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olmaster의 등록된 링크

 dotolmas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계정 공유 파티원 구해서 저렴하게 [내부링크]

피클 플러스가 뭐야!? 피클 플러스는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와 같은 계정 공유가 가능한 서비스를 같이 이용할 사용자들을 자동으로 매칭 해주는 서비스이다. 피클 플러스는 "계정을 공유할 수 있는 요금제"로..

아이들에게 검증된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 : 모바일펜스 [내부링크]

아이들에게 검증된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 : 모바일펜스 모바일펜스 (mobilefence.com) 모바일펜스는 부모님이 원격으로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을 통제하는 강력한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이다. 앱/게임 사용기간을..

갤럭시탭 카카오톡 연동 지원 업데이트, 지원 모델 확인하기 [내부링크]

갤럭시탭 카카오톡 연동 드디어 갤럭시탭이 카카오톡 연동 지원을 받게 됐다. 기존에는 갤럭시탭이 휴대폰으로 인식되어 카카오톡 로그인 시 휴대폰 카카오톡이 로그아웃 되어 불편함을 가져왔었다. 이제는 갤럭..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 종류, 알아보고 골라서 사용하자 [내부링크]

토렌트가 뭐야??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한 명의 상대방에게서 자료를 전송받는 일대일 방식의 P2P(Peer to Peer)가 아닌 다수 사용자에게 조금씩 정보를 나눠 받아 하나..

토렌트 사이트 추천 목록 (TOP 10) [내부링크]

토렌트 사이트 추천 목록 (TOP 10) 1. 토렌트씨 (https://torrentsee46.com/) 최신 인기 토렌트 TOP100/영화/드라마/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등 카테고리 제공 2. 토렌트큐큐 (https://torrentqq71.com/) 인기/..

아이폰 책상 구매욕구, 소장욕구 뿜뿜시키는 핫아이템 [내부링크]

아이폰 책상이 뭐야!!? 요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폰 책상!! 아이폰 책상이라 해서 애플이 이제 책상까지 만드나?? 했더니 아이폰 모양의 책상이었다. 아이폰 책상의 가격은 13만 ~ 25만 원 선으로..

와이파이 QR코드로 비밀번호 없이 와이파이 접속하는 방법 [내부링크]

와이파이 QR코드 확인 및 접속 방법 요즘은 어딜 가든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카페, 식당, 매장 등 직접 비밀번호를 적어 놓는 곳도 있지만 와이파이 QR코드를 만들어 놓은 곳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것..

자급제폰을 위한 알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자급제폰이란? 자급제폰은 쉽게 말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통신사에서 약정 구매를 하지 않고 전자제품 유통업체, 단말기 매장, 인터넷 등을 통하여 공기계 단말기 구입을 한 휴대폰을 말한다. 자급제폰 장점,..

최신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PC로 가상 체험하는 방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원격 테스트 랩 Samsung Developers에서 제공하는 원격 테스트 랩이다. 이를 사용하여 실제 갤럭시 기기를 가상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Z Flip,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폴더 2, 갤럭..

2021년 띠별 로또 대박 운세, 행운의 숫자 [내부링크]

2021년 띠별 로또 운세 쥐 띠 - 복권 구입하기 좋은 날 - 화, 목 - 복권 구입하기 좋은 시간 - 오전 09:00 ~ 11:30, 오후 15:30 ~ 17:30 - 쥐띠 로또 행운의 숫자 - 7, 12, 20, 28, 33, 36, 39 웬만한 길몽이 있..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한국 개봉일, 귀칼은 못참지!! [내부링크]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 열차 한국 개봉일 : 2021년 1월 27일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

승리호 넷플릭스 기대되는 한국형 SF 블록버스터 [내부링크]

승리호 프로필 장르 : SF, 액션 감독 : 조성희 출연 :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리처드 크리스틴 아미티지 외 상영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공개일 : 2021년 2월 5일 (넷플릭스) 승리호 간단 줄거리 20..

네이버 웨일 다크 모드 설정하는 두가지 방법 [내부링크]

다크 모드 설정 방법 1 일반적으로 네이버 웨일 다크 모드 설정하는 방법이다. 메뉴 → 설정 → 다크 모드 사용하기 여러 단계를 거쳐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① 네이버 웨일 우측 상단 메뉴 버튼을..

다양한 갤럭시 워치 페이스, 시계화면 변경 적용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 스튜디오 기본적으로 갤럭시 워치 페이스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시계 화면을 무료, 유료 구매를 해서 변경 적용할 수 있다. 그리고 워치 페이스를 직접 만들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

2030대에게 도움되는 청년통장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년희망키움통장 지원 대상 일하는 생계급여 수급 청년 (만 15세~ 만 39세) 선정 기준 일하는 생계급여 수급 청년 중 본인의 근로, 사업소득이 발생하는 경우에 지원한다. 지원 혜택 3년 동안 매달 10만 원씩(..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출시 카카오톡 이모티콘 월정액제 서비스가 출시되었다. 기존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사용하기 위해서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을 선택하여 결제 후 이용기한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했었..

코로나 선별 진료소, 검사소 쉽게 확인하는 방법 : 정부 24 [내부링크]

정부 24 코로나 19 선별 진료 · 검사소 운영 알림 서비스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 추세로 검사를 받는 시민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회원 수가 많은 정부 24를 활용하여 선별 진료 · 검사소 통합 알림 서비스를..

연말정산을 위한 카카오 인증서 발급하기 [내부링크]

카카오 공동 인증서 발급방법 ① 모바일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Pay 서비스를 클릭한다. ② Pay 홈에서 인증 서비스를 클릭한다. ③ 카카오 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 인증서 발급받기를 클릭한다. ④ 약관을 잘 읽..

불필요한 웹사이트 회원탈퇴 하는 방법 [내부링크]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란? 인터넷 이용자의 본인 확인 내역 통합 조회 및 웹사이트 회원 탈퇴 지원 서비스이다.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이용 방법 STEP 01.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예비군 원격교육 이용 방법과 교육 퀴즈 정답 [내부링크]

예비군 원격교육 대상자 2020년 기준 1년 차 이상 예비군 훈련 대상자 중 원격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예비군 대상으로 하고 있다. 예비군 원격교육 일정 예비군 원격교육 일정은 예비군 연차에 따라 수강 기간..

쿠팡 플레이 가격은 착하지만 컨텐츠는 아쉽다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가 뭐야?? 쿠팡에서 새롭게 시작한 OTT 서비스이다. 다양한 영화와 TV 시리지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월정액 결제 후 이용이 가능하지만,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쿠팡..

애플 리튬 이온 배터리 알고 사용해보자 [내부링크]

리튬 이온 사용 이유 간단한 이유는 기존의 배터리 기술에 대해 리튬 이온 배터리는 더 빨리 충전되고 더 오래가며, 무게는 더 가볍고 출력 밀도는 더 높아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이 가능하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유튜버가 알려주는 사진 잘 찍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버가 알려주는 사진 잘 찍는 방법 (동영상) 유튜버가 알려주는 사진 잘 찍는 방법 (요약) # 렌즈 닦기 지문, 먼지 같은 게 묻어 있어 사진 찍을 때 뿌옇게 나오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음. # 격자 켜기 휴대..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서비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서비스는 각 카드사의 포인트를 통합 조회할 수 있으며, 통합 조회된 카드 포인트를 한 번에 내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다. 서비스는 여..

자동차세 연납 기간 및 납부 방법은??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이란? 자동차세 연세액을 일시 납부 시 선납 세액의 10%를 공제받을 수 있는 제도 자동차세는 1년에 두 번 납부하며 상반기 6월에 한번, 하단기 12월에 한번 납부한다. 1월에 자동차세 연납하는 경..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맞춤형 서비스 정보 [내부링크]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고객센터 대표전화 : 1544-7000 신한카드 ARS 서비스는 전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궁금증,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

2021 군인 월급 및 장병 사기진작 7종 패키지 [내부링크]

2021 군인 월급 계 급 / 년도 2020 2021 인상액 이 병 408,100원 508,100원 51,900원 일 병 441,700원 541,700원 58,300원 상 병 488,200원 588,300원 61,800원 병 장 540,900원 609,000원 68,100원 ※ 2020년 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알아보는 재미있는 기록들 [내부링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을 쉽게, 카카오톡으로 전하는 초간단 선물 전달 방법 선물을 간편하게, 다양한 상황별 맞춤 선물 큐레이팅 선물을 특별하게, 선물하기에서만 전할 수 있는 단독 선물 감동은..

카카오톡 카드 보내기 : PC, 모바일 버전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카드 보내기, 새해 인사 카드 만드는 방법 (PC버전)  카카오톡 PC 버전에서 카드를 보낼 카톡 친구의 채팅방에 들어간다. 채팅방 하단에 편지 모양의 그림을 클릭해 준다.  카드에 어울리는..

네이버 인증서, 공동 인증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공동 인증서란? 인터넷 상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자거래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이버 인감증명서를 말한다. 정부에서 공동하는 인증서로써 인증서에는 인증서 버전, 일련번호, 유효기관, 발급 기간..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 취업지원제도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국민 취업지원제도는 무엇인가? 저소득 구직자, 청년 실업자, 경력단절 여성, 중장년층 등 취업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취업지원 서비스와 생계지원을 함께..

버거킹 12월 행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버거킹 12월 행사 알아보기 몬스터 2종 무료 세트업! 오직 Dirve Thru 에서만! 행사명 : 20년 12월 DT이용고객 대상 몬스터 2종 구매 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기간 : 20년 12월 1일(화) ~ 20년 12월..

펭수 2021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 및 상품 구성 [내부링크]

2021 펭수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 일정 : 2020년 12월 10일(목) 오전 10시 판매처 : 펭수몰, G마켓, SSG닷컴 상품 : 시즌 그리팅 상품 구성 (7가지) 수령 예정일 : 12월 21일 부터 주문접수 순서대로 배송 예정..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이란 무엇인가? 일을 하고 있지만 소득이 적은 근로자, 사업자 또는 종교인 가구에 대해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등'에 따라 장려금을 산정, 지급합으로써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제도..

코로나 후유증 및 예방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사람을 포함한 동물에 광범위한 호흡계 및 소화계 감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이다. 표면을 현미경으로 관찰했을 때 특징적인 왕관 모양의 돌기 때문에 '코로나(왕관)'라는 이름이 붙었다. 코로나바..

장 건강 개선에 좋은 '찬 콩밥' & '버섯' [내부링크]

장 건강 개선에 좋은 '찬 콩밥' & '버섯' - 출처 : 나는 몸신이다 308회 - 맥(MAC)이란? Microbiome Accessible Carbohydrate의 약자로 미생물의 먹이라는 뜻이다. 일반 탄수화물에 비해 천천히 소화되는 일명 착..

학습용 퀴즈 프로그램 카훗(Kahoot!) 가입 및 사용하기 [내부링크]

카훗(Kahoot!) 게임 기반 반응 플랫폼으로 웹브라우저, 앱 등에서 4지 선다형, OX문제, 순서 맞추기 등의 퀴즈, 토론, 설문 생성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참여자 또한 쉽게 참여하여 교육하는 데 있어 간편하게..

북유럽 신화 : 프레이르의 호기심과 사랑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 : 프레이르의 호기심과 사랑 바니르 신족이며 미의 여신 프레이야의 오빠이기도 한 프레이르의 이야기이다. 풍요의 신 프레이르는 어느 날 오딘의 옥좌인 흐리드스칼프에 호기심을 가진다. 흐리..

북유럽 신화 : 토르와 요르문간드의 만남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 : 토르와 요르문간드의 만남 어느 날 에시르 신족은 연회를 열기로 한다. 연회를 열기 위한 음식은 넉넉했지만 술이 부족하여 술을 잘 빚는 바다의 신 에기르를 찾아간다. 신들은 에기르에게 술..

프로그램 설치 없이 윈도우 10 화면 녹화 하기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컴퓨터 화면을 동영상으로 녹화하고 싶을 때 녹화 프로그램을 사용한다. 대부분의 좋은 성능을 가진 녹화 프로그램은 유료이거나 워터마크가 포함되어 있어 이용이 제한적이다. 이러한 고민 없이 윈도..

북유럽 신화 : 토르를 농락한 우트가르트 로키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 : 토르를 농락한 우트가르트 로키 토르의 패배 묠니르를 되찾은 토르는 로키와 함께 거인족들이 있는 우트가르드로 향했다. 이들은 요툰헤임을 가기 위해 염소 마차를 타고 인간 세상인 미드가..

북유럽 신화 : 묠니르를 위해 여장을 선택한 토르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 :  묠니르를 위해 여장을 선택한 토르 토르의 여장 토르는 항상 옆에 묠니르를 두고 잠을 잤다. 평소처럼 일어나 묠니르를 집으려 하는데 느껴지지 않는 묠니르!! 자고 일어나니 누군가 묠니..

북유럽 신화 : 로키의 자식들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 : 로키의 자식들 로키의 자식들 로키는 거인 여성 앙그로보다 사이에서 태어난 세 자식들이 있었다. 늑대의 모습을 한 '펜리르', 뱀의 모습을 한 '요르문간드', 몸 절반이 괴물인 '헬' 하지만 이 세..

북유럽 신화 : 토르 묠니르의 탄생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 : 토르 묠니르의 탄생, 토르 묠니르의 탄생 천둥의 신 토르에게는 아름다운 아내인 시프가 있었다. 시프는 미의 여신 프레이야도 부러워할만한 찰랑거리는 금발머리를 가지고 있었는데 어느 날 자고..

북유럽 신화 : 아스가르드 성벽, 신들의 침 [내부링크]

북유럽신화 : 아스가르드 성벽,  신들의 침 아스가르드 성벽 신들의 전쟁으로 인해 아스가르드를 둘러싸고 있던 성벽이 죄다 부서져 버렸다. 성벽이 부서진 걸 안듯이 때마침 한 건축가가 나타났다. 이 건..

북유럽 신화 : 최고의 신 오딘, 신들의 전쟁 [내부링크]

오딘 북유럽 신화의 최고의 신 오딘은 아빠는 신, 엄마는 거인인 반신반거인이다. 다 가진 오딘은 더 많은 지식을 얻기 위해 미미르의 샘물을 마시고자 했다. 미미르의 샘은 세계수 이그드라실의 뿌리 끝에 있는..

북유럽 신화 : 창조 신화, 위그드라실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아이슬란드 등 북유럽 지역에서 전해오는 게르만족의 신화 이야기이다. 창조 신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텅 빈 공간인 긴눙가가프라는 곳이 있었다. 이 공간에 북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