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orismp의 등록된 링크

 dotorism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정수리탈모는 부산 두피문신이 모발이식보다 효과 좋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두피문신 도토리SMP 입니다. 오늘은 정수리 탈모로 두피문신 시술을 받으신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이미 탈모약 복용을 하시고 계시지만 탈모약은 머리카락이 새롭게 날수 있게 하는 약이 아닙..

관리 필요없는 부산 헤어라인 두피문신 후기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두피문신 DOTORISMP입니다. 오늘은 여성 M자 헤어라인 두피문신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는 시술 전/후 사진을 머리를 묶은 상태에서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왜냐하면 평..

남자의 멋 "구레나룻", 부산두피문신으로 완성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두피문신 DOTORISMP입니다. 남성분들에게 구렛나루는 멋진 남성성의 상징이죠!! 그런데 그런 구렛나루가 자라지 않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도 구레나룻이 자..

부산두피문신에서 탈모약 궁금증 풀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두피문신 DOTORISMP입니다. 탈모로 고민이신 많은 남성분들께서 탈모약을 드시고 계신데 병원에서 두타스테리드와 피나스테리드 중 어떤 약을 왜 그렇게 처방해 주는지 궁금증이 많은신것..

남자 정수리 탈모 부산두피문신으로 완벽커버 [내부링크]

부산두피문신 DOTORISMP 안녕하세요~ 부산 두피문신 DOTORISMP입니다. 오늘은 남자 정수리 탈모로 고민이셨던 고객님의 탈모문신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이분은 이미 서울에 있는 다른곳에..

고객님인증 부산두피문신 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두피문신 전문 DOTORISMP입니다. 어제, 오늘 코로나 확진자가 500명이 넘으면서 걱정이 너무 많이 되고 있네요..ㅠ 제 지인도 직장내 접촉자로 내일 검사 받으러 간다고 하는데 아이까지 같이 검..

[DOTORISMP] 믿음직한 두피문신 시술 상담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두피문신 전문 DOTORISMP입니다. 오늘도 부산두피문신 DOTORISMP 글을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샵 이전 기념으로 12월 11일 까지 반값 행사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

[부산두피문신] 탈모는 왜 생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두피문신 전문 DOTORISMP입니다. 오늘은 탈모가 무엇인지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 탈모란? > 탈모는 털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서 비정상적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히 털이 많이 빠지는 상태를..

탈모약 "미녹시딜"의 모든것(효능,사용법,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두피문신 전문 DOTORISMP입니다. 오늘은 바르는 탈모약 미녹시딜에 대한 모든것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미녹시딜은 바르는 탈모치료제로 프로페시아와 같이 FDA승인을 받았습니다 < 미녹시딜 원리..

구레나룻 이제 부산 두피문신 도토리SMP 에서 만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산두피문신 DOTORISMP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현재 샵 이전 기념 반값 할인 이벤트진행중 입니다~ 그동안 비싼 가격 때문에 두피문..

부산 도토리 SMP 가르마 두피문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두피문신전문 DOTORISMP입니다. 오늘도 DOTORISMP글을 보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DOTORISMP 연산동으로 샵 이전하였습니다. 그동안 먼곳인데도 불구하고 찾아와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

부산 가르마 문신 잘하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입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는 탈모에 있어서 유전적인 요인은 없으시지만 어느날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라는걸 느끼셨다고 합니다. 여성 가르마 두피문신은 고객님의 스타..

[탈모원인] 대머리는 정력이 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OTORI 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한번쯤은 들어 봤을 표현 대머리는 정력이 좋다! 과연 대머리는 정력이 좋을까? 왜 이런 속설이 있는걸까요? 이 속설을 이해하기 위해..

탈모약 효과와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입니다. 오늘은 탈모고민이신 남성분들을 위해 탈모약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40대 이후 분들이 탈모로 인한 고민을 많이 하셨는데요..

두피문신 시술자가 알려주는 "두피문신단점" [내부링크]

두피문신은 탈모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매우 좋은 대안이 될수 있습니다. 분명 올바른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는다면 단점보다는 장점이 비교할수 없을만큼 많은 시술입니다. 그러나 무조건 좋다고만 말할 수 없..

여성형 탈모 치료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두피문신전문 DOTORI SMP 입니다. 남성형 탈모의 경우에는 DHT라는 호르몬이 남성형탈모를 유발하기 때문에 이것만 잘 공략해주는 것이 치료의 핵심인데 여성형 탈모의 경우에는 딱 확실하게 알..

[부산두피문신] 여성 가르마 문신 잘하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입니다. 여성분들의 탈모의 원인은 정확히 파악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1. 유전적 요인 2. 스트레스 등 환경적 요인 3. 출산 크게는 이렇게 3가지로 분류가 되어..

[부산두피문신] "정수리탈모" 모발이식? 두피문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탈모커버 전문샵 DOTORI SMP 입니다. 많은 탈모인들께서 고민하고 계신 내용중 #모발이식 을 하는게 효과적일지 두피문신 을 하는게 효과적일지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신듯 해요. 그래..

[부산두피문신] 내 두상에 맞는 삭발 스타일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산 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 입니다. 탈모이신 분들이 삭발을 하고 두피 문신을 하겠다고 결정하셨다면 내 얼굴에 어울리는 삭발 스타일은 어떤 스타일 인지 고민되실거예요 대부분 삭발하시는..

[부산두피문신] "삭발스타일"로 멋있어 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두피문신전문 DOTORISMP 입니다. 오늘은 삭발 두피문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저희 부산두피문신전문 DOTORISMP 에서 시술하신 고객님 사진 보고 가실께요~^^ 두피문신을 고민..

[부산두피문신] M자 헤어라인 커버는 이렇게 하면되요 [내부링크]

대부분의 남성들의 고민이 나이가 들수록 드러나는 헤어라인일 겁니다. 물론 요즘은 여성분들도 예쁜 헤어라인을 선호하여 시술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헤어라인이 예쁘지 않아서 고민하였거나 M자 헤어라..

[부산두피문신] 두피문신가격? 모든궁금증 해결해요! [내부링크]

SMP 두피문신이 머죠? SMP, 두피문신은 Scalp Micro Pigmentation의 약자로 두피에 작은 색소를 입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탈모커버 기법입니다. 이미 탈모가 진행되는 부위와 머리숱이 적어 보이는 부분에 두피..

[부산두피문신] 병원 가지 않아도 탈모커버 안전하게 해요! [내부링크]

오늘은 #두피문신 을 하는데 있어 어느샵 또는 어느병원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탈모커버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문신', '반영구'라는 단어가 떠오릅니다. 그러..

SMP 두피문신 시술 전 주의사항 [내부링크]

1. SMP두피문신 왜 하려고 할까? 탈모인들을 위한 해결책에는 가발, 모발이식, 흑채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 중 어느것도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대부분 모발이식을 많이 선택하지만 모발이식..

What is SMP?(SMP의 정의) [내부링크]

#1 What is SMP? 안녕하세요 DOTORI SMP 입니다. 오늘은 SMP 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SMP(Scalp Micro Pigmentation)란 "두피문신(Hair tattoo)" 또는 "두피미세색소 침착술"이라고도 부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