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oriworld의 등록된 링크

 dotori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7건입니다.

소개팅에서 이 질문은 피하자! [내부링크]

금전적인 부분이나 학력, 과거에 관한 질문은 처음 만난 소개팅 자리에서는 어울리지 않죠 ㅠㅠ 그러면 성공적인 소개팅은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건 그냥 웃으라고 넣은 사진이구요..

남자가 소개팅시켜줄때 설명하는 남자 외모 [내부링크]

소개팅 주선자가 남자일경우, 남자외모에 대해 설명해주는데요 ㅎㅎㅎ 왜케 다 맞는말이죠 ㅋㅋㅋㅋㅋ 피식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글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인기 게시물]..

지난 연애가 새겨준 교훈 [내부링크]

지난 연애의 교훈 자존감깎아먹는 사람과는 하루빨리 정리하기 사람 고쳐서 못쓴다 집데이트 거른다 더 좋은 사람은 정말 반드시 있다 내마음 편하게 해주는 남자가 최고다 진짜 다양한 지난연애의 교훈 이..

모쏠로 너무 오래 있으면 안됩니다... [내부링크]

근데 정말 주변에 이런분들 좀 있더라구요 ㅠㅠㅠ 어느정도 시기가 지나면 의지도 없어지고... 나이가 들수록 새로운 만남은 더욱 귀찮고 ㅠㅠ 차라리 혼자 편하게 시간 보내는게 더 쉬우니까요,, 최근 코로나..

연애 안/못하는 사람 특징 [내부링크]

연애 못하는 사람, 안하는 사람들 특징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대부분 어떤 선을 긋는것 같네요 악 ㅋㅋㅋ어느정도는 맞는것 같네요 집순이 집돌이는 새로운 만남을 가지기가 어렵죠 ㅠㅠㅠㅠ [베스트 인기 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하는 도피성 결혼.jpg [내부링크]

비혼 얘기도 많지만 사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결혼할 나이가 되면 불안해지죠 아직 우리나라 어르신들은 결혼할 나이가 되면 결혼해야한다 - 라는 주의 이기도 하구요, 저런 경우 상당수가 오래 사귄 남자랑 흔..

슬리피가 얘기하는 현실 결혼준비 [내부링크]

슬리피님 결혼준비하시믄서 많이 피곤하셨나보네용 ㅎㅎㅎ ㅋㅋㅋㅋㅋㅋ아 뭔가 공감가면서도 .... 악ㅋㅋㅋㅋㅋ사실 진짜 내가 할때만 엄청 신경쓰이고 남이 줄때는 신경 1도 안쓰이는 청첩장 ㅠㅠㅠㅋㅋㅋㅋ..

결혼 정보회사에 다녀온 썰 [내부링크]

결혼정보회사 다녀온썰... 생각만 해보지 다들 실제로 가입하지 않기도 하잖아요 ㅠㅠ 제 지인들도 가끔 가입하기도 하더라구요 나이 들수록 소개팅도 부담스러워지고 잘 안들어오기도 하구요 마지막 커플 매니..

진짜 신기하게 만난 부부 이야기 [내부링크]

사람인연이라는게 참 신기한건데, 결혼까지 이어지는 신기한 만남이라니용 ㅎㅎ ㅋㅋㅋ진짜 신기하고 재밌는 인연이네요!! 그러게요 가끔 그냥 확인안하고 출발하기도 하잖아요 ㅋㅋㅋㅋ 와 ㅋㅋㅋ생각만해도..

결혼해보니 보이는 가장 중요한것 [내부링크]

결혼할때 정말 중요한거, 돈보다 중요한게 뭔지 아세요~?? 무엇보다 상대방과의 코드가 중요합니다 유머코드, 취미코드, 대화코드 등 여러가지 코드중에 하나라도 맞아야해요 나도 결혼하기 전에 자꾸 엄청 힘든..

어느 여자가 남자 외모 안보게 된 사연 [내부링크]

연인을 만남에 있어서 남녀 모두 외모를 보죠, 지독한 얼빠였다는 여자분 남자 외모 안보게 된 사연 좋아하는 오빠가 잘생겼는데 좋다고 따라다니고 술마시고 결국 술김에 고백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말은 예..

남친과 여사친의 알콩달콩 2박3일 제주도 여행기 [내부링크]

??? 제목부터 머리속에 물음표를 그려내는 사연인데요 남친이랑 여사친이 2박3일동안 제주도를 갔다니요...?? 나니요??? 와 ㅋㅋㅋㅋ한달동안 못보다니 친한애들인거랑 걱정하는거랑 무슨상관...?? 진짜 꼭 가..

전남친 후회하게 하려고 살 뺏는데... [내부링크]

헤어진 전남친을 후회하게 하려고 살을 쪽 뺀 사연자 살을 빼고도 어떤 사연이 있길래 긴글을 올렸을까요? ㅠㅠ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나 ~~ 를 실현해보았으나.. 에일리 노래가 떠오르네요 무튼 두분 다 서로..

많은 남자들이 공감하는 이별 사유 [내부링크]

많은 남자들이 공감하는 이별사유라고 하는데요, 그저 핑계인걸까요 ??? 많은 댓글들이 그럴수 있다고 얘기하고 있네요 진짜 취업 전후로는 ㅠㅠ 마음이 복잡하고 조급하고 그렇더라구요 이게 최후의 자존심으..

잠수 이별을 택하는 사람들의 공통점.jpg [내부링크]

이별에도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죠, 그중에서 최악으로 꼽히는 잠수이별! 이런사람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연구에 따르면, 3가지정도 잠수이별하는사람의 특징이 있었다고 합니다. 와...ㅋㅋㅋ 잠수이별을 꽤..

술 좋아하는게 이별 사유야...? [내부링크]

술 좋아하시나요? 이게 이별사유가 되는지에 대한 고민 글이 올라왔는데요 술을 좋아하는것이 이별사유까지 될까요 ? 사실 이별하는데에는 많은 사유들이 있는데 술좋아하는게 이별사유가 안될리가 없죠, 아직..

외로운데 남친 사귈까? 하는 질문에 대한 아빠의 띵언 [내부링크]

장난스레 던진 딸내미의 남자친구 사귈까 라는 말에 아부지는 뭐라고 대답하셨을까요 ㅠㅠ 진짜 맞는말인것 같네요 혼자서도 잘 지내는 사람 둘이 만나야 행복하다는 글을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나네요 [베스트..

혈육이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 남자가 내 전남친 이라면..? [내부링크]

아니 많고 많은 60억 인구중에 하필이면 혈육 남친이 나의 전남친 근데 또 심지어 결혼한다고 데려옴........ 하 ㅠㅠ 어째야 할까 오마이갓 정말 이런상황 말도안되는데 ....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전남친을 잊지 못하는 여자가 올린 감동글의 역대급 반전.. [내부링크]

내가 택시비 하라고 돈 보내줘도.... 내가 준 돈은 정말 못쓰겠다고 굳이 걸어갔던 너.... 하지만 역대급 유주얼 서스펙트급 반전이 있는데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아니 바람펴서 헤어짐 휴... 열받네요 [..

헬스남녀가 이별후 힘든 후기 [내부링크]

ㅠㅠ 헬스남녀가 이별후에 힘든 후기 남친 헬스충 나 헬스충 둘다 운동 좋아해서 주된 대화가 운동이었음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헬스남녀가 헤어지면 이런가요...? 실화냐고여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

누나 있으면 여자들한테 인기 많다고함 [내부링크]

ㄹㅇ 진짜 그른가봄여 여동생 있는 오빠가 연애 잘한다.jpg 여동생 있는 오빠가 연애 잘한다.jpg 실제로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다우티 교수는 형제, 혹은 자매가 있는 것이 연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남사친과 여사친이 입을 맞춰보았다 [내부링크]

남사친과 여사친이 입을 맞춰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남자분...... 마음은 '없다'인데 왜 스킨쉽 허용범위는 '다' 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모 재밌는 분이신듯 ㅎㅎㅎㅎ [베스트 인..

남사친 여사친 컨텐츠 결말 + 서장훈 팩폭 [내부링크]

남사친 여사친 컨텐츠 결말 막 둘이 엄청 여사친 남사친이면서 별거별거 다하고 다녔는데 어느날 갑자기 라고 올라오고는 악플이 막 달렸나봄 물어보살에도 나오고 고민도 내보는데 조회수는 약 2-3만정도..

남자친구의 여사친 어디까지 허용 가능??? [내부링크]

남자친구의 여사친 어디까지 허용 가능??? 다들 어디까지 허용 가능하싱가요??? 내 남자친구의 여사친이라...... 저능 1번도 싫습니다만 ㅎㅎㅎㅎㅎ cccc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

야밤에 남사친 여사친이 만나는 만화 [내부링크]

야밤에 남사친 여사친이 만나는 만화 어맛 ..... 어? 차암눼 ㅋㅋㅋㅋㅋㅋㅋ 여친남친 없는상태의 여사친 남사친 역시 결말이..... ㅋㅋㅋㅋㅋ훈훈~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

한가인이 말하는 남사친 여사친의 기준.jpg [내부링크]

한가인이 말하는 남사친 여사친의 기준.jpg 술자리에 여사친이라니 !!?? 분노하는 한가인님 ㅋㅋㅋㅋㅋ이미 17년째 대화도 근절한 연정훈님 짝짝 칭찬드립니다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

가장 선호하는 이별 통보 방법과 최악의 이별방법은? [내부링크]

가장 선호하는 이별 통보 방법은?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헤어진지 한달된 전남친한데 9년사귄여자친구가 있단걸 알아버린 후기 [내부링크]

오메.....ㅡㅡ 실화입니까..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멍같이..

남자가 여자를 진심으로 좋아할때 하는 행동 총정리 [내부링크]

남자가 여자를 진심으로 좋아할때 하는 행동 총정리

노홍철이 전 여친을 못잊는 이유.jpg [내부링크]

노홍철이 전 여친을 못잊는 이유.jpg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일담이 많아서 인맥도 넓나봐요 ㅠㅠㅠㅋㅋㅋㅋ 인맥왕 노홍철.jpg 인맥왕 노홍철.jpg 그의 인맥의 범위에 대해 알아보자 이효리 비 유재석도 보..

연인과 헤어진 후 이별극복방법 [내부링크]

연인과 헤어진 후 이별극복방법 감정에 취하지않기, 객관적으로 바라보기! ㅡ 나는 원체 툭하면 울고 광고보다가 울고, 걍 울고 감정이 좋게말하면 풍부한데 이성적 사고가 잘 안될때가 있어 나와 남친 그사이..

헤어진 애인 잊는법 [내부링크]

헤어진 애인 잊는법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

제이에스티나 반지로 프로포즈한 남친 [내부링크]

참고로 검색해보면 그냥 나오는거 캡쳐해본거.. 가격대가 엄청 다름

만나는 여자를 위해 종이학 10일째... [내부링크]

만나는 여자를 위해 종이학 10일째... 종이학....접지않기로 해요 우리....cccc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그냥보세요 시리즈 모음.jpg [내부링크]

보다가 웃겨서.....혼자 보기 아까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은하게 계속 웃김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

노처녀 시집보내는 방법.jpg [내부링크]

노처녀 시집보내는 방법.jpg 아주 간단함. 몇가지 단계가 있음. 자전거 동호회 가입...메모....️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무일푼 알바만 하다가 일본여자와 결혼한 남자 [내부링크]

무일푼 알바만 하다가 일본여자와 결혼한 남자 여자분 왜케 이뻐....? 대박.... 와 진짜 ;;;;; 남자분도 여자분도 대박이네요. 예쁜 사랑 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여자들의 결혼 이혼 현실 .jpg doto..

인맥왕 노홍철.jpg [내부링크]

인맥왕 노홍철.jpg 그의 인맥의 범위에 대해 알아보자 이효리 비 유재석도 보지 못했다는 원빈 하지만... 연예계 뿐만이 아니다. ???삼성전자 회장이랑...? 근데 이게 또 끝이 아님 아니 ㅋㅋㅋㅋ도대체 ㅋ..

요즘 대세라는 너드남 완벽 정리.jpg [내부링크]

요즘 대세라는 너드남 완벽 정리.jpg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정우성이 유죄인 이유 (잘생겨서 아님) [내부링크]

정우성이 유죄인 이유 (잘생겨서 아님) ㅠㅠㅠ 잘생김 묻은 얼굴에 친절함까지... 대유죄 아님니까 오신분들을 위해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금사빠라면 핵공감되는 글 모음 [내부링크]

금사빠라면 핵공감되는 글 모음 세상에나....이렇게나 금사빠가 많다니...?ㅋㅋㅋㅋㅋㅋ 아 웃고 갑니다요 ㅠㅠㅋㅋㅋ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

내가 얼마나 금사빠냐면.jpg [내부링크]

내가 얼마나 금사빠냐면.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님 왜 아련한건데.....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

금사빠들 특징.jpg [내부링크]

금사빠들 특징.jpg 아낰ㅋㅋㅋ ㅠㅠㅠ 마지막 뭔데.....ㅠ.ㅠ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

친해지기도 어렵고 꼬시기는 더 힘든 사람 유형.jpg [내부링크]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줘서 못먹겠다... 명절..

MBTI별 이성 꼬시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MBTI별 이성 꼬시는 방법 정리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MBTI 유형별 짝사랑할때 [내부링크]

MBTI 유형별 짝사랑할때 일단 저는 맞음...!!!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남친 있는 여사친을 20년째 짝사랑 중입니다 [내부링크]

남친 있는 여사친을 20년째 짝사랑 중입니다 그냥 암묵적 양다리...... ㅡㅡ 저런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났으면 좋겠네요.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

당근 마켓 유부남의 요구사항 [내부링크]

당근 마켓 유부남의 요구사항 글씨체가 아련해...ㅋㅋㅋㅋㅋ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

9년 짝사랑 한번에 접는 방법 [내부링크]

9년 짝사랑 한번에 접는 방법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헤어진 애인 잊는 방법 득도함.jpg [내부링크]

헤어진 애인 잊는 방법 득도함.jpg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짝사랑 하면서 제일 서러울때...jpg [내부링크]

짝사랑 하면서 제일 서러울때...jpg 흐규흐규 ㅠㅠㅠㅠ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

사랑은 이렇게 하는거네요.jpg [내부링크]

사랑은 이렇게 하는거네요.jpg ㅠㅠㅠㅠ 두분 진짜 넘모 보기 좋으네요....!!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이서진이 생각하는 진짜 사랑은?.jpg [내부링크]

이서진이 생각하는 진짜 사랑은?.jpg

한가인이 깔끔하게 정리한 깻잎논쟁.jpg [내부링크]

한가인이 깔끔하게 정리한 깻잎논쟁.jpg ㅋㅋㅋㅋ 그노무 깻잎!!!!!! 깻잎 먹지 맙시다 그냥 ㅋㅋㅋㅋㅋ

여동생 있는 오빠가 연애 잘한다.jpg [내부링크]

여동생 있는 오빠가 연애 잘한다.jpg 실제로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다우티 교수는 형제, 혹은 자매가 있는 것이 연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연구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그 결과 여동생..

연애할때 바빠서 피곤해서 죄다 핑계일 뿐이야.jpg [내부링크]

연애할때 바빠서 피곤해서 죄다 핑계일 뿐이야.jpg 이렇게 헌신적으로 사랑할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큰 복인것 같음..!!

유재석이 나경은에게 한 프로포즈 [내부링크]

심플of 심플로 프로포즈 한 유재석, 그뒤.... 1. 무도 촬영중 피씨방 나경은씨가 좋아할것같다고 같이 와야겠다고 계속 하는 유재석 2. 김희애씨 팬인 아내를 위해 싸인받음 3. 아내와 전화통화 하는 모습 4..

아빠가 자꾸 꽃을 사오는 이유.jpg [내부링크]

아빠가 자꾸 꽃을 사오는 이유.jpg 반전은 없구요 마음이 훈훈하네요 너무 보기 좋은 부부셔요 출처 : https://www.facebook.com/lejunng?refid=52

이동욱 비밀연애하는 사진 [내부링크]

이동욱 비밀연애하는 사진 . . . 디스패치 직찍  ㅋㅋㅋㅋㅋㅋ조세호씨와 이동욱씨 ㅋㅋㅋㅋ 이동욱이랑 조세호랑 이틀인가 삼일에 한번은 보는 사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럽이즈언오픈도어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결혼하면 100% 후회하는 사람 특징 top5.jpg [내부링크]

지금 결혼하면 100% 후회하는 사람 특징 top5.jpg 1. 나이가 찼으니까 요즘은 그래도 나이가 중요하지 않다는 의견이 많아졌죠~! 비혼을 선호하는 비율도 높아졌구요 예전에 비해 합의하에 동거하는 분들..

예쁜 아내와 결혼하면 행복할까? [내부링크]

예쁜 아내와 결혼하면 행복할까? 남녀간 결혼할때 많이 보는 것의 순위가 다르기때문이 아닐까..싶습니다!

소개팅프로 노빠꾸 직진녀 근황.jpg [내부링크]

진짜 ㄹㅇ로 적극적이던 여자분! 니 내한테 장가오믄 된다!! 할정도로 방송때만해도 여자쪽에서 좀더 마음이 있고 남자는 좀 왔다갔다 하는듯 하다가 마음잡았는데,... 솔로나라 탈출 후 ..... . . . . . . ...

나도 몰랐던 나의 연애스타일 테스트 [내부링크]

나도 몰랐던 나의 연애스타일 테스트 한번씩 해보세용 ㅎㅎ 저는 이게 나왔네요! http://bodyfantasies.kr/web/event_booke/index.html 연애 부캐테스트 링크!! 나의 숨겨진 연애 부캐는? 심리테스트로 나..

귀여운 결혼 일화들.jpg [내부링크]

귀여운 결혼 일화들.jpg ㅋㅋㅋㅋㅋ아내분 귀여우심 ㅋㅋㅋㅋ ㅠㅠㅠㅋㅋㅋㅋㅋㅋ 마눌 재우고 자유시간을 노린 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플레 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결혼할때 은근 골칫거리ㄷㄷ.. [내부링크]

요즘 결혼할때 은근 골칫거리ㄷㄷ.. 솔직히 근데 200만원 훌쩍넘는 패키지까지는 아닌것 같음... 그냥 파티룸 빌려서 해도 되든데..?? 1. 꼭 해야한다? 2. 비용은 누가 부담한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연애할때 절대 홧김에 하면 안되는 말 [내부링크]

연애할때 절대 홧김에 하면 안되는 말 .....??? ㅎㄷㄷ.... 헤어지자는 말은 진심이 아니면 입에 담지 않는게 좋죠... 왜 저런말을 장난이나 테스트용으로 씁니까 ㅠㅠ

특이(?)한 평범한 취향 [내부링크]

다소 특이(?)한 평범한 취향 ㅋㅋㅋㅋㅋ몬가 알것같은 취향인데 또 주변에 흔할것 같으면서도 흔치않은....? 그런 인상임.. cc

61세 할머니의 대변신.jpg [내부링크]

61세 할머니의 대변신! 오늘의 의뢰내용 - 잃었던 우아함 되찾기! 스타일링 - 한혜연 메이크업 - 이사배 헤어 - 차홍 ㅠㅠ 우아한 스타일링 완벽 그자체네요!! 이런거 자주 하면 지친 어머니들 기분 너무..

와 내친구가 나 쌍수했다고 얘기해서 결혼 파토남; [내부링크]

와 내친구가 나 쌍수했다고 얘기해서 결혼 파토남;

부모와 자식관계에 관한 글.txt [내부링크]

https://theqoo.net/327137284 출처

유전자부터 남다른 연예인 부모님 사진.jpg [내부링크]

유전자부터 남다른 연예인 부모님 사진.jpg 두분다 연예인 하셨어도 됐을듯....... 어머님들 왜케 동안이신지...?!!!! 진짜 ㅋㅋㅋㅋㅋㅋ누가 어머니로 보냐구여 와.... 무서운 유전의 법칙.jpg 무서운..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는것 같더라.. [내부링크]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는것 같더라.. ㄹㅇ..주변에도 장기간연애하고 헤어진담에 다음 연인이랑 빨리 결혼하는애들 몇봤음 이효리씨 이상순씨 잘맞고 잘어울리고(?) 워너비부부 - 요즘 비혼주의도 많은데..

엄마가 양말 사왔는데..이거 신어도됨???;;; [내부링크]

엄마가 양말 사왔는데..이거 신어도됨???;;;

남자 모쏠과 여자 모쏠 특징..txt [내부링크]

남자 모쏠과 여자 모쏠 특징..txt 공능제 ㅇㅈ.. ㅠㅠ 남들 다 하는만큼 받고싶은 그런 비교심리? 그런게 좀 문제가될수 있는듯합니다..

엄마 아빠의 연애시절 사진을 본 아이들 반응 [내부링크]

엄마 아빠의 연애시절 사진을 본 아이들 반응 어머님이 미인이시네요..!!! . . . . . 잌ㅋㅋㅋㅋㅋㅋㅋㅋ

썸or 연애 상황 이것보다 정확한 팩폭 못봄.jpg [내부링크]

썸or 연애 상황 이것보다 정확한 팩폭 못봄.jpg 간혹 보면 '남친/여친이 이러이러한데 헤어져야할까요..?' 라는 글 보면 거의 대부분의 경우로 당연히 헤어져야 하는경우가 많음.. 다들 알면서도 못놓는경..

무서운 유전의 법칙.jpg [내부링크]

무서운 유전의 법칙.jpg 그건그런데 딸은 아빠를 닮습니다.. 아들도 아빠를 닮네요...ㅋㅋㅋㅋ 유전자란 참 신기한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엄마아빠의 연애시절.jpg [내부링크]

엄마아빠의 연애시절.jpg 저는 끼리끼리라는 말에 굉장히 공감합니다 ㅎㅎㅎㅎ 어머님이 좋은 분이니 좋은 아버님 만나셔서 즐겁게 살아가시는것 같네요 :)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61388..

엄마아빠는 날 어떻게 키웠어...? [내부링크]

엄마아빠는 날 어떻게 키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데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는데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줘서 못먹겠다... [내부링크]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줘서 못먹겠다...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못먹음 !!

김풍 여친과 등산간 썰.jpg [내부링크]

김풍 여친과 등산간 썰.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넘..

한가인 연정훈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한가인 연정훈 러브스토리 너무나도 아름다운 한가인씨~ 연정훈씨와 결혼 러브스토리 근데 언제 연정훈이 한가인한테 반했냐면, 첫만남은 아니었다고 함 https://streamable.com/ngo98p Streamable Video str..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하지말아야 할 행동 4가지 [내부링크]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하지말아야 할 행동 4가지 자녀 키우면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4가지 인데요 자녀뿐 아니라 부부, 연인, 친구관계에서도 하지 않아야 할 행동이라고 생각됩니다, 1. 비난 2. 비교..

오은영 박사님의 현실 연애조언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님의 현실 연애조언 오은영박사님 너무 조아용...!!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깔끔하네요.. '장난친거에요!'라는 말같지도않은말이 통하지 않도록..!

캣초딩 아닌 삵초딩 자연방사.jpg [내부링크]

캣초딩 아닌 삵초딩 자연방사.jpg ㅠㅠ왜케 귀여워 아기삵..... 누가그렇게 웃으면서 모질어요.....ㅋㅋㅋㅋㅋ 잘살아라 ,,, 귀여운 삵 ㅠㅠㅠㅠ

생일로 알아보는 나의 전생 [내부링크]

생일로 알아보는 나의 전생 외국에서 스킨십을 밝히던 빵셔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뭔가요....??

중국에서 비밀이 유지될수 있는 이유 [내부링크]

중국에서 비밀이 유지될수 있는 이유 사진만봐도 뜨악할정도의 대형 사고. 2011년도 7월 23일 벌어진 사고로, 앞에 가던 열차가 벼락을 맞아서 교량위에서 정지하면서 시작되었음. 정상적으로라면 주행중이던..

내년부터 2년 어려지는데 화가잔뜩난 빠른년생 [내부링크]

내년부터 2년 어려지는데 화가잔뜩난 빠른년생 내주변 빠른년생들한테는 그냥 본인이 원하는대로 해줌 그냥 그게 맘편함

전세계 각국 희귀한 사진들 모음.jpg [내부링크]

전세계 각국 희귀한 사진들 모음.jpg 추운날 새 입김 귀여움 ㅎㅎ 인도의 한 가정집 발코니에서 촬영된 무지개구름 우주에서 촬영된 일몰 현장 암 치료를 위해 다시 투입될 에정인 유전자 변형된 백혈구..

베스킨라빈스 로고 변경.jpg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로고 변경.jpg 다들 아시다시피 이게 기존로고 예쁘다는 사람들도 있고 별로라는 사람들도 있고...

믿고 걸러야 하는 연인 성격 1순위.jpg [내부링크]

믿고 걸러야 하는 연인 성격 1순위.jpg 저정도면 친구도 없는게 정상 아임까....? ㅠㅠ

축의금 100만원 낸 친구랑 손절한 이유 [내부링크]

축의금 100만원 낸 친구랑 손절한 이유 나라면 다시 잘 지낸다 VS 돈도 다 돌려줬고 손절 유지한다 여러분은요/??

한국 연예인 인스타 팔로워 상위 30인.jpg [내부링크]

한국 연예인 인스타 팔로워 상위 30인.jpg 제니 방탄소년단 지수 로제 블랙핑크 뷔 정국 지민 진 제이홉 슈가 알엠 이민호 차은우 아이유 트와이스 정호연 찬열 세훈 이종석 백현 박서준 지드래곤 스트레이..

비혼주의자가 명절을 지나는 방법.jpg [내부링크]

비혼주의자가 명절을 지나는 방법.jpg 스리슬쩍...!!!

비혼의 삶 40대의 경험담 [내부링크]

비혼의 삶 40대의 경험담 확실히 비혼주의자가 많이 늘었다. 예전이라고 하기도 뭐하고 비록 5년전까지만해도 왠만하면 연애 후 결혼이 통상적이었는데 요새는 비혼이라고 얘기하는것도 스스럼없다.

딩크부부 경험담 모음.txt [내부링크]

딩크 경험담 모음.txt - 요즘 딩크족 확실히 많아진것 같은데, 고민이 많이 될듯

결혼할때 진짜 중요한데 의외로 다들 놓치는 부분 [내부링크]

결혼할때 진짜 중요한데 의외로 다들 놓치는 부분 ㅇㄱㄹㅇ ,,, 음식코드랑 유머코드 살아가면서 진짜 중요함 티키타카 잘되야 오래오래 즐겁게 살수 있음 다들 명심하시라구욧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 [내부링크]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 -

데뷔하고 실물 털린 인스타 여신. jpg [내부링크]

데뷔하고 실물 털린 인스타 여신. jpg 는 누구냐하면.... . . . . 두둥 한소희님 되시겠씁니다 쀼의 세계로 대중들에게 얼굴 알리기 전에는 인스타 여신으로 유명했다고 함 이언니 연예인 안했으면 모했..

헬스장 인스타 사진의 진실 [내부링크]

헬스장 인스타 사진의 진실 누가봐도 몸매좋은 언니가 거울셀카 찍습니다 헌데... . . . . . . 오잉!!!!! 뒤에 남자분 들고있는거 놓치시는거 아니죠...? 보정도 실력이다..라고 생각합니다

포토샵으로 만들어본 스타일별 인스타 미녀 [내부링크]

포토샵으로 만들어본 스타일별 인스타 미녀 일진 언니들은 무서어..

인스타 여신들 실물 [내부링크]

인스타 여신들 실물 근데 진짜로 사진발 잘받는사람들이 있음 보정어플 안써도 분명 내눈앞에서 나랑 같이 찍었는데 사진발 잘받는사람들이 있음. + 기본본판이 되어야 사진발도 받는다.. ㄹㅇ 다들 예쁘심

요즘 인스타에서 인기많은 여신 특징.jpg [내부링크]

요즘 인스타에서 인기많은 여신 특징.jpg 1. 요즘 급상승 하는 쿨톤언니형 직딩, 주로 단발 +흑발 나이는 25-29정도로 직딩언니들, 공구는 별로 안함, 은근 금수저일 확률이 높음 디올 / 프라다 가방이나 악..

여자가 말하는 여자친구 만드는 방법.txt [내부링크]

여자가 말하는 여자친구 만드는 방법.txt 여기서 핵심은 자연스럽게...자연스럽게...!!!!! 목적성을 띠지않는것입니다 젭알....!!

남녀 썸이 식어가는 과정.. [내부링크]

남녀 썸이 식어가는 과정.. 결론은 썸을 이어가고 싶다면, 그리고 더 좋은 관계가 되고 싶다면 그냥 생각만 하는것보다, 기다리는 것보다 연락해서 얘기하자 !!!!!!!

일 못하는 여직원과 사내연애 한 썰.txt [내부링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응 반전은 없어..해피앤딩입니다

회사내에서 알아두면 좋을것들.txt [내부링크]

회사내에서 알아두면 좋을것들.txt

사내연애 시작하게 되는 과정 [내부링크]

사내연애 시작하게 되는 과정 마지막까지 봐주세요 ㅎㅎㅎㅎ 현실 : 1단계 -입사첫날 누가 지각함 ? 2단계 - 00씨 00님 이라고 부르지 굳이 말안놓음 3단계 - 점심메이트...안됨. 왠만하면 동성끼리 밥먹으러..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아이유 작사 짝사랑, 권태기, 이별 노래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아이유 작사 짝사랑, 권태기, 이별 노래 아이유 인터뷰 내용 보이스메일은 아직 안들어봤는데, 들어봐야겠네요 아이유 인터뷰 사랑이 잘'은 노래방가서도 많이 불렀었는데, 이..

오래 잘 연애하는 커플의 특징 [내부링크]

오래 잘 연애하는 커플의 특징 혹시나 권태기를 겪고 계시다면 참고해보세요 !! -

연인 권태기 6가지 증상 [내부링크]

연인 권태기 6가지 증상

남녀가 꼽은 권태기 시기 [내부링크]

미혼 남녀가 꼽은 권태기 시기 권태기는 생각만해도 마음이 괴로운데요, 헤어지지 않았고 누군가 딱히 큰잘못 한것도 아닌데 둘의 관계가 멀어지는걸 직감하는거잖아요, 권태기를 잘 극복하면 그래도 더욱더..

국제결혼 레전드.jpg [내부링크]

신기하네요 ㅎㅎㅎ인연은 다 있나봐요!

남편이 결혼후 더 잘해주는 이유 [내부링크]

남편이 결혼후 더 잘해주는 이유 훈훈 하다고 한다.... c

결혼 안하면 불안해지는 이유 [내부링크]

결혼 안하면 불안해지는 이유 그래도 불안감때문에 결혼을 성급하게 진행하지는 않기로 해요!

인싸와 아싸의 결혼식 [내부링크]

인싸와 아싸의 결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후 상대방이 아기가 된 이유 [내부링크]

결혼 후 상대방이 아기가 된 이유 김국진님 찐사랑이네요...

결혼을 결심한 이유 [내부링크]

결혼을 결심한 이유

30대 남녀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 생활 [내부링크]

30대 남녀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 생활 마음이 훈훈해지네요..

전세계 이혼사유 TOP 5 [내부링크]

하지만 행복한 사람들이 더 많다는거!!

부자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이혼계약서, 진짜일까? [내부링크]

부자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이혼계약서, 진짜일까? 그렇다고 합니다..

이혼이 별거 없는 이유 [내부링크]

하지만 결혼이 쉽지 않지 !!!

mbti - S 유형이 생각하는 N유형의 망상과 현실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S 의 상상은 너무 현실가능한거 아닌가..?

감당하기 버거웠던 ENFP 언니 썰 .txt [내부링크]

커뮤니티 카페 펌글중에 핫했던 엔프피 언니썰 ㅎㅎ ㅋㅋㅋㅋㅋ엔프피언니에게 찍힌 학원 동생 ㅋㅋㅋㅋ너 내맘에 든다!!

엔프피(ENFP) 화났을때. jpg [내부링크]

부들부들 ㄹㅇ ㅋㅋㅋㅋ2번같던적 많음..... ㅠㅠ

유독 인기많다는 ENFP - INTJ 관계성 (feat. 광희,임시완) [내부링크]

옆에서 질척거리는 엔프피를 (겉으로 ㅋㅋㅋ)질색팔색하는 인티제

ENTP가 이상한거 제안했을때 반응(ENFP / ISTJ) [내부링크]

ENFP : 엔팁이가 나랑 커플템을 사자고 먼저했어..엔팁이가 나를 특별하게 생각하는게 분명해.. 엔팁아 나도 너가 특별하단다..^^ 우정이란 정말 어떤 행복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요인이야.. ISTJ : 효율과 실..

2022 벚꽃 개화시기 예상도 [내부링크]

올해는 작년보다 조금 늦어짐!

한때 페북에서 엄청 떠돌았던 남자 봄여름코디.zip [내부링크]

살짝 추울때는 저위에 가디건만 둘러줘도 될듯

뉴발에서 기획했었던 중년남자 패션변화 [내부링크]

울아빠도 해드리고 싶었음 ㅠㅠ 너무 멋있으시다 다들

삼색니트냐 체크남방이냐 [내부링크]

체크의 가능성은 무한하다

명절에 2박3일로 자기집에 인사하러 가자는 남자친구ㅋㅋㅋㅋ [내부링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반결혼 하자니 대리모 쓰자는 예신, 정상인가요? [내부링크]

저는 곧 결혼을 앞둔 30대 남자입니다. 여기부터 여자의 추가글----

며느리에게 실수로 ㅇk동 보낸 시아버님.tx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30대이고 결혼 4년차입니다. 제가 하...

엄마가 바람피는걸 알게됐어요 [내부링크]

어떻게 해야 현명한걸까요..? 마음이 착잡하네요..

자꾸 지적질하는 친구.. 왜그럴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생각날때마다 스트레스에요 ;;

해도해도 너무 계산적인 남친 점점 이해가 안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만나는 남친이 점점 이해가 안되서요. 얘가 정말 나를 좋아하는게 맞나 ? 싶을정도에요 우선 몇가지 예를 들어볼게요

조카가 안예쁜 저.. 문제있는걸까요 [내부링크]

조카면 무조건 사랑해야 하는걸까요

시아버님이 싫은 새댁 [내부링크]

가기싫으면.. 어떡해야하나요?

시동생이 먹던 밥 먹으라던 시어머니.. [내부링크]

왜 남이 먹던걸 며느리가 먹어야하나..?

이결혼, 해도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어떻게 해야하죠??

시누이랑 같이 사는데.. 미치겠네요 [내부링크]

하.... 끝까지 한번 읽어봐주세여 제가 이상한건가요???

앞뒤 다른 남친 어떡하죠 [내부링크]

카톡같은거 몰래 괜히 봤나 싶네요 ㅠㅠ 어떡해야좋을까요

남친 카톡 몰래봤다가 충격... [내부링크]

ㅠㅠㅠㅠ 이게 머선일....

내가 차인 이유는....? [내부링크]

전혀 모르겠는데......(ㅋㅋㅋㅋ??)

거래처에 번호, 가르쳐준다? 만다? [내부링크]

여러분의 선택은요??? 회사일인데;; 그럼 가르쳐주지!!! Or 내 번혼데... 어딜감히?!?!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내부링크]

제주신라호텔 솔직후기! 올해3월쯤 다녀왔다가 올해 말에 이미 또 예약해둔 제주신라 후기 ~ 써볼게요 :) 레쓰기릿!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우선 저는 제주신라호텔 패키지로 예약했어요! 제..

코로나 해외여행 언제 가능할까 가능국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계획했던 해외여행이 무산되거나 신혼여행도 국내여행으로 대체하는 일들이 일상이 되었죠,, 코로나 해외여행 언제부터 가능한지와 가능국가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2019년 12월에 코로나가 점차 확..

부스터샷 뜻, 효과, 접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미국에서는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전국민 대상으로 부스터샷 추가 접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변이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위한 전략이라고 하는데요. 부스터샷 접종해야하는건지, 부스터샷..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지침 [내부링크]

서울, 수도권지역이 8월23일부터 9월5일까지 적용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2주가 연장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으로 꼭 확인하셔야 할 부분 알아보겠습니다. 4단계 체육시설, 종교시설, 골프장..

화이자 모더나 차이 백신 비교 [내부링크]

요즘 다들 10부제 백신예약으로 백신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죠, 더욱이 모더나는 원래의 수급량 예정에 차질이 생겨서 이전에 모더나로 예정되어있다가도 화이자로 변경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부작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부작용 국가에서 코로나 백신 10부제 예약을 진행하면서 하루하루 백신접종일이 다가오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루하루 백신접종일이 다가오면서 불안하기..

위드코로나 뜻, 관련주 위드 코로나 시대 [내부링크]

코로나가 발생한지 1년 6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백신만 나오면 모든게 끝날 것 같았는데요. 오히려 확진자가 늘어나며서 거리두기 4단계는 연장되었습니다. 정부는 새로운 방역 전략인 위드코로나 전환을 준비할..

자급제폰 단점, 장점 자급제 뜻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갤럭시 사전예약 때 새롭게 스마트폰을 바꾸신 분들이 많을실 겁니다. 저 또한 많이 고민했는데요. 주변에서 스마트폰 싸게 바꾸는법을 물어보면 저는 자급제폰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제가 2년..

가을장마 기간 시작, 장마전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일본과 중국을 지나 국내에 가을장마가 8월22일(토)부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준비를 단단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 가을장마 기간과 가을장마 전선..

부동산 중개수수료 개편안 확정 계산기 [내부링크]

아파트값이 폭등하면서 부동산 중개수수료 또한 많이 올랐습니다. 기존과 같은 업무를 하는데 거래 가격이 올라갔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중개수수료를 지불했어야 합니다. 최근 부동산들은 많은 수입을 얻고 있다고..

2021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사용기간, 잔액조회 [내부링크]

나라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혜택중에 알고 받는 혜택들도 있지만 몰라서 못챙기면 받지 못하는 혜택들도 참많죠 이런혜택들 못받으면 나중에 알고 얼마나 후회하겠어요! 오늘은 문화누리 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문..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주관사 [내부링크]

8월 주목받고 있는 공모주 일진하이솔루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장 기대받고 있는 공모주 중 하나입니다. *일진하이솔루스 일진하이솔루스는 수소연료탱크를 만들고 공급하는 수소모빌리티 기업입니다. 1..

주식 대주주 요건 양도소득세, 배당소득세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진행하게 되면 세금이 발생하는데요. 이 부분을 생략하시거나 신경쓰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국내 주식 거래하면 발생하는 세금 4가지와 2023년 부터 바뀌는 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식 상장 연예인(카카오웹툰 주식응모권) [내부링크]

요즘 주식에서 카카오가 연일 상승세입니다. 카카오, 카카오뱅크, 카카오게임이 좋은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카카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 기대되는 카카오 엔터테인머트 주식, 상장, 연예인..

백신 접종후 운동 백신후 샤워 [내부링크]

다들 백신 맞으셨나요? 아니면 맞으실 예정인가요? 요즘 하루하루 확진자가 늘어가면서 어쩌면 두려울수도 있고 어쩌면 코로나 그거 사실은 별거 아닌거 아니야? 라는 마음이 들수도 있는데요 백신 또한 많은 이슈..

제주도 4단계 거리두기 기준 호텔, 해수욕장, 숙박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계신가요. 8월18일부터 8월29일까지 제주도 4단계 거리두기가 격상되었습니다. 바뀌는 기준들이 많아 알고 계셔야할 부분들이 많은데요. 제주도 4단계로 호텔, 해수욕장, 숙박 바뀌는 점 알..

경기도 3차 재난지원금 도민 지급 5차 함께 받나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대상이 되는지 확인해보셨나요~?? 오늘은 경기도민분들 대상으로 3차 재난지원금이 함께 받을수 있는지, 어떻게 지급되는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레쓰기릿! 경기도 3차 재난..

갤럭시 제트폴드3 사전예약 사은품 가격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제트폴드3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더 넓고 큰 화면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직접만져보니 다르더라고요. 갤럭시 제트폴드3 사전예약 사은품 가격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제트폴드3 갤럭시 제트폴..

5차재난지원금 신청대상, 신청기간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전국민이 빠짐없이 모두 지치고 힘든 기간을 겪고 있는데요, 정부가 5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죠! *5차재난지원금 신청대상, 신청기간 굉장히 의견이 왔다갔다 말도많고 탈도 많았는데요,..

갤럭시 제트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가격 정보 [내부링크]

드디어 갤럭시 제트플립3가 공개되었습니다. 사전예약과 함께 사은품, 가격이 공개되었는데요. 한번 깔끔하게 갤럭시 제트플립3 알아보겠습니다. https://makesmoney.tistory.com/47 사전예약 바로가기 갤럭..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저번 네고왕 할인 베라 모두 잘 드셨나요? 저도 10000원 할인은 엄마는 외계인으로 꽉꽉채워 샀는데 그래도 베라 할인 넘 좋았는데요, 이번 쿤달 할인 내용과 방법 안내해..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언팩행사를 통해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과 확 낮춘 가격으로 선보였는데요.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과 가격알아보겠습니다...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내부링크]

요즘 열심히 보고있는 예능중에 하나인데요, 넷플릭스와 카카오tv로 볼수 있는 연애프로그램입니다. 체인지데이즈 몇부작인지 결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 부분은..

2021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내부링크]

2021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오늘은 청년 구직활동에 국가가 어떻게 지원해주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취업이 정말 어렵죠. 제 주위에서도 취업이 되었더라도 코로나때문에 기업이 어려워질경우 근무..

카카오페이 5차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차 국민 지원금이 지급된다고 발표되었는데요. 대상자인지 궁금했는데 카카오페이에서 국민지원금 조회 가능하네요. *카카오페이 5차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먼저 카카오톡을 켜주시고요. 하단 메..

손절각 테스트 손절 MBTI (링크,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유행하는 손절각 테스트 손절 MBTI라고도 하는데요. 재미로 해봤습니다. 하단 참고해주세요 처음에 이런 귀여운 화면이 뜨는데요. 현재 27만명이 이용할정도로 많이 이용했네요. 총 12가지늬..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체험단 방법 [내부링크]

드디어 갤럭시워치4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Galaxy Watch4는 디자인이 참 예쁘더라고요.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체험단까지 모집하고 있어서 사전예약 방벙도 함께 알아볼게요. 갤럭시..

코로나 백신 예약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코로나 10부제 40대이하 예약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저도 어렵게 예약을 성공했는데요. 날짜와 장소를 다시 한번 해보고 싶더라고요. 어디서 코로나 백신 예약 조회해야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내부링크]

사진은 모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2차 배포를 금지합니다.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요새 코로나때문에 놀러가기도 힘들죠, 그리고 해외가고싶은데 해외가기는 하늘의 별따기죠, 하늘의..

2학기 전면 등교 4단계 교육부 방침 [내부링크]

교육부에서 21/08/09일자로 등교관련 발표가 났습니다. 초중고 자녀가 있으신분들의 최대 관심사 이실것 같은데요, 등교가 되어도, 되지 않아도 코로나의 여파로 많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교육부에서는 어떤 방침..

현대차 주가 전망 배당금 현대자동차 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자동차업계 1위인 현대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평가되었다고 느끼는 곳 중 하나인데요. 현대차 주가, 매출, 전망, 배당금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차 현대차는 1967년에 설립..

2021년 신혼희망타운 소득조건, 자격, 선정방법 [내부링크]

앞으로 우리에겐 핑크빛 꽃길만 있을거야! 라고 두근거리며 시작하게 되는 신혼. 신혼을 우울하게 시작하는 분들은 없겠죠? 국가에서 그이름도 하야 신혼희망타운으로 내세운 혜택 낯낯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포인트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콜라보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 하면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됩니다. 이번에는 해피포인트와 콜라보를 진행하면 할인쿠폰이 제공되는데요. 베스킨라빈스, 던킨, 파리바게트 등이 있습..

누구나집 3.0 프로젝트 정리, 장점, 단점 [내부링크]

점점 올라가는 집값 지금 사지 않으면 안될거 같지만 아직 집 살돈을 모으지 못한 사람. 떨어질까 불안감에 사지 못하는 사람. 정부에서 누구나 살 수 있는 제도 누구나집 제도가 생겼습니다. 누구나집 혜택과 장..

2021 차상위계층 조건 혜택 기준 [내부링크]

모르면 그냥 지나칠수밖에 없는 , 그리고 신청해야만 받을수 있는 그런 혜택들이 있죠. 매년마다 신청할수 있는 조건들이 달라지기때문에 매해 확인하고 신청하셔야 하는데요, 2021 차상위계층 조건 혜택 기준 에..

노란우산공제 가입, 해지, 단점, 소득공제, 폐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가장 많은 어려움을 겪는건 자영업자입니다. 거리두기에 따라 장사를 제대로 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정부에서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여러가지 혜택을 지원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노란우..

2021년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지원혜택 [내부링크]

우리는 대부분 부모님이 길러주셨죠, '부모님'이라는 형태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요즘, 한부모 가정 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2021년 한부모 가정의 자격조건 지원 그리고 혜택 등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

59, 74, 84, 114 부동산 공급면적, 전용면적, 평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청약 알아볼 때 예전에는 몇평 이라는 표현을 자주썼는데요. 최근에는 공식적인 용어로 전용면적, 공급면적으로 바뀌고 59, 74, 84, 102 이렇게 바뀌었더라고요. 이제 막 부동산 공부를 시작..

100만원대 명품백 총정리 [내부링크]

명품백치고는(?) 가볍게 구매할수 있는 100만원대 명품백. 총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대학생들 알바하면서도 열심히 모으면 손에 닿을수 있는 금액이죠! 여러브랜드의 제품들로 소개해드리고자 하니 끝까지 봐주세..

2021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 신청방법,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부에서는 청년들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이런건 누가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꼭 직접 챙겨야 합니다. 월10만원씩 3년간 저축하면 144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대해..

2022년 군인월급 2021년 직업군인 봉급표 장교 소위 간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2022년 최저임금 확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벌써 제대한지 오래되었지만 군인들에게 보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병사들이 받게되는 2022년 군인월급과 2021 직업군인 간부, 소위, 장교..

샤넬 가방 종류 가격 [내부링크]

오픈런으로 그 이름이 자자한 샤넬이죠 오늘은 샤넬 가방의 종류와 가격을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넬 처음 접하면 참 이름도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인데 샤넬 사이트는 또 참 불친절하더라구요?..

18~49세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일정 예약방법 [내부링크]

드디어 8~9월 18세~49세 백신 접종계획이 나왔습니다. 언제쯤 백신을 맞을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요. 점점 백신접종자가 많다보니까 불안해지더라고요. 하루라도 빨리 맞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8~49세 백신..

내년 2022년 최저임금, 월급 연봉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절반이 지나갔는데요. 2022년 최저임금이 확정되었습니다. 경영계와 노사계 치열한 합의 끝에 결정되었습니다. 자영업자들이 너무 힘들것 같다는 의견도 있는데요. 최저임금에 따른 월급과 연..

네고왕 베스킨라빈스 쿼터 베라 할인 사전예약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네고왕3가 시작했습니다. 황광희, 장영란에 이어 딘딘과 슬리피가 MC를 맡았는데요. 이번에 첫화를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제작진이 섭외와 편집을 참 잘하네요. 네고왕 시즌3 첫번째..

메시 바르셀로나에서 파리생제르맹(PSG) 이적 확정 [내부링크]

현재 축구선수 레전드 중에 1명이죠.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는 메시가 이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메시가 바르셀로나에서 프랑스 파리생제르맹(PSG)로 이적을 하게됬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시..

애플 아이폰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출시 배터리팩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Apple MagSafe Battery pack 아이폰에서 맥세이프를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편리함때문에 계속 사용하고 있으실텐데요. 아이폰 뒷부분에 촥 붙어서 포트를 연결하는 것보다 훨씬..

갤럭시 노트21 출시일 단종 소식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1 SAMSUNG GALAXY NOTE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노트21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려고 합니다. 노트는 매니아층으로 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갤럭시노트만 구매하시더라고요..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스펙, 출시일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S22 울트라 SAMSUNG GALAXY S22 Ultra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갤럭시 S22 디자인과 출시일, 스펙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S22 울트라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07.25 -..

니로 리모컨 스마트키 방전 배터리 교체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부터 니로 하이브리드를 타고 있습니다. 저에게 세차인 니로는 참 고마운 존재인데요. 여기저기 많이 놀러다니며 추억도 많이 쌓였습니다. 지난 겨울에 오래 니로 시동을 안걸었더니 방전이 되..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배당금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배당금 국내 코스피지수에 빠질 수 없는게 삼성전자입니다. 처음 주식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삼성전자 주식을 권하기도 하는데요.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주가 앞으로 괜찮을..

KB금융 주가, 전망, 배당금 [내부링크]

KB금융 주가, 전망, 배당금 KB금융 KB금융 주가 최근 은행주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부동산 시장이 과열되고 레버리지 활동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영끌이라고도 하는데요. 대출가능금액 모두 부동산에 들어가고..

갤럭시탭 S8 출시일, 디자인,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탭 S8 출시일 디자인 스펙 SAMSUNG Galaxy Tab S8 갤럭시탭 S8 애플에 아이패드가 있다면 삼성에는 갤럭시탭이 있습니다. 얼마전 갤럭시탭 S7 FE가 출시하였습니다. 저는 다음 출시될 갤럭시탭 S8에 대해..

갤럭시S21 FE 출시일, 디자인, 스펙 펜 에디션 [내부링크]

갤럭시S21 FE SAMSUNG Galaxy S21 Fen Edition 갤럭시S21 FE는 갤럭시노트S21 자리를 채워주기 위해 21년 8월 언팩행사에 공개될 예정이었습니다. 갤럭시Z플립3와 갤럭시Z폴드3와 함께 선보일 계획을 가졌는데요...

애플페이 한국 출시 임박 소식 [내부링크]

애플페이 한국 출시 소식 Apple Pay 국내 스마트폰 점유율은 크게 아이폰과 삼성으로 나뉩니다. 젊은층은 아이폰, 그 이외는 삼성으로 나뉘었는데요. 최근들어 삼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현재 애플..

아이패드 미니6 출시일, 디자인,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아아패드 미니6 출시일, 디자인, 스펙 총 정리 애플 아이패드 미니6 Apple iPad mini 6 아이패드 미니6 디자인 아이패드 미니가 단종될 것이다라는 얘기가 지속해서 나오고 있는데요. 정확하지 않은 정보로 올해..

도쿄올림픽 야구 일정, 대한민국 엔트리 정리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야구 일정, 엔트리 야구팬 분들이라면 프로야구 휴식기로 많이 심심하실 겁니다. 요즘 프로야구에 안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는데요. 이번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에도 영향을 줄지요. 도쿄올림픽 야구..

AirPod3 에어팟 3세대 출시일 디자인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 3세대 Apple AirPod3 애플 관련 해외전문 매체에 따르면 애플이 하반기 신제품 출시를 위한 회로 부품 출하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 부품에는 신형 에어팟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2021년 에..

갤럭시 S22 출시일, 디자인,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2 SAMSUNG Galaxy S22 삼성 메인 플래그쉽이라고 할 수 있죠. 갤럭시 S22입니다. 매년 2월~3월에 출시하는데요. 2022년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

아이폰12PRO 가장 싸게 사는 법 [내부링크]

<아이폰 싸게사는법> 아이폰12PRO 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저만 알고있는 아이폰12PRO 싸게 사는 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현재 무제한 데이터로 월 3만원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집 가까운 대리점에서 구매하시..

애플 아이폰 폴더블폰 출시일 디자인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 폴더블폰 출시 임박?" Apple iPhone foldable 삼성전자가 갤럭시Z폴드, 갤럭시Z플립을 선보이면서 애플 아이폰에게 다가오는 폴더블에 압박감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현재 애플 내부에서 아이폰 폴더블폰..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사이트, 주소, 시작하기 [내부링크]

요즘 인기있는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저와 비슷하게 나온것 같은데요.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사이트, 주소 여러분도 재미삼아서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연인, 친구끼리..

아이폰 SE3 출시일 디자인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한손에 잡히면서 주머니 쏙 들어가는 가벼운 스마트폰을 찾으시나요? 애플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 SE3를 소개합니다. 조만간 새롭게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언제 나오는지? 어떤 스펙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 중계 정리 [내부링크]

2022년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경기가 시작되는데요. 이제 모든 평가전이 마치고 조별예선 경기가 시작됩니다. 1. 올림픽 축구대표팀 일정 2. 올림픽 축구 조편성 3.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 엔트리 <올림픽 축구..

갤럭시 버즈2 출시일, 디자인, 가격 총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새로운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2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갤럭시는 에어팟에 비해 비교적 밀리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과연 이번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 버즈2 출시일,..

갤럭시워치 4 출시일, 디자인,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이제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행사가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2021년 언팩행사에서는 새로운 갤럭시워치 4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새로운 갤럭시워치 4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까지 공개된 내용을..

델타변이 증상 , 백신, 치명률 [내부링크]

최근 다시 코로나 바이러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변이 바이러스 때문입니다. 현재 델타변이가 주를 이루며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백신접종률이 높았던 이스라엘 마저 다시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습..

애플워치 7 출시일 디자인 가격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빠질수 없는 IT 악세서리중 하나죠. 바로 애플워치 입니다.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써본 사람은 없는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여러모로 유용한점이 많더라고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 신청방법 [내부링크]

현재 출생연도에 따라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이 시작되고 있는데요. 원활한 백신예약을 위해 따로 시스템이 만들어졌는데요. 사이트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백신예약방법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신..

아이폰13 출시일, 스펙, 디자인, 가격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은 아이폰 13입니다. 이제 아이폰13 발표일이 길게 남아있지 않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되는데요. 최근 발표때마다 실망스러운 디자인이라는 보도가 나오지만 판..

갤럭시Z플립3 출시일, 디자인, 스펙,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갤럭시Z폴드3에 관하여 설명드렸는데요. 하단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2021.07.17 - [IT모바일 정보] - 갤럭시Z폴드3 디자인, 스펙, 출시일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을 많은 사랑을..

갤럭시Z폴드3 디자인, 스펙, 출시일 [내부링크]

<갤럭시Z폴드3 디자인, 스펙, 출시일>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을 많은 사랑을 받은 갤럭시Z폴드3가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출시됩니다. 삼성전자는 노트 시리즈 대신 갤럭시와 폴드와 더욱 집중할 것으로 예상됩니..

나이스 반배정 확인 방법 [내부링크]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새학년, 새학기를 앞두고 있는 아이들의 반배정을 확인할수 있는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가 있는데요, 교육행정 정보 시스템으로, 전국의 학교, 시도 교육청을 연결하여 반배정정보, 출석부..

코로나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에 대한 여러가지 기사들이 속출되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코로나와 평생을 함께해야한다는(?) 끔찍한,, 이야기도 나오는데요. (코로나랑 제발 이별하고 싶다고요!!!!) 코로나 백신 하루빨리 전세계가..

싱어게인 29호 30호 63호 [내부링크]

월요일 밤이 기대되는 이유, 싱어게인 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기다리게 되는 시간인데요, 벌써 싱어게인 4라운드, TOP 10 을 가려내는 4라운드가 되었습니다.  매회가 지나갈수록 기대되면서도 떨리는 마음으로..

이루다 ai 챗봇 [내부링크]

이루다 ai 가 내내 실검에 오르고 있네요, AI 전문 스타트업 '스캐터랩'이라는 곳에서 출시한 인공지능형 AI 챗봇이에요, 이루다 ai 챗봇은 실제연인들이 나눴던 대화 데이터를 딥러닝 시켜서 실제 20살 여성과..

3차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지원 [내부링크]

1월 6일 발표된 3차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에 대해 알아볼까요 ? 코로나로 인해 힘든 분들이 많으시죠. 정부에서 3차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을 발표하였습니다. 3차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3차 소상공인 버팀목 자..

스코티시폴드 특징 성격 유전병 [내부링크]

고양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유튜브 들어가면 알고리즘에 의해 분석된 저의 취향들이.. 수많은 고양이 채널들이 절 유혹합니다,, 저는 종종 일정량의 고양이 수혈(??)을 맞기위해 고양이 카페를 가기도 하는데요,..

싱어게인 26호 17호 55호 [내부링크]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마피아 게임같네요 ㅋㅋ) 네 요즘 정말 제 최애 프로그램인데요 월요일 밤마다 고막을 힐링하고.. 마음이 두근거리게 만드는 싱어게인 입니다. 이번 싱어게인 7회에서는 6회에서처럼..

코로나 블루 뜻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19 도대체 언제끝나나..언제끝나나 전국민이 한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종식이 언제될지 예상이 안되네요 ㅠㅠ 영국에서는 백신을 맞고도 바이러스 변이로 인해서 현재 영국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영..

루이비통 미니백 쁘띠삭플라 [내부링크]

루이비통 미니백 쁘띠삭플라 구매 후기 입니다. 여자분들 가방 스타일이 대략 3가지 정도로 나뉘는것 같은데요 보부상파, 중간파, 미니멀파 인것 같습니다. 보부상파는 아마..절대 사용못하실듯한 루이비통 미니백..

경계성 성격장애 [내부링크]

경계성 성격장애 Borderline Personality Disorder. 경계성 성격장애는 원래 신경증과 정신증의 경계선에 있다는 뜻에서 발생되었습니다. 신경증 - 불면, 우울, 강박등의 신경과 관련된 질환이며 정신증 - 환청,..

제주도 거리두기 2단계 및 관광객 검사 의무화 [내부링크]

사계절 내내 관광객이 붐비던 제주도는 겨울 동백꽃축제, 감귤나무 등 겨울에도 참 많은 볼거리를 주죠, 코로나로 인해서 여행객이 주춤하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하루에 2만명 이상 제주도로 입도한다고 하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내부링크]

코로나가 점점 더 극심해지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놀라운 숫자를 돌파하고 있는데요. 백신을 언제쯤 맞을수 있을지. 그리고 언제쯤 예전의 그 일상으로 돌아갈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확진자수가 많아짐에 따라 사..

스트레이트 네이버 114회 [내부링크]

MBC스트레이트에서 네이버에 대한 취재를 했습니다. 2020/12/13 오후 10시경 '스트레이트' 라는 단어가 실시간검색어 5위에 있길래 눌러보았더니 MBC 시사 취재 프로그램이더군요. 일요일밤 8시 25분에 방영되는..

루이비통 카드지갑 추천 [내부링크]

루이비통 카드지갑 요새 사실 카드 많이 들고다닐일도 없고 저는 정말 간단하게 들고다니거든요 카드2개정도랑 주머니에 립스틱하나.. 가방 안들고다닐때가 대부분이에요 수정화장따위 절대 하지않는 나란사람....

새싹보리효능 [내부링크]

다이어트.. 365일 저를 괴롭히는 주범인데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는 새싹보리! 얼른 새싹보리 효능 정리하고 새싹보리 주문하러 가야겠습니당 새싹보리효능, 어떤분들한테 좋을까요? 아래 한번 읽어..

여신강림 드라마 웹툰 [내부링크]

저, 도토리는 하루 웹툰 10개 넘게 보는 웹툰 광인데요~ 저도 열심히 매주 보는 '여신강림' 웹툰이 드라마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12월 9일 오후 10:30 여신강림 첫방을 시작합니다. 방송사는 TVN 이에요 여신강림..

코로나 백신 [내부링크]

매일매일 코로나 신규확진자가 늘고 있습니다. 2019년도 12월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코로나는 현재 2020년도 12월까지 꾸준하게 매일매일 코로나 신규확진자가 전세계적으로 늘고있는데요, 코로나 백신, 언..

산수유 효능 [내부링크]

산수유, '남자한테 참~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읎네~' 하던 그때 그 유행어 기억하시나요? 산수유에 관한 식품광고였는데요 어디한번 어디에 얼마나 좋은지 산수유 효능에 대해 한번 쫙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구기자 효능 [내부링크]

허준이 의사생활 할 시절부터 인삼, 하수오, 구기자는 3대 불로장생의 명약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그 유명한 구기자! 구기자의 효능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구기자효능 구기자는 오미자와 아주 비슷하게 생..

러시안블루 성격 특징 [내부링크]

사람도 케바케, 사바사 사람마다 각자 고유의 성격이 있지만 지방 사투리가 있는것처럼 고양이들도 각자 고유의 성격이 있지만 고양이종별로 조금씩 특징이 있습니다. 우선 오늘은 러시안블루 에 대해서 알아볼까..

공공 전세주택 [내부링크]

내집마련이 정말 힘들어지고 있는것 같죠 요즘, 정부가 다시금 대책을 내놓았는데요 이름하야 '공공전세주택' 입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LH 는 20/12/03 에 지난 20/11/19에 정부가 발표한 '서민,중산층 주거안정..

거제도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거제도 여행을 앞두고 있으신가요 ? 저도 거제도 가보고선,, 남해안쪽의 매력에 빠져서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가고 싶더라구요, 거제도 가볼만한곳은 찾으셨나요 ? 아직 찾아보고 계시다면..?! 요기조기 추천해드려..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아침, 다들 잘 챙겨드시나요 ? 저는 밤에 잠들기 전부터 배가 꼬르륵 꼬르륵 할때도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배가 엄청 고프더라구요.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이 뭐가 있을까 궁금했었어요 느긋하게 일어나서 출근안..

홍삼 효능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중에.. 가장 인기있고 대중적인게 뭘까 ~ 하면 홍삼이 제일 먼저 생각날만큼 인기가 많죠 저도 매일 홍삼 스틱 하나씩 꼭 챙겨먹고 있는데요 사실 먹으면서도 홍삼 효능이 뭐가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

루게릭병 증상 [내부링크]

2014년도, 전세계적으로 유명인사들도 함께 참여했던 '아이스버킷 챌린지' 기억나시나요 ? 맨처음 시작은 보스턴대 야구선수였던 피트 프레이츠의 친구들이 루게릭으로 선수생활을 못하게된 피트의 고통에 조금이..

불면증 해결하려면 [내부링크]

잠.. 안올때 정말 괴롭죠. 저도 잠이 안와서 늦~게 잤다가 아침에 늦~게 일어날때도 꽤 있는데요, 늦게 일어날수 있는 상황이거나 늦게 라도 일어나면 다행인데 출근/등교 때문에 일찍 일어나야하거나.. 잠이 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및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현재 아직 2단계이지만 전국 유행단계 중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앞두고 있는데요, 전국의 주평균 국내 발생 일일 확진자가 400~500명 이상이거나 전국 2단계 상황에서 일일확진자가 두배로 증가하는 '더블링..

돼지감자 효능 [내부링크]

돼지감자 , 순우리말로 뚱딴지 라고도 불리는데 당뇨에 츠암~ 좋다고들 알려져 있어서 어느새부턴가 유명해졌다. 주택살면서 집근처에 돼지감자가 심지않아도 자라는것을 보면서 돼지감자 저게 뭐여... 싶었는데..

당뇨병 초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뇨병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뇨병 초기증상 , 어떻게 나타나나? 당뇨병은 당뇨병 환자10명중 3명은 본인이 당뇨병 환자인지 잘 모를 정도로 뚜렷하게 증상이 나타나지 않..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질수록 더 신경써야 하는 병, 당뇨병인데요. 추운날씨 때문에 몸이 움츠러들고 운동량이 감소함에 따라 여러 합병증의 위험이 더욱 커질수 있기때문에 당뇨병에 이미 노출되신 분들은 더욱 더 조심하..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저는 좋아하는 과일 탑 3중에 체리가 들어가는데요, 오늘은 시중에 판매되는 그냥 체리가 아닌 '타트체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게 그렇게 효능이 좋다면서요 ~ 타트체리는 새콤한 신맛이 난대요..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내부링크]

생애최초 주택 특별공급 우선 시사상식 사전에서 정의하는 생애최초 특별공급이란 이렇습니다. - 정책적 배려가 필요한 계층 가운데 무주택자의 주거안정 지원을 위해 85m2 이하 중소형 주택을 일반인과 청약 경..

편두통 원인 [내부링크]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신가요 ? 저도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편두통때문에 편두통 원인이 무엇일까 많이 검색도 해보고 편두통 약도 먹어보았는데요, 그 편두통 원인을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편두통이란? 우선..

코로나 초기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이 하도 다양해서, 어딘가 아플때 혹시 이거 코로나 아니야 ? 하고 코로나 초기증상을 검색해보곤 하는데요, 요즘엔 확진자가 하루하루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늘고있어서 더욱더 걱저되는데요 한번 정리..

개인통관번호 조회 발급 [내부링크]

해외직구 많이들 하시죠 ~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쇼핑보다 온라인이 더 많아진데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져서 해외제품들을 더 쉽게 인터넷으로 구매할수 있게 되었어요. 심지어 명품도 온라인 쇼핑몰들을 오픈..

나훈아 콘서트 예매방법 공연일정 [내부링크]

연말에는 언제나 다양하고 즐거운 콘서트가 있죠,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예전과 같지는 않지만 다소 진정되면서 가수들의 전국투어나 연말 공연이 다시 재개되고 있습니다. 마음에 어려움을 겪던 분들도 좋아하는..

화이자 코로나 백신 개발 성공 [내부링크]

9일, 바로 오늘 화이자와 바이오앤택이 각각 개발하고 있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의 백신이 90프로의 예방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화이자는 미국, 바이오앤택은 독일로, 코로나 19 백신의 초기 분석결과 90%..

생활의달인 남포동 꽈배기 달인 운둔식달 유차정 달인 도너츠 [내부링크]

<생활의달인 남포동 꽈배기 달인 운둔식달 유차정 달인 도너츠> -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부산 남포동 꽈배기달인 유차정달인님입니다. 국민간식 꽈배기는 정말 맛있는 간식인데요. 바로 튀겨서 뜨거울 때 아이스아..

생활의달인 을지로 된장칼국수 은둔식달 장칼국수 위치 정보 [내부링크]

<생활의달인 을지로 칼국수 달인 허기숙 달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사람들이 한끼식사로 좋아하는 칼국수 달인을 소개합니다. 중구 을지로에서 '장칼국수보쌈'을 운영하고 계신 허기숙 달인입니다. 20년..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생선구이 모듬정식 가격 위치 정보 [내부링크]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국민엄마 고두심씨가 출연했습니다. 허영만씨는 고두심씨와 함께 속초 맛여행을 떠나는데요. 단풍이 절정인 속초인데요. 어떤 속초 맛집을 방문했을지 궁금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생생정보 국내산 돼지갈비 무제한 무한리필 11900원 가격파괴why [내부링크]

생생정보 10월 30일 가격파괴why 돼지갈비 무제한 위치, 메뉴, 정보 생생정보 10월30일 금요일에는 국내산 돼지갈비 무제한을 11900원 즐길수 있는곳이 생겼습니다.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가끔은 고깃집..

생방송투데이 우거지짬뽕 파는곳 위치 2시간 고수뎐 [내부링크]

10월29일 생방송투데이 우거지짬뽕 파는곳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좋아하는데요. 중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짬뽕입니다.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우거지짬뽕 파는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생방송투데이 우거..

생생정보 닭칼국수 파는곳 길몽 위치 가격 정보 청춘시대 [내부링크]

생생정보 10월29일 찬바람이 불면 청춘시대 <길몽> 차가운 바람이 불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따뜻한 국물과 건강한 보양식 닭이 있는 닭칼국수입니다.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소개된 닭칼국수 맛집 '길몽'..

생생정보 장어파는곳 삼대장어 장수양만 위치 정보 [내부링크]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 생생정보통 삼대장어 장어파는곳 오늘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장어를 판매하는곳입니다. 인터넷으로도 주문을 받고 계시는데요. 장어는 몸보신에도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보양식입니다..

생생정보통 대동맛지도 고흥 서울식당 삼치조림 위치 정보 [내부링크]

KBS2TV 생생정보통 10월28일 수요일 생생정보통 대동여지도에 소개된 고흥 서울식당을 소개합니다 삼치조림, 삼치어탕국수, 삼치회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음식점 : 서울식당 주소 : 전남 고흥군 봉래면 나로도항..

생생정보통 부산 보배밥상 한정식 위치 영업시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S 2TV 생생정보통 10월28일 수요일 1178회 오늘은 생생정보통에 나온 부산 한정식 <보배밥상>을 소개드립니다. 위치, 영업시간 정보는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메뉴는 1가지이기 때문에 특별히 고를..

강릉 자이 파인베뉴 11월 분양 [내부링크]

강릉 최초로 들어오는 브랜드 아파트 강릉 최초 자이 강릉자이 파인베뉴입니다. 이미 속초에는 많은 브랜드 아파트가 지어지고 있습니다. 속초보다 강릉이 더 큰데 왜 강릉에는 없을까 궁금했는데요. 이번에 드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내부링크]

<쿠팡이츠> 쿠팡이츠는 쿠팡에서 운영하고 있는 음식 배달 서비스 입니다. 이미 배달의 민족이 있어서 이게 될까 걱정이 되었는데요. 역시 쿠팡답게 차별화를 두고 열심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는 최소주문..

별내 자이더스타 분양가, 분양일정, 청약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양주에 GS건설이 별내택지지구에 별내 자이더스타를 공급예정입니다. 별내 자이더스타 청약일정 모집공고일 : 2020년 10월 15일 청약기간 특별공급 : 10월 26일 1순위 : 10월 27일 2순위 : 10월 28..

인공눈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 디지털화면과 가까운 삶을 살고 있는데요. 라식이나 라섹하신 분들도 많아져 인공눈물은 현대인들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안구의 건조함을 해소시켜주는 인..

두피열 내리는 법 [내부링크]

요즘 머리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두피에 열이 생기고 각질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두피에 열이 많으면 탈모에 굉장히 안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두피에 열이나고 각질이 생기고 머리에 여드름이 나기도..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카페 추천 [내부링크]

날좋은날, 강릉에 다녀왔어요 :) B - SIDE GROUND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 예전에 서울에서 직장생활할때, 힐링이 필요한 날이나 기분이 좋은날 회사에서 가까웠던 카페의 사장님이 강릉에 카페를 새로 오픈하..

속초 고양이카페 냥이네호수 후기 [내부링크]

고영님에 대한 사랑과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죠,, 저도 여럿 고양이 유튜브를 보면서 사랑을 키우던 중 오랜만에(약7년만,,) 고양이 카페에 가봤습니당! 대학생때 홍대에 있던 고양이 카페에 룸메들과..

양념새우장 덮밥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새우장덮밥 만들기 저는 간장새우장을 정말 좋아해요, 어떤느낌이냐면 간장게장을 살만 쏙 골라놓은 식감과 맛이라서 좋아하거든요 탱글탱글하면서도 짭쪼름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자꾸 생각나는 밥도둑이..

해변 피크닉을 즐기기 위한 준비물 [내부링크]

강원도에 살게되면서 해수욕은 꼭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멋있는 바다를 보면 수영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ㅎㅎ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은 위험하니 여유로운 해변을 찾게되었다 해변에서 예쁜 파라솔을..

강원도 힙한 꽃집, 디스베리데이 [내부링크]

나는 꽃이 좋다, 집 앞 정원에도 꽃을 넘치게 심고 싶었지만 남편의 말림에 그러지는 못했고 한달에 두 세종류정도는 매번 새로 심었다 무튼 근데 결혼기념일을 맞아서 꽃다발을 받았다 (특정꽃집을 고집했다 ㅋ..

무당개구리, 싫어 - 젊은 부부의 귀촌일기 [내부링크]

개굴개굴- 울어대는 개구리 소리를 서울,인천 그리고 전주에서 살때만해도 호수공원 쯤이나 가야지 들을수 있는 소리였다. 이제는 집 창문만 열어도 '개골개골개골ㄹㄹ'소리가 여실히 많이 들린다. 물론 듣기 나쁘..

이케아 태양열 전등, 효과는? [내부링크]

이케아에 갔다가 태양열 전등이 있길래 하나 시험삼아 사봤어요 괜찮으면 더사려구! 응 근데 이케아 태양열 전등 조립형인지 몰랐듬 ㅠㅠ ㅎㅎ 당황,, 그래도 남편이랑 하나하나 이케아 태양열 전등 얼른 끼워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