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agada의 등록된 링크

 dolag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인스타그램 태그 팔로우로 대외활동/서포터즈 모집 정보 쉽게 얻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다들 인스타그램 계정은 하나씩 가지고 계실 텐데요. 아마 많은분들이 인스타그램을 자신을 뽐내거나, 자신과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사진을 보기 위해 활용하고 계실 겁니다. 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의 정의, 국내 OTT 서비스 종류 정리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제공 서비스가 급 부상함에 따라 다양한 사업체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출시했으며, 현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춘추전국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렇다면 이..

이케아 가구 배송비 조립비 컨설팅 등 부가서비스 비용 총정리 [내부링크]

생각보다 복잡하고 한눈에 보기 어려운 이케아 부가서비스 이번에는 많은 한국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화제의 이케아의 부가서비스 비용에 대해 정리해봤는데요. 홈페이지에 자세하기 나와 있긴 하지만 한눈에..

대외활동을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 만드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이전 게시물에는 왜 대외활동을 해야 하는지 동기부여를 위한 게시물을 올렸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더 구체적으로 대외활동을 도전하기 위한 준비 단계에 들어가 볼까 합니다. 그 첫 번째 단계로 대외활동, 서포..

대학교 피피티(PPT) 발표 전에 체크해야 할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땡칠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대학교를 다니면서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발표 과제를 한 경험이 있거나 앞으로 하게 되실건데요. 발표 직전에 문제가 생기고, 발표 도중에 원하는대로 PPT가 작동하지..

대학생이 피해야 할 대외활동, 서포터즈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땡칠입니다. 이번에는 대외활동 주에서 피해야 할 대외활동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는지 환 번 알아보려 합니다. 대외활동은 대학생을 비롯한 많은 분들에게 피할 수 없는 활동이 되었는데요. 하지..

서포터즈 1기 지원해도 되나요? [내부링크]

"주변에서 1기로 처음 시작하는 서포터즈 하지 말라던데 진짜인가요?" "이번에 서포터즈 지원하려는데 처음 시작하는 서포터즈래요. 뭔가 지원하기 꺼려져요." 학교 생활하면서 대외활동에 관심이 많다고 하는 사..

서포터즈는 SNS 팔로워 수가 높아야 하나요? [내부링크]

"저 이번에 ㅇㅇ서포터즈 지원하려는데 SNS 계정 기입하래요... 왜 그런 거죠?" "저 SNS 안 하는데... 이번에 만들어서라도 지원해야 할까요?" 많은 서포터즈 및 여러 대외활동 지원자 분들의 고민이 하나 있습니..

대학생 대외활동 꼭 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내부링크]

아마 신입생으로 대학교를 입학하는 순간부터 대외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대학교 4년 내내 대외활동을 참여하지 않다가 늦게 참여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어찌 됐건 대외활동이라는 것은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