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na-diary의 등록된 링크

 doona-dia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손해사정제도 개선 : 보험사에서 교통사고, 암보험금 등 보험금 심사는 공정하게 이뤄지고 있을까? [내부링크]

보험 많이들 드시죠? 보험금이 책정되는 손해사정 제도가 보험사가 갑이 될 수밖에 없는 불공정한 구조로 되어 있다는 지속적인 의견이 현재 어떻게 반영되고 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손해사정이란 보험사고 발..

전세자금대출 규제 강화 이슈 정리(하나은행, 우리은행 전세대출 거절, DSR 규제 뜻) [내부링크]

전세 매물이 부족해진 탓에 전세자금대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 때문인지 전세 사기가 급증했다. 수치적으로는 지난 3년 새 1100% 증가했다. 보험사들은 보험금 누수를 방지하기 위해 고민에 빠..

글로싸인으로 한글 또는 워드에 온라인 도장/서명 이미지 넣기 [내부링크]

문서를 작성하다 보면 서명 또는 도장을 넣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요한 문서인 경우 프린트하여 실제 도장을 찍지만 중요도가 크지 않은 문서를 일일이 출력하여 서명 후 스캔하는 것은 상당히 귀찮습니다...

강아지 구충제(심장사상충, 진드기 약) 애드보킷, 넥스가드 스펙트라, 브라벡토 비교 부작용 및 후기 [내부링크]

풀밭 좋아하는 댕댕이들과 함께 살다 보면 챙겨야 하는 약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오늘은 강아지 구충제(내부/외부 구충약)중 애드보킷, 넥스가드 스펙트라, 브라벡토의 실제 사용후기와 가격, 부작용 그리고 구충..

퇴사 후 실업급여 수급기간 정리(신청, 입금일, 입금시간, 수령액) [내부링크]

퇴사 후 알아봐야 하는 것이 이래저래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퇴사 후 월급이라 할 수 있는 실업급여에 대해서 신청방법, 제출서류, 인정일, 수령액, 입금일, 입금 시간 모두 한 번에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1. 실..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무한검토 탈출 후기와 승인기간 [내부링크]

신청 후 삼주가 넘도록 응답 없던 구글... 역시 애드고시... 말로만 듣던 무한 검토가 시작된 것인가 싶던 때 깨작깨작 수정 후 바로 다음 날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와 무한검..

키워드 마스터로 검색량 조회하여 블로그 포스트 제목 정하기 [내부링크]

블로그의 검색유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검색이 잘 되는 단어 즉, 좋은 키워드를 이용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좋은 키워드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오늘은 블로그 검색량 유입의 핵심! 가장 쉽게 좋은 키워드를 알..

말의 품격을 더하는 방법 유선경 작가의 '어른의 어휘력'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하면서 글을 잘 쓰는 방법이 궁금해졌습니다. 문장 구성, 수사학 관련된 도서들을 몇 권 읽었고, 그중 가장 공감이 많이 갔던 '어른의 어휘력'을 소개합니다. 유선경 작가의 '어른의 어휘력..

티스토리 일일일글에 지치셨다면? 함께 알아봐요 지속적 글쓰기 전략!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 시작하기! 일일일글, 하루에 하나 이상 포스팅해야 좋다는 말이 많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내는 일은 결코 쉽지 않아요. 블로그 글쓰기, 일일일포스팅에 지치지 않으셨나..

티스토리 블로그 해시태그 달기의 진실! 검색이 잘 되는 유입 키워드 배치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검색 노출에 있어 키워드가 중요하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이 중요한 키워드 어디에 배치해야할까요? 저 역시 그랬고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의 해시태그 기능이 검색에 영향을 미친다고 오해하는 경..

네이버, 구글 검색엔진에서 색인 생성 확인하기 (+색인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스로 정의하고 실행하는 삶, 노마드바이블의 로나입니다 :) 오늘은 등록한 내 티스토리 블로그의 색인이 잘 생성되었는지 생성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포..

티스토리 Bing, Zum 검색 노출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과 일을 스스로 정의하고 실행하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행복그림 기획자 로나입니다 :)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하신다면 검색 노출 등록은 필수! 별도의 등록이 없다면, 내 블로그 글이 네이..

애견 동반 등산 준비물, 주의사항, 대처방법 - 강아지와 함께 등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삶을 스스로 정의하고 실천하는 방법, 노마드바이블의 로나입니다 :) 오늘은 애견 동반 등산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강아지와 함께하는 산! 정말 좋은 강아지 산책로 이기도 합니다..

티스토리 검색노출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삶을 스스로 정의하고 실행하는 노마드바이블 채워나가고 있는 로나입니다 :) 지난 글들에서 구글, 네이버, Bing과 Zum에서 티스토리 블로그가 검색될 수 있도록 웹마스터 도구로 사이트맵과 RSS를..

[책 리뷰] 20대 인문책 추천 유현준 베스트셀러 '어디서 살 것인가' [내부링크]

건축물의 진정한 의미는 건축물이 사람과 맺는 관계 속에서 완성된다. - <어디서 살 것인가> 유현준 지음 - 안녕하세요! 일상과 일을 스스로 정의하고 실행하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행복그림 기획자 로나입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노출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과 일을 스스로 정의하고 실행하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행복그림 기획자 로나입니다 :) 홍보, 수익화를 위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구글, 네이버, 다음 등의 포탈에서 내 블로그가 검색 노..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필수 세팅 - 구글 검색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과 일을 스스로 정의하고 실행하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행복그림 기획자 로나입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완료하셨다면, 내 블로그와 블로그 글들이 다른 검색엔즌인 구글, 네이버 등에도..

[책 리뷰] 신기율, 은둔의 즐거움 - 세상과 적절한 거리두기 [내부링크]

오늘은 따뜻한 차 한잔 드려야겠네요. 마음이 아프다는 것은 얼핏 들으면 큰 병이라고 오해할 수 있지만 우리 주변에는 삶을 살아가는 과정에서 받는 마음의 상처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은둔의 즐거..

[제품리뷰] 강아지 산책가방 백팩 추천 (feat. 내돈내산 3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토리숲에서 데려와 이름이 토리가 된 우리 막내 나이가 벌써 네 살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뚜벅이인 제가 토리와 함께 이곳저곳 산책하기 위해 구매했던 강아지 산책가방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팻츠핏..

미르과자점 퇴사 케이크 선물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로나입니다 :) 오늘은 친구들에게 선물받은 퇴사케이크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그러려고 한 건 아닌데 어쩌다보니 내 퇴사일에 맞춰서 모이게된 칭구들이 "너꺼임ㅇㅇ" 하길래 뭔가 하고..

[퇴사일기] 스타트업 권고사직 실업급여 협상 [내부링크]

다음은 제가 권고사직 협상을 했던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유사한 경험을 갖고 있는 많은 근로자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작성하였으나, 모든 분들의 상황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해법이라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