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stop123의 등록된 링크

 dontstop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교사 부산은행 정기 예금 내용 정리 [내부링크]

하이요!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평상시 돈관리는 어떻게 하시고 있나요? 예전처럼 월급을 현찰로 받지 않기 때문에 집에 현찰이 많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통장에 돈을 넣어둡니다. 통장에 돈을 넣어두고..

대학생 남양저축은행 1억 모으기 꿀팁 저장 [내부링크]

여러분 하이요! 오늘도 화이팅 하셨나요? 지금 현재 나의 돈이 얼마나 있는지 자금 상황은 알고 계신가요? 집에다가 돈을 두는 사람은 없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개인 통장에 돈을 보관합니다. 월급을..

소방 1금융권 청년 저축계좌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녁을 먹고나니 든든하네요. 여러분은 저축이나 돈관리를 잘 하고 있나요? 집에다 현찰을 그냥 모아두는 사람은 요즘에 없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사람들이 통장에 돈을 넣습니다. 하지만 이..

뒷목 통증 원인 무엇일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뒷목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통증을 겪게 됩니다. 그 중 자주 겪게 되는 증상은 바로 뒷목 통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뒷목 통증이..

1억만들기 실천 가능한 방법만 정리 [내부링크]

1억이라면 큰 돈이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누구에게는 큰 돈이고, 누구에게는 그저그런 돈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이라면 1억만들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1억만들기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

KB장병내일준비적금 군인 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장병내일준비적금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대부분 군대에 가야합니다. 군대에 가서 목돈을 만들어서 나온다면 사회생활을 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미..

장기안심주택 보증금 무이자지원 지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장기안심주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최근 서울시에서 2500명 장기안심주택 무이자 지원을 해준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자격조건 방법이..

허리 골반 통증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허리 골반 통증 관련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최근에 허리골반통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한번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인후염에 좋은 음식 4가지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후염에 좋은 음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후염은 감기랑 비슷한 증상인데요. 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때문에 발생합니다. 목에 통증이 동반되고 고열,기침,재채기가 나옵니..

발목이 아픈이유 알아두면 유용합니다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발목이 아픈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와 원인이 참 다양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발목이 아픈이유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발목이 아픈이유 발목염좌 발목이 아픈이유 중 가장 흔..

통풍에 해로운 음식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통풍에 해로운 음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풍은 비교적 흔한 증상이다 때문에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통풍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음식에..

두번째 발가락 통증 원인 증상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특별하게 부상을 당하지 않았는데도 발가락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참 난감합니다. 갑자기 시작되는 통증은 열감을 동반하고 저리거나 부어오르기 까지 합니다. 왜 두번째 발가락 통증이..

편도염에 좋은 음식 어떤게 있나요 [내부링크]

오늘은 편도염에 좋은 음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편도염이 상당히 자주 걸리던 사람이었습니다.   지금은 편도 제거 수술을해서 편도염에 더 이상 걸리지 않는데요. 편도염은 정말..

2020 추석 영화 편성표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추석 영화 편성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코로나 때문에 추석의 분위기가 사뭇 다르죠? 그래서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참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집에는..

추석 롯데백화점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추석 롯데백화점 휴무일 관련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추석에는 다들 멀리가지 않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추석을 보내곤 하는데요. 그래서 주변 인프라에 휴무일이 상당..

목 어깨 통증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목 어깨 통증 원인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목 어깨 통증 원인을 호소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를 아시나요? 바로 스마트폰이랑 컴퓨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의아..

테니스 엘보 원인과 증상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테니스 엘보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니스 엘보 경우에는 비교적 흔한 팔꿈치 통증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겪게 됩니다.   이렇게 우..

관절 통증 원인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 통증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경험합니다 그리고 늘 통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특히 관절 통증 같은 경우..

청년지원금 어디서 어떻게 신청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청년지원금 관련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신청대상과 방법을 알아보시고 빨리 서둘러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청년에게 1인당 50만..

공황장애 증상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황장애 증상 관련된 내용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공황장애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연예인들이 많이 호소하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주변에서는 잘..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역알뜰교통카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출퇴근을 하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요. 한달에 15회 이상 교통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30%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코로나 실직자라면 이것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권고사직을 당하는 경우도 있는거 같은데요. 아무튼 이런 힘든 시기에 정부에서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내용..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대상 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관련 정보를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차재난지원금이 4차 추경에 통과하면서 지원이 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정부는 신..

부동산 탈세 관련 국세청 조사 시작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부동산이 정말 난리인거 같습니다. 내돈으로 내가 집을 사도 세무조사를 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최근에는 국세청에서 조사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부동산 탈세 국세청 조사 국세청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