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ydeny의 등록된 링크

 donyde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노안 수술 비용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수정체가 딱딱해지고 탄력도 떨어지면서 조절력이 저하가 오게 됩니다. 안구에도 노화가 진행되면서 탄력을 잃게 되고 수정체는 가까이에 있는 물체를 보기 어려워지게 되는 현상을 노안이라고 합니..

제빵기능사 / 제과기능사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제빵기능사 / 제과기능사 자격증 정보 제과/제빵 분야에서 빵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직업을 제빵사라고 하고 케이크나 파이 같은 제과를 만드는 사람을 제과사라고 합니다. 제과/제빵 분야는 직업으로 선택을 할 때..

요실금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요실금이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소변이 흐르는 질병이 요실금 증상입니다. 요실금 증상은 중년 이후에 여성에 흔하게 나타나는 질병으로 노인들의 질환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요실금을 치료하지 않는다..

건강보험료 줄이는 방법 - 지역가입자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줄이는 방법 - 자영업자 / 프리랜서 등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가 매년 늘어나고 있고 올해에도 3.2% 증가로 6.67% 증가했는데요. 내년에도 건강보험료가 인상되는 것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점..

국가자격증 종류 및 국비지원 자격증 종류 [내부링크]

국가자격증 종류 - 국비지원되는 자격증 종류! 취업을 하기 위해서 또는 전문적인 기술을 인증하기 위해서 우리는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는데요. 자격증의 종류에는 크게 국가 자격과 민간 자격 두 가지로 나누..

튼살 치료 및 튼살 없애는법 [내부링크]

튼살 치료 / 튼살 없애는법 생각보다 튼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청소년기에 남성은 40%/ 여성은 70% 튼살이 발생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튼살이 잘생긴 부위는 남성은 엉덩이 튼살 /..

보험계리사 자격증 연봉 및 전망 [내부링크]

보험계리사 자격증 취득 및 연봉 / 전망 연봉이 높은 직업 중 보험계리 사는 평균 연봉이 높은 직업군에 속하는 직업인데요. 보험계리 사는 보험 업계에서 회계사 업무를 맡는 직업입니다. 보험 상품을 개발..

임대아파트 종류 및 입주조건 [내부링크]

※임대아파트란? 집을 매매할 수도 있지만 임대로 집을 빌려고 거 줄 할 수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전세와 월세가 있지만 전세와 월세는 집주인에 따라서 다양한 문제들이 생길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국가나 공..

헤어 매니큐어 VS 머리 염색 차이점 및 장단점 [내부링크]

헤어 매니큐어 VS 머리 염색 차이점 및 장단점 헤어 색상만 바꿔도 사람이 달라 보일 정도로 머리 염색을 하게되면 엄청난 변화가 느껴지는데요. 그렇다면 머리색상은 변화시키는 방법 중 헤어 매니큐어와..

스티바a 크림 가격 / 스티바a 크림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티바a 크림 가격  /  스티바a 크림 구입하는 방법 피부과 여드름 치료 연고인 스티바a 크림을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스티바a 크림은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피부과 전문의의 처방이 필..

피부과 보험 적용되는 급여 치료 종류 [내부링크]

피부과 보험 적용되는 급여 치료 종류! 피부과를 방문하시기 전에 피부과 비용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어디가 아파서 질병에 의해 병원에 가게 되면 건강보험제도가 잘되었어서 보험적용이 되면..

여드름 연고 추천 및 장단점 [내부링크]

여드름 연고 추천 및 장단점 여드름 연고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크게 3가지 종류로 나눠지는데요. 첫 번째, 항생제 계열 / 두 번째, 피지 조절제 계열 / 세번쩨, 소독약 계열 이렇게 3가지 종류로 나눌..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내부링크]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건강검진을 하는 것은 필수적인 사항인데요. 내 몸을 정기적으로 검사를 함으로써 큰 병을 예방하고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레이저 제모 하면 영구제모 될까? [내부링크]

레이저 제모하면 영구 제모될까? 레이저 제모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여름이 되기 전에 겨울이나 봄쯤에 레이저 제모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계절에 상관없이..

여드름 흉터 연고 - 노스카나 겔 [내부링크]

여드름 흉터 연고 - 노스카나 겔 요즘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고 광고도 많이 하고 있는 노스카나 겔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여드름이 잘생긴 피부였고 여드름이 생기고 나면 붉은 자국부터..

탈모약 효과 및 부작용 복용기간 [내부링크]

탈모약 효과 / 부작용 및 복용기간 국민의 천만명을 앓고 있고 세계 남성의 42%가 고민하고 있다는 질환 바로 탈모인데요.탈모 환자들이 늘어나면서 탈모약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탈모약을 복용하시려는 분들이..

탈모 보험 적용 [내부링크]

탈모 보험 탈모 치료 적용될까? 우리나라는 국민건강보험이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은 일반 보험과는 다르게 리스크를 대비하는 금액을 보장받는 것이 아니라 사회보장제도의 일종으로 의무적으로 가..

치아교정 비용 및 치아교정 종류 [내부링크]

치아교정 비용 및 치아교정 종류 치아교정에는 여러 가지 방법과 치아교정 비용 또한 병원마다 천차만별인데요. 투명교정 / 메탈교정 / 설측교정 / 클리피씨 교정 등 교정 별로 치료비용이 다양합니다. 그렇다면..

탈모약 추천 종류 [내부링크]

탈모약 추천 종류 많은 종류의 탈모약 중 오리지널 약인 동시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약이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프로페시아 와 두타스테리드 계열의 아보다트인데요. 두 가지 탈모약은 탈모약 중에서도 오리지..

여드름 피부과 치료 종류 [내부링크]

여드름 피부과 치료 종류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치료를 생각하고 있는데 어떤 치료들이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피부과에서 치료하는 여드름 시술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의 치료..

아파트 화재보험 꼭 미리 가입하세요 ! [내부링크]

아파트 화재보험 꼭 미리 가입하세요 ! 얼마 전 울산에 아르누보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하는 일이 벌어졌는데요. 이번 아파트 화재로 인해서 아파트 화재보험이 관심이 더욱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실..

사랑니 발치 비용 및 보험적용 [내부링크]

사랑니 발치 비용 사람이 살아가면서 사랑을 알아 갈 때쯤 자라나는 이라고 해서 명칭이 사랑니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사실상 이름처럼 사랑니는 낭만적이지만은 않습니다. 사람의 치아의 개수는 28개~32개 사이라..

스케일링 비용 / 스케일링 보험 / 스케일링 주기 [내부링크]

스케일링 비용 / 스케일링 보험 / 스케일링 주기 치아건강과 잇몸을 위해서는 스케일링은 필수적으로 받아야 하는 시술인데요. 치과질환은 보통 아플 때 방문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늦는 경우가..

임플란트 가격 및 보험적용 [내부링크]

임플란트 가격 및 보험적용 치아가 빠지 고난 뒤 임플란트 치료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그 이유는 치아가 빠지고 비어있게 되면 음식물을 섭취하는 데 있어서 불편할 뿐만 아니라 발음이 세거나 미관 상보 기..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장점 단점 [내부링크]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장점 단점 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자동차 보험은 의무보험 이기 때문에 자차를 보유하신분들은 자동차 보험에 가입되어있으실텐데요.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으로 가입이 되어있으신 분들..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현제 국내 사망원인 1위가 암 일정도로 암에 많이 걸리는데요. 현재 기대수명 82세까지 산다고 했을 때 3명 중 한 명은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생존율을 본다면 더 이상 암은 불치병이 아..

스티바A 크림 사용법 [내부링크]

스티바 A의 효과는 각질층을 얇게 해 주어서 막힌 모공을 열어주고 피지선의 피지 분비를 억제해 여드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과 동시에 여드름을 없애주는 연고인데요. 스티바 A 크림은 여드름뿐만 아니라 광노화..

화농성 여드름 원인 [내부링크]

화농성 여드름 하얗고 작게 올라오는 좁쌀 여드름과는 다르게 여드름 안쪽에 염증이 같이 있어서 아프기도 하고 붉게 올라오는 여드름인데요. 염증성 여드름인 화농성 여드름이 생긴 경우 잘못 짜거나 잘못 관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