위에 사진에서 나와있듯이 통 갈비대를 뼈와 직각 방향으로 잘라서 중간중간에 조그마한 갈비뼈가 붙어있는 Flanken Style Ribs 형태를 말합니다. 한국과 미국에서 LA갈비를 만드는 형태는 조금 다른대요. 한국에서는 칼을 이용해서 갈비를 통으로 떼어내는 반면 미국에서는 절단기를 이용해 직각으로 떼어내는 방법으로 조금 틀립니다. 이렇게 떼어낸 갈비를 절단기로 뼈와 함꼐 얇게 잘라 가공합니다. 이러한 LA 갈비는 추석이나 설날 등에 열에 아홉은 볼 수 있는 음식으로 명..

독일에서 가장 저렴하게 살기 좋은 5가지 도시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독일에서의 생활비는 상당히 저렴합니다. 그러나 학생으로서는 모든것에 있어서 하나하나가 중요하며 할 수 있는 한 많이 저축을 목표로 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대체로 독일에 거주하기로 선택한 장소는 지출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므로 재정에 대한 전략에서 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독일에서 가장 비싼 지역 중 하나인 뮌헨에 살면 돈을 거의 절약 할 수 없으며 아무리 통제하려고해도 생활비가 높을 것입니다. 독일에서 공부하기를 고대하고 있고 독일에서 가장 저렴한 도시를 찾을 수 있는 곳을 알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에 독일에서 가장 저렴한 5개의 도시의 목록과 비교차트를 만들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대부분의 기사는 임대료와 같은 단일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는 불충분하며 특정 지역의 생활비에 대한..

가을에 경상남도 비대면(언택트) 데이트 및 힐링 여행지들~~ [내부링크]

가을이 어느 덧 무릇 익어서 데이트 및 힐링하러가기 좋은 날들이 계속 되는거 같아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감염에 대한 안전여행을 위해 언택트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고, 가을철을 맞아 유명 관광지에 관광객이 집중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비대면 야외 관광지 몇군데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내 마음을 연주하는 아름다운 꿈길 진해 드림로드(창원) = 진해에 위치한 드림로드는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4개의 길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이 드림로드를 걷다보면 자연의 3중주라고 일컬어지는 아름다운 산, 바다, 하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슴이 시원하게 탁~~ 트이는 곳으로써 이러한 다채로운 모습의 드림로드에는 해군테마공원 목재문화체험장 등이 있어 가족 나들이로도 너무 좋은 장..

삼성그룹(삼성전자) 이건희 회장 향년 78세로 별세.... [내부링크]

2020년 10월 25일 또 하나의 별이 떨어진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삼성그룹의 이건희 회장이 향년 78세로 별세를 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삼성전자는 이건희 회장이 10월 25일 별세하였으며 장례는 고인과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족장으로 치르기로 했다고 밝혀졌는데 2014년 5월 10일 밤 급성심근경색으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자택에서 쓰러진 뒤 순천향대학 서울병원에서 심폐소생술을 받고 삼성서울병원으로 이송이 되었었는데요. 이후 중환자실에서 6년 5개월간 입원을 한 상태였습니다. 이에 따라 빈소는 이건희 회장이 장기 입원 중이던 삼성서울병원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수제맥주] 강한 에일, Strong Ales(SA)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메리칸 보리 와인, American Barley Wine 스타일 구분: Strong Ales 미국 보리 와인은 호박색에서 진한 빨강 색 / 구리 석류석 색상까지 다양합니다. 캐러멜 및 / 또는 토피 향과 풍미는 종종 높은 잔류 몰티 단맛과 함께 맥아 특성의 일부입니다. 알코올의 복잡성은 분명합니다. 프루티 에스테르 특성은 종종 높습니다. 많은 미국 스타일의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이 보리 와인 에일은 일반적으로 영국보다 더 홉 포워드하고 쓴맛이 있습니다. 낮은 수준의 노화 유발 산화는 다른 풍미와 조화를 이루고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때때로 빈티지 패키지로 판매됩니다. Quantitative Style Statistics OG : 1.090 - 1.120 FG : 1.024 - 1.028 ..

울산 삼산동 맛집(?) 소고기 스테이크 무한리필, 보이브라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맛집으로 소문이난 소고기 스테이크 무한리필 집인 보이브라질에 방문을 하여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보 공유 드려요~~ 울산에 보이브라질은 원래 동구 방어진쪽에 위치하였었으나 이번에 삼산동으로 이전을 하면서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롯데백화점이나 호텔에서 바로 메일도로로 내려가시다보면 트레비어 브로이를 가기전에 바로 2층건물에 위치하여서 지리적으로 이점을 가지며 찾기 어렵지 않은 위치입니다. 메뉴판입니다. 1인당 기준 36,000원이며 샐러드바 포함가격입니다. 고기의 라인업으로 보면 1. 채끝살 2. 소등심 3. 안창살 4. 토시살 5. 닭다리살 6. 삼겹살 7. 소시지 8. 겉은 계피가루를 뭍힌 구운 파인애플 이렇게 ..

치약 색깔 띠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치약 튜브에 표시된 녹색 띠는 천연성분을 뜻하는 표시입니다. 치약 구매 시 참고하세요!" 라는 제목으로 '좋은 치약 확인법'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 상 맘카페와 SNS에 널리 퍼져있는 내용입니다. 실제로 저희 어머니는 맘카페나 SNS를 사용하지도 하는 방법도 모르시는데 어디서 어떻게 들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저에게 녹색 띠가 천연성분을 뜻하니 녹색 띠가 들어가있는 치약을 사용하라고 하시더군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치약 색깔 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위의 글에 따르면 녹색은 천연 성분, 검정은 인공 화학 성분이 들어간 치약을 뜻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파랑은 천연과 의약 성분이 섞여 있는 치약이고 빨강은 천연 성분과 화학 성분이 섞여 있는 제품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제품..

간단하게 소고기 비빔밥 만드는 법, 한식 레시피 [내부링크]

비빔밥은 채소를 좋아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또한 비빔밥은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저는 항상 음식접시의 1/2를 야채로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야채의 종류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있는 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잘게 썬 양상추 잎이나 오이도 바삭 바삭한 맛을 더합니다. 이 비빔밥의 요리는 매우 빨리 진행되므로 시작하기 전에 모든 재료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야채를 따로 요리하는 것이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완성 된 요리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모든 야채에 대해 하나의 양념 믹스를 만들어 이 버전을 약간 단순화했습니다. 전통적으로 각 야채는 개별적으로 양념되었습니다. 풍미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것이 더 좋지만 지루합니다. 저는 각각 따로 요리하지만 같은 양념을..

억새 많은 울산 언양읍 신불산 등산, 간헐제, 산악영화제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억새가 많고 간헐제 및 산악영화제가 열리는 것으로 유명한 울산 언양읍에 위치한 신불산에 등산을 하고 왔는데요. 울주 세계산악영화제, 온라인상영관 및 자동차 극장을 10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열게 되었는데요. 작년까지는 공연 및 푸드트럭이 와서 영화제를 한 껏 들뜨게 하였으면 이번년도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하여 온라인 상영관 및 자동차극장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영화제를 준비함으로 인해서 기존에 위치한 내부주차장을 사용하지 못하고 외부주차장을 사용하여야 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내부로 들어오면 번개맨 관련하여 번개미로, 번개기차 등 번개맨과 관련한 테마도 있으니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어 아이와 재밌게 놀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번개관..

[수제맥주] 위트 비어, 밀 맥주 (Wheat beers)에 대해서 [내부링크]

아메리칸 스타일 위트 와인 에일, American-Style Wheat Wine Ale 스타일 구분: Wheat Beers “강한 에일” 카테고리의 일부인 미국식 위트 와인 에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포도에서 추출한 것이 아닙니다. 50 % 이상의 밀 맥아로 만든 이 풀 바디 맥주는 빵과 사탕의 풍미를 특징으로하며 많은 몰티 단맛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맥주는 오크로 숙성 될 수 있으며 때로는 소량의 진한 맥아가 첨가됩니다. Quantitative Style Statistics OG : 1.088 - 1.120 FG : 1.024 - 1.032 ABV : 8.5% - 12.2% IBU : 45 - 85 BU:GU : 0.51 - 0.71 SRM : 5 - 15 CO2 Volumes : 2 - 2.5 A..

[수제맥주] 인디아 페일 에일 (India Pale Ales), IPA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Brown Ale에 대해 알아보자! 아메리칸 브라운 에일, American Brown Ale 스타일 구분 : Brown Ales 볶은 맥아, 캐러멜 및 초콜릿과 같은 특성은 아메리칸 브라운 에일의 향과 향이 중간 정도 여야합니다. 미국식 브라운 에일은 홉의 dokibeer.tistory.com 맥주를 신선하게 마실 수있게 유지하기 위한 5가지 규칙 Brown Ale에 대해 알아보자! 아메리칸 브라운 에일, American Brown Ale 스타일 구분 : Brown Ales 볶은 맥아, 캐러멜 및 초콜릿과 같은 특성은 아메리칸 브라운 에일의 향과 향이 중간 정도 여야합니다. 미 dokibeer.tistory.com 7 가지 최고의 식물성 맥주 양조장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고통을 눈치 채셨을 것입니..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과연 안전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 늦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서 1단계로 하향이 되었습니다. 우선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용어자체는 이번 2020년도 초에 유행하기 시작한 코로나 19에 의해서 감염자의 수치가 급증을 하게 되면서 생겨나게된 용어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사회적 거리두기는 무엇일까요? 사회적 거리두기란?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실시된 정부의 권고 수칙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 및 모임 참가 자제, 외출 자제, 재택근무 확대 등이 이에 해당하며 2020년 6월 28일부터는 각종 거리두기의 명칭을 '사회적 거리두기'로 통일하고, 코로나19 유행의 심각성과 방역조치의 강도에 따라 1∼3단계로 구분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게 무엇인..

부산 동부산점 이케아(IKEA), 롯데 아울렛과 올랜드아울렛 방문!! [내부링크]

부산 동부산점 이케아(IKEA), 롯데 아울렛과 올랜드아울렛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는 부산 오시리아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동부산점 이케아, 롯데 아울렛과 올랜드 아울렛을 방문하여왔는데요. 이 3군데는 모두 부산 오시리아역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바로 옆으로 위치해있어 어렵지 않게 찾아 방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맨처음에는 올랜드 아울렛을 먼저 갔었는데요. 아래와 같이 한 건물의 2층과 3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2층에는 식탁, 쇼파, 가전들 위주로 팔았으며 3층은 침대, 책상 등을 팔았습니다. 먼저 올랜드 아울렛은 리퍼브제품을 팔고 있는데요. 리퍼브 제품이란 무엇일까요?? 반품이나 전시상품, 약간 흠이 있거나 색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은 제품, 이월 상품, 단종 상품 등을 새롭게 단장하여 할인된 가격..

맛있는 제빵!! 독일 바이에른 스타일 프레첼 [내부링크]

맛있는 요리!! 독일 돼지고기인 슈바인 학세(SCHWEINSHAXE 조리법)!! 독일 돼지 고기 (슈바인 학세, SCHWEINSHAXE 조리법) 로스트 햄 호크 또는 Schweinshaxe로도 알려진 German Pork Hock은 옥토버 페스트 기간뿐만 아니라 일년 내내 인기있는 전통적인 바이에른 요리입니다. dokibeer.tistory.com 이 바이에른 프레첼은 독일에서 매우 인기있는 간식이며 옥토버 페스트 파티에 적합합니다! 치즈 소스에 담근 맛있고 간단한 재료로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정통 독일 프레첼 레시피는 애피타이저로 군중에게 충분합니다. 프레첼은 아마도 독일에서 가장 유명한 제과류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저의 팁과 요령을 따르는 것보다 집에서 만드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맛있는 요리!! 독일 돼지고기인 슈바인 학세(SCHWEINSHAXE 조리법)!! [내부링크]

독일 돼지 고기 (슈바인 학세, SCHWEINSHAXE 조리법) 로스트 햄 호크 또는 Schweinshaxe로도 알려진 German Pork Hock은 옥토버 페스트 기간뿐만 아니라 일년 내내 인기있는 전통적인 바이에른 요리입니다. 이 간단한 돼지 고기 앞다리 레시피는 몇 시간이 걸리지만 너무 많은 노력없이 요리 할 수 있으며 맛있는 돼지 고기 맛과 부드러운 고기로 그 특유의 맛을 자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독일 요리법 중 하나를 손에 넣으십시오! 이 구운 돼지 고기 호크는 제가 독일에 있을 때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었습니다. 독일을 생각하거나 족발을 생각할 때 저는 슈바인학세(Schweinshaxe)가 바로 생각이 나며 여전히 군침을 돌게 만드는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슈바인학세는 매우 바삭한 ..

유청단백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유단백질 일반 단백질 정의 및 화학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우유 단백질 화학, 우유 단백질의 물리적 특성, 우유 단백질의 저하 및 우유 단백질 특성에 대한 열처리의 영향에 대한 섹션이 이어집니다. 일반 단백질 정의 및 화학 단백질은 펩타이드 결합으로 연결된 아미노산 분자 사슬입니다. 많은 유형의 단백질이 있으며 각각 고유 한 아미노산 서열 (일반적으로 수백 개의 아미노산을 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합하여 단백질 사슬을 형성 할 수있는 22 개의 다른 아미노산이 있습니다. 인체가 만들 수없는 9 가지 아미노산이 있으며 반드시 식단에서 얻어야합니다. 이를 필수 아미노산이라고합니다. 단백질 사슬 내의 아미노산은 사슬을 가로 질러 결합하고 접혀 3 차원 구조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상대적으로 직선..

[수제맥주] 7 가지 최고의 식물성 맥주 [내부링크]

양조장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고통을 눈치 채셨을 것입니다. 우리가 "부정 염"이라고 부르며 맥아 보리, 홉, 효모 및 물 이외의 재료를 맥주에 넣는 습관입니다. 과일, 뿌리, 꽃 등은 모두 새로운 맛을 간절히 원하는 맥주 애호가에게 어필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 상승에도 불구하고 보조제라고 알려진 양조 첨가물을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홉이 선택의 양조 풍미가되기 전에 모든 종류의 야생 허브와 향신료가 에일에 들어갔고 (이 홉이없는 음료는 "그루이 트"로 알려짐) 많은 기존 스타일에도 추가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렌지와 고수 씨를 특징으로하는 벨기에 위트 비어 Trappist ales는 정기적으로 향신료를 사용합니다. 잘못 사용하면 부속물이 완벽하게 좋은 맥주를..

[수제맥주] 맥주를 신선하게 마실 수있게 유지하기 위한 5가지 규칙 [내부링크]

Brown Ale에 대해 알아보자! 아메리칸 브라운 에일, American Brown Ale 스타일 구분 : Brown Ales 볶은 맥아, 캐러멜 및 초콜릿과 같은 특성은 아메리칸 브라운 에일의 향과 향이 중간 정도 여야합니다. 미국식 브라운 에일은 홉의 dokibeer.tistory.com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4 (다크 라거 Dark Lager의 종류 및 특성)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4 (다크 라거 Dark Lager의 종류 및 특성)아메리칸 앰버 라거 (American Amber Lager) 스타일 구분 : 다크 라거 맥아와 홉을 모두 보여주는 널리 사용 가능한 세셔너블 수제 맥 dokibeer.tistory.com 우리가 바라는 한 맥주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Stone B..

코로나 바이러스 기간 동안 독일에서 생활하고 공부하기 : 어떻게 다를까요? [내부링크]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포장 했습니까? 이것이 이제 새로운 필수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에 공유 한 포장 목록은 잊어 버리세요. 마스크와 핸드 젤을 들고 가능한 한 빨리 공항으로 향하세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왔을 때 독일에서 생활하고 공부하는 것은 어려운 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유학생들이 마음을 정한 것입니다. 독일 유학을 희망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바이러스에 의해 계획이 변경되었지만, 삶이 발전하고 새로운 학년이 다가옴에 따라 삶이 어떻게 될지에 대한 명백한 혼란과 함께 독일로 여행하는 것이 분명한 흥분이 있습니다. 이제는 친근하지 않은 방문자가 거리를 산책하고 있습니다. 확실하고 뉴스 전체에서 백신은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바이러..

독일 교육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자!! (German Education System) [내부링크]

독일 아비투어 (German Abitur)에 대해서 독일 아비투어 (German Abitur)에 대해서 독일에서 학업 프로그램에 지원하려면 무엇보다도 "Hochschulzugangsberechtigung"(HZB)로 알려진 독일의 고등 교육 입학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HZB는 주로 독 dokibeer.tistory.com 독일 대학 입학을 위한 필수문서 중 하나인 Motivation letter 작성하는 법 Motivation Letter ( "목적 진술서"라고도 함)은 특정 대학에서 특정 전공 분야를 공부하기로 선택한 것에 대한 전문적 능력과 개인적 동기를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신청 과정에서 대학에 보내기 dokibeer.tistory.com 독일 고등 교육 입학 자격 독일 고등 교육 ..

독일 대학 입학을 위한 필수문서 중 하나인 Motivation letter 작성하는 법 [내부링크]

Motivation Letter ( "목적 진술서"라고도 함)은 특정 대학에서 특정 전공 분야를 공부하기로 선택한 것에 대한 전문적 능력과 개인적 동기를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신청 과정에서 대학에 보내기 위해 만들 수있는 가장 개인화되고 중요한 문서입니다. 종종 동기 부여 서신은 지원서를 보내는 대학에서 입학을 거부하는 것과 입학을 거부하는 것 사이에 가장 큰 차이를 만듭니다. Motivation Letter 쓰는 방법 편지에는 자신에 대한 관련성 있고 흥미로운 세부 정보를 작성하여 입학 담당자에게 자신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있는 올바른 후보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 편지는 귀하가 수락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연구 기관을 설득하는 방식으로 자신을 제시하는 것은 매우 어려..

미국 대선 한달 앞 둔 트럼프 대통령 부부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트위터를 통해 밝혔는데요. 트럼프 대통령은 10월 1일 선거자금 모금차 뉴저지주를 방문했으며 2일에는 워싱턴 시내 호텔에서 선거자금 모금자와 만나고 플로리다 주 샌퍼드의 유세집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습니다. 대통령의 최측근인 호프 힉스 보좌관이 30일 밤 미네소타주에서 워싱턴으로 귀환하는 동안 가벼운 증상을 느끼자 바로 전용기에서 격리되었으며 10월 1일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으면서 트럼프 대통령은 멜라니아 여사와 함께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힉스 보조관은 이번 주만 해도 여러 차례 트럼프 대통령의 유세길에 동행하였으며 바로 옆에 보좌를 하여 더욱이 어느 경로를 통하여 감염이 되었는지는 알..

2020년 추석 특선영화 10월 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고 잇으신가요?? 이번에는 추석 특선영화 10월 1일의 라인업을 들고 왔습니다. 1. 임금님의 사건수첩 (KBS2, 오전 10시 35분) 줄거리 모든 사건은 직접 파헤쳐야 직성이 풀리는 총명한 왕 ‘예종’(이선균). 그를 보좌하기 위해 학식, 가문, 외모(?)는 물론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비상한 재주까지 겸비한 신입사관 ‘이서’가 임명된다. 하지만 의욕과 달리 어리바리한 행동을 일삼던 이서는 예종의 따가운 눈총을 한 몸에 받으며 고된 궁궐 생활을 시작한다. 때마침 한양에 괴이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예종은 모든 소문과 사건이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예종과 이서는 모든 과학적 지식과 견문을 총동원,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는데…! 사건 쫓는 임금 X 임금 ..

2020년 추석 특선영화, 9월 30일 [내부링크]

이번년에도 어김없이 특선영화가 찾아왔습니다. 총 7가지의 특선영화를 하는데요. 각 방송사마다의 영화랑 영화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몽마르트 파파 (TV조선, 오전 10시 20분) 줄거리 중학교 미술교사로 평생을 살아온 아버지. 어느 덧 정년 퇴임의 시간이 다가오고 문득 아버지의 정년 퇴임 이후가 궁금했던 아들은 질문을 하게 된다. “아버지, 앞으로 뭐 하실 거예요?” “다 계획이 있지” 놀랍게도 아버지의 계획은 파리의 몽마르트 언덕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 오랫동안 꿈꿔온 아버지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파리로 향하게 되는데… 한 점 한 점 그림이 쌓이며 몽마르트 언덕의 한 명의 화가가 된 아버지 “아버지, 지금 기분이 어떠세요?” “말해야 하나. 끝내준다” 당신의 꿈은 무엇이었습니까? 오래된 꿈을 현실..

2020년 추석인사말 Best 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2020년은 참으로 다사다난한 한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년초부터 시작되어서 현재 9월 마지막날인 오늘까지 코로나는 진정이 되는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국내를 현재 확진자의 수가 2자리 숫자를 기록하고 있지만 9월 중순까지만 해도 해외의 인도에서는 하루에 9만명이라는 세계기록을 경신하기까지 하였는데요. 이번 추석은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고속도로 통행료도 다시 받고 휴게소에서도 음식을 섭취는 못한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추석이라는 즐거운 한가위를 무탈히 잘 보내고 확진자의 수도 많이 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2020년에는 추석인사말이 작년과는 대비되게 코로나와 관련된 말이 많은데요. 한번 어떠한 말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요즘, 근..

[수제맥주] Brown Ale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메리칸 브라운 에일, American Brown Ale 스타일 구분 : Brown Ales 볶은 맥아, 캐러멜 및 초콜릿과 같은 특성은 아메리칸 브라운 에일의 향과 향이 중간 정도 여야합니다. 미국식 브라운 에일은 홉의 맛과 향이 낮거나 중간 정도이며 홉의 쓴맛은 중간 정도입니다. 이 스타일의 역사는 영국식 브라운 에일과 포터에게 영감을 받은 미국 가정 주인들에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것은 그 영국 스타일 사이에 풍미가 있으며 둘보다 더 씁쓸합니다. Quantitative Style Statistics OG : 1.040 - 1.060 FG : 1.010 - 1.018 ABV : 4.2% - 6.3% IBU : 25 - 45 BU:GU : 0.62 - 0.75 SRM : 15 - 26 CO2 Volu..

"김정은, 계몽군주 같다" 유시민 오타를 낸 걸까??... 논란 [내부링크]

현재 27일, 해양경찰이 북한에서 피격돼 사망한 해양수산부 공무원의 시신과 소지품등을 찾기 위해 집중수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연평도 서방부터 소청도 남방 해상까지 광범위한 수색이 이루어지고 있고 연평도 인근 해상을 8개 구역으로 나눠 집중 수색을 하고 있다고 발혔습니다. 수색에는 해경 및 해군의 함정 29척과 어업지도선 10척 등 총 39척과 항공기 6대가 투입이 되었다고 전해졌는데요. 우선 이 부분이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이 공식적으로 북한에서 피격돼 사망을 하였는데 공무원의 시신과 소지품등을 해상에서 찾고 있는 것이 어떠한 생각으로 지시를 내렸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아직 미련을 버리지 못한 것인지... 아니면 무엇을 또 숨기려고 이러한 행위를 하는 것이 아닌지... 무튼 현재 진행되고 ..

구글 에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동안 애드센스를 달고자 약 2달간 에드센스 신청을 2회 후 승인된 1회까지 총 3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다른 분들께서는 빠르게 신청이 승낙된 분도 계시고 반년만에 되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양한 것 같습니다. 저 또한 2회에 걸쳐서 신청을 하고 탈락을 하면서 머하고 있나 싶었지만... 이 에드센스가 목적이 아닌 제 글을 쓰고 싶은 목적이 제일 커서 매일매일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한 포스트.. 한 포스트 씩 적으면서 3차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3차에서 승인이 났습니다.1차에서는 저도 카테고리를 여러개를 만들어서 글을 작성하였는데 컨텐츠 부족으로 탈락을 하였고 그 때의 생각으로는 카테고리를 여러개하여 컨텐츠가 부족하다고 판단이 들게 많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

독일 고등 교육 입학 자격 [내부링크]

독일 고등 교육 입학 자격 독일 고등 교육 입학 자격은 무엇입니까? 독일 고등 교육 기관이 지원자에 대해 갖는 다른 입학 요건과 함께 일반적으로 Hochschulzugangsberechtigung (HZB)이라고 하는 고등 교육 입학 자격이 있습니다. 대학 입학 자격은 독일에서 고등 교육을 받을 자격이 있는 이전 연구를 완료했음을 증명하는 집단 문서의 이름을 지정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HZB에는 일반적으로 이전 연구에서 완료 / 달성 한 모든 과목 / 성적 기록과 함께 졸업장 증명서와 같은 학교 졸업 증명서가 포함됩니다. 또한 학업에서의 전반적인 성공을 보여주는 다른 교육 인증서 (예 : 성적 성적표)와 함께 고등 교육 학위 인증서 (예 : 학사 학위 수여 인증서)가 될 수 있습니다. HZB Ty..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4 (다크 라거 Dark Lager의 종류 및 특성) [내부링크]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4 (다크 라거 Dark Lager의 종류 및 특성)아메리칸 앰버 라거 (American Amber Lager) 스타일 구분 : 다크 라거 맥아와 홉을 모두 보여주는 널리 사용 가능한 세셔너블 수제 맥주 스타일 (Sessionable craft beer style)입니다. 앰버 라거는 토스티 또는 캐러멜과 같은 몰트 특성이있는 미디엄 바디 라거입니다. 홉 쓴맛은 매우 낮음에서 중간 높음까지 다양합니다. 맥주 양조장은 달인 매시와 드라이 호핑을 사용하여 고급 풍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Quantitative Style Statistics OG : 1.042 - 1.056 FG : 1.010 - 1.018 ABV : 4.8% - 5.4% IBU : 18 - 30 BU:GU : 0..

독일 학생 건강 보험 증명 [내부링크]

독일 학생 건강 보험 증명 기존 법률은 독일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이 독일 체류의 의도나 목적에 관계없이 건강 보험에 가입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음을 항상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과 같은 유학생들에게 건강 보험은 필수입니다. 학생 건강 보험 증명은 독일 학생 비자 신청 및 코스 등록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즉, 비자 신청 및 선택한 대학의 등록 마감일 전에 학생 건강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독일에 입국 할 수 없습니다. 독일은 고도로 발달된 독특한 건강 보험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이로 인해 귀하와 같은 많은 유학생들이 건강 보험 증명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전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본질적인 이해가 부족합니다. 독일의 학생 건강 보험에 대해 비슷한 우..

독일 유학생 적성 검사 (Aptitude Test for Foreign Students) [내부링크]

독일 유학생 적성 검사 (Aptitude Test for Foreign Students) 독일 유학생 적성 시험은 개인의 일반 및 과목 관련 적성을 현실적으로 측정합니다. TestAS, Test für Ausländische Studierende (외국 학생들을위한 시험)의 약자로 알려진 이 평가를 통해 대학은 입학 전에 학생들의 인지 능력을 볼 수 있습니다. 대학에 필수적인 지적 능력을 측정하는 표준화 된 학력 시험입니다. 이 시험은 독일 대학에서 학부 공부를 계획하고있는 비 EU 국가 출신의 유학생들이 치르는 것입니다. 독일의 유학생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이 유럽 국가가 제공하는 우수한 학업 및 생활 조건 때문입니다. 우수한 대학, 높은 자격을 갖춘 교직원, 생활비 및 훌륭한 문화 –이 모..

독일 대학예비자과정 Studienkolleg in Germany (Prep Course) [내부링크]

독일 대학예비자과정 Studienkolleg in Germany (Prep Course) 비 EU 유학생으로 독일에서 공부하려면 먼저 이전 자격이 독일 대학에서 인정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국가에서 취득한 모든 학교 졸업 증명서를 비교하고 독일어 자격 조건으로 번역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정되지 않습니다. 독일 자격에 상응하는 것으로 평가되는 제한된 외국 자격 목록이 있습니다. 독일 교육 시스템에 대한 사전 정보가 없는 많은 외국 학생들은 이것이 독일에서 공부하려는 꿈의 끝이 될 것을 두려워하며 흥분을 잃습니다. 그러나 독일 대학에는 Studienkolleg라는 해답이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Studienkolleg 과정을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지만 정규 과정 전에 그러한 과정을 이수한 유학생이 그..

독일 아비투어 (German Abitur)에 대해서 [내부링크]

독일 아비투어 (German Abitur)에 대해서 독일에서 학업 프로그램에 지원하려면 무엇보다도 "Hochschulzugangsberechtigung"(HZB)로 알려진 독일의 고등 교육 입학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HZB는 주로 독일어 "Abitur"및 조기 교육을 보여주는 동반 교육 인증서를 의미합니다. 독일 아비투어 (German Abitur)는 무엇입니까?일반적으로 "Abitur"또는 "Abiturzeugnis"로 지칭되는 "The Zeugnis der Allgemeinen Hochschulreife"는 독일 또는 해외에서 공인된 독일 학교의 "Abiturientenexamen" 졸업생이 12~13년 연속 교육을 완료함으로써 받게되는 교육 증명서입니다. 최종 학교 졸업 시험 "Abitur..

독일에서 학생들을 위한 숙소를 찾아보자!! [내부링크]

독일에서 학생들을 위한 숙소를 찾아보자!! 독일에서 학생으로받을 수있는 숙소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경제적인 옵션이면서 첫번째인 학생회 기숙사와 두번째로 개인숙소를 들 수 있습니다. 개인 숙소는 첫 번째 옵션에 비해 비용이 많이 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Deutsches Studentenwerk에 따르면 “독일 기숙사는 전체 학생수의 10%가 사용합니다. 이에 비해 독일 학생들의 29%는 아파트를 공유하고 17 %는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20%는 룸메이트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같은 소식통에 따르면 기숙사는 독일 전체 유학생의 40%를 차지합니다. 이것은 유학생의 60%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사적으로 생활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사적인 장소에 살고 있다는 사실은 기..

독일 학생 비자에 관하여 (독일 학생비자 발급을 어떻게 받을까?) [내부링크]

독일 학생 비자에 관하여 (독일 학생비자 발급을 어떻게 받을까?) 해외 유학을 위해 독일을 선택하는 외국인의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학생은 독일에 와서 공부하기 전에 독일 영사관에서 독일 학생 비자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출신 국가에 따라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해 비자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독일에 도착한 후 90 일 이상 지속되는 학업을 위해서는 체류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독일에서 공부하려면 비자가 필요합니까? 3 개월까지 지속되는 학업에는 솅겐 비자가 필요합니다. 3 개월 이상 지속되는 학업의 경우 독일 국가 비자가 필요합니다. 국가 비자로 독일에 입국하는 경우 외국인 사무실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독일 거주 허가를 받아 체류를 연장해야합니다. 입국 비자가 유효 할 때 해야합니다. ..

독일에서 석사 학위 과정에 지원하는 방법 [내부링크]

독일에서 석사 학위 과정에 지원하는 방법 다양한 프로그램, 영어로 진행되는 많은 석사 과정, 저렴한 학업 비용,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리큘럼, 학생들의 실무 경험에 대한 강조 및 확실히 우수한 미래 전망은 독일의 석사 학위 과정을 가장 잘 설명합니다. 즉, 독일에서 석사 학위를 신청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독일 교육 시스템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많은 유학생들에게 석사 과정을 신청하는 것은 약간 위협적입니다. 독일에서 석사 학위를 신청하는 8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적합한 대학 및 프로그램 찾기 독일에서 석사 학위를 공부하기로 결정할 때, 아직 아직 확인하지 않았다면 먼저 미래의 학업 및 직업 목표를 파악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욕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대학과 석사 과정을 선..

독일에서 학사학위 과정에 지원하는 방법 [내부링크]

독일에서 학사학위 과정에 지원하는 방법 독일 대학에 등록한 모든 유학생의 35 %가 학사 학위 과정을 찾고 있습니다. 독일의 학사 과정 프로그램이 이처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기를 누리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독일 학사 학위는 유학생들의 전문 분야에 대한 강력한 이론적 및 실제적 이해를 갖추어 미래의 경력과 학업 진로를 향한 문을 열어줍니다. 독일에서 학사 학위 과정을 신청하려면 아래와 같은 자세한 단계별 가이드가 필요합니다. 독일에서 학사 학위 프로그램을 신청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대학과 학사 프로그램 선택 먼저, 어떤 학사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이상적인지, 어떤 대학에서 공부하고 싶은지 결정을 해야 합니다. 독일에는 다양한 과목을 다루는 유학생을 위한 많은 대학과 학습 프로그램이 있습..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자금 조달 방법 [내부링크]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자금 조달 방법 독일 대학의 수업료가 없거나 매우 낮고 독일에서의 생활비가 다른 국가에 비해 매우 합리적 임에도 불구하고 유학생의 2/3는 여전히 생활비를 충당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선택합니다. 재정 관리는 국제 학생으로서 파악해야하는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재정 준비를 시작하고 독일에서의 생활비를 미리 미리 충당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독일에서 공부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부모님의 지원개인적인 저축아르바이트장학금학자금 대출 1. 개인적인 저축 개인 저축이 독일에서 공부하는 총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지라도 약간의 노력으로 재정적 자원 증명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금액을 축적 할 수 있으므로 독일 학생 비자와 거주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하룻..

2020.08.27 새벽 5시 기준 8호 태풍 "바비" 현재 위치 및 세기는? [내부링크]

2020.08.27 새벽 5시 기준 8호 태풍 "바비" 현재 위치 및 세기는? 제 8호 태풍은 서귀포 서쪽해상으로 통하여 전남을 지나 서해로 계속하며 북상하여 현재 백령도 인근까지 올라오며 중부지방에 영향을 미치며 경남권은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태풍의 세기는 중심기압이 960hPa이며 '매우 강' 에서 '강'으로 하향되었으나 여전히 순간풍속 시속 149km(초속 39m 이상) 강풍이 불고 있습니다. 또한 태풍의 크기는 '중형'에서 '소형'으로 완화되었습니다. 태풍의 강풍반경 내에 들어있는 중부 및 전북지역에 태풍특보가 발효중이며 최대 순간 풍속은 초속 39m 이상의 매우 강한 바람 및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10~30mm의 강한비가 올 것이라 예측이 되고 있습니다. 바람의 세기가 초..

독일 Blocked Bank Account (Speerkonto 슈페어콘토)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독일 Blocked Bank Account(Sperrkonto 슈페어콘토) 유학생을 위해 독일 Blocked Bank Account (Sperrkonto)를 여는 방법 독일의 현행 법규에 따라 비 EU 또는 비 EEA 국가에서 온 유학생 인 경우 독일 생활비를 충당 할 재정적 자원 (Finanzierungsnachweis)이 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재원 증명은 학생 비자와 유학 허가를 받기위한 중요한 조건입니다. 독일에서 차단 된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Blocked Account이란 무엇인가? Blocked account는 독일 유학생이 1 년 동안 독일에서 살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이 있음을 증명하기 위한 특별한 유형의 은행 계좌이며, 독일 학생 비..

2020. 08. 26 제 8호 태풍 바비의 위치는?? [내부링크]

현 시간 제 8호 태풍 바비가 계속해서 북상하고 있는데요. 현재의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 남서쪽 약 240km 부근 해상이라고 합니다. 진행 속도는 15km/h이며 언제든 진행속도는 바뀔 수 있습니다. 또한 중심기압은 950hPa로 저번 링링 보다 더 낮은 중심기압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더 많은 비와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예상 경로는 08월 26일 12시 서귀포 서쪽 약 180 km 부근 해상 08월 26일 18시 목포 서남서쪽 약 160 km 부근 해상 08월 27일 00시 백령도 남쪽 약 220 km 부근 해상 08월 27일 06시 평양 남남서쪽 약 90 km 부근 육상 >08월 27일 12시 중국 하얼빈 남쪽 약 560 km 부근 육상 으로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안전에..

제 8호 태풍 "바비 BAVI" 발생 및 한국 내륙예상 [내부링크]

최근 장마 및 코로나 등 여러 문제가 있어 국내 분위기가 어수선한데 제 8호 태풍 "바비 BAVI"가 형성이 되어 한국에 내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태풍은 8월 23일 09시 기준 현재 대만 타이베이 동북 동쪽 약 280km 부근 해상에서 시속 14km 속도로 북동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중심기압은 990hPa, 강풍 반경은 약 240km, 태풍 중심의 최대 풍속은 시속 86km입니다. 태풍은 8월 26일 다음주 수요일을 기점으로 서해를 해상을 지나 같은날 밤 서해 남부 해상으로 이동하여 27일 서해 중부 해상까지 북상하며 오후에는 북한 황해도 부근 연안에 상륙할 것으로 분석이 되었습니다. 이번 "바비"의 경우 서해로 진입을 하며 태풍의 오른쪽에 "대한민국"이 위치고 있어 매우 위험 -> ..

독일에서 생활하기 위한 재정 상태 증명 [내부링크]

독일에서 생활하기 위한 재정 상태 증명 독일의 대부분의 대학은 수업료를 내지 않고 대부분의 독일 도시는 살기에 너무 비싸지 않지만 여전히 적어도 첫해 동안 독일에서 공부하고 살기에 충분한 재정 자원이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독일 학생 비자 및 거주 허가를 발급하기 위해 아래의 내용을 확인 하시기바랍니다. 독일의 공식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규제 기관인 Bundesausbildungsförderungsgesetz의 현재 추정에 따르면 외국인 학생은 한 달에 € 853 또는 최소 연간 € 10,236이 필요합니다. 재정 자원에 대한 증거를 누가 제공해야할까? 기본적으로 독일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가 필요한 모든 사람은 아래 표와 같이 독일 대사관에서 비자를 신청할 때 "Finanzierungsnachwe..

사랑제일교회 코로나19 관련 첫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사랑제일교회 관련 첫 사망자 발생 최근에 사랑제일교회와 관련하여 코로나의 확진자 수가 매우 많이 증가하고 있으며 8/20일 기준 300명을 돌파하며 2020년 3월 경 신천지 관련하여 코로나의 확진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였던 때와 비슷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이러한 증가 속에, 8월 20일 코로나 확진 후 병원 이송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사망이 확인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있었습니다. 이 사망자는 사랑제일교회와 관련한 첫 사망자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사망자는 사랑제일교회를 직접 방문한 사람은 아닌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 교회와 관련된 확진자와 접촉한 n차 감염자라고 정부는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확진자와 접촉 시 감염될 확률이 매우 높다는 점을 다시 상기시키지 않나 싶습니다. 감염경..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필요 언어 능력(독일어 및 영어) [내부링크]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언어 능력(독일어 및 영어) 독일 고등 교육 기관에 지원할 때 왜 외국어 능력을 증명해야 할까?? 독일어 및/또는 영어를 잘 구사하는 것은 독일에서 학업을 성공적으로 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독일 고등 교육 기관의 강의는 주로 독일어로 제공됩니다. 해외의 많은 유학생들을 위해 영어 수업을 다루는 국제 학술 연구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은 종종 독일어 또는 기타 외국어 교육과 함께 제공이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독일의 고등 교육 기관은 항상 외국 유학 지원자에게 해당 외국어 능력을 증명하는 공인 된 언어 인증서를 받았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독일 대학 공부에 필요한 독일어 요건은 무엇일까?? 학습 과정이 독일어로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경우 독일어로 충분..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필요 요구사항들~~ [내부링크]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필요 요구사항들~~!요구사항들독일에서는 수많은 코스, 학업 프로그램 및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대학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거의 400,000명의 유학생들이 독일에서 학위를 취득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독일이라는 나라는 유학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학위를 취득하는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충족해야 할 요구사항목록을 작성했으므로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요구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업 프로그램 독일에서 공부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는 아니지만 원하는 과정을 찾으면 향후 모든 요구사항을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학위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면 독일의 요구 사항 및 대학 입학 기준과 관련하여 가능한 한 ..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8단계~~ [내부링크]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8단계~~! 안녕하세요 도키맥주입니다. 이전 글에서는 "독일이 왜 유학하기 최고의 나라인가?" 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하고 여러분들이 읽어주셨을 텐데요. 이번에는 이러한 독일에서 유학 및 공부하기 위해서 필요한 여러가지 중 8단계를 소개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 및 방향성을 잡기 어려우시면 이 글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이 글에서는 유학생으로서 독일에서 공부하는 과정을 8단계로 단순화하여 작성을 하였으며 이 8단계를 한 단계씩 따라 독일 유학을 위해서 지금 당장 해야할 것들과 향후에 해야할 것들을 잘 구분하여 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독일에서 공부하기 위한 신청 절차는 아래와..

독일이 유학하기에 완벽한 나라인 이유가 무엇일까?? [내부링크]

독일이 유학하기에 완벽한 나라인 이유가 무엇일까?? 최근 독일은 전 세계에서 온 유학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이 놀라운 독일이라는 나라에서 공부하기를 선호하는 몇 가지 이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독일은 고등 교육의 천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와는 달리 독일에서는 높은 취업의 가능성과 저렴한 생활비를 약속하는 전 세계적으로 가치있는 학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과정과 세계적인 순위의 대학을 찾을 수 있습니다.또한, 독일은 길고 풍부한 역사, 현대와 고전, 도시와 시골이 혼합 된 활기차고 역동적인 삶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이곳에서 보내는 매 순간 순간이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날들이 될 것 입니다.당연히, 독일은 유학생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최근 공식 ..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3 (페일 에일의 종류 및 특성) [내부링크]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3 안녕하세요. 지난번 가이드 #1과 #2의 맥주의 전반적이면서 기본적인 용어 및 이론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였었는데요. 이번 가이드부터는 에일, 라거, 벨기에 스타일, 독일 스타일 등 다양한 맥주의 종류 미치 특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ale Ales (페일에일) 우선 페일에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일에일의 종류에는 총 5가지가 있으며 이는 American Amber Ale, American Pale Ale, Blonde Ale, English-Style Bitter, English-Style Pale Ale(ESB)이며 각 특징 및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American Amber Ale Style Family: Pale Ales 대부분의 앰버 맥..

독일에서 독일어 공부하는 법~ [내부링크]

독일에서 독일어 공부하는 법~ 독일어 수준은 독일 유학에 있어서 주요 결정요인 중 하나입니다. 대학에서는 강의에 참석하고 말하는 내용을 이해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는 능력이 매우 중요한 토론의 과정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학생으로 독일에서 공부할 때 독일어 (또는 과정이 영어로 제공되는 경우 영어)의 뛰어난 수준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오늘날, 외국어 학습에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자원 및 방법들이 있지만 독일어는 독일어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사람에게는 학습이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독일어 과정은 대학에서 요구하는 독일어 지식을 향상시키는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일 것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독일에 도착하기 전에 어학 과정을 수강합니다. 이는 정규 학습 시간을 절약하기 때문..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2 (Beer Styles Study Guide #2) [내부링크]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2맥주 스타일의 A ~ Z 목록특정 맥주 스타일의 특성들을 설명 할 때 도움이 되는 알파벳 순의 목록입니다. AlcoholRanges: not detectable, mild, noticeable, harsh맥주의 무색 주요 알코올 성분인 에틸 알코올(Ethyl alcohol) 또는 에탄올(Ethanol)의 동의어입니다.맥주의 알코올 범위는 ABV 3.2% 미만에서 14%이상까지 다양하며 맥주의 향, 풍미 및 미각에 따라 다릅니다.Fusel 알코올은 맥주에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Brewing and Conditioning Process양조업자는 양조 과정을 개발하고 수정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접목시킵니다. 이 기술들의 변수 중 일부는 다양한 mashing, 독특한 발효 온도..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1 (Beer Styles Study Guide #1) [내부링크]

맥주 스타일 스터디 가이드 오늘날 문서화 된 맥주 스타일은 수백 가지가 있으며 고유 한 분류를 가진 소수의 조직이 있습니다. 맥주 스타일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수제 맥주의 감각적 측면을 이해하면 맥주 음료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더 깊이 인식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수제 맥주 스타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맥주의 맛, 질감 및 향을 설명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고 수제 맥주를 시음 할 때 마주 칠 수 있는 것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수제맥주들은 각 스타일에 맞게 맥주를 양조할까?? 정답은 아쉽게도 No!! 수제맥주는 예술과 과학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특정 스타일 지침 내에서 맥주를 만들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전통적인 스타일의 틀을 깨뜨릴 것인지 결정하는 ..

붙이는 블라인드, 암막 블라인드, 다이소 블라인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소 에서 구입한 붙이는 블라인드 후기 입니다!! 사진 투척!! 저번 포스팅에서 그레이 색으로 암막이 안되는 다이소 블라인드를 구입하였어요. 그러나... 몇일 써보니 햇빛이 너무 많이 들어와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