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meatall의 등록된 링크

 doumeat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아이피타임 공유기 추천 A3004NS-M / 내돈내산 / 현존하는 공유기의 갓성비 결정판 끝판왕 [내부링크]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 제품 : 아이피타임 무선공유기 iptime A3004NS-M 안녕하세요 체크슈머, 스마트 소비자, 알뜰 깐깐 소비자 [알깐소] 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폭풍 검색, 깐깐하게 고르고 고르기 등등 인고의..

대전 팡시온 / 분위기 좋은 카페 / 대전 데이트 코스 / 대청호 뷰 카페 [내부링크]

대전 팡시온, 분위기 좋은 대청호 뷰 카페 도심속 다른 세상 팡시온 Pangsion #분위기 좋은 대전 카페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대청호 카페 #대청호 드라이브 코스 / 대전 데이트 코스 [주소] 대전광역시 ..

쿠팡파트너스 한 달만에 첫 수익 생겼습니다. / 포기를 포기하라! / 인증글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한 달 만에 첫 수익 발생~!" 저는 11월 5일 처음으로 쿠팡 파트너스(이하, 쿠파)에 가입을 하였고 오늘 딱 한 달째 되는 날입니다. 저의 첫 수익 스토리를 나누기 전에 '쿠파'에 대한 기본 정보..

대전 쉑쉑 버거 shake shack / 입문자 가이드 / 대전 상륙! / 체크슈머의 솔찍후기 / 정성글 [내부링크]

"쉐이크 쉑 shake shack 버거 대전 상륙 작전" 에드핏 승인 기념 야심 찬 정성 리뷰 안녕하세요 '알깐소' 맛집싹쓰리 입니다. 오늘 리뷰할 맛집은 요즘 대전에서 핫한 쉐이크 쉑(이하 쉑쉑) 버거 대전 타임월드점..

내가 디지털 노마드 세상에 입문한 계기 | 일상나눔 [내부링크]

'알깐소가' 디지털 노마드 세상에 입문한 계기... 그것을 알려드림 ※유의사항 : *본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스토리이며 호안, 마마보다 더 무서운 'TMI'성 글이기 때문에 시간이 없으신 분 혹은 임산부 및 노약자..

목소리 | 성대 | 6가지 목소리 준비 운동 법 [내부링크]

6가지 목소리 준비 운동 법  직업상 목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레 목소리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타고난 좋은 목소리(꿀성대?)가 아니어서 조금이라도 개선해보고자 이 부분에 늘 고민과 관심이 많습니다...

[시편91편] 코로나19 백신 말씀은 시편 91편 [내부링크]

코로나 19 백신 말씀은 '시편 91편' -글쓴이 : 알깐소- '3차 유행' 재확산 우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것 l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두려움과 고통 가운데 있습니다...

[수제청] 약도라지보양청 | 청담는공간 [내부링크]

티하~ 안녕하세요 TISTORY 블로그 방문자 님들을 사랑하는 「알뜰 깐깐 소비자」 알깐소 '도움싹쓰리'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쿠팡에 없는 쿠팡 외 제품~ "약도라지 보양청" 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맛은..

BTS 방탄 속보 / 그래미 어워즈 후보 등극!! [내부링크]

[속보] BTS 방탄 그래미 어워즈 후보에 오르다 안녕하소~ 아미의 아빠 & 방탄 덕후 '알깐소' 입니다. 우리의 방탄이 미국의 가장 권위있는 뮤직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즈 후보’에 오르게 된 것입니다. 대한민국..

마스크 잘 버리는 방법 | 잘 쓰고 잘 버리자 [내부링크]

마스크 버리는 방법 | 잘 쓰고 잘 버리자 코로나 시대의 필수품 마스크! 자신과 타인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잘 쓰는 것은 너무도 중요합니다. 그런데 마스크 잘 버리는 법도 알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코로나 감염시대가 전해주는 메시지 ㅣ좋은글 [내부링크]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을 위로하고 축복합니다. 코로나 감염시대가 전해주는 메시지 -글 샘터교회 안중덕 목사- ㅣ마스크를 착용하라는 것은 [잠잠하라]는 뜻입니다. 막말과 거짓말을 하지 말며 불필요한..

천재교육 밀크티 / 무료체험 후 정회원 등록하다!! / 언택트 교육의 대세 of 대세 [내부링크]

언택트 교육의 대세 ‘천재교육 밀크티’ 무료체험 후 정회원 등록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5학년 딸아이를 둔 평범한 학부모(딸바보 아빠)입니다. 주변에서 밀크티 좋다는 소리를 너무도 많이 들어서 고민하던 중..

YOITCH 요이치 고속 무선충전기 IWC-200 [내부링크]

️쿠하~ 안녕하세요 쿠팡을 사랑하는 「알뜰 깐깐 소비자」 도움싹쓰리 입니다~^^ c본글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본 뒤 작성한 ‘정성글’이며 불펌을 금합니다. (작성자 : 다음 티스토리 블로거 '알깐소 도움..

딸키우는 아빠들이 알아두면 좋은 대표 공주님들 ㅣ 초급, 중급, 고급 [내부링크]

'딸키우는 아빠들이 알아두면 좋은 디즈니 대표 공주님들' 1. 초급반 1937 백설공주 - 백설(白雪 snow white) 1950 신데렐라 - 지졸라(본명) 2014 겨울왕국 - 엘사, 안나 2. 중급반 1959 잠자는숲속의공주 - 오로..

내 글과 사진 도용 복붙에 관한 경험담 [내부링크]

내 글과 사진 도용 & 복붙에 관한 경험담 / 저작권 침해 안녕하세요. 알깐소 ‘도움싹쓰리’ 입니다. 저는 블로그 초보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통하여 하나하나 배워가며 적용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제 블로그에..

대화의 기술 32가지 [내부링크]

대화의 기술 32가지                                                           1. 따져서 이길 수는 없다는 사실을 알아라. 2. 사랑이라는 이름으..

시련 앞에 세가지 선택 [내부링크]

시련 앞에 세가지 선택 일이 잘 풀리고 순탄한 것 만이 복이고 형통인 줄 알았습니다. 그러다 인생에 고난과 시련이 찾아올 때면 마치 복이 없는 사람 처럼, 하나님이 나를 덜 사랑하시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존 아쿠아리 이야기 john steven aquari [내부링크]

존 아쿠아리 이야기  john steven aquari 1968년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올림픽에서 탄자니아 출신의 한 마라토너가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금메달이라는 부푼 꿈을 안고 26.2마일의 마라톤 경주에 참가..

12월의 대입 수능 / 초유의 사태 / 수험생 파이팅!! [내부링크]

12월의 대입 수능 / 초유의 사태 / 수험생 파이팅!! 매년 11월이 되면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목표를 향해서 그 누구보다 치열하게 사는 사람들입니다. 바로 대입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입니..

[내돈내산 리뷰] 아즈나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GT-1 [내부링크]

아즈나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GT-1 쿠하~ 안녕하세요 쿠팡을 사랑하는 「알뜰 깐깐 소비자」 알깐소 '도움싹쓰리' 입니다~^^      본글은 '알깐소'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 본 후 작성한 것이며  불펌을..

[리뷰]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워치 LS05 솔찍 단점 리뷰!! [내부링크]

장점은 많이들 알고계셔서. 솔찍 단점 적어봅니다. ^^ 쿠하~ 안녕하세요 쿠팡을 사랑하는 「알뜰 깐깐 소비자」 알깐소 '도움싹쓰리' 입니다~ *쿠하 = 쿠팡 하이의 줄임말로 알깐소가 만든 쿠팡러들이 사용하는 신..

[리뷰] 제스파 바디코어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핸디형 마사지건 ZP2425 [내부링크]

쿠하~ 안녕하세요 쿠팡을 사랑하는 「알뜰 깐깐 소비자」 알깐소 '도움싹쓰리' 입니다~^^ *주의 : 몇몇 블로거 분들께서 제 글과 사진을 그대로 복붙(ctrl+C ctrl+V) 하여 출처도 없이 마치 자신의 사진과 글처럼..

네? 건전지를 냉장보관하면 오래간다구요? 그것을 알려드림 / 내돈내산 상품평 /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리뷰] 건전지 보관 및 구매 꿀팁 / 에너자이저 알카라인 AA 24p + AAA 12p 건전지 세트, 1세트 안녕하세요 쿠팡을 사랑하는 「알뜰 깐깐 소비자」 알깐소 '싹쓰리' 입니다~^^ *쿠하 = 쿠팡 하이의 줄임..

LED 퍽라이트 무드등 3p + 리모컨 구매후기~! / 전구색 / 제품리뷰 / 후기 [내부링크]

LED 퍽라이트 무드등 3p + 리모컨 내돈내산 리뷰 쿠하~ 안녕하세요 쿠팡을 사랑하는 「알뜰 깐깐 소비자」 알깐소 '도움싹쓰리' 입니다~^^ *쿠하 = "쿠팡 하이~"의 줄임말로 '알깐소'가 만든 쿠팡러들이 인사할 때..

참다못하여 바나나맛 우유 ‘뚱바’의 실체를 밝혀드립니다!! / 내돈내산 상품리뷰~ [내부링크]

쿠하~ 안녕하세요 쿠팡을 사랑하는 「알뜰 깐깐 소비자」 ‘도움싹쓰리’ 입니다~^^ *쿠하 = 쿠팡 하이의 줄임말로 '알깐소'가 만든 쿠팡러들의 신조어 이다. 본글은 '알깐소'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 본 후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