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adanija의 등록된 링크

 doladanij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수원 기흥구청 동춘돌곱창 쫄깃한 모듬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신갈역, 기흥구청, 수원 경희대 근처에 위치해있는 '동춘돌곱창'이에요. 유독 곱창이 당기는 그런 날 있잖아요?? 특유의 곱창 맛이 그립고 곱창 소스에..

지구오락실 지락실 막국수_방태천 막국수 후기_브레이크타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 바로바로 !!!! 요즘 아주 핫한 예능 지구오락실, 지락실에 나왔던 방태천 막국수 후기를 들고왔어요!!!! 지락실에 방송된지 얼마 안됐지만 강원도 속초..

전지현_티아시아 푸팟퐁커리 자세한 찐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 오늘은 '티아시아 푸팟퐁커리' 자세한 찐후기로 찾아왔어요. 요즘 전지현 광고로 유명해진 카레로 마트에 장보러갈때 카레 코너에서 보면 행사도 많이 하고있어서 자주 볼 수 있는..

용인 동백_시골애 낙지볶음_몸보신이 필요할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 몸보신이 필요할때 한끼를 챙길 수 있는 용인 동백에 위치한 '시골애 낙지볶음'이에요. 주말에 남편과 함께 평일동안의 지친몸을 이끌고 몸보신을..

두끼_기흥AK프라자_즉석 무한리필 떡볶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최애 음식인 떡볶이 리뷰를 들고 왔어요. 떡볶이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즉떡!!!! 즉석떡볶이!!! 떡볶이는 정말 어른 아이 할거 없이 모두가 좋아하..

양재 도곡_가성비 회전초밥 미카도스시_오픈했을때부터 꾸준히 방문하고있는 회전초밥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양재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미카도스시'에요. 저한테 뭘 가장 좋아하냐고 물어보면 저는 늘 떡볶이 다음 스시를 얘기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미카도스..

매봉 도곡동 양재동 갈비 맛집_양촌리_회식장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 이에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매봉 도곡동 양재동 매봉역 근처 회식장소 가득한 그 거리에 위치해있는 갈비 맛집 '양촌리'에요!! 도곡동 오래된 맛집으로 오래된 곳인만큼 맛도 보장되는..

매봉 도곡동_통파이브 활력맥주집_맛집 술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든_이에요. :) 오늘은 매봉 도곡동 근처 맛집 거리에 있는 ‘통파이브 활력 맥주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매봉역은 직장인 분들이 회식하기 좋은 맛집들이 정말 많은데요?? 저녁에 맛있게 한 끼 먹..

용인 기흥_몸보신 하기 좋은 ‘서울녹각삼계탕’_김치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 코로나 자가격리가 풀리자마자 기운이 많이 떨어지고 확실히 체력이 많이 떨어진걸 느꼈어요. 그래서 주말아침 눈뜨자마자 생각난 삼계탕! 생각해보니 이번 복날에 삼계탕을 안먹었..

용인_배달맛집_페리카나 반반치킨&치즈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 오늘은 비오는날이든 더운날이든 추운날이든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치킨 후기에요!!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뭘 먹어야하나 고민이 될때 지금당장 자극적인 맛이 땡길때 맛과 단백질을..

수원 인계동_카페 콤마(cafe comma)_데이트,뷰좋은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든_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수원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 콤마'에요. 주말에 집에서 뒹굴뒹굴하다가 낮잠 자고 일어났는데 이대로는 너무 쳐질 것 같아 어디든 가야 할 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