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otstayinside의 등록된 링크

 donotstayins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부러움과 질투, 자기연민과 비난의 향연 [내부링크]

요즘 잠이 잘 안온다. 99퍼센트의 현대인이 겪고 있지 않을까 싶은. 남들과의 비교를 통해 굳이, 기어코 얻게 되는 "쟤는 저렇게 잘사는데, 난 왜 이렇지?" 정신상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안구건조증과..

강릉 사천 신상 카페/ 감성 카페 [신사, 숙녀와 작은 개] [내부링크]

이 시골에. 사천, 그것도 미노리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생길 일인가. 사천면 주민으로서 쌍수를 들고 환영합니다. 사장님. 대대로 복 받으세요.. 사천 하나로마트 바로 옆 골목에 위치한 신상카페. 신사, 숙녀와..

끝짱키친 인스타품절 대란!/ 끝짱쌀떡볶이 구매 후기 + 차돌박이, 깻잎 토핑 [내부링크]

자타공인 떡볶이 덕후의 두번째 구매 성공. 인스타에서 핫한 끝짱키친의 쌀 떡볶이입니다. 원래 쌀떡파인지라 끝짱키친의 밀떡은 시도조차 안하고 있었는데 쌀떡을 출시하신다는 말에 득달같이 달려가 오픈하자마..

강릉 장칼국수/ 현지인이 강력추천하는 [동일장칼국수] 교동택지점 [내부링크]

강릉의 유명한 장칼국수집이 많이 있지만, 유명한 몇 군데를 가본 결과! 내 입맛엔 현지인들(동네 이웃주민들)이 가는 동일장칼국수가 제일 괜찮았다. 다른 지점은 안가봤지만 교동택지점의 평이 꽤 괜찮은 편. "..

강릉뷰맛집 / 스타벅스 강문해변점 [내부링크]

강릉에 얼마 전 오픈 한 제일 따끈따끈한 스타벅스 강문해변점! 바다에 있는 스타벅스라니.. 너무 환상적이지만 안목해변에 있는 스타벅스는 도때기시장인지라 감히 가 볼 엄두조차 안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상대적..

강릉갬성카페 [모어댄마벨] [내부링크]

시내에 인스타 핫한 모어댄마벨. 인테리어도 획기적. 맛도 겁나 훌륭하다. 2층에 카페가? 싶었는데 철문 열고 들어가면 세에상에... 군데군데 두신 초록이들이 더 예쁘게 만들기도 하거니와 이 집의 시그니처인..

강릉 꼬막비빔밥/ [밥은 먹고 다니냐?] 포장 후기 [내부링크]

갤러리인가? 했는데 식당. 그것도 레스토랑 아니고 꼬막비빔밥집ㅋㅋ 무려 가게 이름은 "밥은 먹고 다니냐?"ㅋㅋ '밥은 먹고 다니니?'나 '밥은 먹었니?'도 아닌 밥은 먹고 다니냐 ㅋㅋ 초당 타르트 혹은 경포호수..

강릉 분식 소울 푸드/ 쫄사리가 유명한 [옛빙그레 김밥] [내부링크]

강릉 시내에 자리잡고 있는 그 유명한 옛빙그레 김밥. 강릉 토박이들은 거의 모두가 이 맛을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향수가 서려있는 곳이라고 한다. 강릉으로 이사 오고 거의 초창기부터 이 곳을 알았으니 떡볶..

강릉케익/강릉맞춤케이크 [알로하케이크] [내부링크]

남편 생일에 이어 결혼 기념일을 맞아 다시 방문한 알로하케이크 택지에 있던 가게가 명주동으로 이사갔다. 보통 미리 예약하지만 가끔씩 사장님 컨디션 괜찮을 때(?) 여분의 케익이 있을 수도 있다. 조각케익..

하뚱창의미술 13종 후기 [내부링크]

우한바이러스 때문에 졸지에 집콕하게 된 아이와 뭘 하고 놀까하다가 알게 된 하뚱창의미술 쿨하게 1년치 13종 풀세트(재료상자 포함) 구매 했습니다~! (내꺼 언박싱하고 싶다..) 상자를 열면 귀여운 언니가 나온..

강릉 샌드위치/ 독보적인 클래스 [카멜 브레드] [내부링크]

강릉에서 샌드위치 하면 52블럭과 카멜브레드 이 두 곳이 떠오른다. 52블럭은 빵집. 판매하는 빵들 중 갈릭치아바타 샌드위치가 있는 것이고, 여긴 샌드위치+슾 전문. 명주동의 자랑. 라쿠다빵(낙타빵)! 사장님이..

강릉 카페/ 테라로사 사천해변 커피포레스트 [내부링크]

사천해변에 위치한 테라로사 커피포레스트점 2층 전체가 통창이다. 주차장에서 봐도 예쁘고 테라스에서 봐도 예쁘네ㅎㅎ 특히 날씨 좋은 날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바다 보면서, 또 바다 냄새 맡으며 커피를 마시..

엄마랑 홈 쿠킹클래스/ 에어프라이어로 아이와 피자만들기 [내부링크]

하원 후 뭘하고 놀아줄까~ 하다가 하게 된 간단피자 만들기! 재료: 또띠아, 토마토소스, 방토, 양송이, 베이컨, 캔옥수수, 치즈, 올리브유 나는 양파칩, 갈릭칩, 파슬리 가루를 더 했다. 사실 재료는 냉파 + 아이..

강릉 숙성삼겹살 최고 맛집 / 유천지구 [타도삼겹] [내부링크]

강릉 유천지구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최애 숙성삼겹살집 타이도니삼겹. 지금은 타도삼겹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숙성삼겹살, 숙성목살 등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얼마 전부터 점심에도 장사를 하셔서 가끔씩 혼고기+..

강릉 훠궈/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는 [캉스푸 샤브샤브] [내부링크]

훠궈나 마라탕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동네언니들에게 괜찮은 훠궈집을 소개 받았다. 옥천동 홈플러스 주차장 입구 바로 뒷골목에 있는 캉스푸 샤브샤브. 사장님, 셰프님 모두 중국분들이시다. 진짜인 집! 문을..

강릉카페/ 작은 일본 [즈므로스터리] [내부링크]

서부시장 입구에 있는 나의 애정하는 즈므로스터리. 이런 쌩뚱맞은 골목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싶은 곳. 모든 인테리어를 사장님네 부부가 직접 하셨다는 기막힌 사연이 있는 곳이다. 내가 애정하는 바자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