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rimoongsil의 등록된 링크

 doorimoongsi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티비조선2 채널번호 정리해봤습니다. [내부링크]

티비조선2 채널번호 정리해봤습니다. 요즘은 지상파방송보다 종편채널에서 볼만한 영상들이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티비조선2 채널번호를 지역별로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집에서 매일 보면 채널번호를 외우고 있..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정부가 전국민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을 하기로 결정을 했는데요, 다음주부터 순차적으로 취약계층 270만가구를 시작으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취약계층은 별도의 신청절차없이 현금..

숨은 보험금 찾기 [내부링크]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이란 지급사유 발생 후 만기가 도래하지 않은 중도보험금으로 사고분할보험금, 배당금, 생존연금 등이 있고 만기도로 후 소멸 시효가 완성되지 않은 만기보험금이나 소멸시효가 지난..

우리가 과속단속에 매번 걸리는 이유(feat.과속단속원리) [내부링크]

과속 단속 원리를 알아봅시다 이렇게 과속단속에 걸려 집으로 과태료 고지서를 받아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왜 과속단속에 걸리는지 과속 단속 원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정식 과속단속 카메라의 원리를 아..

마스크 귀 안아프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마스크 귀 안아프게 하는 방법 코로나19가 장기화가 됨에따라 감염을 막기위해 장시간 마스크를 쓰고 있는 직장인들이 많은데요, 이 직장인분들중 귀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마스크 알리미 [내부링크]

마스크 알리미 전국이 코로나19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보다 더 어려워져 시민들이 마스크를 구하지 못해 정부에서 특단의 조치를 내렸습니다. 마스크 5부제인데요, 마스크..

해열제 먹어도 열이 안 떨어질때 [내부링크]

해열제 먹어도 열이 안 떨어질때 집에서 아이가 고열로 힘들어 할 때가 간혹 있는데요, 39도이상의 고열이 나서 해열제를 먹였는데도 열이 안 떨어질때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해열제는 39..

당뇨수치 내리는 방법 [내부링크]

당뇨수치 내리는 방법 당뇨병이란 한마디로 혈액 내의 포도당 농도가 높은 병입니다. 이 때문에 소변으로 당이 흘러나오는 질병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위장을 통해 섭취된 음식물은 우리 몸이 연료로 쓸 수 있..

열감기 열 내리는 방법 [내부링크]

열감기 열 내리는 방법 겨울에서 이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가 되었네요~ 나라 안팍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시끄러운데 환절기만 되면 자주 찾아오는 감기 라는 녀석은 아주 흔한 질병이지만 아이들..

더치트 무료조회 [내부링크]

더치트 무료조회 네이버 중고나라를 통한 중고거래가 엄청 활발해 졌습니다. 하지만 이면에는 사기도 많이 있는데요, 이런 사기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더치트 라는 사이트인데요, 오늘은..

크레아티닌 수치가 높으면 [내부링크]

크레아티닌 수치가 높으면 크레아티닌은 근육에서 생성되는 노폐물로 대부분 신장을 통해 배출이 되기 때문에 신장기능의 좋은 지표가 됩니다. 보통 신장기능 평가를 위해 크레아티닌 검사와 혈액요소질소 검사를..

하지정맥류 증상 [내부링크]

하지정맥류 증상 하지정맥류란 하지정맥의 일방판막의 기능 장애로 인한 혈액의 역류를 포함한 어떤 원인으로든 하지 표재정맥이 비정상적으로 부풀고 꼬불꼬불해져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오늘은 하지정맥류 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국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중국 우한 폐렴)감염증으로 전 세계가 공포에 떨고 있..

강직성 척추염 증상 [내부링크]

강직성 척추염 증상 강직성 척추염이란 척추 관절질환의 하나로 허리를 움직이고 구부리는데 사용되는 관절 혹은 인대에 염증이 생겨 관절의 변화가 일어나 움직임이 둔해지는 만성 염증 질환을 말하는데요, 뼈가..

마그네슘 부족현상 [내부링크]

마그네슘 부족현상 갑자기 눈밑이 떨리는 증상을 경험해 본적이 있으신가요? 마그네슘 부족현상 중 제일 많이 발생되는 현상인데요, 눈밑떨림 증상말고도 갑작스러운 근육통이 있다면 마그네슘 부족을 의심해봐야..

2020 설 특선영화 [내부링크]

2020 설 특선영화 오늘은 2020 설 특선영화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설 특선영화 에 관심들이 많으신데요, 연휴 4일동안 50여편에 육박하는 2020 설 특선영화 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

설 차례상 간소하게 차리는법 [내부링크]

설 차례상 간소하게 차리는법 설 차례상 간소하게 차리는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마다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인 차림새는 거의 비슷하다고 합니다. 설, 추석 등 민속 명절에 조상에게 올리는 약식..

지방쓰는법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지방쓰는법 무료다운로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명절을 앞두고 준비를 많이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차례상인데요, 차례상 음식도 중요하지만 제사의 순서와 지방쓰는법 은 1년에..

머니게임 다시보기 [내부링크]

머니게임 다시보기 사이코패스 다이어리 후속으로 tvn에서 머니게임을 선보였는데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본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머니게임은 대한민국 최대의 금융스캔들을 다루는 드라마인데..

요산수치 낮추는법 [내부링크]

요산수치 낮추는법 체내에 축적된 요산은 관절과 신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고요산혈증으로 알려진 염증성 질환을 일으키는데요, 고요산혈증만으로는 아무런 통증이 없을 수 있으나, 고요산혈증으로 인해 통풍..

췌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췌장은 길이가 약 15cm의 가늘고 긴 장기로 명치끝과 배꼽 사이 상복부에 위치한 일종의 소화기관으로서 각종 소화효소와 인슐린을 분비하여 장내 음식물을 분해하고 혈당조절을 담당하는 기관입..

비타민d 부족증상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 비타민d 는 현대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 중의 하나로 꼽히는데요, 많은 전문가들이 단하나의 비타민을 섭취하라고 할 때 선택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d 라고 합니다. 비타민d 는 이른바 햇..

회전근개파열 증상 [내부링크]

회전근개파열 증상 회전근개파열 증상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깨통증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은 오십견, 회전근개파열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십견질환의 경우 50대에 많이 발생한다해서 이름이..

흑달 증상 [내부링크]

흑달 증상 흑달이란 황달의 한 종류인데요, 황달이 오래도록 낫지 않아 얼굴에 검은 빛이 도는 증상을 흑달 이라고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흑달을 건강의 적신호로 판단한다고 하는데요, 흑달을 제대로 알려면 황..

결핵 증상 [내부링크]

결핵 증상 결핵이란 폐를 비롯한 장기가 결핵균에 감염이 되면서 발생하는 질환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결핵을 아직도 과거의 질환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젊은 연령층 사망의 흔한 원인으..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내부링크]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현대인들의 최대의 고민거리 중 하나가 탈모 인데요, 평소에 관리를 좀 잘해주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침이 오래가면 의심되는 질병 [내부링크]

기침이 오래가면 의심되는 질병 기침이 오래가면 의심되는 질병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침을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기인줄 알고 며칠 있으면 낫겠지 하고 그냥 넘어가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하루..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내부링크]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관절은 관절 범위에서 70%가 손상이 되기 전까지는 증상이 드러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퇴행성 관절염 또한 좀처럼 일찍 알 수가 없는건데요, 노화로 관절이 퇴화하면..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는 그 형태가 태양의 바깥쪽 층인 코로나와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이라고 합니다. 이 바이러스는 1937년 닭에서 최초로 발견되었고, 조류뿐만 아니라 소, 개, 돼지, 사람..

대상포진 초기증상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대상포진은 수두-대상포진바이러스 가 소아기에 수두를 일으킨 뒤 신경 주위에서 무증상으로 남아있다가 vzv에 대한 면역력이 떨어지면 신경을 타고 나와 피부에 발진이 생기면서 심한 통증을..

독감 증상 [내부링크]

독감 증상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마치 연례행사처럼 찾아오는 독감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를 위협하는 겨울철 대표 질환인데요, 자칫 잘못하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는 위험한 질병입니다. 최근..

급성 심근경색 증상 [내부링크]

급성 심근경색 증상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일교차가 많이 벌어지는데요, 이때는 신체에 여러가지 변화가 나타나기 때문에 노약자, 어린이, 만성질환자 등은 각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특히 주의해야할 질..

어깨 통증 8초만에 잡는법 [내부링크]

어깨 통증 8초만에 잡는법 어깨 통증 8초만에 잡는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스포츠 활동을 많이 함으로 인해 젊은사람부터 중,장년층까지 어깨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어깨통증은..

파킨슨병 초기증상 [내부링크]

파킨슨병 초기증상 파킨슨병은 대표적으로 신경퇴행성 질환 중 하나이며, 신경퇴행성 질환이란 어떠한 원인으로 인해서 신경세포들이 소멸하게 되어 이로인해 뇌 기능이 이상을 일으키는 질병입니다. 그 중에서도..

사스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내부링크]

사스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사스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은 2002년 11월 중국 광동지역을 중심으로 발병이 시작되어 수 개월만에 홍콩, 싱가포르, 캐나다 등 전세계적으로 확산된 신종전염병 입니다. 사스-..

토마토의 효능 [내부링크]

토마토의 효능 토마토는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랑받는 채소 중 하나입니다. 사실 서구권에서는 토마토를 다양한 음식에 곁들여서 엄청 즐겨먹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요리에 곁들여 먹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은 것 같..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자가면역 이상이 주원인 으로 알려져 잇으며 인구의 약 1%정도가 앓고 있는 질환으로 흔한 질병이기도 합..

보리똥 효능 [내부링크]

보리똥 효능 보리똥 효능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리똥 은 보리수과 나무의 열매입니다. 타원형 체리같은 모양의 열매이고, 맛은 새콤달콤 합니다. 보리수 열매(보리똥)는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