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lydays의 등록된 링크

 dongglyday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티바두마리 고마간 치킨 매콤하고 단짠한 양념이 일품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다양한 치킨 브랜드 중에서 임영웅 치킨으로 알려져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요즘 워낙 치킨가격이 비싸다 보니 맛있는 가성비 좋은 치킨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두 마리를 콘셉트로 판..

초월 더돈까스 방문 후기 매운치즈돈까스 추천해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지인이 경기 광주 초월에 맛있는 돈까스 집이 있다고 해서 같이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작은 가게안이 만석이 되기 때문에 12시보다 조금 빨리 방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도 10분 전에 도착했습니..

제부도 베이커리 카페 제부도제빵소에서 커피한잔 테이크 아웃했어요. [내부링크]

날이 너무 좋아 주말 동안 제부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봄이라고 좋아했지만 아직 바닷바람은 차기만 하네요. 오랜 시간 바닷바람을 쐬며 놀았던지라 따뜻한 커피 한잔이 간절히 생각나더군요. 집으로 올라오는..

경기 여주 신륵사 관광지 공원 산책, 데이트로 좋은 장소였어요. [내부링크]

경기 여주 신륵사 관광지라는 곳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사는 곳과는 조금 떨어진 곳인데 우연히 볼일이 있어 갔다 들려보았습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조용하게 머물며 경치보러가기 좋은 곳이라고 정의할 수 있..

제부도 맛집 어촌마을에서 주꾸미 샤부샤부 맛있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날씨가 선선할 때면 항상 놀러 가는 제부도에 올해도 어김없이 다녀왔습니다. 데이트를 할때도 드라이브하러 자주 찾았었고 결혼하기 위해 남편과 상견례를 하고 들뜬 마음에 달려왔던 아끼는 장소가 바로 제부도..

경기 광주 카페 보뚱치89 감성적인 분위기 좋은 카페로 추천해요. [내부링크]

오늘 다녀온 곳을 소개해봅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있는 보뚱치89라는 카페입니다. 보뚱치89를 방문하기 전에 지도검색을 해보니 리뷰가 많아 살짝 놀랬는데요. 진짜 유명한 곳인가? 의문을 반 정도 갖고..

통신판매업 신청방법 및 등록면허세 금액 [내부링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은 기본이고 통신판매업 신청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법 개정으로 인하여 간이과세자는 통신판매업 신청 제외 대상이지만 많은 오..

놀기 좋은 곳 당진 삽교호 놀이동산과 함상공원을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비가 추적추적 내리다 그친 사이 당진 삽교호 놀이동산과 함상공원에 놀러 왔습니다. 당진 삽교호 함상공원은 처음 방문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젊을 적 데이트하러 왔던 곳이라는 걸 알고 흠칫 놀라 봅니다. (신랑..

동그라미의 하루의 첫글을 쓰다. [내부링크]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의 첫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첫글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새로운 시작이며 미래로 향하는 작은 발걸음입니다. 한 걸음은 두걸음이되고 모여 만 걸음이 되겠지요. 시작은 언제나 값지고 보람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