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orimuk2020의 등록된 링크

 dotorimuk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강남역 중식, 일일향 뱅뱅사거리6호점 [내부링크]

#메뉴 짜장면: 7,000원, 깐풍기: 30,000원 #맛 음식들이 기름기가 적당하고, 맛도 정갈하다. 밑반찬 3종도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본연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상대적으로 단무지 맛이 평범하게 느껴진다. 깐풍기..

해외마스크, 02 미국으로 마스크 보내기, 우체국 방문편 [내부링크]

#우체국 방문편 1. 준비물이 뭘까? 마스크, 스마트접수 접수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 본인신분증 마스크: 수취인 1인 기준 8매까지 가능하다. 스마트접수 접수확인서: 출력물 또는 스마트폰으로 이메일..

해외마스크, 01 미국으로 마스크 보내기, 준비편 [내부링크]

#준비편 1. 해외로 마스크 어떻게 보낼까? 최우선으로 우체국의 국제우편물 마스크 접수 안내문을 3번 정독하자 https://ems.epost.go.kr/comm.RetrievePostagEMSSrvcCenter.postal EMS ems.epost.go.kr 위 주소..

문정동 치킨, 웰덤치킨&버거 문정점 [내부링크]

#메뉴 순살 네가지맛세트, 파채추가: 26,000원(배달비 1,000원 포함) 세트구성: 크리미어니언, 웰덤후라이드, 2가지 치킨 선택, 콜라500ml. 파채추가 1,000원 #맛 2마리에 순살 4가지 맛을 선택하므로 가성비 좋..

온열안대, 브루더 눈 전용 습식 찜질팩 [내부링크]

#구매가격 38,000원 #사용후기 전자레인지로 20~30초 가열 후, 사용하는 방식이라 편리하다. 적당한 온기로 3분 정도 유지된다. 고무끈 면적이 넓어 착용시 편안하며, 눈에 닿는 천 부분도 무난하다. 간혹 냄새가..

책, 연상 한자 [내부링크]

#내용 기본이 되는 몇 개의 한자를 통해 어떻게 상형 문자화 되었는지 기원을 알려주며, 거기에 엃힌 이야기를 풀어낸다. 두 종류의 한자가 왜 같이 사용되어 하나의 한자가 되고, 새로운 뜻을 가지게 되었는지도..

집구하기, 03 서울 단기임대 실전편, 직거래 [내부링크]

#직거래 후기,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 중심 1. 어디서 직거래를 알아볼까?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 지역 또는 단지의 입주민 카페 지역 또는 단지의 입주민 카페 중 규모가 크거나 활성화 된 카페를 통해서도 알아..

집구하기, 02 서울 단기임대 실전편, 부동산 [내부링크]

#부동산 후기 1. 어디 부동산을 가야할까? 매물이 있는 지역의 단기임대 취급 부동산을 방문 전월세만 있고, 단기임대는 없는 지역이 많다. 이런 곳은 부동산에 문의해도 방법이 없다. 매물이 있는 지역도 단기임..

문정동 분식, 떡볶이플러스 문정점 [내부링크]

#메뉴 후루룩떡볶이튀김세트, 치즈추가: 15,500원(배달비 2,500원 포함) #맛 일반 떡볶이 떡이 아닌 길쭉하고 넓적하고 얇은 떡이 특징이다. 떡볶이를 국수 먹듯이 먹게 된다. 모듬튀김의 기름 색깔도 양호하고,..

집구하기, 01 서울 단기임대 검색편 [내부링크]

#단기임대가 뭐야? 1~6개월 이내의 임대기간을 말한다. 집을 구할때, 전세, 월세, 단기임대 3종류가 있다. 전월세는 일반적으로 찾기가 쉬우나, 단기임대는 없는 곳도 있다. 전세, 월세, 단기임대의 차이점을 보..

잠실 분식, 열정분식소 잠실점 [내부링크]

#메뉴 혼족SET: 19,000원, 오징헐~튀김: 2,500원 #맛 떡볶이, 순대, 컵밥 모두 맛이 무난하다. 열정분식소의 인기상품인 오징헐~튀김은 비쥬얼도 맛도 만족스러웠다. 모듬튀김의 기름색깔도 깨끗하고 바삭바삭한..

위례 회, 직거래수산 위례 [내부링크]

#메뉴 광어(중): 23,000원 #맛 도톰하게 썰은 광어회의 식감이 만족스러웠다. 사진으로 표현은 잘 되었지만, 회가 윤기가 나는게 신선하고 먹음직스럽다. 가격 대비 양도 좋은 편인거 같다. #총평 직거래수산은..

위례 편백찜, 방이편백 육분삼십 위례직영점 [내부링크]

#메뉴 등심편백찜: 14,000원, 모듬야채:15,000원 #맛 10분30초 후 완성되는 고기와 야채의 조화는 담백하고 깔끔하다. 고기를 먹다 살짝 느껴지는 느끼함은 3종 소스 및 밑반찬을 곁들이면 걱정이 없다. 와사비가..

논현동 평양냉면, 평양면옥 논현동 [내부링크]

#메뉴 평양냉면: 12,000원, 만둣국: 12,000원 #맛 평양냉면의 육수 색깔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깔끔한 맛이다. 진한 맛의 육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호불호가 있을 맛이다. 만둣국의 만두랑 국물 둘 다 훌륭하다...

위례 치킨, 60계 치킨 위례신도시점 [내부링크]

#메뉴 간지치킨 반+고추치킨 반: 21,000원(배달비 2,000원 포함) #맛 전체적으로 튀김이 눅눅한 감이 있었다. 고추치킨은 중국집의 깐풍기 맛이랑 흡사했다. 간지치킨의 누룽지가루는 소스에 스며들어 간건지, 육..

피부색소, 02 기미 홈케어 방법 [내부링크]

#기미 케어의 방향: 개선 및 유지가 최선 기미는 만성 진피 염증성 질환으로 현재까지는 완치는 어렵고, 잘 관리해서 색소의 진하기를 개선하고 유지하는게 최선이다. 기미피부는 대체적으로 민감하며, 피부 장벽..

식혜 음료수, 느린 식혜 [내부링크]

#메뉴 느린 식혜(서정옥의 느린부엌), 1L*2개: 6,700원 #맛 과하게 달지 않고, 설탕 맛이 적게 느껴진다. 쌀알이 거의 안 들어가있다. #총평 식혜를 정말 좋아해서, 동네 떡집에 식혜를 팔면 꼭 사는 편이고, 찜..

책, 존재만으로 빛나는 [내부링크]

#내용 담담하게 표현하고 싶은 마음속의 감정적 이야기를 작가가 나긋한 어조로 풀어내고 있다. 1부에서는 다양한 관계 속의 이야기를, 2부에서는 가족과의 관계를 이야기 한다. #기억에 남는 내용, 발췌록 1. '..

위례 빵집, 스마일 명품 찹쌀꽈배기 위례신도시점 [내부링크]

#메뉴 꽈배기 3개: 2,000원 #맛 쫀득쫀득한 리본 모양의 꽈배기. 설탕은 입맛에 따라 사장님께 부탁드릴수 있다. #총평 가게 앞을 지날때마다 사람들이 줄서서 사길래 궁금했었다. 재료가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고..

책, 오늘부터 딱 1년 이기적으로 살기로 했다 [내부링크]

#내용 작가 자신의 '물가에서 한 해 보내기' 경험기를 총10가지 (평가, 창조, 삭제, 시작, 축복, 조화, 결합, 요구, 혁신, 이동) 단계로 정리하여, 떠나게 된 계기, 준비과정, 1년동안의 에피소드 및 소감을 이야..

피부색소, 01 기미 뭐지? 왜 생길까? [내부링크]

#뭐지? 만성 진피 염증성 질환이다 주로 얼굴에 나타나는 거무스름한 얼룩점을 말하는 것으로 대부분 양 측면에 동일한 형태로 나타나고 짙은 갈색에서부터 회색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나타난다. 기미는 단순 색소..

대치동 평양냉면, 우래옥 강남점 [내부링크]

#메뉴 평양냉면: 14,000원 #맛 국물에 육수 맛이 있어서, 밍밍한 평양냉면에 익숙치 않은 사람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다. #총평 우래옥 강남점은 손님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 할 수도 있다. 대다수의 사람..

책, 억만장자 시크릿 [내부링크]

#내용 여러나라 억만장자들의 이야기를 시작, 열정, 습관 3가지 주제로 정리하였다. 각 인물들의 생각이나 상황에 대처하는 자세를 그들의 경험담으로 소개하면서, 그들의 모습을 엿볼수 있다. 각 섹션의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