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ue의 등록된 링크

 don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활용도 높은 윈도우 단축키로 업무 효율 높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윈도우 단축키를 사용하면 투자하는 시간은 줄어들고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도뉴와 함께 이번 포스트를 통해 가장 유용한 윈도우..

교통사고 화해계약이란? 계약을 통해 손해보지 않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당사자 간 양보하는 부분과 분쟁을 끝내기로 약정하는 계약인 화해계약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화해계약이란? 위와 같이 화해..

전기차는 정말 친환경적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갈수록 지구온난화가 심화되고 이로 인한 변화를 겪을수록 환경보호 및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요. 기업의 비재무적 성과 판단 기준..

제품 개발 후 넘어야 하는 시기, '캐즘 현상'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캐즘은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세상에 새로운 물건을 소개해야 할 때 꼭 거쳐야 하는 통과의례 중 하나인데요. 캐즘현상이란 무엇일까요? 또, 새로운..

핸드폰에 설치해두면 도움되는 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외출 시에도 항상 휴대하는 핸드폰. 혹시라도 핸드폰을 집에 두고 외출한다면 아무래도 불편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닐 텐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핸드..

ESG란 무엇일까? 기업들이 ESG에 주목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게 되면서 기업을 둘러싼 경영 환경은 더 불확실해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이 불확실한 환경 속..

메타버스,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주목받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메타버스' 요즘 뉴스에서 많이 등장하는 키워드 중 하나인데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와 비대면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메타버스가 더..

직장생활 꿀팁: 보고서 쉽게 작성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뉴입니다. 직장 생활할 때 꼭 필요한 보고서 작성. 직장인들은 보고서 작성을 통해 자신의 업무 능력을 평가받고는 하기 때문에 보고서는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고서 작성 업무가 주..

업무효율 높이는 엑셀 단축키 모음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지난 포스트에서는 엑셀에서 함수를 이용해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하고 일일이 계산해야 하는 숫자들을 일목요연하게 관리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

업무효율 높이는 엑셀 단축키 모음 1: 함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엑셀은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대표적인 컴퓨터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엑셀을 통하여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할 수 있고,..

블록체인 보안 기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계약의 원스톱 솔루션 도뉴입니다. 도뉴는 왜 타 전자계약 서비스보다 더 안전할까요? 도뉴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체결된 모든 계약서의 데이터가 저장되기 때문에 무결점 보안 전자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