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sjin의 등록된 링크

 doublesj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게임파이 코인 종류와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 가지 이슈들이 있는 가상자산 시장의 경우 시장 전반에 걸쳐 중심이 되는 테마들이 있을 때가 있습니다. 오래전 디파이가 시장에서 중심이 되었던 시절이 있었고(물론 최근에도 디파이는 이슈가 되기도 하죠...

비트코인 도미넌스 차트 보는 곳과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등의 가상자산 투자를 할 때 참고를 할 수 있는 지표나 정보 들은 상당히 다양한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비트코인 도미넌스 관련된 언급들이 상당히 많은 편일겁니다. 처음에 단어를 들었을 경우에는 뭔..

클레이튼 코인 마그마 업그레이드 가격과 시세 영향은? [내부링크]

흔히들 카카오 코인이라고 이야기하는 클레이튼 코인은 이제 꽤나 다양한 곳에서 개발을 하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가상자산 중 하나 일 겁니다. 이미 생태계 구축을 통해 여러 개발된 가상자산들의 활용이 되고..

이더리움 이오스 코인 친환경 정책으로의 변화가 의미하는 것은? [내부링크]

가상화폐 관련해서 여러 가지 이슈가 있겠지만, 최근 2세대 가상화폐를 대표하는 코인인 이더리움의 변화와 3세대를 대표하는 이오스의 변화를 보면, 친환경이라는 테마는 비단 주식시장이나 유럽 혹은 미국에만..

신차패키지 가격 및 신차검수 알아보기 [내부링크]

처음 차를 출고 받고 나서 바로 해야하는 것들 아마 대다수의 분들이 알고 계신 것도 있고 아 초기에 이런거 까지 하는 거야? 하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건데요. 흔히 초기 출고 시에 받는 것들을 신차패키지..

미국 소비자 물가지수 CPI(Consumer Price Index) 알아보기 [내부링크]

투자를 할 경우에, 그게 코인이던 국내 주식 혹은 해외주식이던, 미국의 정책적인 부분과 지표들을 살펴보는 것은 이제 너무나 당연한 일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경제의 중심이 미국이라는 것은 부정할..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 태양광 대장주는? [내부링크]

최근 한동안 지지부진 했던 한화솔루션 주가 움직임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예전 바이든 대통령이 당선이 되고 유럽에서 친환경 관련 이슈가 시작되면서 한번 급등을 한 경험이 있는 한화솔루션 주가 인데요. 당시..

솔라나 코인 시세 변화와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상자산 투자를 하다 보면 일정 기간 동안 그 중심에 놓여져서 달린다고 표현하는 중심적인 가상자산들이 하나 둘 씩 있기 마련이죠. 지금은 잊혀져 가는 이름이지만 한 때 루나가 그랬었고, 위믹스가 대세 상승..

이더리움 클래식 시세 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가상화폐의 경우에 오르고 내리는 변동성이 큰 편이죠. 오르고 내리는 데에 물론 특별한 공시나 이슈가 있어서, 변동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사실 특별한 특이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세상승이 발생하는 경..

가상자산 일정 중 AMA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상자산 일정을 파악하다 보면 상당히 자주 보이는 단어 중 하나가 AMA 일겁니다. 아마도 꽤 많은 분들이 그냥 아마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는데 공식적인 단어는 아니지만, 이제는 가상자산 일정을 이야기할 때..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2 주목해 볼 내용은? [내부링크]

가상자산 투자를 하다보면 상당히 다양한 행사가 진행이 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행사는 다양하게 펼쳐지는 모습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물론 가상자산이나 블록체인 관련 행사..

현대 아이오닉6 가격과 사전예약 정보 알아보기(feat. 실물 확인 방법) [내부링크]

출시가 되면서 초기 굉장히 큰 관심을 받았던 전기차 아이오닉5 초기 출시 시에 꽤나 인기가 많았던 코나 일렉트로닉을 단종시키면서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죠. 다만 출시 이후 몇몇 단점들이 이야기가 되면서 사..

2022년 8월 가상화폐 호재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상화폐 투자를 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게 바로 정보 아닐까 싶은데요. 갑작스럽게 알려지면서 상승을 이어나가는 가상화폐들도 있지만, 미리 호재를 공시하고 난 후 해당하는 공시가 가까워져 오면서 상승을 이..

2022년 7월 마지막 주 주목해봐야 할 코인 일정 [내부링크]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자산 투자를 하는 분들이야 당연히 일반적인 가상자산 관련 뉴스들이나 호재일정을 챙겨보기는 할텐데 사실 다른 것보다 현재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은 역시나 FOMC아닐까 생각됩니다. 물..

쌍용 토레스 출고지연 및 장점 / 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동안 국내 시장에서 사실 코란도도 요새 그리 좋은 평가를 받지는 못했지만, 시장에서 꽤나 뜨거운 열기를 보여주고 있는 차종이 바로 쌍용 토레스 일겁니다. 6월 13일에 사전계약이 시작되었는데, 사전계약을..

고용보험 상실신고 퇴직 후에도 안된 경우 직접 신청 방법 [내부링크]

퇴사를 한 경우에 자연스럽게 고용보험 상실신고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아예 신경을 안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나중에 알고보니 상실신고가 되지 않아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뭐 고용주나 회사에서..

메탈 코인 호재 MTL 메탈페이 유럽진출 성공적? [내부링크]

투자자 입장에서 최근의 주식 혹은 가상화폐 관련된 투자는 정말 좋지 못한 흐름으로 이어져가고 있기에, 참 어려운 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이러한 와중에도 다양한 이슈들을 통해 상승과 하락을 거듭하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QXD7000 mini 출시 되었네요. [내부링크]

아마 신차패키지를 할 때 좀 고가의 제품을 받고 싶어 하는 욕심은 대부분의 분들이 있을텐데요. 정해진 금액내에서 제품 설치를 하기에 블랙박스가 고가면 썬팅이 좀 내려가게되는 경우, 또 썬팅 등급을 올리면..

블랙박스 연동 헤드업디스플레이 만도 HUD 신기하네요. [내부링크]

자동차 용품 경우에는 사실 새로운 제품들이 막 자주 나오는 시장은 아니죠. 최근 전기차 등이 등장하면서 사실 새로운 모델이나 제품들이 어떻게 적용이 되어질까도 시장의 관심이 많은 편인데, 현재까지는 큰 특..

업비트 트래블룰 3월 25일 시행 공지 [내부링크]

트래블룰 관련해서 시장에서 이런저런 말이 나오고 각 거래소 별로 이게 이슈가 되고는 했는데 업비트에도 해당하는 공지가 뜬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메인화면에서 팝업을 통해 해당하는 공지를 확인 할..

빗썸 어댑터토큰 시세 상승 이유? [내부링크]

가상화폐 투자를 하다보면, 종목이 많다보니 어느 순간 많이 올라와있는 종목을 보게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당장에 거래소 별로 어느정도 가상자산 관심있는 것들은 관종에 넣고 차트를 꼬박 확인하기는 하지만..

갈라코인 전망 시세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인을 하다보면, 참 새로운 코인이 많다는 것을 새삼스레 느끼고는 하는데요. 이러한 많은 가상자산들이 최근에 NFT만 달면 상승을 하다보니 NFT 계열 가상화폐에서도 옥석가리기가 한창인듯 합니다. 실제로 그냥..

이오스 코인 시세 메인넷 이후 전망은? [내부링크]

투자를 하다보면 아 잘못걸렸다 생각되는 것들이 있는데, 우리가 흔히 농담처럼 이야기하는 리또속 이라는 리플관련 내용도 이러한 부분의 속어 중 하나라고 이야기할 수 있겠죠.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이보다 더..

이더리움 시세 하락 그래픽카드 가격 영향은? [내부링크]

채굴 때문에 그래픽카드 가격이 상승 한다는 말 아마 작년 재작년 PC를 맞추려고 하시거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이야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 부분 때문에 게임을 하기 위해 혹..

루나 코인 시세 전망 확인하기 [내부링크]

코인의 종류도 참 다양하게 있지만, 국내에서 거래를 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분류를 할 때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혹은 김치코인과 그렇지 않은 코인, 메이저와 비메이저 등 기준을 나누는 부분의 차이는 분명히..

구글 알파벳 액면분할 애플 실적 나스닥 반등 신호?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보면 참 다양한 공시와 내용들을 볼 수 있는데요. 때로는 이러한 공시들이 호재로 이어지는 경우들도 있고, 예상치 못한 악재로 이어지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2월1일 코스피는 쉬는..

비트코인 시세 및 가격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동안 급락과 추세 하락이 이어지던 비트코인 시세 변동이 이제는 하락세를 조금씩 메워가며 반등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요즘입니다. 개개인 별로 비트코인 혹은 이더리움 등의 코인을 주력으로 삼는 분들도..

자동차 판매순위 및 판매량 2022년 1월 국산차종 체크 [내부링크]

자동차 메모리반도체 수급의 문제로 인하여, 전체적으로 차량 출고가 늦어지고 있는 부분이 올해까지도 지속이 되고 있는 듯합니다. 이로 인하여, 자동차 판매순위 혹은 자동차 판매량 관련하여서도 변화가 꽤 눈..

업비트 신규가입 시 필요한 케이뱅크 계좌개설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를 할 경우, 물론 선물을 거래하시거나 혹은 해외거래소를 이용하고 계신 경우들도 많지만, 국내 거래소를 활용할 경우라면 대다수의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바로 업비트 혹은 빗썸 아닐까..

위믹스 시세 전망 위메이드와의 커플링? [내부링크]

가상화폐 중에서 NFT 관련된 종목 중 작년 한해 상당히 뜨거웠던 종목 바로 위믹스 인데요. 빗썸 등에 상장되었다가 큰 시세를 낸 후 업비트 상장이 되었지만 최근 위믹스 시세 자체는 그리 좋은 편은 아닌 상황입..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방법과 절차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직 겨울이라 사실 크게 신경을 쓰는 부분은 아니겠지만, 겨울철 히터를 틀때에도 간혹 곰팡이 냄새가 가는 경우가 있고, 특히나 여름철이 다가와서 차량 에어컨을 돌리다 보면 시큼하면서 머리까지 띵해지는 냄..

정기예금 금리 비교 적금 까지 한눈에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재테크의 경우 개개인의 목적에 따라서 선택이 상당히 많이 갈리기는 하지만, 흔히 이야기하는 종잣돈 마련을 위해서 활용을 할 경우에 주로 정기예금 그리고 적금 활용을 많이들 하실 겁니다. 예금을 넣을 때,..

플레이댑 시세 및 전망(PLA) 2022년 어떨까? [내부링크]

2021년 가상화폐 시장에서 가장 눈에 띈 키워드는 바로 NFT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을겁니다. 아마 NFT하면 생각나는 코인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대표적인 코인이 바로 엑시인피니티였죠. 뭐 후반기 접어들면..

빗썸 비트코인 이더리움 투자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에 대해서 아마도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 요새는 굉장히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뭐 거래를 하시지 않더라도, 연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상승에 대한 내용이 뉴스로 전해지는 경우들이 많은..

가성비와 열차단 좋은 썬팅 추천 필름을 찾는다면? [내부링크]

신차를 뽑으시는 분들의 경우는 너무나 당연하게 초기 썬팅 추천 필름 시공을 하시게 되며, 여름철이 다가오고 썬팅을 한지 좀 오래된 분들이나 내구성에 문제가 생기신 분들 역시 재시공에 대해서 고민을 해볼 시..

2채널 블랙박스 추천 순위 가성비 좋은건? [내부링크]

2채널 블랙박스 경우에는 종류가 이 전에 비해서 상당히 다양해진 편이다. 예전에는 사실 고를만한 제품이 되게 손으로 꼽을 정도 였다고 생각 하는데, 요즘에는 워낙 종류도 많고 화질도 여러가지라서.. 특히나..

하쿠나 라이브 코시국 필수 앱! [내부링크]

 한 일년쯤 사람도 못 만나고 집에만 있으니 너모 심심하더라고요. 그래서 뭐 재밌는 게 색다른 게 없을 까 이곳 저곳을 기웃거리다가 집에서도 친구들을 만들어서 놀 수 있는 플랫폼을 찾았어요..!! 하쿠나 라이..

하쿠나 라이브 라디오 방송의 본고장 바로 여기! [내부링크]

저는 요즘 들어 부쩍 레트로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턴테이블이랑 LP 특유의 감성이 너무 예뻐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가볍게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가격을 알아봤는데 세상에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