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ab의 등록된 링크

 dowa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4건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 2차 접종후기 부작용차이 [내부링크]

저희 아버지는 백신 우선순위 대상자여서, 간접적으로나마 아스트라제네카 2차 접종후기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에 발생했던 부작용 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한국에 아스트라제네카 사망..

차인표 신애라 자궁적출 실제의미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잉꼬부부인 차인표 이혼설과, 자궁적출에 관한 진실을 말씀드릴까 해요. 차인표 신애라 자궁적출이란 제목이 다소 자극적인데, 이런 제목이 붙게된 실제 이유와 진실을 사람들이 잘 알지..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방법 (중복 수급가능) [내부링크]

엄마가 코로나에 감염되면서 초밀접 접촉자인 아빠와 저는 2주 자가격리를 했는데, 국가에서 돈을 준다네요?! 하지만,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기준이 꽤 복잡시려웠기에, 누가봐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포스팅..

얀센백신 접종후기와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전세계가 코로나 백신으로 떠들썩 한데요. 대표적으로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이렇게 4종류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 얀센백신 접종후기와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더불어 얀..

겨드랑이 액취증 증상과 원인, 효과좋은 치료법 추천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아닌데도 평소 겨드랑이에 땀이 콸콸 쏟아지는 분들이 있는데, 일명 겨드랑이 액취증 증상이죠. 불쾌한 냄새까지 더해져 대인관계에 있어 큰 불편함이 있게 되는데 이 증상은 대체 왜있는건지 ㅠ 오..

키보드 자판오류 초간단 3가지방법 추천 [내부링크]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갑자기 키보드 자판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대부분 재부팅이나 usb선을 뺐다 꼽으면 해결되지만, 그래도 안될땐 오늘 알려드릴 3가지를 숙지하시면 좋습니다. 키보드 자..

네이버 QR코드 만들기로 마케팅 활용방법 추천 [내부링크]

최근 많은 마케터분들이 네이버 QR코드 생성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특정링크를 QR코드 형식으로 만들다보니, 소비자들이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 역시 네..

아이폰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10초컷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의무화가 폐지되면서, 금융인증서를 비롯하여 간편 민간인증서, 생체인증(얼굴, 지문) 등 각종 사설인증서가 많이 생겨나게 되었죠. 그 중에서도 오늘은 스마트폰 공동인증서 발급방법을 알아보려고 합..

평점 9.8인 고성 파슬리 하우스 펜션 솔직 추천후기 [내부링크]

야놀자 여기어때 같은 숙박어플로 펜션을 예약할 때 평점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광고성 글과는 다르게 실제 다녀간 솔직후기로 신뢰를 주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 평점 9.8을 자랑하는 정말 미친 펜션이 존재하는데..

자가격리 앱 오류 해결방법 개발자도 몰랐을걸? [내부링크]

엄마가 코로나 확진자여서, 아빠랑 저 둘다 집에서 격리중인데요. '코로나 자가격리 어플 오류(경로이탈)' 때문에 개짜증나서 알아본 결과, 제껀 아무이상 없는데 아빠것만 그러는거보니 특정 핸드폰이 오류가 있..

타우러스 미니 솔직 탑승후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저희 아버지가 출퇴근용으로 타고다닐 전동킥보드를 폭풍검색하던 중, 아무래도 쌔거 하나 장만해야겠다며 인근 매장에 다녀와서 구매하고 왔는데요. '타우러스 미니'라는 건데, 인터넷에서도 리뷰 및 후..

전동킥보드 법개정의미 필독! (꼼꼼히 안보면 후회..)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에서 전동킥보드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용도도 출퇴근, 산책, 레저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기본적인 교통법규를 잘 모르고 타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도로위에 시한폭탄이라고도 불립..

손택스 종소세 환급일 신고방법 완전쉬운 개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모바일 '손택스' 어플로 5월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종소세 환급일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종소세 신고기간은 5월 한달간이고, 요즘은 세무서에 가면 담당자분들께 맡길 수도 있지만, 시국도 시국이고....

모발이식 비용, 생착기간 생리얼후기(안보면후회..) [내부링크]

천만탈모시대.. 저 역시도 그 중 탈모갤 회원으로 민간요법부터 시작해 정수리탈모에 좋다는 건 물불 안가리고 다 먹어보고, 머리에 쳐발라가며 깨진 돈만해도 상상초월이였던 시기가 있었습니다ㅜ 그런 제가 현재..

2021 한부모가정 자격 혜택 및 신청방법 쉽게정리 [내부링크]

한부모지원 센터 정책이 2021년 5월부터 조금의 변경사항이 생겼는데요. 혜택을 비롯해 자격,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우리주변을 둘러보면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해, 혼자 자녀를 키우는 분들을 볼 수..

비트코인 김프 김치프리미엄 의미와 사이트추천 [내부링크]

최근 각종 코인이 이슈화됨에 따라, 주변에서 자연스레 관련된 이야기를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비트코인 김프'라는 말이 있습니다. 김치 프리미엄의 줄임말인데, 처음 나오기 시작한 시기는 2018년..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근교나들이로 강력추천 [내부링크]

집근처 나들이 갈만한 곳을 찾아보던중, 서울대공원 동물원 테마가든을 다녀왔는데요. 지금 시국에 어디 놀러가는 걸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하고,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날짜는 2021.4...

컴퓨터화면 녹화 프로그램 간단한 2가지방법!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줌수업을 비롯해, 각종 유튜브방송으로 인해 컴퓨터화면 녹화 하는 법, 컴퓨터화면 녹화 프로그램에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저역시도 유료로 결제한 인터넷강의가 있었는데, 기한이 끝나더라도..

고성 허니후니 펜션 추천 솔직후기 [내부링크]

1년에 2~3번은 꼭 가는 강원도! 이번에도 급 땡겨 '고성 허니후니 펜션'이란 곳을 다녀왔는데요! 어디가 좋은지 폭풍검색 하던중, 바다뷰가 진짜 개작살난다길래 선택하게 되었어요..ㄷㄷ 요즘 어디 놀러가기도..

서예지 학폭 성형전 논란의미(이로베 김정현) [내부링크]

최근 또하나의 연예인 이슈가 터졌는데요. 바로 서예지 학폭관련해서, 학력위조, 전남친들, 스태프 갑질논란등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형식으로 줄줄히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 뉴스기사를 비롯해, sns, 블로그..

박성광 이솔이 프로필 학력 직업 인스타 과거 [내부링크]

2020년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동상이몽에 첫 출연하면서, 이솔이 과거 및 이솔이 프로필에 대해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도 그럴것이 얼굴이 연예인 뺨때리는 수준의 미모를 자랑하기 때문..

2021년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신청방법 30만원 [내부링크]

작년에 많은분들이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혜택을 받아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2021년엔 별다른 소식이 없다가 드디어 4월 23일부터 실시한다는 공식발표가 있었습니다. 이 사업은 2020년 3월말에 처음 시행한..

자동차세 계산기 사이트 정확도비교 2곳 추천 [내부링크]

한국에서 자동차를 2명중 1명꼴로 가지고 있는만큼, 자동차세금 역시 무시할수 가 없죠. 많은 분들이 위택스 홈페이지와 어플로 자동차세 계산기를 이용하실텐데, cc별로 간단히 계산할 수 있는 다른 사이트 한 곳..

테슬라 모델3 리프레쉬 구매전 필수 체크방법! [내부링크]

전기차의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아파트 주차장등을 비롯해 전기충전소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현대의 아이오닉과 더불어 올해 3월 테슬라 모델3 리프레쉬가 새롭게 출시되었는데,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한..

자동차 세금표 계산방법 최신 간단정리 [내부링크]

한국은 신기하리만큼 자동차가 많습니다. 지리적 특성 + 시민의식등 집(자가)이 없는 한이 있더라도, 차는 꼭 보유하고 있는 이상현상이죠.ㅎ 심지어 해마다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지라, 자동차 세금에 관하여..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방법 10초컷 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10초컷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샌 너도나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사진을 찍으며, 블로그나 인스타에 올리는 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끔 용량이 너무 커..

전월세 전환율 계산기 사용법 필수체크! [내부링크]

최근 월세 전환율 계산에 대한 논란이 있었는데요. 전환율을 연 5% 이내로 제한한다고 해놓고, 시행 직전 한 정치인이 전셋값을 14%나 올리는 상황이 벌어진겁니다. 이런 상황들을 고려해볼때, 전월세 전환율 계산..

윈도우 제품키 확인하는법 쉽지만 주의할점! [내부링크]

윈도우 초기화를 위해 누구나 한번쯤 포맷을 하셨을 겁니다. 바로 이때 정품 시디키를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보통 컴퓨터 본체를 찾아보면 스티커로 붙혀진 곳에 적혀있기도 하는데, 이게 간혹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사이트 2곳 추천! 주의사항 [내부링크]

새차 살때 취득세, 하이브리드 중고차 취등록세 이런말 들어보셨죠? 우리는 차의 성능이나 디자인 및 가격을 많이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자동차 취등록세'란 것을 생각하지 않아 나중에 피를 보시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집에 프린터가 있지만, 드라이버를 깔지 못해 사용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 주변에 많더라구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해당 글들이 많이 있지만, 한눈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예..

미스트롯 이중계약 혼전임신 논란 의미 [내부링크]

최근 미스트롯 출신 중에서 과거 무명시절에 혼전임신을 했다는 사실과 이중계약에 관련된 내용이 한 유튜버에 의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도대체 그게 사실이냐, 그럼 누구냐부터 해서 추측에 추측을 더하며 논..

인스타 릴스 없애기 방법 1분컷 [내부링크]

주변에서 인스타 릴스 없애기 방법에 대해서 물어보길래 첨엔 뭔가 했어요. 확인해보니 인스타가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운 게 생겼더라구요. 최근 중국 어플 중에 '틱톡'이 인기를 끌면서 생긴 기능..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과 뇌정맥동 혈전증 의미 [내부링크]

최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고나서, 뇌정맥동 혈전증과 같은 부작용 때문에 꽤 말이 많은 요즘입니다. 국내에서 벌써 3번이나 신고가 되었는데, 대부분 20~60대 여성이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해서, 걱정이 많으실..

브레이브걸스 나무위키 역주행 의미 [내부링크]

요즘 브레이브걸스가 아주 난리입니다. 군부대 위문공연 시절과 브레이브걸스 롤린 무대를 교차편집한 유튜브 댓글 영상이 폭팔적인 인기를 끌면서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이유로 충분했는데요. 브레이브걸스 나무위..

메디블록 관련주 공시 백신여권 코인 전망 추천 [내부링크]

최근 메디블록 전망에 대한 관심도가 핫한데요. 각 여러 기관에 흩어져 있는 '의료'에 대한 정보를 한데 묶어 관리할 수 있는 블록체인(가상화폐 거래간 해킹을 막는기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소비자는 자신..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전망과 시세 및 채굴방법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현금화를 비롯해, 또 다른 이름인 '일론머스크 도지코인'이란게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2013년 쯤 소위말해 장난식으로 개발한 가상화폐 개념인데요. 당시 도지코인을 만든 장본인인 '빌리 마커스'란..

정동원 새엄마 논란과 의미 헐.. 이런거였어? [내부링크]

요즘도 미스터 트롯 멤버들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정동원 새엄마'에 대한 논란이 있었는데요. 정동원의 매니저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본명은 '박수정'이라고 해요. tv만 틀..

김지혜 르꽁뜨 펌브러쉬 내돈내산 후기 추천이유 [내부링크]

'르꽁뜨 바이헤어 펌브러쉬'가 최근 쇼핑몰에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누구나 해도 진짜 저렇게 되는건가? 의문이 들었습니다. 사용전과 후가 진짜 드라마틱하기 그지 없었는데, 직접 사용하기 전까진 믿을 수..

4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프리랜서 신청기간 필독! [내부링크]

소상공인 및 프리랜서 4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가 3월 29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 소상공인= 최대 500만원을, 특수고용직 및 프리랜서= 최대 1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이번 4차 재난지원금 대..

모그라미 스킨이즘 내돈내산 분모자팬티 차이점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을 좀만 하면 볼 수 있는 속옷이 있는데요. 바로 모그라미에서 나온 속옷입니다. 여성과 남성 것 모두 판매를 하는데,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믿져야 본전으로 구매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것과(..

릴렉시즘 드로즈 후기 보정속옷 추천이유 [내부링크]

최근 역대급 속옷이 있다고 하여 구매해 보았는데, 속옷 주제에 이런저런 기능이 많더라고요? 신축성도 좋고, 입은듯 안입은듯 시원하다고 하는데 과연 진짜 그런지 궁금했습니다. 내용에 남성 여성용 둘다 있으니..

바로오토 중고차리스 외제차 싸게 타는법 [내부링크]

최근 중고차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만한 곳을 알게되었는데요. 국산차 뿐만 아니라, 포르쉐같은 수입차량도 취급하는 곳이라 눈이 번쩍 띄어지기도 했습니다. 최근 뉴스와 주변을 둘러봐도 중고차 회사의..

다이어트 패치랩 내돈내산 추천과 부작용 필독! [내부링크]

최근 '패치 랩 슬림 패치'라는게 각종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간단히 붙히기만 해도 다이어트가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 때 영양 보조식품이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 시대가 참 많이 변했죠? 패치형..

아이오닉 5 보조금 받는 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2020 전기차 가격에 대해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아이오닉5 예상도가 떠들썩 했었죠. 대망의 아이오닉5 출시일은 2021년 2/25일날이였는데, 아이오닉5 사전예약 첫날 계약된 것만 2만3천이라고 해요. ㄷㄷ..

손연재 커블체어 플렉스 장단점과 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최근 재택업무의 형태가 늘어나고, 블로그나 유튜브 같은 걸 하다보니 자연스레 컴퓨터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문제는 장시간 앉아있다보면 당연히 온 몸에 무리가 갈 수 밖에 없는데요. 마침 요즘 엄청..

스테비아 토망고 칼로리와 씨앗 파는곳! [내부링크]

최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가 토망고 다이어트로 12키로를 감량한 게 장안의 화제였는데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기도 하고, 먹어본 분들의 후기가 상상초월이였습니다. 마치 설탕에 절여놓은 듯한 미친 단맛임..

홈택스 연말정산 모의계산 중도퇴사자 환급금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매년 1월이 되면 연말정산 환급금조회가 이슈가 되는데요. 지난 1년간 벌어들인 소득과 소비에 대해 과연 돈을 뱉어내야할지, 환급이 될지 가슴이 쫄깃(?)해 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사람이 하기엔 여..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인적공제) 의미 간단요약 [내부링크]

연초가 되면 너도나도 연말정산을 하느라 분주하죠? 그 중에서도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이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부양가족 1명당 150만원 공제 가능 + 추가공제도 받을 수 있는데, 잘 모르시는 분들..

손쉬운 위비꿀머니 적립방법과 사용처 꿀팁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돈을 굴리기 위해서 여러가지 형태의 재테크를 하고 계실건데요. 최근엔 핸드폰 어플을 통한 '앱테크'가 유행입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위비꿀머니가 꽤 쏠쏠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가장 많이..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최신방법 [내부링크]

지난 1년동안의 모든 소득과 지출, 세금에 대해 총 정산하는 시간! '연말정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작년 한해, 국민 모두가 여러모로 힘이 들었죠ㅜ 그래서 정책도 조금씩 바뀌었더라고요. 작년 '연말정산 미..

1분컷!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방법 [내부링크]

무엇인가를 살 때 옛날엔 현금거래를 많이 하였지만, 요즘은 너도나도 카드로 결제를 하는데요. 더 나아가 각종 온라인방식과 포인트결제 등 다양해졌습니다. 특히 카드사용의 특징은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것입니..

매장관리 어플 사계부 꿀팁 실사용법 장단점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본인의 가게를 운영하다보면, 카드비를 비롯해 계좌관리 및 그날그날의 매출기록, 장부 등 신경쓸 부분이 참 많습니다. 최근 핸드폰으로 이 모든 것들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조회 방법과 최신꿀팁 [내부링크]

요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웬만하면 카드를 사용합니다. 그렇기에 자영업자분들은 항시 매출을 조회하고 확인하는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더군다나 고객들의 결제카드가 다 달라서 번거로운 경험이 있으셨을 겁니..

무한도 연 1.95% 상상인 파킹통장 최신 꿀팁정보 [내부링크]

살면서 꼭 필요하면서도, 매번 부족하기만 돈! 그래서인지, 최근 비대면 온라인 형태의 금융상품들이 활발히 생기고 있는 추세입니다. 2금융권이긴 하지만 jt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등 알고보면 꽤 괜찮은 곳들이..

쿠팡이츠 치타배달 실제속도와 꿀팁방출 [내부링크]

최근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일이 정말 잦아졌죠? 요기요, 배달의민족이 대표적인데, 요즘 여러 광고매체에서 핫한 쿠팡이츠가 급부상하고 있더라고요. 이미 배달앱 탑3에 들어간거면 말다했죠. 예전부터 쿠팡은 로..

사이다뱅크 중금리 마이너스통장 주의할점 필독! [내부링크]

살다보면 급전이 필요할 때가 있죠? 하지만 갑자기 돈을 빌린다는게 말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이때 집에서 간단히 핸드폰만으로도 365일 24시간 언제든 빌릴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특히 전액이든 일부든 '중..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오퀴즈 혜택과 활용방법 [내부링크]

예전부터 연인통장을 쓰는게 유행이였습니다. 저도 최근에 쓸만한 게 있나 찾아보던 중, 실시간 거래내역과 이체가 가능하면서 + 결제카드 2개를 만들 수 있는 걸 발견하였는데요. 최근 이 통장이 실시간 검색..

카카오뱅크 저금통 잔액확인방법과 꿀팁모음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저금통 축의금, '카카오뱅크 저금통 에어프라이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예전에 우리 어렸을 때, 집에 돼지저금통 한개씩 있었죠? 군것질하고 남은 동전들을 모아서 꽉차면, 배를갈라 용돈벌이를 하..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최신꿀팁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다양한 금융상품들이 즐비한 이 시대! 대체 어떤걸 골라야할까요? 막막하기만 합니다. 최근 여러가지를 알아보던 중, 예/적금도 아닌데 매일매일 이자가 붙는다는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을 알게되었습니다. 어떤건..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최신정리! [내부링크]

돈을 모으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한 적이 많았죠. 특히 여유자금이 있을 때 투자를 해야할지, 그냥 둘지 참 애매할 때가 많은데요. 이런 이유가, 일반 예/적금의..

네이버 영수증 리뷰 삭제 방법 사장님들 필독 [내부링크]

요즘 월급 외 수단인 각종 부업과 재테크가 큰 인기인데요. 특히 시대가 변하면서 재택근무 형태가 자연스레 늘게 되었고, 각종 sns에 관련된 것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티끌모아 태산'에 부..

김단테의 이루다투자일임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누구든지 지금보다 돈이 많기를 원하며, 더 나아가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싶어합니다. 혹시 미국의 한 유명한 창업자인 '레이달리오'를 아시나요? 한 사람의 인생이 끝나고 100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더라도, 돈이..

투자위험을 줄여주는 뱅셀케어 추천이유 [내부링크]

지금보다 많은 돈을 벌고 싶어하는 욕구는 인간의 본능이며, 필수불가결한 우리삶 그 자체일 것입니다. 예부터 땅을 비롯하여 부동산, 채권,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 기본적인 일이였죠. 하지만 비트코인과 같은 가..

굶지마소 토마호크 스테이크 굽는방법 개꿀팁! [내부링크]

여러분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아시나요? 흔히 만화에서 나오는 해적들이 즐겨먹는(?) 두툼한 형태의 고퀄리티 소고기인데요. 그 품질과 맛이 우수하지만, 쉽사리 사먹기엔 가격이 다소 비싼감이 있습니다....

미래에셋대우 네이버통장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무리 돈이 많다고 하더라도, 그냥 가지고만 있는다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 시대입니다. 어떠한 형태든, 원금을 보존하면서 이자를 불리는게 일반적이게 되었죠. 하다못해 집에 굴러다니는 비상금을 활용하는 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과 혜택 [내부링크]

최근 네이버에서 새롭게 실시한 유료서비스가 있는데, 오잉? naver는 무료로 사용해도 충분한데, 구지 유료를 할 필요가 있을까 의문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온라인으로 쇼핑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네이버..

마켓컬리 참여이벤트명과 각종 쿠폰 받는법 [내부링크]

우리 주변엔 참 많은 푸드매장이 있는데요. 하지만 신선도를 비롯한 품질, 배송시간 등 고려해야 할 게 한두가지가 아니죠. 바로 이런 고민끝에 생겨난 것이 '마켓컬리'인데요. 내 가족, 지인들이 보다 좋은재료와..

신한 미니언즈 체크카드 혜택과 발급하는법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우리의 삶에 꼭 필요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소비에 필요한 각종 신용/체크카드입니다. 주변의 추천이든, 나의 선택이든 항상 어떤게 좋은지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이때 필요한 것은, 무조건 좋다고..

무실적 + 한도없는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추천이유 [내부링크]

일상생활의 필수품 카드! 그러나 그 종류와 혜택이 너무 다양하기에, 좋다고 해서 써봤더니 오히려 나쁠수도 있는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처럼 각자의 소비패턴을 분석하여 어떤곳에 많이 쓰이는지 + 혜택을..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각종 신용/체크카드를 여러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맹점마다 적립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단 1가지만으로도 꿀같은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는데요. 이전에 소개드린 '신한..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 추천할 가치가 있을까? [내부링크]

요새는 카드선택만 잘해도 적립한도나 전월실적 없이도, 쏟아지는 각종 혜택으로 인해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는데요. 그 중에 신한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20 ~ 30대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이벤트 추천이유 [내부링크]

요즘은 현금을 사용하는 일이 그리 많지 않죠? 하다못해, 편의점의 경우엔 500원도 카드로 결제하는 시대가 되어버렸습니다. 동전과 지폐 특성상 내 손을 떠나면 그걸로 끝이지만, 카드는 우리에게 적립과 할인..

토스 비상금 모으기 자동 저축방법과 장단점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열심히 일을 해서 돈을 벌지만, 실상은 이래저래 빠져나가는 곳들로 인하여 항상 부족하게만 느껴지는데요. 그러다가 자칫, 급하게 급전이 필요할 때가 생기게 마련입니다. 그런 상황들을 대비하여 우..

도로명주소변환 지번주소변환 초간단 꿀팁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핸드폰 어플과 인터넷으로, 각종 배달음식을 시켜먹거나, 택배를 받아볼 때 주소를 자연스레 입력하게 됩니다. 하지만, '도로명주소'란 것이 새롭게 생기면서 기존의 '번지주소'와 혼동을 겪으시는 분들이..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요약 [내부링크]

최근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죠? 말 그대로 필요한 것만 최소한으로 가지며 살아가는 유형인데, 요즘 같은 시대에 어쩌면 가장 최적화된 삶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미니멀'이라고 해서 무..

쿠팡이츠 고객센터 활용꿀팁방법 (꼭 읽어야함) [내부링크]

어느샌가부터 배달음식이 인기를 끌게되면서, 이제는 배달이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될 서비스로 정착되고 있는데요. 배달의민족, 요기요와 더불어 요즘 '쿠팡이츠'가 급부상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coupang eats'..

토스 마이너스 통장 발급받는법 [내부링크]

'경제'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씁쓸하게도 '불황'이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나름 정부에서 국민들을 위한 각종 대책방안과 지원금제도들을 내세우고 있지만, 자격요건이 까다로워 실용적이지 않는게 실상이죠. 불행중..

토스 송금한도와 수수료 면제방법 필독! (최신) [내부링크]

우리 삶에서 이제 스마트폰은 뗄래야 뗄 수 없는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삶의 질을 제공받고 있죠.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편리한 기능은 각종 은행업..

쿠팡이츠 모델 한소희로 추천한 이유 [내부링크]

최근 쿠팡이츠 모델이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되면서, 쿠팡이츠 한소희 검색량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본명은 '이소희', 한소희 나이는 1994년 11월 18일 생으로 2020년 기준 27살입니다. 특히 검색포털에 한소희..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1분만에 하는법 (최신버전) [내부링크]

살다보면 나를 비롯하여 내 가족, 지인들이 언제 어디서 다칠지 모르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각종 '보험'에 가입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실제로 질병이나 상해를 입게되었을 시,..

쿠팡이츠 정산일 수수료 받는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최근 많은 사람들이 배달요리를 찾음에 따라, 프랜차이저 가게마다 배달하시는 분을 고용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시는 쿠팡이츠 수수료가 생각보다 쏠쏠하거든요^^ 실제로 월급 외적인 부업..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정산 6만원 보너스 받는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자유로운 시간에 언제든지 할 수 있는 배달알바에 관한 정보입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는 '배민 커넥터'와 비슷한 '쿠팡이츠 쿠리어'란 건데요. 최근 부업의 형태로, 내가 원하는 시간때에..

압류방지통장 혜택과 발급받는법 간단히 해보자 [내부링크]

어릴적에 드라마나 영화 및 다큐같은 tv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평온했던 집에 무서운 사람들이 들이닥쳐 가전제품을 비롯해 여기저기 빨간딱지를 붙히는 광경을 한번쯤 보셨을 겁니다. 고리대금같은 곳에서 돈을..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차이점 정리 [내부링크]

여러분은 벌어들인 돈을 어떻게 소비하고 계신가요? 요즘은 현금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카드를 많이 사용하죠. 그 중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가장 많이 쓰는 체크카드! 최근 고만고만하다고 생각했던 'Check Card'..

쿠팡이츠 소액주문비와 할인쿠폰 받는법(필독) [내부링크]

요즘 시국도 시국인지라, 밖으로 나돌아다니는 것 자체가 극히 제한적이라 방구석에서 먹을거 시켜먹는 경우만 늘어나는 것 같아요.. 어서빨리 꼬로나 이 개xx가 사그라 들길 바라며!! 그러나 꼭 지금같은 상황이..

고용형태 중 위촉직이란 의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인간이라면 꼭 해야하는 경제활동! 예부터 '직업에는 귀하고 천한것이 없다'는 말처럼, 이 세상에 쓸모없는 일이란 절대 없는데요. 지구에 돈 벌 방법이 수십여만가지가 있는만큼, 사람의 성격대로 상황별로 각 개..

쿠팡이츠 사장님사이트 수수료 및 활용하는법 [내부링크]

우리민족은 뭐다? 배달의 민족이다..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살기 좋은게, 간단하게 손가락 몇번 까딱하면 어디서든 원하는 음식을 시켜먹을수가 있죠. 심지어 선결재로 인한 비대면으로 말이죠.. 오늘은 특별히..

뱅크샐러드 연동오류 해결하는 방법 필독! [내부링크]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최고의 발명품은 단연 스마트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방구석에서 손가락 하나 까딱거리며 온세상을 둘러볼 수 있고, 원하는 전문지식을 언제어디서든 습득할 수 있게되었죠. 또한, 일릴히 번..

이마트 쓱배송으로 홍만당 택배방법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오늘은 최근 핫한 인기 디저트인 '딸기 찹쌀떡' 홍만당 배송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맛도 맛인데 워낙 재구매가 많이 이루어져 줄을스고, 예약을..

제2의 월급 뱅크샐러드 연말정산 미리계산 하는법 [내부링크]

인스타를 눈팅중, 우연히 '뱅크샐러드 연말정산'이란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여김없이 연말이 찾아오면 수많은 분들이 눈여겨 보게 되는 단어여서 일까요? 궁금함을 이기지 못하고 구경을 해본 결과, 간단한 방..

용량이 늘어났다? windows.old 삭제하는법 [내부링크]

얼마전 윈도우10 20h2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하는방법과 달라진 점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그렇게 잘 사용하다가, 2틀이 지났나? 우연히 하드디스크 용량을 봤더니, 20기가 정도가 날라가 있는 걸 확인하..

딸기모찌 홍만당 사건과 청원의미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핫한 디저트인 홍만당 딸기 찹쌀떡을 아시나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나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먹는 최애 음식인데요. 최근 전국 곳곳에 체인점이 생길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런데 연관검색어로 홍만당..

ptsd 챌린지 의미 [내부링크]

요즘 sns나 인터넷 커뮤니티를 보면 'ptsd 챌린지'란 말을 한번쯤 보셨을 겁니다. 우선 이 영어철자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란 뜻을 가진 의학용어 인데요. 주로 전쟁, 성폭력, 고문, 사고를 당하신 분들이 종..

윈도우 10 20h2 업데이트 하는법과 차이점 [내부링크]

우리 삶에서 스마트폰과 PC는 이제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습니다. 각종 업무처리와, 취미 및 정보 공유를 통해 이전보다 한차원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죠. 이처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선..

해병대 빤스런 뜻의 실제 의미 [내부링크]

시대의 흐름이 휙휙 바뀜에 따라, 우리네 언어와 문화 또한 변화되고 있습니다. 옛날엔 N세대, X세대 등의 종류가 있었죠. 요근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등에서 도통 무슨소린지 모르겠는 신조어들이 쏟아지고..

카페 노티드 청담 도넛 보관법과 택배여부? [내부링크]

노티드 케이크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줄서서 먹는 핫하디 핫한 까페인데요. 스콘, 크로아상, 도넛, 크로플, 와플 등 디저트 종류가 정말 다양한 곳입니다. 소식을 접하자마자, 저번주에 노티드 도넛 광교점에 갔..

신사동 가로수길 홍만당 보관법 꼭보세요! [내부링크]

신사동 홍만당 딸기 찹쌀떡이라고 아시나요? 한번 먹어보면, 급 중독에 빠져버릴 정도로 맛이 기가막히다고 해서, 저도 직접 사가지고 와봤는데요. 원조 1호점은 명동점으로써, 수도권 주변 +4군데나 생겼을 정..

더춈미 pvcs 쇼룸 방문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2020년 11월 23일날 오프라인 '더춈미 쇼룸' 정식 매장이 오픈을 했었죠? 평소 춈미빠로서, 구라안치고 시간 날 때마다 방문해대고 있는데요^^ 위치는 신사동 가로수길입니다. 상왕십리역에 있었던 임시쇼룸일때부..

농협 마이너스 통장 발급 받는법 [내부링크]

인생을 살다보면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돈에 관련된 문제에 봉착하게 되는데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쏘냐만, 누구나 부족하다고만 느껴지는게 돈의 현실이죠. 이 때 우리는 당연스레 주 거래 은..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이모티콘 기프티콘 복구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스마트폰을 쓴다면, 단연코 카톡이 깔려있을 확률이 99.99%일 것입니다. 그만큼 kakaotalk는 국민 sns인 셈이죠. 하지만 다양한 상황에 따라서 카톡 탈퇴후 재가입을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

노가다도 건설근로자공제회 퇴직금 받는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건설근로자 퇴직공제회"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저도 최근에 카카오페이 문자가 와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간단히 말해 일용직을 포함하여, 건설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받을 수 있는 '건설근로자 퇴..

토스 송금취소 최신방법 [내부링크]

불과 10년전만 해도 스마트폰이 없었던 시절. 그땐 몰랐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꽤 귀찮은 일이였던 은행업무! 즉, 간단한 이체 및 송금을 하더라도 은행을 직접 가야하거나, 일명 전화로 하는 텔레뱅킹이 유행이였..

흔적조차 안남는 카카오톡 계정탈퇴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sns에 관한 내용을 쓰려고 하는데,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사용량이 많은 카카오톡 계정탈퇴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 옛날 싸이월드를 아실런지 모르겠지만, 심경의 변화(?), 개인사정으로 인해 프사를 바꾸..

카카오페이 탈퇴 쉽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중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꼭 깔아져 있는 어플! 바로 'KakaoTalk' 입니다. 카톡의 기본적인 기능인 대화형태의 메신저역할을 시작으로, 일상생활에 깊숙히 파고들어 보다 우리에게..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실수없이 등록하는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유튜브 핀번호'란 것을 아시나요? 'YOUTUBE'가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키면서, 너도나도 영상으로서 각종 아이디어와 삶을 공유하게 되었죠. 이게 핫하게 된 이유에는,..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추천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전세계를 휩쓴 신종 바이러스의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둘러보던 중, 눈에 띄는게 하나가 있었으니.. 그이름하여 Kakao Pay. 카톡이 국민 sns로 자리 잡히면서 여러가지 분야의..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추천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스마트폰 쓰는사람 중에서 카톡이 안깔려있는 사람은 아마 없을건데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단연 1등 국민 sns로 자리매김 한 어플 되겠습니다. 그러면서 다음, 티스토리, 은행업무를 비롯한 많은 플..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강력추천이유 [내부링크]

올해 유난히 정부에서 각종 지원금을 많이 주는 한해인 것 같습니다. 한 해를 쭈욱 돌아보면, 참 좋은나라 였구나(?) 싶을정도로 돈주는 제도가 많았죠. 토스 정부지원금도 그 한 예인데요. 그러나 주변을 둘러보..

카카오페이 돈받기 사용법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어마어마해지면서, 특히 우리나라에선 국민 sns인 카카오톡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각종 금융 어플 하나만으로도 은행에 가지않고 업무를 할..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 간단히 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인스타 비활성화 하는법부터 해제까지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일상 취미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서 요즘 없어서는 안되는 독보적인 sns로 자리잡았죠~ 실제로 유명 연예인이 아니여도 본인의..

토스 계좌삭제부터 연결까지 초간단 따라하는법 [내부링크]

토스(Toss) 어플을 아시나요? 신용등급 조회부터 관리, 각종 연결된 계좌관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종합 금융 앱인데요. 최근들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마트폰을 잘 다루시는 분들이야 잘..

카카오페이 송금받기부터 취소까지 한큐에 하는법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풍파를 날려버린 미친 전염병으로 인해, 각종 경조사에 참석하는게 여간 쉬운일이 아니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축의금 및 조의금을 온라인상으로 보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쉽게 설치하는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유튜브의 영향력과 파급력은 날로 대단해지고 있습니다. 고화질 동영상을 스마트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튜버를 노리시는 분들이 많아졌죠. 하지만, 편집을..

평촌 범계 애슐리 퀸즈 할인하는법 및 가격 [내부링크]

평촌 애슐리 퀸즈를 아시나요? 신종 전염병 때문에 오픈을 안했다가, 10월 13일부로 애슐리 w → 퀸즈로 매장이 리뉴얼 되었는데요! 이 외에도 대구 애슐리 퀸즈, 천안 애슐리 퀸즈 등 전국 각지 곳곳에 생겼더라..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간단 사용법 개강추! [내부링크]

오늘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전 글을 쓰는 블로거지만, 사실상 요즘 대세는 유튜브와 같은 미디어 영상이죠. 진심 한번 보기 시작하면 하루가 꼴딱 지나가도 모를정도로 재미..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복구 탈퇴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너도나도 스마트폰을 쓰면서 페이스북, 카톡,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사용이 자연스레 많아지게 되었는데요. 특히 'instagram'은 개인 취미와 일상의 공유를 넘어, 이례없는 각종 온라인 마케팅에 큰 파급..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최신정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젊어서 입버릇처럼 이야기하곤 하는 노후대책! 실제로 20대때부터 노후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있기야 하겠지만, 현재를 즐기자!라는 모토로 살아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도 살아가기 빡센데, 어떻게 노후대비 마..

토스 프라임 해지방법 30초컷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등 스마트폰으로 어플을 다운받아 손쉽게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요즘인데요. 그러던중, 모든 은행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TOSS'앱이 생겨났죠. 지인들 한테서 얼마금액의 토스머니를 보냈..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 조심히 하는방법 [내부링크]

살면서 무엇인가를 갖기 위해선, 돈이 무조건 필요하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어느정도의 현금만으로도 집을사거나, 목표를 이루는데 수월했었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경제가 점점 어려워지면서, 금융권에 돈을 빌려..

이근 대위 아내 UN 성추행 빚투 먹튀 총정리 [내부링크]

"이근 대위" 요즘 이 네 글자 만으로도 지인들과 이야기 하기에 무리가 없을정도로 유명하고 핫한 인물이죠? 피지컬갤러리 컨텐츠 '가짜사나이'에 이근 대위 무사트 교육대장으로 나오면서 유명해 졌죠. 과거 UDT/..

영어문법 검사기 그래머리 맞춤법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영어를 할 줄 알면, 전세계 어딜가든 어느정도 말이 통한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과제를 비롯하여 더 나아가 취업을 위한 토익, 토플, 직장에서도 유용히 쓰일때가 많이 있죠. 요샌 취미든,..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무료조회 하는방법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많은 분들이 내집마련, 결혼자금, 내차마련 등의 이유로 급전이 필요할때가 자주 있게 됩니다. 당연히 경제활동으로 인해 고정된 급여가 있겠지만, 자연스레 은행 저축상품이든, 대출을 이용하여 돈을..

장애등급 판정기준 혜택과 신청방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오늘은 장애등급 판정기준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신청방법이 중요하겠죠? 선척적이든 후천적으로든 장애를 갖고 살아계시는 분들을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장애인..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무료로 긁어모으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을 비롯해 캐시를 무료로 모으는 방법들에 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웹툰을 비롯하여 웹소설, 영화, 각종방송, 책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

토스 신용등급 올리기 조회방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토스 신용등급 올리기 방법'이 왜 중요한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신용등급을 올려주는 방법들이 몇가지 존재하는데, 무턱대고 등급을 올려보겠다고 조회를 막 진행하면 안된다고 해요. 이외에도,..

유튜브 썸네일 크기 조회수 높이는 설정법!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 수 있는 "유튜브 썸네일 크기" 및 조회수를 높이는 설정법에 관하여 설명드릴까 합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최대한 끌기 위해서는 유튜브 썸네일 설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회수는 곧..

미리캔버스 ppt 사용법 및 저작권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미리캔버스를 이용하여 유튜브 썸네일을 비롯해, 온라인에서 행해지는 다양한 작업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학교 과제나 이력서, 회사내 피피티 발표하시는 분들도 주목하셔야 합니다...

망고보드 워터마크 삭제 활용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들의 시각을 집중시킬 수 있는 썸네일, 상세페이지, 템플릿 등을 편집하는 사이트인 망고보드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망고보드 워터마크 삭제에 관한 정보와, 각종 활용하는 방법을..

전동 스윙 킥보드 가격차이 [내부링크]

최근 간단하게 타고다닐 수 있는 교통수단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 '전동킥보드 스윙'에 관하여 포스팅 하려합니다. 전동킥보드 렌탈 종류만 해도 정말 많은 것들이 있더라구요. 심지어 카카오 자전거도..

몽골어 번역기 활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몽골어 번역기 활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런데 왜 하필 하고많은 나라중에서 몽골이냐 하실텐데, 사실 모든 나라 다 활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가 다녀와본 해외 중에서 몽골이 정말 인..

인구주택 총조사 조사요원? 사이버교육 방법 [내부링크]

"인구주택 총조사원"의 방문?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같이 민감한 시대에 낯선사람이 방문을 한다는 것 자체가 썩 좋은 느낌은 아닌데, 얼마후 집에 찾아왔더라구요. 처음엔 거부..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받는법 강추 사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무료 ppt 템플릿을 다운받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파워포인트 자료는 여러용도의 발표에 많이 사용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각종 프레젠테이션의 사용범위가 정말 넓어졌습니다. 그..

소방안전관리자 2급 기출문제 요약 [내부링크]

얼마전에 명예퇴직을 한 저희 아버지께서 소방관련 자격증을 따기위해, 교육을 듣고 시험을 보셨는데.. 너무 터무니 없는 점수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ㅜ 이처럼, 많은 어르신 분들이 오랜만에 책을 펴고 공부한다..

폰1개로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유일한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는 하나의 폰으로 'kakaotalk' 계정을 2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유일하게 스마트폰 1개로 카톡 계정..

전입신고 세대주 확인 + 인터넷으로 간단히 하는법. [내부링크]

살면서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이사를 가야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사를 했다면 반드시 꼭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전입신고'인데요. 전입신고 세대주 확인등 오랜 기간동안 하지 않을 시, 거주지 불명으로..

유디티 지원 문신규정 및 udt 타투 잘하는곳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유디티 지원 문신규정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타투하는곳도 추천드리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2020년경에 유튜브 채널인 '피지컬갤러리'에서 가짜사나이 컨텐츠가 유행하면서 유디티 문신규정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칼로리, 먹는법 필수! [내부링크]

자! 오늘은 '롯데리아 군대리아'에 관한 먹거리 포스팅을 하려하는데요. 대부분 병역의 의무로 인해 남자분들이 많이 아실텐데, 직업군인으로 복무하시는 여성분들도 맛있다고 생각될까 의문이 들더라고요. 그럼 ..

임시 더춈미 PVCS 쇼룸 방문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저는 '더춈미'라는 브랜드에 완전 꽃혀 있습니다ㅋㅋ. 시간날때마다 춈미 인스타와 홈페이지 눈팅하는게 저에게는 큰 행복이 되어버렸죠.. 참고로 현재 포스팅 내용은 임시거처였던 곳에 대해서 쓴것이..

여행전 중국 환율 계산기 어플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중국여행을 할때 필수로 깔아야할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여행의고수라는 것인데요. 이 어플의 장점으로는 중국 입국신고서를 쉽게 작성할 수 있고, 환율 계산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계부를 정리할 수..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유용한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일자리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지역마다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으신다면, 여러분이 살고계시는 특정도시에서 실시하는 구인구직..

머케인 메이트 회원가입부터 타는방법 총리뷰 [내부링크]

요즘 전동킥보드 대여라는게 핫이슈입니다. 기하급수적으로 각 지역마다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자세히 보면 메이커가 다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각자의 제품의 장점을 어필하면서 다양한 브랜드가 생겨..

타은행 수표입금 하는방법 간단히 알고가셔요 [내부링크]

오늘은 타은행 수표입금에 관한 몇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지금은 정말 생소하지만, 예전엔 '수표'라는 게 있었죠. 5만원 권이 생겨나면서 사실상 수표의 사용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이지만, 지금도 여..

전동킥보드 렌탈 킥고잉 이용방법과 장단점!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전동킥보드 렌탈' 제품이 많이 보입니다. 대중교통과 자가용의 장점을 부각시킴으로, 신세대 이동수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하지만 전동킥보드 대여 종류가 참 다양하더라구..

발편한 조이킥 족구화 추천 구매후기 파는곳! [내부링크]

오늘 조이킥 족구화 추천을 해드리고 상세리뷰와 파는곳에 관해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여럿이 모여 함께 운동하는 것 중에서 저는 단연코 족구를 추천드립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재밌게 할 수 있는..

청년특별구직지원금 신청해서 월 50만원씩 받는방법 [내부링크]

혹시 '청년특별구직지원금'에 관해 들어보셨나요? 원래는 '특별'이란 단어가 빠진 "청년구직지원금"이란 이름으로 작년에 시행한 정책이였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2년이내에 취업이 어렵거나 저소득층에게 주는..

모도리 소담냄비 세트 싸게 구매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핫하디 핫한, 주방용품 중 하나인! 모도리 소담냄비 세트(모도리 뚝배기)에 관한 실제 구매후기와 느낌을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자연친환경적이란 말은 단어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내 기분과 마음이 동..

군포 역전시장 족발맛은 확실한 차이가 있네요 [내부링크]

자! 오늘은 먹거리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족발, 보쌈을 좋아하시나요? 네! 저는 좋아하니까 쓰는거고 여러분들은 관심이 있으니까 눌르셨겠죠?^ 환영합니다^^ 참고로 저는 줄서서 먹는 맛집에..

더춈미 브로드백 내돈내산 추천 이유? [내부링크]

여자에게 가방은 생명과도 같은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명품백 말고도 엄청나게 이쁘게 생긴 가방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더춈미 브로드백입니다. 사이즈는 작은것과 큰것이 있는데, 오늘 포스팅..

100% 방수 차단? 청초당 마스크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마스크는 오염된 공기로부터 차단을 해줌과 동시에, 각종 바이러스 침투를 막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특히, 대유행 바이러스 시대에 필수로 자리잡았죠. 그리하여 최근에 100% 방수도 되면서, 외부오염물질을 차단..

애터미 치약 칫솔 추천 솔직리뷰 [내부링크]

양치를 꾸준히 잘 해도 썩어대는게 치아인 것 같습니다ㅜ 선천적으로 입속 세균이 많은사람, 잘못된 양치습관 등 골치덩어리가 아닐 수 없는데요. 오늘은 치아에 좋다고 하는 애터미 칫솔과 치약에 관하여 솔직하..

아날로그 감성 끝판왕 코닥 미니샷 콤보2 레트로 사용법 [내부링크]

요샌 카메라 없이도 고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왠지모르게 옛감성을 그리워 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자아내는 폴라로이드 사진기가 인기를 끌고 있는..

내곁에 국민연금 어플로 예상 노령연금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내 곁에 국민연금'이란 어플로 예상 노령연금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꼼꼼히 읽으시면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은 경제적인 자유를 누리길 원하는데,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자활근로사업단과 희망내일 키움통장 만드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분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든 기업인 "자활근로사업단"과 희망내일 키움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살다보면, 의지문제를 떠나서 상황과 어려운 형편에 따라 평범..

소방안전관리자 2급 접수 성공법 꼭보세요.. [내부링크]

작년에 명퇴한 아버지가 소방 업종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에 들어가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서버가 마비되는 현상을 3번이나 겪으면서 모두 실패를 했습니다. 이건 아..

아나티톡스 클렌즈 22% 할인받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원초적인 나의 몸상태를 가꿔주기 위한 핫한 아이템인! '아나티톡스 클렌즈'란 것에 관하여 말씀드리려 합니다. 살을 빼고 운동으로 몸을 가꾼다는 것 자체가 사람의 평생토록 풀어야할 숙제라고 생각이 드..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개설방법 추천 [내부링크]

이래저래 힘들어 하는 젊은이들에게 오늘 꿀같은 희소식을 알려드리려 하는데, 바로!! 한달에 10만원씩만 저축하면 2년 됬을때 240만원이 아니라, 580만원을 받게 되는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에 대해 알려드리..

범계 호랑이굴 대창전골 핫플레이스 추천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안양시 범계역 끝자락에 위치한 "호랑이굴"이라는 음식점에 관하여 글을 쓰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아무 음식점의 리뷰를 쓰지 않습니다. 그곳의 인기도를 비롯해서 정말 맛은 있는지, 과잉광고는 아닌지..

희망두배 청년통장 추천하는 진짜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각박한 삶을 살아가는 젊은 친구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해주는 제도가 있어서 소개해드릴텐데, 바로 희망두배 청년통장이라는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내가 저축한 금액의 2배를 받을 수 있는 혜..

한나패드 면생리대 세탁 세트 추천 리얼후기 [내부링크]

한달에 한번씩 일어나는 마법이 기간! 마트나 온라인쇼핑으로 생리대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곤 하는데요. 그러나 한 때 뉴스에 발암물질이 들어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보도되었죠. 이렇듯 우리가 잘 모르고 평소..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 받는법 쉽게정리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을 아시나요? 지독한 전염균의 여파로 범국가적으로 경제 전체가 주춤하면서 나라에서 국민들에게 힘을 주고자, 여지껏 보지못했던 다양한 제도들이 올해 심심찮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목돈마련 청년 저축계좌 3차방법 [내부링크]

최근 정부는 젊은 사람들에게 많은 경제적 지원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받게되는 폭도 점점 넓어지며, 제법 구체적으로 잘 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제도 특성상, 신청자가 상상 이상으로 많기 때문..

조이콘 l버튼 고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동심을 추억하는 많은 것들 중에서 게임기를 빼놓을 수가 없을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닌텐도 스위치가 핫합니다. 최근 루이지맨션3를 열심히 플레이하던 도중, 조이콘 l버튼을 박살이 났습니다. 이런분들 정..

나이키 카와 샤워 파는곳 착용후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날을 비롯하여, 집앞에 잠깐 나갈 때 등 슬리퍼는 계절을 타지 않는데요. 그래서 종류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예쁘게 나오고 있습니다. 패션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슬리퍼! 그 중에 하나인 '나이키 카와 샤..

서울시 청년 월세지원 방법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대학생들을 포함하여 젊은층들이 혼자 나가서 생활하는 독립자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원래 경제가 안 좋을수록 부모님과 살아야하는 게 맞는 거겠지만, 회사와 가까운 곳으로의 이사 및 자유로움..

구라안까고 개맛있는 아씨 순대국 추천음식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나만이 알고 있는 맛집이 있으신가요? 유명메이커나 프렌차이즈 그런데 말고, 겉보기에 화려하지도 않고, 오히려 허름하거나 조촐하지만 음식의 맛은 대반전급으로 혀를 살살 녹이는 그런 맛집 말입니..

꿈나래 통장으로 종자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들이 우리나라에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그 대상인지도 모르고 그냥 넘어가서 혜택을 못받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나 월 수입이 적은 가구의 젊은 친구들이 보다 더..

딥트 3일 슈퍼패스트 스트롱 사이언스 부작용 후기 [내부링크]

인생일대의 평생동안 안고가야되는 나의 최대의 적! 바로 온 몸 구석구석 붙어있는 살들인데요ㅜ 내가 일궈낸 업적(?)이자 사랑해줘야 할 신체부위지만.. 다 날려버리고 싶은 이중잣대의 마음이 자꾸 들어댑니다...

자녀장려금 조회 및 수령법 [내부링크]

자녀장려금 8월 지급일, 조회 등 최근 정부에서 지원되는 각종 제도가 있어서 한낱 실오라기 같은 숨을 내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부부 둘이서 합쳐서 연봉이 도합 40,000,000원 미만일때라는..

세렌디뷰티 티톡스 로즈베리 싸게 사는법과 솔직심정 [내부링크]

다이어트.. 왠지 내가 죽을때까지 따라다니는 숙적과도 같은 기분.. 옛날에는 어느정도 풍채가 있는 통통한 사람들이 미의 기준이였다는데, 그런 시대가 있긴 있었나요 실제로?ㅜ 인류 역사에서 그럴 때가 진짜 있..

리바이포유 쿠션 사용감과 할인받는방법 [내부링크]

오늘 리뷰하게 될 것은 바로 메이크업 도구인데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하준맘이 창설한 리바이포유 쿠션 제품입니다. 오늘 특별히 드라마틱한 전후를 위해 남동생 얼굴에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는데요.ㅋㅋ 더..

안양시 민방위 온라인교육 듣는법 진행순서 [내부링크]

민방위는 원래 인근 주민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교육을 진행했었는데, 현재 국가에 처한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진행하는데 있어서 몇가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 인기순위 맛 평가 [내부링크]

푸라닭 매장이 굉장히 핫해지면서 주변에서 푸라닭 기프티콘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한국은 그야말로 치킨의 왕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푸라닭은 왜 인기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필독하시기..

청년 희망키움 통장 의미 간단정리 [내부링크]

20~30대가 되면 경제적인 고민이 하나둘씩 늘어나면서 마냥 화이팅을 낼 수 없는 상황에 맞딱뜨리게 되는데요. 이 때 청년 희망키움 통장이란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취업과 결혼, 앞으로 살아가야할 미래..

그동안 냈던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하는법 [내부링크]

초고령화 시대에 접어들게 되면서, 국민연금 개인연금에 많은사람들이 관심이 있습니다. 사회은퇴후 맞이하게 되는 노후때, 현실적으로 어떻게 살아가야하는지 그동안 내왔던 국민연금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이죠..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의미 [내부링크]

살다보면 알게 모르게 우리의 몸과 건강을 위협하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관절은 정말 필수불가결한 신체부위입니다. 오늘은 무릎관절에 효과가 좋다는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까..

양도소득세 계산기로 쉽게 알아보는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적을 갖고 있다면 무조건적으로 나라에 기본적으로 내야하는 '세금!' 그 종류도 참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양도소득세'라는 것에 대해 조금만 관심을 가진다면, 억소리 나는 돈을 아낄 수 있다고 하..

안양 팔덕식당 강력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전국에는 수많은 맛집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사람들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실망할 때가 많이 있죠? 오늘은 호불호가 없는 곳의 후기인데요. 전국에서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고 + sns에서도 엄청 핫한! '매운..

농지원부 인터넷발급 받는방법 [내부링크]

주변을 둘러보면 젊은 청년들이 귀농을 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농사를 막상 시작해보면,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잘 몰라 그냥 지나쳐버리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귀농, 귀촌을 하신 분들을..

공무원 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 활용방법 [내부링크]

죽을때까지 불안하지 않고 오래다니는만큼 봉급도 적잖이 오르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공무원을 많이들 준비 하고 계시는데요. 이런 분들 공무원 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중요하게 몇가지 볼 사항들이 있습니다!..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효능과 구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핫하디 핫한! 채소의 끝판짱으로 군림하는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효능'과 구매법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산지직송인데, 인기가 워낙 좋아서 금방 품절되더라구요. 청명하면서도 건강한 고장에서 최고의..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방법 이글하나로끝 [내부링크]

오늘은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은 언제인지, 신청방법과 자격요건은 어떻게 되는지 간단히 알아볼텐데요. 많은 분들이 '정기'와 '반기'에 대해서 헷갈려 하시더라구요. 저역시 관련정보들을 찾아보면서 꽤 헤맸었..

개그맨 강재준 문방구 떡볶이 니씨드 구매법 [내부링크]

누구나 어릴때를 떠올리면 그때당시 즐겨먹었던 추억의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희 동네에 있던 분식집의 떡볶이 맛을 잊을수가 없는데요. 개그맨 강재준 문방구 떡볶이가 바로 그 맛이라길래 주저없..

연봉 6000 실수령액 얼마나 차이날까? [내부링크]

매달 받는 급여가 조금씩 다른 이유를 아시나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빈도가 가장 높다는 연봉 3000 실수령액, 연봉 6000 실수령액을 계산하는 몇가지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단연코..

인바디 보는법 잘나오는법 정확성을 알려드림요 [내부링크]

체성분 측정(인바디 측정)을 통해 나의 신체를 수치적으로 데이터화 하는 행위는 요즘 선택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바디 보는법에 관한 정보와 그 정확성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내가 써본 것 중 역대급 발각질 제거제 강력추천 [내부링크]

여름에는 노출하는 부위가 많아지는데, 그 중에서도 발! 전 요즘 개인적으로 발이 이쁜 사람이 그렇게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써 본 것 중에서도 역대급 발각질 제거제를 몇 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허벅지 대상포진 전염성 초기증상 조심해야하는 의미 [내부링크]

세계에 정말 수많은 질환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도 별거 아니겠지.. 하고 넘겼다가 신체 여러군데 발진되어 끝내 심각성이 초래되는 허벅지 대상포진 전염성과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각종..

무릎연골 찢어짐 수술과 재활법 강력추천 [내부링크]

무릎은 우리의 몸을 지탱해줌과 동시에, 일상생활과 운동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아주 중요한 부위입니다. 살아가면서 평생 사용되는 부분이다 보니, 평소에 무릎연골 찢어짐 증상은 없는지 수술이나 재활을 생각해..

당화혈색소 정상수치를 위한 초강력 관리법 [내부링크]

불균형한 식습관과 불규칙적인 생활패턴으로 인해 각종 질병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당화혈색소 정상수치와 관리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대 의학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예전과 비교해서..

올리브영 잇퓸 부작용 및 파는곳 먹는법 [내부링크]

양치를 하더라도 담배, 음식등으로 인해, 정작 나는 모른채 주변 사람들을 끔찍하게 하는 지옥의 스멜! 오늘은 요즘 sns에서 핫한 올리브영 잇퓸 부작용 및 먹는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사람은 첫인상 굉..

오호라 페디 젤네일 제거 방법과 솔직리뷰 [내부링크]

여름이 다가오면서 숨어있던 손과 발의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실텐데, 샵을 가자니 시간과 비용이 아까울때가 있죠? 그래서 최근 오호라 페디와 젤네일을 주문하였는데요. 솔직후기와 제거에 대한 꿀팁 정보를 알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쉽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간의 평균수명이 높아지게 되면서, 자연스레 노후에 대한 준비를 안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평균적으로 65세 이후 일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게 되는데, 이때 연금수단이 유일한 희망일 것입니..

탈모약 부작용 진짜의미 (feat. 모발이식)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 4명당 1명이 탈모로 고통받고 있는 시대인데요. 오늘은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라는 사이트와 탈모약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탈모 천만시대인만큼 탈모약을 먹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머리..

속초 닭강정 택배로 시켜먹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강원도 중앙시장에 위치한 속초 닭강정 택배로 시켜먹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살아가면서 배달음식은 이제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문화일정도로 굳게 자리잡혀 가고 있는데요. 각 고장에 있는 특산..

번개장터 탈퇴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중고물건을 사고 팔때 당근마켓 번개장터, 헬로마켓 사이트를 한 번쯤 이용 해보셨을 건데요. 필요한 걸 싸게 구매하는 이점이 있지만, 개인간의 거래다보니 사기를 당하거나, 악용하는 사례가 많을 수 밖에 없는..

해피콜 다이아몬드 구이판 활용하는법 [내부링크]

국민 모두가 좋아하는 삼겹살! 하지만.. 집에서 먹기엔 판에 달라붙고, 기름튀는 것 때문에 많이들 불편함을 호소하셨을겁니다. 오늘은 이 모든 문제점들을 한방에 해결해 줄 '해피콜 다이아몬드 구이판'이란 제품..

명품 쇼핑몰 머스트잇 정품 가품 절차방법 [내부링크]

온라인상에 구찌 쇼핑몰을 비롯해 각종 명품 쇼핑몰 사이트가 있습니다. 값이 비싸기 때문에 마음에 들어도 쉽게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는데요. 특히 정품인지 가품인지 확인이 안된다면 굉장히 큰일입니다. 그래서..

허닭 곤약볶음밥 강력하게 추천하는이유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고군분투 하고 계시는데요. 운동도 물론 중요하지만, 식단관리가 정말 너무 힘이 들죠. 그래서 제가 최근에 허닭 곤약볶음밥이란 기똥찬 식품을 알아내서 주문해보았는데요. 몸만들기를..

보건소 말고 인바디 재는곳 알려드림. [내부링크]

집에 인바디 체중계를 사기전까지만해도 주기적으로 인바디 재는곳인 보건소를 갔었는데요. 뭐랄까 전문적으로 내 몸을 체크할 수 있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여러분은 보건소 말고도 인바디 재는곳..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후기 (feat. 소음해결방법) [내부링크]

21세기 최고의 발명품은 단연 에어컨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은 취향과 종류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특히 실외기 없이 창문에 장착하는 에어컨은 신세계 그자체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굉장한 실용..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로 단가 알아보는법 [내부링크]

최근들어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기 위해, 여러가지 수익화를 도전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애드센스 달러수익을 위해서는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라는 것을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블..

아이폰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 이거였다니! [내부링크]

음악 들을 때 멜론을 많이 이용하고 있으실 건데요. 최근 제 지인이 아이폰인데, 멜론 해지방법을 모르겠다고 해서 무슨소리지? 했는데 방법이 좀 까다롭더라구요. '들어올땐 니맘대로 왔어도 나갈때는 곱게 못보..

모도리 도마 확실히 차이가 있네 [내부링크]

요리 할때 위생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최근 모도리 도마를 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엄청 핫한 제품으로 깔끔하면서도 정말 실용적인 제품이더라구요. 사실 도마를 쓰다보면 위생적인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김..

윈도우 10 사진뷰어 windows 7로 되돌리는법 [내부링크]

윈도우 10을 쓰다보면 새로운 기능이 많아서 신기하기도 하면서도, 이전 버전에 익숙한 사람들은 다소 불편한 점이 있는 것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사진뷰어 기능인데요. 이게 여러가지 기능을 하지만..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대체불가) [내부링크]

오늘은 남자 직장인 가방 추천을 해드릴까 하는데요. 직장인이나 대학생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아이템이 바로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엔 옆으로 매는 크로스백이 유행이였더라면 요새는 간편하면서도 어..

흰옷 물들었을때 꿀팁 4가지 추천방법 [내부링크]

하얀색 옷을 입을 땐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 같은 게 필수인데요. 꼭 하얀게 아니더라도 밝은색의 옷을 입었을때, 각종 음식물들을 비롯해 일상생활에서 더럽혀질만한 일들이 정말 많습니다. 관리가 정말 난감..

5월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집에서 혼자하기 [내부링크]

프리랜서, 자영업자 혹은 퇴사한자들이 1월에 실시하는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하지 않았다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입니다. 5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은 말그대로 5월 한달동안 인데요. 오늘은 세무서에 가지 않..

리바이포유 하준맘 폼클렌징 추천이유 [내부링크]

먼지, 햇빛, 화장품, 여드름 폼클렌징은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인데요. 반드시 하루의 마무리는 깨끗히 씻어 주셔야 합니다. 그것이 동안의 비결로 갈 수 있는 지름길이기도 하구요. 오늘은 인스타의 한 인플루언..

동영상 용량줄이기 초간단방법 (샤나인코더) [내부링크]

영상촬영 및 편집은 이제 일상생활속 필수가 되었는데요. 화질도 엄청 좋다보니 대용량 동영상 압축해야할 일이 종종 생기기 마련입니다. 카톡전송을 포함하여 용량을 많이 차지하면 좋을게 없는데요. 오늘 포스팅..

강원도 맛집 속초 초당뼈찜 솔직한 맛.. [내부링크]

오늘은 한 강원도 맛집, 속초 초당뼈찜에 대한 생생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음식에 대한 글은 잘 쓰지 않는데, 요 근래 유독 많은 블로거분들이 이 음식이 맛있다고 해서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제..

피규어 마징가 아크릴 케이스 강력추천 리뷰 [내부링크]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는 감성. 키덜트라는 신조어가 생기면서, 추억으로가 끝이 아닌, 어른들도 충분히 열정적으로 조립하고 관상용으로 장식하는 것에 관심이 폭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먼지와의 사투를 정말..

남자 정자검사 방법 정액검사 비용 리얼체험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남자 정자검사 방법과 '정자검사 비용'에 대해 궁금해 하시죠? 제가 직접 느끼고 온 생생한 후기와 항목별 디테일한 설명이 있으니 끝까지 꼼꼼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남성분들이라면, 전립선..

모니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효과 공짜로 하는법 [내부링크]

모니터와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되면서 눈건강의 위협을 느껴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렌즈가격'에 관심이 많은 요즘인데요. 근데 과연 효과가 진짜로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심지어 공짜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조혈모세포 기증 후기와 부작용 의미 [내부링크]

언젠가 헌혈하러 갔다가 '조혈모세포 기증'을 신청했었는데요. 3년정도가 지났을까? '한국 조혈모세포 은행협회'에서 연락이 오게되었는데.. 부작용이 걱정이 되어서 잠시 망설였었습니다. 그래도 적은 확률로, 혈..

윈도우 10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법 [내부링크]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 pro를 많이들 쓰고 있습니다. 대중적으로 많이 썼던 윈도우 xp나 윈도우 7에 비해 신기한 기능들이 제법 많아졌는데요. 그 중, 작업표시줄에 있는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이 없어..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신청 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아시나요? 국가적으로 경제난 및 혼란스러울 때 주는 돈이죠. 지금껏 이렇게 위급한 상황이 거의 없었죠. 지원 첫 '한'주는 한꺼번에 붐비는 상황을 막기위해 '5부제'를 실시하였습니다..

모도리 소담쿡웨어 추천하는 진짜이유 [내부링크]

출시 두달만에 엄청나게 팔려버린 요리세트가 있는데요. 바로 sns에서 굉장히 핫한 요리세트를 일컫는 말입니다. 사랑스럽기 그지없는 크림색과 화이트 칼라로 많은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입니다. 저도 직..

어니스트맘 카밍젤로 완벽 피부케어 하는법 [내부링크]

세상에 못생겨지고 싶은 사람은 아마 없을겁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지금보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는 인간의 본능이죠.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위가 바로 얼굴인데요. 관련 화장품도 정말 무수히 많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수리 집에서 혼자하는법 [내부링크]

얼마전 저희집에 놀러온 조카의 터프함(?)으로 조이콘 구매를 해야하는 불상사가 일어났습니다.. 말그대로 개작살이 났는데요. 많이들 닌텐도 스위치가 내구성이 약하다고 하지만, 실제로 겪어보니 마음이 아팠습..

나이키 베나시 듀오 슬리퍼 파는곳 및 솔직착용기 [내부링크]

여름철에 신을 나이키 슬리퍼 종류를 검색하던 중에, 기가막힌 모델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나이키 베나시 듀오 슬리퍼 입니다. 학창시절부터 나매(나이키매니아) 커뮤니티를 활동했었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나이키..

미니빔 프로젝터 제우스 a700 솔직리뷰 [내부링크]

예전엔 특별기관이나 특정직업을 가진 분들이 빔 프로젝터를 사용했지만, 지금은 언제 어디서든 취미와 가정용으로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실제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신청방법 쉽게 해봐요~ [내부링크]

요즘 젊은 친구들을 도우기 위해, 여러모로 발벗고 정책을 내세우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란 것이 있더라구요. 이자가 최대 3.3%, 비과세혜택을 포함해 일반 청약통장에..

공무원 연금 수령액과 수령나이 쉽게정리! [내부링크]

공무원은 나라에서 다양한 일들을 수행하는데요. 봉급은 일반적인 회사에 비해 많은 편은 아니지만, 특유의 안정감과 그만두고 받는 돈이 꽤 쏠쏠하기 때문에 많이들 도전하고 계십니다. 특히 이번 포스팅을 정독..

아셈지 크림으로 아토피 해결방법 (feat. atobk) [내부링크]

아토피의 간지러움은 겪어본 사람만 아는데요. 간지러운 증상이 심하면 정신적인 고통이 얼마나 크지 모릅니다. 아토피를 조금이라도 겪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아토피크림..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세척방법 (안보면후회) [내부링크]

디디오랩 스텐 에어프라이어가 각종 sns에서 핫하더라구요. 그리하여 친구 신혼집 선물로 사주면서 제것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맛의 신세계를 선물할 최고의 조리기기가 맞긴 하지만.. 청소하는 방법이 정말 중요..

더춈미 쫀득원피스 실착용 추천후기 [내부링크]

저는 옷이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더춈미 쫀득원피스를 한번 입어보고는 완전히 반해버렸습니다. 요즘에는 일명 멱살을 잡고 끌어도 안늘어나는 옷을 멱살티라고도 하죠? 춈미 쫀득원피스가 딱 그랬..

닌텐도위 흑백화면 단방에 컬러로 바꾸는법 [내부링크]

닌텐도 위를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오랜만에 게임을 하려고 했더니 흑백화면 때문에 난감했던 적이 있을 것입니다. 보통 이런 경우 헐값에 당근마켓에 판매하거나 쓰레기통으로 직행하시는 분들 많이 봤습니다. 하..

다이소 뒤꿈치 패드로 발 보호하는법 [내부링크]

간만에 구두를 신으려고 하면 발이 아주 작살나는데요. 구두 뒤꿈치 패드로 발뒤꿈치 통증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다이소 쿠션 패드인데요. 힐링 패치라고도 할정도로 효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및 총정리! [내부링크]

계속되는 새로운 시즌이 업데이트 되면서 현재 카러플이 시즌별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씨즌이 시작되면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등 몇가지 유익한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할테니 집..

르메르디앙 호텔 뷔페 수영장 라운지 추천후기 [내부링크]

르메르디앙 호텔은 호캉스를 하기에 정말 역대급이라는 단어가 절로 나온 곳이었습니다. 앞으로 호캉스를 하기위해 호텔을 정하실 때 무조건 이곳이 기준이 될 것이라 확신이 들었는데요. 수영장부터 라운지, 호텔..

앳플리 인바디 체중계 사용 꿀팁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포함해 운동을 하시는분들은 인바디 체중계가 친숙할 것입니다. 체중계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용방법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운동과 다이어트에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 파는곳 추천 [내부링크]

이제 슬리퍼는 단순 신발이 아니라, 디자인과 멋을 탑재한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혔는데요. 계절과 무관하여 디자인과 실용성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핫한 제품이 아디다스 슬리퍼..

남자 단화 브랜드 추천 카리우마(cariuma) [내부링크]

매미소리가 우렁차게 울어대는 여름이 끝나고, 귀뚜라미의 울음소리와 바통터치하듯 우리 삶속에 가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새벽과, 밤날씨 어쩔꺼야.. 왤케 추운건지 ㄷㄷ 9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패션의 계..

공인인증서 폐지 법안과 뭘로 대체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인터넷과 디지털 장비들이 점점 업그레이드 되면서 편리는 해졌지만, 보안상의 위협이 정말 많아져서 골이 짜개질 것만 같습니다ㅜ 범죄 역시 사이버범죄라는 신조어가 생길정도니까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요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신청 파세코 환급 [내부링크]

 살면서 소비생활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이 액션에 관하여 돈을 돌려주는 환급제도는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제도입니다. 물론 소비 자체가 돈이 없어지는 행위지만, 일정금액을 다시 돌려주면 거절할 이유가 없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