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nggadidi의 등록된 링크

 doonggadid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87건입니다.

누누티비 영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안막힘 최신주소 [내부링크]

누누티비 영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안막힘 최신주소 최근에는 동영상 서비스 하나쯤은 다들 이용하고 계시죠? 그런데 이런 구독서비스가 하나면 괜찮은데 몇개만 이용하면 그 비용이 감당하기가 어려운데..

구경이 JTBC 무료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구경이 JTBC 무료 다시보기 링크 JTBC에서 새로운 주말드라마로 구경이가 시작했습니다. 세상에 없던 함정이라는 부제목으로 장르가 추리 블랙코메디라는 복합 탐정물로 이영애가 주연을 맡게 되면서 더 큰 화..

그것이알고싶다 20개월 영아 사망사건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그것이알고싶다 20개월 영아 사망사건 무료 다시보기 가끔 뉴스에서 화가 나는 사건들을 많이 접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화나는 사건 종류는 바로 영아에 관련 사건입니다. 이번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0..

에어팟 프로 구입시 맥세이프 지원확인 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구입시 맥세이프 지원확인 방법 애플의 오픈형 이어폰이 새로 출시 했습니다. 바로 에어팟 3세대라는 신제품인데요. 이 제품이 등장하면에 외관이 에어팟 프로와 거의 유사하기에 이제는 커널형을 쓰..

궁금한이야기Y 강다혜 스토킹 하트시그널 출연자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Y 강다혜 하트시그널 출연자 무료 다시보기 이번주 궁금한이야기Y에서는 두가지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첫번째는 소리지르는 할머니에 대한 이야기와 두번째 강다혜라는 스토킹에 대해서 나왔는데 남자..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중계 무료 시청 최신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실시간TV를 매시간 마다 챙겨보는 것은 쉽지 않은데요. 아무래도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본다면 움직이면서도 볼 수있어서 많이 이용을 하고 계십니다. 그렇게 서비스를 하는 것은 웨이브, 왓차, 티빙, 시즌등 다..

맥북 MS오피스 2019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맥북 MS오피스 2019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MS오피스는 업무를 보는데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프로그램입니다. 맥북에서도 MS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S오피스는 최근 설치형이 아닌 구독형으로 바..

꼬꼬무3 2회 악인열전 엄인숙 완벽한 그녀의 비밀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꼬꼬무3 2회 악인열전 엄인숙 완벽한 그녀의 비밀 무료 다시보기 꼬꼬무3가 드디어 두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두번째 이야기는 대한민국의 악인열전의 컨셉으로 시작합니다. 이번 2화에서는 엄인숙에..

햇살론카드 저신용자 저소득자 신용카드 발급방법 [내부링크]

햇살론카드 저신용자 저소득자 신용카드 발급방법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저신용자, 저소득자에게 신용카드를 이용한 할부 및 포인트 이용이 가능한 햇살론카드를 발급하기로 결정했습니..

핑크퐁 워터펜 리콜 보상 대처방법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검출 [내부링크]

핑크퐁 워터펜 리콜 보상 대처방법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검출 아침부터 좋지 않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바로 아이가 쓰는 제품에 안좋은 물질이 발견이 되어 리콜 조치가 되었다는 것인데요. 이번에 리콜조치가 나..

영유아 파라바이러스 초기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영유아 파라바이러스 초기증상 치료방법 최근 딸이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예방 안내문을 한통 받았습니다. 비로 파라바이러스 예방 안내문인데요. 최근 급성 호흡기 질환인 파라바이러스가 보통은 8~9월에 유행하는..

대상포진 초기증상 합병증 추천 음식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합병증 추천 음식 대상포진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에게 발병이 되는 질병입니다. 그리고 대상포진의 통증이 엄청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상포진은 대처하는 시간에 따라 합병증이 발생할 수..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조회방법 무료접종 방법 [내부링크]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조회방법 무료 접종대상 대상포진을 알고 계시나요? 특히 나이가 있으신 분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으로 피부에 물집이나 발진등이 보이는 정도이지만 그 고통은 엄청 심하고 제대..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계산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계산방법 완벽정리 소상공인 손실보상이 시작되었습니다. 손실보상금은 2021년 3분기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원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손실보상금 계산 방법이 정부의 공식 발..

macOS 몬터레이 업데이트 지원모델 및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macOS 몬터레이 업데이트 지원모델 및 업데이트 방법 애플에서 2021년 10월 26일 드디어 macOS 몬터레이가 정식 출시했습니다. 이번 출시되는 몬터레이 정식버전은 12.0.1 입니다. 몬터레이 업데이트 지원모..

2021 MLB 월드시리즈 생중계 시청방법 [내부링크]

2021 MLB 월드시리즈 생중계 시청방법 2021 MLB 월드시리즈 결승팀이 정해졌습니다. 네셔널리그에서는 LA다저스를 꺽고 올라온 애틀란타와 아메리칸리그에서 보스턴을 꺽고 올라온 휴스턴입니다. 두 리그 똑같..

아이폰 통화음 변경 iOS15.1 업데이트 [내부링크]

아이폰 통화음 변경 iOS15.1 업데이트 iOS15.1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가 많지만 가장 눈의 띄는 변화는 바로 통화음의 변경입니다. 그외에는 머가 변경이 되었는지 간단히 알..

윈도우11 정품인증 KMS 최신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윈도우11 정품인증 KMS 최신버전 다운로드 윈도우 정품인증에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파일은 KMS 파일입니다. 아무래도 윈도우11이 최신버전이 나온 이상 인증을 위해서는 최신버전의 KMS 버전을 사용하시면 윈도..

윈도우 11 프로 Remiz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1 프로 Remiz 다운로드 설치방법 윈도우11 나왔는데 다들 설치하셨나요? 아무래도 윈도우11은 32비트 64비트가 나누어져있지 않고 64비트만 존재합니다. 그리고 윈도우 설치 때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

그것이알고싶다 나비약 뼈말라족 다이어트약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그것이알고싶다 나비약 뼈말라족 다이어트약 무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281회에서는 나비약이라는 다이어트 약을 다루었습니다. 거기에 현재 인터넷에 유행하고 있다는 뻐말라족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

궁금한이야기Y 한국의폴포츠 최성봉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Y 한국의폴포츠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궁금한이야기Y 에서는 한국의폴포츠 최성봉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오디션에서 엄청 힘든 환경에서도 노래를 좋아하고 그렇게 준우승까지 차지한 최성봉에 대..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프로모션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프로모션 정리 유튜브 프리미엄은 한번 쓰면 벗어날 수 없다고 하죠. 그렇다보니 유튜브에서는 한달 무료 체험을 통해서 더 많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인데요. 한달체험 프..

꼬꼬무3 부산 형제복지원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꼬꼬무3 부산 형제복지원 무료 다시보기 꼬꼬무3 즉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시즌 3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떤 사건에 대해서 매주 각자 MC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친구, 동료에게 전해주는 흥미지진한 이야기입니..

맥북 구매 가이드 2021년 10월 기준 [내부링크]

맥북 구매 가이드 2021년 10월 기준 애플에서 10월 이벤트에서 엄청난 맥북프로를 발표하면서 많은 분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지 고민을 하고 계십니다. 물론 좋은 제품을 쓰는 것이 가장 좋지만 각자 상..

토스뱅크 연이자 2% 통장신청 조회방법 [내부링크]

토스뱅크 연이자 2% 통장신청 조회방법 토스뱅크가 인터넷은행으로 나오면서 파격적인 조건이 바로 연이자 2%라는 통장입니다. 최근 연이자 2%대의 통장은 처음보는것 같은데요. 좋은 해택인 만큼 없어지기전..

넷플릭스 마이네임 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마이네임 다시보기 넷플릭스의 상승세가 엄청납니다. 전세계 최대 흥행작 오징어게임에 힘입어 한국판 드라마가 엄청난 인기입니다. 오징어게임을 이어 마이네임이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마이네임..

오징어게임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캐릭터일까 [내부링크]

오징어게임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캐릭터일까 오늘은 간단하게 오징어게임의 많은 참가자 중에 나는 어떤 캐릭터일까 하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과연 나는 456명의 캐릭터 중 누구일까요? 한번 테스트 해보..

애플M1 PRO M1 MAX 맥북프로 에어팟 3세대 출시 정보 완벽정리 [내부링크]

애플 M1 PRO M1 MAX 맥북프로 에어팟 3세대 출시 정보 완벽정리 애플 10월 이벤트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이 발표 되었습니다. 맥북프로와 에어팟 3세대가 출시된 것인데요. 인텔을 벗어나 작년 애플..

KB국민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KB국민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상생소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이전 신청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현대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현대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상생소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이전 신청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하나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하나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상생소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이전 신청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우리은행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우리은행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상생소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이전 신청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우..

신한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신한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상생소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이전 신청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신..

삼성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삼성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상생소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이전 신청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비씨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비씨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상생소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이전 신청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롯데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롯데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상생소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이전 신청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농협 상생소비지원금 이용실적 조회방법 [내부링크]

농협 상생소비지원금 이용실적 조회방법 정부에서 카드 캐시백 지급을 10월과 11월에 지급합니다. 지급방식은 2분기 평균 사용액을 기준으로 해서 10월 이용실적과 11월 이용실적 증가분에 따라 최데 20만원을..

돌싱글즈2 출연자 무료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돌싱글즈2 출연자 무료 다시보기 링크 시즌1도 엄청난 화제로 많은 분들이 손에 땀을 쥐며 시청했고 벌써 시즌2로 돌싱글즈가 시작이 됩니다. 돌싱이라는 편견을 가질 수 있는 그런 입장에서 이제는 더욱 당당..

tvN 지리산 전지현 주지훈 주말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tvN 지리산 전지현 주지훈 주말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tvN에서 갯마을차차차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다시 한번 1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지리산을 방영합니다. 특히 극본과 주연인물들까지 아주 큰 화제입니다...

맥북 메모장 텍스트 파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맥북 메모장 텍스트 파일 만드는 방법 맥북을 사용하면 익숙했던 윈도우와는 다른것이 있는데 그중에 한가지가 바로 메모장 파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텍스트 파일이라고 하죠. 확장자가 TXT인 파일 간단하게..

한컴오피스 2022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한컴오피스 2022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한컴오피스 2022가 2년만에 신제품 출시 하였습니다. 이번 2022 버전은 여러가지 기능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한컴오피스는 한글문서를 작업하기 위해서는 최적화 되어..

베놈2 넷플릭스 사라짐 시청방법 [내부링크]

베놈2 넷플릭스 사라짐 시청방법 베놈의 인기가 엄청납니다. 이번에 개봉하게 된 베놈2는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영화입니다. 마블 영화는 마니아층이 많기로도 유명합니다. 넷플릭스로..

맥북 매직마우스 속도 DPI 설정방법 [내부링크]

맥북 매직마우스 속도 DPI 설정방법 저는 메인 노트북으로 맥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북을 사용하면 보통 트랙패드를 엄청난 장점으로 이야기하고 저 또한 마우스보단 트랙패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방법 카카오톡 사용하면서 이모티콘 많이 사용하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이모티콘이 감정을 전달하는데에 있어서 일반적인 글보다는 더 효과가 좋고 센스가 있어보이죠. 카카오톡..

강릉 오징어게임 1등 500만원 참가방법 [내부링크]

강릉 오징어게임 1등 500만원 참가방법 현실판 오징어 게임이 열립니다. 강원도 강릉지역의 4성 유명한 세인트 호텔에서 오징어게임이 이벤트를 여는 것인데요. 강릉에서 펼쳐지는 오징어게임 은 어떻..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무료 유료 추천 [내부링크]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무료 유료 추천 동영상 편집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동영상 편집 기술을 배워야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튜브를 취미로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고..

블로그 꿀팁 실시간검색어 키워드 찾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꿀팁 실시간검색어 키워드 찾는 방법 블로그를 하시면서 가장 어려운 점이 어떤 것일까요? 무엇을 쓸지가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것을 우리는 키워드라고 하고 블로그를 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연모 드라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연모 드라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KBS 월화드라마 연모가 첫 시작부터 화제입니다. 연모는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성종 초기시대에 가상인물인 남작왕을 주인공인 창작물입니다. 박은빈과 로운..

안카메라 구버전 무료 다운로드 추천 캡쳐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카메라 구버전 무료 다운로드 추천 캡쳐 프로그램 안카메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옛날부터 오랜기간 동안 많이 사용하는 캡쳐프로그램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랑은 받아온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에어팟 프로 분실모드 설정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분실모드 설정방법 iOS15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에어팟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업데이트가 되면서 배경사운드, 대화 부스트 기능 같은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 꼭 알..

티스토리 단축키 윈도우 맥북 총 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단축키 윈도우 맥북 총 정리 티스토리 포스팅 하실 때 편하게 하고 계신가요? 포스팅을 하실 때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 중에 하나가 글을 쓰고 편집을 하는 것인데요. 이 때 단축키를 사용하시면 정..

2021 한글날 보면 좋은 추천 영상 영화 목록 [내부링크]

2021 한글날 보면 좋은 추천 영상 영화 목록 한글날입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글자이자. 유일하게 목적이 있고 창의적으로 만든 과학적인 문자입니다. 이런 한글의 우수성을 기념하고자 만들 기념일..

토스뱅크 대출 총 정리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내부링크]

토스뱅크 대출 총 정리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토스뱅크는 국내 3번째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출범하였습니다. 최근 대출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이번 토스뱅크는 연 2%금리, 한도 2억 7000만원..

10만원대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 사양 및 문제 해결방법 [내부링크]

10만원대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 사양 및 문제 해결방법 2021년 마지막 가성비 태블릿을 꼽자면 바로 레노버 P11입니다. 최근 아이패드 미니6와 갤럭시탭S7 등 신제품이 발매되었지만 간단한 영상 감상..

맥북 한글 무료 편집방법 및 저렴 구매 설치 후기 [내부링크]

맥북 한글 무료 편집방법 및 저렴 구매 설치 후기 맥북을 쓰면서 가장 호환이 안되는 것이 바로 한글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나머지 파일들은 어떻게 잘 되는데 이 한글 HWP 파일은 맥에서는 정말 불편한 놈..

농협 ATM 수수료 출금한도 총 정리 [내부링크]

농협 ATM 수수료 출금한도 총 정리 요즘은 원낙 간편송금 서비스가 잘 되어 있다보니 ATM을 많이 찾지는 않지만 그래도 현금이 필요하거나 근처에 있다보면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ATM을 사용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접속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접속오류 해결방법 5일 오전 12시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SNS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12시 50분부터 접속이 불가능하며 현재 PC접속..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심사위원 이찬원 합류 [내부링크]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심사위원 이찬원 합류 티비조선에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통한 트로트 열풍을 이끌어 냈다면 이제는 트로트라는 장르에서 벗어난 국민가수라를 뽑는다는 컨셉으로 내일은 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투표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투표 링크 바로가기 내일은 국민가수가 이번주 시작이 됩니다. 총 111팀의 참가팀이 결정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트로트가 아닌 국민가수로 케이팝을 이끌어갈 스타를 뽑는 것입니다. 참가..

오징어게임 시즌2 티저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오징어게임 시즌2 티저 예고편 공개 오징거게임 시즌2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벌써부터 시즌2에 대한 내용이 기대가 많이 됩니다. 티저 예고편에서 배우들이 나오거나 하지는 않지만 짧은 예고편에서 엄청..

2021 MLB 포스트시즌 일정 대진표 [내부링크]

2021 MLB 포스트시즌 일정 대진표 2021 MLB 포스트시즌 진출팀이 마지막 라운드에서 전부 결정이 되었습니다. 타이브레이크 경기가 열리지 않을까 기대도 했었는데요. 마지막 라운드로 결국 모든 지구 우승팀..

애플워치 손제스처 설정방법 터치없이 사용가능 [내부링크]

애플워치 손제스처 설정방법 터치없이 사용가능 이번 iOS15가 발표되면서 같이 발표된 watchOS8에서는 가장 혁신적인 애플워치의 신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바로 손제스처 기능인데요. 저도 이번에 사용해보..

통돌이 세탁기 업체 청소 비용 및 후기 [내부링크]

통돌이 세탁기 업체 청소 비용 및 후기 세탁기 청소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일단 세탁기 먼지 필터 청소는 기본입니다. 가정집 기준 한달에 한번은 청소를 해야한다고 하는데요. 세탁량에 따라 많다면 조금..

엽기떡볶이 신메뉴 크림떡볶이 분모자 가격 및 정보 [내부링크]

엽기떡볶이 신메뉴 크림떡볶이 분모자 가격 및 정보 엽기떡볶이 좋아하시나요? 떡볶이의 브랜드의 가장 유명한 곳 중에 하나입니다. 가끔 매운것이 먹고 싶으면 종종 시켜 먹는데요. 10월에 신메뉴가 나온다..

사랑과전쟁 시즌3 카카오TV 시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사랑과전쟁 시즌3 카카오TV 시청방법 총정리 사랑과전쟁 기억하시나요? 벌써 종영한지 7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대표적인 부부문제 클리닉의 프로그램이였죠. 4주 후에 뵙겠습니다는 대표적인 유..

애니위크 무료 극장판 TV판 애니시청 최신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애니위크 무료 극장판 TV판 애니시청 최신링크 바로가기 애니 많이 좋아하시나요? 예전에야 아이들이 보는거다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지금의 애니는 퀄리티나 스토리가 탄탄해서 성인들도 매니아가 많고 어렸..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4k Tokkit 추천 [내부링크]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4k Tokkit 추천 틱톡을 보면 정말 재미있는 동영상들이 많은데요. 보다보면 다운받고 싶은게 많으시죠. 저도 재미있는 영상을 받아보고 싶은데 안전하고 빠르게 다운로드 받는 방..

상생소비지원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신청방법 ARS 전용번호 바로가기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신청방법 ARS 전용번호 바로가기 상생소비지원금이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합니다. 최대 2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신청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그냥 쓰기..

토스 송금확인증 발급방법 사기신고 법적자료 발급 [내부링크]

토스 송금확인증 발급방법 사기신고 법적자료 발급 요즘 간편 송금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토스는 우리나라 간편 송금 서비스의 대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모든 송금을 무료로 바꾸게 되..

동영상변환 추천 다음팟인코더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동영상변환 추천 다음팟인코더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요즘 동영상 변환 편집 프로그램은 참 많이 있습니다. 특히 무료 프로그램들도 많은데요. 생각보다 워터마크, 시간제한등으로 사용하는데에 한계가 있..

유튜브 꿀팁 전체화면 빨리감기 한손 제스처 [내부링크]

유튜브 꿀팁 전체화면 빨리감기 한손 제스처 유튜브 많이 보고 계시죠?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꿀팁을 모르고 있으셔서 유튜브 한손 제스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거 아직 모르셨다면 이번에 꼭 써보..

iOS15 아이폰 통화연결음 변경 변경방법 [내부링크]

iOS15 아이폰 통화연결음 변경 변경방법 iOS15 업데이트 정식 배포가 되었습니다. 현재 바뀐 여러가지 기능중에 가장 적응이 안되는 것은 바로 통화 연결음이 되겠습니다. 기존의 대한민국 통화연결음이 ETSI 표..

삼척 가볼만한 곳 해양 레일바이크 요금 및 체험 후기 [내부링크]

삼척 가볼만한 곳 해양 레일바이크 요금 및 체험 후기 추석 연휴 가족들과 집에만 있기도 그래서 삼척사람인데 지금까지 한번도 못타본 해양 레일바이크를 타고 왔습니다. 가족들과 바닷바람과 함께 즐기고..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내부링크]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엄청난 인기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은 드라마 내 구성이 일본영화 신이 말하는 대로 와 도박묵시록 카이지와 비슷하단 평이 많았습니다. 저또한..

iOS15 에어팟 사용자 애플뮤직 6개월 무료이용 공간음향 체험 [내부링크]

iOS15 에어팟 사용자 애플뮤직 6개월 무료이용 공간음향 체험 iOS15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많은 기능들이 추가가 되어서 이것 저것 테스트 중인데요. 그러던 도중 새로운 것을 하나 발견 했으니 바로 애플뮤..

tvN 유미의세포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총 정리 [내부링크]

tvN 유미의세포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총 정리 네이버 인기 웹툰이였던 유미의세포들이 드라마 방영이 되었습니다. 감정 세포들을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가장 큰 관점이였는데요. 정말 잘 표현해서 앞으로..

tvN 홈타운 미스터리 악령 스릴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tvN 홈타운 미스터리 악령 스릴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슬의생2가 종영이 되고 후속장은 어떤 작품이 올지 궁금했는데 분위기가 완전 정반대의 작품이 등장했습니다. 미스터리 악령 스릴러라는 복합 장르..

AZ 화이자 모더나 2차 접종 잔여백신 예약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AZ 화이자 모더나 2차 접종 잔여백신 예약 및 주의사항 최근에 백신들이 폐기되는 것이 많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폐기되는 백신을 막고자 9월 17일부터 잔여백신을 2차 접종에 사용가능하다고 질병관리청에서 발..

당근마켓 사기 거래 목록 청소기 공기청정기 확인방법 [내부링크]

당근마켓 사기 거래 목록 청소기 공기청정기 확인방법 당근마켓 사용 많이 하시고 계신가요? 이제 네이버 중고나라의 경우 사기가 워낙 많다보니 당근마켓의 지역 중고거래를 통해 사기가 적고 좋은 물건들..

강릉 아산병원 입원비 상급종합병원 변경 후 확인방법 [내부링크]

강릉 아산병원 입원비 상급종합병원 변경 후 확인방법 강원도 영동의 상급종합병원이 생겼습니다. 물론 기존에 있었던 병원이지만 등급이 상향이 되면서 더 높은 수준의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강..

애플워치 화면캡쳐 방법 설정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애플워치 화면캡쳐 방법 설정방법 바로가기 애플워치 잘 쓰고 계신가요? 페이스 아이디가 마스크로 인해서 막히게 되면서 불편했지만 애플워치를 착용한다면 비밀번호 입력이 없어도 바로 잠금해제 기능을 갖..

알아두면 작업시간 반이 되는 7가지 윈도우 단축키 모음집 [내부링크]

알아두면 작업시간 반이 되는 7가지 윈도우 단축키 모음집 오늘은 알아두면 작업시간 반이 되는 윈도우 단축키를 알려드립니다. 이것만 알고 자주 써보시면 엄청난 편리함을 배울수가 있습니다. 제가 자주 쓰는 단..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구입시 주의사항 및 할인방법 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구입시 주의사항 및 할인방법 정리 이번 9월 애플은 아이폰13, 애플워치7, 아이패드 9세대,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신제품 중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뽑자면 전 아이패드..

크롬 다크모드 어두운테마 설정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크롬 다크모드 어두운테마 설정방법 바로가기 다들 다크모드 좋아하시나요? 저는 다크모드 어두운테마가 나온 다음에는 모든 것을 다크모드를 사용하는데요. 다크모드 어두운테마를 사용하면 베터리 사용량과..

동해시 점심 맛집 오유미당 쌀국수 돈까스 추천 [내부링크]

동해시 점심 맛집 오유미당 쌀국수 돈까스 추천 동해시에 오유미당이 생겼네요. 프랜차이즈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들어 봤습니다. 쌀국수와 돈까스가 메인인거 같더라구요. 집사람은 쌀국수를 좋아하고 저는..

디즈니플러스 가족할인 계정공유 요금할인 총 정리 [내부링크]

디즈니플러스 가족할인 계정공유 요금할인 총 정리 이제 대한민국에 디즈니플러스가 출시가 됩니다. 현재 국내에 OTT 서비스하면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등이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의 장점은 역시 컨텐츠입..

2021 추석 홍삼 선물세트 추천 공정거래위원회 함유량 확인 [내부링크]

2021 추석 홍삼 선물 추천 공정거래위원회 함유량 확인 추석이 다가 왔습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건강이 중요시 되는 때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체질에 맞는 홍삼은 항상 인기있는 선물입니다. 특히 건강식..

중고차 시승 방법 데일리중고차보험 신청방법 [내부링크]

중고차 시승 방법 데일리중고차보험 신청방법 중고차하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사기를 당하기 쉽다고 생각이 드시죠?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닌데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모른다면 호구가 되기 쉽상인데요. 특히 가..

21-22 맨유 호날두 경기 생중계 시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맨유 호날두 경기 생중계 시청방법 총 정리 맨유로 이번 시즌 극적 합류한 호날두의 경기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번 시즌 아쉽게 2위로 마무리 했던 맨유는 이번 시즌 야심차게 영입한 호날두..

2022 검은 호랑이띠 추천 태명 작명방법 [내부링크]

2022 검은 호랑이띠 추천 태명 작명방법 이제 소의해가 가고 호랑이해가 왔습니다. 2022년 출산 예정이신 분들이나 계획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고민하시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태명입니다. 2022년은 검..

반디집 압축파일 무료 암호 찾기 방법 [내부링크]

반디집 압축파일 무료 암호 찾기 방법 압축프로그램 어떤것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반디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멀티코어를 이용한 빠른 압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압축파일의 경우 중요문서를 암호설정을 하..

애플워치 중고거래 판매 구매시 필수 확인 사항 [내부링크]

애플워치 중고거래 판매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애플워치7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신제품이 출시가 되면 또한 늘어나는 것은 중고거래입니다. 특히 애플워치의 경우 중고거래 판매 또는 구입할 때 꼭 확..

접종 백신 유효기간 확인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접종 백신 유효기간 확인방법 완벽 정리 코로나 백신 다들 접종 받으셨나요? 전 예약을 하고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인데요. 요즘 걱정이 되는 것이 바로 유효기간이 지난 백신 접종에 대한 뉴스가 연일 보도가..

21-22 EPL 손흥민 토트넘 실시간 하이라이트 시청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21-22 EPL 손흥민 토트넘 실시간  하이라이트 시청방법 완벽정리 21-22 EPL 그중에서도 오늘은 대한민국의 자랑인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 시청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시즌 EPL은 더..

토스 국민지원금 신청 카드사별 링크 정리 잔액확인 [내부링크]

토스 국민지원금 신청 카드사별 링크 정리 잔액확인 국민지원금 신청들 잘 하고 계신가요? 첫주는 요일제로 진행이 되다보니 각 요일별 생년에 맞춰서 신청을 하고 계신데요. 신청하는 카드에 따라 어플이나..

2021년 무료 독감예방접종 대상 및 신청기간 총 정리 [내부링크]

2021년 무료 독감예방접종 대상 및 신청기간 총 정리 2021년 독감예방접종 발표가 되었습니다. 현재 코로나백신 접종이 50% 넘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코로나 뿐 아니라 독감도 임산부, 어린이, 고령..

국민지원금 사용처 검색방법 및 주의사항 총 정리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사용처 검색방법 및 주의사항 총 정리 5차재난지원금 신청이 6일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해당하시는 모든 분들은 지원금을 다 받으시길 바랍니다.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용하는 것도 중요합니..

국민지원금 ARS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ARS 신청방법 바로가기 5차 재난지원금이 국민지원금으로 지급이 시작됩니다. 물론 아쉽게도 전국민으로 대상은 아니지만 소득 하위 88% 기준으로 지급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당되어 신청이 가..

서울시 장기전세 주택 신청방법 지원자격 총 정리 [내부링크]

서울시 장기전세 주택 신청방법 지원자격 총 정리 서울시에서는 주택공급을 위해서 장기전세 주택을 제공했습니다. 이전에 불편했던 부분을 개선해서 이번에도 무주택자를 위해서 장기전세 주택을 제공한다..

무료 폰트 다운로드 설치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무료 폰트 다운로드 설치방법 바로가기 인터넷에 글을 쓰거나 영상을 만들 때 꼭 필요한 것이 폰트입니다. 폰트라는 것이 결국 글씨체인데 이것이 바로 저작권이 있다는 것입니다. 폰트를 잘 못 썼다간 저작권..

삼척 현지인 추천 맛집 성원물닭갈비 볶음밥 필수 [내부링크]

삼척 현지인 추천 맛집 성원물닭갈비 볶음밥 필수 오늘은 오랜만에 삼척 맛집을 한 곳 추천드립니다. 바로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 성원물닭갈비입니다. 물닭갈비에 대해 아시나요? 태백 삼척지역 음식으로..

갯마을 차차차 tvN 주말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갯마을 차차차 tvN 주말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tvN의 주말드라마 전선은 맑음입니다. 악마판사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선선한 가을이 오면서 로멘틱 코미디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제목도 먼가 느낌이 다른 갯..

고전게임 오락실게임 무료 다운로드 PC 모바일 바로가기 [내부링크]

고전게임 오락실게임 무료 다운로드 PC 모바일 바로가기 우리는 가끔 추억에 잠김니다. 저는 그중에서 게임에 대한 추억들이 참 많은데요. 오락실에서 친구들과 했던 게임들, 친구집에서 PC로 했던 게임들이..

보험계약대출 신용점수 영향없음 사실확인 [내부링크]

보험계약대출 신용점수 영향없음 사실확인 점점 대출을 받기 어려운 사황입니다. 그렇다보니 신용점수 관리를 잘해야 하는데요. 그러나 꼭 필요한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그럴때 신용점수 영향이 없는 대..

호날두 맨유 이적 확정 경기 일정 및 시청방법 [내부링크]

호날두 맨유 이적 확정 경기 일정 및 시청방법 호날두의 이적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몇시간 전만 해도 호날두의 이적은 맨시티로의 이적이 확정이 된것으로 보였지만 결국 호날두는 친정팀 맨유로 이적하였..

넷플릭스 공간음향 지원 에어팟 프로 사야할 이유 추가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간음향 지원 에어팟 프로 사야할 이유 추가 에어팟 프로하면 떠오르는 기능이 무엇이 있으신가요? 바로 노이즈캔슬링이죠. 그러나 공간음향 기술이 있는 것도 아시나요? 기능이 있지만 잘 모르..

아이폰 유튜브 PIP 오픈베타 설정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유튜브 PIP 오픈베타 설정방법 이제 드디어 아이폰에서도 유튜브 PIP 모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PIP 모드란 작은화면이라고 해서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은 유튜브를 보다가 웹서핑을 하거..

입영지원금 지원지역 신청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입영지원금 지원지역 신청방법 완벽정리 입영지원금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저도 이번에 알았는데요. 입영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지역에서 지원금을 준다고 합니다. 입영 전 친구들과 맛있는 밥이라도 한끼 먹..

가족요양보호사 90분 100만원 자격증 무료 취득 방법 [내부링크]

가족요양보호사 90분 100만원 자격증 무료 취득 방법 우리나라는 실버시대로 빠르게 진행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거기에 따라 유망되는 직종중에 하나가 바로 요양보호사입니다. 그런데 누구가를 요양하는 것..

무료 폴더 암호 프로그램 오소프트 비밀폴더 랜섬웨어 파일보호 [내부링크]

무료 폴더 암호 프로그램 오소프트 비밀폴더 랜섬웨어 파일보호 현대인에게 보안은 필수입니다. 특히 우리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엄청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용 컴퓨터에서 더 확실..

다나와티비 다프리티비 마이비누 접속안됨 대체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다나와티비 다프리티비 마이비누 접속안됨 대체 사이트 추천 다나와티비, 다프리티비, 마이비누닷컴, 호두티비, 영화조타 등 현재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들이 접속이 안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갤럭시Z 폴드3 갤럭시 플립3 KT5시 핫딜 8월 4째주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Z 폴드3 갤럭시 플립3 KT5시 핫딜 이벤트 정보 KT5시 핫딜에 갤럭시Z 폴드3와 갤럭시 플립3 가 등장했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미리 알아두시고 응모해보세요. 갤럭시Z 폴드3 와 갤럭시Z 플립3는 이번..

MS오피스 2021 프리뷰 버전 무료 설치 정품인증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MS 오피스 2021 프리뷰 버전 무료 설치 정품인증 방법 바로가기 MS오피스 2021이 연말에 출시 예정입니다. 출시전 먼저 프리뷰 버전이 등장을 했는데요. 현재 먼저 사용해보시고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추가..

구글 검색기록 삭제 자동 설정 끄기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구글 검색기록 삭제 자동 설정 끄기 방법 총 정리 인터넷은 검색으로 부터 시작이 됩니다. 그중에 최근 네이버와 구글을 가장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한국 사람들에게 맞게 설정이 되어 있지만 구글..

헌혈증 재발급 가능 증명서 발급 유효기간 총 정리 [내부링크]

헌혈증 재발급 가능 증명서 발급 유효기간 총 정리 요즘 SNS를 보다보면 가끔 혈액이 부족하다. 헌혈증 기부 또는 지정헌혈을 구하는 글들을 가끔 보기는 하는데요. 그럴때 헌혈증을 찾아보려면 꼭 없더라..

코로나 백신 접종 안되는 유형 임산부 알레르기 어린이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안되는 유형 임산부 알레르기 어린이 코로나 백신 접종이 전국적으로 확대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접종 대상이 많아 지면서 많은 분들이 접종을 하고 계신데요. 아무래도 코로나..

자동차보험료 할증 할인 조회 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자동차보험료 할증 할인 조회 방법 완벽정리 자동차보험료는 운전을 하는 분들에겐 필수이죠. 그리고 가장 큰 걱정은 보험료 할증에 대한 것입니다. 자동차보험료는 사고횟수, 피해규모에 따라 할증이 되기도 무사..

애드센스 어플 안됨 대처방법 바로가기 만들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어플 안됨 대처방법 바로가기 만들기 티스토리를 하게 되면서 애드센스는 뗄레야 뗄수가 없습니다. 애드센스 어플은 간편하게 수익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구글에서 어..

삼척 가볼만한 곳 추천 민물고기전시관 리모델링 방문 후기 [내부링크]

삼척 가볼만한 곳 추천 민물고기전시관 리모델링 방문 후기 삼척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바다에 동굴에 산까지 자연의 천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최근 삼척 맹방해수욕장엔 BTS의 앨범자켓 촬영이 있으..

21-22 리그앙 PSG 경기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방법 [내부링크]

21-22 리그앙 PSG 경기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방법 이번 시즌 프랑스 리그앙의 분위기는 엄청납니다.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 메시가 PSG로 이적을 했고 거기에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이자 주장이였..

21-22 라리가 실시간 무료 생중계 시청방법 [내부링크]

21-22 라리가실시간 무료 생중계 시청방법 21-22 라리가 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정말 큰 변화가 있는 시즌입니다. 라리가의 양대 산맥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 FC에서 메시가 이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KT5시 핫딜 당첨 후기 애플워치SE 40mm 개봉기 [내부링크]

KT5시 핫딜 당첨 후기 애플워치SE 40mm 개봉기 KT5시 핫딜 아시나요? 제가 블로그에 종종 쓰기는 했었는데요. KT에서는 꼭 KT사용자가 아니여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워낙 전국 단위다보니 이게 당첨이 될까..

컴시간 알리미 학생용 PC 모바일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컴시간 알리미 학생용 PC 모바일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학교시간표 어떻게 보시나요? 옛날에는 프린터를 해서 책상에 붙여놓곤 했는데 이제는 어플로 쉽게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이 어플은 자신..

2022년 공휴일 정리 황금연휴 연차꿀팁 최신정리 [내부링크]

2022년 공휴일 정리 황금연휴 연차꿀팁 최신정리 2022년 공휴일이 결정 되었습니다. 공휴일은 과학기술통신부에서 2022년 월력요량을 11일 발표했습니다. 월력요량이란 24절기, 음력날짜, 법정공휴일 등을 기..

카카오페이 국민지원금 88% 대상 조회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국민지원금 88% 대상 조회방법 국민지원금이 통과가 되면서 가장 문제가 되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내가 지원 대상인지 아닌지 보는게 가장 어렵습니다. 건강보험료 기준이라고는 하는데 일일히 찾..

택배쉬는날 쉬지 않는 택배 쿠팡 SSG 마켓컬리 [내부링크]

택배쉬는날 쉬지 않는 택배 쿠팡 SSG 마켓컬리 택배쉬는날이 올해도 정해졌습니다.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택배쉬는날로 택배업계에서 정해졌고 국토교통부에서는 제도 정착화를 위해 지원하겠다고 합니다...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네이버플러스멤버십 4개월 무료 쿠폰 지급 [내부링크]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네이버플러스멤버십 4개월 무료 쿠폰 지급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의 해택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따로 게임에 흥미가 없으신 분들이라도 이번에 사전예약 신청만 해보셔서 해택을 받아 보시..

경동화물 지점조회 영업소 확인 바로가기 [내부링크]

경동화물 지점조회 영업소 확인 바로가기 택배는 우리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다른 택배사에서는 잘 취급을 하지 않는 제품들을 보낼 수 있는 경동화물에 대해서 알아보겠..

앱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앱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재택근무나 원격교육이 많아지면서 프린터의 사용량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프린터는 자료 출력과 과제를 위해서는 프린터가 필수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재택근무, 원격수업이 늘어나게 되면서 프린터를 설치와 사용이 많아지게 되었는데요. 구입 후 전원만 꼿으면 사용이 되게끔 되면 참 좋을텐데 프린터의 경우..

kt 포인트 현금화 환급 방법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kt 포인트 현금화 환급 방법 사용처 정리 kt 포인트 잘 쓰고 계시나요? 포인트를 얼마나 잘 쓰느냐에 따라 현명한 통신비 사용이 됩니다. 매년 kt에서는 등급에 따라 포인트를 최대 15만까지 지급을 합니다...

실시간 태풍 경로 확인 사이트 3곳 추천 바로가기 [내부링크]

실시간 태풍경로 확인 사이트 3곳 추천 바로가기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기전에 찾아 오는 손님이 있습니다. 바로 태풍인데요. 이전에는 TV와 라디오의 정보만을 받을 수 밖에 없었지만 이제는 전문가가 아니라고..

인제군청 구인구직 최신 취업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인제군청 구인구직 최신 취업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일자리 구하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입니다. 예전에는 집앞에 구인구직 정보지를 가져와서 볼펜으로 X자를 쳐가며 일일히 전화해서 물어보곤 했습니다. 간..

네고왕 배스킨라빈스 할인 정보 정리 [내부링크]

네고왕 배스킨라빈스 할인 정보 정리 네고왕 시즌3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MC도 교체가 있었는데요. 딘딘과 슬리피 두명의 MC로 진행이 된다고합니다. 항상 시즌이 시작되는 첫회는 대박 아이템들이 나오..

티비나무 막힘 대피주소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5 [내부링크]

티비나무 막힘 대피주소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5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티비나무는 유명한 곳이 였는데요. 사이트가 없어지면서 많은 분들..

브라질 여자 배구 도핑 양성 실격패 [내부링크]

브라질 여자 배구 도핑 양성 실격패 오늘 있을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4강전 경기전 엄청난 소식입니다. 바로 브라질 여자배구 선수의 도핑 양성 반응이 나온것입니다. 먼저 양성 반응의 나온 선수는 탄다라..

18세 49세 백신 사전예약 간편인증 대리예약 불가 [내부링크]

18세 49세 백신 사전예약 간편인증 대리예약 불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백신 사전예약 시스템에 드디어 숨퉁이 트이나 봅인다. 새치기예약, 꼼수예약등 말이 많았었는데요. 특히 인증시스템에서 문제가 많..

크롬 팝업 차단해제 방법 30초 설정 [내부링크]

크롬 팝업 차단해제 방법 30초 설정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바로 구글 크롬입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구글의 동기화가 좋다보니 크롬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속..

2021년 입추 말복보다 빠른 이유 [내부링크]

2021년 입추 말복보다 빠른 이유 올해 여름은 짧았던 장마만큼 무더위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열대아에 열돔 현상까지 에어컨 없이는 하루도 살수가 없네요. 이제는 빨리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을 기다리..

세스코 가정집 비용 완벽정리 무료진단 신청방법 [내부링크]

세스코 가정집 비용 완벽정리 무료진단 신청방법 요즘 위생이 정말 중요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식당 뿐 아니라 회사 가정집까지 위생에 대한 관리를 개인이 아닌 전문적인 진단을 받는 것이 좋은 것이죠...

114114 구인구직 검색방법 최신 완벽 정리 [내부링크]

114114 구인구직 검색방법 최신 완벽 정리 국내 지역별 구인구직 정보를 볼수 있는 곳은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전국 모든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볼수있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겠습..

everything 에브리띵 파일 검색 추천 프로그램 사용방법 [내부링크]

everything 에브리띵 파일 검색 추천 필수 프로그램 사용방법 컴퓨터에 보관하는 파일이 많아지면서 정리를 잘하고 계시나요? 아무리 정리를 잘한다고 해도 원하는 파일 찾는게 참 쉽지가 않은데요. 기본적..

갤럭시 자동 통화녹음 설정 파일 위치 공유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자동 통화녹음 설정 파일 위치 공유방법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은 따로 어플설치가 없어도 통화녹음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현재 기본 기능으로는 통화녹음이 불가능하다보니 통화녹..

토스 송금수수료 평생 무료 전환 [내부링크]

토스 송금수수료 평생 무료 전환 송금 서비스 어떤거 쓰시나요? 저는 토스 카카오페이 사용 많이 했었는데요. 금일부터 토스에서 송금수수료가 평생무료라고 합니다. 이제는 토스만 사용할거 같네요. 토스 가..

zoom 줌 업데이트 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zoom 줌 업데이트 방법 간단정리 화상회의 가장 많이 쓰는 것 중에 하나가 줌입니다. 처음엔 조금 어색했겠지만 지금은 편하게 많이들 쓰시는데요. zoom 줌이 업데이트가 또한 많이 되는거 아시나요? 자동업데..

2021년 산후도우미 신청방법 기준 완벽정리 [내부링크]

2021년 산후도우미 신청방법 기준 완벽정리 임신과 출산은 큰 축복입니다. 그리고 산후관리는 필수이자 산모와 아이를 위해 꼭 필요합니다. 산후도우미 이모 복은 있어야 한다는 말도 있을 만큼 산후도우미는..

맥북 아이맥 윈도우 설치 방법 3가지 완벽정리 [내부링크]

맥북 아이맥 윈도우 설치 방법 3가지 완벽정리 맥북이나 아이맥을 사용하면서 가끔 윈도우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요즘 공인인증서가 없어지면서 여러가지로 꼭 윈도우만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경..

2021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8월 말 예정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8월 말 예정 근로장려금 신청하셨나요? 올해도 근로장려금은 작년에 이어서 일찍 지급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근로장려금은 반기와 정기로 나눠져있고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

카톡 선물하기 오류 시 대체 선물하기 방법 [내부링크]

카톡 선물하기 오류 시 대체 선물하기 방법 카톡은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서비스죠. 그렇다보니 오류가 하나 생기면 엄청 큰 영향이 생기게 됩니다. 카톡 선물하기는 생일 같은 기념일 뿐 아니라 연..

스마트폰 PC 보안점검 무료 서비스 내PC돌보미 바로가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PC 보안점검 무료 서비스 내PC돌보미 바로가기 스마트폰 PC 보안은 10번 말해도 부족할 만큼 요즘은 모든 정보가 다 스마트폰과 PC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 중요한 정보를 가진 기기들을 점검을 하..

여성청소년 생리대 구매권 신청 자격 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여성청소년 생리대 구매권 신청 자격 방법 완벽정리 가장 충격을 받았던 뉴스 중에 여성 청소년이 생리대 살돈이 없어서 양말이나 신발깔창을 쓴다는 것이 였습니다. 이런 뉴스가 나오고 난 다음에 관련 지..

토렌트 한글판무설치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설정방법 [내부링크]

토렌트 한글판무설치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설정방법 토렌트 들어보셨나요? 파일 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불법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유하면 안되는 파일을 받는것이 문제인것이지 프..

양궁 남자 단체전 결승 슛오프 진출 [내부링크]

양궁 남자 단체전 결승 슛오프 진출 양궁 남자 단체전 결승 진출을 했습니다. 처음 도쿄 올림픽 양궁의 5개의 금메달을 모두 가져가겠다는 그 발언들을 하나씩 지켜가고 있는데요. 이번 또 백미는 4강전 슛오..

2021년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격 신청방법 서울시에서는 희망두배 청년통장이라는 청년들에게 엄청난 해택을 주는 복지지원 정책을 운영합니다. 무려 통장 이율이 100%가 되는 말도 안되는 통장이죠. 어떻게..

재난지원금 하위 88% 맞벌이 홑벌이 기준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하위 88% 맞벌이 홑벌이 기준 5차 재난지원금이 24일 추경 통과가 되었습니다. 전국민 지원대상인지 소득 80% 대상인지 계속된 협의 중에 장기화되고 델타변이로 인한 어려움에 소득 하위 88%로..

반려동물등록제 자진신고기간 범칙금 완전정리 [내부링크]

반려동물등록제 자진신고기간 범칙금 완전정리 반려동물등록제 알고 계신가요? 벌써 시행이 된지는 7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모르시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640만명이나 된다..

중고폰 자급제폰 분실 파손 보험 가입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중고폰 자급제폰 분실 파손 보험 가입방법 바로가기 스마트폰이 점점 고가가 되다보니 중고폰이나 자급제폰으로 구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중고폰도 사용하는데에 따라서 무리가 없으며 약정이 없이 자..

도쿄 올림픽 무료 중계방송 바로가기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무료 중계방송 바로가기 도쿄 올림픽 개막일이 하루 남았습니다. 이번 올림픽은 여러가지로 참 어려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무관중으로 펼쳐지는 올림픽인 만큼 중계방송을 통해서 시청하게 됩니다..

2021년 복날 초복 중복 말복 일정 및 체질 추천 보양식 [내부링크]

2021년 복날 초복 중복 말복 일정 및 체질 추천 보양식 올해 여름은 열돔현상 열대야등 엄청난 더위가 예상이 되는데요. 그만큼 더위가 심한 만큼 복날의 보양식은 꼭 챙겨먹어야 합니다. 올해 복날 일정..

백신 접종 예약 우회링크 대기열 뚫기 방법 정리 [내부링크]

백신 접종 예약 우회사이트 접속 방법 매일 백신 접종 예약의 전쟁입니다. 예약을 하는데 있어서 정직하게 접속을 하게 되었을 때 뜨는 대기열 그리고 서버폭파 그리고 나타나는 우회링크 대기열 뚫는 방법들..

임영웅 무제한 투표방법 트롯픽 바로가기 [내부링크]

임영웅 무제한 투표방법 트롯픽 바로가기 요즘 뉴스 기사에는 임영웅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도 어떤 투표에 1등을 했다는 기사들이 나오는데 투표를 어디서 하는지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찾아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시즌 무료중계 시청방법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시즌 무료중계 시청방법 프리미어리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팀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많은 팬층을 확보하기도 하고 박지성선수의 전성기를..

토트넘 프리시즌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 시청방법 [내부링크]

토트넘 프리시즌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 시청방법 축구 프리시즌이 시작 되었습니다. 이번 토트넘의 감독이 교체가 되었습니다. 바로 누누 산투 감독 체제로 시작되게 되었습니다. 일단 손흥민 선수도 이번 시..

만도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시리얼 없이 하는 방법 [내부링크]

만도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시리얼 없이 하는 방법 요즘은 워낙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이 잘 되어 있어서 티맵, 카카오네비, 네이버지도 등을 사용을 많이 하지만 차량에 달려있는 네비를 사용하는 것도 편합니다. 그..

동해시 수요미식회 추천 맛집 덕취원 삼선쟁반짜장 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수요미식회 추천 맛집 덕취원 삼선쟁반짜장 후기 동해시에 오래살았다면 누구나 아는 중국집이 있습니다. 80년이 넘는 전통 중식집으로 동해의 유명한 5일장 재래시장인 북평장에 오셨다면 한번 들리시는..

스마트서울맵 선별진료소 혼잡도 확인 바로가기 [내부링크]

스마트서울맵 선별진료소 혼잡도 확인 바로가기 스마트서울맵은 도시생활지도 서비스로 지도 위에 여러가지 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기능 중에 선별진료소 혼잡도 서비스는 가기전에 미리 체크..

2021년 예비군 훈련 취소 원격 교육 해택 [내부링크]

2021년 예비군 훈련 취소 원격 교육 해택 올해도 결국 예비군 훈련이 전면 취소 결정이 되었습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당연한 선택이였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취소사태로 인해서 예비군..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3만원 받고 시작하기 [내부링크]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3만원 받고 시작하기 요즘 부업에 대한 뉴스들이 참 많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도 배달 부업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십니다. 배달을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가끔 내..

한글 2020 무료 다운로드 정품인증 방법 [내부링크]

한글 2020 무료 다운로드 정품인증 방법 한글 2020은 우리나라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프로그램이죠. 공공문서 작성하거나 보고서 작성에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필수 설치프로그램 목록 중에 하..

전국 낚시 금지구역 제한구역 조회방법 [내부링크]

전국 낚시 금지구역 제한구역 조회방법 요즘 예능에서 낚시가 참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하나의 취미로 낚시들을 많이 배워보시고 시작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낚시를 하게 되면 바다나 강 저수지..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 할인제도 완벽정리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 할인제도 완벽정리 여름철 필수품은 바로 에어컨입니다. 올해는 유독 짧은 장마로 인해서 에어컨 사용기간이 길어질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에어컨의 사용이 길..

건보료 5개월 할인 지역가입자 7월 확인 필수 [내부링크]

건보료 5개월 할인 지역가입자 7월 확인 필수 우리가 꼭 내는 것 중에 하나가 건강보험료입니다. 흔히 건보료라고 말하죠. 그런데 이 건보료가 수입에 따라 달라지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최근 코로나로 인..

햇살론15 특례보증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햇살론15 특례보증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간단정리 매년 가장 어려운 때라고 하기도 하지만 올해는 정말 더욱더 힘들어지는 상황들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는데요...

tvN 주말드라마 악마판사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tvN 주말드라마 악마판사 무료 다시보기  tvN 마인이 끝나고 또 하나의 대박 드라마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지성, 김민정 주연의 악마판사입니다. 현 시대에 답답한 판결들이 많은데에 드라마에서라도 속이 뻥..

레노버 사무용 인강용 추천 터치노트북 Flex5 14ALC R5 W10 구매후기 [내부링크]

레노버 사무용 인강용 추천 터치노트북 Flex5 14ALC R5 W10 구매후기 최근에 노트북 추천을 많이 받습니다. 이번에는 집에서 가무용 인강용으로 쓸만한 노트북을 추천해달라고해서 터치까지 지원하는 노..

애플워치 인터네셔널 대한민국 페이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애플워치 인터네셔널 대한민국 페이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애플에서는 이번에 올림픽을 기념하면서 인터네셔널 밴드 스트랩을 발매하였는데요. 아무래도 올림픽이라는 말을 쓰면 로열티가 붙을 까봐 그냥 인터..

유료2020 결승 잉글랜드 이탈리아 생중계 무료시청 [내부링크]

유료2020 결승 잉글랜드 이탈리아 생중계 무료시청 이번 주말은 코파아메리카와 더불어서 유로까지 결승전이 있다보니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주말이 되겠네요. 이번 유로2020 결승전은 정반대의..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 브라질 아르헨 결승 무료중계 실시간 시청방법 [내부링크]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 브라질 아르헨 결승 무료중계 실시간 시청방법 코파 아메리가 결승전만 남았습니다. 남아메리카의 월드컵이죠. 월드컵, 유로와 더불어서 전세계 남미의 축구강국이 펼치는 미..

동해시 삼계탕 추천 맛집 대보삼계탕 리모델링 방문 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삼계탕 추천 맛집 대보삼계탕 리모델링 방문 후기 날이 더워짐에 따라 몸에 기력이 빠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에 가장 생각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저는 이런날에 삼계탕을 꼭 챙겨먹는데요. 동해에서..

우리은행 애드센스 전용 유튜버 블로거 추천 크리에이터 통장 추천 [내부링크]

우리은행 애드센스 전용 유튜버 블로거 추천 크리에이터 통장 추천 요즘 가장 인기있는 직업중 하나가 바로 유튜버 크리에이터들입니다. 유튜버 블로거는 매월 애드센스에서 지급을 받게 되시는데요. 이게 아무래..

토스 내 문서함 건강검진일정 과태료납부 설정방법 [내부링크]

토스 내 문서함  건강검진일정 과태료납부 설정방법 우리는 참 바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해야할 것은 왜 이리 많은지 챙겨야 할 것도 많고 봐야할 것도 많은 시대입니다. 이런 때에 모든..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재발급 방법 전라북도에서는 5차재난지원금과 별개로 도민들을 위해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신청해서 지원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원방법이 무기명 선불..

경기 여성 취업지원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경기 여성 취업지원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바로가기 경기도의 복지 정책들은 다양하게 지원이 되고 있는 만큼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지원금이 있는지 아셔야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경기 지원금..

대탈출 시즌4 출연진 및 재방송 일정 [내부링크]

대탈출 시즌4 출연진 및 재방송 일정 매 시즌 규모가 커지고 있는 대탈출이 시즌4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국내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처음에 과연 탈출 버라이어티가 어떻게 될까 했지..

맥북 초보 익혀야할 맥북 단축키 모음 정리 [내부링크]

맥북 초보 익혀야할 맥북 단축키 모음 정리 맥북에어가 가성비 최고의 모델로 등장하게 되면서 주변에서 맥북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그런데 맥북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어려운 점이 윈..

유로2020 8강 예상 및 무료시청 방법 [내부링크]

유로2020 8강 예상 및 무료시청 방법 유료2020의 16강이 끝나고 8강이 시작 되었습니다. 우승후보였던 팀들이 떨어지는 이변이 있었는데요. 이번 8강은 어떻게 진행이 될지 벌써부터 주말이 기대가 됩니다...

7월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전국지점 정리 [내부링크]

7월 이마트 휴무일 전국지점 정리 우리나라 대형마트는 한달에 두번은 의무휴업을 해야합니다. 이는 유통발전산업법에 따라 2주, 4주차에 일요일에 휴무를 해야합니다. 그러나 각 지역 상황 또는 지역점포에..

LH 청년매입입대주택 모집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LH 청년매입입대주택 모집 신청자격 신청방법 날로 올라가는 집값에 청년들이 설곳이 없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뛰어야할 청년들이 보금자리 마련이 정말 어렵습니다. LH에서는 좀더 저렴하게 보금자리 마련..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신청방법 바로가기 경기도 복지정책중에 하나인 청년기본소득이 3분기 모집을 시작합니다. 전국 대상자가 아닌 경기도 청년들을 위한 정책으로 경기도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5차 재난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 카드 캐시백 지원방법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 카드 캐시백 지원방법 5차 재난지원금 지원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결국 예상대로 소득 하위 80%까지 지원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슈퍼 추경예산 33조가 편성이 되었으며 이것이 각종..

전국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가입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전국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가입방법 바로가기 운전할때 가장 스트레스 받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주차입니다. 목적지는 도착을 했는데 주변에 주차할 곳은 왜이리 없는지 그렇다고 아무데나 주차했다가..

윈도우11 설치 사양 및 테스트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윈도우11 설치 사양 및 테스트 방법 바로가기 윈도우11이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처음에 윈도우10에서 업데이트로만 지원하겠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입장이 바뀐것인데요. 매일매일 발전해 가는 IT 상황에..

가성비 노트북 에이서 아스파이어5 A515-45 테라4 구입 세팅 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노트북 Acer 아스파이어5 A515-45 테라4 구입 세팅 후기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가성비 노트북중에 이번에 지인추천으로 구입한 에이서 아스파이어5 제품을 구입후기와 세팅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

삼척시 생애 한번 가볼만한 곳 환선굴 모노레일 후기 [내부링크]

삼척시 생애 한번 가볼만한 곳 환선굴 모노레일 후기 동굴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동굴은 정말 신기한 곳입니다.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곳입니다. 삼척은 석회암지역으로 동굴이 생기기 좋은 환경입니다..

HIBP 개인정보유출 이메일 비밀번호 무료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HIBP 개인정보유출 이메일 비밀번호 무료조회 바로가기 개인정보 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요즘은 워낙 해킹이나 금융서버에서 유출이 많이 되는 뉴스가 많이 나오다 보니 무덤덤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메..

2021년 하반기 사무용 가성비 노트북 추천 [내부링크]

2021년 하반기 사무용 가성비 노트북 추천 노트북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일하거나 교육을 받아야하는 상황이 많아지다보니 사무용 인강용 화상회의용 노트북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2021년..

2021년 장마기간 예상일 주의할 점 [내부링크]

2021년 장마기간 예상일 주의할 점 작년엔 장마가 참 길었습니다. 올해 장마기간은 어떻게 될지 걱정하시는 분이 많으십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엔 강수량에서 장마가 차지하는 비중이 1/3이라고 합니다...

7월 거리두기 개편안 수도권 지방 차이 정리 [내부링크]

7월 거리두기 개편안 수도권 지방 차이 정리 코로나가 장기화가 되고 백신 접족이 시작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안의 개편은 꼭 필요했습니다. 오는 7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안이 개편이 된다고 합니다. 현..

대한민국 동행세일 최대 90% 식품 가전 가구 할인행사 바로가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최대 90% 식품 가전 가구 할인행사 바로가기 작년에도 있었던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가 올해도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개최되는 만큼 작년의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서 실..

2021년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주의사항 벌금 정리 [내부링크]

2021년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주의사항 벌금 정리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 휴가계획은 잘 잡고 계신가요? 백신접종률도 높아지고 방역단계가 낮아진 만큼 시원한 바다를 가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동해시 가볼만한 곳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동해바다 추천 전망대 [내부링크]

동해시 가볼만한 곳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동해바다 추천 전망대 동해시에 새로운 관광지가 생겼습니다. 바로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동해의 유명한 명소인 묵호등대, 논골담길, 묵호항..

유통기한 소비기한 차이 먹어도 될까 A to Z [내부링크]

유통기한 소비기한 차이 먹어도 될까 A to Z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을 아시나요? 보통 유통기한을 확인해서 보시지만 소비기한을 헷갈리거나 같은 건 아닐까 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두 기한은..

SK세븐모바일 2200원 서큘레이터 행사 [내부링크]

SK세븐모바일 2200원 서큘레이터 받는 방법 요즘은 선풍기 보다는 서큘레이터죠. 그런데 2200원에 서큘레이터를 받을 수 있다면 받으시겠습니까? 이번에 알뜰폰 SK세븐모바일 6월 이벤트에서는 2200원에 서큘..

반디컷 동영상 편집 자르기 합치기 추천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반디컷 동영상 추천 편집 자르기 합치기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동영상 편집프로그램들은 참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작업이 아닌 이상에는 간단하게 작업이 필요한 경우들이 대부분입니다. 자르기, 합치..

보이스4 tvN 금토드라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보이스4 tvN 금토드라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보이스4 시리즈가 시작 되었습니다 매번 시리즈가 진행될 때마다 스릴감있게 끌어내는 거기에 송승헌(데릭조)와 이하나(강권주)의 연기력으로 더욱더 몰입감을..

정찬성 댄이게 UFC 중계 무료시청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정찬성 댄이게 UFC 중계 무료시청 방법 바로가기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UFC 챔피언을 향해 다시 시작합니다. 20일 UFC Fight Nught 메인이벤트를 정찬성이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랭킹 4위 정찬성은 랭킹 8..

숨은 보험금 찾아줌 조회 청구 사용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숨은 보험금 찾아줌 조회 청구 사용방법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금융위원회에서 발표한 자료를 보면 지난해에 숨은 보험금을 찾아간 액수가 3조 3억원의 규모라고 합니다. 그러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일정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일정 무료 다시보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이익준 채송화가 달달한 연애를 시작할까요? 시즌1 마지막 고..

일단시켜 강원도형 배달앱 입점비 수수료 무료 쿠폰할인 [내부링크]

일단시켜 강원도형 배달앱 입점비 수수료 무료 쿠폰할인 배달이 많아지면서 어플을 많이 사용하시죠? 그런데 소상공인들에게 부담이 많이 되는 것중에 하나가 입점비와 중계수수료라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윈도우10팁 엣지 Edge 브라우저 삭제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팁 엣지 Ede 브라우저 삭제방법 윈도우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한 것 중에 하나가 익스플로어 엣지가 기본 브라우저입니다. 아무래도 브라우저 점유율이 우리나라를 살펴보면 크롬, 웨일, 사파리를 가장..

유로 2020 중계 무료시청 방법 티빙무료시청 방법 [내부링크]

유로 2020 중계 무료시청 방법 티빙무료시청 방법 챔피언스리그가 끝나고 가장 큰 축제인 유로2020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로는 4년마다 열리는 대회로 월드컵 다음으로 많은 인기가 있는 대회입니다. 그런데 왜 유..

전월세신고제 준비서류 확정일자 인터넷 신청 발급방법 [내부링크]

전월세신고제 준비서류 확정일자 인터넷 신청 발급방법 전월세신고제가 6월부터 의무신고로 되었습니다. 특히 전세 월세 보증금을 떼이는 경우를 막기 위함입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해야하는 것 중에 하나가 전입..

알리 6월 썸머 세일 할인쿠폰 예열기간 활용하기 [내부링크]

알리 6월 썸머 세일 할인쿠폰 예열기간 활용하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썸머 세일기간이 이제 시작이 됩니다.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해서 원하시는 물건을 구매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그런데 썸머 행사가..

착오송금 반환지원제도 7월 정책 쉽게 돌려받기 [내부링크]

착오송금 반환지원제도 7월 정책 쉽게 돌려받기 혹시 송금 잘못하신적 있으신가요? 최근 간편송금 기능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이런 사례가 많다는데요. 그런데 잘못보낸 돈은 더 받기 어렵다는 것도 알고 계신..

CJ대한통운 로젠 롯데 한진 우체국 택배파업 지역 정리 [내부링크]

CJ대한통운 로젠 롯데 한진 우체국 택배파업 지역 정리 택배파업이 길어지면서 파업지역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내가 있는 지역은 택배 파업지역인지 알아보시고 택배 파업이 아닌 곳으로 배송..

삼척 여행지 추천 덕봉산 해안 생태탐방로 방문기 [내부링크]

삼척 여행지 추천 덕봉산 해안 생태탐방로 방문기 삼척 가볼만한 곳으로 덕봉산 해안 생태탐방로를 다녀왔습니다. 덕봉산 해안 생태탐방로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여름 비대면 안심관광지 25선으로 발표한 곳입..

카카오톡 백신접종 프로필 설정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백신접종 프로필 설정방법 백신접종이 많아지게 되면서 백신접종 증명서가 이리저리 많이 사용되게 되어집니다. 물론 접종증명서를 발급방법을 이전에 알려드렸습니다. 증명서 발급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

알리 직구 Navifly 안드로이드 올인원 자가 설치 후기 [내부링크]

알리 직구 Navifly 안드로이드 올인원 자가 설치 후기 오늘은 알리에서 직구한 Navifly 7862 안드로이드 올인원을 자가설치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차량에 설치된 네비로는 휴대폰 미러링이 되지 않기..

토스 무료 백신보험 가입대상자 100만원 보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토스 무료 백신보험 가입대상자 100만원 보상 신청방법 지금 코로나 백신접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예액부터 잔여백신까지 현재는 접종하는 것도 쉽지가 않지만 한편으로는 아직도 부작용 때문에 걱정이 많으..

월드 메모리 고물 PC 노트북 팔아서 치킨먹는 방법 [내부링크]

월드 메모리 고물 PC 노트북 팔아서 치킨먹는 방법 혹시 집에 엄청 오래된 PC들이 있으신가요? 이런 PC들을 버리는게 참 어려운데요. 그렇다보니 그냥 고물 또는 동네에 보면 PC 수거한다는 분들한테 그냥 드려서..

줌 가상배경 흐리게 낮은사양 VCAM 브이캠 해결방법 [내부링크]

줌 가상배경 흐리게 낮은사양 VCAM 브이캠 해결방법 이전 줌 가상배경 설정이 안되는 경우에 대해서 알려드렸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사양이 되어야지만 줌에서 가상배경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줌 Zoom 화상회의 가상배경 적용 안될 때 [내부링크]

줌 Zoom 화상회의 가상배경 적용 안될 때 줌 zoom 화상회의 참 많이 사용하시죠. 아무래도 화상회의 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바로 배경인데요. 아무래도 보여지는 만큼 정리도 해야하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족공유 커플공유 친구공유 사용방법 [내부링크]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족공유 커플공유 친구공유 사용방법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서비스 가입해서 사용하고 계신가요? 쇼핑을 많이 하신다면 정말 적립이 많이 되서 저는 예전부터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농협 통장사본 저장 출력 간단 방법 [내부링크]

농협 통장사본 저장 출력 간단 방법 여러가지 업무를 보는데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통장사본인데요. 통장을 매일 들고 다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통장사본을 필요할 때 아쉬울때가 있는데요...

당근마켓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당근마켓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당근마켓 자주 사용하시나요? 예전엔 네이버 중고나라를 많이 사용했다면 워낙 중고나라 사기가 많이 생기다 보니 지역에서 거래가 가능한 당근마켓이 인기가 많습니..

머니게임 MBTI 테스트 방법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머니게임 MBTI 테스트 방법 링크 바로가기 요즘 인터넷에서 가장 핫한 게임은 바로 머니게임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머니게임 MBTI 테스트가 나와서 한번 잼있게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머니게임을 모르시..

LG 중고폰 갤럭시 아이폰 변경 추가 보상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LG 중고폰 갤럭시 아이폰 변경 추가 보상금 신청방법 LG가 스마트폰 사업을 철수가 되면서 LG 스마트폰의 점유율을 삼성과 애플에서 차지하기 위한 보상금지원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애플에서 전세..

청년 신혼부부 주거취약계층 전월세 대출 보금자리론 확대 [내부링크]

청년 신혼부부 주거취약계층 전월세 대출 보금자리론 확대 청년, 신혼부부, 주거취약계층들에게 7월 1일부터 금융지원이 확대됩니다. 미리미리 알아두시고 준비하셔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이용하여 보금자리 마련..

2021년 강원도 청년구직활동 2차 모집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강원도 청년구직활동 2차 모집 대상 신청방법 강원도 일자리 재단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에게 안정적인 경비지원과 취업동기를 부여하기위해 구직활동지원 2차 모집을 실시합니다. 만약 이런 지원사업..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7만원 받기 선착순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7만원 받기 선착순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2탄이 시작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시행하게되는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이벤트인데요. 선착순으로 받을수 있다고 하니 해당 되시는 분..

30만원대 삼성노트북 갤럭시 북 고 사양정리 [내부링크]

30만원대 삼성노트북 갤럭시 북 고 사양정리 요즘은 노트북 태블릿은 점점 필수 물품이 되어갑니다. 학교 수업이나 회의에는 없어서 안되죠. 그러나 선뜻 구입하기에는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되기도 합니다...

제습기 고르는 방법 용량 평수 계산법 [내부링크]

제습기 고르는 방법 용량 평수 계산법 이제 슬슬 비가 자주오늘 날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장마가 오게 되면 가장 어려운 것이 바로 찝찝함인데요. 이럴때 꼭 필요한 제품이 바로 제습기입니다. 이제..

펜트하우스3 첫방송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펜트하우스3 첫방송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우리나라의 가장 핫한 드라마를 뽑자면 펜트하우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시즌 1과 2의 대성공으로 시즌 3 히든룸 또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품고 있습니다. 펜트하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만들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만들기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어가 없어지고 가장 불편했던 것 중에 하나가 요즘 이슈가 무엇인지 확인하지 못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아직도 실시간 검색어를 다시 서비스를 시작하라는..

백신 접종 후 타이레놀 없다면 다른 진통해열제 추천 [내부링크]

백신 접종 후 타이레놀 없다면 다른 진통해열제 추천 백신 접종이 점차 단계적으로 많은 국민들에게 진행되어가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을 하고 난담에는 많은 경험담들이 SNS와 지인들을 통해서 나오고 있..

애플워치 편의점 마트 카페 간편 결제하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애플워치 편의점 마트 카페 간편 결제하기 설정방법 오늘은 애플워치로 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페이가 빨리 도입이 된다면 이렇게 다른 방법을 통해서 결제할 필요는 없을 텐데..

고혈압 당뇨병 만성질환관리 시범사업 신청방법 [내부링크]

고혈압 당뇨병 만성질환관리 시범사업 신청방법 고혈압 당뇨병 같은 만성질환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지속적인 관리를 잘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렇다보니 대기 시간이 긴 상위병원보다는 동네의원을 이용..

얀센백신 접종대상 사전예약 부작용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얀센백신 접종대상 사전예약 부작용 장단점 정리 얀센백신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미군들과 카투사분들이 접종한것으로 알려진 백신으로 이번 미국정상회담에서 101만여 분을 제공받으면..

모애니 Moeni 무료 애니메이션 사이트 오오애니 망함 [내부링크]

모애니 Moeni 무료 애니메이션 사이트 오오애니 망함 이전에 애니메이션 보는 사이트로 오오애니를 추천드렸는데요. 현재 오오애니 사이트가 터지고 없어지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오오애니 대신 사이트들을 찾고..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국내여행 캠핑용품 20만원 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국내여행 캠핑용품 20만원 지원 신청방법 최근 가장 하고 싶은 것 중에 하나를 꼽자면 바로 여행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요즘 차박도 많이들 다니시는데요. 근로자라면 20만원 적립과 20..

테라박스 무료 클라우드 1TB 구글포토 대안 추천 [내부링크]

테라박스 무료 클라우드 1TB 구글포토 대안 추천 6월 1일부터 구글포토가 이제 유료화로 전환이 됩니다. 아무래도 무제한 용량의 구글포토로 백업을 많이하셨을 텐데 이제 용량제한이 걸려버리고 유료화로..

6월 6일 현충일 대체공휴일 확대 적용 가능 [내부링크]

6월 6일 현충일 대체공휴일 확대 적용 가능 6월 6일은 바로 현충일입니다. 현충일은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바쳐 지키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위해 추모하는 날로 나라에서 공휴일로 지정된 날입니다. 특히..

크롬 시크릿모드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A to Z [내부링크]

크롬 시크릿모드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A to Z 우리가 쓰는 인터넷은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사용을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쓰는 브라우저는 크롬입니다. 크롬은 폰과의 동기화도 좋으면서 확장..

과거 달러 환율 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과거 달러 환율 조회 바로가기 5월 종합소득세 신고는 잘 하셨나요? 애드센스 수익금도 신고를 하셔야 하는데요. 많이들 어려워하시는 것이 환율에 대해 적용하는 것입니다. 내가 받게되는 수익은 달러로 들어..

네이버 카카오 잔여백신 접종예약 신청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카카오 잔여백신 접종예약 신청방법 노쇼로 인한 잔여백신의 낭비를 막기 위해서 잔여백신을 당일 접종 신청을 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잔여백신 접종을 받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잔여백신이 어디..

서울시 여성 1인 가구 점포 안심홈세트 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여성 1인 가구 점포 안심홈세트 지원 신청방법 서울시가 여성 1인 가구 점포의 안전을 위해서 안심홈세트를 지원 합니다. 지난해에도 안심홈세트를 지원 했었는데요. 11개 자치구에서 25개 자치구로..

외식쿠폰 카드사별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외식쿠폰 카드사별 홈페이지 바로가기 외식쿠폰 카드사별 홈페이지를 정리하였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카드는 꼭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카드사별 외식쿠폰 신청링크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고페이 GOPAY 가입하면 100만원 이벤트 친추코드 18ZB [내부링크]

고페이 GOPAY 가입하면 100만원 이벤트 현재 고페이라는 곳에서 이벤트 중입니다. 현재 이벤트 가입시 친추코드만 입력하면 천원가량의 테나라는 가상화폐를 주는것 같은데 천원이 아닌 100만원이 들어오고 있..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방법 잔액 38억 4996만원 [내부링크]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방법 잔액 38억 4996만원 싸이월드 재개장이 5월에서 7월로 연기가 되었습니다. 싸이월드하면 이전 추억들이 많이 담겨있는 곳으로 싸이월드 패쇄로 인해 추억을 백업하지 못해서 아쉬워..

코로나 백신 접종증명서 발급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증명서 발급방법 바로가기 코로나 백신 접종증명서를 발급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접종은 현재 병원 종사자들과 65세 이상 고령자와 의료기관 약국 종사자, 장애인 노숙인등 시설 입소자 종사..

애플워치7 디자인 색상 기능 예상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애플워치7 디자인 색상 기능 예상가격 출시일 애플워치7이 슬슬 윤각을 보이고 있습니다. 계속 있었던 디자인이 드디어 변화를 보인다고 해서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 최신기기인 만큼..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설정방법 아이폰 벨소리 어떤걸 쓰시나요? 안드로이드의 경우는 벨소리 변경이 아주 간단한데 아이폰은 벨소리 변경하는 것이 까다롭다보니 기본 벨소리를 많이 쓰시는데..

가성비 HUD C300S 헤드업디스플레이 설치방법 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HUD C300S 헤드업디스플레이 설치방법 후기 HUD 잘 쓰고 계시나요? 요즘 신형차량의 경우엔 많이 설치된 전방표시장치입니다. 운전자가 차량의 정보를 계기판을 보지 않더라도 전방 유리에서 확인을 할수..

성장호르몬 무상 지원사업 신청방법 지원대상 바로가기 [내부링크]

성장호르몬 무상 지원사업 신청방법 지원대상 바로가기 아이를 키우면서 부모의 가장 큰 고민 중에 하나가 바로 아이가 또래보다 키가 작다는 거죠. 요즘은 아이성장에 대한 클리닉이나 주사치료등도 많아지는 추..

카시트 무상지원 신청방법 지원대상 바로가기 [내부링크]

카시트 무상지원 신청방법 지원대상 바로가기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한국어린이안전 재단에서 카시트를 무상지원을 합니다. 카시트는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무조건 해야하는 필수품이죠. 그러나 카시트 구입하는것이..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 등록 줌 네이트 빙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 등록 줌 네이트 빙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신다면 다음의 경우에는 자동등록이 되고 네이버의 경우엔 많이들 등록 하시지만 다른 사이트등은 등록을 안하시는 경우가 많으시더라구요..

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 신청방법 바로가기 우리나라의 1200만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통신요금 25% 할인을 받을 수 있음에도 불가하고 해택을 받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사유를 통해서 해택을 받지..

이미지 배경제거 누끼따기 포토샵 프로그램 없이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이미지 배경제거 누끼따기 포토샵 프로그램 없이 무료 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사진편집을 해야할 때 필요한게 바로 배경을 제거하는 것인데요. 흔히 누끼따기 라고도 이야기를 하죠. 전문적으로 사진편집을..

에어팟 3세대 18일 출시 보급형 에어팟 가격 성능 정리 [내부링크]

에어팟 3세대 출시 보급형 에어팟 가격 성능 정리 소문만 무성했던 에어팟 3세대가 드더어 5월 18일 공개할 것으로 해외 유명 it 매체들에서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아마 구매는 7월부터 가능할것으로 보이고 있습..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일 사전예약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스펙 사전예약 바로가기 2021년 애플의 야심작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4월 20일 정식 발표하였습니다. 기존 아이패드프로와 마찬가지로 11인치, 12.9인치 두가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삼쩜삼 떼인 세금 미수령 환급금 무료조회 환급 받기 [내부링크]

삼쩜삼 떼인 세금 미수령 환급금 무료조회 환급 받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세금의 납부는 기본입니다. 그러나 잘못떼인 세금이 있다는 것도 아시나요? 그런데 떼인 세금을 여부를 아는 것이 참 어렵습니다...

장마철 대비 유막제거 발수코팅 주의사항 [내부링크]

장마철 대비 유막제거 발수코팅 주의사항 장마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장마철이 오면 대비해야 할게 많은 데요. 특히 그중에서 차량점검을 해야 할 것 중에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미리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뽕티비 BBONGTV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손흥민 경기 무료중계 시청 [내부링크]

뽕티비 BBONGTV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손흥민 경기 무료중계 시청 스포츠 시즌입니다. 특히나 올해는 해외 스포츠 선수들이 참 많이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보고싶은 경기들이 참 많으실텐데요. MLB에서..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사용방법 30% 절약가능 [내부링크]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사용방법 20% 절약가능 2019년 전국 시범사업으로 시작된 알뜰교통카드 혹시 쓰고 계신가요? 마일리지를 적립도 하고 추가 할인 해택까지 받으시면 교통비 최대 30%를 할인 받을 수 있..

통신비 미환급액 조회방법 환급신청 방법 [내부링크]

통신비 미환급액 조회방법 환급신청 방법 통신비 미환급액을 아시나요? 우리나라는 휴대폰을 바꾸는 주기가 빠른 편이죠. 그렇다보니 미환급액도 많은 편입니다. 서비스 해지 했을 때 정산금 반환이 안되거나 자동..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 속도위반 범칙금 3배 상향 [내부링크]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 속도위반 범칙금 3배 상향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주정차 속도위반 시 범칙금들이 상향이 되었습니다. 어린이 보호구역 사건 사고가 커지다보니 관련 법규도 강화되어 가는 중입니다. 일반도..

코로나백신접종 사전예약 접종 후 이상증세 신고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백신접종 사전예약 접종 후 이상증세 신고방법 코로나백신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받아야하는 만큼 사전예약을 받아서 최대한 접촉을 줄이면서 빠르게 백신을 접종하는 시스템입..

한시생계지원금 신청방법 50만원 지원받기 [내부링크]

한시생계지원금 신청방법 50만원 지원받기 한시생계지원금이 오늘부터 온라인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여유기간이 있는 만큼 해당하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셔서 한시생계지원금을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tvN 주말드라마 마인 몇부작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주말드라마 마인 몇부작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링크 tvN의 새 주말드라마 마인의 낌새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번 드라마 마인은 주연부터 조연들까지 인물간의 몰입감을 높이는 연기파 배우들로 출현합니다. 처..

네이버 선물하기 선물샵 활용 적립금 10%까지 받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선물하기 선물샵 활용 적립금 10%까지 받는 방법 요즘 선물을 어떻게 하시나요? 예전엔 직접 만나서 전해주는 선물이 많았다면 지금은 폰으로 받는 선물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친구 생일, 기념일..

응급의료비 대지급제도 지원대상 신청방법 상환방법 [내부링크]

응급의료비 대지급제도 지원대상 신청방법 상환방법 응급실에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보통의 진료비 보다 아무래도 응급의료비는 더 비쌉니다. 그러나 갑자기 생긴 응급의료비가 발생한 경우 생각보다 많은 응..

2021년 자녀장려금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자녀장려금 대상 신청방법 5월 1일부터 자녀장려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자녀장려금이란 지원금 제도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자녀장려금 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서 알..

내차팔때 중고차 시세 확인 헤이딜러 추천 [내부링크]

내차팔때 중고차 시세 확인 헤이딜러 추천 차량 판매해보신적 있으신가요? 내 물건을 팔때 가장 고민인 부분이 바로 가격이죠. 특히나 차량을 팔때는 전문가가 아닌 이상 중고차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는 알기..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사용기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사용기 장단점 정리 여러분 탄산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원래 콜라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를 많이 마셨는데 건강 관리도 해야하니 끊긴해야하는데 그 청량감을 도무지 바꿀수가 없더..

카카오톡 오류 해결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오류 해결방법 바로가기 우리나라의 국민메신저 카카오톡은 개인적 업무적으로도 없으면 안될만큼 생활에 밀접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가끔 카카오톡 오류 발생하게 되면 왜 이런지 내 기기의 문제인..

전동킥보드 벌금 20만원 안전모 미착용 2인탑승 인도운행 [내부링크]

전동킥보드 벌금 20만원 안전모 미착용 2인탑승 인도운행 전동킥보드 사용하시나요? 저도 예전에 많이 사용을 했는데요. 이전에는 관련 법안이 정리가 되지 않았다면 이제는 법안들이 정리가 되면서 범칙금..

갤럭시M12 10만원대 90Hz 지원 가성비 스마트폰 [내부링크]

갤럭시M12 10만원대 90Hz 지원 가성비 스마트폰 삼성에서 해외 인도와 베트남에 출시를 하는 M 시리즈 폰을 이번 국내에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대는 무려 10만원대 물론 20만원에 가까운 198,000원에..

네이버페이 해지방법 탈퇴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해지방법 탈퇴방법 바로가기 네이버페이 요즘 많이 쓰시나요? 최근 네이버페이에 대한 이벤트가 많아지면서 많이 가입해서 해택을 보고 계신데요. 가입보다 중요한것이 바로 해지방법과 탈퇴방법입..

네이버 블챌 오늘일기 이벤트 조기종료 이유 [내부링크]

네이버 블챌 오늘일기 이벤트 조기종료 이유 네이버에서 5월에 블로그 활성화를 위해서 블챌 오늘일기라는 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14일의 포스팅을 하면 16,000원을 지급한다는 블로그를 활성화 하기 위한..

어버이날 정성과 센스있는 선물 추천 TOP3 [내부링크]

어버이날 정성과 센스있는 선물 추천 TOP3 어버이날이 다가 왔습니다. 매년 어떤 선물을 할지가 걱정입니다. 물론 가장 인기있는 것은 용돈인데요. 그냥 현금만 드리는 것은 조금 부족해 보이는것도 있습니다. 정..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3 장단점 설치비없음 1등급 할인 [내부링크]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3 장단점 설치비없음 1등급 할인 창문형 에어컨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최근 가장 인기가 많아지는 에어컨이라고 합니다. 지난해엔 18만대가 팔렸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30만대 이상 판매를..

ACER 아스파이어5 라이젠5-4세대 70만원 이하 가성비 노트북 [내부링크]

ACER 아스파이어5 라이젠5-4세대 70만원 이하 가성비 노트북 오랜만에 노트북을 하나 추천해 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최근에 또 가성비 노트북 모델로 70만원 이하로 찾아보았습니다. 노트북은 인텔과 AMD 제..

프리도스 노트북 윈도우10 설치 안됨 Secure boot 해결방법 [내부링크]

프리도스 노트북 윈도우10 설치 안됨 Secure boot 해결방법 ASUS, Acer, MSI, 레노버 뿐아니라 LG, 삼성제품까지 OS가 없는 노트북들이 요즘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노트북을 구입한 후에 윈도..

토스 은행 카드 대출 판매광고 한번에 차단하기 [내부링크]

토스 은행 카드 대출 판매광고 한번에 차단하기 가장 짜증이 나는 전화가 무엇인가요? 저는 카드 상품, 대출 상품 그런 판매광고 전화가 가장 싫더라구요. 요즘은 어디 사이트를 가입하기 위해서 많은 약관..

폐가전제품 무료방문수거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폐가전제품 무료방문수거 신청방법 바로가기 오늘도 생활 꿀팁으로 폐가전제품 무료방문수거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봄이 되면 이사들 많이 가는 시기입니다. 이사 할때 신경쓰이는것 중에 하나가 폐..

샤오미 점프스타터 차량용품 추천 점프선 연결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샤오미 점프스타터 차량용품 추천 점프선 연결방법 주의사항 오늘은 차량용품을 하나 추천해드리고자 왔습니다. 바로 샤오미 점프스타터 입니다. 배터리가 방전되는 것은 당황스럽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저..

와이파이 비번 QR코드 생성하기 개인정보 노출 방지 [내부링크]

와이파이 비번 QR코드 생성하기 개인정보 노출 방지 와이파이 비번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은 자주 쓰는 비번을 사용하시다보니 알려준다는 것이 조금 찜찜할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와이파이 비번을 알려주지..

2021년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일정 방법 최대 300만원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일정 방법 최대 300만원 근로장료금 정기신청이 이제 다가왔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을 하지만 소득이 적은 가구에 대해 지원금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근로장려금 기준이..

육아휴직 급여 월 150만원 지급 대상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 월 150만원 지급 대상 신청방법 바로가기 육아휴직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출산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육아휴직의 제도가 잘 활용이 되고 급여가 잘 지급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올원뱅크 아이폰 NFC 교통카드 스티커 수수료 무료 충전 [내부링크]

올원뱅크 아이폰 NFC 교통카드 스티커 수수료 무료 충전 아이폰을 사용하시면서 가장 불편한 점은 무엇인가요? 저는 다른건 다 모르겠지만 바로 애플페이기능입니다. 폰만 있으면 결제부터 아주 편하게 할..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30만원 환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30만원 환급 신청방법 2020년에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10% 환급 받으셨나요? 작년엔 환금사업이 인기가 많다보니 조기 종료가 되었는데요. 올해는 다시 새롭게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

강원도 육아기본수당 월 40만원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강원도 육아기본수당 월 40만원 대상 신청방법 육아 정보 중에 가장 기본은 육아기본수당입니다. 육아수당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것과 지자체에서 지원하는 것 두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알려..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가격 구입방법 사용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가격 구입방법 사용방법 코로나 자가검사키드 2가지 제품이 식약처를 승인을 받았습니다. 물론 조건부 승인이지만 간편하게 구입해서 검사가 가능합니다. 점점 많은 확진자가 늘어나는 이..

티맵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조회 납부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티맵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조회 납부방법 간단정리 우리나라의 가장 많이 쓰는 네비게이션 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바로 티맵이죠. 티맵이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쓰다보니 그런 축적된 자료로 오는 정확..

강원도 장애인 하이패스 단말기 무상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강원도 장애인 하이패스 단말기 무상지원 신청방법 장애인 하이패스 단말기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장애인 하이패스의 경우 하이패스에 감면 인증장치를 연결을 해서 하이패스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사..

범칙금 과태료 차이 싸다고 내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범칙금 과태료 차이 싸다고 내면 안되는 이유 이번에 안전속도 5030 정책으로 인한 과태료가 난리입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과태료와 범칙금에 대한 차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과..

어린이날 선물 추천 및 할인정보 싸게 사는 법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추천 및 할인정보 싸게 사는 법 이제 4월말입니다. 이때 미리 준비해야하는 것이 바로 어린이날 선물입니다. 저도 아이가 있다보니 미리 선물을 준비해야 할거 같은데요. 제가 몇번 사보니..

인포카 OBD2 자동차 스캐너 정비소 가기 전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인포카 OBD2 자동차 스캐너 정비소 가기 전 자가진단 방법 차량점검 어떻게 잘하고 계시나요? 저도 관심은 있긴한데 정확하게 파악하는것이 어렵네요. 정비소에서는 OBD2를 통해서 보는 기계가 있다보니..

인터넷속도 측정 사이트 추천 Top3 바로가기 [내부링크]

인터넷속도 측정 사이트 추천 Top3  바로가기 현재 인터넷속도에 대한 이슈가 화제입니다. 바로 유튜버 잇섭님의 영상이 올라온 뒤부터 인데요. 1기가 인터넷을 쓰고 있지만 100메가 밖에 안나오고 관련해서..

KT5시핫딜 참여방법 및 4월 넷째주 상품정보 [내부링크]

KT5시핫딜 참여방법 및 4월 넷째주 상품정보 KT5시핫딜에서는 많은 제품들을 정말 거의 공짜의 가격으로 이벤트를 매주 실시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참여방법과 정보를 매주 시작하는 월요일에 정리해드리고 참여..

와우맵 전국 5일장 꽃 축제 관광지 전국지도 여행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와우맵 전국 5일장 꽃 축제 관광지 전국지도 여행추천 사이트 날씨가 봄날입니다. 그렇답니 정말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요. 이럴때 제가 추천드리는 사이트가 와우맵입니다. 이 사이트의 경우는 전국..

버팀목자금플러스 2차 소상공인 51만명 추가지급 [내부링크]

버팀목자금플러스 2차 소상공인 51만명 추가지급 금일부터 버팀목자금플러스 2차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지난 3월 29일에 1차 버팀목자금플러스를 지원하기 시작했ㄱ 4월 16일까지 총 250만개업체의 93%에 해당..

오토캐드 한글 뷰어 PC 폰 아이패드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오토캐드 한글 뷰어 PC 폰 아이패드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오늘은 정말 많이 사용하는 캐드 프로그램인 오토캐드 파일 그 중에서도 확장자가 DWG인 파일을 보는 방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DWG외에도..

구글포토 사진 동영상 한번에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구글포토 사진 동영상 한번에 다운로드 방법 구글포토의 사진들 잘 저장하고 계신가요? 구글포토는 무료 사진백업의 최고봉이죠. 그러나 이제 바뀌는 정책으로 6월부터는 무료가 아니게 되는데요. 이전에 대비하는..

네고왕 걸작떡볶이 무제한 수량제한 없는 이벤트 참여방법 [내부링크]

네고왕 걸작떡볶이 무제한 수량제한 없는 이벤트 참여방법 요즘 가장 비싸다고 느껴지는 음식이 무엇인가요? 예전 학교 앞에서 500원 1,000원에 먹던 추억의 컵 떡볶이 이제는 물론 양과 내용물이 다르긴 하..

박수민 중사 강철부대 하차이유 실화탐사대 논란 정리 [내부링크]

박수민 중사 강철부대 하차이유 실화탐사대 논란 정리 대한민국의 특수부대의 최고를 가린다는 컨셉으로 진행하는 강철부대가 매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 또한 1회부터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

전월세 신고제 신고대상 및 핵심요약 [내부링크]

전월세 신고제 신고대상 및 핵심요약 6월부터 전국 모든 시에서 전월세신고제가 시행되면서 의무신고가 되게 됩니다. 신고하게 되는 부분은 임대인과 임차인의 계약 내용을 30일내에 해당 시, 군, 구에 신고를..

중고차 룸미러 하이패스 명의변경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중고차 룸미러 하이패스 명의변경 방법 바로가기 오늘은 하이패스 명의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신차의 경우 하이패스 명의를 처음부터 본인으로 되어있어서 굳이 명의를 등록하는 것이 필요없지만 중고..

블랙박스 추천 구입시 주의할 점 3가지 [내부링크]

블랙박스 추천 구입시 주의할 점 3가지 블랙박스 어떻게 구입하시나요? 블랙박스는 이제는 필수품이죠. 최근에는 자동차 뿐만 아니라 오토바이용, 자전거용으로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랙박스가 있어야..

에어컨 모델명 확인방법 구매시 평수계산 가격계산 방법 [내부링크]

에어컨 모델명 확인방법 구매시 평수계산 가격계산 방법 에어컨 구매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에어컨은 여름이 오기 몇달전에 구입하는게 가장 저렴하기도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

대상포진 초기증상 3가지 및 예방접종 가격 확인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3가지 및 예방접종 가격 확인 대상포진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대상포진을 감염되는 사람이 많으며 더 조심해야하는 것은 정말 고통이 심하며 다른 합병증까지 유..

티비영 무료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실시간 TV 스포츠중계 최신주소 [내부링크]

티비영 무료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실시간 TV 스포츠중계 최신주소 지금은 볼 것이 너무나 많은 시대입니다. 예전엔 집에서 티비를 보아도 볼 프로그램이 몇개 없었는데 요즘은 내 입맛대로 골라봐도 다 못보는 시..

2021년 1기 부가세 신고 납부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1기 부가가치세 신고 납부 방법 바로가기 부가차치세 신고가 이제 시작됩니다. 일단 법인사업자 2021년 1기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의 실적 부가세를 신고 및 납부해야합니다. 여기에서 법인사업자..

중고차 시세표 최신정보 가격대 차급별 인기순위 2021년 4월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표 최신정보 가격대, 차급별 인기순위 이번에 제가 중고차를 하나 구입하게 되면서 알아보고 알게된 정보를 매번 업데이트를 해볼까 합니다. 그중에 중고차 시세표를 최대한 간편히 알려드리겠습..

RG351P 미니 월광보합 휴대용 오락실 레트로 게임기 [내부링크]

RG351P 미니 월광보합 휴대용 오락실 레트로 게임기 오늘 리뷰할 제품은 RG351P 라는 제품인데요. 무엇이냐 바로 게임기입니다. 오락실이 이제는 보기가 어렵죠. 예전에 저는 오락실을 참 많이 다녔었는데..

로지텍 K580 사무용 무선블루투스키보드 추천 2대 연결 초기화방법 [내부링크]

로지텍 K580 사무용 무선블루투스키보드 추천 2대 연결 초기화방법 오늘은 로지텍 K580 무선블루투스키보드 입니다. 사무용으로 정말 기본적인 기능과 편의성 기능을 갖추고 있구요. 어떤 기본적인 기능과..

주민등록증 재발급 인터넷 신청 사진변경으로도 가능 [내부링크]

주민등록증 재발급 인터넷 신청 사진변경으로도 가능 주민등록증 재발급이 이제는 분실이 아니여도 인터넷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전에는 분실외에 주민등록증을 재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주민센터를 오..

착한운전 마일리지 장롱면허도 가능 벌점감면 해택 신청방법 [내부링크]

착한운전 마일리지 장롱면허도 가능 벌점감면 해택 신청방법 오늘은 생활의 꿀팁을 하나 알려드립니다. 바로 착한운전 마일리지인데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어떤 해택이 있는지 신청방법은 어떻..

아이폰 꿀팁 샤잠 shazam 제어센터 추가 간단 음악검색 [내부링크]

아이폰 샤잠 shazam 제어센터 추가 간단 음악검색 오늘은 아이폰 꿀팁을 하나 알려드릴께요. 바로 샤잠이라는 음악검색을 제어센터에 추가하는 건데요. 우리가 갑자기 들려오는 노래가 궁금한게 생길때 이게..

티비랜드 무료 실시간TV 스포츠 예능 드라마 다 나옴 최신주소 바로가기 [내부링크]

티비랜드 무료 실시간TV 스포츠 예능 드라마 다 나옴 최신주소 바로가기 오늘날 우리는 엄청난 동영상 서비스 가운데 살고 있습니다. 예전엔 영화를 하나 본다고 하면 토요명화 주말명화를 기다리고 만화..

에어컨 청소 셀프 업체 비용 비교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에어컨 청소 셀프 업체 비용 비교 장단점 정리 봄날이 오고 이제 날도 슬슬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이럴때에 미리미리 준비해야할 게 있는데요. 바로 에어컨 청소입니다. 청소하면 또 셀프로 해야할 지 업제..

랜선 만들기 랜툴 RJ45 사용방법 간단 정리 [내부링크]

랜선 만들기 랜툴 RJ45 사용방법 간단 정리 요즘 워낙 무선이 대세이긴 하지만 그래도 안정적인 속도와 빠른 속도를 위해서는 유선연결을 해야겠죠. 그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랜선인데요. 상황에 따라서 맞..

샤오미 미밴드6 출시 제품 가격과 스펙 변화 정리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6 출시 제품 가격과 스펙 변화 정리 샤오미에서 올해도 나왔습니다. 스마트밴드의 끝판왕이죠. 미밴드6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고장이 안나면 굳이 안사도 될꺼 같은데 왜 신제품이 나오면 꼭..

동해시 맛집 배달추천 곱창고 곱창구이 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배달추천 곱창고 곱창구이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집사람이 곱창을 먹고 싶다하네요. 밖에서 외식을 먹기에는 어려운 상황인지라 배달로 곱창구이를 시킬 곳을 찾아봤습니다. 동해에선 4군데서 곱창구..

법정최고금리 20% 인하 결정 해택방법 [내부링크]

법정최고금리 20% 인하 결정 해택방법 고금리에 많이 힘드셨나요? 드디어 대부업법, 이자제한법 시행령 개정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하여 개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서민들 고금리 부담을 줄이기 위한 정책이 시행..

노원구 세모녀 살인 피의자 신상공개 96년생 김태현 [내부링크]

노원구 세모녀 살인 피의자 신상공개 96년생 김태현 지난달 청와대 국민청원에 노원구 세모녀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 요청이 올라왔습니다. 현재 25만명이 넘게 청원을 하였구요. 서울경찰청은 오늘 오후 3..

가족돌봄비용 신청방법 신청자격 바로가기 [내부링크]

가족돌봄비용 신청방법 신청자격 바로가기 오늘부터 가족돌봄비용 50만원 신청이 시작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무급휴가를 받았던 분들에게 최대 50만원 지원이 되니 해당 되시는 분들은 꼭 신청해서 받으세요...

손해평가사 자격증 평균연봉 시험일정 [내부링크]

손해평가사 자격증 평균연봉 시험일정 요즘 제 2의 직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시대가 바뀌어 감에 따라 인기있는 자격증등이 달라지는데요. 손해평가사라는 자격증과 직업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

알쓸범잡 재방송 다시보기 범죄잡학사전 범죄와 잡학의 만남 [내부링크]

알쓸범잡 재방송 다시보기 범죄잡학사전 범죄와 잡학의 만남 알쓸신잡 시리즈에 이어서 오랜만에 알쓸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바로 알쓸범잡으로 알아두면 쓸데있는 범죄 잡학사전입니다. 알쓸 시리즈가 계속..

엽기로제떡볶이 중독되는 맛 엽떡어플 할인방법 [내부링크]

엽기로제떡볶이 중독되는 맛 엽떡어플 할인방법 주말에는 왜 이렇게 시켜먹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좋지요. 그중에서도 엽떡이 가장 인기도 많고 대중적인데요.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소스는..

애니마트 접속안될때 평생링크 최신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애니마트 접속안될때 평생링크 최신링크 바로가기 애미메이션 보고 싶은거 많으시죠? 예전엔 정말 일요일 아침 디즈니랜드랑 매일 학교 후에 방영되는 애니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아이들뿐만아니라 어른들도 좋..

육아용품 필수 샤오미 비접촉 체온계 3세대 가성비 추천 [내부링크]

육아용품 필수 샤오미 비접촉 체온계 3세대 가성비 추천 집에 아이가 있으면 꼭 있어야하는게 체온계입니다. 물론 요즘은 아이가 없어도 집에 체온계는 꼭 있어야죠. 거기에 비접촉식이 인기입니다. 거기에 가성비..

점프데스크탑 아이패드 원격어플 할인구매 사용방법 [내부링크]

점프데스크탑 아이패드 원격어플 할인구매 사용방법 원격어플 쓰시나요? 저는 원격어플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요. 원격프로그램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팀뷰어, 크롬 원격, 점프데스크탑등 많이 사용하시는데..

장국영 18주기 만우절 믿기어려웠던 사실 [내부링크]

장국영 18주기 만우절 믿기어려웠던 사실 만우절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바로 장국영입니다. 정말 거짓말이라고 아무도 믿지 않았던 소식이죠. 벌써 장국영의 기일이 18주기가 되었네요. 예전에 정말 홍콩영화에..

이상형월드컵 총집합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상형월드컵 총집합 링크 바로가기 이상형월드컵해보셨나요? 예전엔 정말 남자 여자 배우나 아이돌 이상형이 많았는데요. 최근 이상형월드컵을 보면 음식월드컵, 애니매이션월드컵, 동물월드컵 뿐아니라 좀비사태..

강철부대 대한민국 최고의 특수부대 어디일까 다시보기 [내부링크]

강철부대 대한민국 최고의 특수부대 어디일까 다시보기 우리나라 남자들은 다들 군부심이 있죠. 그중에서 가장 특수부대 나왔다고 한다면 자부심은 엄청나죠. 남자들 모이기만 하면 서로 자기 부대가 가장 쎄..

advanced systemcare 시스템정리 프로그램 클릭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advanced systemcare 시스템정리 프로그램 클릭 한번에 해결 컴퓨터가 먼가 느려진거 같다. 먼가 정리를 해야할거 같은데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 이럴때 많으시죠?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꼭 하는 말..

암호화폐 거래소 구조조정 특금법 시작 예치금 먹튀 조심 [내부링크]

암호화폐 거래소 구조조정 특금법 시작 예치금 먹튀 조심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구조조정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국내 비트코인 즉 암호화폐 거래소는 100여 곳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시행되는 특정 금융거래정..

기아EV6 제로백3.5 페라리 제쳐 사전예약 해택 신청방법 [내부링크]

기아EV6 제로백3.5 페라리 제쳐 사전예약 해택 신청방법 기아EV6 가 최초 공개가 되었습니다. 현대의 아이오닉5가 전기차의 보급형이라고 한다면 이번 기아의 EV6는 고성능 전기차입니다. 전기차이지만 긴 주행..

내딸하자 미스트롯2 Top7 노래효도 사연신청방법 [내부링크]

내딸하자 미스트롯2 Top7 노래효도 사연신청방법 미스트롯2 Top7이 이제는 모두의 딸이 되어 노래효도를 한다고 합니다. 티비조선의 신규 프로그램인 내딸하자는 1일 1딸의 노래서비스를 하는 노래효도 쇼로..

강원도 차이타운 36만평 반대 청원 바로가기 [내부링크]

강원도 차이타운 36만평 반대 청원 바로가기 강원도에 한참 이슈인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강원도 차이나타운입니다. 저도 강원도에 살지만 이번에야 알았습니다. 이번 조선구마사의 사태로 더욱더 논란이 되..

LH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알리미 신청방법 [내부링크]

LH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알리미 신청방법 한국토지주택공사 LH는 올해 하반기에 예정된 3기 신도시 3만가구 사전청약 일정이 변경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청약은 2021년 7월부터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사전..

국민비서 백신접종 알림서비스 간단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민비서 백신접종 알림서비스 간단 신청방법 4월부터 75세 이상 고령자 대상으로 코로나 백신접종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백신접종이 1차에 마무리가 되는 것이 아닌 2차 3차에 걸쳐서 접종이 되는 만큼 미리..

음식물처리기 설치보조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음식물처리기 설치보조금 신청방법 매년 버려지는 음식물쓰레기는 정말 골칫거리입니다. 현재 많은 곳에서 음식물쓰레기를 배출량만큼 수수료를 부담하게 되는 종량제로 바뀌어 가고 있으며 그만큼 음식물쓰레기..

음주운전 무면허 뺑소니 사고부담금 보험금 전액 부담 [내부링크]

음주운전 무면허 뺑소니 사고부담금 보험금 전액 부담 이제 도로교통법이 강화될 예정입니다. 이전까지는 자동차보험제도로 인해서 음주운전 무면허 뺑소니 사고에도 사고부담금이 보험처리가 되었었습니다. 그러..

2021년 3월 25일 한일전 실시간 무료중계 시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3월 25일 한일전 실시간 무료중계 시청방법 80번째 한일전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상황이 참 어려운 상황이지만 오늘 한일전으로 많은 국민들에게 힘이 디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열리는 25일..

4차재난지원금 지급일자 확정 신청방법 [내부링크]

4차재난지원금 지급일자 확정 신청방법 25일 국회 본회의에서 4차재난지원금이 추경통과 되었습니다. 추경이 통과되었다는 것은 기존에 나왔던 계획들이 마지막 결제를 받았다는 것이며 지급일자 및 방법들이..

Baona 디지털 파우치 케이블 USB 외장하드 한번에 정리 끝 [내부링크]

Baona 디지털 파우치 케이블 USB 외장하드 한번에 정리 끝 요즘 디지털 제품 많이 들고 다니시나요? 케이블, USB, 외장하드 전원어댑터, 무선이어폰 왜이리 들고 다닐께 많은 건지 그런데 가지고 다닐려면 정리가..

제니스 4K 미라캐스트 아이폰 안드로이드 연결방법 [내부링크]

제니스 4K 미라캐스트  아이폰 안드로이드 연결방법 오늘은 제니스 4K 미라캐스트 제품을 리뷰합니다. 미러링을 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미러링은 휴대폰의 화면을 똑같이 보여주는 기술로 여러가지로 활용이..

당뇨병 전조증상 10가지 미리 점검하고 대처하자 [내부링크]

당뇨 전조증상 10가지 미리 점검하고 대처하자 현대인의 위험한 질환중에 하나가 바로 당뇨입니다. 당뇨는 인슐린이 정상적으로 분비가 되지 않게 되면서 식사후에 혈당 수치가 높아지게 되어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기아 K8 사전예약 시작 가격및 스펙 공개 [내부링크]

기아 K8 사전예약 시작 가격및 스펙 공개 기아 K8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거기에 시작하고 5분만에 6,000대가 계약이 되었다고 합니다. K8은 2.5가솔린, 3.5가솔린, 3.5LPI 총 3가지 모델입니다. 그리..

서울시 5천억 위기극복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5천억 위기극복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서울시에서 5천억 규모의 위기극복 재난지원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발표하였습니다. 특히나 이 지원금은 정부의 4차 재난지원금과 중복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30만원대 가성비 스마트티비 이노스 43인치 TV 추천 [내부링크]

30만원대 가성비 스마트티비 이노스 43인치 TV 추천 TV하면 어떤 제품 쓰시나요? 부모님 집에 TV가 고장이 나면서 수리를 하려다보니 수리비가 그냥 사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던 중 삼성 엘지 제품..

전자기기마니아 생활 필수품 샤오미 정밀전동드라이버 [내부링크]

전자기기마니아 생활 필수품 샤오미 정밀전동드라이버 전자기기를 많이 만지다보면 공구가 필요한 일이 많이 생기는 데요. 노트북 부품수리나 아이폰 수리같은 경우에도요. 그리고 집에 아이들이 있다면 장난감의..

무선충전기 마우스패드 퓨전 책상의 만능 유틸 스카이비트MP1 [내부링크]

무선충전기 마우스패드 퓨전 책상의 만능 유틸 스카이비트MP1 지난 스카이 무선충전마우스에 이어서 그와 세트인 무선충전 마우스패드인 스카이비트 MP1을 소개합니다. 책상위에 놓을게 참 많습니다. 마우스..

유재석 포르쉐 파나메라 애마 가격 및 스펙 [내부링크]

유재석 포르쉐 파나메라 애마 가격 및 스펙 유재석이 해피투게더가 종영하고 난 후 오랜만에 KBS에서 예능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컴백홈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 3MC의 4월3일..

건전지는 이제 그만 무선충전 스카이 M1 마우스 [내부링크]

건전지는 이제 그만 무선충전 스카이 M1 마우스 요즘 대세는 바로 무선이죠. 마우스도 무선으로 많이들 사용하시죠? 그러나 무선충전까지 되는 마우스는 못보셨을 텐데요. 이제 안쓸때 충전패드에 올려 놓기..

식품위생법 위반 신고 방법 및 포상금 [내부링크]

식품위생법 위반 신고 방법 및 포상금 식당에서 정말 해서는 안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음식물 재사용입니다. 이것은 식품위생법 위반이 되는 큰 불법 사항입니다. 최근에 인터넷방송에서 논란이 된 돼지국..

가성비웹캠 FHD1080P 90도 화각 지원 화상회의 추천 스카이 WC1 [내부링크]

가성비웹캠 FHD1080P 90도 화각 지원 화상회의 추천 스카이 WC1 오늘은 요즘 필수품이죠. 화상회의에 없어서는 안될 웹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스카이에서 가성비 극강의 웹캠이 신제품으로 나왔습니다...

KuWfi LTE 라우터 데이터쉐어링 유심 이용 개인공유기 만들기 [내부링크]

KuWfi LTE 라우터 데이터쉐어링 유심 이용 개인공유기 만들기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사용하시나요? 제가 예전에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무료니까 꼭 쓰시라고 이야기드렸는데요. 요즘은 메인 스마트폰 외에도 패드나..

강원도 청년구직활동 300만원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강원도 청년구직활동 300만원 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악화 상황 가운데 일자리 문제가 사상 최악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고용 3대지표 취업자 수 고용률 실업률이 10개월 연속 악화되어 가고 있..

보건증 인터넷 발급방법 공공보건포털 바로가기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 발급방법 공공보건포털 바로가기 보건증은 식품관련 일을 하시면 필수로 받아야하는 서류입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제출도 해야합니다. 최근에는 보건증이라고 부르지 않고 건강진단결과서라고..

아하토큰 가상화폐 무료코인 출금방법 [내부링크]

아하토큰 가상화폐 무료코인 출금방법 요즘 가상화폐 많이들 들어보셨죠? 비트코인이 7천만원이 넘어가는 시대입니다. 한번 해보고는 싶은데 모르는데 투자하긴 망설여지죠. 이럴때 간단하게 가상화폐 무료코인..

2021년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 취소 [내부링크]

2021년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 취소 삼척의 봄 축제의 대표적인 유채꽃 축제가 작년에 이어서 2년 연속 취소가 결정이 되었습니다. 삼척 맹방의 유채꽃 축제는 벚꽃과 유채꽃을 같이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

2021년 신혼부부 저소득층 전세지원형 공공주택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신혼부부 저소득층 전세지원형 공공주택 바로가기 신혼부부와 저소득층에 가장 부담 되는 것이 바로 주거 문제입니다. 올라가는 전월세로 인해서 부담이 가중될 수 밖에 없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신혼부..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공시지가 조회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공시지가 조회방법 바로가기 부동산 모르면 안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공시지가입니다. 워낙 용어가 다양하게 있다보니 많이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그..

4월 시행 안전속도 5030 과태료 폭탄 주의 [내부링크]

4월 시행 안전속도 5030 과태료 폭탄 주의 4월부터 바뀌는 도로교통법 안전속도5030 알고 계시나요? 미리 알고 계셔야 법칙금 폭탄을 피하실 수가 있습니다. 도로교통법은 우리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기..

브레이브걸스 롤린 Rollin 우리에게 주는 메세지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Rollin 우리에게 주는 메세지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이 정말 대한민국을 흔들고 있습니다. 매일 같이 터지는 연예계 뉴스는 학폭논란, 논문논란에 정말 안타깝기도 하지만 이전에 했던 행동들이 지..

ventoy 윈도우부팅USB 만들기 파일 넣으면 끝 [내부링크]

ventoy 윈도우부팅디스크 만들기 파일 넣으면 끝 오늘은 윈도우 설치에 가장 기본이 되는 윈도우부팅USB만들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ventoy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후 무설치로 부팅디스크를 만들 수 있..

카톡 쉐이크 흔들어서 QR체크인 방법 [내부링크]

카톡 쉐이크 흔들어서 QR체크인 방법 요즘 가장 많이 쓰는 기능 중 하나가 바로 QR체크인 입니다. 그중에서도 카톡 QR체크인 많이 쓰실텐데요. 이게 하루에 몇번이라도 하면 귀찮은게 여간 많은게 아닙니다...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일정 및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일정 및 다시보기 링크 주말드라마의 강자죠. KBS 주말드라마가 2021년 3월 13일 오케이 광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오케이 광자매는 문영남 작가님의 작품으로 이전 작품들..

동해시 낙곱새 맛집 아재부산낙곱새 추천 [내부링크]

동해시 낙곱새 맛집 아재부산낙곱새 추천 여러분 낙곱새 좋아하시나요? 부산쪽의 유명한 음식이라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보기가 어렵네요. 그러나 이번에 낙곱새가 동해시에도 생겨서 그것도 배달로도 주문이..

신발냄새제거 장마철 필수 스카이UV200 신발건조기 [내부링크]

신발냄새제거 장마철 필수 스카이UV200 신발건조기 비나 눈이 오는 날 가장 귀찮은 것이 무엇인가요? 바로 젖은 신발을 말리는 거죠. 비가 눈이 온날은 습해서 신발이 잘 마르지도 않고 그럴때 필요한것이 바로 신..

ABKO APC925 화상회의 QHD화질 가성비 웹캠 [내부링크]

ABKO APC925 화상회의 QHD화질 가성비 웹캠 오늘은 앱코의 APC925 웹캠을 소개합니다. 웹캠이 이제는 집에 꼭 있어야하는 필수품이 되어가네요. 웹캠 가격은 천차 만별인데요. 어떤것을 보고 고르셔야하는지..

가성비무선이어폰 디자인과 기능까지 잡은 스카이 핏 X 액티브 리뷰 [내부링크]

가성비무선이어폰 디자인과 기능까지 잡은 스카이 핏 X 액티브 리뷰 오늘은 스카이 핏 가성비무선이어폰 시리즈 중 최고인 스카이 핏 X 액티브 제품을 리뷰합니다. 제품명에 액티브가 붙은 만큼 방수방진이 뛰어..

갤럭시 A52 A72 스펙 가격 사전예약 [내부링크]

갤럭시 A52 A72 스펙 가격 사전예약 삼성전자의 메인 스마트폰은 갤럭시S 시리즈이나 판매량은 현재 갤럭시A 시리즈가 크게 올라감에 따라 삼성에서는 갤럭시 A시리즈 언팩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12일 공개..

넷플릭스 비밀번호 공유 단속 피하는 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비밀번호 공유 단속 피하는 법 넷플릭스가 코로나 이후 사용자가 2억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시청자가 늘어남에 따라 넷플릭스에서는 비밀번호 공유를 통해서 계정을 공유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단속을 한다..

페이코인 업비트 송금 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페이코인 업비트 송금 방법 주의사항 페이코인이 연일 화제입니다. 페이코인 전에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코인이 있는데 이 코인을 업비트로 옮겨서 다른 코인과 같이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페이코인 어플내 코인을..

갤럭시 A시리즈 A32 A42 사양 가격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 A시리즈 A32 A42 사양 가격 비교 올해 3월은 갤럭시 A의 달입니다. 갤럭시A의 경우 중저가 시장 공략폰으로 삼성의 전세계 점유율을 올릴 수 있었던 정말 중요한 폰입니다. 성능은 S시리즈, 노트시리즈, 폴..

전국 걷기길 자전거길 추천 두루누비 바로가기 [내부링크]

전국 걷기길 자전거길 추천 두루누비 바로가기 오늘은 내 주변 걷기길 과 자전거길을 추천해주는 두루누비를 알려드립니다. 주변에 정말 산책하고 라이딩 할만한 곳을 찾기 어려우시죠. 내가 알지 못했던 코스들을..

원펀맨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리세마라 캐릭 추천 [내부링크]

원펀맨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리세마라 캐릭 추천 원나블이라고 아시나요? 인기있는 만화 3개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를 줄여서 부르는 말이죠. 정말 오래되고 재미있게 보고 있는 만화입니다. 그중에 나루토, 블..

2021 전기자동차 보조금 차량 지자체 정리 [내부링크]

2021 전기자동차 보조금 차량 지자체 정리 전기자동차의 판매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배터리의 발전이 됨에 따라 전기자동차의 효율도 좋아지게 되면서 이제는 환경까지 생각하는 전기자동차의 상용화가..

텔레그램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사용방법 [내부링크]

텔레그램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사용방법 텔레그램은 많은 메신저 프로그램 중에서 보안성이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내부 추가 구매도 없어서 좋은 부분입니다. 다른 사람이 만든 스티커를 다운로드 받아서..

한국투자증권 미국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국투자증권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서비스 바로가기 국내주식뿐 아니라 현재 미국주식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올라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시차가 있는 미국의 상황상 실시간 시세 확인과 서..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방법 당첨확인 [내부링크]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방법 당첨확인 복권들 많이하시나요? 저는 가끔 좋은 꿈을 꾸거나 좋은 일이 있을 때 가끔씩 구입을 하곤 합니다. 그런데 일일히 복권집에 가는것도 귀찮기도하죠. 그럴때 인터넷구매로 해..

2021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 대상자 지급일 [내부링크]

2021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 대상자 지급일 경기도에서는 지원하는 제도가 참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만 24세 청년들은 분기별로 25만원씩 연 1..

여아장난감 추천 피에스타 프리미엄 원목 주방놀이 [내부링크]

여아장난감 추천 피에스타 프리미엄 원목 주방놀이 여아장난감 고르기 참 어렵죠? 어떤거 살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장난감이 아무래도 잠깐만 가지고 놀다가 금방 안가지고 노는 경우가 많아서 그래도 이왕..

고속충전케이블 내구성 안전성 검증 스카이케이블 C to USB [내부링크]

고속충전케이블 내구성 안전성 검증 스카이케이블 C to USB 오늘은 고속충전의 필수죠. 고속충전케이블 스카이케이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범용으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C to USB 타입의 케이블 기본적인..

블루투스헤드셋 스카이핏 H100 노이즈캔슬링 탑재 [내부링크]

블루투스헤드셋 스카이핏 H100 노이즈캔슬링 탑재 오늘은 무선 블루투스헤드셋 스카이핏 H100 제품을 리뷰합니다. 블루투스를 활용해서 무선으로도 연결이 되고 유선으로도 연결이 가능해서 PC 헤드셋으로도..

블루투스무선이어폰 스카이핏 S 프리미엄 에어팟 프로 닮은꼴 [내부링크]

블루투스무선이어폰 스카이핏 S 프리미엄 에어팟 프로 닮은꼴 오늘은 스카이에서 출시한 블루투스무선이어폰인 스카이핏 S 프리미엄 제품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스카이에서는 많은 이어폰 제품을 지금까지 발매를..

네이버멤버십플러스 티빙 결합 이용방법 [내부링크]

네이버멤버십플러스 티빙 결합 이용방법 네이버멤버십플러스에서 티빙과 결합 제휴하였습니다. 지난 쿠팡와우OTT 발표 후 네이버멤버십플러스에서도 티빙과 조만간 제휴한다고 하였는데 이렇게 빨리 결정이 될..

유튜브 밴스드 설치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필요없음 [내부링크]

유튜브 밴스드 설치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필요없음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이 필요없는 유튜브 밴스드 설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도 더 올라간다는 이야기가 있죠. 지금도 PC 가입시..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신곡 첫공개 [내부링크]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첫공개 임영웅의 3월 신곡 이 미스트롯2 결승무대에서 발표했습니다. 주인공은 미스트롯2인데 왜 이번 주인공은 임영웅같은지 결승무대 전부터 신곡 발표 무대로 된다고 사람들..

키워드 무료 추천 받기 키자드 블랙키위 [내부링크]

키워드 무료 추천 받기 키자드 블랙키위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가장 어려운게 무엇인가요? 바로 어떤 것을 쓸까 소재를 찾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럴 때에 누가 알려주면 참 좋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죠...

구독 결제 관리 어플 왓섭 추천 [내부링크]

구독 결제 관리 어플 왓섭 추천 우리는 지금 구독과 공유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기도 하지만 구독료가 첨에는 얼마 안되는데 이게 몇개 쌓이면 금액도 상당합니다. 제가 오늘 알..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대상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대상 4차 재난지원금이 발표되면서 대상이 200만명이 늘어났고 지원규모도 역대 최대인 19.5조로 결정 지급이 될 예정입니다. 4차재난지원금과 더불어 소상공인 버팀목자..

기업은행 체크카드 점검시간 확인 [내부링크]

기업은행 체크카드 점검시간 확인 체크카드 많이 쓰시고 계시나요? 물론 신용카드는 해택이나 포인트등의 해택이 많고 사용이 편리하지만 소비습관을 만드는 부분에 있어서는 체크카드 사용을 더 추천을 드립니..

사진 화질 높이기 어플 사이트 Waifu2x 사용방법 [내부링크]

사진 화질 높이기 어플 사이트 Waifu2x 사용방법 오늘은 사진 화질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싸이월드나 옛날 사진들을 보게 되면 가장 아쉬운 점이 화질이 낮다는 점이죠. 이럴때 사용..

E프라이버시 가입한 사이트 조회 탈퇴 방법 [내부링크]

E프라이버시 가입한 사이트 조회 탈퇴 방법 우리는 참 많은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또 나의 정보가 불필요하게 노출되는것은 아닌지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이럴때 내가 어떤 사..

4차재난지원금 대상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4차재난지원금 대상 신청 바로가기 드디어 4차재난지원금 규모가 결정이 되었습니다. 1차, 2차, 3차에 이어 4차재난지원금은 그 규모가 19.5조원으로 역대 최고입니다. 1차는 전국민재난지원금이였으나 2차, 3..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 정리 맥올데이 폐지 할인 방법 [내부링크]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 정리 맥올데이 폐지 할인 방법 맥도날드의 맥런치가 부활했습니다. 물론 기존에 있던 맥올데이가 사라지게 되면서 3년만에 맥런치 세트가 부활하게 된것인데요. 이번에 아무래도 최저..

3.1절 특선영화 편성표 아이캔스피크 말모이 항거 [내부링크]

3.1절 특선영화 편성표 아이캔스피크 말모이 항거 3.1절 정말 뜻깊은 날입니다. 우리는 이날의 의미를 잊지말아야합니다. 태극기를 달고 우리의 독립을 외쳤던 날을 잊지말도록 합시다. 3.1절 특선영화도 그..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바로가기 오늘은 여러가지 지원금 또는 서류를 낼때 꼭 필요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엔 보험공단에 방문해야지만 됐지만 이제는 편..

WOL 외부에서 컴퓨터를 원격으로 켜는 방법 [내부링크]

WOL 외부에서 컴퓨터를 원격으로 켜는 방법 가끔 외부에서 우리집이나 사무실의 컴퓨터를 켜서 원격접속을 했으면 좋겠다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 WOL 이라고 불리는 기능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모르는 분들에..

네고왕 두찜 할인 주문방법 카톡만 가능 [내부링크]

네고왕 두찜 할인 주문방법 카톡만 가능 네고왕에서 이번엔 치킨이 아니라 찜닭을 할인하게 됩니다. 이번에 네고왕 할인 방법은 전용 어플과 홈페이지가 아니라 기존과 다르게 진행된다고 하니 천천히 따라오..

카카오톡 채팅방 입력창 잠금 설정 실수 메세지 방지 [내부링크]

카카오톡 채팅방 입력창 잠금 설정 실수 메세지 방지 카카오톡으로 참 많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적인 일들과 공적인 일들이 섞여서 하고 있습니다. 간혹 실수로 채팅방에 잘못 올린적이 있으신..

K뱅크 개좌개설 1만원 가상화폐 구매하기 [내부링크]

K뱅크 개좌개설 1만원 가상화폐 구매하기 오늘은 요즘 많이 관심들 가지고 있는 가상화폐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런데 아무것도 모르고 하기엔 너무 부담이 많이 되시죠. 이럴때 한번 연습삼아..

미스트롯2 결승 실시간 문자투표 방법 [내부링크]

미스트롯2 결승 실시간 문자투표 방법 미스트롯2가 드디어 마지막 결승전이 시작됩니다. 결승전은 여러 점수가 합산으로 순위가 매겨지게 되는데요. 저번 미스터트롯의 결승 점수 합산방식과 투표방법을 보면..

텔레그램 탈퇴 계정삭제 방법 어플내 불가능함 [내부링크]

텔레그램 탈퇴 계정삭제 방법 어플내 불가능함 텔레그램 사용하시나요? 물론 우니라나는 카톡이라는 국민메신저를 쓰고 있지만 검열이나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로 국내 메신저가 아닌 정보보호에 우수한..

아동학대살해죄 신설 최소 7년 무기징역 가능 [내부링크]

아동학대살해죄 신설 최소 7년 무기징역 가능 최근 들어서 뉴스에 화가 나는 뉴스들이 참 많습니다. 바로 아동학대와 아동학대살해 입니다. 왜이렇게 어린 아이들에게 나쁜 소식들이 많이 나오는지 정인이를 시작..

케이안 아이패드 에어4세대 스마트폴리오 케이스 추천 [내부링크]

케이안 아이패드 에어4세대 스마트폴리오 케이스 추천 아이패드 에어4를 구입 후 악세사리를 구입을 많이하는데 오늘은 패드를 사용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케이스입니다. 보통 케이스는 실리콘이나 플라스..

페이코인 현금화 월렛없이 SSG PAY 전환 방법 [내부링크]

페이코인 현금화 월렛없이 SSG PAY 전환 방법 요즘 가상화폐가 참 핫합니다. 무슨코인 무슨비트등 점점 시대는 바뀌어가는데 나는 아무것도 모르겠고 그래도 가상화폐를 알고는 싶고 이럴때 추천드리는 것이..

2021년 무급휴직 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무급휴직 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서울시에서는 코로나로 인한 집합금지와 영업제한으로 무급휴직을 신청한 소상공인과 기업체 근로자에게 고용유지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매달 50..

대용량보조배터리 스카이WX20 4대 동시충전 맥세이프지원 [내부링크]

대용량보조배터리 스카이WX20 4대 동시충전 맥세이프지원 오늘은 스카이에서 나온 대용량보조배터리 스카이WX20 제품 리뷰를 합니다. 전자기기들 많이 가지고 다니시나요? 스마트폰, 태블릿, 무선이어폰, 스마..

C타입허브 맥북 아이패드 필수 악세사리 스카이비트X7 [내부링크]

C타입허브 맥북 아이패드 필수 악세사리 스카이비트X7 최근 아이패드 에어4를 구입한 이후에 악세사리 리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는 에어시리즈에서 최초로 C타입포트를 탑재하게 되면서 꼭..

무료 무제한 화상회의 웨일on 사용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무료 무제한 화상회의 웨일on 사용방법 바로가기 비대면 활동이 많아지게 되면서 화상회의 시스템을 참 많이 사용합니다. 특히 zoom 또는 웹엑스 같은 프로그램등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이 프로그램의 경우 설치..

2021년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금 지원자격 및 지원방법 [내부링크]

2021년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금 자격 및 지원방법 오늘은 2021년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금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최근 우리나라가 출산율이 세계 최저 수준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그렇다보니 결..

맥북 아이패드 베이스어스 킥플립 거치대 후기 [내부링크]

맥북 아이패드 베이스어스 킥플립 거치대 후기 이번에 아이패드 에어4와 키보드를 구입하게 되면서 가장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아무래도 손목건강을 위한 거치대였습니다. 맥북이나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특..

넥스텍 아이패드 트랙패드 키보드 사용후기 [내부링크]

넥스텍 아이패드 트랙패드 키보드 사용후기 아이패드 에어4를 사니 주변기기에 눈이 가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를 기존에 가지고 있는게 있었지만 아이패드를 더 효율적으로 쓰기 위해서 터치패드가 달린..

네고왕 엔제리너스 4900원 세트 [내부링크]

네고왕 엔제리너스 4900원 세트 매주 금요일이면 기대되는 네고왕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커피를 합니다. 이번주 네고왕은 엔제리너스와 함께 합니다. 이번 네고왕 엔제리너스는 기존과는 다르게 따로 자사앱이나..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방법 바로가기 티비조선에서 현재 미스트롯2이 막바지에 진행됨에 따라 또 걱정되는 부분이 미스터트롯2가 나오는 것은 아닌가 걱정이 였는데요. 너무 많은 프로그램에서 트로트가 나오다..

회전 마그네틱 고속충전 케이블 구입 사용후기 [내부링크]

회전 마그네틱 고속 충전 케이블 구입 사용후기 여러분은 고속충전 케이블 어떤걸로 사용하시나요? 저는 예전부터 마그네틱케이블로 사용을 하는데요. 이 마그네틱의 편리함을 한번 써보니 일반 케이블을 쓰는 것..

개인안심번호 발급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개인안심번호 발급방법 바로가기 요즘 식당이나 카페나 어디를 가더라도 꼭 적는것이 있죠. 바로 수기명부인데요. 물론 QR체크인이 가능한 곳도 있지만 수기명부에 휴대폰번호를 아직까지 적고 있는 경우가 많습..

아이패드 에어4 개봉기 초기 불량테스트 방법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4 초기 불량테스트 방법 불치병에 걸렸습니다. 바로 아이패드 병이라고 치료방법은 구입밖에 없었습니다. 결국 치료를 위해서 아이패드 에어4를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를 구입했고 전체적인 개..

ASUS 젠북듀오 UX482 영상 디자인 편집 노트북 추천 [내부링크]

ASUS 젠북듀오 UX482 영상 디자인 편집 노트북 추천 최근 관심가는 제품이 하나 나왔습니다. 바로 ASUS 젠북듀오 UX482 제품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ASUS 젠북듀오는 2세대 제품으로 일반적인 노트북과는 조..

농협 체크카드 점검시간 정리 [내부링크]

농협 체크카드 점검시간 정리 체크카드 많이 쓰시나요? 저는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위조로 소비를 많이 하는데요. 연말정산 공제와 소비습관 관리를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체크카드는 이용시간이 있는것을 아..

줌 화상회의 비디오 공유기능 업데이트 [내부링크]

줌 화상회의 비디오 공유기능 업데이트 줌에서 계속 문제가 되었던 비디오 공유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비디오 공유뿐 아니라 가상배경쪽과 오디오 설정을 추가로 해서 배경소음 억..

쿠팡이츠 푸드 FBTI 테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쿠팡이츠 푸드 FBTI 테스트 바로가기 요즘 성격테스트가 많은거 같습니다. MBTI 테스트로 서로 맞는 성격인지 보기도 많이하는데요. 오늘은 쿠팡이츠에서 나온 FBTI 테스트를 알려드립니다. 나는 음식 주문할..

싱어게인 콘서트 일정 및 예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싱어게인 콘서트 일정 및 예매 바로가기 싱어게인 Top10 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정말 잼있게 본 프로그램으로 응원도 많이하고 노래도 참 많이 들었습니다. 전국투어 콘서트 중 먼저 서울 콘서트..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 방송일 시즌1 다시보기 [내부링크]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 방송일 시즌1 다시보기 참신한 포맷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우리이혼했어요가 15일 13화로 시즌1을 마무리합니다.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는 올 가을에 찾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동해시 초밥 맛집 가조쿠 런치세트 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초밥 맛집 가조쿠 런치세트 후기  초밥이 먹고 싶은 날입니다. 오랜만에 집사람이 추천해주는 초밥 맛집인 가조쿠를 방문했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했는데 집사람이 다음에 초밥을 먹게 되면 가보자..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조회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조회 방법 바로가기 건강을 위해서는 검사가 정말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서 미리 검사를 받으시면 병이 커지기 전에 빠르게 준비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건강..

네고왕 미마마스크 장당 500원 할인성공 [내부링크]

네고왕 미마마스크 장당 500원 할인성공 설명절 잘 보내고 계시나요? 벌써 금요일이네요. 오늘도 돌아온 네고왕입니다. 오늘은 마스크를 네고한다고하네요. 마스크 많이 쓰시죠. 이제는 필수품이 된 마스크도..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방법 바로가기 유튜브는 현재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죠. 그만큼 유튜브는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내가 본 영상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바로가기 우리는 정말 많은 일상들을 SNS로 보고 있습니다. 그중에 페이스북을 보다보면 타임라인에 따로 다운로드하고 싶은 동영상들이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페이스북 자체 기..

2021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1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최근 코로나로도 힘들기도하지만 의학이 발전됨에 따라 나날히 인류의 수명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게 실버시대가 길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실버시대를 겨냥한 사업들이..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조회방법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조회방법 2009년부터 시행된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근로장려금은 말 그대로 일을 하고 있지만 소득이 기준보다 아래에 있는 근로자, 사업자, 종교인 가구에게 현금 지원..

곰믹스 무료 동영상편집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곰믹스 무료 동영상편집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오늘은 곰믹스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를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유튜브를 시작을 하던가 개인영상편집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의혹 결승전 하차 없음 [내부링크]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의혹 결승전 하차 없음 싱어게인 Top6 결승전이 생방송으로 2월 8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데 날벼락 같은 일이 벌어졌으니 바로 요아리의 학..

호두티비 최신주소 다시보기 예능 드라마 바로가기 [내부링크]

호두티비 다시보기 최신주소 예능 드라마 바로가기 최근에 동영상 제공 서비스가 열풍입니다. 아무래도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길어지다보니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볼거리는 많은데 시간이 없습니다. 본방송..

동해시 맛집 감자 옹심이 칼국수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감자 옹심이 칼국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 나는데 강원도 하면 딱 떠오르는 음식 바로 감자 옹심이를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감자 옹심이 식당은 지역 맛집으로..

네고왕 피자헛 1+1 할인 시즌2 장영란 [내부링크]

네고왕 피자헛 1+1 할인 시즌2 장영란 작년 너무나 핫했던 유튜브 네고왕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네고왕은 저번 시즌 황광희가 아닌 장영란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항상 첫 시작이 중요한데요. 저번 시..

휴대폰 요금 25% 할인 대상 조회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휴대폰 요금 25% 할인 대상 조회방법 바로가기 최신형 휴대폰들이 많이 나오면서 바꿔야되나라는 고민들이 많으시죠. 그런데 이런 폰 교체시 가장 걱정이 바로 휴대폰 요금입니다. 휴대폰 요금 25% 할인에..

아이폰 고속충전 라이트닝케이블 MFi 인증 스카이비트 [내부링크]

아이폰 고속충전 라이트닝케이블 MFi 인증 스카이비트 최근 고속충전이 많아지면서 고출력 어댑터도 중요하지만 케이블도 고속충전이 지원이 되야합니다. 이번에 스카이에서 아이폰 고속충전 라이트닝케이블이 나..

휴대용선풍기 작지만 강하다 스카이 wind100 리뷰 [내부링크]

휴대용선풍기 작지만 강하다 스카이 wind100 리뷰 이번주 스카이 서포터즈로 지원받은 제품은 바로 휴대용선풍기입니다. 스카이 wind100 이라는 제품으로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 좋은 작은 사이즈이고 거기다가 세..

무주택자확인서 발급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무주택자확인서 발급방법 바로가기 작년과 올해도 역시나 가장 큰 관심사는 주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매번 바뀌는 정책에 의해서 주택가격 변동이 엄청나다보니 월급과 대출로도 내집마련은 정말 꿈인 시대가..

한성노트북 언더케이지 TFX4450H 르누아르 개봉기 [내부링크]

한성노트북 언더케이지 TFX4450H 르누아르 개봉기 요즘 노트북 추천과 구매를 많이 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70만원 이하 노트북에서 가성비가 좋고 바로 구매가 가능한 모델로 한성노트북 언더케이지 TFX4450..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설날 선물 추천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설날 선물 추천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2월 한달간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특별판매를 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의 경우 전통시장과 지역상권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권으..

5인이상 집합금지 신고방법 포상금 바로가기 [내부링크]

5인이상 집합금지 신고방법 포상금 바로가기 명절이 다가 오면서 가장 걱정되는 것이 5인이상 집합금지입니다. 설 연휴도 이번 금지기간에 포함이 되면서 이리저리 어려운 상황이 되고 있습니다. 작년 추석에 이어..

바퀴달린집2 임시완 합류 확정 [내부링크]

바퀴달린집2 임시완 합류 확정 작년 바퀴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다니며 소중한 인연들을 초대해서 같이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눴던 바퀴달린집이 시즌2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시즌 1에서 멋진 케미를 보여준..

아이폰 전면카메라 좌우 유지 설정 [내부링크]

아이폰 전면카메라 좌우 유지 설정 아이폰 전면카메라 촬영을 하는 경우 좌우가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촬영 할 때는 자연스럽게 보이다가도 저장된 사진을 볼때 좌우가 바뀌게 되기 때문에 다시 좌우를 바꾸는 등..

블소2 사전예약 모바일 게임 추천 [내부링크]

블소2 사전예약 모바일 게임 추천 엔씨소프트에서 2월 9일부터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예약을 시작합니다. 블소2 사전예약 사이트가 계설되었으며 현재까지 밝혀진 트레일러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예전 블소..

2021년 설 특선영화 JTBC [내부링크]

2021년 설 특선영화 JTBC 설 명절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먼저 JTBC에서는 설 특선영화로 TV 최초 방영이 되는 최신 작품들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2021년 JTBC에서 방영 예정인 영화는 총 5개로 오케이 마..

2021년 2차 국가장학금 신청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2차 국가장학금 신청 방법 바로가기 오늘 3일부터 2021년 1학기 2차 국가장학금 신청이 시작됩니다. 현재 특수한 상황을 고려하여 특별 추가 장학금과 근로장학생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국가장학금 신청 기..

롤 핑 찍는 법 기본정리(이동핑 궁 용 와드 스킬) [내부링크]

롤 핑 찍는 법 기본정리 오늘은 오랜만에 게임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롤은 벌써 11시즌이나 된 장수 게임이지만 전세계적으로 현재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기도 하죠. 그렇다보니 오래되신 분들이 많지만 새로 배우..

2021년 상반기 민방위 교육 온라인 훈련 취소 [내부링크]

2021년 상반기 민방위 교육 온라인 훈련 취소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면서 올해 2021년 상반기 민방위 교육을 온라인으로 전환을 하며 민방위 훈련은 취소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확산세사 300명까지 떨어..

싱어게인 Top6 투표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싱어게인 Top6 투표 링크 바로가기 치열했던 싱어게인 Top6가 발표되었습니다. 이제는 결승전입니다. 지금까지는 심사위원의 평가로 결정이 되었다면 싱어게인 시청자 투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우리 같이 좋아하..

파파고 번역기 원클릭 사용방법 [내부링크]

파파고 번역기 원클릭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파파고 번역기 원클릭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파파고는 번역사이트로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다면 어디서든 번역을 할수 있습니다...

2021 강원도 경력단절여성 구직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 강원도 경력단절여성 신청 바로가기 강원도 경력단절여성 구직 지원금이 2021년에도 발표되었습니다. 강원도에 거주하는 여성중 해당하는 사람들에게는 1인당 최대 300만원으로 월 50만원씩 6개월을 지원..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방법 쉽게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방법 쉽게하기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이 생겼습니다. 우리는 사람은 한명이지만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에서 일하는 사람으로 가정의 일원으로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고속충전기 무선 스카이 W3 아이언 추천 [내부링크]

고속충전기 무선 스카이 W3 아이언 추천 오늘은 고속충전기 무선 스카이 W3 아이언 모델을 리뷰합니다. 고속충전기는 빠른 시간에 충전하기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요즘 책상위에 하나쯤은 무선 고속충전기를..

해외직구 배송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해외직구 배송조회 바로가기 요즘 일주일만 지나면 집에 박스가 쌓여갑니다. 아무래도 밖에 나가지를 못하다보니 집에서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기 때문이죠. 거기에 최근 해외직구가 편리해 지면서 많이 주문..

갤럭시 버즈 프로 에어팟 프로 비교 추천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프로 에어팟 프로 비교 추천 갤럭시 버즈 프로가 등장하게 되면서 영원히 최강의 위치에 있었던 에어팟 프로의 위상도 위협을 받는 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됩니다. 그만큼 이번에 갤럭시 버즈 프로..

싱어게인 카카오TV 구독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싱어게인 카카오TV 구독방법 바로가기 요즘 가장 잼있게 보는 프로그램은 싱어게인입니다. 노래가 주는 그런 힐링들이 있습니다. 무명싱어들이 자신을 알리기 위한 모습들과 이전에 봤던 가수가 나와서 부르는..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노래 모음 바로가기 [내부링크]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노래 모음 바로가기 싱어게인 TOP 10에서 TOP 6 발표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아쉬운게 탈락확정은 아니지만 탈락후보로 된 63호 이무진입니다. 처음 등장부터 모두의 이..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노래 모음 바로가기 [내부링크]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노래 모음 바로가기 싱어게인 이번에 TOP10까지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제 Top6 발표를 앞두고 있는데요. 진출한 10명 모두가 대단한 실력자입니다. 그 중에서 저는 유독 2명이 눈이 많..

테클라스트 P20HD 부모님 유튜브 선물용 추천 [내부링크]

테클라스트 P20HD 부모님 유튜브 선물용 추천 요즘 부모님들도 집에 가보니 유튜브를 많이 보시더라구요. 그런데 폰으로 보시는데 아무래도 크기도 작고 하시니 보시기 어려운거 같아서 좋은건 아니지만 넓게..

스마트폰 성능 비교 바로가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성능 비교 바로가기 최신형 스마트폰들이 많이 나오면서 어떤 제품들이 더 좋은지 아닌지 구분하기가 많이 어렵습니다. 이럴때 가장 쉽게 챠트로 볼수 있다면 기본 하드웨어 성능을 비교할 수 있겠죠...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바로가기 오늘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게 되면 여러가지 소프트웨어가 많이 필요합니다. 어떤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좋은지 구분하기가 쉽..

갤럭시탭 카카오톡 연동 지원모델 [내부링크]

갤럭시탭 카카오톡 연동 지원모델 드디어 갤럭시탭이 카카오톡 연동 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갤럭시탭은 큰 휴대폰으로 인식하게 되어서 카카오톡을 로그인하게되면 휴대폰의 카카오톡 로그아웃이 되어..

소나기티비 최신링크 바로가기 무료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내부링크]

소나기티비 최신링크 바로가기 무료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주말에도 나가지 못하는 생활이 길어지면서 넷플릭스, 왓챠, 시즌 등 구독 영상서비스 회원수가 급격히 늘어난다합니다. 그런데 보고 싶은거 다 보..

설날 아기한복 대여 준비 꿀팁 [내부링크]

설날 아기한복 대여 준비 꿀팁 이제 설날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작년 추석에는 정말 조용하게 지나갔는데 올해 설날도 현재 상황이면 최대한 조심해야할거 같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꿀팁은 아기한복대여입니..

영상시청용 가성비 태블릿 PC 추천 [내부링크]

영상시청용 가성비 태블릿 PC 추천 최근 태블릿PC가 매달매달 새롭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태블릿PC는 사용 용도에 따라 구입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최고급 라인업으로 구매하면 좋겠지만 100만원 가까이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배터리사이클 중고 구입 필수 확인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배터리사이클 중고 구입 필수 확인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중고 아이폰 아이패드 구입시 필수로 확인해야할 배터리사이클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의..

자외선살균기 스카이UV300 전자제품 살균 추천 [내부링크]

자외선살균기 스카이UV300 전자제품 살균 추천 자외선살균기 들어보셨나요? UV램프를 통해서 자외선을 방출해서 살균을 하는 원리입니다. 자외선은 가장 확실한 살균방법입니다. 그만큼 강력하지만 인체에도..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최근 사무실과 가정용 프린터 설치가 많습니다. 프린터 설치를 할 때 가장 어려운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드라이버 설치입니다. 그리고 프린터의 경우 고장이 많이 나기도 하..

2021년 아이돌봄서비스 연간 840시간 확대 [내부링크]

2021년 아이돌봄서비스 연간 840시간 확대 아이돌봄서비스 시간이 연 720시간에서 120시간이 늘어난 연 840시간으로 늘어 났습니다. 시간도 늘어났지만 지원비율도 크게 확대가 되었습니다. 저소득 한부모가족, 장..

오오애니 최신링크 바로가기 무료애니 다시보기 [내부링크]

오오애니 최신링크 바로가기 무료애니 다시보기 애니매이션 잘 보시나요? 요즘은 정말 재미있는 애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으면서 보는 명작들도 많이 있구요. 이런 애니를 보기 위해서..

컴퓨터 쿨링팬 흡기 배기 구분 배치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쿨링팬 흡기 배기 구분 배치방법 오늘은 컴퓨터 조립시에 기본이지만 처음 조립시에 가장 많이 틀리는 부분 중에 하나인 쿨링팬 흡기 배기 구분 방법과 배치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쿨링팬 흡기..

동해시 존슨부대찌개 배달음식 가성비 추천 [내부링크]

동해시 존슨부대찌개 배달음식 가성비 추천 최근 외식을 하지 못하다 보니 배달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가지를 먹었지만 오늘 선택한 음식은 바로 집에 붙어있는 전단지에 있던 존슨부대찌개였습니..

올인원런타임 컴퓨터 각종 오류 한번에 해결하기 [내부링크]

올인원런타임 컴퓨터 각종 오류 한번에 해결하기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많이 생깁니다. 그중에서 알려드리는건 런타임 오류입니다. 런타임 오류는 다이렉트X 나 visual C++ 재배포 패키지등..

스카이서포터즈 우수서포터즈 기프트박스 개봉 [내부링크]

스카이서포터즈 우수서포터즈 기프트박스 개봉 이번에 스카이서포터즈에서 우수등급으로 등업이 되면서 기프트 박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스카이 무선충전패드를 하나 구입하고 알게 된 서포터즈에서 활동을 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비교 가족공유 이용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비교 가족공유 이용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혹시 사용하고 계신가요? 백그라운드 재생과 영상 다운로드를 해서 오프라인 시에도 볼 수 있는 부분과 유튜브 뮤직을 사용할 수 있는 것 까지..

뱅크샐러드 연말정산 가계부 어플 추천 [내부링크]

뱅크샐러드 연말정산 가계부 어플 추천 가계부 쓰고 계시나요? 예전엔 돈을 쓰는 방식이 단조로워서 가계부를 쓴다는 것도 가능 했지만 지금 시대에는 나가는 소비들이 복잡하기에 일일히 가계부를 쓰는 것은 어렵..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lim3 가성비 노트북 리뷰 [내부링크]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lim3 가성비 노트북 리뷰 지인 노트북 추천 구매를 부탁 받아 가성비 노트북으로 추천드렸었던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lim3 구매 했습니다. 기본 세팅 방법과 간단한 리뷰를 해보겠습니..

스프레이 체인 효과 및 사용법 [내부링크]

스프레이 체인 효과 및 사용법 눈이 오는 날이 많아지면서 가장 걱정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차량 운전에 대한 문제 입니다. 물론 눈이 오는 날에는 최대한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업무상 운전을 하..

음파전동칫솔 스카이아쿠아100 화이트닝 기능 추천 [내부링크]

음파전동칫솔 스카이아쿠아100 화이트닝 기능 추천 매번 치과를 갔다오면 결심을 합니다. 치아관리를 위해서 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칫솔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저도 그런 신경을 쓰던 중..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PC 휴대폰 파일전송 추천 [내부링크]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PC 휴대폰 파일전송 추천 휴대폰과 PC간 파일이동 어떻게 하시나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죠. 케이블을 연결해서 옮기는 법 카톡등의 메신저에서 자신에게 보내는 방식 애플 제품의 경우..

삼척사랑카드 지역화폐 발급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삼척사랑카드 지역화폐 발급 및 사용방법 드디어 삼척시에도 지역화폐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은 삼척사랑카드 입니다. 충전형 선불 카드로 삼척시에서 사용가능한 이전 종이형태의 상품권이 아닌 이제는 카드..

자동차세 연납신청 연납할인 바로가기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 연납할인 바로가기 자동차세 연납신청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1월은 자동차세 납부가 있는 달입니다. 이 기간을 놓치면 연납 할인 해택을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자동차세 어차피 내야할..

가성비 블루투스 키보드 X-KEY 38BT 리뷰 사용기 [내부링크]

가성비 블루투스 키보드 X-KEY 38BT 리뷰 사용기 오랜만에 블루투스 키보드가 생겼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경품 당첨이 되서 받은 제품인데요. 협찬이나 광고비를 받은 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래서..

2021년 설날 기차표 예매 일정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설날 기차표 예매일정 바로가기 한해를 시작하는 명절 설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작년 추석에도 명절 이동을 줄였는데요. 올해 설날 기차표 예매일정과 방법이 궁금해 집니다. 현재 발표된 20..

연말정산 홈텍스 카톡 간편인증 로그인 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홈텍스 카톡 간편인증로그인 방법 이제 지긋지긋한 공인인증서와 이별할 때가 왔습니다. 연말정산 때 공인인증서 로그인에서 애먹지 않아도 됩니다. 홈텍스에서 카톡 간편인증로그인이 사용이 가능해..

갤럭시s21 사전예약 해택 사은품 바로가기 [내부링크]

갤럭시s21 사전예약 해택 사은품 바로가기 갤럭시s21의 사전예약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작년 갤럭시s20의 부진을 씻고자 한층 더 빠르게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갤럭시s21 사전예약 해택 및 사은품을 알..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컴퓨터 관리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컴퓨터 관리 프로그램 추천 구라제거기는 인터넷뱅킹시 필수로 설치해야하는 뱅킹프로그램을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제 강력 추천하는 이유는 올해부터 공인인증서가 사..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3900원 무제한 정액제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모티콘 3900원 무제한 정액제 이제는 이모티콘도 정액제로 사용하게 되네요. 카카오에서는 마이구독이라는 월정액제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 구독시스템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이모티콘을 390..

티비나무 무료 다시보기 최신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티비나무 무료 다시보기 최신링크 바로가기 요즘 수많은 동영상 플랫폼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케이블, 지상파, 공중파의 드라마, 예능, 영화까지 보고 싶은 것은 많고 시간맞춰 보기는 너무 힘들죠. 그렇다보..

2021 한능검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1 한능검 시험일정 한능검 시험을 알고 계신가요? 한능검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국사편찬위원회에서 실시하는 시험입니다. 주변 국가의 역사 왜곡과 역사 전쟁을 도발하는 이때에 올바른 역사적 사고력을..

블로그 운영 추천 프로그램 사이트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 추천 프로그램 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습니다. 특히나 가장 어려운 것 두가지를 뽑자면 첫번째는 저는 글을 많이 안써봤어요. 두번째는 사진 편집이 어려워요 입니다. 오..

verapor thandler 삭제 필수 프로그램 [내부링크]

verapor thandler 삭제 필수 프로그램 컴퓨터가 쓰다보면 느려질 때가 있죠. 물론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사양이 높지 않은 컴퓨터의 경우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깔려 있을 수록 특히 실행한적이 없더라도..

전입신고 필요서류 준비방법 [내부링크]

전입신고 필요서류 준비방법 전입신고는 해야할까요? 당연히 해야합니다. 여러가지 법적 분쟁에 필요하기도 하구요. 각종 지자체의 해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입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입신고는 오프라인으..

보조금24 국가보조금 통합검색 서비스 [내부링크]

보조금24 국가보조금 통합검색 서비스 국가보조금 통합검색 서비스가 올해 개설되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정부 보조금, 지자체 보조금, 공공기관 보조금 등은 수많은 해택이 있지만 내가 해당이 되는지 찾기 위..

2021년 삼재띠 날삼재 해당띠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 날삼재 해당띠 2021년도 신축년 소의 해입니다. 새해 시작이 되면 삼재 조심해야한다 하는데 매년 마다 해당하는 삼재띠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그래도 피해야 할..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3차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3차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3차지원금 신청이 11일부터 시작됩니다. 현재 최대 300만원의 지원금을 지원하게 되어 있으며 대상자 분들께서는 미리 버팀목자금 신청 방법..

애드센스 엥커광고 하단 고정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엥커광고 하단 고정방법 애드센스 광고 형태중에서 앵커광고를 아시나요? 앵커광고란 고정되는 광고로 모바일에서 블로그를 볼때 상단 또는 하단에 고정이 되어 있는 광고를 말합니다. 이 앵커광고 상단..

zoom 화상회의 무제한 무료계정 만들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zoom 화상회의 무제한 무료계정 만들기 바로가기 zoom의 화상회의 이용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줌은 무료사용은 40분까지만 허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네이트 이메일을 이용하여서 줌 계정을 등..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맥북 아이패드 구입방법 [내부링크]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맥북 아이패드 구입방법 매년 신학기가 되면 애플 교육할인스토어에서 애플제품을 할인을 받아서 정말 좋은 가격과 해택으로 구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맥이나 아이패드 구입시 닥터..

애플카 현대차 전기차 공동개발 협력 [내부링크]

애플카 현대차 전기차 공동개발 협력 애플카 출시의 소식이 매번 나오는 가운데 애플이 현대차와 공동개발로 전기차 개발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예상 디자인들이 계속해서 올라오면..

TV수신료 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TV수신료 해지 바로가기 여러분의 소중한 수신료로 제작되었습니다. 혹시 그것 아시나요? TV수신료는 전기요금을 내면 기본으로 포함이 된다는 것을요. 그런데 최근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를 많이 보다보니 TV..

네이버 클로바노트 음성 녹음 텍스트 변환 [내부링크]

네이버 클로바노트 음성 녹음 텍스트 변환 이번에 정말 혁신적인 어플을 하나 알려드릴까합니다. 바로 네이버 클로바노트 입니다. 이 어플은 음성녹음을 텍스트로 변환해줍니다. 요즘 회의나 미팅시에 녹음을..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신청 바로가기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생기는 문제 중에 하나가 바로 층간소음입니다. 여러분 층간소음 해결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처음엔 보통 문고리에 포스트잇을 붙여두거나..

배달의민족 기프트콘 선물 방법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기프트콘 선물 방법 요즘 같은 시대에 가장 센쓰있는 선물을 하나 알려드릴께요. 바로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선물 추천드립니다. 기프티콘 선물할때 가장 어려운것 중에 하나가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3차 재난지원금 신청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신청 오류 해결방법 3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렇게 되면서 현재 오류도 발생하고 있는데요. 3차재난 지원금 신청 오류시 해결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3차..

2021년 무료관상 신년운세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무료관상 신년운세 링크 바로가기 2021년도 벌써 5일이 지났네요. 어떻게 새해 다짐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 매년 새해가 되면 운세 많이보시죠. 오늘은 무료관상과 신년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하나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하나로 해결 방법 금융위원회에서 1월 5일부터 모든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통합 조회하고 현금화해서 바로 계좌 입금까지 가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트는 여신금융협회 홈페이..

정인이사건 아동학대 신고 방법과 처벌 [내부링크]

정인이사건 아동학대 신고 방법과 처벌 너무 화가나지 않을수 없는 사고입니다. 입양이라는 아름다움 속에 지워지지 않을 아동학대가 있었고 끝내 죽음까지 이어지는 정인이사건을 보면서 화가 나지 않을 수가..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신청 방법 [내부링크]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신청 방법 병원에 갔다오시면 가장 해야할게 무엇이 있을까요? 네 바로 실비보험 신청을 해야하는데요. 어지간히 귀찮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들어 놓은 실비보험 해택을 포기..

3차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3차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이제 3차재난지원금 신청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정말 어려워지는 상황에 힘드신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현재 확정된 3차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와 그 규모에 대해서 알아보도..

2021년 대학생 노트북 가격대별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2021년 대학생 노트북 가격대별 추천 리스트 2021년이 되었습니다. 신년이 되면 매번 신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학생 노트북 이라고 하지만 저렴하게는 사무용과 가정용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한번 살..

신용점수제 나의 신용점수 무료조회 방법 [내부링크]

신용점수제 나의 신용점수 무료 조회 방법 2021년 부터 달라지는 신용점수제 알고계시나요? 기존에 신용등급제로 나뉘어졌던 제도가 이제는 등급이 아닌 점수제로 바뀌게 되어집니다. 신용등급 신용점수는 너무나..

금욕상자 스마트폰 중독 예방 방법 [내부링크]

금욕상자 휴대폰중독 예방 방법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다짐하시는 목표가 있으신가요? 독서도 운동도 가족들과 시간보내기등 여러가지 목표들이 많은데요. 이런 목표들중에 가장 방해되는것이 바로 스마..

윈도우10 정품인증 무료 바로가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정품인증 제품키 바로가기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이 많아지면서 데스크탑과 노트북 구매가 많아지면서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많이..

교보문교 인터넷서점 바로가기 [내부링크]

교보문교 인터넷서점 바로가기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목표들 다 잡으셨나요? 새해 목표 많이 잡는 것 중에 하나가 독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달에 한권 이상 읽겠다고 목표를 다짐하곤 합니다. 우리나..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방법 바로가기 이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역사의 뒷편으로 사라질 때가 왔습니다. 2021년부터 이제는 더이상 보안 패치를 업데이트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 말인 즉슨 어..

녹스 인플루언서 유튜브 예상 수입 검색 바로가기 [내부링크]

녹스 인플루언서 유튜브 예상 수입 검색 바로가기 최근 불안정한 취업 문제와 코로나로 인해 더욱더 부각되는 직업이 바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입니다. 최근 초등학교 장래희망에서도 상위에 랭크 될 만큼 인..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바로가기 이제 2020년도 하루 밖에 남지 않았네요. 월말 연말에 가장 중요한 것이 회계 계산이죠. 특히 세금을 계산을 해야하는데요. 지금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되기 때문에 예전..

마곱간 한우곱창전골 택배 주문 인생맛집 [내부링크]

마곱간 한우곱창전골 택배 주문 인생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이번 맛집은 아무래도 방문이 아니라 택배로 받은 맛집입니다. 경남 김해 맛집인 마곱간에서 택배 주문 받은 한우곱창전골입니다...

2021년 랜선 해돋이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랜선 해돋이 바로가기 현재 정부에선 해돋이 명소를 다 패쇄 및 전면통제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해 일출을 보고 싶으시다면 2021년 랜선 해돋이를 맞이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랜선 해돋..

hp 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hp 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오늘은 hp 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hp 프린터는 가정용 사무용 프린터가 잘 구분되어 있고 서비스센터도 잘 갖춰져있기 때문에 많이들..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결제바우처 사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결제바우처 사용법 언택트 시대가 계속되어가면서 결혼식 장례식을 참석하는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에 갈수도 없고 안갈수도 없고 그럴때 많이 쓰는것이 바로 카카오페이 송..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전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전 신청방법 바로가기 2021년엔 지원 제도들이 많이 바뀌게 됩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국민취업지원제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상황에 정부에서 취업취약계층을..

에어팟 잃어버렸을 때 나의 에어팟 찾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에어팟 잃어버렸을 때 나의 에어팟 찾기 바로가기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끼고 잔 에어팟이 안보이면 너무 짜증나더라구요. 예전에 유선 이어폰은 주머니에만 넣어두면 꼬이는게 미스테리더니 무선 이어폰은 왜 집..

소상공인 3차지원금 300만원 임대료 지원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300만원 임대료 지원 바로가기 장기간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유지가 되면서 가장 힘든시기를 지나고 있는 소상공인 3차지원금 지급과 임대료 지원을 오늘 논의가 들어갔다고 합..

쿠팡 플레이 월2900원 영화 드라마 무료배송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월2900원 영화 드라마 무료배송 쿠팡에서 드디어 OTT 사업까지 확장을 했습니다. OTT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로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대표적으로는 넷플릭스, 왓..

연말정산 카카오인증서 간편 발급 조회 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카카오인증서 간편 발급 조회 방법 매년 연말정산시 가장 힘들고 귀찮은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인증서입니다. 지금까지 오랜기간 공인인증서를 썼지만 발급하는 것 뿐만 아니라 매년 재발급 해야하는 것에..

크리스마스 카드 3D 댄스 영상 카드 만들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카드 3D 댄스 영상 카드 만들기 크리스마스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 한번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와 5인이상 모임금지 상황에 그냥 일반적인 카드..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가족 친구 모임게임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가족 친구 모임게임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가족 친구들과 간단하게 내기 게임을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른 어플이나 사이트에서 하지 않아도 되구요. 친구 단톡방이나..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계정 안전 공유 [내부링크]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계정 안전 공유 요즘 우리는 너무나도 볼거리가 많은 세상에 살고있습니다. 예전엔 TV말고는 볼거리가 없었는데 지금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즐길수 있는 컨텐츠가 왜이리 많..

자동차등록증 인터넷발급 바로가기 [내부링크]

자동차등록증 인터넷발급 바로가기 자동차등록증 잘 챙겨놓고 계시나요? 차에 항상 잘 보관하고 계시죠? 자동차등록증은 이곳저곳에서 많이 필요합니다. 정기검사할때나 중고거래 또는 양도할때도 자동차등록증..

사이버펑크 2077 사양 데스크탑 견적 바로가기 [내부링크]

사이버펑크 2077 사양 데스크탑 견적 바로가기 2020년의 게임의 마지막 대작으로 손꼽히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바로 사이버펑크 2077입니다. 높은 자유도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으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12월..

실시간 TV 무료시청 지상파 케이블 어플 추천 [내부링크]

실시간 TV 무료시청 지상파 케이블 어플 추천 최근에는 TV를 꼭 계약해서 하지 않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왜냐하면 꼭 TV를 보지 않아도 넷플릭스나 유튜브 같은 것들이 워낙 잘되어 있다보니 인터넷만 개통..

아쿠아필링기 스카이미엔느 연말선물 추천 [내부링크]

아쿠아필링기 스카이미엔느 연말선물 추천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아쿠아필링기라는 피부관리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피부과에서 받는 시술을 간편하게 집에서도 할 수있는 제품입니다. 셀프 홈 케어라고 하죠...

2020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KBS MBC SBS OCN) [내부링크]

2020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KBS MBC SBS OCN) 이제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따듯하게 보내시겠죠? 그렇다보니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도 많이 궁금하실..

해맞이 명소 포항 호미곶 줄줄이 패쇄 되나 [내부링크]

해맞이 명소 포항 호미곶 줄줄이 패쇄 되나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해돋이 명소중 하나인 포항 호미곶이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자 호미곶한민족해맞이 축전을 취소합니다. 포항시는 31일부터 1월1일까지 호미..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바로가기 [내부링크]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바로가기 올해 코로나와 함께 가장 이슈가 되는 항목은 바로 부동산 내집마련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는 정말 집값이 상상도 못할 만큼 상승하고 있습니다. 집을 마련한다는 것이 정..

마이비누 닷컴 무료 영화 미드 최신주소 바로가기 [내부링크]

마이비누 닷컴 무료 영화 미드 최신주소 바로가기 마이비누 닷컴은 무료 영화 미드를 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영화 미드를 중심으로 볼수 있는 곳으로 최신영화 한국영화 동양영화 미드 최신등록미드까지..

에스크 추적 가능 불가능 탈퇴방법 [내부링크]

에스크 추적 가능 불가능 탈퇴방법 에스크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익명으로 질문을 올리고 답변을 받는 어플인데요. 아무래도 익명으로 이야기 하는거다보니 편하게 질문을 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러나 이..

전기요금 개편안 할인폐지 연료비 변동 요금 [내부링크]

전기요금  개편안 할인폐지 연료비 변동 요금 17일 발표한 2021년 경제정책방향에서 연료비 원가의 변동이 전기요금에 반영이 되는 원가연계형 전기요급 체게 도입을 한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 전기를 생산할 때..

안드로이드 아이폰 애드센스 어플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아이폰 애드센스 어플설치 방법 오늘은 애드센스 어플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은 애드센스를 통해서 광고 수입을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지금은 없어진..

2021년 손없는 날 미리 알아두기 [내부링크]

2021년 손없는 날 미리 알아두기 벌써 2020년이 10여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2021년은 더 멋진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손없는날이라고 아시나요? 우리가 결혼, 이사, 개업같은 집에 큰일이 있을 때 손없..

카카오톡 손흥민 토트넘 경기일정 구독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손흥민 토트넘 경기일정 구독하기 오늘 알려르릴 팁은 카카오톡에서 내가 좋하는 카카오TV 또는 스포츠 경기를 구독신청하여서 놓치지 않고 볼수 있는 팁입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있는 시간이 길어지..

15993330 번호의 정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5993330 번호의 정체 알려드립니다 저장되지 않은 번호로 전화오는거 너무 싫으시죠. 요즘은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워낙 많다보니 이곳저곳에서 모르는 번호로 왜이렇게 전화가 오는지 그중에서 오늘은 15993330..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 FOD센서 스카이 필 W4 오닉스 [내부링크]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 FOD센서 스카이 필 W4 오닉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 입니다. 스카이 필 W4 오닉스 제품으로 보통 많이 알고 있는 적외선 센서가 있는 제품이 아닌 FOD 센서가 달려..

2021년 흰소띠 신축년 띠 기준일 궁합 [내부링크]

2021년 흰소띠 신축년 띠 기준일 궁합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쥐의 띠로 하얀 쥐 띠인 경자년이였습니다. 이제 오는 2021년 소띠는 흰소띠로 신축년입니다. 글엄 2021년 흰소띠에 대해서 간..

캐드 뷰어 무료 프로그램 알씨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드 뷰어 무료 프로그램 알씨 다운로드 우리나라 대표적인 무료 소프트웨어인 알툴즈는 무료 프로그램이지만 빠른 업데이트와 발 빠른 서비스로 사람들에게 많이 인기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

한어병음 번역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어병음 번역기 바로가기 중국어 혹시 배워보셨나요?? 예전에 중국어를 간단하게 배워본적이 있었는데요. 우리가 읽는 한자 발음과 중국어 발음이 다르기 때문에 어려웠던 적이 많습니다. 이럴때 필요한게 한어..

코로나19 실시간 확진자 바로가기 [내부링크]

코로나 실시간19 실시간 확진자 바로가기 정말 이런시기가 안오길 바랬는데 안정세에 접어들었던 코로나19가 사상 최대치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이 상황인 만큼 뉴스에 실시간으로 나오고있지만 바로바로..

3in1 2만원대 고속 무선충전기 가성비 추천 [내부링크]

3in1 2만원대 고속 무선충전기 가성비 추천 전자장비가 많아지면서 같이 늘어나는게 바로 충전기입니다. 이래서 애플이 충전기를 패키지에서 뺀건가 싶은 생각도 특히 책상위에는 충전해야 할 제품들이 많은..

아기용품 장난감 전기제품 리콜제품 확인방법 [내부링크]

아기용품 장난감 전기제품 리콜제품 확인방법 최근 들어서 많이 보는 뉴스가 바로 각종 아기용품에 욕조, 장난감, 의류, 가구 뿐아니라 전기제품등에 유해물질과 환경호르몬이 검출이 되고 화재의 위험이 높은..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가끔 컴퓨터가 느리다고 봐달라는 분들의 컴퓨터를 가보면 인터넷을 열면 어마어마한 광고창이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보면 정말 가슴이 답답해지더라구요. 오늘은 최..

국세청 고액 상습 체납자 명단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세청 고액 상습 체납자 명단 바로가기 2020년도 이제 12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연말이 되면 항상 나오는것이 세금이죠. 특히 국세청에서는 매년 고액 상습 체납자 명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체납자에 대한 뉴..

소상공인 긴급대출 추가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긴급대출 추가 신청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여느없었던 경제악화 상태를 격고 있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 올라감에 따라 큰 어려움을 격고있는 소상공인에게 1차와 2차에 이은 저금리 추..

윈도우 디펜더 한방에 끄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디펜더 한방에 끄는 방법 오늘은 윈도우 디펜더를 한번에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껀데요. 일단 윈도우 디펜더가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윈도우 디펜더는 기본적으로 윈도우에 깔려있는 백신이라 생..

성범죄자 신상정보 카톡 신청 확인방법 [내부링크]

성범죄자 신상정보 카톡 신청 확인방법 최근 조두순 출소에 따라 성범죄자 신상정보에 대해 더욱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두순 주소확인, 거주지 확인 등이 신경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기존에 성범죄..

싱어게인 2라운드 팀 대항전 탈락자 [내부링크]

싱어게인 2라운드 팀 대항전 탈락자 매주 월요일 이제 여러가지 음악을 들을수 있는 싱어게인 너무 듣기가 좋습니다. 이번 2라운드는 팀대항전으로 되었는데요. 팀별 대결후 진팀에서는 무조건 1명이 탈락하게..

내일배움카드 온라인 신청방법 취업 준비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온라인 신청방법 취업 준비 취직하기 참 어려운 시대에 살고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여러가지 스펙을 쌓아야하는데요. 2019년 이전에는 실직자와 재직자만 됐는데요.2020년부터는 모든 국민이 가능..

블랙프라이데이 준비 영문주소 변환 방법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 준비 영문주소 변환 방법 이제 블랙프라이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것저것 물건 가격도 나오고 하는 이때에 준비들 잘하고 계시나요? 이전에 제가 올려드린 블랙프라이데이 팁 한번씩 보..

다나와티비 최신주소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나와티비 최신주소 링크 바로가기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다나와티비입니다. 다나오티비는 무료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 거기에 미드까지 특별히 가입과 설치없이 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현대인들은..

동해시 배달 맛집 함박웃음 함박스테이크 추천 [내부링크]

동해시 배달 맛집 함박웃음 함박스테이크 추천 요즘 주말에 외식을 못나가는 대신 집에서 배달을 많이 하네요. 치킨, 피자, 족발 이제 종류별로 많이 먹어보게 되네요. 오늘은 좀 특이한게 먹어보고 싶어지는..

스포티비 손흥민 경기 무료시청 방법 [내부링크]

스포티비 손흥민 경기 무료시청 방법 요즘 해외축구는 손흥민 경기를 보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예전 박지성 선수의 맨유경기를 기다렸던 것처럼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는 정말 매번 기다려집니다. 점점 더 발..

무설치 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내부링크]

무설치 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우리는 인터넷이 없이는 하루도 아니 한시간도 살수 없는 시대에 살고있습니다. 그만큼 점점 많은 제품들이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있고 우리가 하는 모든일들이 인터넷이 없..

APK 설치오류 이 앱에 대한 속성보기 불가 해결방법 [내부링크]

APK 설치오류 이 앱에 대한 속성보기 불가 해결방법 안드로이드가 iOS 보다 좋은 건 오픈성이죠. 아무래도 오픈소스를 사용하다 보니 플레이스토어 뿐 아니라 APK 파일로 어플을 설치 할수가 있습니다. 이..

동해시 맛집 혼밥 추천 핵밥 스테이크 덮밥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혼밥 추천 핵밥 스테이크 덮밥 오랜만에 집에서 혼밥을 먹을 기회가 있었는데요. 라면도 먹기 귀찮아져서 혼밥으로 먹을수 있는 곳을 찾아봤는데요. 새로 생긴 일식 덮밥집이 있더라구요. 핵밥..

CJ대한통운택배 운송장번호 모를때 확인방법 [내부링크]

CJ대한통운택배 운송장번호 모를때 확인방법 이제 12월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부터 크리스마스할인까지 쇼핑을 위한 달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택배 물량이 엄청 밀리는 시즌이라고 합니다. 할인도..

퀵슬립 매트리스 Q0 가성비 추천 딱딱한 매트리스 [내부링크]

퀵슬립 매트리스 Q0 가성비 추천 딱딱한 매트리스 이번에 저상형 침대를 놓게 되면서 매트리스에 대한 공부도 많이 하게 된거 같습니다. 최근에 많이 광고로 많이 보이는 마약 매트리스부터 여러 침대 제품..

저상형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장단점 설치방법 [내부링크]

저상형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장단점 설치방법 이번에 집에 침대를 바꾸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높은 침대를 팔고 저상형 가족침대로 만들었는데요. 판매하는 저상형 침대의 경우 프레임도 가격이 만만치 않..

2021년 수능 수험표 할인이벤트 목록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2021년 수능 수험표 할인이벤트 목록 및 주의사항 2021년 수능이 이제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정말 올해는 수능공부 하는 수험생들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여태껏 경험하지 못했던 상황 가운데 이제 마무리하는 일..

휴대용칫솔살균기 어린이집 추천 아이템 [내부링크]

휴대용칫솔살균기 어린이집 추천 아이템 오늘 리뷰할 아이템은 바로 휴대용칫솔살균기입니다. 칫솔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물만 잘 털어서 잘 말리면 된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의외로 관리가 안되면 변기보다 세..

배스킨리빈스 신메뉴 촉촉한 초코칩 후기 [내부링크]

배스킨리빈스 신메뉴 촉촉한 초코칩 후기 오늘도 돌아온 매달 1일에 하는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후기입니다. 이번 12월 신메뉴는 촉촉한초코칩입니다. 오리온에서 과자이름인데요. 이게 바로 아이스크림으로 나..

싱어게인 1라운드 올어게인 퍼펙트 모음 [내부링크]

싱어게인 1라운드 올어게인 퍼펙트 모음 요즘 트로트가 워낙 대세이긴 하지만 트로트에 조금 지치신 분들을 위해서 더 다양한 가수를 볼수있는 JTBC에서 싱어게인이라는 무명가수전을 하고 있는데요. 매회 화제..

동해시 최가네 크레이지 치즈감자전 떡볶이 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최가네 크레이지 치즈감자전 떡볶이 후기 요즘 떡복이집이 참 많습니다.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분식 카테고기만 가서 보더라도 정말 많은 떡볶이집이 있죠. 그런데 오늘 신규에서 최가네 크레이지 떡볶이..

마이원픽 최고 아티스트 임영웅 투표방법 [내부링크]

마이원픽 최고 아티스트 임영웅 투표방법 마이원픽 아시나요? 마이원픽은 사이트와 어플에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에게 투표를 하는 것입니다. 투표를 하실때 필요한것은 아이디가 필요한데요. 네이버, 카카오,..

디스코드 무료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디스코드 무료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디크코드는 게임에서 많이 사용하는 음성 채팅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래도 텍스트 채팅으로만 정보전달은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이 어렵기 때문이죠. 이렇게 많이 쓰이다..

2021년 공무원호봉표 0.9% 인상 확인 [내부링크]

2021년 공무원호봉표 0.9% 인상 확인 2020년도 이제 1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정말 2020년은 생각치도 못했던 일들이 발생했던 한해네요. 이렇게 또 장래가 불확실한 상황에는 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이 더 많아질..

삼척시 맛집 참한대게 모듬회 홍게 세트 [내부링크]

삼척시 맛집 참한대게 모듬회 홍게 세트 요즘은 나가서 먹는것보다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경우가 많네요. 오늘 집에서 먹은 메뉴는 모듬회와 홍게세트입니다. 홍게의 경우 비품과 정품의 차이가 많이 큰데요...

층간소음매트 반값 셀프시공 후기 [내부링크]

층간소음매트 반값 셀프시공 후기 층간소음은 현재 우리나라 사회에서 정말 큰 문제중 하나입니다. 저도 아이가 커감에 따라 집에서 왜이리 뛰는지 기존에도 아이매트를 놓고 있었는데요. 꼭 없는데서만 뛰더라구..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네이버 밴드 많이 이용하시나요? 밴드의 경우엔 오픈 이라기 보다는 폐쇄형 SNS입니다.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지만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일반 웹으로 접속하..

MZK 무료 다운로드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 [내부링크]

MZK 무료 다운로드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 컴퓨터 하면 가장 화는 것이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입니다. 이런 악성코드와 바이러스 때문에 컴퓨터가 많이 느려지고 프로그램 간에 에러가 나는데요. 하나하나 손보고 삭..

아이폰 아이패드 꿀팁 PDF 파일 사인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꿀팁 PDF 파일 서명하는 방법 최근에는 종이서류가 사라지고 전자문서로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특히 각종 계약 서류와 병원 수술동의서에도 PDF파일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사인도 간단하게 되..

내 아이피 주소 확인방법 [내부링크]

내 아이피 주소 확인방법 가끔 내 아이피 주소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여기서 아이피 주소라 하면 내가 쓰고 있는 인터넷 주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아이피를 알려달라고 하는 경우 잘못된 아이..

다프리 TV 무료 넥플릭스 다시보기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프리 TV 무료 넥플릭스 다시보기 링크 바로가기 요즘 점점 구독 시스템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그 중에서 가장 많이 구독하고 있는것이 넷플릭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점점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국민신문고 민원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민신문고 민원신청 바로가기 국민신문고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조선시대에 억울한 일을 당하는 국민들을 위해 만들었던 신문고를 지금은 인터넷에 만들어서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행정기관의 불공정하고 부..

전동킥보드 벌금 도로교통법 변경 규정 정리 [내부링크]

전동킥보드 벌금 도로교통법 변경 규정 정리 전동킥보드가 지금까지는 인도에서 타면 불법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기존까지는 전동킥보드는 면허가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이 도로교통법이 12..

동해시 평릉동 족발야시장 내돈내산 배달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평릉동 족발야시장 내돈내산 배달후기 동해시 평릉동에 드디어 족발집이 생겼습니다. 11월 11일에 오픈하게된 바로 족발야시장입니다. 정말 제가 사는 집 바로 앞에 매장이 있다보니 이번에 맘에 들면 아무..

종부세 확인방법 4배 증가 실화인가 [내부링크]

종부세 확인방법 4배 증가 실화인가 올해 대폭 오른 공시가격을 반영한 종부세(종합부동산세)가 고지됐습니다. 공시가격 인상과 공정시장가액비율 상향 조정(85→90%)으로 종부세 대상이 많이 늘고 같은 부동..

크리스마스마켓 상품 국민투표 가치삽시다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마켓 상품 국민투표 가치삽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는 12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동안 크리스마스마켓의 라이브커머스 현장에서 홍보·판매할 우수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

에어팟 프로 주황색 깜빡임 해결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주황색 깜빡임 해결방법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면서 주황색 깜빡임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에어팟 불빛색에 따라 어떤 상태인지 알아보고 문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

코로나 2단계 주의사항 어린이집 음식점 카페 [내부링크]

코로나 2단계 주의사항 어린이집 음식점 카페 결국 코로나1.5단계로 유지되던 수도권이 24일 0시 기준으로 2단계로 격상이 확정되었습니다. 호남권은 1.5단계로 격상된다고 합니다. 기존 기준으로는 1.5단계..

임영웅 굿즈 사은품 티바두마리치킨 [내부링크]

임영웅 굿즈 사은품 티바두마리치킨 갑자기 집사람이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업체를 하나 골라서 티바두마리치킨을 먹고싶다고하네요. 저희는 딱히 한곳에서만 시켜먹는건 아니라 그때 그때 이벤..

아이폰12 미니 잠금화면 문제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12 미니 잠금화면 문제 해결방법 현재 아이폰12의 인기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폼펙터인 아이폰12 미니가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최신 CPU 성능에 가볍고 그리고..

아이폰 아이패드 기본브라우저 크롬변경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기본브라우저 크롬변경하기 애플이 IOS14부터 유저들에게 많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젯이라든지 홈서랍 같은 기능들이 대표적이라고 볼수 있겠죠. 안드로이드에선 벌써 옛날부터 되..

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 스카이 전기면도기 3가지 기능 [내부링크]

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 스카이 전기면도기 3가지 기능 오늘은 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저는 원래는 아침에 칼면도를 하는데요. 가끔은 늦잠자는 날 그리고 오후나 저녁에 수염이 올라오면 다..

재난적의료비 지원사업 신청방법 준비서류 [내부링크]

재난적의료비 지원사업 신청방법 준비서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는 바로 건강이죠. 건강을 관리를 잘해야 하겠지만 갑작스럽게 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의료비가 너무 많이 나..

ipTIME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생활필수품 [내부링크]

ipTIME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생활필수품 전자기기가 참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고속충전이 많아지는 이때에 충전기는 늘어만 갑니다. 이럴때에 필요한게 바로 고속 멀티충전기라고 생각됩니다. 그중에 오늘 제..

우체국 택배 박스 크기 및 가격 [내부링크]

우체국 택배 박스 크기 및 가격 우체국 택배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택배가 가장 편하고 빠른게 우체국이라 많이 이용하는데요. 우체국 택배 박스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우체..

리큅 풀스테인레스 식품건조기 부모님 효도 선물 추천 [내부링크]

리큅  풀스테인레스 식품건조기 부모님 효도 선물 추천 부모님께 선물 하는게 가장 어려운거 같습니다. 어떤 것을 해드려야하난 싶었는데 최근에 어머니가 식품건조기를 가지고 싶다 하셨습니다. 아무래도 건강을..

허그일자리지원 지원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허그일자리지원 지원대상 신청방법 허그일자리지원 취업프로그램은 출소(예정)자의 취업을 위해 1대1로 전문 상담가와 설계, 직업훈련, 취업성공까지 지원하는 통합 취업지원프로그램입니다. 출소(예정)자의 사..

상어가족 아이 키재기 자 아이추억 만들기 [내부링크]

상어가족 아이 키재기 아이추억 만들기 매일 매일 다르게 커가는 아이를 보면서 예전 생각이 떠오르더라구요. 벽에 어머니가 볼펜으로 키를 재주던거요. 그렇게 벽에 키를 재곤 했는데 우리 딸을 아직 병원에..

무선 차량용청소기 디자인 끝판왕 스카이클리어S [내부링크]

무선 차량용청소기 디자인 끝판왕 스카이클리어S 세차를 하기엔 조금 애매하고 그렇다고 가만히 내버려두자니 더러운 애매한 상황 이럴때 하나 차에 꼭 있으면 좋은 아이템 스카이에서 나온 스카이클리어S 무..

쿠쿠티비 무료 다시보기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쿠쿠티비 무료 다시보기 링크 바로가기 요즘같은 때에는 나가지도 못하고 하는데 안에서 유튜브나 잼있는 예능 드라마도 봐야하고 못봤던 시사 교양 프로그램도 보고 싶은데 정시 방송은 항상 챙겨보기가 쉽지 않..

동해시 맛집 홍대포 해천탕 해신탕 차이 가격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홍대포 해천탕 해신탕 차이 가격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동해시 대표 맛집 홍대포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이곳은 동해 지역 유명한 맛집으로 지역 사람들도 좋아하며 특히 외지에서 오시는..

애로부부 재방송 재연배우 속터뷰 다시보기 [내부링크]

애로부부 재방송 재연배우 속터뷰 다시보기 채널A에서 하는 애로부부 아시나요? 에로는 사라지고 애로만 남았다.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프로그램인데요. 현실 부부를 위한 직접적인 토크쇼인데요. 최..

아이폰 예약문자 방법(SKT, KT, LGU) [내부링크]

아이폰 예약문자 방법(SKT, KT, LGU) 요즘 예약문자 쓰시나요? 예전엔 예약문자 많이 썼었는데요. 아련한 추억이 남네요. 그런데 가끔은 예약으로 문자를 보내야할 때가 있더라구요. 특히 아이폰의 경우엔 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추가요금없이 해지 [내부링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추가요금없이 해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전에 한번 포스팅 했는데요. 정말 잘 쓴다면 해택이 이렇게 좋은 멤버십이 없는데요. 한달 무료체험이 끝나면 안전하게 해지하는 것도 너무 중요..

노트북 CPU AMD 르누아르 vs 인텔 타이거레이크 비교 [내부링크]

노트북 CPU AMD 르누아르 vs 인텔 타이거레이크 비교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노트북 시장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바로 새로운 CPU가 나오면서 노트북 구매시 잘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

카카오페이 미니금고 비상금 계좌 만들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미니금고 비상금 계좌 만들기 다들 비상금은 가지고 계시나요? 예전에 비상금하면 책속에 숨겨두거나 결혼식 앨범에 숨겨둔다는 이야기가 있었죠. 그런데 최근에는 디지털 비상금 계좌를 만들어서 사용..

대한민국 남자 여자 평균키 연령별 확인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남자 여자 평균키 연령별 확인방법 우리나라 평균키가 전세계 몇위인거 아시나요? 영국 런덤팀이 1985 ~ 2019년 사이에 전세계 193개국 6천500만 명의 5~19세 어린이 및 청소년의 키와 체질량지수를..

2021년 기초연금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기초연금 자격 신청방법 우리나라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낮은 출산율과 더불어서 가파르게 고령화 사회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100세 시대라고 하죠. 그만큼 인생은 길어지는데에 비해 빠른 정년..

동해시 맛집 삼촌이는 총각 알탕 존맛탱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삼촌이는 총각 알탕 존맛탱 제가 알탕이 땡기면 가는 맛집을 소개시켜드립니다. 이곳은 동해 로컬 맛집으로 알탕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이전엔 중앙시장에 있던 곳이 였는데요. 시내 번화가 쪽..

폴라리스 오피스 PC 무료 문서편집 프로그램 설치방법 [내부링크]

폴라리스 오피스 PC 무료 문서편집 프로그램 설치방법 폴라리스 오피스라고 아시나요? 폰이나 패드에는 많이 깔려있는 문서뷰어 편집 프로그램인데요. 이 제품이 PC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테스형 징글벨 일정 예약방법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테스형 징글벨 일정 예약방법 올해 추석의 최고의 콘서트로 엄청난 인기였던 나훈아 콘서트가 연말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로 열린다고 합니다. 현재 부산 서울 대구에서 열릴 예정입니..

동해시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더줌 솔직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더줌 솔직후기 오늘은 동해시 소고기 무한리필 더줌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외식을 많이 하지는 못했는데 오랜만에 가족과 외식하고 왔네요. 더줌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둘중 하..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조회방법 [내부링크]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조회방법 13월의 월급 연말정산의 기간이 다가 왔습니다. 열말정산을 미리 잘 계산하고 준비해야 13월의 월급을 받을수도 최악의 경우에는 월급이 아닌 세금을 추가로 내야할수..

무선 구강세정기 스카이아쿠아200 성능 리뷰 [내부링크]

무선 구강세정기 스카이아쿠아200 성능 리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에 치아 치료를 했는데요. 뒤늦은 후회 중에 하나가 치아 관리인것 같습니다. 양치를 항상 잘하는데 무엇이 문제 일까 했는데 양치후..

숨은 지원금 찾기 토스로 한번에 조회 방법 [내부링크]

숨은 지원금 찾기 토스로 한번에 조회 방법 요즘들어서 정부의 복지정책이 참 많이 나옵니다. 그렇다 보니 개인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은 무엇이 있는지 일일히 찾는것이 상당히 힘듭니다. 그럴때 사..

네고왕 스킨푸드 7000원 쿠폰 사용방법 [내부링크]

네고왕 스킨푸드 7000원 쿠폰 사용방법 이번 네고왕에서는 스킨푸드를 네고하고 왔습니다. 이번 네고는 지금껏 보지 못한 이벤트가 나왔습니다. 아래 보시면 전제품 7000원 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7000원 쿠..

에어팟 프로 리콜대상 고장확인 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리콜대상 고장확인 방법 애플에서 현재 대대적인 에어팟 프로의 기기적인 결함으로 리콜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에어팟 프로가 리콜대상인지 고장확인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확인 후..

미혼부 출생신고 전 아동수당 준비서류 [내부링크]

미혼부 출생신고 전 아동수당 준비서류 미혼모와 미혼부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네 아빠이고 엄마인 차이밖에 없는데요. 그러나 법적으로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미혼모는 출생신고가 간단히 되었는데 미혼부는..

이케아 아데의자 가성비 식탁의자 리뷰 후기 [내부링크]

이케아 아데의자 가성비 식탁의자 리뷰 후기 이번에 전에 쓰던 원목 식탁의자가 부러지게 되면서 튼튼할 철제의자를 알아보았는데요. 가성비하면 바로 이케아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가볍고 튼튼한 철제의자인..

임영웅 신곡 히어로 바로듣기 [내부링크]

임영웅 신곡 히어로 바로듣기 트로트의 황태자 임영웅이 신곡 히어로를 4일 발표합니다. 올해 힘든 시기에 미스터트롯의 임영웅은 절실한 감정을 담은 목소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힘을 주고 있습니다. 싱글 앨범..

tvN 산후조리원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tvN 산후조리원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tvN 월하드라마 산후조리원의 시작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산후조리원이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드라마로 엄마가 된 지 일주일 차. 엄마 이전의 삶이 아직..

햇빛 알레르기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햇빛 알레르기 증상 및 치료방법 우리가 아무렇지 않게 노출되는 것 중하나가 바로 햇빛인데요. 이런 아무렇지 않은 햇빛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햇빛 알레르기 때문에 편하게 밖에 나가지도 못한다..

숙박 할인쿠폰 11월 4일 시작 사용방법 [내부링크]

숙박 할인쿠폰 11월 4일 시작 사용방법 정부에서 지난 8월에 중단된 숙박 할인쿠폰을 재개한다고 합니다. 사업에 참여하는 총 24개 온라인여행사를 통해 개인당 1회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할인이 적용되는 시설은..

로또싱어 A조 상금 B조 출연진 참여방법 [내부링크]

로또싱어 A조 상금 B조 출연진 참여방법 상위 6인을 맞히는 시청자에게 상금을 주는 로또싱어가 A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에 A조 상금액과 B조 출연자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참여하는 방법이 어렵지..

삼척시 가볼만한곳 죽서루 국화전시회 [내부링크]

삼척시 가볼만한곳 죽서루 국화전시회  주말에 다녀온 관동팔경 중에 하나인 삼척의 죽서루를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죽서루에서는 국화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관동팔경은 정철의 관동별곡에서도 나왔을 만..

베스킨라빈스 11월 신메뉴 아이스호떡 후기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11월 신메뉴 아이스호떡 후기 11월의 시작이네요. 매월 1일에는 베스킨라빈스 신메뉴를 항상 리뷰했는데요. 저번달엔 놓쳤었네요. 그러나 이번달에는 신메뉴를 구매해왔습니다. 베스킨라빈스의 1..

동해시 가볼만한 곳 어달리해변 투썸플레이스 [내부링크]

동해시 가볼만한 곳 어달리해변 투썸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지역 숨은 맛집은 아니지만 뷰 맛집이라고 할 수있는 곳입니다. 바로 동해시 어달리해변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카..

반디캠 오캠 곰캠 캡쳐 프로그램 가격 성능 비교 [내부링크]

반디캠 오캠 곰캠 캡쳐 프로그램 가격 성능 비교 캡쳐프로그램 많이 쓰시나요? 최근 자신의 화면을 동영상 캡쳐를 해서 여러 방면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유튜브의 경우 게임화면등을 찍어서 업로..

네고왕 롯데백화점 20억 상품권 [내부링크]

네고왕 롯데백화점 20억 상품권 금요일만 되면 돌아오는 네고왕입니다. 오늘의 할인은 무려 롯데백화점입니다. 아니 백화점을 네고를 하다니요. 백화점하면 보통은 좋은 선물을 사러 갈때나 갔었는데요. 이번에..

가짜마스크 KF94 브랜드 확인방법 [내부링크]

가짜마스크 KF94 브랜드 확인방법 마스크가 필수인 시대에 이를 악용한 업체가 발각되어서 상당히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너무나 힘든 이때에 어떻게 이렇게 가짜마스크로 돈을 벌려고 하는건지 너무 화가..

네이버 검색 변화 PC와 모바일 통일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 변화 PC와 모바일 통일 오늘 10월 29일부터 네이버 검색이 변화가 되었습니다. 검색을 했을 때 PC와 모바일간의 차이가 있었는데요. 이제는 네이버 검색시 동일하게 보일수 있게 변화가 되었습니..

미스터트롯 콘서트 11, 12월 공연 일정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11, 12월 공연 일정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다시 재개 된것을 알고 계시나요? 10월 30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다시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이 잡혔습니다. 올해는 미스터트롯의 한해인거 같습니다..

신혼부부 디딤돌 대출 금리인하 간편 신청방법 [내부링크]

신혼부부 디딤돌 대출 금리인하 간편 신청방법 신혼부부의 가장 어려운 고민중에 하나가 신혼집 마련입니다. 아무래도 바로 집을 마련할 수 있는 목돈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 대출을 받아서 하실텐데요. 가장 좋은..

Zoom 화상회의용 비스비 웹캠 설치방법 [내부링크]

Zoom 화상회의용 비스비 웹캠 설치방법 예전 한창 웹캠이 인기였죠. 하두리를 기억하신다면 인정입니다. 그러다가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 때문에 화상회의가 많다보니 다시 웹캠이 인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MBC 예능 랜선 관객 지원 방법 [내부링크]

트로트의 민족 MBC 예능 랜선 관객 지원 방법 MBC에서 추석에 했던 트로트의 민족이 정식 방송으로 되었는데요. 현재 대한민국은 트로트의 인기가 식지를 않고 있네요. 이번에 나온 트로트의 민족은 개인간..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 에어프라이어 추천 간식 [내부링크]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 에어프라이어 추천 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간식을 하나 추천합니다. 바로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입니다. 저는 치즈볼을 참 좋아라하는데요. 치킨에 사이드 메뉴로 치즈볼..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추천으로 500만원 버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무료가입 5천원 받는 방법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서비스를 아시나요? 올해 나온 네이버에서 나온 구독서비스인데요.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어서 사용을 잘 한다면 월 이용료보다 더 많은 해택이..

집들이 선물 추천 스카이 온열 손마사지기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추천 스카이 온열 손마사지기 현대인들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으로 가장 많이 통증이 있는 부위는 바로 손목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손목건초염과 손목터널증후군으로 고생하시는데요. 가장..

로또1등 당첨지역 확인방법 [내부링크]

로또1등 당첨지역 확인방법 다들 1주일의 행복 로또 하시나요? 월요일이면 로또 한장을 사놓고 일주일 동안은 작은 소망이 되는거 같습니다. 내가 만약 로또1등이 당첨이 된다는 상상을 해볼수 있지 않을까요...

네고왕 질레트 면도기 50% 할인 구매방법 [내부링크]

네고왕 질레트 면도기 50% 할인 구매방법 매주 금요일에 기대되는 것이 바로 네고왕입니다. 이번주는 무려 질레트 면도기를 네고했는데요. 질레트 면도기 저도 쓰고는 있는데 비싸서 불만이였는데요. 이번에..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해택과 주의점 [내부링크]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해택과 주의점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23일부터 아이폰12가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판매가 종료가 되어서 인기가 엄청나구나 느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이나..

강릉 가볼만한 곳 옥계 쌍둥이동물농장 입장료 후기 [내부링크]

강릉 가볼만한 곳 옥계 쌍둥이동물농장 입장료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강릉 가볼만한 곳인 옥계 쌍둥이동물농장을 소개합니다. 양들이나 작은 동물들을 만날수 있는 곳은 여러곳 있지만..

에너지바우처 전기요금 가스요금 지원방법 [내부링크]

에너지바우처 전기요금 가스요금 지원방법 에너지바우처 들어보셨나요?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기, 도시가스, 지역난방, 등유, LPG, 연탄을 구입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이 제도를 모르시고 해당하시는 분들이..

동해시 킹크랩 대게 맛집 추암대게 가격 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킹크랩 대게 맛집 추암대게 가격 후기 동해시 하면 어떤것이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바다가 떠오르시죠. 그런데 그것 아시나요? 전국에 유통되는 대게 물동량의 80%가 동해항에서 수입이 되고 있습..

에어팟 프로 원피스 케이스 구매후기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원피스 케이스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에어팟 프로가 생기고 나서 케이스를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비싼 이어폰인 만큼 케이스 없이 들고 다니기는 무섭더라구요...

꼬북칩 초코츄러스 편의점 가격 후기 [내부링크]

꼬북칩 초코츄러스 편의점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꼬북칩 초코츄러드 드셔보셨나요? 저도 나왔다고는 들었는데 인기가 많다고 인터넷 뉴스에서만 봤었습니다. 그러다가 편의점에 들렸는데 두봉지..

독감예방접종 가격 및 부작용 확인방법 [내부링크]

독감예방접종 가격 및 부작용 확인방법 현재 독감예방접종이 한창 화재입니다. 배송의 문제로 백색입자가 발생한 품질의 문제와 현재 인과관계를 파악중이지만 사망사고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독감예방접종..

동해시 알마레 돈까스 맛집 레스토랑 카페 [내부링크]

동해시 알마레 돈까스 맛집 레스토랑 카페 동해의 유명한 맛집인 알마레를 다녀왔습니다. 동해시 알마레는 뷰가 정말 이쁜 루프탑 카페로 유명한데요. 루프탑은 못가고 아래층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돈까스를..

아이폰12 사전예약 통신사 해택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2 사전예약 통신사 해택 정리 드디어 아이폰12가 23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은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특히 아이폰의 경우 사전예약 해택이 제조사 애플..

Vimeo 비메오 영상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Vimeo 비메오 영상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동영상 플랫폼은 유튜브의 점유율이 엄청나지만 비메오도 못지않게 전세계적으로도 많이 쓰이는 플랫폼입니다. 특히 영상 업로드 시에 많이 쓰..

소비할인쿠폰 사용방법 및 사용처 확인 [내부링크]

소비할인쿠폰 사용방법 및 사용처 확인 코로나확산으로 연기되었던 소비할인쿠폰 정책을 다음주부터 전시·공연, 10월 말 영화, 11월 체육 분야로 시작합니다. 간략히 보면 박물관은 3000원, 공연은 8000원,..

BHC 골드킹 콤보 가격 단짠단짠 푸짐한 허니콤보 [내부링크]

BHC 골드킹 콤보 가격 단짠단짠 푸짐한 허니콤보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말엔 역시 치킨아니겠습니까. 오늘은 그중에서도 BHC 골드킹 콤보를 먹어봤습니다. 골드킹은 올해 초에 나왔던 신메뉴인데..

10만원대 태블릿 가성비 추천 TOP3 [내부링크]

10만원대 태블릿 가성비 추천 TOP3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10만원대 태블릿 가성비로 추천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아지다보니 인터넷서핑과 영화감상용으로 태블릿을 찾고 계신..

신서유기8 방송사고 편집 실수 [내부링크]

신서유기8 방송사고 편집 실수 금요일 간판 예능 tvN 신서유기8 이 저번주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이번 컨셉은 전래동화 컨셉으로 저번주 시작부터 큰 화제였는데요. 그런데 이번주 2화에서 대형 사고가 발생하였..

청년 대학생 햇살론 Youth 신청 방법 [내부링크]

청년 대학생 햇살론 Youth 신청 방법 올해 코로나로 인해 기업에서도 하반기 채용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만큼 또 어려운 곳이 청년 대학생인데요. 이번에 햇살론 Youth로 지원을한다고 합니다. 신청은 일단 10월 3..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방법 [내부링크]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방법 안녕하세요. 정말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매년 연말이 오면 돌아오는것이 있죠. 바로 블랙프라이데이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매년 11월 넷째..

SKY 서포터즈 모집 신청자격 및 지원방법 [내부링크]

SKY 서포터즈 모집 신청자격 및 지원방법 SKY 하면 어떤것이 떠오르시나요? 제가 중학교 고등학교때 시절인 2000년대만 하더라도 SKY의 브랜드는 최고의 브랜드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스카이는 새롭게 돌아..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임대차 3법 예능까지 만들다 [내부링크]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임대차 3법  예능까지 만들다 오늘 JTBC에서 새로운 예능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입니다. 프로그램의 목표는 높아지는 서울의 집값 전세값에 내가 살수 있는..

스카이 멀티파워패드 듀얼 고속충전 사용후기 [내부링크]

스카이 멀티파워패드 듀얼 고속충전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에어팟 프로가 생기게되면서 무선 충전제품이 하나더 늘다보니 무선패드가 하나로는 불편한 점이 생기다보니 듀얼충전이 되..

통신사 투넘버 이용요금 사용방법 [내부링크]

통신사 투넘버 이용요금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언컨택트 시대가 오게 되면서 개인번호가 아닌 업무용 번호를 하나 더 쓸것이 필요한데요. 폰을 두개를 들고 다니는것이 아니라 폰 하나에 번호를..

Aqua Nplayer 인강 필수 프로그램 설치파일 [내부링크]

Aqua Nplayer 인강 필수 프로그램 설치파일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인터넷 강의가 정말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강이라고 하죠. 예전엔 공부를 하려면 무조건 유명한 학원가에서만 해야했..

개인통관번호 3분 발급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내부링크]

개인통관번호 3분 발급 방법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해외 온라인 쇼핑에서 필수죠. 바로 개인통관번호입니다. 개인통관번호의 경우 해외쇼핑 IT 경우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왕피천케이블카 울진 가볼만한곳 할인방법 [내부링크]

왕피천케이블카 울진 가볼만한곳 할인방법 이번엔 울진엑스포 공원으로 가족여행을 갔다오면서 5년전에는 없었는데요. 올해 2020년 7월에 개장한 왕피천케이블카를 타고왔습니다. 동해바다와 왕피천이 만나는 곳을..

울진 가볼만한곳 핑크뮬리 엑스포공원 가족여행 추천 [내부링크]

울진 가볼만한곳 핑크뮬리 엑스포공원 가족여행 추천 요즘 대세 핑크뮬리에 대해서 아시나요? 오랜만에 경북 울진의 엑스포공원을 갔는데요. 먼저 울진 엑스포공원은 2005년, 2009년 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

국립중앙박물관 굿즈 고려청자 에디션 케이스 [내부링크]

국립중앙박물관 굿즈 고려청자 에디션 케이스 최근에 에어팟 프로가 생기면서 이쁜 케이스가 어떤게 있을까 이리저리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에 너무나 잼있는데 이쁜 케이스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

네고왕 편의점 GS25시 할인품목 정리 [내부링크]

네고왕 편의점 GS25시 할인품목 정리 금요일만 되면 기다려지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네고왕인데요. 이번엔 무려 편의점을 할인하고 왔습니다. 편의점은 정말 생활 밀착한 곳이다보니까 할인이 정말 많이 느껴..

코에픽 듀얼광선 비염치료 사용후기 [내부링크]

코에픽 듀얼광선 비염치료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비염치료 기기인 코에픽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질환중에 하나가 비염이라고 합니다..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신청방법 보건복지부에서 12일부터 코로나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있는 위기가구 긴급생계비 지원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일단 긴급생계지원비은 가구원에 따라 40~100만원이 지급될 예..

2차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접수방법 지급일 [내부링크]

 2차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접수방법 지급일 저소득층 미취업 처연에게 1인당 50만원씩 지급하는 청년 특별구직지원금 2차 접수가 12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고용노동부에서는 기업채용 중단으로 인해 어려움을 가지..

에어팟 프로 구입 후 초기 세팅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구입후 초기 세팅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에어팟 프로 구입 후 초기 세팅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에어팟 프로를 경품으로 받게 되서 이전에 쓰던 에어팟 2세..

빨간약 포비돈 요오드 코로나 99.99% 사멸 [내부링크]

빨간약 포비돈 요오드 코로나 99.99% 사멸 우리집 비상약 서랍에는 무조건 있는 빨간약 포비돈 요오드의 효과가 엄처아네요. 국내 연구진의 세포 실험에서 빨간약으로 부르는 포비돈 요오드가 코로나 바이러..

스마트폰 웹캠 사용방법 마이크까지 [내부링크]

스마트폰 웹캠 사용방법 마이크까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화상회의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웹캠이죠. 물론 노트북에는 캠과 마이크가 있어서 문제가 없지만 데스크탑은 따로 웹캠을 구입해야하..

삼척 가볼만한곳 미로정원 힐링장소 추천 [내부링크]

삼척 가볼만한곳 미로정원 힐링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삼척 가볼만한곳 미로정원 힐링장소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곳은 강원도 삼척 미로에 있는 곳으로 미로정원에서 가장 눈에..

2차 특고프리랜서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2차 특고프리랜서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2차 긴급재난지원금인 고용안정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이 정해졌습니다. 현재 이 예산의 경우 신청하면 무조건 주는 것이 아니라 예산이 한정 되어 있습니다. 20만..

마스크 벌금 10만원 미허용 마스크 체크 방법 [내부링크]

마스크 벌금 10만원 미허용 마스크 체크 방법 11월 13일 부터 시행되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이 먼저 한달전 계도기간으로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미리 알아두시고 행정명령으로 인한..

네이버 보안설정 해킹 차단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보안설정 해킹 차단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네이버를 통해 많은 서비스가 연결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용이 편해지는 것도 있겠지만 또 보안이 중요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번..

로또싱어 투표 참여방법 심사위원 지원방법 [내부링크]

로또싱어 투표 참여방법 심사위원 지원방법 요즘 음악프로그램이 인기를 다시 몰이 중입니다. 이번 MBN에서는 로또싱어라는 프로그램으로 또 다른 음악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제목에서 보는바와 같이 로또..

네이버페이 인증서복사 통합계좌연결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인증서복사 통합계좌연결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네이버페이에서 인증서를 복사해서 통합계좌를 연결하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경..

네고왕 BBQ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내부링크]

네고왕 BBQ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매주 금요일마다 있는 네고왕 때문에 이번엔 무엇이 할이 될까 기대가 됩니다. 첫회였죠. BBQ로 시작했던 네고왕 황광희가 이번에 다시 BBQ로 쳐들어갔는데요. 무려 신제..

티스토리 블로그 체험단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체험단 신청하는 방법 블로그 체험단 들어보셨나요? 보통은 체험단은 네이버 블로그 위주이고 대신 티스토리는 애드센스를 달수 있다는 장점으로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물론..

휴면예금 찾아줌 조회 지급 신청 방법 [내부링크]

휴면예금 찾아줌 조회 지급 신청 방법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휴면예금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휴면예금이 얼마나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2019년 상반기 기준으로는 726억원이 주인을 찾아 갔다고..

한글영어 변환기 간단한 사용법 [내부링크]

한글영어 변환기 간단한 사용법 안녕세요. 둥가디디입니다. 가장 많이 쓰면서 헷갈리는 게 바로 한글을 영어로 표기하는 방법인데요. 가장 간단하게 한글영어 변환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드리고자 합니..

위닝일레븐 2021 사양 및 할인 방법 [내부링크]

위닝일레븐 2021 사양 및 할인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축구게임의 양대산맥중 하나인 위닝일레븐 2021 신작이 발표되었습니다. 위닝일레븐 2021은 PS4, XBOX, Steam(PC) 세가지로 즐기실 수 있습..

일헥타르 검색최적화 스마트 스토어 첫 걸음 [내부링크]

일헥타르 검색최적화 스마트 스토어 첫 걸음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부업으로 많이 각광받는것이 유튜브, 블로그 그리고 바로 스마트 스토어입니다. 유명 유튜브죠 신상임당에 일헥타르 타르님이 나오..

네이버 어플로 애드센스 수익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네이버 어플로 애드센스 수익 확인하는 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예전엔 애드센스 어플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그 어플을 다운 받을 수가 없어서 일일히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셔야하는데요. 애드센스 수익을..

맥도날드 타로파이 후기 간식 추천 [내부링크]

맥도날드 타로파이 후기 간식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맥도날드에서 24일에 새로 출시한 타로파이 오늘 한번 먹어봤습니다. 최근에 맥도날드에 못갔다가 신제품 소식은 들었는데 이제야 먹어보게 되..

포스팅 팁 키워드 검색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포스팅 팁 키워드 검색 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포스팅 팁으로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이트를 몇개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향상을 위해서는 키워드 선택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키..

카카오톡 추석 지방쓰기 특선영화 교통정보 쉽게 보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추석 지방쓰기 특선영화 교통정보 쉽게 보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으로 추석에 가장 많이 보는 정보인 지방쓰기 특선영화 교통정보등을 한번에 쉽게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

크롬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 및 삭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 및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크롬에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크롬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자동저장 기능을 이용을 하..

명절 연휴 당직약국 비상진료병원 찾기 [내부링크]

명절연휴 당직약국 비상진료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추석 연휴가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연휴때에 갑자기 아프거나 다치셨을 때 약국이나 병원을 찾아가야하는데 당직약국이나 비상진료병원을 쉽..

티스토리 저품질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저품질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최근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습니다. 현재 인터넷부업으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블로그만으로만 본다면 티스토리..

동해시 맛집 대왕 유부초밥 한입에 무리 마끼스시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대왕 유부초밥 한입에 무리 마끼스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최근 저희집 주변에 생긴 마끼스시에서 대왕 유부초밥을 판다고해서 사러 갔다가..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쿠폰 받는 법 [내부링크]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쿠폰 받는 법 롯데리아가 버거를 접길 시작하더니 이번엔 아예 군대를 보내버리는 컨셉을 잡았습니다. 바로 롯데리아에서 출시하는 밀리터리버거 즉 군대리아입니다. 이제 밖에서도 군..

카카오톡 사진 묶어보내기 화질 설정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진 묶어보내기 화질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사진 많이 보내시나요? 이번에 추석연휴에 가족들과 많은 시간들을 보내시면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통신비 지원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통신비 지원 대상자 확인 통신비 지원도 요즘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확실히 내가 지원대상인지 아닌지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통신비 지원 대상자: 만 16~34세, 만 65세 이상..

카카오톡 톡서랍 사진 대화 연락처 백업 복원 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톡서랍 사진 대화 연락처 백업 복원 하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2020년 하반기 현재 휴대폰 신제품 대란입니다. 갤럭시폴드2, 갤럭시Z플립2, 엘지의 윙까지 그리고 10월 이후엔 아마 아이폰12이..

ios14 에어팟 업데이트 방법과 기기 전환 [내부링크]

ios14 에어팟 업데이트 방법과 기기 전환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ios14 업데이트는 하셨나요? 이번엔 아이폰뿐 아니라 에어팟도 업데이트를 하셔야합니다. 업데이트를 하시면 에어팟 신기능을 쓸수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 안올 때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 안올 때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확인문자가 24일 금일부터 대상자에게 보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문자로 현재 보이스 피싱 사기도 많이 늘어나고 있어서 주의를 하셔야하겠습니..

삼척중앙시장 청년몰 청춘해 온라인 달장 [내부링크]

삼척중앙시장 청년몰 청춘해 온라인 달장 이번에 삼척중앙시장 청년몰에서 온라인 달장 행사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이번주 주말에 진행되는 행사로 참여 해보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행사는 유튜브..

무타공 선반 못없이 설치하는 인테리어 [내부링크]

무타공 선반 못없이 설치하는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부동산 때문에 난리죠. 특히 벽에 못하나 박는 것도 조심스러운데요. 그렇다고 못하나 안박으면 무엇하나 인테리어 하기 힘들죠. 이..

2020 MBC 추석특선영화 3편 편성표 [내부링크]

2020 MBC 추석특선영화 3편 편성표 추석연휴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영화 어떠신가요? 일단 가장 먼저 MBC에서 2020 추석특선영화 3편이 결정되었는데요. 어떤 작품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보시죠. 스윙키즈 10..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급일 및 돌봄지원금 지급일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급일 및 돌봄지원금 지급일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4차 추경이 22일 일단 마무리되고 정리되었습니다. 일단 추석 전 지급이 될수 있는 마지막 일정이였기 때문에 여야가 서로 최대한..

MS 오피스2019 정품인증 무료 프로그램 포함 [내부링크]

MS 오피스2019 정품인증 무료 프로그램 포함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전에 MS 오피스 2019 설치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정품인증이 되는지 문의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정품인증은 시리얼키를 사..

독감 무료 접종 일시중단 유통과정 문제 [내부링크]

독감 무료 접종 일시중단 유통과정 문제 독감 무료 접종이 일시중단될 예정이라고합니다. 22일부터 접종 예정이었던 독감 예방접종 사업이 유통과정에서 문제점이 발견돼 전격 중단됐습니다. 질병관리청은 보..

파워포인트 글꼴 폰트 포함 저장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글꼴 폰트 포함 저장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엑셀과 함께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파워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워포인트는 발표용으로 참 많이 활용을 하고 있..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재난지원금 신청용 [내부링크]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재난지원금 신청용 안녕하세요. 이제 2차 재난지원금이 아마 내일 결정이 될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과 영유아 초등학생 돌봄지원금의 경우에는 따로 자료 제출없..

아이스팩 버리는 법 포인트도 받자 [내부링크]

아이스팩 버리는 법 포인트도 받자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외식이 줄어들고 배달음식이 참 많이 늘었습니다. 거기에 신선식품등을 택배로 주문하는 경우도 참 많이 늘었는데요...

하드 디스크 검사 무설치 프로그램 HD TUNE Pro [내부링크]

하드 디스크 검사 무설치 프로그램 HD TUNE Pro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하드 디스크 검사 프로그램인 HD Tune Pro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하드 디스크 검사가 왜 필요한가에..

풋볼매니저 2020 무료 다운로드 평생소장 [내부링크]

풋볼매니저 2020 무료 다운로드 평생소장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랜만에 무료 다운로드 소식을 하나 알려드립니다. 바로 악마의 게임이라 불리는 풋볼매니저 2020 인데요. 현재 Epic 게임즈에서 무료..

카똑똑 카톡으로 네이버 조회수 확인하기 [내부링크]

카똑똑 카톡으로 네이버 조회수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꿀팁으로 카똑똑 카톡으로 네이버 조회수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무래도 블로그를 하실때는 PC로 하시는데요. 포스팅할때 가..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포텐피자 만원할인 [내부링크]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포텐피자 만원할인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네고왕이 핫하네요. 오늘은 반올림 피자샵에서 네고를 해왔습니다. 반올림 피자샵은 본사가 대구에 있다고 하네요. 그..

카카오톡 ios14 사진 필수 설정 [내부링크]

카카오톡 ios14 사진 필수 설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ios14로 업그레이드 후 카카오톡에서 생기는 문제해결법 입니다. ios14 업데이트 후 크게 문제가 없었는데요. 카카오톡에서 사진보내기 할..

MS 오피스 2019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MS 오피스 2019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MS 오피스 2019 버젼 iso를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순정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것으로 바이러스나 해킹에 대해서 안심..

헬로 키티 아기 의자변기 배변훈련 준비 [내부링크]

헬로 키티 아기 의자변기 배변훈련 준비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헬로키타 아기 의자변기 구입기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아이가 두살많은 친척언니랑 잘 놀다보니 아기 의자변기를 사용하는 것을..

아기 물놀이 장난감 세트 추천 [내부링크]

아기 물놀이 장난감 세트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기 물놀이 장난감 세트를 추천 합니다. 아무래도 밖에 나갈 수 없다보니 집에서 할수 있는 놀이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밖에 나..

ios14 업데이트 설치방법 및 호환목록 [내부링크]

ios14 정식 업데이트 설치방법 및 지원목록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애플이 오늘 새벽 발표한 내용중에 ios14도 있었는데요. 전 아이폰12 발표하면 정식으로 배포를 할줄 알았는데 17일(미국 현지 16일) 정식..

어몽어스PC 무료 설치방법 [내부링크]

어몽어스PC 무료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핫한 게임중 하나임 어몽어스를 PC에서 무료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몽어스는 우리가 잘 알고있는 마피아게임을 게임으로 만든것으로..

아이패드 에어4 역대급 발매 스펙 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4 역대급 발매 스펙  정리 아이패드 에어4가 16일 새벽에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애플에서 발표된것은 총 4가지인데요. 애플워치6, 애플워치SE,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입니..

동해페이 지역화페 사용방법 및 사용처 해택 [내부링크]

동해페이 지역화페 사용방법 및 사용처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제가 사는 강원도 동해시에도 지역화페인 동해페이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지역화폐는 지역내 소비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강원도 청년구직활동 3차모집 [내부링크]

강원도 청년구직활동 3차모집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청년구직활동 지원사업 3차모집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강원도에서는 도내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을 돕고자 강원도 청년구직..

클린강원 패스포트 강원도 여행 필수 어플 [내부링크]

클린강원 패스포트 강원도 여행 필수 어플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사는 강원도에 클린강원 패스포트라고 현재 강원도에서 적극 홍보하는 것이 있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동네 곳곳에 현수막이..

추석 건강 선물세트 추천 3가지 [내부링크]

추석 건강 선물세트 추천 3가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추석 건강 선물세트 추천을 하려고 하는데요. 2주 밖에 남지 않았다보니 선물은 미리미리 준비 하는것이 좋습니다. 일단 아무래도 올해는..

미밴드5 한글판 정식 판매 [내부링크]

미밴드5 한글판 정식 판매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미밴드5가 드디어 한글판이 정식 발매가 되었습니다. 현재 저는 미밴드4를 사용중에 있는데요. 가격에 비해서 엄청 만족하고 잘 쓰고 있..

무설치 아이폰 녹음파일 mp3 변환 및 옮기기 [내부링크]

무설치 아이폰 녹음파일 m4a mp3 변환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녹음파일 m4a를 mp3로 쉽게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따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변환하는 방법이니 많이 쓰지..

하겐다즈 네고왕 이벤트 2+3 [내부링크]

하겐다즈 네고왕 이벤트 2+3 요즘 핫한 유튜브 네고왕 아시나요? 달라스튜디오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황광희가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첫방송 BBQ 본사에 가서 회장님을 만나서 네고왕 이벤트를 하더니 오늘은 하..

성범죄자 알림e 사용법 조두순 얼굴 확인법 [내부링크]

성범죄자 알림e 사용법 조두순 얼굴 확인법 오늘은 성범죄자 알림e 사용법과 올해 12월 13일 출소예정인 조두순 얼굴 확인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성범죄자 알림e 어플은 성범죄들의 신상공개 이력..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2차 재난지원금으로 현재 많은 분들이 고통 받고 있습니다. 특히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분들이 큰 타격을 입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2차 재난지원금을 소상공인 새..

IPINSIDE LWS AGENT 삭제법 [내부링크]

IPINSIDE LWS AGENT 삭제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IPINSIDE LWS AGENT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IPINSIDE LWS AGENT 가 무엇인지 갑자기 영어가 나와서 당황하셨죠. IPINSIDE LWS AGENT 는..

채권 추심 1주일 7번 제한 소비자신용법 변경 [내부링크]

채권 추심  1주일 7번 제한 소비자신용법 변경 금융위원회에서는 9월중에 소비자신용법을 입법예고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로 인해 대부업법이 소비자신용법으로 변경이 되어 개인채무자의 연체 추심부담..

피자파는집 추천 메뉴 1+1 동해점 [내부링크]

피자파는집 추천 메뉴 1+1 동해점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배달음식을 참 많이 시켜먹는데요. 피자를 오랜만에 주문해 보았습니다. 오늘 피자를 주문한 곳은 바로 피자파는집 입니다. 이름이 피자파..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 다운로드 설치법 [내부링크]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 다운로드 설치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예전 한컴타자연습 많이 하셨나요? 예전 컴퓨터 시간에 참 많이 했었는데요. 그리고 친구들과 타자 속도로 내기도 많이 했었는데요. 최근에..

2020 추석 온라인 성묘 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2020 추석 온라인 성묘 서비스 이용방법 올해 추석의 모습은 명절 이동없이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윤태호 중앙사고수습본부 방역총괄반장은 7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정례..

줌 화상회의 요금 50% 할인 코드 적용방법 [내부링크]

줌 화상회의 요금 50% 할인 코드 적용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언컨택트 시대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줌 화상회의 할인 코드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코트는..

아기 사진정리 포토북 추천 모멘트 포켓앨범 [내부링크]

아기 사진정리 포토북 추천 모멘트 포켓앨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기 사진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다들 폰이나 컴퓨터로 보관을 하시지만 그래도 사진이라는 것은 아날로그 감성을 무시하지..

구글 G suite 재택근무 필수 무제한 구글 드라이브 [내부링크]

구글 G suite 재택근무 필수 무제한 구글 드라이브 그룹웨어 시스템 아시나요? 그룹웨어란 회사내 망을 만드는 시스템으로 가장 많이 쓰는 부분은 전자결제, 전자우편, 화상회의 등을 제공 하는 시스템으로..

2020 근로장려금 신청 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2020 근로장려금 신청 방법 및 조건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2020 근로장려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근로장려금은 2009년부터 시작되어 근로소득에 따라 현금을 지원해주는 제도입..

포스팅 시간 줄여주는 꿀팁 윈도우 단축키 티스토리 단축키 [내부링크]

포스팅 시간 줄여주는 꿀팁 도우 단축키 티스토리 단축키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포스팅 시간 줄여주는 꿀팁을 하나 알려드릴까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실수도 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

69세 영화 실화 여성 노인 성폭행 사건 [내부링크]

오늘 이야기 드릴 영화는 69세라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내용이 60세의 여성이 20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설정이였는데요. 처음에 이 내용을 접했을 때는 무슨 소설을 이렇게 썼을까 했었던 느낌이였는데 이..

2020 트롯어워즈 투표방법 K뱅크 방청권 응모 [내부링크]

트롯 100년, 대한민국 최초 트록 그랑프리쇼가 열립니다. 2020 트롯 어워즈가 10월 1일 생방송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작년부터 이어져온 트롯 열풍이 올해는 정점을 찍더니 결국 연말에 트롯 어워즈가 열린다고 합..

노르웨이 기상청 보는법 [내부링크]

요즘은 우리나라 기상청이 많이 틀리다보니 노르웨이 기상청으로 날씨를 확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르웨이의 기상청은 어떻게 확인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르웨이 기상청에서 날씨를 볼려면..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매시업스 시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9월 매시업스 시리얼을 먹어봤는데요. 간단히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장에 일찍갔더니 아직 포스터를 붙이기 전이라 홈페이지에서 가져왔네요. 포..

뒷광고 금지 9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표시 광고 지침 [내부링크]

뒷광고 금지가 9월부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표시광고법으로 단속을 한다고 합니다. 올해 최고 이슈를 뽑자면 코로나와 뒷광고 두가지가 아니까 싶습니다. 그만큼 올해 이슈로 많이 다루어졌고 지금도 이어져오고..

애플워치SE 가격과 출시예정일 [내부링크]

9월은 애플이 무엇을 발표할지가 가장 기대되는 때입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루머가 있지만 ios14와 아이패드에 이어 가장 기대되는 것이 바로 애플워치SE 입니다. 중저가형 노리고 있는 애플의 야심작 애플워치SE..

파이트케이드2 우리집 온라인 오락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2.5단계까지 격상된가운데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은데요. 오늘은 파이트케이드2 라는 우리집을 오락실로 만들어 줄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

9월 개봉예정 영화 추천 뮬란 담보 [내부링크]

9월 개봉예정 영화 뮬란 담보 벌써 9월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된 가운데 다들 어려운 환경중에 있습니다. 그중에 또 큰 타격이 많은 곳이 바로 영화계인데요. 현재 영화계..

비오는 날 추천 메뉴 매콤한 알곤이찜 [내부링크]

비오는 날이면 유독 먹고 싶은 음식이 많아집니다. 빗소리와 함께 전이나 삼겹살등 많이 먹는 음식이 많은데요. 전 오늘은 매콤한 알곤이찜을 시켜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외식보단 배달로 먹는게 좋겠죠. 일..

크로코 리얼 프레시 만원 8캔 가성비 발포 맥주 [내부링크]

일과를 마치고 샤워후에 집에서 한잔하는 맥주 좋아하시나요? 더운 날엔 또 맥주 한잔만 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그러나 또 맥주 가격도 만만치가 않죠. 편의점에 요즘 만원에 4캔하는 맥주나 사러 갔는데요. 악어..

아이패드 에어4 설명서 유출 역대급 가성비 존버각 [내부링크]

이번 중국 미디어 플랫폼 Xiaohongshu의 DuanRui 계정에서 아이패드 에어4 설명서가 유출이 되었습니다. 현재 9월에 예상되는 애플 키노트 행사에서 아이패드 에어4가 공개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것 같습니다...

듀오백 이지풋 라이트 발받침대 자세교정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를 집사람이 선물로 사줘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설치라고도 할거 없이 그냥 꺼내서 책상 밑에 두었습니다. 듀오백은 의자로 유명한 브랜드인건..

zoom pc버전 다운로드 40분이상 무료 사용법 [내부링크]

zoom PC버전 다운로드 40분이상 무료 사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40분 이상 무료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서 3단계로..

내 주변 맛집 티맵 네이버 스마트어라운드 추천 [내부링크]

맛집들은 어떻게 찾으시나요? 블로그 리뷰로도 많이 찾아보고 하지만 요즘은 AI와 빅데이터로 추천을 해주고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스마트어라운드와 티맵 미식로드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어라운드 네이버 스마트..

PDF 한글파일 원클릭 변환 OCR 문자변환도 가능 [내부링크]

PDF 파일 많이 쓰시나요? PDF 파일은 여러모로 많은 곳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PDF 파일의 장점이 많기 때문인데요. 1) 문서가 그림파일로 바뀌게 되면서 편집이 어렵습니다. 2) 용량이 줄어든다. 한글, 파워포인트..

무설치 윈도우10 화면분할 단축키 꿀팁 [내부링크]

무설치로 윈도우 10에서 화면을 깔끔하게 분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물론 화면을 정리하는것이 굳이 깔끔하지는 않아도 되지만 간단하게 마우스로 창크기 조절없이 윈도우 기본으로 깔끔하게 분할할수..

윈도우 10 안전모드 부팅 쉽게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가끔 안전모드로 부팅으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바이러스 치료나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문제가 있는 경우 안전모드에서 작업을 합니다. 윈도우7 에서는 안전모드 진입..

애드센스 팁 포스팅 별 수익 확인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팁 중에 하나인 포스팅 별 수익 확인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이웃분들중에 애드고시 합격하신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작은 팁인데요. 내 블로..

아기판다 중국 소유 매년 임대료 12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에버랜드의 아기판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자이언트 판다는 너무 귀여워서 동물원에서도 최고 인기중에 하나인데요. 저번달에 태어난 아기판다는 우리나라 최초입니다. 판다는..

동해 망상해변한옥마을 산책로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집콕사태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동해에 살고 있지만 주말에는 더욱더 나가지를 못하고 있네요. 딸 아이가 답답해서 산책겸 동해 망상해변한옥마을 산책로를 다녀왔습니다. 동해 망상해변한..

크롬 Enable Copy 블로그 꿀팁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블로그를 할때면 여러곳에서 정보를 조사를 해서 포스팅을 하지요. 그럴 때 가끔 난감한 일이 있는데요. 바로 우클릭이 제한이 되는 경우입니다. 크롬을 사용하시면 Enable Copy 추가..

토스프라임해지 방법과 가입시 해택 [내부링크]

간편하게 송금하고 결제할수 있어서 토스 참 오랬동안 쓰고 있는데요. 최근 토스프라임 멤버십서비스가 있더라구요. 멤버십 서비스는 가입도 중요하지만 해지도 중요한데요. 오늘은 토스프라임해지 방법과 가입시..

AMD 르누아르 VS 인텔 10세대 성능차이와 그래픽성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CPU 시장이 참 핫한데요. AMD 르누아르가 모바일에 이어 데스크탑 버젼까지 출시가 되면서 인텔 10세대 제품들을 위혐하고 있는데요. 전문적인것을 이야기 한다면 너무 어려울수..

60계 간지치킨 간장과 누룽지맛 동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틀을 연달아 치킨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60계치킨을 처음 시켜보았는데요. 후라이드와 간지치킨 반반을 구매하였습니다. 간지치킨이 간장과 누룽지를 뜻하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BBQ 황금올리브치킨 7천원 할인 쿠폰 기간과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치킨은 다들 좋아하시죠? 거의 많은 사람들이 치킨을 참 좋아라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치킨중에 하나가 바로 BBQ의 황금올리브치킨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너무 대박..

이마트 2000원 가성비 땅콩카라멜콘 콘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마트에서 한봉지 2000원짜리 과자를 사왔는데요. 바로 땅콩 카라멜콘과 콘칩입니다. 아래 사진만 보면 왜 이게 가성비인지 알수가 없으시죠? 요즘 일반 과자 한봉지가 1,500원 정..

2020년 처서 폭염이 가고 시원함이 오는 때 [내부링크]

처서에 대해서 알고 꼐신가요? 처서의 유명한 속담이 있죠. "모기도 처서가 지나면 입이 삐뚤어진다." 여름철 모기가 날이 시원해지면서 그 풀이 꺽인다는 것을 말해주는것인데요. 매년 처서는 양력 8월 23일인데..

스팀 게임 어디서나 즐기자 스팀링크 설정 방법 [내부링크]

요즘 게임의 대세는 모바일입니다. 그러나 고사양 게임을 즐기기엔 PC는 빠질수가 없죠. 그 중에서도 스팀 PC게임은 전세계적으로도 최신게임들이 출시를 하고 있고 즐기는데요. 이 게임을 PC가 아닌 밖에서 스마..

비밀의 숲 2 믿고 보는 조승우 배두나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tvN의 드라마가 이제는 대세인가봅니다. 믿고 볼수 있는 배우 두분이죠 조승우 배두나 주연의 비밀의 숲 2가 15일 어제부터 시작했는데요. 이 상승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인물 관..

폴가이즈 출발드림팀 사양과 할인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게임은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인 폴가이즈(Fall Guys)를 알려드립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만 보면 아이들이 할거 같은 게임인데요. 폴가이즈는 전세계 60명의 유저들과 함..

3DPCHIP 드라이버 설치 간편하게 싹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3DPCHIP 이란 프로그램은요.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거나 포맷 하시면 보통은 드라이버가 자동 설치가 되지만 가끔은 드라이버가 설치가 안되는 경우 수동으로 잡아줘야..

1호가 될 순 없어 주말 예능 편성 최수종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가 즐겨보고 있는 예능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인데요. 왜 1호가 될 순 없어인지 아시나요? 바로 지금까지 개그맨 부부들은 이혼부부가 없다는 건 아..

배스킨라빈스 말복 사이즈업 쿠폰 사용법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에서 말복 행사로 사이즈업 쿠폰을 보내주었습니다. 기간은 8월 12일에서 18일까지 입니다. 쿼터를 패밀리로 사이즈 업 해주는 행사인데요. 두 사이즈의 가격을 보면요. 쿼터 가격: 15,500원 패밀리..

네이버 웨일 꿀팁 마우스 제스처 [내부링크]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꿀팁 중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능인 마우스 제스처 기능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마우스 제스쳐 기능은 인터넷 웹서핑 중에 정말 편하게 이용하실수가 있는데요. 어떤 방식으로 사용을..

블로그 꿀팁 네이버 웨일 화면 캡쳐 단축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꿀팁중에 하나인 네이버 웨일로 화면을 캡쳐 단축키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면 이미지가 참 많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화면을 캡쳐해야 할 경우가 있는..

쿠팡 로켓와우 1박스를 사도 무료배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쇼핑을 예전보다 더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제가 많이 쓰는건데 모르시는 분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 쿠팡 로켓와우 클럽입니다. 쿠팡 로켓와우 클럽은 로켓배송..

갤노트20 공짜 사기판매 주의보 예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의 출시가 발표가 되면서 또한 걱정이 되는 것은 바로 사기 판매인데요. 삼성전자는 7일부터 13일까지 갤럭시노트20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출시일은 21일입니다. 아무래도 인기..

삼척 맛집 박가네 남원 추어탕 새우소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날이 덥고 습하다보니 더운 음식보단 시원한게 많이 땡기지 않으신가요? 동생이 오랜만에 본가에와서 삼척에 내려갔는데요. 원래는 동해의 소복소복 새우소바를 먹으러 갈려하다가..

민방위 사이버교육 신청 및 교육 기간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올해는 예비군 훈련과 민방위 훈련이 없을 줄 알았는데 단축으로라도 실시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민방위 4년차 인데요. 이번에는 전자통지서가 카카오톡으로 훈련 내용 확인하라..

롤 배그 게임 듀얼모니터 마우스 가두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얼모니터에서 마우스를 가두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최근에 업무적으론 작업의 효율성을 위해서 집에서는 한번에 여러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 듀얼모니터를 많이 씁니다. 한쪽..

KT 패밀리 박스 가족끼리 데이터 공유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KT 패밀리 박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T 패밀리 박스는 가족끼리 편리하게 데이터를 나눠쓸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요즘 공유 시스템이 인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애플 아이폰 앱스토어 묻지마 환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앱스토어 묻지마 환불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는 저번에 말씀드렸던 다크넛지 피해 사항이 많은 만큼 구입목록을 확인을 하시라고 이야기를 드렸는..

휴가철 가족 친구 모임 게임 추천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가족들과 휴가 어떻게 잘 보내셨나요? 이번에 가족들과 모임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그냥 밥만 먹고 하기엔 시간도 길고 심심하겠죠? 그렇다보니 게임을 해야하는데 준비하는..

맥도날드 빅맥베이컨세트 할인쿠폰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이번 맥도날드에서 신제품인 빅맥 베이컨세트를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먹어봤습니다. 요즘 맥도날드에서는 빅맥송 이벤트하고 있더라구요. 4주간 매주 시상식을 하는데 그냥..

배스킨라빈스 보라보라 신메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배스킨라빈스 보라보라 신메뉴를 하나 구입해보았습니다. 항상 매달이 시작이 되면 궁금한 것 중에 하나가 배스킨라빈스 신메뉴인데요. 오늘은 보니 보라보라라는 신메뉴가 나왔네요..

편스토랑 이경규 김자반비빔밥 철판볶음밥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편스토랑 12회 우승상품인 이경규의 김자반철판볶음밥을 가져왔습니다. 원래는 우승상품명은 김자반비빔밥이였는데요. 출시는 김자반 철판볶음밥으로 변경이 되었네요. 장민..

다크넛지 피해 구독취소 확인하자 [내부링크]

최근 구독 시스템이 발달함에 따라 피해가 생기는 것이 바로 다크넛지입니다. 다크넛지란 팔꿈치로 옆구리를 찌르듯 소비자의 비합리적 구매를 유도하는 행태를 지칭하는 신조어로 유료 서비스를 구독하게 만든뒤..

동해시 미스터피자뷔페 무한리필 가격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다들 피자 좋아하시나요? 몇조각까지 가능하신가요? 저는 가끔 피자가 너무 먹고 싶은 날에는 미스터피자 피자뷔페를 가는데요. 좋은 퀄리티의 피자와 샐러드 거기에 음료까지 부담..

70만원대 게임용 라이젠 3300X 데스크탑 조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저번에 뽑은 견적의 데스크탑 부품이 도착했습니다. 간단하게 오늘은 조립과정을 알려드리고 완성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조립은 저의 방식으로 하는 것이며 사람마다 조립방식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확정 [내부링크]

우여곡절 많았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공연 확정 되었습니다. 기존 예매했던 분들은 전체 취소가 되었으며 전체 오픈하기전 기존 예매자 선오픈 기간을 주고 기존 예매한 분들에게는 최대한 피해가 덜가게 할려고..

무설치 폴더 암호화 프로그램 중요한 파일 숨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내의 폴더를 무설치로 숨기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가 오랬동안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폴더를 숨기는데에는 아주 간편하고 보안성이..

구굴애드센스 팁 외환수수료 은행별 비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구글애드센스를 하시는 분의 수익을 받는 지급계좌에 대해서 간단히 한번 정리를 해드리고자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매달기준 기본적으로 100달러 이상이 되면 원하는 계..

카카오데이터트렌드 빅데이터로 블로그 키워드 찾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다음 카카오에서 이번에 카카오데이터트렌드 즉 빅데이터 검색을 누구나 할수 있게끔 오픈이 되었습니다. 빅데이터 검색기능을 활용하여 내가 원하는 키워드의 검색량이 어떻게 되는..

애플 아이폰12 애플워치6 아이패드 8세대 공개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애플이 9월 8일 온라인을 통해서 아이폰12 시리즈를 공개 할 것이라고 IT전문 트이터인 코미야의 발언으로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2과 더불어 애플워치6, 아이패드 8..

동해시 맛집 갈비탕 추천 갈비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동해시 맛집 중에 갈비탕 맛집인 갈비당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갈비당의 당은 집당자로 갈비를 파는 집이라는 의미인거 같아요. 주 메뉴는 갈비탕, 소갈비찜, 소갈비, 삼..

바이마르 히든쉐프 멀티그릴 사용기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저희집에서 각종 용도로 많이 쓰고 있는 바이마르 히든쉐프 멀티그릴에 대해서 사용기와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멀티그릴로는 다양하게 음식을 조리할수가 있..

명륜진사갈비 3천원 할인쿠폰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명륜진사갈비 3천원 할인쿠폰을 받는 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명륜진사갈비는 무한리필 돼지갈비의 대표적인 고기집인데요. 저희 집 앞에도 있는데 아직도 저녁이면 사람..

나홀로 이식당 풀버젼과 영업소식 보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나영석의 또 하나의 기대작이 나오게 되었네요. 강식당에서 이수근의 역할을 아시나요? 강식당에서 이수근은 다양한 일을 하는걸로 유명했는데요. 그러다가 나영석이 강식당 마지막..

리딤코드로 굿노트 노타빌리티 싸게 구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은 아이패드에 굿노트5나 노타빌리티를 필기용으로 많이 쓰시고 그림용으로는 프로크리에이트를 많이 쓰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오늘은 리딤코드를이용해서 아이폰 아이패드의..

모바일 팩스 폰으로 팩스를 보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팩스라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팩스라는 것이 참 이리저리 사용되는 곳이 많죠. 서류를 제출하고 신분증을 보내고 할 때 말이죠. 그런데 팩스가 집에 한대씩 있..

근로장려금 신청 개편안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관련해서 기획재정부에서 22일 '2020년 세법개정안'을 발표 했습니다. 바뀐 점이 크게 3가지를 볼수 있는데요. 기존 신청할수 있는 자격과 방법 그리고 바뀐..

여드름 관리 효과 좋은 각질제거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여드름 관리 효과에 좋은 각질제거제를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 제품은 저희 집사람이 피부미용관리를 했던 사람으로 주변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산것이라 알려드리고자..

일본 앱스토어 결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일본 앱스토어를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보통은 일본 앱스토어를 결제할 일은 거의 없으시겠지만 일본 앱스토어만 있는 어플이나 게임 내 결제를 해야 할 때 필요한..

70만원대 배그용 데스크탑 조립 (1) : 견적뽑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70만원대 배틀그라운드용 데스크탑 견적을 뽑아보았는데요. 주위에서 컴퓨터 견적알아봐달라고 요청이 많이 오네요. 이번 요청은 오래알고 지낸 지인분이신데요. 아들이 20살..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콘서트 취소 [내부링크]

현재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아마 취소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서울송파구는 대규모 인파가 몰릴것으로 예상되는 미스터트롯과 팬텀싱어3 공연이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과 핸드볼경기장..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다운로드 이벤트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와 유튜브를 많이들 하시는것 같습니다. 물론 전문적이 아니더라도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은 하나 있으시면 좋을텐데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무료는 워터마크나 추가 기능이 많이 없는 것이 많습니..

춘천시 긴급재난지원금 9월 10만원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시에서 9월에 긴급재난지원금을 1인당 10만원씩 지급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춘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조례안'을 최근 입법예고 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지급..

동해시 묵호중앙시장 점심추천 39뚝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디입니다. 오늘은 동해시 묵호중앙시장에 위치한 점심추천 맛집인 39뚝배기입니다. 이곳은 예전부터 많이 가던 곳인데요. 점심에 간단히 식사를 하시기에 좋은 곳이라 알려드려요. 메뉴는..

동해시 논골담길 논골카페에서 바라본 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동해시 논골담길에 위치한 논골카페를 알려드려요. 논골담길은 묵호등대와 묵호항 사이에 위치한 곳으로 예전 묵화항에서 명태와 오징어가 많이 올라오던 때 이곳에 정착하며..

네이버지도 카카오맵 실시간 CCTV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제 휴가철이다보니 휴가계획을 잡고 이동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럴때 교통량을 미리미리 보고 움직이는 것이 참 중요한데요. 네이버 지도와 카카오맵의 지도 어플에서 실시간으로..

불후의명곡 여름특집1탄 김호중 다시보기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여름특집 1탄이 어제 있었는데요. 친구와 함께라는 테마로 진행했었습니다. 총 5팀이 듀엣곡을 멋지게 만들었는데요. 가장 화제는 역시 김호중과 진시몬이 였습니다. 김호중 & 진시몬 인연 김호..

짭플펜슬 6세대 틸트기능까지 서플라이코 펜슬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집사람에게 아이패드미니5세대 선물 받은뒤에 구입하게 된 짭플펜슬 6세대 제품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제품은 정품 애플펜슬과 짭플펜슬을 선택을 고..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 편하고 위생적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집 앞에 있는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인 픽미픽미에 다녀왔습니다. 여름에는 아무래도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을 쟁여놔야지 않겠습니까 그렇지만 아이스크림 가격도 만만치 않..

희망복지지원단 생계지원비 50만원 신청자격과 방법 [내부링크]

희망복지지원단 통합사례관리사업에서 생계지원비로 50만원을 지원해주는 복지 서비스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요즘은 보면 지원사업이 많다. 그러나 정보를 모른다면 내가 받을수 있는지 없는지 알수가 없기 때..

아이패드 게임패드 부스트 알파 컨트롤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에 연결할 수 있는 게임패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아이패드는 IOS13버젼 이상에서만 게임패드가 연결이 되며 연결된 게임패드를 통해서 게임을 할수가 있습..

여름방학 힐링예능 정유미 최우식 촬영지 [내부링크]

tvN의 힐링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의 후속작! 정유미 최우식의 여름방학이 오늘부터 방영이 됩니다. 정유미와 최우식의 나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정유미 나이: 1983년 1월 18일(37세) 최우식 나이..

꽃이름 쉽게 찾기 다음 꽃 검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다음 꽃 검색기능에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예전에 어머니와 함께 다니다 보면 주위에 있는 꽃 이름들을 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그러나 보통은 꽃이름들을 다 잘 알지..

배라 초복 이벤트 사이즈업 [내부링크]

배라에서 초복 이벤트로 쿼터와 패밀리를 사이즈 업을 해주네요!! 대신 꼭 해피포인트 어플을 이용해서 해피오더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해피오더는 배달과 픽업 둘중 하나로 주문이 가능하니 이벤트기간에 배라를..

물때가 끼지 않는 샤워줄 욕실위생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물때가 끼지 않는 튜브형 샤워줄입니다. 이번에 저희집에 샤워줄이 낡아서 물이 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것을 살까 하다가 발견한 제품인데요. 최근 인천 수돗..

이재명 재판 생중계 주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7월 16일 오후2시에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정치적 생명이 걸린 판결이 생중계 되어집니다. 생중계 주소는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기로 열리게 됩니다. 맨 아래에 주소도 따..

김호중 병역특해 논란 사랑의 콜센터 하차 [내부링크]

김호중이 또 때아닌 병역특혜 논란과 함께 사랑의 콜센터 하차가 화제입니다. 미스터트롯의 TOP 7 중 한명이고 가장 이슈가 많은 사람 중에 한명이 바로 김호중인거 같습니다. 기획사, 매니저, 어머니와 이번엔..

티스토리 포스팅 팁 맞춤법 검사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포스팅 팁중에 하나인 맞춤법 검사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맞춤법 얼마나 잘 알고 계신가요? 특히 포스팅을 하다보면 맞춤법이 은근 틀리는 경우가 많고 헷..

2021년 최저임금 계산기 최저시급 8,720원 [내부링크]

말도많고 탈이 많던 최저시급이 결정이 되었습니다. 최저시급 8,720원 1.5%가 인상이 되었는데요. 동결이냐 최저시급 만원이냐 하는 부분에서 말이 많았습니다. 인상률 1.5% 1988년 최저임금제 도입후 최저인상치..

카카오뱅크 오픈 이벤트 가져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카카오뱅크 다른은행 연결이벤트가 있어서 알려드려요. 쉽게 말하자면 카카오뱅크에서 타은행계좌 잔액을 볼수가 있구요. 카카오뱅크를 메인 계좌로 쓴다고 하면 타은행계좌 잔액을..

맥도날드 무료 사이즈업 아이스커피 천원 [내부링크]

맥도날드 이벤트 알림!! 7/13 ~ 7/26 까지 맥도날드 아이스커피 M -> L 로 무료 사이즈 UP 이 정도면 맥도날드 홍보가 아닐까 싶지만 정말 그냥 저희 동네에 맥도날드, 롯데리아 두곳밖에 없고 아무래도 드라이브..

애플기기 등록과 정품 인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애플 기기 일련번호 확인 방법에 이어서 일련번호를 이용하여 애플 기기 등록과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애플 기기를 사신다면 바로 정품 인증 확인 후에 바로..

에어팟 프로 일련번호 확인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에어팟 시리즈 일련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련번호는 정품등록하는데 꼭 필요하기 때문에 번호 확인 하는 법을 아셔야합니다. 에어팟 프로나 기..

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가격과 할인 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세트 가격과 후기 그리고 할인쿠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쿼터파운더 치즈디럭스 버거 가격 단품: 5,500원 세트: 6,900원..

삼성 갤럭시북S 성능과 추천 용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의 최신형 노트북인 갤럭시 북 S NT767XCL-KLTE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갤럭시북S가 나오면서 주위에서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보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갤럭시 노트20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내부링크]

8월 5일 오후 11시(미국 동부 기준 오전 10시)에 삼성의 올해 최고 행사가 될 것이라 생각되는 갤럭시 언팩 2020이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삼성전자 뉴스룸에서 생중계 됩니다.(위 글씨를 누르시면 바로 해당 홈페..

시설 출입 필수 네이버 QR 체크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전에는 카카오톡으로 QR체크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네이버 어플로 QR 체크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휴대폰에 가장 많이 쓰이는 어플이 카카오톡과..

시설출입 필수 카카오톡 QR 체크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최근 시설출입 필수인 QR 체크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현재는 다중시설 이용시 QR 체크인은 필수인데요. 해수욕장 이용시에도 출입구 통과시 QR체크인과 손목밴드를..

구글 애드센스 팁 클릭율 CPC 높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를 달아서 광고를 개재할수 있는 블로그입니다. 애드센스고시라고 불리우는 심사를 통과 후에 광고를 달았을 때 의문점이 생기는 것 중에 하나가 영어로 된..

복날 음식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제 해수욕장도 개장하는 것을 보니 정말 여름입니다. 여름하면 바다, 계곡, 여행 등이 생각 나겠지만 더워서 기력이 떨어질 때면 복날이 가장 기억이 나는것 같습니다. 복날은 24..

삼척 스시맛집 공대현스시 런치세트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삼척에서 유명한 맛집인 공대현스시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런치세트로도 유명하고 가성비 초밥과 연어롤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늦으면 입구앞에 대기판에 이름을 적어..

2020년 강원도 해수욕장 개장일과 야간 음주 치맥 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2020년 강원도 동해 해수욕장 개장 일정과 주의할 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장일 강원도 동해안 해수욕장은 10일부터 순차적으로 개장합니다. 삼척(9곳)과 속초(3곳), 고..

7월 2주차 무료 PC게임 정보(와치독스2, 킬링플로어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7월 2주 무료 PC게임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PC게임은 최근 스팀할인에 대응해서 유비소프트와 에픽게임즈에서는 대작 게임을 무료로 배포를 한다고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날..

Chrome 설치 오류시 재설치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많이 쓰시나요? 저는 메인으로 크롬과 웨일을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는데요. 가끔 크롬이 설치가 안된다는 상황이 있더라구요. 설치가 안되는 경우엔 크게 세가지로 볼..

서트푸드다이어트 일주일 3kg 비법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현대인의 가장 큰 숙제죠. 다이어트가 고민인데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서 일주일에 3kg을 뺄수 있는 서트푸드다이어트가 소개가 되었는데요. 저도 너무 관심이 있는 부분이라 봤는데..

다음팟플레이어 최근항목 안보이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다음팟플레이어에서 최근항목을 안보이게 만드는 설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항목은 플레이어에서 최근에 재생했던 목록을 보여주는 기본 설정인데요. 위 사진과 같..

이색 다이어트 유산소 운동 재미있는 발줄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일반 줄넘기가 아닌 발줄넘기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녁에 다이어트겸 유산소 운동이라도 해야하겠다 생각이 되는데 그냥 줄넘기가 아닌 발줄넘기가 있어서 하나 구입해봤습니..

단통법 개정안 갤럭시 노트20 아이폰12 보조금 확대? [내부링크]

돌아오는 7월10일에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던 단통법 개정안이 발표가 됩니다. 그리고 연내 확정하여 내년 국회에서 발의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말인 즉슥 일단 올해엔 단통법이 개정이 바로 되는 것이 아니..

규리또리또 편스토랑 제품 리뷰 이경규 브리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도 돌아온 편스토랑 제품리뷰 11회 우승상품인 규리또리또를 가져왔습니다. 이 제품은 이름에서 보셔도 이경규가 아이디어를 낸 제품으로 한국 쇠고기로 만든 한국식 브리또라고..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무과금 추천직업 [내부링크]

2002년에 시작되었던 게임 라그나로크 혹시 기억하시나요? 저는 고등학교때 인데요. 지금와서 보니 안해본 게임이 없는거 같아요. 그때 당시 라그나로크는 동시 접속사 55만명이 넘었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게임중..

뚱보균 없애는 법 미우새 홍선영 충격 결과 [내부링크]

 여러분 뚱보균에 대해서 아시나요?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는 사람들이 주위에 있는데요. 이 사람들의 말이 사실일지도 모른답니다. 원인은 바로 장내 세균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저번주 미우새에 김호중이 뚱보..

C드라이브 용량 정리 windows.old 폴더 제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C드라이브 용량정리를 하는 법중 하나인 windows.old 폴더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쓰는 컴퓨터는 예전 모델이라보니 SSD 용량이 120GB 짜리를..

폴더버거 세트 5천원 쿠폰 오 잇츠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신상버거 폴더버거 세트를 5천원에 살수 있는 쿠폰이 나와서 알려드려요. 세트 가격은 7,500원인데 할인으로 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시구요. 쿠폰 구입은 오늘만..

아이폰 천지인 키보드 변경 방법 [내부링크]

혹시 여러분 천지인 키보드에 대해서 아시나요? 제 주위엔 아직 천지인 키보드를 쓰는 사람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폴더폰일때 부터 쓰던 방식을 스마트 폰에 넘어와서 쓰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천지인..

아기 감기예방 건강음료 에치에치 배도라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우리 딸이 잘 먹는 아기 감기예방 건강음료 에치에치 배도라지에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이 에치에지 배도라지는 천호엔캐어에서 나온 제품으로 100% 국산 배와 도라지를 추출..

아이패드 루머(8세대, 미니 6세대, 에어 4세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올 가을에 이제 나올 신형 아이패드 루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는 아이패드 미니 2세대를 2013년에 구입했었는데요. 거의 7년이 되었네요. 애플펜슬이 지..

응급차를 막은 택시기사 국민청원 23만명 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기분좋은 날로 마무리 하나 했더니 너무 화가나는 소식을 접해서 혹시나 모르는 분이 있을까봐 알려드려요.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응급환자가 있는 구급..

왼손은 거들뿐 슬램덩크 모바일 사전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정말 가장 잼있게 봤던 만화책 TOP5 안에 들어가는 슬램덩크가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슬램덩크하면 30, 40대의 특히 남자분들이라면 보지 않..

갤럭시노트20 공식 사진 유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자기전 새로운 소식을 하나 접하게 되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올해 삼성의 기대작이죠. 갤럭시노트20 랜더링 이미지가 유출이 되었습니다. 원래 대로면 8월 행사에..

피셔프라이스 전동 바운서 전량리콜 바운서 사용하지 말아야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죠. 피셔프라이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피셔프라이스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안..

여름 보양식 추천 용추골 순대곱창전골 동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순대곱창전골이 먹고싶으면 가는 단골집을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이곳은 용추골 미궁 순대라는 프랜차이점인데요. 24시간 전문점으로 시간에 구애없이 갈수 있는것..

청년저축계좌 2차 모집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복지관련한 제도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런 복지해택은 내가 정보를 알아서 양식을 제출하지 않으면 알아서 주지를 않습니다. 오늘 이 내용을 보시고 해당하시는 분은 꼭 신청..

CU 편의점 음식 시리즈 마늘 닭볶음탕 전복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음식 시리즈인데요. 마늘 닭볶음탕과 비비고 전복죽을 가져왔습니다. 닭볶음탕을 편의점에서 팔다니 너무 신기하지 않은가요? 은근히 손이 많이 가는 요리중에 하나가..

펭수 아슈크림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후기 [내부링크]

7월 1일 매달 1일은 베스킨라빈스에서 신상제품이 나오는 날이죠. 어제까지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이 더워서 나오는 길에 베스킨라빈스에 들려서 신상제품을 보러 갔습니다. 그런데 왜 펭수가 문앞에 있는건가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후기 가격 할인쿠폰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6월에 이슈였던 마케팅이였죠. "롯데리아 7월1일부로 버거접습니다" 7월 1일 그날이 왔습니다. 폴더버거가 등장했네요. 궁금해서 한번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중요한것은 가격과..

가성비 라이젠 노트북 ASUS 비보북 M533IA-BQ163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하는 추천 노트북 시리즈인데요. 이번에 ASUS에서 라이젠5-3세대로 노트북이 나왔는데 너무 괜찮게 나와서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이 제품은 예약판매가 되고..

아이폰 12 가격인하 애플의 속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태 쓴 애플제품 박스를 찍어봤는데요. 아이폰4, 아이폰5S, 아이폰6S, 최근 제가 쓰는 아이폰XS와 에어팟2, 아이패드 미니까지 다양한 제품을 쓰고 있었네요. 이만큼..

장마 시기 예상 강우량과 주의할 점 [내부링크]

6월 29일 뉴스를 보는데 영동지역에 최고 300mm의 폭우가 올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장마가 시작된다고 했었는데 비가 안와서 큰 걱정을 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장마전선이 북상하게 되면서 장마가 시작이 되는..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추천 메뉴 고추마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치킨중에 많이 뜨는 브랜드가 바로 푸라닭 치킨인데요. 참 먹어보고 싶었던 브랜드였는데요. 명품 프라다를 떠올리게 만드는 푸라닭치킨 대체로 호평이 많더라구요. 메뉴는 아..

어린이보호구역 불법주정차 안전신문고 어플 주민신고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6월 29일부터 시행이 되는 어린이보호구역 불법주정차 주민신고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말도 많고 탈고 많은 민식이법이 시행이 된지 몇달이 되었는데요. 최근 어린이..

아이폰에도 바이러스가? CLICK Subscribe virus 제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캘린더에 지우고 지워도 나오는 Click SUbcribe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바이러스는 기본적으로 캘린더에 아이폰이 심각한 손상을..

7월 1일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폴더버거 예상 사진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롯데리아에서 이번 7월 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문구가 가게마다 붙여져있는거 아시나요? 현재 엄청난 이슈인데요. 결국 롯데리아가 다른 버거에 밀려서 사업을 철수하는건..

새로 산 하드가 내컴퓨터에서 보이지 않을 때 디스크 관리 설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하드디스크를 구매후 내컴퓨터에서 보이지 않을 때 디스크 관리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처음 설치시 BIOS에서는 하드가 설치되어 있지만 윈도우에..

최고급 사양 영상편집용 데스크탑 (라이젠 3900X) - 테스트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저번에 주문했던 최고급사양 영상편집용 데스크탑이 도착했습니다. ㄷㄷㄷㅈ!!! 두둥등장!! 보러가시죠!! 제품 외관 요즘은 조립 택배를 시키면 아주 뽁뽁이를 많이해서 최대한..

한컴프로그램이나 뷰어없이 네이버 웨일로 한글파일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한컴프로그램이나 한글뷰어가 없을때 한글파일을 빠르게 확인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한글 파일(HWP) 경우 프로그램이나 뷰어가 없으면 볼수 없는 경..

티스토리 JB 스킨 오류 및 임시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글에 댓글이 달렸다는 알람을 확인차 블로그에 들어갔는데 글이 하나도 안보이는 현상이 있어서 먼가 문제가 있나 해서 다들 브라우저로 들어가도 아무것도 안보이는 당황한 현상을..

윈도우10 시작메뉴 윈도우 7모양으로 바꾸자(클래식 쉘 Classic Shel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의 시작버튼을 윈도우 7형태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윈도우 10이 나온지도 오래 되긴했지만 아직도 적응되지 않은것 중에 하나가 시작메뉴 형태..

PASS 모바일운전면허증 등록하는 방법과 주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시행되는 모바일운전면허증 등록 방법과 주의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고자 합니다. 공인인증서 폐지를 시작해서 이제는 PASS 앱이 참 많이 뜨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부모님 선물 추천 건강상품 노루궁뎅이 버섯 분말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부모님 선물을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장모님이 위가 좀 안좋으셔서 어떤게 좋을까 생각하다가 찾은게 바로 노루궁뎅이 버섯입니다. 양배추 브로콜리즙은 위에 워낙 좋..

애플 WWDC 2020 IOS 14의 달라진 점은? [내부링크]

새벽에 WWDC 2020을 컴퓨터 앞에서 보고 간단히 본것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번 WWDC 2020에서는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었습니다. 일단 IOS 14에서 가장 눈에 띄는것은 네가지 정도로 볼수 있을거 같..

최고급 사양 영상편집용 데스크탑 조립하기 - 견적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최고급 사양으로 영상편집용 컴퓨터 견적을 뽑아달라고해서 뽑아 봤는데 간단히 뽑아보는 이유와 간단히 정리해 드리고 부품이 오면 실제 컴퓨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항..

편의점 리뷰 편스토랑 이영자 오리덮밥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편스토랑 10회 우승상품인 오리 파워업 덮밥을 가져왔습니다. 최근에 편의점 음식을 먹다보니 편스토랑 제품은 보통이상은 하더라구요. 음식 대박의 치트키 양대산맥인 백종..

맥도날드 신제품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가격과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맥드라이브에 들렸다가 원래는 빅맥 하나 먹을려 했지만 신상이 나왔다고 해서 하나 주문해 보았습니다. 바로 트리플치즈 버거인데요. 사진으로는 엄청 맛있게 보였거든요 . 패티도..

발각질제거 제품별 비교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제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발각질제거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고 제거 용품별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발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보통은 발은 위생과 적절한 보습을 유지를 해야하는데요...

주말엔 배달로 먹자 불스떡볶이 철판콩나물불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한주한주가 정말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평일엔 정신없이 지내도 주말엔 좀 편하게 지내야겠죠? 요즘 시국도 시국인 만큼 배달음식을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첨엔..

육아용품 추천 어린이집 필수품 사계절용 도노도노 낮잠이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육아용품 추천입니다. 어린이집에 보낼때 필수품이죠 낮잠이불인데요. 저희 딸이 쓰는 도노도노 낮잠이불입니다.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낮잠을 잘때 좀더 편하게 잘수 있어야..

꼰대인턴 OST 영탁 꼰대라떼!! 탐앤탐스 커피까지 나오다. 장민호 대박날테다 등장! [내부링크]

최근에 잼있는 드라마가 바로 꼰대인턴 인데요. 거기에 미스터 트롯 출연진들까지 OST에 참여하면서 더 시너지 효과가 나고 있습니다. 저는 조금 늦게 접했는데 꼰대라떼 라는 OST 1번으로 영탁씨가 벌써 나왔더..

동해시 무한리필 통큰갈비 동해점스테이크 갈비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은 고기집은 무한리필이 인기인거 같습니다. 최근 동해에도 무한리필 고기집이 생겼다가해서 다녀와봤습니다. 바로 스테이크 갈비가 무한리필이라고 하더라구요. 궁금하지 않..

CU 편의점 음식 3종 세트 (장터국밥, 유산슬 덮밥, 고추참치비빔우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 음식 3종 세트를 먹어보고 리뷰를 남길려고 합니다. 먹을 때 포스팅할려고 찍어뒀는데 사진만 찍고 포스팅을 안하고 있다가 한번에 몰아서 하네요. 각각의 조리..

불청객 모기 퇴치기 과연 어떤 제품이 효과적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슬슬 모기가 돌아다니고 있어서 모기를 퇴치하고 막는것에 어떤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모기에 안물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내 모기장을..

가성비 좋은 린백 LB13HB 학생의자 조립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 의자를 바꿨는데요. 린백 LB13HB 학생의자를 구매하였고 조립하는것과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는 집에서는 컴터를 많이 안한다 생각하고 인테리어용 의자를 놓고 썼는데..

집에서 먹는 롯데 홈쇼핑 전국 3대 동해 막국수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집에 쌓아두고 먹고 있는 롯데 홈쇼핑에서 구입한 전국 3대 동해 막국수 후기를 남겨봅니다. 전국 3대는 참 많은거 같아요. 짬뽕, 떡볶이, 빵집, 치킨 머 여러가지가 있는..

잠시 쉬어가는 성향테스트(대통령 테스트, 부부의세게 테스트) [내부링크]

한주한주가 참 시간이 빠르게 지나갑니다. 내가 오늘은 어떻게 지냈는지 해야할거 중에 못한것은 없는지 생각해봅니다. 그러면서 인터넷을 돌아다니는 중 재미있는 성향테스트가 있어서 해보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꿀팁 클라우드 파일 URL로 공유하기 방법(구글드라이브, 네이버클라우드) [내부링크]

 꿀팁 URL로 데이터 적게 파일 공유하기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URL 주소로 나의 파일을 공유하는 법을 알려드릴껀데요. 요즘은 다들 구글드라이나, 네이버클라우드등 다양한 시스템의..

에픽 게임즈 6월 12일 무료게임 - 아크 서바이벌 [내부링크]

오늘은 잘려고 하는데 대박소식이 또 하나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 에픽 게임즈에서 12일부터 무료로 푼게임이 바로 예전에 정말 하고 싶었던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라는 게임입니다..

여름 보양식 추천 삼척 맛집 착한 낙지 연포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네요. 이런날 일수록 먹을것을 잘 챙겨드셔야합니다. 그래서 기력보충 음식의 대표 낙지가 들어간 연포탕을 가져왔습니다. 연포탕은 낙지를 통째로 넣고 삶은 다..

원트크 트레져 맵 기조로 공략덱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 공략 제가 오랫동안 즐기고 있는 게임 공략으로 참고용으로 작성중입니다. 올해 일본판 6주년, 한글판 4주년을 이벤트 한 장수 게임입니다. 이해하기 어려우신 부분은 이런 게임..

인덱스(INDEX) 아기 프레임 수영장 설치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날씨가 6월인데도 30도 가까이 올라가는 더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집에서 벌써 에어컨은 가동이 되었구요. 날이 덥다보니 아이에게 무엇을 해줄까 생각해보니 수영장이 생각나더라..

넥슨 FIFA 모바일 신작 출시 설치 및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넥슨 FIFA 모바일 신작 출시 설치 및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늦은 점심을 먹게되서 폰을 보는데 아니 피파가 모바일로 출시가 됐네요? 와 이제는 폰으로 카드를 뽑아야하는..

CU 편스토랑 우승상품 꼬꼬덮밥(마라맛, 간장맛)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편의점에서 음식 많이 드시나요? 편의점용 음식을 한번 리뷰해볼까합니다. 이 제품은 편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음식이 상품화 되어서 나온건데요. 2월달에 나온 제품이..

삼척 원덕 가볼만한 곳 자연생태공원 천년학 힐링타운 후기 [내부링크]

삼척 원덕 가볼만한 곳 자연생태공원 천년학 힐링타운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주변에 가족들과 갈만한 곳을 주말에 다니는거 같네요.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삼척 원덕에 위치한 자연생..

꿀팁 윈도우 10 파일탐색기 최근에 사용한 파일 안보이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모르시면 눈에 띄게 거슬리는 파일탐색기에 최근에 사용한 파일 안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최근에 사용한 파일 뜨는게 싫어서 포맷을 하거나 새로 사..

똘똘뭉쳐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사전등록펫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모바일 게임 하나 알려드릴려구요. 최근의 흐름은 컴퓨터보다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더 커지는 추세이죠. 저도 게임 참 좋아하는데요. 유튜브를 보다가 잼있는 광고를..

정말 클까? 노랑통닭 엄청 큰 후라이드 양념치킨 세트 치즈볼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말 저녁에 먹은 노랑통닭 엄청 큰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세트에 리뷰 이벤트로 치즈볼 두개까지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노랑통닭은 드셔 보셨나요? 저번에 한번 먹어 봤는..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흥 강자 (김수찬 나태주 고재근 류지광 노지훈 미스터T)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흥 강자 (김수찬 나태주 고재근 류지광 노지훈 미스터T) 다시보기 링크  안녕하세요. 둥가기디입니다. 오늘도 딸을 재우고 우리 부부는 티비 앞에서 트로트를 보고 있습니다...

50만원 이하 인강용 태블릿 PC 추천(안드로이드, 아이패드) [내부링크]

50만원 이하 인강용 태블릿 PC 추천(안드로이드, 아이패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50만원 이하 인강용 태블릿PC를 안드로이드와 아이패드 두종류를 나눠서 장단점을 알려드리고 나에게 맞는 인강..

동해시 천곡동 맛집 추천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은 외식들 많이 하시나요? 오늘 알려드릴 곳은 저희 집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쌀국수 입니다. 쌀국수가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가..

추천 육아용품 가정용 포토프린터 캐논셀피CP13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랜만에 육아용품 리뷰를 하네요. 최근에 베란다용 풀장도 하나 샀는데 주말에 놀게 해주고 한번 리뷰를 적어볼까합니다. 오늘은 가정용 포토프린터 캐논셀피CP1300 제품을 리뷰할..

동해시 추천맛집 더운날엔 무한리필 신풍회냉면 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계속 냉면류를 많이 리뷰하는거 같네요. 오늘은 동해시 65년 전통 냉면 막국수 맛집 신풍회냉면막국수 집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특이하게도 냉면과 막국수를 동시..

밥은 먹고 다니냐 재방송 일정과 나태주 신인선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어젯밤 잼있게 본 밤은 먹고 다니냐 재방송 일정과 나태주, 신인선씨가 나와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TOP7 아닌 두분의 이야기를 너무 잼있게 잘 봤습니다.  첨에 두분이 나와서..

동해시 가볼만한 곳 산책로 추천 가원습지생태자연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아이와 다녀온 산책로 하나를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가본곳인데요. 의외로 넓은 지역에 습지가 잘 구성이 되어있고 아이와 함께 돗자리 하나 깔..

인하대 의대생 온라인 시험 부정행위 온라인 수업의 맹점발견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교육들이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물론 등교하고 있는 학교도 있지만 6월 1일 10시 기준으로 607개의 학교가 등교연기등 일정을 하고 있지만 대학교의 경우는 1학기..

6월 1일 프리랜서, 특수형태 고용안전지원금 대상 확인 및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주위에서 요즘 지원금이 머이리 많은지 그래도 난 신청 대상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가끔은 자기가 대상이 되는지도 물어보시고 하시는데 오늘 6월 1일부터는 고..

롯데리아 신상품 치즈인더에그와 찐빙 팥빙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가족끼리 산책나왔다가 너무 더워서 롯데리아에 들어갔는데요. 신제품이 많이 나왔다고 해서 먹으러 왔습니다.  요즘 날이 이제 더워지다보니 팥빙수같은 시원한걸 많이..

다이소 추천템 전자레인지 찜기 야식 만두 조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야식을 간단히 먹고 싶을 때 쓰는 조리도구를 추천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다이소 추천템 전자레인지 찜기 입니다. 만두 다들 어떻게 드시나요? 군만두, 찐만..

나만의 포토존 만들기 가성비 포토박스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무래도 리뷰를 하다보면 물건을 찍어야하는데요. 저같은 경우엔 집에서 찍는데 자꾸 위에 형광등 반사가 있어서 사진을 찍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던 도중 포토박스라..

취소된 2020년 6월 삼척 장미 축제 랜선으로 즐겨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한번 썼던 삼척 2020년 5월 예정되었던 삼척 장미축제가 있는 장미공원에 들려보았는데요. 코로나 사태가 오래 가는 만큼 실제적인 축제는 취소되었지만 삼척 장미..

부모님 선물 추천 가정용 혈압계 오므론 HEM-7130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부모님 가정용 혈압계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가정용 혈압계가 생각보다 종류가 많이 있더라구요. 가정용 혈압계를 고르는 방법은 용도와 상황에 따라 보시면 되는데요. 제..

동해시 갈만한 곳 산책 데이트 코스 추천 전청강 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세가족이 산책 나갔다 온 동해시 산책 데이트 코스 추천하는 전천강 공원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여기는 근처에 북평장이 3일, 8일 마다 5일장 간격으로 서고 있으니..

공인인증서 폐지 통신사 PASS 카카오페이 인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올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공인인증서가 20일 전자서명법처리로 폐지가 되어버렸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이 공인인증서가 폐지가 되는것이 아니라 이 인증서 외에..

ios 14 아이폰 통화녹음 가능할지도 기대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ios14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6월이면 세계 개발자 컴퍼런스(WWDC)가 열릴 예정이고 여기서 애플은 ios14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다 보니..

원트크 트레져맵 6주년 기루피 공략덱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제가 오랫동안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의 공략입니다. 자료 보관 및 참고용으로 쓰고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4년넘게 하고 있는..

동해시 시내 맛집 24시 뼈찜 어림지 가족 연인과 편하게 먹을수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말 가족들과 바람을 쐬고 집에서 밥하기 귀찮으니 근처에서 외식을 하자고 했습니다. 갈만한 곳을 생각하다가 아이와 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가 어디 없을까 하다 생각난..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재방송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새 머 노래 프로그램만 틀면 다 미스터트롯이네요. 그런데 집사람이 꼭 잘챙겨보니 어쩔수 없이 같이보게되는데요. 불후의 명곡에서 트롯맨 6명이 나와서 송해 가요제 특집으로..

ABKO HACKER K515 가성비 게이밍 갈축 키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기존에 쓰던 키보드가 고장나버려서 키보드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요즘 많이 보이는 브랜드 앱코의 HAKER K515 게이밍 키보드를 하나 샀습니다. 축은 청축, 적축, 갈축 중..

인텔 10세대 코멧레이크-S 와 라이젠3 -3세대 비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현재 인텔에서 10세대 CPU가 5월에 등장했습니다. 코멧레이크-S 라고 하지요. 9세대 모델이 2018년 10월에 나왔다보니 1년이 조금 넘는 기간이였네요. 최근 이제 슬슬 개학도 하고..

아이폰 추천 어플 사생화 보호 사진 숨기기 쉽게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어플을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폰4 부터 사용을 했던 어플로 생각해보면 엄청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Photo Vault 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을 왜..

쉽게 설치하자 가족여행 필수품 다이소 차량용 뒷자석 거치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풀려서 다음주가 되면 정말 초여름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코로나 사태가 잘 진정이 된다면 가족들과 여행 계획을 많이 다니실것 같습니다. 물론 해외는 어렵지..

석회까지 걸러 주는 필터 브리타 정수기 3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3년은 사용한 브리타 정수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나라 수돗물의 수질지수 순위를 알고 계시나요? 우리나라 수돗물 수질 순위는 2013년 기준으로 세계..

쉽게 즐기자 더운날 가슴 시원함을 그대로 둥지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날이다보니 집에 비빔면이나 냉면을 하나씩은 사두시지 않으세요? 저희도 집에 여름이 다가오면 냉면이나 비빔면을 꼭 채워 놓습니다. 주말 점심 간단하게..

동해 가볼만한곳 2020 리뉴얼 추암촛대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동해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가 혹시 어디신가요? 더러는 동해시가 있다는것을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긴하시더라구요. 그래도 동해시 하면 애국가 시작에 나오는 추암촛대바위가..

모든 종류 택배조회 한번에!! 어플 추천 스마트택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휴대폰을 들여보다가 스마트폰을 여지껏 쓰면서 가장 오래쓴 어플중에 하나인 택배 조회 어플 스마트 택배를 알려드리고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스마트택배 어플을 쓰는..

정말 찐! 무료 부가서비스 KT 데이터쉐어링 신청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KT를 벌써 쓴지가 10년은 된거 같습니다. 그만큼 오랫동안 한 통신사를 쓰고 지냈는데요. 제가 쓰는 요금제 중에서 정말 찐으로 추천드리는 부가서비스가 있어서 알려드..

내 주변 긴급재난금 사용처 지도로 확인하자(가맹점 MAP 주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다들 긴급재난금 신청은 다 잘하셨나요? 전 뒷자리가 5라서 내일 신청하는데요. 다들 고민이 사용처에 대해서 궁금하신데가 많으 시더라구요. 저도 아무래도 하나로마트에서나 장만..

업무용 메일추천 카카오 메일을 만들자!!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톡 이메일을 만들어 볼까합니다. 업무상 이메일 많이들 쓰시죠? 물론 기본적으로 네이버, 다음, 구글등 이메일을 가장 많이 쓰실텐데요. 아무래도 위 3가지 경우는 요금청구나 개인 SNS 알림 등의..

맥도날드 어플 할인 받자 DT 베이컨 토마토(BLT) 머핀세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다들 아침은 잘 챙겨 드시는 편이신가요? 저는 어렸을적부터 아침을 챙겨 먹고 다니지 않다보니 결혼한 지금도 잘 안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먹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평상시..

편리한 카카오페이 신규 서비스 내문서함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가디디입니다. 여러분들은 카카오톡 얼마만큼 이용하시나요? 전 요즘 카카오톡에서 엄청 많은 서비스가 이용이 되고 있고 그 중에서도 카카오페이를 전 아이폰이다보니 자주 쓰는편이긴 합니다. 오..

힘든 날 신나는 노래 둘째이모 김다비 주라주라 (Gimme Gimm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집사람이 알려준 노래인데요. 너무 재미 있어서 추천 드릴려고 해요. 저번주엔 쇼!음악중심에도 나왔다 하고 오늘은 아침마당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요즘은 트로트가 너무 신..

동해시 묵호항 어판장 회집 추천 황영수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회를 먹고 싶을 때 꼭 가는 집입니다. 바로 동해 어판장 옆 묵호항 전망대활어회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에는 초장집도 있습니다. 맨위에는 나폴리 레스토랑..

토스로 간단히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송금할 일이 있어서 제가 토스를 많이 쓰는데 토스에서 재난지원금 신청이 편하게 되더라구요. 방법도 너무 간단하고 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토스가 예전부터 송금..

간편하게 가정용 홈 CCTV 브이스타캠-300G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가정용 홈 CCTV를 설치하는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홈 CCTV 요즘 많이들 설치하시죠? 아이가 있는 집, 반려견이 있는 집에 설치를 많이하시고 큰 영업장이 아닌 작은 영업..

달고나커피가 땡길 땐 동해시 카페가ON (달고나커피 쉽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말 당이 떨어지지 않습니까? 당보충에 가장 좋은건 무엇이 있을까요? 요즘 유행하는 달고나커피 집에서 만들어들 보셨나요? 저도 집에서 집사람이 먹고 싶다고해서 열심히..

국가 재난지원금 카드신청시 주의사항(보이스피싱)과 해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어버이날은 잘보내셨나요? 다름이아니라 오늘 식사도 맛있게 하고 했는데 부모님께서 지원금 신청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신청했을때 어떤거 좋고 주의 할게 무엇이 있는지 물..

동해시 맛집 산밑에 달이갈비 점심특선 뚝갈뼈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정갈해서 좋아하는 맛집 이름도 특이한 산밑에 달이갈비 점심특선 뚝갈뼈찜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름이 참 잼있죠? 이름이 특이하다보니 가끔 기억이 아나기..

육아필수템 프롬유 샤워핸들 장단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육아꿀템 프롬유 샤워핸들 장단점 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저는 프롬유 샤워핸들을 쓴지는 한 4~5개월 된거 같습니다. 그래서 샤워핸들의 장단점에 대해서 잘 이야기 드릴수 있..

아이폰 무료음악듣기 추천 뮤직플레이어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휴대폰으로 멜론, 지니, 벅스, 엠넷 같은 유료 플레이어로 많이들 들으시죠? 그런데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것은 간단한 뮤직플레이어로 데이터만 있으시다면 무료로 음악을 들..

유대결전(반결전) 캐럿 3속성 공략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제가 오랫동안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의 공략입니다. 자료 보관 및 참고용으로 쓰고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1. 힘속성 친구선장: 샹크스 일당 주의 사항: 샹크스 일당이 필턴..

5월6일 삼척시 재난지원금 지급 [내부링크]

지급대상 2020. 3. 1. 기준 삼척시에 주민등록이 된 시민 *제외: 삼척시의원, 5급이상 공무원, 거주불명자, 외국인  3.2일 이후 관외 전입/전출자 지급방법 1인당 20만원(삼척사랑상품권) 챙겨야할 것 신분증 지..

실종예방 유아지문등록 안전드림 어플로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유아지문등록을 집에서도 할수 있는 안전드림어플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실종아동건수는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2019년 기사를 보니 42,390건 이라고 합니다. 엄청..

네이버 웹마스터 사이트 구조에 고수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서 사이트 구조가 저렇게 뜨는데 X는 제가 먼가 잘못한거 같아서... HTML 구조를 찾아봤는데 딱히 잘못된걸 모르겠는데 이유를 알수가 없네요 이부분 관련 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조언 좀..

동해시 가볼만한 곳 이색카페 아쿠아카페 탕가니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날씨가 생각보다 빠르게 더워졌네요 시원한곳 많이들 찾아서 가시죠? 동해는 망상해수욕장 무릉계곡등 바다와 계곡이 유명한데요 바다나 계곡 갈려면 또 준비할게 많아서 아이들 데리..

동해 막국수 지역 맛집 동원 막국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2020년도 어느새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이 금방오는지 5월초부터 30도가 웃도는 날씨가 시작되고 있다보니 떠오르는 음식이 바로 막국수!! 강원도 오시면 가장 많이 드시는 음식..

동해시 긴급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지급날짜 (확정) / 전국민 지원금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사는 동해시에 긴급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원금 신청이 기간내에 하셔야 받으실수 있고 신청기간내에 미 신청시에는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표로 정리..

초소형 컴퓨터 ASUS 비보 스틱PC 제품리뷰(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언제어디서든 들고 다닐수 있는 초소형 스틱PC에 대해서 사용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틱PC의 내용 구성품과 사용 장단점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유튜버 JM 이 만든 할일관리 어플 미루(Miroo) 후기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YAvG7-sBBztgDtwKil1RTQ JM 주로 제품리뷰, 여행 동영상을 올립니다만 제가 좋아하는건 아무거나 다 올립니다^ - ^ 구독해주시는분들 감사합니다_ _) I usually upload produc..

소중한 행복 친구 가족 카카오톡 랜덤선물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친구나 가족들간에 얼둘도 보지도 못해서 아쉬우셨죠 소소한 작은 행복을 나눠보는것은 어떨가 싶어서 카카오톡 랜덤 선물하기를 알려드려요. 일단 친구들이나..

콜라보 JMT 오뚜기진진짜라 불맛짜장 맛있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짜파구리들 많이 먹어보셨죠? 짜파게티 + 너구리를 합친 예전 김성주가 끓인후에 히트를 쳤고 최근에 기생충에서 짜파구리를 먹으면서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짜파구리!! 이번에 농심..

지원서 및 신청서 한글파일 서명(사인) 및 도장 넣는법 [내부링크]

신청서 지원서 한글파일 사인 도장 넣는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들어서 신청서나 지원서 작성할 일이 많으시죠? 지원금 신청할때는 머 그리 필요한 서류가 많은지 거기서 가장 난감한 부분은 한글파일..

영동지역(강릉, 동해, 삼척, 속초, 태백) 긴급 재난 지원금 지급 [내부링크]

영동지역(강릉, 동해, 삼척, 속초, 태백) 긴급 재난 지원금 지급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오늘 제가 사는 강원도에도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이 결정이 되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강원도 영동지역에서는 강릉만..

동해시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있는 맛집 퀴진 후기 [내부링크]

동해시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있는 맛집 퀴진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동해에서 가끔 분위기 좋은곳에 식사하러 가는 맛집 바다가 보이는 맛집 퀴진을 다녀온 후기를 쓸까 합니다. 동해 놀..

5월 4일 긴급 재난 지원금 진행이 되는 걸까? 자발적 기부는? [내부링크]

긴급 재난 지원금 어떻게 진행이 되는 걸까? 기부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현재 5월 4일 긴급 재난 지원금 어떻게 진행이 되는 것일까? 궁금해서 찾아보고 관련 정리 된것을 간단히 정리해서 올려보..

2020년 5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2020년 5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 4월이 금방 지나가고 이제 주머니가 얇아지는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어렸을 적엔 어린이날을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는지 어린이날 선물은 보통 언제까지 주시나요? 보통은 초..

강릉 강문해변 파스쿠찌 베리버블밀크티 한잔 [내부링크]

강릉 강문해변 파스쿠찌 베리버블밀크티 한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물회를 맛있게 먹고 바람을 쐬러 근처에 강문해변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매일 바쁜 일상속에서 바닷가 옆에 살면서도 오랜만에 여유있게..

가정의 달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내부링크]

가정의 달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강릉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 시원한게 이렇게 먹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5월은 또 가정의날이다 보니 가족들..

주말 메뉴 추천 홍자매 곱창떡볶이 쿠킹박스 후기 [내부링크]

주말 메뉴 추천 홍자매 곱창떡볶이 쿠킹박스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말 메뉴로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작년말에 미우새에서 나왔던 홍자매의 곱창 떡볶이인데요 이 메뉴를 집에서 쉽게 먹을..

Zoom 스카이프 행아웃 웹엑스 무료 화상회의 프로그램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Zoom 스카이프 행아웃 웹엑스 화상회의 프로그램 장단점 비교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지났지만 화상회의 시스템들이 화제인데요 저도 처음엔 화상회의 프로그램이 Zoom 하나만 있는줄 알았는..

2020년 5월 축제 삼척 장미축제 연기? 축소? [내부링크]

2020년 5월 축제 삼척 장미축제 연기? 축소?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5월 축제 중 하나인 삼척의 장미축제에 대해 말씀을 드릴건데요 아무래도 상황이 상황인 만큼 축제에 대해서 걱정이 많습니다. 삼..

디지털 성범죄 이대로 괜찮은가? 각 나라별 성범죄 형량 비교 [내부링크]

디지털 성범죄 이대로 괜찮은가? 각 나라별 성범죄 형량 비교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정준영 카톡방부터 시작되서 텔레그램 n번방까지 디지털 성범죄가 난리입니다. 딸을 가진 아빠의 입장으로..

개인정보를 지키자 구글 OTP 설정하기 [내부링크]

개인정보를 지키자 구글 OTP 설정하기 개인정보하시면 어떤 것들이 생각나시나요? 예전엔 지갑에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신용카드, 각종 포인트 카드가 가장 중요한 개인정보였죠? 요즘은 스마트폰에 워낙 모..

원트크 유대결전(반결전) 빅맘 3속성 공략덱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제가 오랫동안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의 공략입니다. 자료 보관 및 참고용으로 쓰고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유대결전(반결전) 빅맘 공략 1. 속속성 기본 구성은 로피에 친구..

추천 배달 어플 위메프오 사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추천 배달 어플 위메프오 사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위메프오 라는 배달어플인데요 요즘 집에 있는 일이 많다보니 배달음식 많이들 드시지 않으신가요? 요즘 물가가 오르..

소상공인 필수보험 풍수해보험 가입하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필수보험 풍수해보험 가입하세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가 오늘은 시청 홈페이지를 갔다가 좋은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풍수해보험인데요 이게 예전보험에도 있었지만 지금 알..

부모님 선물 추천 좋은 카멜 디지털 액자 [내부링크]

부모님 선물 추천 좋은 카멜 디지털 액자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제품은 바로 카멜 디지털 액자 입니다. 요즘같은 때에 부모님께 자주 못내려가 뵈서 죄송한 마음인데요 손주도 보여드리..

더워지면 존맛 동해시 냉면 맛집 꼬기냉면 [내부링크]

존맛 동해시 냉면 맛집 꼬기냉면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벌써 4월도 중순이 넘어가고 벚꽃도 떨어지고 점점 여름이 다가 오는거 같은 날씨입니다. 오늘은 집사람과 예전에 출산전에 자주 갔던 냉면이 땡겨서..

방에 하나씩 공기청정기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내부링크]

가성비 공기청정기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에 지인의 노트북을 구매했더니 사은품으로 받은 귀여운 공기청정기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제품을 소개..

삼척 가볼만한곳 여행지 초곡용굴촛대바우길 인생샷 [내부링크]

삼척 가볼만한곳 여행지 초곡용골촛대바위길 인생샷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봄날씨네요 물론 가끔 바람이 심한날이 있긴하지만요 얼른 이 코로나19 가 마무리 되어야 가족끼리 더 편하게 다..

사진 동영상 문서 파일 복구프로그램 Recuva 사용법 [내부링크]

사진 동영상 문서 파일 복구 프로그램 Recuva 사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작업하시다가 실수로 잘못 지우게 된 파일을 집에서 복구를 할수 있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물론 여기..

배드섹터 프로그램 HD Tune 무설치판 사용법 [내부링크]

배드섹터 프로그램 HD Tune 무설치판 사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날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자료는 다 어디에 보관하시나요? 네 바로 컴퓨터 입니다. 물론 요즘에 들어서는 폰도 될수 있고 클라우드에..

강릉 아산병원 입원비용 및 아미가 식당 후기 [내부링크]

강릉 아산병원 입원비용 및 아미가 식당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강릉 아산병원내에 식당 아미가에 대해서 후기를 남깁니다. 저희 아버지가 강릉 아산병원에 입원해 계셔서 종종 가서 병문안을..

원트크 TM 시라호시 노신스고 덱 [내부링크]

원트크 TM 시라호시 공략덱 현재 원트크 TM 시라호시가 열리고 있는데요 제덱을 공유합니다^^ 난입 징베덱 우산조로 서폿: 20주년브룩(5렙) / 신가챠 헤라클 2라 미로나 / 케이미 3라 비비 2번 우산조로 징베 모..

온라인개학 추천 인강용 노트북(레노버 Think book) 구매후기 [내부링크]

온라인개학 추천 인강용 노트북(레노버 Think book)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지인의 부탁으로 온라인개학 인강용 노트북을 추천해달라고 해서 제품을 고민했습니다. 처음엔 LG에 가셔서 산다고 하시더..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확정 및 확정 날짜 티켓 가격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확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가장 잼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하시면 머니머니해도 미스터트롯 이죠 저도 집사람과 정말 잼있게 많이 보고 응원문자도 보고 했는데요 마..

2020 사전투표소 찾기와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 사전투표 장소 찾기와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을 많이 못나가시죠 그래도 올해 가장 중요한것이 총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로그에는 정치성향을 따로 쓰지는..

동해 맛집 추천 카페 나무 JMT 돈까스 [내부링크]

동해맛집 추천 카페 나무 JMT 돈까스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저번주에 집사람과 주말 간단히 점심 먹으러 갔다온 정말 좋아라하는 나무 카페의 돈까스를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여기는 동해시 나무 카..

가성비 미디어건조기 8kg 설치 및 건조기 고르는 법(2) [내부링크]

가성비 미디어건조기 8kg 설치 및 건조기 고르는 법(2)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저번시간에는 건조기 고르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 드렸고 고민 끝에 설치한 미디어 건조기 구입과 설치에 대해서 알려드..

가성비 미디어건조기 8kg 설치 및 건조기 고르는 법(1) [내부링크]

미디어 건조기 8kg 설치 및 건조기 고르는 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가 요즘 필수 가전중에 하나라는 의류건조기에 대해서 하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LG나 삼성 같은 대기업 상품들 너무 좋지만 가..

컴퓨터 에어팟 연결하기 블루투스 동글 설치 [내부링크]

컴퓨터 에어팟 연결하기 블루투스 동글 설치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밖에 나가지 못하다보니 집에서 컴퓨터를 많이 하게 되는데요 게임을 하거나 유튜브를 봐도 씨끄럽다고 조용히 보라고 이야기도 많이..

동해시 맛집 새우 소바 소복소복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새우소바 소복소복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벚꽃도 만개하고 유채꽃도 피는 봄날씨이지만 코로나19 땜에 밖에 다니지도 잘 못하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집사람과 함께 점심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TV 동영상 다운받는 법 [내부링크]

네이버 TV 동영상 다운 받는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예전에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받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최근에 네이버 TV 에서도 영상이 많이 올라오고 하다보니 다운을 받고 싶어하는 분..

2020 삼척 유채꽃밭 끝내 갈아엎다 [내부링크]

삼척유채꽃 갈아 엎기로 결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삼척은 매년 4월쯤 벚꽃과 유채꽃을 함께 볼수 있는 유채꽃밭이 참 인기입니다 그러니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전격 유채꽃 축제를 취소를 했지만 이쁘게..

실내 유아 미끄럼틀 설치 및 사용후기 [내부링크]

실내 유아 미끄럼틀 설치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집에 설치한지 3개월 정도 된 유아 미끄럼틀 사용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미끄럼틀도 살려고하다가 아이가 좋아할지 몰라서..

14개월 아기 장난감 코코몽 그네 설치법 [내부링크]

14개월 아기 장난감 코코몽 그네 설치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정신도 없고 재택근무랑 하다보니 블로그를 못썼네요 다시 마음을 먹고 천천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14개월된 딸과..

랜섬웨어 걱정없이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받는법(4k Video Downloader) [내부링크]

4k Video Downloader 사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위에 유튜브 영상을 다운받으려다가 랜섬웨어 바이러스 걸려서 자료를 다 날리시는 분 보셨나요? 보통은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을때 주소줄에 ss..

카메라 방향 촬영 잘못했을때 알씨로 여러 사진 회전 하는 꿀팁 [내부링크]

여러 사진 회전 한번에 회전하는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혹시 사진을 찍었을때 방향이 내가 원하지 않은 방향으로 찍혔을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이 부분에 대해서 은근 모르시는 분들이 많고 제가 아는분이..

아이폰 추천 어플 Alook 브라우저 / 유투브 프리미엄 필요없다 [내부링크]

아이폰 강추 어플 Alook 브라우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가 오늘은 제가 자주 쓰는 어플을 하나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Alook 이라는 브라우저 인데요 저는 이 어플땜에 유투브 프리미엄을 가입할 생..

컴퓨터 사운드 카드가 고장 났을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사운드 카드가 고장났을때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혹시 컴퓨터에서 소리가 안나서 당황하신적 있으신가요? 컴퓨터는 보기보다 엄청 예민한 기계이기 때문에 고장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그 많은 이유를..

삼성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 Z플립 발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11일(현지시각) 미국 샌프란시스고 Palace of Fine Arts 에서 삼성 갤럭시 언백 2020을 개최하고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와 갤럭시 Z플립을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S20 시리즈 먼저 갤럭시 S20 시..

리뷰안 UX420 외장 M.2 SSD 케이스 사용기와 SSD 구분법 [내부링크]

리뷰안 UX420 외장 M.2 SSD 케이스 사용기와 SSD 구분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가 최근 사용하고 있는 외장 SSD 케이스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최근엔 무조건 SSD를 많이 쓰시죠? 형태와 인터페이스로 구분..

유튜브 3월부터 익스플로러 지원 중단!! 익스로 못봐! [내부링크]

유투브 다들 얼마나 보고 계신가요?? 저는 자기전에 유투브 틀고 보다 잠드네요 보통은 모바일이나 패드로 많이 보지만 그래도 컴퓨터가 넓은화면에 편히보죠 그런데 익스플로어에서 이제 3월달부터는 유투브를..

2만원 공짜 쇼핑!! 코오롱몰 2만 포인트 이벤트!! [내부링크]

코오롱몰 2만포인트 이벤트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좋은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코오롱몰에서 2월 신규회원과 코오롱몰앱 로그인시 2만 포인트를 줍니다!! 거기에 모바..

노트북 추천 2탄!! 게이밍 노트북 추천(2020. 2.) [내부링크]

게이밍 노트북 추천!! 안녕하세욥 둥가디디 입니다!! 저번엔 대학생 추천 노트북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 하고자 합니다 기준은 2020년 2월 다나와 기준이구요 게이밍 노트북은 아무래도 성..

노트북 추천 1탄!! 대학생 노트북 추천(2020. 2.) [내부링크]

대학생 노트북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2020년도 이제 2월이네요 3월이면 새로운 학교 학기가 시작 되는군요 그러다 보니 주변에서 대학생 자녀들 노트북 추천 해달라고 오는게 많네요 그래서 이런 부분..

ABKO HACKER 레드 카본 무선 충전 장패드 후기 [내부링크]

앱코 해커 레드 카본 무선 충전 장패드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제가 하는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로 당첨이 하나 되었는데요 바로 무선 충전 장패드 입니다. 장패드가 이렇게 박스로 오는것도..

원주 쓰레기 무단투기 신고포상금 !! [내부링크]

원주 쓰레기 무단투기 신고포상금 운영 요즘 길거리에 무단 쓰레기들이 종종 보이곤 하는데요 이번 원주시에서는 쓰레기 신고포상금제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신고방법은 간단한데요 무단투기 행위를 알수있는 사진..

스마트 밴드 미밴드4 메탈스트랩 교체 후기 [내부링크]

미밴드4 메탈스트랩 교체 후기!! 벌써 새해의 한달이 지나고 2월 1일입니다. 한해 세운 목표를 잘 실천해가고 있으신가요? 저도 다시 한번 마음먹고 블로그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잘쓰고 있던 미..

우환폐렴 코로나맵 바이러스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맵 !! 현황 보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설연휴가 끝나고 일이 왜이렇게 바쁜지 정신도 없네요 그런 와중에 또 우환폐렴!!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난리인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는 폐렴 종류인..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QCY T5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2019년이 지나고 벌써 2020년이 다되었네요 2020년 하면 제가 기억나는건.. 이걸 아시는 분이 얼마나 계실련지 ㅎㅎ 2020년이 되면 우주로 갈수 있을꺼라 생각했던 이제 헛소리는 그..

아이폰XS 액정깨짐 저렴하게 수리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너무 바쁘네요 다들 미세먼지에 추위에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시나요?? 날이 춥다보니 손이 많이 시렵네요 제가 몇일전 나오다가 손이 시려서 그런지 폰을 그만 떨구고..

아이폰 IOS 13 앱 업데이트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전 아이폰을 엄청 오랫동안 쓰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IOS 13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많은 부분이 바뀌었는데요 보통은 여러가지를 잘 쓰고 있는데 앱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 바꼈는데 모..

하드 도킹스테이션 (외장 SSD HDD 복제)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제가 알려드릴 제품은 외장 하드 도킹스테이션 제품입니다. 제품은 퀄리티어슈어런스 라는 회사 제품인데요 하드 도킹스테이션 이라는 하드를 연결하고 복제가 가능한 제품인데요..

브라더 라벨프린터(PT-D200)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년동안 잘 쓰는 라벨프린터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제품은 브라더 제품의 D200 이라는 제품인데요 브라더는 프린터로 유명한 회사 입니다 특히 휴대용 라벨프린터는 브..

동해시 AR 트릭아이뮤지엄 체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제 정말 가을 날씨네요 주말에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전 주말에 가까운곳에 잼있는 전시회를 한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AR 트릭아이 뮤지엄 이라는 곳인데요 트릭아트..

나의 추억을 저장하자 싸이월드 사진 간단 백업하기 [내부링크]

꿀팁!! 싸이월드 사진 간단 백업!!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벌써 2019년도 이제 11월이고 두달이면 끝이 나네요 좋은 일 힘들었던 일들 있으셨겠지만 지나면 또 그것도 추억이 되더라구요 예전에 싸이월드 많..

동해시 맛집 브라더 양꼬치 마라탕 꿔바로우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뻐서 블로그도 꾸준히 써야는데 이게 쉽지는 않군요... 열심히 또 해볼수 있도록 마음을 잡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동해 맛집!! 브라더 양꼬치 집에 대..

맥도날드 신제품 맥치킨 모짜렐라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주말 일이 생겼는데 점심은 먹어야겠고 시간은 별로 없다 보니 맥드라이브로 고고~ 빅맥 세트 나 1955세트를 먹을려고 갔는데 메뉴에 맥치킨이라고 새로 나온 메뉴가 있더라구요 아..

캐논정품무한 잉크복합기 G6090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사무실용으로 복합기를 하나 사서 설치한 후기를 올립니다. 이번에 사무실용으로 캐논 잉크복합기 G6090 복합기를 하나 구입을 하였는데요 왜 이 제품을 고르게 되었는가? 브..

동해 맛집 쌀쌀한 가을엔 짬뽕을 대왕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고 하다보니 날씨가 쌀쌀하네요 그래서 점심에 짬뽕을 먹으러 갔는데요 처음 가보는 중국집인데요 대왕짜장이라는 곳입니다. 여기의 대표 메뉴는 짜장면이겠쬬?? 근데..

강릉시 갈비탕 맛집 이주환 전통 한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하고 일교차가 크다 보니 감기가 유행인것 같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아버지 정기 검사가 있어서 강릉 아산병원에 갔다가 내려오는길에 점심을 아버지랑 먹..

육아필수템 전동 콧물흡인기 웰뷰텍 코크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딸이 이번에 감기가 걸리면서 콧물이 줄줄.. 이걸 매번 뻥코라는걸로 입으로 해결해줬는데요 입으로 하는게 아직 어린 아기한테는 점막이 약해서 안좋다고 해서 전동 흡인기를 이번..

동해시 육개장 칼국수 맛집! 인생육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날씨가 일교차가 심하다보니 감기들 조심하셔야합니다 제가 아버지랑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 어려운게 메뉴 고르기인데요 아버지가 얼큰한 육개장이 먹고 싶다하셔서 급하게 찾은..

아이폰 IOS 13 업데이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아하는게 많은 둥가디디 입니다^^ 오늘 20일 새벽 2시부터 ios 13 이 배포 되었습니다. 전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했구요 업데이트는 와이파이만 되어 있으면 그냥 설치 눌러서 ㅎ 어렵지 않다보니..

샤오미 미밴드4 구입후기와 한글 폰트 패치(아이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욥 둥가디디 입니다^^ 오늘은 미밴드4를 구입한 후기와 한글패치에 대해서 써볼까합니다. 제가 원래 시계를 잘 안차는데 미밴드4는 한번 구입을 해보고 싶어서 이번에 한글 정발판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동해시 맛집 밥집 뼈해장국 점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점심때 먹은 메뉴를 하나 추천 드릴려구요 남자들은 점심에 해장국 참 좋아하죠? 저도 콩나물해장국, 설렁탕, 갈비탕 등등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뼈해장국을 가장 좋아..

AMD 라이젠 노트북!! 레노버 S340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ㅎ 어떻게 추석 명절들은 가족들과 좋은 시간 잘 보내셨나요 저도 맛있는거 많이 먹고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냈는데요 이번에 친척중에 한명이 간단하게 문서 동영상 시청용으로 노트..

추석 부모님 선물 추천 가시안 가스차단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가 오늘도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물건을 하나 구매를... 소개해 드릴 제품은요 추석 부모님 댁에 설치하면 좋을 가스차단기입니다. 명절 이제 고향길 내려갈때 걱정중에하나가 응?..

결전 공략 사보v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ㅎ 오늘 일판 원트크에서는 결전 사보v2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간단히 알아보고 공략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결전 사보v2 성능이 이번 스탬피드 스고인 심루피에 잘 맞는 좋은 결전 캐네..

삼성전자 램 제조일자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컴터조립을 하나 더 했는데요 전 조립하고하는게 넘 좋아요 이게 재미인가... 직업으로 하자면 귀찮을수 있는데... 가끔 작업하면 넘 잼있어서 좋네요 ㅎㅎ 이번에 하나 조립..

아이폰 꿀팁!! icloud 가족공유 사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는 아이폰 설정중에서 아이클라우드 가족공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아이폰을 쓰는 가족이 제 남동생이 쓰고있는데요 저는 아무래도 유료어플을 많이 쓰고있..

아이폰 움짤 gif 만들기 추천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리저리 하고싶은거 많은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쓰는 어플중에 움짤을 만드는 아이폰 어플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바로 이름부터 공개합니다 ImgPlay 라는 어플인데요 워낙 유명하다보니..

꿀팁! 아이폰 와이파이 없이 200메가 이상 다운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이폰에서 와이파이 없이 200메가 어플 다운받기에 대해 알아볼껀데요 이게 무슨말이냐면 앱스토어에서 200메가 이상 어플을 다운을 받을때 나오는 창인데요 전 무제한 요금..

원트크 반결전 행콕 공략덱 [내부링크]

원트크 반결전 행곡 공략(힘, 기, 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현재 제가 하는 게임 원트크 게임에서는 스탬피드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지금은 반결전이라는 컨텐츠중이고 이 공략에 대해 써보고자 합니다 현..

마이크론 SSD Crucial MX500 마이그레이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제가 오늘은 M.2 마이크론 SSD MX500을 새컴에 설치했는데 기존에 쓰던 SSD 운영체제와 설정을 옮기고 싶다고 해서 삼성 SSD는 마이그레이션은 많이 나와 있지만 마이크론 SSD도 많..

탁구 라켓 구입후기!! (티마운트 티코어 N220 + DHS 천궁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제가 취미로 하고 있는것중에 게임과 운동이 하나 있는데 바로 탁구 입니다. 탁구는 제가 중학생때부터 치기 시작은 했지만 제대로 배웠다기보단 친구들과 학교 방과후 수업때 했었..

<동해 맛집> 동해시 왕갈비탕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같은 주말엔 왜이리 밥해먹기도 귀찮은지 이런날은 외식이겠죠? 날이 많이 시원해졌다고는 해도 아직은... 덥다보니 금방 지쳐요 이런날엔 고기를 먹어야겠다! 밥도 먹어야해!!..

<원피스 스탬피드 이벤트> 대결 로브루치 정보와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트크를 좋아하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원피스 스탬피드 이벤트로 대결 로브루치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같이한번 정보와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성능을 보니 이번에 나온 블릿 선..

에어팟 2세대 개봉기 및 i100 TWS 비교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것을 좋아하는 둥가디디입니다^^ 여름휴가는 어떻게 다들 잘보내셨나요? 저는 올해는 휴가는 집에서 보내는걸로 되었네요 애가 아직 7개월이고 해서 데리고 다니는게 더 힘들다보니 그냥 집에서 에..

Synology DS218 (시놀리지 나스)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부터 여러가지 관심이 너무나도 많은 둥가디디입니다. 예전에 NAS가 처음 나왔을때부터 관심이 참 많았습니다. 그런데 개인용으로 쓸껀데 투자를 할까말까하다가 최근까지 IPTIME공유기를 활용해서..

울트라와이드 한성 ULTRON 3479UC 커브드 모니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학하게 좋아하는게 많은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모니터를 하나 구입했는데.. 울트라와이드형 모니터를 찾던중 고민을 많이 했는데 한성 ULTRON 3479UC 커브드 모니터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

원피스 스탬피드 콜라보 원트크 TM 스모커 공략덱 [내부링크]

1. 난입 스모커 추후 블렛 조정 그냥 필 다쓰고 잡음 주의점 없음 2. 키드 킬러 제파-행콕-행콕-아푸뱃지-마젤란-반디 솔직히 키드 행콕 아푸뱃지쓰면 끝 주의점 최소 선무 2 3. 호킨스 시키쓰면 끝 주의점 기..

iCloud 50GB 1년 무료이용 하는 법(KT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의별것 다 좋아하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용하는것 중에 많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해택을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아이클라우드는 필수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런데..

삼성 노트북 nt500 M.2 SSD 교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의별것 다 좋아하는 둥가디디 입니다ㅎ 오늘은요 삼성 노트북 SSD 교체기를 올릴까 합니다!! 제가 이런쪽에 관심이 많다 보니 아는 동생이.. 자기 노트북 용량이 너무 적어서 SSD를 교체하는데 교..

작지만 강하다 클린로봇 시즌3 청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의별 잼있는것 많이 사보는 둥가디디입니다. 집에 청소를 담당하고 있는데... 로봇청소기들이 잘나와서 하나 사볼까 생각은 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다보니 막상 마음 먹고 사기가 참 그렇더라구요..

원트크 X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콜라보 캐릭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제가 거의 초창기 벌써 3년이 넘게하는 애증의 게임 원트크가 5주년 이벤트를 마치고 이번엔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한판 원트크가..

헤파팬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헤파팬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무더운 여름 어떻게 잘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은 에어컨은 거의 24시간이 돌아가고 있구요. 또 그만큼 많이쓰는 가전제품은 바로 공기청정기..

강추 여름 필수품 에어컨 무풍 바람막이 설치후기 [내부링크]

에어컨 무풍 바람막이 설치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작년부터 여름이 정말 너무너무 덥습니다. 에어컨이 없이는 이제 여름은 견딜수가 없습니다. 저희집은 또 아이가 있다보니 에어컨을 머 하루종일 틀..

AURA2S 무선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사용기 [내부링크]

AURA2S 무선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사용기 안녕하세요 별의별거 다 사서 쓰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기존에 쓰던 셀카봉 삼각대가 부러져서... 이게 없으면 삼각대로 쓸때 필요해서... 비싼건 잘 안쓰고 저렵한..

라이젠3 2200G 사무용 데스크탑 조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컴터를 잘 조립해줬더니.. 사무용으로 쓸 컴터를 하나 조립해달라고 허허허 모니터까지 다 포함해서 60만원대로 맞춰달라했는데 SSD는 기존에 쓰던걸로 하고 새로 했..

강추 축구게임 Score Hero! 스코어 히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마비가 그치고 이제는 진짜 어마어마한 무더위가 왔네요 다들 더위는 잘 이겨내시고 계시나요 전 짬짬히 에어컨 켜놓고 폰겜하는걸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육아도 하다보면 오래 잡고 있는겜은 어렵..

최신 라이젠 3세대(Zen 2) 컴퓨터 조립일기!! [내부링크]

최신 라이젠 3세대 컴퓨터 조립!!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컴터 조립을 하나했는데요 바로 라이젠 3세대(Zen 2) 젠투라고 하죠 최신 CPU를 가지고 컴퓨터 조립을 했습니다. 이 컴퓨터 사양부터 봐..

동해 맛집 무더위엔 강추 꼬기냉면 고고!! [내부링크]

동해 강추 맛집 꼬기냉면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더웠죠 우리딸 병원 검사가 있어서 오랫만에 마눌님과 맛집 탐방 저랑 마눌님은 냉면킬러 임다 꼬기냉면 천곡점을 방문했는데요 제..

AI 스피커 네이버 클로바 후기!! 육아필수품!! [내부링크]

AI스피커 네이버 클로바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ㅎ 제가 딸이 이제 180일 정도 되었는데요 애를 키우다 보니 동요나 동화같은걸 많이 틀어줄일이 많이 있더라구요 원래는 제 예전폰을 블루투스 스피커..

복날에는 치킨?! 중복 이벤트 모아모아!! [내부링크]

치킨을 너무나 좋아라하는 둥가디디입니다 태풍이 지나가고 난담에 더위가 다시오니 습하고 덥고 장난이 아닙니다 몇일전에 초복이라고 치킨 먹었던게 엊그제만 같은데 벌써 중복이라니 복날에는 역시 치킨이 아닐..

IT 기기 방수 방진 등급(IP등급)에 대해 [내부링크]

IP등급(방수방진등급)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뉴스 기사를 보다가 흥미 있는 기사를 하나 봤습니다 필리핀에서 보트 전복사고 후 30분넘게 물에 잠겨 있었는데 탑승객 휴대폰중에서 갤럭시S8..

복날 치피떡과 함께한 하루(치킨, 피자, 떡볶이) [내부링크]

복날에는 치킨! 피자! 떡볶이! 치피떡! 저번주 복날이였죠 복날에는 치킨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치킨을 시킬때면 꼭 피자랑 떡볶이도 그렇게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요기요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중!! 눈에 들어..

<취미> 일판 원트크 트맵 아카후지(노포뻥 주회덱) [내부링크]

1. 도베르만 보니가 있으면 무지 편하다!! 주의점은 보니를 중단에 넣어야 봉인을 안당한다 보니가 없다면 봉인을 7턴 벗겨야하다보니 내습링링이나 아니면 콜로레일리에 서폿을 화이트베이 넣으면 좋을듯 보니쓰..

<정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페이 결제가 되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ㅎㅎ 저는 애플 기기를 참 좋아라하는데요 이번에 좋은 정보가 있어서 하나 올려드려요 "앱스토어에서 카카오 페이 결제가 된다네요" 아이폰을 쓰면서 가장 어려워하는 방법중에 하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 후기 [내부링크]

가성비로 유명한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 후기를 써봅니다 제가 처음 이 이어폰을 사게 된건 작년 12월쯤에 샀었네요 그리고 주위에도 많이 알려줘서 친구들도 몇명 샀었죠 블루투스 이어폰 참 편한데 좋은거 사..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D330-101GM 후기 [내부링크]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D330-101GM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제가 전자제품을 좋아하고 많이 알다보니 지인들이 제품을 추천해달라는 경우가 많아요 이번에 추천해달라는건 태블릿인데 윈도우OS 였으면 좋..

인싸템 여름필수품 회전 전기모기채 [내부링크]

인사템 여름필수품 회전 전기모기채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슬슬 여름이 되어 가는데요 여름 불청객 모기!! 저희집에도 슬슬 모기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있던 전기모기채가 이사하면서..

가성비 한성노트북 언더케이지(underKG) TFX242 사용후기 [내부링크]

한성노트북 underKG TF242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이번에 노트북을 5년만에 새로 구입을 했는데요 게임용이 아닌 간단한 문서와 영상감상용으로 산거라 선택할때 가장 먼저 본 사양은 CPU와 RAM 이..

한성 노트북가방 HG4230B 수령후기 [내부링크]

한성 노트북가방 HG4230B 사은품으로 받았다. 한성 노트북 underKG TFX242 제품을 사고 이벤트로 받은 제품인데 잼있어서 리뷰를 해보고자 한다 노트북 underKG TFX242는 써보고는 있는데 가성비로는 물건이다. 이..

i100 TWS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내부링크]

i100 TWS 이어폰 사용기 이번엔 제가 잘쓰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중 i100 TWS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지갑도 잘 잃어버리고해서 이어폰을 마음같아서 에어팟을 사서 쓰면 좋겠는데 사기도 전에 잊어 버릴까..

샤오미 무천충전 보조배터리 PLM11ZM 솔직후기와 가품진품 구별법 [내부링크]

샤오미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PLM11ZM 후기 전 폰 배터리가 50% 이하만 되면 불안감이 생기는 사람이라 예전부터 보조배터리를 항상 가방에 달고 다녔습니다. 보조배터리를 어떤거 썼나 한번 찾아보니 예전에 6년..

21-22 EPL 실시간 무료 생중계 시청방법 [내부링크]

21-22 EPL 실시간 무료 생중계 시청방법 메시의 PSG이적이라는 엄청난 사건이 있었던 이적시장도 마무리되고 이제 EPL 프리미어리그가 시작이 되게 되었습니다. 정확하게는 8월 14일에 개막이 되게 되는데요...

8월 16일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 출전 생중계 무료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8월 16일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 출전 생중계 무료 링크 바로가기 2021-2022 EPL 가 시작됩니다. 많은 경기가 있지만 우리가 가장 관심있는 경기는 대한민국의 자랑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가 아니겠습..

토신티비 무료스포츠중계 사이트 추천 회원가입 없음 [내부링크]

토신티비 무료스포츠중계 사이트 추천 회원가입 없음 해외스포츠 좋아하시나요? 직접가고 싶은 마음은 항상 굴뚝같지만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집에서 볼수있다는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요즘 스..

배달 할인쿠폰 1만원 신청방법 카드사 바로가기 [내부링크]

배달 할인쿠폰 1만원 신청방법 카드사 바로가기 농림출산식품부에서 2월달에 실시했다가 코로나 확산증세로 잠시 중단했던 외식할인 쿠폰 지급을 다시 시작합니다. 배달과 외식이 많은 이때 받을 수 있는 해택을..

류현진 경기 실시간 중계 시청방법 유료 무료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류현진 경기 실시간 중계 시청방법 유료 무료 링크 바로가기 메이저리그가 개막을 했습니다. 류현진 경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 참 많으시죠. 그런데 이번 시즌은 경기 중계권이 바뀌게 되면서 기존에 보는것과는 다..

류현진경기 생중계 2021년 개막전 경기 포인트 시청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류현진경기 생중계 2021년 개막전 경기 포인트 시청링크 바로가기 드디어 4월2일 MLB 메이저리그가 시작됩니다. 올해 메이저리그에는 또 많은 우리나라 선수들이 뛰는데요. 그중에서도 에이스는 바로 류현..

혈액형 친자확인 유형별 정리 쉽게 확인하자 [내부링크]

혈액형 친자확인 유형별 정리 쉽게 확인하자 우리는 유전자검사로 친차확인을 많이 합니다. 그러나 유전가검사는 쉽게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혈액형으로 먼저 가장 쉽게 친자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구글포토 유료화 대비 방법 미리 설정해야할 것 [내부링크]

구글포토 유료화 대비 방법 미리 설정해야할 것 구글포토 쓰시나요? 지금까지 스마트폰의 사진을 무제한으로 저장한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저도 사진백업용으로 사용을 했었는데요. 스마트폰 사진이 고..

10만원 이하 입문용 가성비 스마트워치 추천 [내부링크]

10만원 이하 입문용 가성비 스마트워치 추천 스마트워치 쓰시나요? 예전엔 스마트워치하면 애플워치랑 갤럭시워치 두가지 밖에 없었는데요. 가격이 비싸다보니 사고 싶어도 선뜻 사기가 어려운 것도 있습니다. 그..

에이블루 커블체어 컴피 자세교정 사용후기 [내부링크]

에이블루 커블체어 컴피 자세교정 사용후기 요즘 인터넷에서 정말 많이 보이는 물품 중에 하나가 바로 자세교정기 에이블루 커블체어 입니다. 우리가 많은 시간을 앉아 있기도 하기 때문에 앉았을 때 자세가 참 중..

GaN충전기 65W 고속충전기 하나로 OK [내부링크]

GaN충전기 65W 고속충전기 하나로 OK 요즘 고속충전기 하나쯤은 가지고 다니셔야죠? 아무래도 점점 배터리 용량도 늘어나고 시간은 빠르게 충전을 해야하다 보니 고속충전기는 필수가 됩니다. 거기다 노트북이나..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TV 방영 시간과 재방송 [내부링크]

올해 가장 이슈는 두가지 인거 같습니다. 코로나와 미스터트롯 인거 같은데요. 이번에 코로나 여파가 심상치 않다보니 모든 콘서트가 취소 및 무기한 연기가 된 상황입니다. 물론 아쉬움도 크겠지만 현 상황이 상..

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윈도우를 깔면 기본으로 깔려있는 프로그램이죠. 그러나 느린 전송속도와 유료사용하다가 무료로 전환시 저장공간을 정리해야하는 점, 그리고 시작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있..

동해시 확진자 42명 이동동선 [내부링크]

동해시 확진자 42명 이동동선  동해시 중앙초 확진자 검사결과로 추가 23명이 나왔습니다 현재 검사 결과가 나온 상황이며 이동동선은 확인중입니다. 작은 동네에 정말 큰일이네요 거기에 초등학교라 더 큰일입..

삼척시 코로나 3번째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삼척시 코로나 3번째 확진자 발생 삼척시에서 3번째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삼척시에 따르면 19일 오후 근덕면에 거주하는 80대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A씨는 11월 15일 인천 미추홀구..

강릉시 22번 확진자 발생 이동경로 [내부링크]

강릉시 22번 확진자 발생 이동경로 강릉시에서 22번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17일 오전 발표가 되었는데요. 강릉 22번 확진자(호프집 직원) 감염추정경로 : 강릉 16번 확진자의 6일 21:8 ~23:58 교1동..

강릉시 확진자 18번 19번 20번 21번 이동경로 [내부링크]

강릉시 코로나확진자 18번 19번 20번 이동경로 강릉에서 결국 확진자 3명이 추가 되었습니다. 강원도 지역자체가 작은 지역이다보니 적은 인원의 감염도 크게 다가오는데요. 18번 19번 20번의 이동경로 확인..

강릉시 코로나19 확진자 16번 17번 이동동선 [내부링크]

강릉시 코로나19 확진자 16번 17번 이동동선 강원도 강릉시에서 코로나19 16번, 17번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제가 사는 인근에 있는 강릉시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여 걱정이 많이되네요. 확진자 동선..

동해시 코로나 확진자 1호 발생 동선 [내부링크]

동해시 확진자 1호 발생 동선 강원도 동해시에서 코로나 1호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시흥시 132번 확진자와 친척관계인 A씨로 21일 검사후 22일 양성판정으로 파악 되었습니다. 시흥시 132번 확진자 동..

동해시 삼척시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및 이동 동선 확인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동해시 코로나 상황 실시간으로 확인 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비상대책" data-og-description="동해시 현황2020. 8. 25. 기준 확진환자0명 검사결과(음성)2,030명 검사중17명 총..

뽕숭아학당 노래 모음 어플과 재방송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많다보니 뽕숭아학당이라는 프로그램도 현재 진행중에 있는데요. 트롯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나오고 붐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힘..

눈물의 바다 사랑의 콜센터 벌칙 아이디어 시청자 참여 방법 [내부링크]

* 11회, 12회) 시청자 참여 추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집에서 가장 많이 보시는 TV프로그램은 머가 있으신가요? 전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 집사람과 함께 사랑의 콜센터를 빠짐없이 시청하고 있습니..

내일은 미스터트롯 투표 방법!!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요즘 최고 화제의 예능!! 시청률이 무려 27.5% 기록한 이슈!! 미스터 트롯 다들 보시나요?? 전 집사람이 하두 좋아해서 옆에서 가끔 보는데 잼있는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미스터트롯이 시청자 투표가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