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acube의 등록된 링크

 doracub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망고에 대한 수요 with 필리핀, 남아프리카, 인도 [내부링크]

코로나 영향 속에서 망고에 대한 세계별 동향 망고 수요의 증가와 생산 감소 등 국가 트렌드 미국, 중국, 동아시아에서 망고를 소비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수입량이 증가하고 있다. 남아공과 멕시코가 생산수준을..

영화 1917 줄거리 및 리뷰 [내부링크]

전쟁영화 1917 스토리와 스포 후기 알아보기 촬영상, 음향믹싱상, 시각효과상 등을 받은 몰입 최고 영화 1917 이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은 롱테이크 기법을 사용하여 촬영하였기 때문에 마치 내가 전쟁 속에 있는 듯..

속독하는 방법 [내부링크]

책을 빠르게 읽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즐거운 방법으로 읽는 속도를 내면서도 정보를 얻는 것이다. 쉬운 자료로 시작하자. 속독을 연습할때, 실력이 많이 향상될 때까지는 자신이 즐겨하거나 즉각적인 가치를 얻..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법 [내부링크]

컴퓨터 성능 업그레이드 시키는 방법 컴퓨터 소도 향상을 위한 노하우와 관리방법 등을 공유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전원 관리 옵션을 고성능으로 변경하십시오. 고성능을 선택하면 컴퓨터의 속도와 전반적인..

윈도우 10 설치 방법 [내부링크]

Windows10 인스톨 및 포맷법 알아보기 업그레이드 된 윈도우 끝판왕 윈도우10 설치 도우미 이전 버전에 비해 윈도우 설치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완료가 될 만큼 쉬워졌으며 범용적으로 사용하는 대부분의 드라이버..

부자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돈을 벌어서 부자가 되기 부를 축적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의 꿈이다. 수년간의 노력과 고생 뒤에 당신은 그 결과를 보여주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현재의 욕구들을 참아내고 미래를 위해 투자할 수 있..

숙취 해소 방법 [내부링크]

빠르고 정확한 숙취를 없애기 위한 쉽고 간단한 비법 공개! 다양한 술을 먹은 다음 날 머리아픔, 속쓰림 등을 해결해보자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다음 날 아침까지 계속된 숙취로 고생한 적이 있는가? 숙취를..

힘든 상황에서의 ceo의 결정 여파 [내부링크]

소기업 소유주에게 어려운 결정은 개인적인 것이 된다. 기업가들이 그들의 사업을 영위하는 방법을 결정함에 따라 직원들의 삶의 변화 연간 약 5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스카이라인은 웨이페어나 타깃 같..

바이러스 확산 인한 미국 식량 공급망 부담 [내부링크]

돼지고기 등 제품 생산, 유통 악화로 제품 부족 사태가 발생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린 근로자들 감염수 증가 추세 업계 지도자들과 관찰자들은 부족이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들은 그것이 큰 문제라기..

많은 직원 해고를 감행한 디즈니 월드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플로리다 명소 폐쇄 필요로하는 200명 직원들만이 자리 보존 월트 디즈니 월드는 4만3천명의 근로자들을 해고 계획 발표 디즈니 월드는 매년 평균 5천 2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

밀에 대한 러시아 수출 규제 [내부링크]

최대 밀 제품 수출을 4~6월동안 코로나 바이러스로인해 규제 선언 이 결과로 터키 같은 수입국은 캐나나, 미국 등 다른 대체 시장 모색 코로나바이러스(COVID-19)가 발생하며, 식량재고 부족 우려 수요 증가가 기..

베트남 쌀 수출 금지 관련 파급효과 [내부링크]

코로나와 함께 동반한 쌀 수출금지 베트남의 쌀 수출을 제한과 세계시장에서 쌀의 가격 상승 이와 관련하여, 쌀 2위 수출국인 태국에이익이 되고 있다. 농작물에 대해 수입금지 조치를 내리는 국가가 많아지면서..

머리결 관리법 [내부링크]

아름다운 모발 유지하기 올바른 방법을 따르면 모발 관리는 비교적 쉽다. 머리카락은 단백질로 구성되어있다.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가지려면 건강한 식생활과 철저한 위생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는 앞서 말한 내용..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람들은 재치있게 말하고 싶어 한다. 그런 재주 타고나는 사람은 매우 소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당신의 삶의 가치 다양성을 넓히기 위한 훌륭한 방법입니다. 누군가에게 대화를 건네기 위한 용기를 내기란..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스트레스 수치 확인하기 스트레스에 영향 삶에 변화 스트레스 정도 체크 수첩을 준비해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이를 기록해 매주 어느 정도의 빈도로 스트레스를 받는지 측정해보자. 주변 상황에 따라 받는 스트..

급락하는 태국망고 시장 [내부링크]

태국의 망고 계절 이 계절은 3월 중순에서 4월까지의 수확이다. 태국 과일 수입 1위 업체인 중국 수요가 회복세 출업체들은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태국 정부도 내수시장이 수출 적자를 억제할 것을 기대..

아프리카 감귤, 미국 시장 수출의 장려 [내부링크]

수출 시장의 위협 2019/2020 년 남아공 감귤류사상 최대 생산량 기대 작년보다 13 % 증가한 100 개국 이상 수출 예상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지속성으로 인해 남아공 감귤류 생산자들에게 물류 문제가..

설탕 및 콩, 밀 수출 수요 [내부링크]

설탕 콩 밀에 대한 생산 수요 증가와 시장 동향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주요 식품을 소싱하는 것 케냐에 본사를 둔 공급 업체 Safse Development Agency 남아프리카와 태국의 두 주요 수출국의 탄탄한 파트너와 함께..

커피 수출국 우간다 시장 [내부링크]

커피 무역 시장 현황 2019/2020 우간다 커피 생산 / 수출 증가 대부분의 국가는 일반적으로 1 년에 한 번 커피를 수확 하지만, 우간다 나 케냐와 같은 국가에서는 주 수확 후 보통 농작물 수확량보다 적은 소량의..

라라랜드 줄거리 [내부링크]

라라랜드 요약 및 OST 등 전 세계에서 4600억 원이 넘는 흥행수익 제작비가 약 340억, 14배 이상의 수익을 거둔 영화 그 중 한국에서의 수익이 세계 3위를 기록했으니, 뮤지컬 영화의 성공이 어렵다는 한국에서 20..

인비저블맨 결말 [내부링크]

인비저블맨 해석과 줄거리 요약 기존 투명인간 영화 할로우맨 투명인간을 얻은 주인공이 악행을 저지르는 영화 다시말해 주인공 투명인간이 악당. 아무래도 투명인간이 주인공이고 주된 내용이다보니 투명인간이..

탈모 치료 [내부링크]

탈모 원인과 예방 방법 이전에는 탈모를 중장년층에게 발생 최근에10대 중에서도 탈모 발생 대상 연령이 낮아진 상황입니다. 이처럼 탈모가 흔해진 데는 탈모를 유발하는 원인이 상당히 다양하기 때문인데요, 그러..

생리통 완화방법 [내부링크]

생리통 증상과 없애는 방법 한 달에 한 번 여자를 힘들게 하는 생리통! 생리통은 생리 시, 자궁이 수축을 반복 골반과 하복부의 통증으로 나타나며 생리를 하는 여성의 50%에서 생리통을 경험한다고 할 정도 매우..

비염 치료 [내부링크]

비염 원인 증상과 치료 코가 막히게 되면 진짜 여러모로 고생 훌쩍거리며 코를 만지는 사람을 종종보게 되는데요. > 비염에 대한 원인은 매우 다양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은 감기처럼..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 [내부링크]

여드름 원인과 치료법 여드름이란 무엇이고 왜 생기는 것일까? 여드름은 모낭 속에 피지가 쌓여 염증인 생긴 것 여드름은 막힌 털구멍 개방 면포와 폐쇄 면포, 뾰루지 깊은 종기(낭종 또는 결절)들을 말하는 것으..

다리 붓기 빼는 법 [내부링크]

다리 부종 원인과 치료법 부종은 간단히 퉁퉁이 부어보이는 것 해결을 해야하니 바로 다리붓기빼는법 알아보기 저는 요즘에 시도 때도없이 다리가 엄청 많이 부어서 너무 걱정되고 신경쓰이더라구요 왜 붓는걸까?..

두통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두통 원인 및 치료 방법 유난히 손과 발이 차가운 사람들 수족냉증이라고도 불리는데 발생을 하는 이유 바로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혈관의 크기가 수축이 되면서 우리 몸의 끝에 위치하고 있는 손과..

심부전 증상 [내부링크]

심부전 원인과 치료 모든 병은 치료 시기를 놓치면 더 큰 병 위험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치료시기 문제 심장질환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심장병으로 알려진 심부전은 고령의 환자들에서 많이 나타..

치매 예방 [내부링크]

치매 검사와 치료 증상 알츠하이머병 치매는 한국인 10대 사망원인 매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 보건복지부 중앙치매센터에서는 이런 추세로 증가한다면 2030년에는 130만 명으로 치매환자가 급격하게 늘어..

빈혈 증상 [내부링크]

빈혈 원인 및 좋은음식 빈혈은 우리가 종종 언급하는 질환 가벼운 어지럼증이 발생 크게 신경 신경 쓰지 않는 게 대부분이에요. 하지만 젊은 여성에게 빈혈이 있다면 관심을 갖는 것이 필요해요 이 때문에 혈중 헤..

코로나 블루 [내부링크]

코로나 블루 원인 및 해결책 '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 이는 감염 위험에 대한 우려는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일상생활 제약이 커..

필립 코틀러가 제시한 마케팅의 기본 5A [내부링크]

마케팅의 기본상식 중요한듯 안한듯한 기업의 핵심비밀 그런 키워드를 잡아보쟈 1) Aware - 인지 2) Appeal - 호소 3) Ask - 질문 4) Act - 행동 5) Advocate - 옹호 모든 사업과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한 철칙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