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jlee의 등록된 링크

 doublej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2건입니다.

이찬원 엄마 나이 [내부링크]

이찬원 엄마 나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찬원 엄마 나이 라는 키워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3위에 등극한 이후 정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특히나 예능..

이찬원 가족관계 [내부링크]

이찬원 가족관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찬원 가족관계에 관한 키워드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가족구성원은 어떻게 되는지 간략하게 살펴볼게요. 이찬원의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아버지, 남동생이 있습니다. 단..

손호준 나이 키 [내부링크]

손호준 나이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키워드는 바로 손호준 나이와 손호준 키 입니다. 간략하게 해당 주제에서만 다뤄보겠습니다. 손호준은 1984년 6월 27일생으로 올해 35살이 되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

이선희 전남편 [내부링크]

이선희 전남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선희의 이혼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서 이선희와 관련된 키워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선희 전남편에 관련한 내용을 전달해보겠습니다. 이제..

이선희 재혼 [내부링크]

이선희 재혼 안녕하세요. 이선희씨의 파경소식을 전해졌는데요. 그래서 이선희씨를 중심으로 관련되어 있는 여러 키워드들 중에 이선희 재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선희의 소속사측의 말을 따르자..

이선희 딸 [내부링크]

이선희 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선희씨의 이혼소식을 듣고 이선희씨의 한 키워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선희 딸에대한 키워드인데요. 최대한 알려져 있는 정보를 모아서 전달해보도록 할게요. 이..

황정음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황정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황정음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볼까 합니다. 황정음 하면 로코의 대명사라 할 정도로 수많은 로코 작품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럼 황정음이 새로운 드라마에 참..

부부의세계 원작 결말 (스포유의)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원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부부의세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정확히는 부부의세계 원작이 어떤 작품인지, 그리고 어떤..

국민은행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국민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의 현재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국내는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방역이 성공적으로 치러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한 단계 낮..

영혼수선공 인물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영혼수선공 오늘은 곧 방영될 기대작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6일부터 시작하여 6월 25일까지 KBS2에서 방영될 드라마입니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

엄마가 바람났다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엄마가 바람났다 오늘은 5월 4일부터 방영될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는 SBS에서 방영할 드라마로 매일 아침 8시 35분부터 9시 10분까지 방송됩니다. 드..

스페코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스페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코의 현재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방산 3대 대장주 빅텍, 스페코, 퍼스텍은 최근 북한의 국무위원장 김정은의 건강 위태설이 이슈화..

네이버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네이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의 대표 검색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과거 국내 포털 검색어 점유율이 90%에 이르렀던 사이트인 만큼 많은 분들한테 친근한..

오상자이엘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오상자이엘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융정보로 오상자이엘에 대한 이야기를 드려볼까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현사태를 진정시키고자 수많은 대형 기업들과 국가들이 발빠르게 나서고..

랩지노믹스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랩지노믹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헬스케어 전문기업 랩지노믹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랩지노믹스는 분자진단 기술을 활용하여 질병의 진단과 진단법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2002..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본 어게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본 어게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본 어게인은 금일 KBS2채널에서 저녁 10시에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KBS2의 드라마 본 어게인은 주연으로 출연하는..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더킹 : 영원의 군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의 새로운 금토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 대한 소식을 전해보려고 합니다. ‘더킹 : 영원의 군주’는 4월 17일 금요일부터 방송이 예정되..

정은채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정은채 여러분은 정은채 배우를 아시나요? 아마 이름은 잘 못들어봤어도 얼굴을 보면 ‘아, 그 배우?’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작은 얼굴에 무결점의 뽀얀 피부, 그 속에 오목조목 들어가 있는 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정보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3월 1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금일, 4월 16일 방송하는 6회까지 시청률 면에서 순..

이민호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민호 우리나라 한류의 주역에는 상당히 많은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먼 해외에 나가 멋있는 콘서트를 하는 아이돌 가수는 물론이고, 여러 드라마 작품들이 수출되어 한국을 알리는 멋진 배우들도 있습니다. 오늘..

현대차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현대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차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현대차는 최근 전세계 자동차시장에서 획기적인 디자인과 고성능의 주행능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특..

제네시스GV80 출시정보 [내부링크]

제네시스GV8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GV80의 외관과 내부디자인 그리고 제원과 가격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제네시스GV80은 올해 1월 15일경에 출시된 이후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

김호중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호중 우리나라에는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이 참 많죠? 하나의 노래 장르에서만 특출난 사람 뿐만 아니라 여러 노래 장르를 잘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 그 중 대표적인 사람이 김호중이 아닐..

아반떼 CN7 제원정보 [내부링크]

아반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반떼 CN7의 제원정보와 가격정보에 대한 정리글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현대자동차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나 이번에 진행된 아반떼..

이민정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민정 여러분은 어떤 연예인을 볼 때마다 ‘저 연예인은 정말 예쁘다!’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으신가요? 물론 모든 연예인분들이 예쁘고 잘생기셨지만, 저는 유독 이민정을 볼 때면 정말 예쁘다라는..

부부의세계 재방송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재방송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재방송 편성표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JTBC의 새로운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바로 어제 방송한 5화에서..

한번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한번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현재 KBS2의 토일드라마로 편성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

건강보험료 조회 방법 정리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보험료 조회방법에 대해서 정리하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국민들을 위해 긴급재난 지원금이라는 대안을 마련하..

박해준 나이 부인 프로필 [내부링크]

박해준 요즘 드라마 덕후들을 흥분하게 만드는 드라마가 있죠. 바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상상도 못한 드라마 전개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시청자들의 손에..

에스맥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에스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맥에 대한 주가와 전망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에스맥은 4월 8일 발표된 한 소식에 의해서 급격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부품소재의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는 기업입..

장민호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장민호 대한민국을 장악한 트로트의 인기는 아직도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실 트로트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이들을 신나게 하는 마법의 노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근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

농심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농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심이라는 기업의 주가 정보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농심은 최근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수혜를 받는 기업중 하나입니다. 유동인구의 제한은 사람들이 밖으..

제네시스 G80 출시정보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차량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네시스 G80은 현재 국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사실 국내시장보다는 해외시장,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

홍현희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홍현희 요즘 제가 누구보다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개그우먼 홍현희입니다. 홍현희는 몇 년 전 인테리어 전문가인 제이쓴과 결혼하면서 다시 한번 인생의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제이쓴..

함소원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함소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함소원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함소원은 최근 TV조선의 예능 ‘아내의 맛’에 남편 진화와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아내의 맛..

한국전력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한국전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전력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한국전력은 한때 민영화의 움직임을 보이던 정부에 의해 생겨나 기업으로 다행히 전기라는 에너지가 공공재의..

김민정 조충현 부부 동상이몽2 출연 [내부링크]

김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의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금을 방송을 앞두고 있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조영수 작곡가 히트곡 600개?! [내부링크]

조영수 작곡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영수 작곡가의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트로트관련 여러 예능프로그램, 오디션 프로그램이 방송되면서 많은 트로트가수들이 재조명받거나, 새로운 트로트 가수들이..

한소희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한소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부부의 세계에 출연중인 배우 한소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한소희는 여다경 역으로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최근 김희애가 출연..

삼성전기 주가정보 [내부링크]

삼성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기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금융정보를 꾸려볼까 합니다. 삼성전기는 삼성 계열의 전가부품 생산업체입니다. 즉 삼성의 계열사로 국내 최대 상품이쟈..

홍진영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홍진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홍진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홍진영은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마음껏 뽐내고 있습니다. 런닝맨에도 수차례 출연하며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 왔는..

삼성전자 우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삼성전자 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우의 주가 정보로 금융정보를 꾸려볼까 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불안정해진 주식시장을 지켜보고 계실겁니다. 그리고 익히 아실테지만 굳이 관심을 가지지..

임영웅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임영웅 안녕하세요. 오늘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트로트 애호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흉터, ‘바램’등을 부르며 큰 사랑을..

현대자동차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주식정보 이야기를 통해 금융정보를 꾸며볼까 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주춤했던 주식시장이 회복하는 분위기를 보이면서 여러 관련주들이 반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진태현 박시은 딸 가족 이야기 [내부링크]

진태현 오늘 한 셀럽가족의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짠한 울림을 전하고 있는 진태현, 박시은과 입양한 딸의 이야기입니다.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동상이몽2’에 출연하..

아이콘택트 진성 나이 아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진성 요즘 대한민국의 대세 중의 대세는 트로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대한민국 국민들의 흥을 끌어올리는 트로트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많은 트로트 여왕과 황태자들이 존재하지만,..

휴일지킴이약국 확인방법 [내부링크]

휴일지킴이약국 작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처음 코로나 19가 발생하여 지난 1월 한국에 코로나 19 첫 확진 환자가 발생했습니다. 그 후 현재는 한국에는 수천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였고, 아시아 외의 다른 대륙에..

이세영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세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들의 탐구생활로 배우 이세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이세영은 tvN의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출연소식을 알려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송지효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송지효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송지효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송지효 배우의 커리어를 살펴보자면 런닝맨을 기점으로 정말 많은 부분이 바뀌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런닝..

삼성SDI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삼성SDI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SDI의 주가와 전망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여러 굴지의 대기업들이 주가의 폭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삼성, LG, SK등의 기업들..

드라마 도깨비 명대사 다시보기 [내부링크]

도깨비 여러분은 인생드라마 있으신가요? 제 인생에도 정말 손꼽을 만한 인생 드라마가 몇 개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드라마 도깨비입니다. 도깨비는 2016년 방영할 당시에도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잘..

김성규 나이 및 프로필 반의반 출연 [내부링크]

김성규 여러분은 김성규 배우를 아시나요? 김성규라고 하면 대부분 동명이인인 아이돌 인피니트의 메인 보컬 성규가 먼저 떠오르실 텐데요. 인피니트의 성규만큼 매력있고 연기도 훨씬 잘하는 배우 김성규도 있습..

전효성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전효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전효성에 대한 이야기로 연예인 탐구생활의 이야기를 한번 채워보려고 합니다. 전효성은 최근 가수로서의 활동보다는 배우로서의 활동에 전념하며 진정한 연기돌로 거듭나고 있습..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일 방영을 시작할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지수와 양동근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각 인물..

김지수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지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지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금일(3월 23일) 첫방을 앞두고 있는 MBC의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의 이신 역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소식을 들어 준..

삼성전기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삼성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기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화제의 종목으로 떠오른 삼성의 여러 계열 상품들을 이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 중 삼성전기도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상품입..

루갈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총정리 [내부링크]

루갈 안녕하세요. 오늘은 OCN의 새로운 드라마 ‘루갈’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루갈’은 토일드라마로 편성되어 3월 28일부터 방송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저녁 10..

강다니엘 컴백 및 프로필 [내부링크]

강다니엘 슈퍼스타 K를 시작으로 우리나라에서 흥행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참 많아졌습니다. 대중성 있는 노래는 물론이고, 밴드, 아이돌, 최근에는 트로트까지. 오디션 프로그램이 장악하지 않은 노래 장르는..

신예은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신예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신예은의 나이와 관련 프로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배우 신예은은 최근 KBS2의 수목드라마 ‘어서와’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큰 주목을..

김희애 나이 남편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희애 특급 칭찬이야~ 오늘은 이 유행어를 남긴 배우 김희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김희애하면 떠오로는 이미지들이 많이 있죠. 앞서 말한 특급 칭찬과 더불어 그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하지만..

LG전자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LG전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정보로 LG전자의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LG전자 주가도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해있는데 어떤 현황과 전망을 가지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바로..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총정리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부의 세계’라는 드라마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JTBC에서 금토 드라마로 3월 27일에 첫방송을 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김희애와 박해준이 주연..

채수빈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채수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수빈 배우님의 나이와 프로필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해요! 특히나 채수빈 배우님은 3월 23일 방송하는 드라마 ‘반의반’의 주연으로 작품에 참여..

드라마 어서와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어서와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어서와’의 인물관게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어서와’는 3월 25일 KBS2의 수목 드라마로 편성이 되었는데요. 남자로 변한..

인피니트 엘, 김명수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명수 요즘 아이돌 중에서 정말 다재다능한 친구들이 많죠. 아이돌이라는 꼬리표가 필요 없을 정도로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수많은 히트곡과..

경수진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경수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수진에 대한 이야기로 연예인 탐구생활을 꾸며볼까 합니다. 평소 팬이었던 배우라 오늘은 좀 즐거운 포스팅이 될것 같네요.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는 경수진을 보면서 언젠가 써..

LG화학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LG화학 오늘은 LG화학의 주가와 전망에 대한 이야기로 블로그의 주식정보 카테고리고 꾸며보려 합니다. 최근 바이오와 화학 종목의 주식상품들이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LG화학을 향한 기대감은..

이태원클라쓰 결말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클라쓰의 결말에 대한 이야기로 방송이야기를 꾸며볼까 합니다. 최근 이태원클라쓰, 신드롬이라고 할 정도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후기작으로 계..

전미도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전미도 여러분은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19 때문에 집콕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꼭 필요한 외출을 제외하고는 무조건 집에서 집콕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TV 프로그램에 많이..

이광수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광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광수의 나이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 1월 15일 이광수는 신호 위반 차량에 접촉사고를 당하면서 오른쪽 발목 골절상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기 위해 런닝맨 녹화..

정해인 프로필 반의반 주연 [내부링크]

정해인 연하남! 하면 여러분은 어떤 배우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예전에는 연하남하면 다른 여럿 배우들이 떠올랐는데 요즘엔 딱 한 명! 배우 정해인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깨끗하고 해맑은 이미지가 뭔가..

셀트리온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셀트리온 안녕하세요. 오늘 다룰 주식정보는 바로 셀트리온의 주가와 전망인데요. 최근 코로나19 관련해서 주가가 요동치고 있는데요. 하물며 가전, 플랫폼 관련 기업들도 영향을 받는 마당에 제약기업을 오죽 할..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안녕하세요. 오늘 다룰 주식정보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입니다. 미래산업으로 바이오 산업이 주목받고 있는 시점이다 보니 삼성도 삼성바이오로직스라고 하는 계..

카카오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카카오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 드릴 금융이야기로는 카카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카카오톡의 위세는 정말이지 어마어마합니다. 안 쓰는 사람을 찾는 게 더 힘들다는..

이준혁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준혁 얼마 전 클래지콰이 호란이 MBN 예능 프로그램에서 열애 중이라고 밝혔었죠? 그 때 열애 상대가 이준혁이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사람들을 깜짝 놀래킨 적이 있었는데요. 호란과 열애 대상은 기타리스트 이..

일양약품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일양약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융이야기로 일양약품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제약기업과 위생물품 관련 기업들이 크게 요동치고 있는 현 시점이다 보니 일양약품도 그..

두산중공업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두산중공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산중공업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두산중공업의 연쇄 하락이 이어지고 두산중공업의 주가는 10년 이래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의..

김동욱 프로필 [내부링크]

김동욱 여러분은 김동욱 배우를 아시나요? 이름은 몰라도 많은 분들이 얼굴을 보면 ‘아, 저 배우~’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김동욱은 외모와는 다르게 데뷔연도 빠르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얼굴..

공매도 금지란? [내부링크]

공매도 오늘은 ‘공매도란?’에 대한 질문과 더불어 최근 발의된 공매도 금지 조치에 대해서도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연히도 이것들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려고 한다면 공매도..

드라마 하이에나 주지훈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드라마 하이에나 요즘 정말 재밌는 드라마들이 많이 방송되고 있죠. 여러분은 어떤 드라마들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고편을 보고 눈을 확 사로잡았던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SBS 금토 드라마 하이에나입니다...

하이바이마마 이규형 프로필 [내부링크]

이규형 오늘은 이규형과 김태희, 고보결이 주연으로 참여한 tvN의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동시에 아내인 차유리(김태희)를 사고로 잃지만 다시 돌아온 아내로 인해 큰 혼란을 겪..

메모리스트 웹툰 줄거리 상세정보 [내부링크]

메모리스트 오늘은~ 금일(3월 10일)로부터 하루 앞둔 3월 11일 첫방이 예정되어 있는 tvN의 드라마 메모리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메모리스트는 다음의 웹툰 메모리스트를 원작으로 가지고..

유연석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유연석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분인 유연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여러분은 배우 유연석 좋아하시나요? 저는 왜인지 순해 보이는 유연석 외모를 참 좋아하는데요. 유연석의 본명은 안연석입니다...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 오늘은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 진원생명과학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확진자가 무려 7,000명을 기록하면서 코로나19에 대한 공포감은 크..

코호트격리 뜻 [내부링크]

코호트격리 오늘은 언론에서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는 코호트격리라는 단어가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TV를 봐도 SNS를 봐도 온통 코로나 바이러스 이야기뿐입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코..

씨젠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씨젠 오늘은 씨젠이라고 하는 기업의 주가와 전망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씨젠이라고 하면 코로나19 창궐 초기 발빠르게 진단키트를 개발하면서 코로나 19의 확산소도를 늦춘 1등공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남진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남진 지난 3월 4일 밤 10시, 많은 트로트 팬들의 가슴을 두근두근하게 만든 프로그램이 방영을 시작했죠. 바로 트롯신이 떴다! 트롯신이 떴다에는 트로트계의 정말 신들이 출연하는데요. 오빠부대의 원조인 남진,..

김연자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김연자 여러분은 예능 프로그램 많이들 챙겨 보시나요? 저는 그 어떤 프로그램보다 예능을 가장 좋아해서 주말 예능은 꼭꼭 챙겨보는 편인데, 이제 수요일에 챙겨보아야 할 예능까지 생겨버렸어요. 바로 ‘..

색즉시공 뜻 철학적 의미를 더하다 [내부링크]

색즉시공 오늘은 색즉시공이라는 사자성어의 뜻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 3월 3일 갑작스럽게 이슈화 된 이 색즉시공이라는 사자성어는 실시간 검색어에 갑작스럽게 핫 이슈로 떠오른 ‘정신연령..

수젠텍 주가 및 전망 코로나19 진단키트 개발성공 [내부링크]

수젠텍 오늘은 수젠텍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금일(3월9일) 수젠텍이 코로나 19의 신속진단키트 개발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가가 급등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큰 위..

기저질환 뜻 [내부링크]

기저질환 뜻 오늘은 최근 코로나19관련 보도를 보다보면 자주 접하게 되는 단어인 기저질환의 뜻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 이전까지는 일상생활에서 크게 사용되지 않던 단어이지만 코로나19가 창궐하..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셀트리온 헬스케어 오늘은 셀트리온 헬스케어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셀트리온 헬스케어의 주가를 알아보기 전에 어떤 기업인지에 대해서 간략하게나마 살펴보고 넘어갈게..

에이치엘비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에이치엘비 오늘은 에이치엘비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럼 에이치엘비에 대한 본격적인 내용으로 들어가기전에 에이치엘비의 기업정보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

헬릭스미스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헬릭스미스 오늘은 헬릭스미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헬릭스미스의 주식정보를 살펴보기 전에 헬릭스미스가 어떤 기업인지를 간략하게 알아보고 진행하겠습니다. 헬릭..

신풍제약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신풍제약 오늘은 신풍제약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짧은 소견을 담아볼까 합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시끌시끌한 분위기는 주식에도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오공이나, 웰크론 등의 주식들이 급..

신라젠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신라젠 이번에는 신라젠의 주가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19관련 테마주들을 연달아 포스팅하고 있는데 정말 많은 기업들이 코로나 19의 파급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지금까지는..

한국 코로나 사망자 명단 [내부링크]

한국 코로나 사망자 오늘은 한국 코로나 사망자 명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가 유행하며 국내의 위생안전을 위협하고 있는 현재 날마다 늘어가는 사망자의 수는 그 공포감을 더욱 부추기고 있습..

삼성전자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및 전망 오늘은 삼성전자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현재 상황과 그리고 짧은 소견을 더해 보려고 합니다. 주식시장에서 삼성전자를 바라보는 시각은 간단합니다. 장기적으로 대박이 보장되..

3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홈플러스의 휴무일을 미리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많은 대형마트들이 연달아 휴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매장이 그런 것은 아니고 현지 상황과 특성에 따..

모나리자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모나리자 오늘은 모나리자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상펴보는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와 백신 관련 테마주들이 호재를 겪고 있는데요. 그에 맞춰 필자도 관련 테마주의 상..

코로나19 국내현황 확진자 및 사망자 [내부링크]

코로나19 국내 현황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한 여러 국내 정황과 현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천지 사태 이후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퍼져나가면서 확진자는 물론이고 사망자의 숫자도 빠르게 늘고있어..

코미팜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코미팜 오늘은 코로나 관련 테마주인 코미팜의 주가와 전망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어디를 가더라도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을 만큼 코로나19에 대한 공포감이 팽배..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오늘은 요즘 대세 중에 대세, 미스터트롯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미스터트롯은 작년에 방송한 미스트롯의 남자버전으로, 트로트 왕을 가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1월 17일 TV 조선에서 첫..

이태원클라쓰 몇부작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몇부작 알바하고 공부하고 청소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바쁘고 피곤한 와중에도 제가 절대 포기하지 않는게 딱 하나 있는데요~ 바로 드라마보기랍니다ㅎㅎ 다른 사람들은 어디 놀러가거나 맛있는 것을..

씨야 해체 이유 남규리 근황 [내부링크]

씨야 해체 이유 얼마 전 씨야가 슈가맨3에 나와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80, 90년대생이라면 모를 수 없는 3인조 걸그룹 씨야는 2006년부터 활동을 해서 아주 많은 히트곡을 냈습니다. 그 당시 유행하던 싸이월..

웰크론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웰크론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창궐하면서 최근 마스크 관련 태마주가 연일 상한가를 기록하고 웰크론 주가 또한 이 흐름에 동참하며 급등세를 보이고 잇습니다. 앞으로의 전망도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죠. 이는..

3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인해서 국내 전체가 떠들썩 한 것 같습니다. 특히나 신천지로 인해서 급속도로 퍼지면서 천명대를 돌파한 확진자..

오공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오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정식 명칭 코로나 19의 파동은 정말 엄청납니다. 그로 인한 격동을 겪고 있는 주식 시장의, 오공 주가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의 여파는 확진자가 100단위에 근..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많은 현대인들의 꿈이자 목표라고 한다면 자기이름으로 된 땅과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의 여건이 내 집 마련이..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일상을 보내다 보면 우리는 보다 흔히, 잦은 이유로 인해서 동사무소나 주민센터를 방문하게 됩니다. 그리고 관공서에서 처리해야하는 여러 서류들이 있고 오늘은 그런 서류들 중에 가..

KB부동산 시세 조회 [내부링크]

KB부동산 시세 집을 알아보려고 할 때 그 귀찮음이나, 기다리기 힘든 이유로 인터넷으로 미리 조회를 해보는데 그때 저의 경우에는 KB부동산 시세 조회를 이용하고 있어요. 아파트 매물은 물론이고, 빌라, 오피스..

쏘렌토 MQ4 풀체인지 드디어 베일을 벗다 [내부링크]

쏘렌토 MQ4 3월 출시를 예정으로 두고 있던 기아자동차의 4세대 쏘렌토 MQ4가 일면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쏘렌토 MQ4의 출시정보들은 바로 새로운 플랫폼고 파워트레인에 대한 것들입니다. 기존에도 충..

하이바이마마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하이바이마마 2020년 2월 22일 방송예정인 tvN의 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김태희의 출연 소식을 알려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작품인데요. 김태희의 경우에 2015년에 방송했던 드라마 용팔이 이후로 정만 오랜만에..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격 오늘은 최근 여러 드라마, 영화에 대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넷플릭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부적으로는 넷플릭스의 가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

문재인 지지율 중간 비교 [내부링크]

문재인 지지율 가끔 얼론이나 신문을 보다 보면 대통령의 지지율이 떨어지는 소식을 정말 심각한 어투를 빌어 전달하고는 하는데요. 그런데 필자는 항상 이부분에 강한 의혹을 가져왔습니다. 지지도가 급락한 것..

BMW X6 디자인과 효율을 모두 [내부링크]

BMW X6 BMW는 그 독특한 생김새를 바탕으로 하는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오너를 설득해온 차량 브랜드이다. 물론 동급라인에 비해 절대 밀리지 않는 주행적인 측면도 크게 한몫을 했을 것이지..

2020근로장려금신청기간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부가가치세 신고기간도 끝난 지금 앞두고 있는 일정이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근로장려금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근로장려금의 신청기간에 앞서 근로장려금이 어떤 제도인지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리고..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이후 근황 [내부링크]

구혜선 오늘은 희대의 로맨티스트 부부에서 진흙탕 싸움 중인 이혼 부부로 전락해버린 안재현 구혜선, 그 중에서 구혜선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구혜선과 얽혀 있는 상황들도 정리할 예정이..

정기예금 금리비교 및 추천 [내부링크]

정기예금 금리비교 최근 저금리의 추세가 자기적으로 계속될것으로 예측되고 있는데요. 시중은행의 정기예금 금리는 1%대에 머물고 있어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시죠. 이런 1%대의 금리가 흔하게 판치는 요즘..

볼보XC40 제원 및 가격 [내부링크]

볼보XC40 볼보를 고려하는 많은 오너분들께 차를 고민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문의를 드려본다면 아무래도 안전에 대한 부분을 가장 많이 말씀하실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럼..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내부링크]

꿈해몽 잠을 깨고 나면 어렴풋이 기억에 남는 꿈이 어떤 꿈이었는지를 생각해보면서 아침을 멍하니 보내곤 하는 게 바로 저의 할 시작점인 것 같습니다. 자기 자신에 대한 꿈을 꾸기도 하고, 가까운 사람의 특징..

미스터트롯 방송시간과 방청신청방법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2020년 새해에 TV조선에서 미스트롯의 후속작으로 선보인 남자 트로트의 진수 미스터 트롯이 방송을 시작하면서 이제는 트로트가 중장년층들의 전유물이 아닌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장..

벤츠GLC220D 쿠페 페이스리프트 사전예약 [내부링크]

벤츠GLC220D 오늘은 어떤 차를 소개해드릴지 부터 말씀을 드리고 시작하려고 합니다. 바로 벤츠GLC220D 쿠페입니다. 수많은 오너분들의 드림카로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벤츠, 그리고 그러한 벤츠의 스포티함..

금값시세 실시간 전망 [내부링크]

금시세 직장생활을 혹은 사업을 유지하고 있는 시간이 길어질 수록 어찌어찍 모여드는 돈들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고 계신가요? 통장에 쌓여있는 어느정도의 돈을 보고있노라면 한가지 고민이 생겨나죠. 지금 저..

중소기업청년소득세감면 방법 [내부링크]

중소기업청년소득세감면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업을 성공하게 되면 아무래도 사회초년생으로서 어쩔 수 없는 낮은 소득으로 생활을 이어가게 됩니다. 당연하게도 대기업의 자리는 극히 한정되어 있고 초년생으로서..

신형 벤츠GLE350d 쿠페, GLS 350d 가격 및 제원 정보 [내부링크]

벤츠GLE350d 우리나라에서 경제적으로 성공했다고 하는 분들이 그리고 앞으로 경제적으로 성공을 했을 때 사고싶어하는 차량의 1순위를 고르라고 하면 독일 3사 중 어떤 차량을 골라야 할지 애매하기는 하지만 저..

인물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인물꿈 사람이라면 응당 매일 취해야 하고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행위가 있다면 잠은 거기에 완벽하게 해당될 것입니다. 우리 생활을 윤택하게 하기도 하고 하루를 힘겹게 만들기도 하는 이 잠은 여러가지를 선..

테슬라 모델3 출시정보 [내부링크]

테슬라 요즘 가장 큰 사랑과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차량이라면 어떤 브랜드의 어떤 차량을 뽑으시겠습니까. 신차로 출신 된 이후 끊임없이 상승곡선을 그리다 2020년도에나 이르러야 조금 주춤했던 기아 자동차의..

테슬라 주가 요동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 혁신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생각 혁신적은 기획 이 모든 것들이 더해져 혁신의 화신이라고도 생각되는 브랜드 저는 과감하게 테슬라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현대의 자동차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차량..

아반떼 풀체인지 상세정보 [내부링크]

아반떼 풀체인지 국내는 물론이며 해외에서도 큰 사랑과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현대 자동차의 모델을 꼽아보면 어떤 차들이 있을까요. 현재 해외에서 제네시스의 차량은 최고까지는 아니겠지만 준수한 성적을 내..

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 총정리 [내부링크]

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 2020년의 새해도 해돋이를 감상한 게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월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시간의 흐름 때문은 아니겠지만 사회적으로 우한폐렴에서 입춘을 넘어 몰아치는 추위까지..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정보 [내부링크]

폭스바겐 투아렉 2020 2018년 3월 중국 북경 모터쇼서 최초 공개 후에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SUV에서 군림하고 있는 차량 폭스바겐 투아렉의 2020년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폭스바겐 투아렉 20..

에일리 정승환 불타는 청춘 불청외전 출연 [내부링크]

에일리 중견스타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즐겨 보고 계신가요? 흔히 방송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그런 연예인들의 출연과 색다른 모습들의 연출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

폭스바겐 아테온의 진면목에 대하여 [내부링크]

폭스바겐 아테온 지난해 12월 한달간 총 2098대를 판매하며 수입차 시장에서 베스트셀링 1위를 기록한 포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오늘은 바로 이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테온이 본격적으로 출시..

박시은 진태현 입양 나이 [내부링크]

박시은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시은과 진태현의 가정사가 고갱되면서 수많은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대학생인 딸을..

볼보 XC90 상세정보 [내부링크]

볼보 XC 90 안전한 차라는 자동차 브랜드라면 누구나 바랄법한 그런 프레임이 씌워져 있는 볼보에 대해서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아무래도 안전에 대한 이미지일 것입니다. 오죽하면 볼보의 차량들을 생..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상세정보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큰 지지도를 받고있는 독일 3사의 브랜드 아우디, 벤츠, BMW. 그중 오늘은 벤츠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예전부터 계속해서 언급되어 오던 벤츠의 핵심..

우한 교민 아산 진천 수용 격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아산 진천의 우한교민 수용시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산 진천의 우한교민 수용시설의 현상황이 궁금하시다면..

르노삼성 XM3 출시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르노삼성 XM3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르노삼성 XM3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X..

쏘렌토 풀체인지 출시일정 확정 [내부링크]

(썸네일)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쏘렌토 풀체인지 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쏘렌토 풀체인지 소식에 귀를 기울이고 계셨다면 이 글을..

트와이스 다현 아육대 M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의 다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평소 트와이스 다현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다면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

중국 폐렴의 원인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코..

볼보XC60 상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볼보XC60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볼보XC60가 평소 궁금하셨다면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볼보XC60..

할리퀸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1월 5일 개봉을 예정해 두고 있는 버즈 오브 프레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할리퀸 영화에 평소 관심을 두고 계..

사랑의 불시착 설 연휴 휴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사랑의 불시착 휴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설 연휴에 사랑의 불시착 휴방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자세히..

2020년 총선 날짜 21대 국회의원 선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2020년 총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 총선 날짜와 문재인 대통령의 레임덕 현황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 글..

히트맨 권상우 황우슬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영화 히트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화 히트맨을 기대하고 계시다면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영..

실업급여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조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업급여 조건이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실..

현빈 손예진 열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현빈과 손예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평소 현빈과 손예진이 궁금하셨다면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시세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시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평소 비트코인 시세가 궁금하셨다면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미국 이란 전쟁? 트럼프와 솔레이마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미국과 이란의 대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국과 이란의 대립, 그리고 트럼프의 행보가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테슬라 사이버트럭 세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2021년도에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며 신차 발표 이후 큰 인기와 파란을 몰고 온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에 대해 알아보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국내출시 가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2020년도에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아닙니다. 신차가 해외에서만 판매..

국가장학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입니다. 오늘은 대학생이라면 필수적으로 신청해야 하는 국가장학금의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가장학금을 신청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이 글..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입니다. 오늘은 많은 대학생분들께서 궁금해하실 국가장학금과 2020년도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계속해서 재학할 예정이신 재학생 분들께서..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 입니다. 얼마 전 반기 근로장려금의 지급일이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근로장려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르고 계셨던 분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 보시고..

올 뉴 카니발 2020년형 풀체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2020년 풀체인지 소식으로 많은 운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올 뉴 카니발 2020년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신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9월달 출시되어 전통의 위용을 자랑하고 있는 모하비의 신형 더 마스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하비 더 마..

연말정산 자동계산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알아봤던 연말정산 기간과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이어서 연말정산 하는 법과 연말정산 자동계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 새해 인사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 입니다. 최근에 포스팅을 하면서‘얼마 남지 않은 경자년을 맞이하여’라는 멘트를 자주 사용했는데 아쉽게도 이번이라고 다른 게 아니라 또다시 경자년을..

현대 베뉴 가격 및 스펙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2019년 9월가량에 출시해 미니멀 라이프 차량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베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 입니다. 2020년을 앞두고 있는 요즘 우려와 걱정, 또는 기대로 준비하고 있을 연말정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통해서 어떤 편리함을 얻..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입니다. 오늘 기록할 펭수의 정체로 알려진 김동준 성우입니다.재밌게 읽어주세요~ 펭수 정체 다들 펭수 알고 계시죠?! 그렇다면 펭수의 인기가 어디서부터 시작 되었..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입니다. 오늘은 국민 메신저라고 불리는 카카오톡에 대해서, 그 중에서도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

아우디 a6 풀체인지 그리고 의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아우디 폭스바겐이 2020년 초에 계획중인 아우디 A6 풀체인지에 대한 소식을, 그리고 아우디 폭스바겐에 대한 의혹들..

투싼 풀체인지, 투싼 2020년형 정보공개 [내부링크]

올뉴 쏘렌토 2020년형, 쏘렌토 풀체인지 출시일자 및 제원정보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몇일전 후속모델의 소식을 알린 쏘렌토 풀체인지에 대..

미스트롯 순위, 최종 1위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입니다. 오늘은 송가인을 비롯한 트로트계의 여러 신인이 발굴되었고 어르신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 미스트롯과 미스트롯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결함들, 비판적 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2018년 12월에 출시해서 높은 가성비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에 대해 알..

2020년 국세청 연말정산 기간 [내부링크]

2019년을 얼마 남기지 않은 지금 2020년을 맞이 할 준비를 하면서 걱정되는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일 년 계획은 어떻게 세울지 앞으로 올 송년회는 또 어떻게 보낼지 여러 고민들을 하게 되지만 가장 머리를..

올뉴 쏘렌토 2020년형, 쏘렌토 풀체인지 출시일자 및 제원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몇일전 후속모델의 소식을 알린 쏘렌토 풀체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도에 3세대 쏘렌토 풀체인..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차별성 및 가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지난 8월달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았던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포스팅을 했었는..

2020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해 경자년을 맞이해서 띠별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는 2020년의 삼재띠와 띠 순서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 띠별운세..

기아 셀토스 가격 및 제원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새로운 자동차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주춤해 있던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온 기아의 새로운 소형 SUV 셀토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

2020년 삼재띠, 경자년의 삼재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생활정보를 전해드리는 일상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새해를 얼마 남기지 않은 만큼 오늘은 2020년 경자띠에 주의해야 할 삼재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 삼재띠 우리..

K5 풀체인지 가격표 및 제원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차량정보를 전해드리는 차량 탐구생활의 DoubleJ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목요일인 12월 12일 출시한 k5 풀체인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랜져와 비교돼서 묘한 경쟁구도를 이..

제네시스GV80 가격 및 적용 기술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oubleJ입니다. 오늘의 차량 탐구생활로 제네시스GV80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GV80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들은 제 글을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

더 뉴 그랜저, 그랜져 IG 페이스리프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ouble J입니다. 오늘은 차량 탐구생활로 그랜져 IG 페이스리프트 출시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더 뉴 그랜저에 큰 관심을 가지고 계시던 분들은 제 글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그랜져 IG..

2020년 띠, 경자년 [내부링크]

입동도 지났고 빼빼로데이도 지났고, 수능마저도 지난 와중에 날씨는 더 이상 가을이라고 보기 힘들 정도로 싸늘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는터라 더더욱 2019년이 거의 다 지나갔음을 실감 나게 하고 있습니다. 앞으..

독감 증상, 독감예방접종이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11월에 들어선 지 어느덧 보름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가을이 순식간에 지나가서 여름과 겨울밖에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죠. 너무 덥지도, 춥지도, 습하지도 않은 기후환경이 지속되는 가을이 정말 반..

띠순서, 십이간지 순서 [내부링크]

나이 이야기를 하거나 올해가 무슨 해인지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마다 언급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십이간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큰 의미를 갖는 것은 아니지만 간혹 던져지는 궁금증에 찾아보게 되곤 하죠...

자동차세금표, 현명한 고민 [내부링크]

출퇴근을 하면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교통수단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대중교통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격도 저렴할뿐더러 출퇴근 시간에 겪게 되는 교통체증을 경험할 필요가 없어서라도 대중교통을 정말 편리한 수..

2019 입동 날짜, 겨울맞이 [내부링크]

10월이 지나가고 한낮에도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겨울이 물씬 다가옴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한 낮에야 그래도 햇빛이 따뜻해서 바람이 차가원도 따스한 느낌을 가실 수 없어서 겨울이 그래도 어느..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활용하기, 자기소개서 완성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면서 많은 취준생들은 온갖 스펙부터 시작해서 자격증 경력, 봉상시간 등등등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수많은 준비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던 친구가 스펙을 위해서 아무렇지 않게..

퇴직금 계산기 이용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취직난에 시달리면서 마음고생, 몸고생을 모두 하고 있는 시기가 바로 요즘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부는 취업난을 해소시키고자 여러 가지 정책과 제도를 마련하여 취업난에 시달리고 있는 취준생들..

빼빼로데이 대체품, 빼빼로도 일본 불매운동 대상 [내부링크]

빼빼로데이, 빼빼로 만들기 세트 활용 11월에 들어오면서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기념일이 여러 가지 있지만 그중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날은 어떤 날인가요?저의 경우에는 수능이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그동안 오..

빼빼로데이, 빼빼로 만들기 세트 활용 [내부링크]

11월에 들어오면서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기념일이 여러 가지 있지만 그중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날은 어떤 날인가요?저의 경우에는 수능이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그동안 오랜 시간 동안 하고 싶은 것들을 참으면..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조건과 지원내용 [내부링크]

많은 청년들이 구직활동을 하면서 전제로 무조건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스펙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학사졸업증인데 요즘같이 사립대학이 즐비한 시대에서 대학교를 학사 졸업증을 취득하기에는 그다지 어려운..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 쁨나무, 쁨갏고올루우 [내부링크]

어릴 적 즐겨하던 놀이라고 하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도구를 필요하지 않으면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놀이를 가장 많이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젓가락 놀이를 참 많이 했었던 거 같아요. 룰..

달빛천사 펀딩 결과는 26억?! [내부링크]

얼마 전 이화여대 축제에서 큰 관심을 받았던 이용신 성우의 등장은 새삼스럽지만 마음 한구석을 묘하게 찌르는 듯한 기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무한도전을 통해서 재조명받았던 터보나 김건모, 지누션, 이정현..

2019 수능 날짜, 얼마남지 않은 수능 [내부링크]

11월이 점점 다가오면서 가장 실감 나는 변화는 기온이 아닌가 싶습니다. 11월까지를 가을로 보는 시각도 적지 않지만 1년의 24절기를 기준으로 생각해본다면 11월 8일이 입동이라 공식적인 겨울의 시작을 11월로..

겨울왕국 2 개봉일, 예고편 분석 [내부링크]

2014년 1월에 개봉한 겨울왕국은 천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애니메이션 중 역대 최고의 흥행을 이뤄냈습니다. 겨울왕국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었기에 더욱 큰 흥행성적..

82년생 김지영, 발칙한 후기 [내부링크]

영화 82년생 김지영이라는 영화가 개봉되면서 그간 조금은 잔잔해졌다고 생각했던 남녀 사이의 혐오 갈등이 다시금 첨예해지고 있습니다. 영화 개봉 전 원작만 해도 말이 많았던 작품이라 우려가 예상됐었습니다...

방어 제철, 돌아온 방어의 계절 [내부링크]

https://doublejlee.tistory.com/11 할로윈데이, 뜻깊은 유래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속, 만화 속 캐릭터들을 따라서 분장을 하고 옷을 입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 모습을 보여주고 하는 행위를 코스튬이라고 합니다...

여자 손금 보는 법, 기본적인 손금 [내부링크]

만약 미래에 맞이할 내 운명을 알고 있다면 어떨까요. 아마도 그 미래가 어떠냐에 따라 전혀 다른 태도를 가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해진 운명이라고 하는 것은 저는 절대 우리의 삶에..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온라인게임이 자리잡기 이전 아이들에게 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구가했던 여러 포털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었던 야후를 필두로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같은 사이트들은 접속할 수..

할로윈데이, 뜻깊은 유래 [내부링크]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속, 만화 속 캐릭터들을 따라서 분장을 하고 옷을 입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 모습을 보여주고 하는 행위를 코스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코스튬 행위를 좋아하신다면 할로윈데이는 특히..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가을을 즐기는 선택지 [내부링크]

혹시 가을의 선선한 바람을 맞이해서 특별한 여행을 혹시 준비하고 계신가요? 잔잔하면서도 여유로운 가을만의 분위기는 하늘을 계속해서 바라보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죠. 점점 짧아지는 가을의 길이만큼이..

김새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서 성인연기도전 [내부링크]

금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는 10월 13일 일요일 21시 30분에 방송을 앞두고 있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의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 등 드라마에..

꽃게 찌는 방법, 꽃게와 함께하는 10월 [내부링크]

게를 좋아하신다면 10월을 놓치시면 안 된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보통 꽃게 제철은 산란기인 6월에서 8월을 보기도 하지만 꽃게가 가장 많이 잡히는 4월에서 6월이나 9월에서 10월까지를 꽃게 제철로 보기도..

크릴오일의 장단점 [내부링크]

이름도 생소한 크릴오일, 전 또 무슨 요리에 사용하는 식용유의 일종으로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영양제의 일종이라고 하더군요. 평상시에 안 그래도 음식을 제대로 섭취할 기회가 없어서 여러 영양제로 대체하고..

뇌졸중 전조증상, 일상의 위협자가 보내는 적신호 [내부링크]

일사 생활에서 가장 위협적인 질병은 어떤 게 있을까요? 일단 가장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건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주변에서 암에 거렸다던지, 암의 초기 증상이라던지, 누가 암으로 돌..

10월 축제, 가을의 즐거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oubleJ.Lee입니다. 따뜻한 커피의 향기가 반가운 10월이 찾아왔습니다. 떨어지는 낙엽의 휘청거림 만큼이나 아침과 저녁의 기온 차이가 많이 나는 날씨인 만큼 위축되어 계신가요? 하지만 지금의 가..

일본태풍, 19호 태풍 하기비스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도 계속되는 태풍에 마음을 졸이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올해 19번째 태풍 하기비스가 우리나라가 아닌 일본으로 경로를 돌렸습니다. 올해 마지막 태풍이라고도 볼 수 있는 태풍 19호 하기비스가 발생할..

10월 4일 임시공휴일 지정 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oubleJ.Lee입니다. 매년 10월3일은 개천절로 아주 반가운 공휴일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의 민족역사의 시작으로 단군이 고조선을 건국한 날로 아주 뜻깊은 날입니다. 지금은 단순하게 민족역사가..

춘천 명동점 의정부 부대찌개에서 먹은 소곱창부대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oubleJLee입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먹고 온 의정부 부대찌개의 소곱창부대찌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에 들어왔으면 메뉴부터 정해야 하죠? 하지만~ 오늘은 이미 메뉴를 정하고 와서 고민의 시..

신풍제약 주가 정보 [내부링크]

신풍제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풍제약의 주가를 분석해보고 앞으로의 전망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곧 진정이 될 것 같았던 코로나 19 확산이 이태원의 클럽들로 인해 다시금 불씨가..

정건주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정건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건주의 나이와 여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배우 정건주는 이제 곧 방영을 시작할 tvN의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rsq..

삼성SDI 주가 정보 [내부링크]

삼성SDI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SDI의 주가 관련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인한 폭락세가 안정화에 들어서고 있는 현재 여러 주목받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

정다빈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정다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간수업에서 활약 중인 배우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인 인간수업은 방영 초반에는 큰 반응을 얻지 못하다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더..

카카오 주가분석 [내부링크]

카카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의 현재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중국에서 발생한 지 벌써 4개월이 지난 요즘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

로또당첨지역 정리 [내부링크]

로또 당첨지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당첨지역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매주 토요일만 되면 평일 중에 사놨던 복권에 큰 기대감을 앉고 발표시간을 기다리게 됩니다. 필자의 경우 어쩌다 한..

우리은행 체크카드 추천 [내부링크]

우리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체크카드들을 알아보고 어떤 카드가 어떤 상황에서 쓰기 제일 좋은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발급하고자 은행을 선택하는 것..

정소민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정소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소민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정소민은 5월 6일 방송 예정인 KBS2의 새로운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출연 소식을 전했습니다. 신하균, 태인호, 박예진, 주민경 등..

기업은행 코로나대출 정보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업은행에서 운영 중인 코로나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게 되면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제상황에 처하게..

넷플릭스 인간수업 총정리 [내부링크]

인간수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의 새로운 드라마 ‘인간수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4월 29일부터 방송을 시작하는 드라마 ‘인간수업’은 청소년..

빅텍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빅텍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산주의 대장격인 주식 상품 빅텍의 주가와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려 볼까 합니다. 질병의 유행이라는 이슈가 바이오기업에게는 호재로 작용한다면 국제적인 갈등과 불화, 불안정..

최강희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최강희 연예계에는 정말 많은 동안 스타들이 있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분들이 많습니다. 동안 스타들이라고 하면 정말 많은 분들이 떠오르실 텐데요. 오늘은 늘 동생같은 이미..

에이프로젠제약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에이프로젠제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프로젠제약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에이프로젠 제약은 최근 합병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가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기아자동차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최근 셀토스부터 시작해서 K5 풀체인지, 쏘렌토 풀체인지 등 출시하는 새로운 차..

케이엠더블유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케이엠더블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엠더블유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 그리고 어떤 이슈들이 있는지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통신장비업체이자 5G관련주들 중에서도 대장격을 차지하고 있는 케이엠더블류의 주식..

미스터트롯 순위 최종 1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12일 방송을 마무리로 아쉬움을 남겼던 TV조선의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은 미스트롯의 후속작으로..

부광약품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부광약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광약품의 주가와 기업정보,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까지 살펴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 관련 테마주로 다른 기업들과는 다르게 줄곧 호재를 경험하고 있는 상품입니..

오늘의 금시세 및 전망 [내부링크]

금시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른 유망 재테크 금 재테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상 금시세를 중점적으로 분석하는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재테크의 방식으로 금을 찾고 계..

메디톡스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메디톡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디톡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메디톡스는 보툴리눔이라는 독소를 이용해서 의약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메디톡신 50, 100, 150..

파미셀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파미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오기업 파미셀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사테가 세계적으로 큰 위기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 위기 속에서 한국은 코로나19에대한..

김고은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고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고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김고은은 금일 첫방송을 하는 SBS의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하다고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

유지태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유지태 우리나라를 보면 정말 재능이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특히 가수나 연기자들은 정말 제가 갖지 못한 재능들을 가지고 있는 걸 보면 전 늘 놀랍습니다. 여러분들은 연기파 배우라고 하면 어떤 분들이..

하재숙 나이 남편 및 프로필 [내부링크]

하재숙 인생 100세 시대에 하나의 직업보다는 둘 이상의 직업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죠. 부업으로 하던 일들이 어느새 본업이 되어있고,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욕심에 사업을 확장하거나 여러 직업을 갖게 되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피해를 입고 있는 사람들의 경제적인 부분을 원조하기 위해 정부가 대안책으로 제시한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신청방법과 지급 대상자들에 대해서 알..

장성규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장성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성규 아나운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장성규 아나운서는 최근 워크맨을 하면서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때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관종적도로 생각되던 장성..

대한항공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대한항공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항공 주가와 전망에 대한 이야기로 금융이야기를 꾸려볼까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여러 주식종목들이 때아닌 격동을 겪고 있습니다. 대한항공도 현 사태를 피해갈 수는..

꽃길만걸어요 몇부작 [내부링크]

꽃길만걸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1의 일일드라마 ‘꽃길만걸어요’에 대한 이야기로 방송탐구생활을 장식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꽃길만걸어요’는 최근 남편의 죽음에 하나음료가 관련되어 있음을 강여원..

맛좀보실래요 몇부작 및 줄거리 [내부링크]

맛좀보실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좀보실래요?’라는 SBS의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맛좀보실래요?’는 평일 연속극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여타 드라마의 경우 5%..

SK이노베이션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이노베이션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짧은 식견을 더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발생된 주가 폭락 현상이 주식상품 전체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삼성같..

도쿄올림픽 취소 가능성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탐구 이야기로 도쿄올림픽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히로시마 원전부터 시작해서 온갖 국제적인 문제와 논란에 휩싸여 있는 일본은 최근 코로나 19에 대한 문제도 외..

김무열 윤승아 부부 프로필 [내부링크]

김무열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무열과 윤승아 부부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제자(3월 15일)방송한 JTBC의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김무열과 송지효가 출연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SK하이닉스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오늘은 SK하이닉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SK하이닉스는 메모리 반도체 제조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SK하이닉스에서 생산하는 주 반도체 제품에는 디랜, 플..

미스터트롯 정동원 엄마 할아버지 인간극장 [내부링크]

정동원 여러분은 어떤 음악을 주로 즐겨 들으시나요? 요즘 어디를 가나 들려오는 음악이 있죠. 바로 트로트! MBC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유산슬로 변신하여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죠. 트로트하면 빼 놓을..

실업급여 신청방법 안내 [내부링크]

실업급여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실업급여에 대해서는 들어 보셨을텐데 정확히는 잘 모르실거에요. 대부분 ‘퇴사만 하면 국가에서 주는 돈 아닌가?’ 라고 생각하실 겁..

은행영업시간 총정리 [내부링크]

은행영업시간 요즘에는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통한 은행업무 처리를 많이 하다 보니 직접 은행을 찾아갈 기회가 적은데요. 그래도 가끔가다가 은행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일이 생기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은행..

EDGC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EDGC 안녕하세요. 오늘은 EDGC에 대한 정보로 금융정보를 꾸려볼까 합니다. EDGC는 유전체 분석을 주력으로 삼고 있는 바이오 기업으로 코로나19 사태의 최대 수혜자라고도 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바로 코로나..

이글벳 주가 및 전망 [내부링크]

이글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글벳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한국이 코로나19에 대한 상황을 신속하면서도 성숙하게 대응해 나가고 진정기로 접어들게 되면서 한국의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