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mu92의 등록된 링크

 dongmu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젤네일::셀프 젤네일 [내부링크]

셀프네일 한것도 이젠 6개월이 되어갑니당ㅎㅎ 처음에 친구 따라 학원을 등록했다가 직장을 다니면서 병행이 힘들어 포기했고요 ㅠㅠ 또 배우면서 나는 업으로 삼지는 못하겠단 생각에 미련없이 뒤돌아섰습니다...

오아 블루투스 키보드::애플펜슬 케이스 후기 [내부링크]

요즘 부쩍 아이패드 사용할 때 키보드가 없으니... 너무 불편해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ㅎㅎ 구매하면서 알아봤던 몇 가지 정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순서는 맨 위에부터 아래 왼쪽 오른쪽 순서 상..

가로수길 카페 추천::ESCAVE(이스케이브) 주차공간도 조금 있습니다. [내부링크]

차를 끌고 가는 바람에 주차장이 있는 카페나 밥 집을 찾아봤지만 그렇게 하면 내가 가고 싶은 곳을 못 가기 때문에 포기했는데요~ 그러면서 발견한 이스케이브!!! 대발견!! 내부도 널찍하고 통유리로 시원시원한..

가로수길 브런치집::Le BRUNCHIC(르 브런쉭) [내부링크]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Le BRUNCHIC-르 브런쉭]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오전 12:30 쯤에 도착했는데 와 자리가 딱 한 곳 드시고 간 자리가 남아 대기 없이 입성했습니다. 메뉴판에는 샐러드, 에그,샌드위치&토..

인천맛집::장어맛집추천::자매소양강민물장어(최근 이전 되었습니당) [내부링크]

장어 맛집으로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인데요. 이전에 신기사거리쪽 있었는데 재개발지역으로 현재는 동양장사거리쪽 (승기사거리쪽으로) 이전됐습니다. 맨 아래 지도 주소 남겨 드리겠습니다. 밑반찬들이고요~ 포..

토지금고 맛집::칼포니(마늘치킨&떡볶이) [내부링크]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칼포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됐어요!!^^ 저랑 친구랑 떡볶이 세트로 시켰습니다!!! (+생맥 ️) 떡볶이가 먼저 나왔는데요. 떡이 긴거랑 일반이랑 섞여서 나오는데 제가 좋아..

송도맛집::선식당 [내부링크]

대표 메뉴인 것 같은 ,,, 4가지 음식 사진. 사전에 정보를 알고 간 것이 아니기에;; 쨋든.. 조개 탕면, 소고기 마늘 볶음밥,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꿔바로우 ㅎㅎ 그중 가장 유명한게 조개 탕면이 아닐까 싶다...

[천안 맛집] 삼보삼색장어 - 보양어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에 살지만 친구를 만나러 토요일에 부랴부랴 아침부터 천안을 내려갔는데여! 친구 덕분에 맛집 투어 제대로 하고 배불리 왔어여~ 처음에 소개 드릴 곳은 아침에 뜨끈히 속도 풀어주고 배도 든든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