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iyang의 등록된 링크

 dosiy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수박이 채소라는 사실 [내부링크]

1. 씨앗까지 버릴 것 하나 없는 여름철 국민 간식 #수박껍질 아직도 버리시나요? 수박을 잘라서 알맹이는 보관 통에 예쁘게 담으시고 껍질은 종량제 봉투에 꾹꾹 눌러 담으시면서 수박은 시원해서 먹기는 좋은데..

원인을 알 수 없는 두통 진통제만 드시나요? [내부링크]

1. 두통 바로 알기 원인을 알 수 없는 두통으로 치료를 미루고 계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100세 시대라고 말들 하지만 문제는 건강하게 무병장수로 100세까지 사느냐, 유병 장수로 사느냐입니다. 두통은 원..

천연 항생제 '프로폴리스'로 편도선염 완치 [내부링크]

어릴 적부터 피곤하면 어김없이 편도선염을 앓곤 했습니다. 동네 병원에서 주사와 약 처방을 받으면 3일이면 회복되었습니다. 하루는 학교에 가기 싫어서 꾀병으로 목이 아프다고 했더니 의사 선생님께서 편도가..

자연에서 얻은 종합영향제 '비폴렌'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벌 농장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유는 염증 치료가 제대로 되었기 때문에 이것으로 인해 벌 농장에서 만들어지는 치약, 비누, 프로폴리스, 비폴렌을 구입하기 위해서 입니다. 다녀온 벌 농장 제품은..

인터넷 강의 나홀로 터득이 문제 [내부링크]

일과를 마치고 자유로운 시간에 원하는 무언가를 배워서 생활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며, '클래스101' 인터넷 강의 (인강) 수강 신청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광고와는 달리 혼자서 해결해야 하는 긴 시간에 지..

앙큼한 바나나 껍질의 비밀 [내부링크]

바나나는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당류와 같은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에 필요 없는 체내 독소 배출을 촉진해 장을 촉촉하게 만들어 배변을 부드럽게 해 줌으로 변비를..

숨어있는 서핑의 명소 ‘라 유니온’ 여행 [내부링크]

로블록스에서 만나는 10대들 안녕하세요! 맞벌이 부부로 만 9세 딸아이 1명을 둔 고리입니다. 코로나19 이후 아이들은 함께 놀이할 친구를 몹시 그리워합니다. 그 마음을 읽은 듯 부모도 가르쳐주지 않은 10대 아..

당근 마켓으로 한국 생활이 따뜻했습니다. [내부링크]

혹시 생활에 필요 없다는 이유로 쓸만한 물건을 쓰레기통에 무심코 버린 적은 없으셨나요? 그 물건이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안 쓰는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 서로 좋은 거래가 됩니다. 가까운 이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