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emicat-mapo의 등록된 링크

 doremicat-map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메인쿤 분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 연휴가 곧 이네요 ㅎㅎ 집사님들과 예비 집사님들! 큰 고양이 하면 어떤 고양이가 생각나시나요? 큰 고양이의 대명사 '메인쿤' 에 대해 알려드릴게용~ 요번에 온 메인쿤 아이는 메인쿤만 키우는 가정에서 온 5남매 중 한 아이랍니다:D 언제나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하는 도레미캣 마포점에서 요 아이 외에도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당! https://open.kakao.com/me/doremicatmapo 도레미캣 마포점님의 오픈프로필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 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open.kakao.com 크고 상냥한 고양이 '메인쿤' 레드 색상의 모색을 가진 메인쿤 아이에용! 얼굴 무늬가 정대칭인 엄청 잘생긴 아이에요 ㅎㅎ 도레미캣에서는 메인쿤과 같은 특수묘는 수입 혹은 가..

이집트 고양이로 알려진 '아비시니안'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비시니안' 이라는 고양이를 들어보셨나요? 이집트고양이라고 불리는 아이들이에요! 가정에서 와서 건강한 아이들만 분양하는 도레미캣 마포점에서 아비시니안 아이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오래도록 함께 할 반려묘인 만큼 가장 중요한것은 아이들의 건강이니까요:D https://open.kakao.com/me/doremicatmapo 도레미캣 마포점님의 오픈프로필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 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open.kakao.com 이집트 고양이로 불리는 '아비시니안' 아비시니안 블루 아이에요! 아비시니안 이라고 하면 오렌지 브라운 계열의 루디색의 모색을 가진 아이를 떠오르실 거에요 요 아이는 아비시니안 중에서 특별한 블루 컬러를 가진 아이랍니다:..

고양이 분양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직 고양이가 없으신 예비 집사님들! 오래도록 함께할 반려묘를 찾으실땐 건강한 가정묘 아이들을 추천드려용~ https://open.kakao.com/me/doremicatmapo 도레미캣 마포점님의 오픈프로필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 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open.kakao.com 서울 고양이 분양을 대표하는 도레미캣 마포점은 통통한 가정묘 아이들을 위생적인 환경을 우선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당:) 오래도록 함께할 아이들이니 만큼 집사님들이 원하시는 고양이의 성격은 물론 아이들의 건강을 가장 중점으로 두셔야 해요!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먼치킨] 다리가 짧은 고양이 먼치킨 한번 쯤 보신적 있으시죠?! 요 아이들이 아장아장 걷거나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신다면 너무 귀..

가정묘 분양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10년 이상을 함께 지내게 될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분양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아이들의 건강상태 랍니당 서울 고양이 분양을 대표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은 건강한 아이들만을 분양하기 위해 가정묘, 수입묘 아이들을 분양한답니다:D https://open.kakao.com/me/doremicatmapo 도레미캣 마포점님의 오픈프로필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 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open.kakao.com 데려온 이후에도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검진, 접종, 심장사상충, 이어마이트 등 중요한 검사들을 완료 한답니다! 또한 매일매일 장청소와 열 소독 등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ㅎㅎ 고양이 계의 신사 '러시안 블루' 초록 빛의 눈동자를 가진 러시안..

건강한 고양이 분양 정보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10년 이상을 함께 지내게 될 가족같은 반려묘 한번 쯤 다들 생각해 보셨죵? 행복한 묘연을 오래도록 이어가려면 뭐니뭐니 해도 아이들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 https://open.kakao.com/me/doremicatmapo 도레미캣 마포점님의 오픈프로필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 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open.kakao.com 도레미캣 마포점 은 건강한 가정묘를 분양하는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서울 전역 외에도 전국으로 아이들을 조수석에 데리고 직접 배송해 드리고 있으니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도 부담없이 연락 주시면 아이들에 대해 알려드린답니당~~ 블로그 포스팅과 카톡으로 사진과 동영상도 보내드리고 그 외에도 인스타에 아이들의 사진을 업로드 하고 있으니 한번 구경하..

고양이 분양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나가네용~ 집사님들은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고양이 분양에 대해 알아보면서 지금 같이 있는 아기 고양이들을 소개시켜 드릴게용!! 저희 도레미캣 마포점은 신촌 쪽에 위치해서 서울 전역, 홍대, 신촌 쪽에 사시는 집사님들이 많이 방문하시곤 하세요! https://open.kakao.com/me/doremicatmapo 도레미캣 마포점님의 오픈프로필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 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open.kakao.com 또한 경기도권 이상 거리가 있는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는데요~ 직접 방문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영상통화, 사진, 동영상 등을 통해 아이들을 확인 하시고 분양 시 저희가 가져다 드리기도 한답니당! ..

러시안 블루 고양이 분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님들~~ 벌써 수요일이 끝나가네요 ㅎㅎ 홍대 고양이 분양을 대표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에서 오늘 새 아기들이 가정에서 저희에게 왔어용! https://open.kakao.com/me/doremicatmapo 도레미캣 마포점님의 오픈프로필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 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open.kakao.com 오늘 온 아이 중 한명인 러시안 블루 에 대해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구 준비를 해봤어용!! 러시안 블루 러시안 블루의 별명은 '단모종의 귀족' 이랍니다! 푸르면서 은빛이 도는 털색과 신비한 눈빛 늘씬하면서 넘치는 매력덕에 귀족이라는 말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러시안 블루 아이들은 눈 색이 두번 바뀐답니당 처음엔 청회색 눈을 가지고 있지만 2개월령쯤 되면 노랑 계열의 색으로 바..

고양이 분양은 어디서 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님들:D 언제나 건강한 고양이만 분양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https://open.kakao.com/me/doremicatmapo 도레미캣 마포점님의 오픈프로필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 하는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open.kakao.com 고양이를 분양할 때 가장 중요한건 고양이의 성격, 외모 같은 부분도 중요하지만 아이들의 건강함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10~15년 이상을 같이 살아갈 반려묘의 건강만큼 중요한건 당연히 없겠죠? 건강하지 않은 아이들을 싼 가격에 데려오시면 상당한 병원비의 부담과 함께 아이를 치료하시며 느끼는 심적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니실 거에요 ㅠㅠ 그렇다면 왜 고양이 분양은 도레미캣을 추천드리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정에서 자란 건강한 아이들 홍대 고양이 분..

홍대고양이분양, 신촌고양이분양- 랙돌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님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파란 눈의 고양이 하면 여러 아이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랙돌이 이쁜 미모 때문에 떠오르곤 하죠! 오늘은 홍대고양이분양 도레미캣 마포점에서 랙돌에 대하여 여러분께 알려드리려 해요! 렉돌 랙돌 수채화 그림이에요! 요 아이들은 푸른 눈동자를 가지고 보통 흰색 바탕색에 귀,꼬리 같은 부분은 회색, 옅은 청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에요! 발과 배가 흰 경우는 얼굴에 ㅅ자 모양의 무늬를 갖고 있답니다! 이번주에 데려온 아가에요! 보석 같은 너무 이쁜 파란 눈과 함께 하얀 털에 연한 블루바이 색을 띄고 있답니다~ 랙돌들은 매우 느긋한 성격으로 느릿느릿한 걸음걸이로 움직이고 안아주면 축 늘어져서 잘 안..

홍대 신촌 고양이분양- 브리티쉬숏헤어 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님들:) 홍대고양이분양, 신촌고양이분양 최고의 선택 건강한 고양이를 위한 도레미캣 마포점 입니다! 오늘은 "이상한 나라"의 체셔고양이로 유명한 브리티쉬 아이들에 대해 알아보려 해요! 브리티쉬 숏헤어 요 아이는 블루바이 색상의 아이에요! 브리티쉬 아이들은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데 요런 특별한 아이들은 보자마자 눈에 콕! 하고 들어와 잊을 수 없답니다:) 브리티쉬들은 딩굴딩굴 거리며 노는 것을 좋아해요 얌전하고 잘 우는 편이 아니라 자취를 하시거나,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에요! 동글한 얼굴에 토실토실한 뒷 모습을 한번 보신다면 그 매력에 빠져나오시지 못 할거에요! 벵갈의 털 무늬를 가진 특별한 아이도 있답니다! 우리가 자주 보는 색상의 아이들도 사랑스럽지만 이렇게 보..

홍대 고양이 분양은 어디서 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님들!!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 냥이들은 따뜻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홍대,신촌 고양이 분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정에서 자란 건강한 아이들을 분양하는 도레미캣마포점 이에요 귀여운 아기 고양이들과 함께 특징들을 소개 시켜 드릴게요. 랙돌 너무너무 예쁜 아가 랙돌 이에요! 랙돌 들은 대체적으로 느긋한 성격을 가졌어요 하지만 사람을 좋아해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아이들과 노는 것을 좋아해요:) 순한 아이들이 많아서 집고양이로 키우시기에 매우 적합하답니다~~ 아장아장 걸어오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찍어보았어요:) 아비시니안 요 아이는 아비시니안의 일반적인 털 색이 아닌 블루 아비시니안 이랍니다! 온순한 성격이면서도 아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