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keyall의 등록된 링크

 donkey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재무제표 보는법을 궁금할 것 같아 짧게 준비했어! [내부링크]

재무제표라는 단어를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최소 한번 이상씩은 들어봤을 것이다. 하지만 재무제표를 보는법에 대해서는 뭔가 복잡해서 포기한 사람들이 있을 것인데,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짧게' 준비해보았다...

인플레이션이란 대체 무엇일까? 당신만 모르고 있어! [내부링크]

인플레이션이란 쉽게 말하면 물가가 오르는 현상이다. 물가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변동성이 높은데, 이러한 물가가 지속적으로 올라가는 것이며 이것은 기대인플레이션을 불러오고 하이퍼인플..

2022년 도로교통법 개정 총정리! 가짜에 속지말자! [내부링크]

2022년 도로교통법 개정 가짜에 속지 말자! 2022년 도로교통법이 개정됩니다, 지금부터 서론은 치우고 바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주요내용 요약 횡단보도 우회전 시, 보험료 할증 (횡단보도에 사람이 발이라도..

치아보험 필요성 꼭 가입해야하나? 대상은 누구? [내부링크]

치아보험 필요성 꼭 가입해야하나? 나이가 들 수록 이빨이 아픈것 같고, 하지만 치과를 가서 진료를 보기에는 가격이 부담되기도 한다. 하지만 실제로 치과에서 치료를 받기 위해 치아보험이 꼭 필요할까? 오늘은..

회사 생활 예절, 그냥 주관적으로 느꼈을 때.. [내부링크]

회사 생활 예절 오늘 회사에서 말단 직원이 '이사진'한테 대드는 걸 보고 나서 정말 많은 것을 느꼈고, 이것을 볼 사람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 참고 정도하라고 기본 회사생활 기본 예절 공유하려고 한다. 요..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정리 근로장려금 신청대상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나누었으니 이제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알아보고 쉽게 신청하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한다. 홈텍스 홈페이지를 가보면 사실 너무 많은 서비스..

근로장려금 신청대상 더이상 다른 정보 찾지말아요!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대상 오늘은 근로장려금 신청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감이 오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바로 정부에서 근로자를 위하여 일정 부분의 금액을 추가..

위암 초기증상 4가지 정리 몸이 보내는 신호 [내부링크]

위암 초기증상 5가지 위암은 전세계 3대 암이라고 불리는 암이다. 예전에는 노중년 층에서 많이 발생했지만 잘못된 회식 문화 등으로 인해 이제 2030 시대에도 위암에서 안전하다고 볼 수는 없다. 이렇듯 항상 우..

사업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1편 [내부링크]

사업의 시작 자본주의 시대에서 우리는 '돈'에 조금씩 빠져들고 있다. 누군가는 현재 상황에서 만족하기도 하지만 누구는 만족하지 못하고 돈에 대한 갈망을 찾기도 한다. 그런 사람들이 시작하는 것은 다름 아닌..

사후피임약 부작용 불임과 관련이 있나? [내부링크]

사후피임약 부작용 사후피임약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사후피임약 부작용은 불임과 관련이 높다고 생각하고 왠지 약 이름만 들었을 때에도 가능성이 없어 보이지는 않는다. 하지..

사후피임약 처방과 관련된 모든 사실들 [내부링크]

사후피임약 처방 사후피임약 처방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은 사후피임약 처방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사실들 그리고 주말에 사후피임약 처방 받는 방법 등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

미션오일 교체시기와 비용에 대한 사실 [내부링크]

미션오일 교체시기와 비용 엔진오일 교환주기에 대해서는 아마 많이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미션오일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고, 심할 경우 미션오일을 최악에 상황에..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 주기 자동차 관리 상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 주기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 주기에 대해서 한번 정확하게 모르는 사람이 많다. 사실 차를 어느정도 관리하고 차를 사랑할 경우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 주기 따위야 감으로도 알 수 있지만, 막..

2021년 돌봄서비스 비용 완화된다. [내부링크]

2021년 돌봄서비스 비용 완화 2021년 1월 코로나 장기화에 따라 돌봄서비스 비용을 완화하기 위해 정부가 나섰다. 맞벌이 및 한부모 등 돌봄서비스 이용요금을 35%인하하고 2분기 4.4만가구 대상으로 지원할 예정..

2021년 중소기업 긴급금융지원 1조1천억 [내부링크]

중소기업 긴급금융지원 정리 2021년 4차 재난지원금이 이슈인데, 그 가운데 한번 중소기업 긴급금융지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제목을 보면 알겠지만 중소기업 긴급금융지원으로 총 1조 1천억원의 예산..

2021년 소상공인 긴급 피해지원금 총 정리 고용취약계층 포함 [내부링크]

소상공인 긴급 피해지원금 정리 기획재정부가 전년도 당초 계획이었던 9.3조원 가량의 예산에서 총 19.5조원으로 증가시켰다. 4차 재난지원금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대상은 소상공인이며 이에 대해서 아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 중 하나인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방법뿐 아니라 소상공인 및 고용취약계층 긴급피해지원금 관련해서 추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대상 3분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대상 오늘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2020년 계획당시 2021년 기존 4차 재난지원금 예산은 9.3조원 규모였으나, 방역조치 연장과 코로나..

맥북 에어 m1 구매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맥북 에어 m1 구매해야하는 이유 맥북 에어 m1 구매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맥북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한가지 말하고 싶다. 당신이 무엇을 상상하던 맥북 에어 m1 은 당신에게..

2021년 강원도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총 정리 [내부링크]

2021년 강원도 아파트 분양계획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한다, 강원도에는 총 8건의 아파트 분양 계획이 잡혀져 있으며, 목록은 아래와 같다. 강릉시 1건 삼척시 1건 속초시 1건 원주시 1건 정선군 1건 춘천시 건..

삼쩜삼 세금 환급 받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삼쩜삼에 대해서 혹시 알고있는가? 쉽게말하면 현금영수증, 카드내역, 종교 헌금, 보험료 등 연말정산을 통해서 일정 금액에 따라 우리는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다. 허나 연말정산 시스템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알..

힐스테이트 포항 분양가 정리 [내부링크]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과 현대 엔지니어링에서 건설하는 네임밸류가 높은 아파트이다. 힐스테이트는 전국적으로 아파트가 퍼져있어 현재 많은 국민들에게 그 입지를 높인 아파트이기도 하다. 오늘은 힐스테이트 포..

2021년 대구 아파트 분양 정리 [내부링크]

2021년 대구 아파트 분양 정리 2021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2주가 흘렀다.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시장이 마비상태 였으나 재개발과 건설활성화는 서울을 제외하고 어째서인지 더 불에 타오르고 있는 상황..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및 신청방법 대한민국 사람들의 꿈이 무엇이겠는가? 바로 '내집마련'이다. 내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우리들은 열심히 일을 하고 그렇게 자신만의 공간을 구축하는 것을 선호한다. 어렸을 적 누..

소상공인버팀목자금 신청방법 1분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버팀목자금 신청방법 1분 정리 오늘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쉽게 정리를 해보려고 한다. 소상공인버팀목 자금은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에게 지원되는 맞춤형 지원금이고 이를 신청하기..

2021년 대전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내부링크]

2021년 대전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현재 비수도권 분양시장이 급상승으로 올라가고 있으며, 2020년 전국 평균 경쟁률은 27.6대 1로 2019년 대비 1.9배가 상승하기도 했다. 하지만 대전은 수도권 지역과 비교했을..

2021년 인천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내부링크]

2021년 인천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재개발이 대규모로 이루어졌으며, 국내 최대 면적 광역시 인천에 대해서 사람들의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다. 송도, 계양구 등 신도시 개발이 확정되면서 땅값이 치솟..

2021년 경기도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내부링크]

2021년 경기도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오늘은 2021년 경기도 아파트 분양계획을 정리 해보려고 한다. 사실 본 글을 쓰기전에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다...지역 범위가 사실 너무 넓어서 이것을 내가 정리하고 통합할..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TOP10 [내부링크]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TOP10 오늘도 여러분의 소중한 디저트 정보를 가져와봤다.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나가는 커피숍 중 하나이며, 역세권, 맥세권, 스세권 문화를 탄생시킨 스타벅스가 그 주인공이다. 스..

2021년 부산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내부링크]

2021년 부산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2021년 서울 아파트 분양 계획에 이어서 2021년 부산 아파트 분양 정보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려고 한다. 세부 가격 및 정보까지는 세부적으로 담지는 못했으나 전반적인 일정..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3가지 "면역력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질병에 대한 예방이 강하다는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극성이다, 가장 쉬운 예방법은 위생에 신경을 쓰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아마 現 가..

2021년 서울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내부링크]

서울 아파트 분양 계획 정리 오늘은 2021년 서울에 있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분양 계획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려고 한다. 해당 정보를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서울 아파트 분양 예정 계획<오피스텔 포함> 1월 <역..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정리 대부분 온누리상품권을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람보다, 선물로 받거나 회사에서 나눠주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 필자의 경우도 온누리상품권은 많이 받았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것을..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정리 [내부링크]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정리 대한민국에서 개인이 가장 크게 가질 수 있는 재산은 아마 아파트일 것이다. 누군가는 아파트 매매를 위해서 누군가는 전세를 위해서 주택청약 그리고 적금을 시행한다. 그..

탈모 예방법 정리 [내부링크]

탈모 예방법 정리 과거와 다르게 남녀 탈모 평균이 통계적으로 조금씩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주요 원인으로는 스트레스가 가장 높으며, 그 외에도 모자, 관리 미흡, 환경(미세먼지, 건조 등) 등이 있다. 사실 2..

대장내시경 전 음식 주의사항 간단정리 [내부링크]

대장내시경 전 음식 주의사항 정리 죽는 줄 알았다.... 필자는 약 2주 전에 대장내시경을 받았었다. 대장내시경을 받기전 의사와 상담을 하고 있었는데 의사 선생曰 "아직 젊기 때문에 대장 내시경을 받지 않아도..

힘이되는 좋은 글귀 모음 [내부링크]

힘이되는 좋은 글귀 모음 2021년이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항상 우리는 자신만의 다짐과 그리고 의지를 품지만, 사실 그 의지가 오래 가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지만요.. 누군가는 금연을 꿈꾸고 누군가는 운동..

잠이 안올때 하는방법 TOP5 [내부링크]

잠이 안올때 하는방법 TOP5 언제 어디서든 꿀잠을 잘 수 있으면, 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지 않다. 잠을 자고 싶어도 잠을 쉽게 잘 수 없고 그리고 다음날이 너무 흥분이 되면 잠을 설치기도 한다. 우리는 이러한..

2021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실수령액 등 정리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실수령액 정리 "2021년 최저임금은 8,720원으로 최종확정" 오늘은 2021년 최저임금과 그리고 이와 관련하여 어떤 것이 2021년에 변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즉 오늘의 포스팅..

뇌졸중 전조증상 5가지 [내부링크]

뇌졸중 전조 증상 5가지 "우선 단어부터 고치자 뇌졸증으로 알고있는 사람이 많지만 사실 뇌졸증이 아니라 뇌졸중이라고 알고있어야 한다." 아무튼 뇌졸중은 뇌의 혈관이 좁아지고 해당 혈관에 피가 지속적으로 지..

타이어 공기압 적정 범위 [내부링크]

타이어 공기압 적정 범위 오늘은 타이아 공기압 적정 범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과연 타이어 공기압 적정범위는 몇일까? 아마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타이어 적정 범위에 대해서 알고 있지만 그렇..

전자담배 추천 리스트 정리 [내부링크]

전자담배 추천 리스트 정리 오늘은 전자담배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최근까지 전자담배에 대한 유해성 검사 등 몸에 안좋다 등 나와있다. 결론먼저 얘기하면 전자담배는 몸에 안좋은 것이 맞다. 아 참고로 필자가..

면접 자기소개 예시 그리고 꿀팁 [내부링크]

면접 자기소개 예시 현재 대한민국 청년들은 취업난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만일 1차 서류 심사에서 합격을 하더라도 면접에서 떨어지면 많은 허탈감을 느끼기도 한다. 오늘의 주제는 면접 자기소개 예시와 이 외..

현대자동차 주가전망 분석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주가전망 분석 결론 : 보스턴다이내믹스 인수(예정)이기에 앞으로 개발 제품 등은 혁신을 가지고 올 것으로 보이며 현대자동차의 주가는 좋은 흐름을 가져갈 것으로 보임. 오늘은 현대자동차 주가에 대..

현대자동차 종류 추천 및 가격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종류 추천 및 가격표 우리나라 자동차 중 3대 대장인 현대 자동차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는가? 2020년만 하더라도 현대자동차는 팰리세이드 출시로 인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단순히 2020년 뿐만 아니..

타트체리 효능 5가지 및 구별방법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5가지 2019년 8월에 갑자기 등장한 체리가 있다, 바로 타트체리이다. 타트체리가 튀어나오게 된 이유는 다이어트에 워낙 효과적이라고 알려져있으며, 이에 대해 다이어트에 관심도가 높은 사람은 한..

탐앤탐스 디저트 추천 [내부링크]

탐앤탐스 디저트 추천 대한민국에서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탐앤탐스는, 1999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내를 포함하여 해외 9개 국까지 브랜드를 확장한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숍이다. 현재까지 많은 사람..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사이트 추천 어린이 동요는 어른들이 들으면 추억이 잠기기도 하고 또 어린 아이들에게는 상상력과 창의성을 끌어올리기 위한 하나의 도구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요즘은 시대가 발전하면..

쌍용 자동차 종류 정리 및 추천 [내부링크]

쌍용 자동차 종류 정리 및 추천 오늘은 쌍용 자동차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한다, 쌍용 자동차는 SUV에 강한 힘을 얻고 있는 국내 브랜드이다. 1954년을 시작으로 역사가 깊은 면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

기아자동차 종류 및 추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종류 및 추천 대한민국에서 가장 브랜드 높은 자동차를 꼽자면 아마 많은 사람들이 현대와 기아를 뽑을 것이다. 그만큼 현대와 기아 자동차는 우리나라에서 많은 자동차를 생산했으며, 국내를 넘어 세..

중고차 구입시 주의사항 10가지 [내부링크]

중고차 구입시 주의사항 10가지 자 오늘은 중고차 구입을 할 때에 가장 신경써서 봐야 하는 것 그리고 알아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한다. 자동차는 집 다음으로 큰 가격이 요구되는 '재산' 중..

테슬라 자동차 추천 및 가격 정리 [내부링크]

테슬라 자동차 추천 및 가격 정리 과거 부자의 아이콘이었던 자동차는 현재 시대로 넘어오면서 이제는 이동에 필수사항이 되어버렸다. 이러한 자동차는 LPG, 디젤, 휘발유 등으로만 움직였었지만 2003년 새로운 자..

전기장판 추천 순위 BEST 5 [내부링크]

전기장판 추천 순위 BEST 5 한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있다 바로 전기장판이다. 전기장판에 대해서 아직도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전자파 어쩌고 저쩌고 등등이다. 하지만 실제로 따져보면..

여성 후리스 추천 순위 BEST 10 [내부링크]

 여성 후리스 추천 순위 BEST10 요즘들어 느끼는 것은 날씨..아니 계절이 너무 빠르게 바뀌는 것이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느끼고 있겠지만, 봄 가을의 비중이 매우 짧아졌고 이와 반대로 여름 겨울이 매우 길어..

남성 후리스 추천 순위 TOP 10 [내부링크]

남성 후리스 추천 순위 TOP 10 후리스하면 무엇이 떠오르는가? 필자는 후리스하면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지만 스타일은 유지 시켜주는 아이템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 후리스는 특히 남성이나 여성이 입을 경우 몸..

디스커버리 후리스 추천 TOP 10 [내부링크]

디스커버리 후리스 추천 TOP 10 쌀쌀한 겨울이면 생각나는 겨울 필수 아이템이 있다. 바로 후리스이다. 후리스는 겨울에 입기 매우 편한 존재이며 가벼운 외투로도 훌륭한 옷이다. 뿐만 아니라 패딩은 정말 추위를..

유니클로 여성 경량패딩 추천 BEST 5 [내부링크]

유니클로 경량패딩 추천 BEST 5 사실 해당 포스팅에 대해서 쓸까 말까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다...워낙 노재팬 시기이기도 하고 아직도 몇몇은 일본'기업'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기도 하..

겨울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3 [내부링크]

겨울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3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콕, 방콕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지속적으로 집에만 있다 보니..나가기 싶기도 하지만 막상 나가려니 코로나19로 인하여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 수..

여성 숏패딩 추천 Top 10 [내부링크]

여성 숏패딩 추천 Top 10 날씨가 급발진을 하는 시기이다, 바람도 차가워지고 온도가 내려가면서 패딩이 조금씩 생각는 계절이 조금씩 다가오고 있다. 찬바람을 막아주고 보온을 해주며 거기에 패션 완소 템인 패..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BEST 10 [내부링크]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Best 10 현재 대한민국에는 수천개의 카페가 존재한다, 개인 브랜드 카페라던지 아니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카페라던지 다양한 카페가 현재 곳곳에 비치가 되어있다. 이런 카페가 활성화 되..

여성 디스커버리 경량패딩 추천 Top 5 [내부링크]

여성 디스커버리 경량패딩 추천 Top 5 오늘은 경량패딩에서 브랜드 인지도 순위가 높은 디스커버리 경량패딩에 대해서 주관적인 입장에서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패딩은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

남성 경량패딩 추천 TOP10 [내부링크]

남성 경량패딩 추천 TOP10 예전에 가장 많이 유행했던 남성 패딩은 노스페이스였었다. 하지만 현재는 시대가 바뀌면서 대부분 경량패딩으로 스타일링을 내는 것으로 바뀌었고, 이제 일반 패딩은 사람을 둔해 보이..

여성 경량패딩 추천 Top10 [내부링크]

여성 경량패딩 추천 Top10 이제 조금씩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에서 거이 교복 역할을 하는 패딩을 입는 시대가 돌아왔습니다. 평창올림픽 시절만 하더라도 롱패딩이 유행이었지만, 요즘은..

쇼핑하는 꿈 해몽, 원하는 물건은 구매하셨나요?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물건사는 꿈이나 쇼핑을 하는 꿈을 꾸셨나요? 혹시 그게 아이쇼핑만 하는 꿈이었나요? 아니면 직접 물건을 구매하는 꿈이었나요? 오늘은 행운과 관련된 꿈 쇼핑하는 꿈에 대해 해..

소개팅 대화주제 꿀팁 [내부링크]

소개팅 대화주제 꿀팁 사람들이 소개팅이 제일 활성화 되는 계절이 언제인지 혹시 알고 계신가요? 소개팅이 가장 활성화 되는 계절은 바로 가을입니다. 흔히 '가을탄다' 라고 하는 이 계절은 정말 날씨가 사람의..

부산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부산 데이트 코스 추천 나는 데이트 코스를 정할 때 이색데이트도 좋지만 그것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분위기'이다. 워낙 감성적인 사람이기도 하고, 분위기가 좋지 않으면 이색데이트라..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순위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대한민국은 현재 카페 문화가 활성화 되어 있다. 우리는 점심을 먹거나 대부분 식후에 또는 마땅히 갈 곳이 없을 때 카페를 방문하기도 한다. 투썸플레이스는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뱀 꿈 해몽 및 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뱀 꿈 해몽 및 풀이 총정리 오늘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꿈에서 뱀이 나오지는 않았는지요? 뱀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싫어하는 사람도 존재할텐데 기본적으로 꿈에서의 뱀은 길운을 뜻 합니다. 뱀이라는..

똥 꿈 해몽 [내부링크]

똥 꿈 해몽 똥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서 필요하지만 어떻게 보면 더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비속어로 쓰이기도 하는 똥은 사실 꿈에서는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똥 꿈은 여러가지로 해석이 될 수 있는..

돈 꿈, 돈을 주는 꿈, 돈을 받는 꿈 해몽, 과연 돈이랑 관련이 있을까? [내부링크]

꿈에서 돈이 상징하는 것은? 꿈에서 돈이 뜻하는 상징은 권력, 가치, 시간, 애정, 건강 등이며 꿈 상황 및 사람의 심리에 따라 소망 및 실제 재물, 돈으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돈과 관련된 꿈 해몽을 알..

연예인이 나오는 꿈, 이건 무엇을 했는지 중요하다. [내부링크]

연예인 꿈, 연예인이 나오는 꿈 해몽 연예인은 누군가에게 선망을 받는 존재입니다, 꿈에서 뜻하는 연예인은 평균적으로 긍정적인 소식을 가져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오늘은 연예인 꿈과 관련하여 해몽을 해..

머리 나는 꿈 해몽, 머리카락 꿈은 정력 [내부링크]

꿈에서 머리카락이란? 꿈에서 머리카락 또는 머리가 뜻하는 것은 에너지 자원을 뜻합니다. 그것이 체력이 될 수도 정력이 될 수도 있는 거죠. 뿐만 아니라 상황에 따라서는 매력으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에너지..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내가 꿈에서 사람을.. [내부링크]

사람 죽이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꿈에서는 현실에서 불가능 한 일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실제로 현실에서는 범죄인 일들이 간혹 꿈에서는 길몽으로도 다가오는 일도 많습니다. 오늘은 사람 죽이는 꿈에 대한..

대박 꿈 해몽, 로또 당첨 꿈은 무슨 꿈일까?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일확천금 그 중심에 있는 것이 바로 로또입니다. 매주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오고 있는데 대체 어떤 꿈을 꾸면 로또 1등에 당첨 될 수 있는지 한번 모아봤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로또 꿈 대..

[전 애인 꿈] 헤어진 연인이 꿈에 나타난다면 무슨일이?? [내부링크]

사람들은 각자 연애 경험이 있지요, 하지만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듯이 우리가 살면서 많은 헤어짐을 반복했을 겁니다. 오늘은 헤어진 연인이 꿈에 나오는 것은 '관계와 현재 자신의 방향성'을 평균적으로 가..

[죽는꿈] 사망하는 꿈, 죽는 꿈은 돈이 들어온다? [내부링크]

죽음이라는 것은 누군가에게는 두려움이 될 수도 있고 누군가는 기다리고 있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죽음이 나타내는 것은 평균적으로 '새로움'의 뜻을 가지고 있지만 상황에 따라서 길몽 그리고 흉몽..

[이빨꿈] 이빨 빠지는 꿈, 이빨은 관계를 뜻하는데..상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아마 오늘 해몽은 이빨과 관련된 꿈을 꾸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 했습니다. 이빨은 가족과 지인을 상징 꿈에서 이빨은 지인 또는 가족을 뜻합니다, 나와 연관이 있는 사람자체를 뜻한..

귀신꿈 해몽, 어떤 불행이 있을까? [내부링크]

전날 밤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귀신 꿈은 꾸지 않으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신꿈을 꾸면 불안해하고 그리고 괞히 찝찝해 합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귀신이라는 명사 자체가 불길한 기운을..

음식을 먹는 꿈 해몽, 어떻게 해석 될까?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살기 위해 식사를 한다. 하지만 이것이 꿈에서 이루어진다면 어떻게 해석이 될까? 오늘은 음식을 먹는 꿈에 대해 해몽해보려 한다. [해석] 음식을 먹는 꿈 기본적으로 꿈에서 음식이 가지고 있는..

떨어지는꿈 해몽, 길몽인가요?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은 수면이란 것을 취하고, 수면을 취할 때 어떤이는 꿈을 꾸고 또 어떤이는 꿈을 꾸지 않는다. 꿈을 꾸면 피곤하다는 사람도 존재하고, 또 개운하다는 사람도 존재한다. 이러듯 비슷한 유형의 꿈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