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make의 등록된 링크

 donmak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명인제약 파킨슨병약, 프라미펙솔·라사길린' 복합제, 레보도파 대안 될수 있나! [내부링크]

초기 파킨슨병 환자 대상 고정용량 복합제 3상 평가 '성공적', 약물치료를 진행한 경험이 없는 초기 파킨슨병 환자에서 1차 약물 선택지가 늘어날 전망이다. 주인공은 '프라미펙솔(pramipexole)'과 '라사길린(rasa..

Google Search Console 적용 범위 보고서 새 소스 및 제출되지 않은 페이지 추가 버전 공개 [내부링크]

Google은 수정 확인 버튼을 수정하고 보다 간소화된 커버리지 보고서 상태를 공개했습니다.이와 함께 구글은 다시 제출한 페이지와 새로운 소스 컬럼을 기준으로 보고서를 필터링하는 방법도 추가했다. 구글 검색..

파킨슨병치료제 ‘에퀴피나’ 보험급여 출시, 비용 부담 줄어... [내부링크]

노인 인구의 증가에 따라 대표적 퇴행성 뇌질환인 파킨슨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파킨슨병은 노인에게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약 20%는 50세 이하의 젊은 사람이어서 심각성이 부각되고..

만삭 아내 두고 신입 여직원과 불륜 저지른 대구 구청 공무원 신상 일파만파(+사진) [내부링크]

임신 9개월 만삭 아내를 두고 신입 여직원과 불륜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진 대구 공무원이 논란의 중심에 서있다. 자신을 A 구청 공무원 아내라고 밝힌 B 씨는 지난 12일 A 구청 내부 정보망을 통해 이 같은 불륜..

국내제약사 10여곳, 파킨슨병치료제 개발에 박차... [내부링크]

국내 파킨슨병 환자는 지난해 기준으로 11만명을 넘어섰다. 인구 고령화에 따라 환자 수는 매년 늘어나고 있다. 치매 질환처럼 병을 근원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약이 없다. 파킨슨병의 증상 개선이나 병의 악화 속..

나는 자연인이다 397회 - 칠전팔기 자연인에게 닥친 ´파킨슨병´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 397회 - 칠전팔기 자연인에게 닥친 ´파킨슨병 - 자연인 황규백 씨의 이야기 - 자연인 황규백 씨의 이야기는 2020년 04월 29일 수요일 밤 9시 50분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제..

‘딸기’, 얼마나 먹어야 파킨슨병에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파킨슨병 환자가 딸기, 사과, 오렌지 과일을 이틀에 한 번 먹으면 더 오래 살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최근 영국의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미 펜실베니아대학 연구팀은 파킨슨병 환자 1250명을 32년간..

파킨슨병 사망률 감소 식단 = 플라보노이드 함량 높은 식단 효과 [내부링크]

플라보노이드(flavonoids)는 노란색을 의미하는 라틴어인 플라부스(flavus)에서 유래하였고 플라본(flavone)을 기본 구조로 갖는 식물성 색소로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식품의 기능성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파킨슨병, 파킨슨증후군, 루게릭병, 질환별 특징 핵심 요약 [내부링크]

손이 의도치 않게 떨리거나 근육이 자신도 모르게 움찔대면 바로 파킨슨병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파킨슨병과 양상이 비슷한 질환 2가지가 있다. 바로 파킨슨증후군과 루게릭병이다. 세 질환은 모두 근..

국산 파킨슨병 치료제 '주목', 최종목표 완치 가능해질까(뉴스) [내부링크]

운동에 필요한 도파민이 분비되지 않아 근육이 점점 굳어가는 '파킨슨병'. 원인은 명확하지만 아직도 치료제가 없습니다. 최근 '배아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제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국산 파킨슨병 치..

파킨슨병, 일으킬 수 있는 고령의 여성들의 우울증 약 [내부링크]

우울증과 불안을 누그러뜨리기 위해 쓰는 약이 65세 이상 여성에게 파킨슨병을 일으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테네시대·아이오와대 및 포트 벨브워 미군병원 등 공동 연구팀 여성 건강 이니셔티브’..

파킨슨병 전문 유튜브 채널, '파킨슨 TV' 파킨슨병에 관한 전문가의 옳은 지식 얻어 가세요. [내부링크]

고령화가 국내외 화두로 떠오른 것은 이미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고령화에 따른 만성질환은 물론 치매와 파킨슨 등 어느 하나 가볍게 넘어갈 질병이 없는 셈이다. 특히 치매와 파킨슨병은 신경계 질환으로 현재..

파킨슨병, 무용치료(용법) 약물 증량없이 호전, 걷는속도·보폭 개선, 비운동증상에도 효과, '펠든크라이스기법'으로 주요 증상은 물론 삶의 질까지 다각적 입증. [내부링크]

치료 6개월째 약물 증량없이 호전, 걷는속도·보폭 개선, 비운동증상에도 효과 "펠든크라이스기법으로 주요 증상은 물론 삶의 질까지 다각적 입증한 첫 연구" ....................................................

파킨슨병의 여러 가지 원인 중에서 의외로 스트레스가 중요한 요인이라는 사실에 집중. [내부링크]

파킨슨병은 50대 이후에 대부분 발병하지만 30~40대나 20대에도 생기고 있는 것이 현실 이다. 60세 이상에서 1~1.5%가 앓고 있어 알츠하이머병(노인성 치매) 다음으로 흔한 퇴행성 뇌질환으로 유전적 요인은 5~10%..

파킨슨병 발병 ·유제품 섭취 "인과관계 가능성 포착" [내부링크]

특정 유전인자 보유 남성, 파킨슨병 위험 70% 증가 확인 '유제품 섭취에 따른 파킨슨병 발병 사이에는 연결고리를 가진다?' 정말로~~~! 진짜루~~~! 최신 분석 연구를 통해 일부 긍정적인 신호가 포착됐다. 성별에..

파킨슨병 치료에 커피 섭취가 도움 [내부링크]

. 커피의 카페인·클로로젠산·카페 산 등이 파킨슨병 예방 성분으로 추정 . 신규 파킨슨병 환자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떨림’ 적어 . 원광대 손일홍 교수팀, 대한신경의학회지 최근호에 종설로 발표 커피 섭취..

파킨슨병, 레보도파 장기 치료 따른 합병증, 신약 "에퀴피나" 관리에 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사회가 고도화되고, 고령화되어 가면서 노인성 질환 발병 빈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발병 진도가 높아지면, 병에대한 치료율 또한 높아지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함이 매우..

파킨슨병, 변비 완화에 프로바이오틱스 ‘효과적’ [내부링크]

파킨슨병 환자가 자주 경험하는 변비에 '프로바이오틱' 파킨슨병 환자기 자주 경험하는 변비 증상 완화에 프로바이오틱스가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손 떨림 등 파킨슨병의 다른 증상 개선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강동경희대병원, 파킨슨병 통증 환자 대상 '약침요법' 임상연구 참가자 모집 [내부링크]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뇌신경센터 한방내과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뇌신경센터 한방내과 박성욱 교수팀은 한국한의학연구원과 함께 파킨슨병 통증 환자를 대상으로 ‘약침요법’의 치료 효용성을 평가하는 임상연구에..

파킨슨병 신약 온젠티스·에퀴피나, 국산 신약 처방약 시장 '기대와 온도차' [내부링크]

파킨슨병 신약 파킨슨병 신약인 온젠티스와 에퀴피나의 처방이 본격화되고 있다. 앞서 출시된 온젠티스는 월별 처방액이 1억원을 돌파하며 의미있는 성장을 기록 중이다. 이에비해 아직 출시 초반인 에퀴피나는 상..

‘황기 새싹’ 파킨슨병 억제효과 뚜렷하게 나타나, 황기 새싹의 기대감 폭등 [내부링크]

새싹 작물의 다양한 효능이 속속 밝혀지다. 황기 새싹의 새로운 효과가 증명돼 주목된다. 농촌진흥청(청장 조재호)은 황기 새싹이 뇌의 신경세포를 보호하는 데 효과가 있음을 실험을 통해 확인하고 관련 연구 결..

'악몽 꿈' 자주 꾸면 파킨슨병 의심 해봐야... [내부링크]

잦은 악몽은 스트레스의 상징이다. 그러나 노인에겐 파킨슨병의 지표가 될 수도 있다. 최근 한 주에 한 번 이상 악몽을 꾸는 노인은 파킨슨병 진단을 받을 위험이 크단 연구 결과가 나왔다. 영국 버밍엄대 연구진..

파킨슨병 진행 억제하는 약물 찾았다 . '당뇨가 있는 파킨슨병 환자라면 주목'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노인성 치매와 함께 대표적인 뇌 질환 중 하나인 파킨슨병 아직까지 근본적인 치료법이 없는 질환 이기도 하죠. 그렇다면 막을 수 없다면 늦출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 말씀들이 연구결..

한성주 동영상 유포 전남친 크리스토퍼 수, 본인 피해를 감수하며 유포한 이유와 논란, 최근 근황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 한성주 전 아나운서의 근황이 알려지면서 과거 논란이 됐던 전 연인 크리스토퍼 수와 논란된 '동영상'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지난 2017년 방송됐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하..

이응경 자신의 과외선생 전남편 결혼과 이혼, 이응경 불륜남 이진우와 재혼, 이응경 비디오, 이응경 결혼 이혼 재혼, 이응경 근황, 이응경 건행 [내부링크]

탤런트 이응경은 1966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1987년의 탤런트로 데뷔한 이응경. 그녀는 훗날 엄청난 논란의 중심이 되는 여자 탤런트가 된다. 전남편 최갑수의 도움으로 연예계에 데뷔한다. 이응경의 첫..

참수부대 현역 육군대위 국가보안법 위반 간첩행위 재판 공소장에 2급 군사기밀 '적 지도부 제거 작전계획' 북한에 넘겨...적시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육군 참수 부대 현역 대위 간첩사건에 대해 많이들 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시 조사 결과에는 중요한 정보는 북한에 넘어가지 않았다고 했는데, 오늘 재판에서 밝혀진 사실과는 거리가 있네..

11살 어린 아내와 3번 이혼한 전원일기 원조얼짱 '응삼이' 배우 박윤배, 폐섬유증 앓다 결국 별세한 인생 스토리.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첫 농촌 국민드라마 전원일기, 당시 시청률이 엄청났죠. 지금도 재방송이 꾸준하게 방영될 정도로 여전히 인기 있는 방송입니다. 농촌 총각역을 연기하셨던 지금은 고인이 되신 배우..

파킨슨병 대부분은 가족력이 없이 발생하며, 환경적 영향이나 독성물질이 원인이 될 수 있다. [내부링크]

파킨슨병. 대부분은 가족력이 없이 발생하며, 환경적 영향이나 독성물질이 원인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하면 환자의 사회 활동이 제한될 뿐만 아니라 증상이 지속적으로 악..

디앤디파마텍, 새로운 파킨슨병 발병 메커니즘 규명, 뉴클레아제 억제 물질 투여를 통해 신경변성을 예방할 수 있다 [내부링크]

디앤디파마텍은 최근 파킨슨병 발병 과정에서의 중요한 기전을 규명. 디앤디파마텍 디앤디파마텍은 최근 파킨슨병 발병 과정에서의 중요한 기전을 규명하면서 PAAN/MIF 뉴클레아제 활성을 억제함으로써 파킨슨병을..

트위터 키보드 단축키 [내부링크]

키보드 단축키 트위터 사용시 알아두면 좋을 유용하고 알찬 꿀팁 정보, 키보드 단축키 twitter.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상의 단축키입니다. 동 작 n = 새 트윗 l = 마음에 들어요 r = 답글 t = 리트윗 m =..

[속보] 배우 강수연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인근 병원 긴급 이송 [내부링크]

영화배우 강수연 씨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된 걸로 알려졌습니다. 강 씨는 오늘 오후 5시 48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자택에서 심정지 증상으로 쓰러져 있는 상태로 발견돼 소방대원들이 심폐소생술을 진..

알라딘 삼성카드 13만원 이상 이용시 13만원 알라딘 적립금 증정! [내부링크]

알라딘 X 삼성카드 이벤트 아래 행사대상 카드로 삼성커드 국내외 가맹점에서 13만원 이상 이용시 가맹점에서 13만원 이상 이용 시 13만원 알라딘 적립금 증정 합니다. 2022. 05.01(일)~2022. 05. 31(화) 2022...

걸그룹 다이아, 탈퇴한 막내 맴버 22세 솜이 성인방송 진출 BJ로 활동 [내부링크]

2015년 연예 기획사 다인원 그룹은 걸그룹을 만듭니다. 2015년 비슷한 시기에 등장한 신인 걸그룹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멤버 전원이 비주얼 멤버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는 극찬을 받은 그룹..

저무는 황혼의 권력에게는 과거의 죄를 묻어 주고, 앞으로 등장할 미래 권력에게는 혹시 앞으로 저지를 죄에 대한 방어권을 주는 검수완박 [내부링크]

검찰이 기존의 유지하기로 했던 6대 범죄 수사권은 부패 범죄, 경제범죄, 공직자 범죄, 선거 범죄, 방위산업 범죄, 대형참사 이렇게 6가지인데 중제안은 이 6개 중에 부패 범죄와 경제 범죄만 남기고, 나머지는 모..

[속보] 이은해 체포직후 사진 이라고 합니다. [내부링크]

이은해 체포직후 사진. 무서워.... [속보] 이은해 체포직후 사진.JPG ㄷㄷ무섭네요 vodo.kr

희노애락, 쉬는시간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 되는 게임 한판 어때요. [내부링크]

오징어게임 캐릭터 테스트 http://dangbunprice.com/season1/?xc=FT3T 오징어게임 생존 테스트 http://dangbunprice.com/squidgame/?xc=AR2N 원더우먼 MBTI 테스트 http://dangbunprice.com/wonder/?xc=TPBA..

이벤트/프로모션 아이패드 에어5 사전예약(~4/15) [내부링크]

이벤트/프로모션 아이패드 에어5 사전예약(~4/15) 아이패드 에어5 사전예약(~4/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mmm

[파킨슨TV] 파킨슨병 완치는 없지만 호전은 가능하다는 이 병, 제대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파킨슨TV 안내] 유명 연예인도 스포츠 선수도 독실한 신앙도 피해갈 수 없었던 파킨슨병 파킨슨병은 완치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불치병이라며 좌절하기엔 이릅니다. 정확한 진단 확실한 정보 꾸준한 치료법! 신..

파킨슨병 수술 이럴 때 고려해 봐야 한다. [내부링크]

약물이 효과가 없거나 참을 수 없는 부작용이 있는 경우 뇌심부 자극 및 병변 수술을 포함한 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시상하핵 또는 창백내구에 대한 뇌심부 자극 은 레보도파 로 ..

파킨슨병 진단 & 파킨슨병 치료 [내부링크]

파킨슨병 진단 의사의 평가 일반적으로 뇌 영상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기 위한 레보도파 사용 컴퓨터 단층촬영 (CT) 또는 자기공명영상 (MRI) 과 같은 뇌 영상 은 일반적으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구조적..

파킨슨병의 증상 [내부링크]

파킨슨병은 파킨슨병과 유사한 증상을 유발 합니다. 그들은 포함합니다 근육이 이완된 상태에서 한 손에 발생하는 떨림(휴식 떨림) 뻣뻣한 근육 느린 움직임 균형 유지 및 걷기 어려움 파킨슨병을 유발하는 장..

파킨슨병의 원인 [내부링크]

병의 가장 흔한 원인은 도파민 의 작용 을 차단하거나 방해하는 약물의 사용 특정 약물과 독소는 신경 세포가 서로 통신하도록 돕는 도파민 및 기타 화학적 전달자(신경전달물질) 의 작용을..

하늘 아래 같은 Emojipedia는 없다! 글로벌 무료 이모티콘 다운로드 Emojipedia [완.소] [내부링크]

Emojipedia, 이모티콘 검색 엔진. 이름, 카테고리 또는 플랫폼별로 모든 이모티콘을 탐색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빠른 이모티콘 검색 환경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Emojipe..

파킨스병 완치 한 발짝…에이비엘바이오 [내부링크]

[앵커] 흥미로운 바이오 이슈를 과학 기자의 시각으로 들여다보는 바이오 위클리 시간입니다. 조금 전 국내 바이오 기업이 1조 2천억 원대 파킨슨병 신약 후보 물질 기술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는 리포트 전해드렸..

하루 8번 먹던 파킨슨 약…하루 1번으로 복용 끝. [내부링크]

SK케미컬이 하루 복용 횟수를 대폭 줄인 파킨슨병 치료 신약을 국내 출시한다. 4일 SK케미칼은 포르투갈 제약사인 비알(BIAL)이 개발한 파킨슨병 치료제 '온젠티스 캡슐'(성분명 오피카폰)을..

직구 봄 맞이 신상품 SALE (~3/27) [내부링크]

이벤트/프로모션 직구 봄 맞이 신상품 SALE (~3/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항산화제 코큐텐, 파킨슨과 같은 신경계질환 효능 있다. [내부링크]

항산화제는 일명 '비타민 사촌' 이라 불리운다. 항산화제 대표 코큐텐의 효능을 알아 봅니다. 사람의 몸도 녹이 슬까? 모든 물질이 원자와 분자로 구성돼 있듯 인체도 다르지 않다. 쇠가 산화해 부식하는 것은 분..

내가 있는 곳이 서비스센터,갤럭시 원격 서비스 [내부링크]

갤럭시에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갤럭시 원격 서비스’에 연결하세요! 내 갤럭시를 나보다 잘 아는 전문 상담원과 비대면 온라인 상담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문제를 해..

생활 똑똑 주방가전, 주방가전 트렌드와 브랜드 모아보기. [내부링크]

QLED TV l FHD TV l 울트라HD LED 4K TV l UHD 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l UHD 프리미엄 TV l UHD LED TV l 클라쎄 의류건조기 l 무드 미니 가습기 l 제습기 7L l 전자식 미니건조기 l 트롬 워시타워..

레깅스 등산하는 미모의 마스크 인스타 여신 셀카 사진 [내부링크]

레깅스 등산하는 미모의 마스크 인스타 여신 셀카 사진 레깅스 등산하는 미모의 마스크 인스타 여신 셀카 사진 레깅스 등산하는 미모의 마스크 인스타 여신 셀카 사진 레깅스 등산하는 미..

무슨말 하는지 모를땐 싸딕!, 싸딕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신조어가 쏟아져 나오는 시대. 여러분들도 신조어 하나 만들어 보지 않으시렵니까. 지금껏 만들어진 신조 어느 바로 들으면 누구라도 쉽게 이해가 되고, 또 각인되어 쉽게 기억해 두었다가 쉽게 사용을 하죠..

갓수지, 한달만에 7kg감량 바디프로필 공개한 갓수지 '신수지' [내부링크]

바디프로필 촬영 당일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신수지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강탈했다. 쩍쩍 갈라진 복근과 등 근육은 물론 탄력 있는 '애플힙'은 그동안의 노력을 짐작하게 했다. 신수지..

[삼성 인터넷 Tip] #3 더욱 쾌적한 동영상 감상, 파란 아이콘을 눌러 경험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각종 인터넷 사이트를 보다 보면, 꽤 많은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광고가 거의 나오지 않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로 감상하는 유0브 영상은 참 재미있는데요, (삼성 인터넷에서 광고 차단하는..

의무보험, '음주운전과 뺑소니 사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융감독원 대학생 기자단 강민구입니다. 음주 운전, 뺑소니 사고는 심심치 않게 접할 수 있는 소식입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도심에서 질주하던 마약 운전자를 경찰이 실탄을 쏘면서 제압한 사건..

박명수 “먹방, 부모 자식보다 더 좋아” 중독 (토밥좋아)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美 키즈 초이스 어워드 2개 수상 후보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2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서 2개 부문의 수상 후..

국민연금 최대한 더 많이 받는 요령 따라하기 [내부링크]

국민연금은 젊을 때 돈을 모아뒀다 노후에 찾아쓰는 제도다. 1988년 처음 도입된 뒤 점차 확대돼 99년 전국민 연금시대가 열렸다. 가입 탈퇴가 자유로운 개인연금과 달리 국민연금은 만 18~60세 미만은 의무적으로..

암보험가격 비교하고 체크, 체크 하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이 사망 시 3명중에 1명은 암으로 고통 받는다고 합니다. 암은 치료비가 많이 들어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상황을 대비하여 준비 해야 할 것으로 암보험이 있습니다. 암보..

보험과 보험사별 보험료 비교, 3초 견적 비교와 즉시 가입 [내부링크]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가입센터] 9개 보험사 가격비교 및 저렴한 자동차보험 즉시가입 http://car-direct.co.kr/?p_id=yeoubi [동부화재 의료실비,암보험 가입센터] 6월변경된 내용확인 후 ..

청년희망적금, 오늘(21일)부터 가입…첫날엔 91·96·01년생 신청 [내부링크]

출생연도별 5부제 시행…주민번호 끝자리별로 가입 가능한 요일 달라 정부가 청년의 자산관리 및 미래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선보인 '청년희망적금' 21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이날부터 11개 은행에서 청년희망적금..

종신보험 가입시 4대 핵심 유의사항 [내부링크]

종신보험은 피보험자가 살아있는 동안 적용되는 생명보험 정책이다. 생명 보험 정책으로서 피보험자가 사망 시 보험사가 혜택을 제공하는 피보험자와 보험사 간 관계를 나타낸다. 보험을 체결할 때 보험 기간을 확..

갤럭시 홈 화면 다양한 "스마트 위젯" 사용하기 [내부링크]

갤럭시 S22 울트라 부터 적용된 One UI 4.1 에서는 새로운 위젯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젯을 모아서 하나의 위젯으로 두고 좌우 스와이프를 통해 위젯을 자유롭게 스와이프하여 전환할 수 있..

치매 vs 알츠하이머 vs 파킨슨병 병명과 증상에 따라 무엇이 다를까? [내부링크]

신경세포들은 그 위치에 따라 매우 다양한 기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부위에 문제가 생기느냐에 따라 퇴행성 뇌질환은 다양한 임상 양상과 기능 장애를 보이게 된다. 이러한 뇌손상..

"빈센조 송중기 전여빈" 창조적 활약상 [내부링크]

빈센조는 증인이 되기 위해 바벨 화학 직원들을 일부러 때렸고, 폭행 사건의 가해자가 되어 현장에서 경찰에게 체포됐다. 재판장에 빈센조가 들어서자 홍차영은 "재정증인 겸 바벨화학 관련자를 폭행한 가해자"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2주에 연속 5번이나 계정 삭제 당한 황당 이유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2주에 5번이나 계정 삭제 SNS에서 계속되고 있는 논란이 있습니다. 바로 유명인의 사칭 계정입니다. 지난해에는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이재용 부회장 행세를 하며 경영 행보에 관..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돈맹그러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