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dd의 등록된 링크

 dr-d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카톡 친구 안뜨게 연락처 저장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카톡 친구 안뜨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카톡 친구 안 뜨게 연락처 저장하는 방법'과 '카톡 친구 안 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계속해서 연락처를 저장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맛있는 녀석들 395회 오리주물럭 맛집 정리(드라마 속 맛집, 해물부추전, 도토리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2022년 9월 16일 방영되었던 맛있는 녀석들 395회 (드라마 속 맛집) 맛집 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리주물럭을 주로 하여 해물 부추전, 도토리묵무침 등 침 고이는 음식..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하나은행 정보 깔끔하게 정리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하나은행의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연말 집을 넓혀서 옮기게 되는데요. 요즘 금리가 너무 높아져 부담이 커져 고민이 많습니다. 오죽하면 요..

인터넷 속도측정 무료 3가지 방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속도 측정하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가장 답답할 때가 인터넷이 느릴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차라리 인터넷이 끊기면 포기라도..

맛있는 녀석들 393회 감자탕 맛집 정리(게릴라먹방 / 50년 전통 감자탕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2022년 9월 2일 방영되었던 맛있는 녀석들 393회 (게릴라 먹방 서울편) 맛집 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50년 전통 감자탕 집으로 깔끔한 육수와 부들부들한 고기에 모든 멤..

아파트 복도 적치물 신고방법, 과태료, 신고 포상금, 예외 규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복도 적치물'입니다. 아파트뿐만 아니라 상가, 사무실, 오피스텔 등 모든 건물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은근 주변 사람을 생각하지 않고 이기적으로 사는 사람..

맛있는 녀석 394회 맛집 정리(뚱가네 생일잔치 / 참도미구이 / 갈비찜 / 우미곰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2022년 9월 9일 방영되었던 맛있는 녀석들 394회 (뚱가네 생일잔치) 맛집 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한식 반상으로 참도미구이, 갈비찜, 우미곰탕 등 다양한 한식 메뉴들이..

컴퓨터 예약종료 및 자동종료 방법 (컴퓨터 종료 타이머 걸어두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예약 종료 혹은 자동 종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장시간 켜고 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설치나 바이러스 검사 등 여러 가지..

Autodesk genuine service 삭제 3분만 투자하세요 (완벽 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Autodesk genuine service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utodesk genuine service는 AutoCAD 설치하여 사용 시 저절로 설치되는 파일인데요. AutoCAD를 지운 뒤에..

부동산 거래신고 따라하시면 쉬워요 (부동산 거래신고 관리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거래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지, 건물, 분양권 등 부동산을 매매하게 되면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률에 따라 부동산 거래신고를 해야 합니다. 부..

팍스로비드 경구 코로나 치료제 부작용, 효과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2019년에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맞서 전 세계적으로 이겨나가기 위해 마스크, 거리두기, 백신까지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새 변이 바이러스인..

장염에 좋은 음식 Top7 효과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장염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으로 장의 점막이 손상되는 것을 말합니다.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식중독이나 세균성 · 바이러스성 감염을 들 수 있습니다. 장염의 증상..

용적률과 건폐율 뜻, 지역별 상한 알아보는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건폐율과 용적률'입니다. 건폐율과 용적률은 대지에 건물을 지을 때, 그 건물의 규모를 제한하는 하나의 수단입니다. 건폐율과 용적률은 각각 건물의 수평적..

송금 오류 반환 (착오 송금 반환 지원시스템, 송금 잘못했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착오송금에 대한 반환 문제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모바일 뱅킹이 대세가 되었는데요. 최근 트렌드를 보면 송금 과정이 과거처럼 복잡한..

메리 크리스마스 뜻, X-mas 뜻 의미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메리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벌써 2021년 연말이네요. 앞으로 하루 뒤면 즐거운 크리스마스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에는 연말이 되면 크리스마스 캐럴이 여기저기에서 들려왔었는데 코로나 때..

KTX 분실물, KTX 유실물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KTX 분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발생 이후 해외여행이 불가해지면서 국내여행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편리성이 좋은 자동차를 타는 것도 좋..

소득금액 증명원 인터넷 발급 방법 (무료, 3분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소득금액 증명원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소득금액 증명원은 종합소득세 신고 혹인 연말 정산 신고 시 필요한 문서입니다..

신용등급 무료조회 및 신용등급 점수표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신용등급 무료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등급은 대출 시 금리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단순히 생각하더라도 은행이나 금융회사에서 신용..

감기에 좋은 음식 Top7 알아보자 (차, 과일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감기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기는 바이러스에 의해 코와 목 부분에 발생하는 상부 호흡기 질환입니다. 미열, 재채기, 콧물, 코막힘 등의 증상을 유발하며..

한글 글자간격 조정, 자간 조정 완벽 정리(단축키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한글 자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간이란 글자와 글자 사이 간격을 말합니다. 리포트 혹은 서류 작업 시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능으로 문서의 가독성과..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주민등록등본(초본) 인터넷 무료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민등록등본(초본)은 취직, 은행 업무, 청약, 연말정산 등 많이 쓰이는 서류입니다. 개인 혹은 세대에..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Top7 (효과 체감,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관심 있는 것 중 하나가 다이어트라고 생각됩니다. 멋지고 균형 잡힌 몸매가 되고 싶어서 혹은 건강을 위해..

크롬 북마크 내보내기 가져오기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구글 크롬 북마크 내보내기 방법과 가져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컴퓨터를 사서 세팅하거나 혹은 다른 컴퓨터로 백업할 때, 빼놓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간단, 로그인없이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통신비 미환급금'입니다.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면 좋겠지만 그런 일은 없겠죠? 하지만 내가 모르고 있던 통신비 미환급금이 있다면..

원드라이브 동기화 해제 (바탕화면, 문서, 사진 해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원드라이브 동기화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원드라이브는 사용하기 굉장히 쉽고 편리한 파일 공유 서비스입니다. 윈도우뿐만 아니라 애플의..

2022년 대체공휴일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2022년 대체공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너무 뻔한 말이지만 2021년이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2022년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

[영화]비바리움 결말 줄거리 해석 총 정리 [내부링크]

[비바리움] 감독 : 로칸 피네건 배우 : 이모겐 푸츠, 제시 아이젠 버그 러닝타임 : 97분 장르 : SF, 미스터리 개봉일 : 2020.7.16 들어가기 앞서 넷플릭스에서 심플한 포스터에 이끌려 보게 된 영화 '비바리움'..

[부동산 책]부동산 투자로 진짜 인생이 시작됐다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로 진짜 인생이 시작됐다] 저자 : 앨리스허(허미숙) 출판 : 알에이치코리아 발매 : 2020.3.5 들어가기 전... 본인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투자방식에 대한 내용을 알기 쉽게 풀어놓은 '앨리스허'님의..

티스토리 썸네일 크기 변경 알기 쉽게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티스토리 썸네일'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도 약 한 달이 되어가는데요. 꾸준히 글을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블로그를 깔끔하게 조정하는 것도 굉..

비염에 좋은 음식 Top7 효과 만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비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염은 비강을 덮고 있는 점막의 염증성 질환을 말하며, 증상으로는 코막힘, 콧물, 기침, 재채기, 가려움 등이 있습니다. 심각한..

무상임대차 계약서 무료양식 및 작성방법(특약사항)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무상 임대차 계약'입니다. 일부 스마트 스토어나 1인 법인처럼 특별한 사무실이 필요 없이 사업자를 내야 하는 경우, 무상 임대차 계약을 종종 진행하곤 합니..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폐가전제품 폐기 시 인근 주민센터에서 폐기물 수수료 스티커를 구입하여 배출합니다. 하지만, '폐가전제품..

우클릭 해제 / 블로그 글 복사하기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복사 방지된 글 복사하는 방법'과 '우클릭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등 웹사이트에서 무단 인용이나 복사를 방지하기 위해 마우스 우클릭이 금지되어..

한글 워드 변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한글파일을 워드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글과 워드는 대부분의 공공기관 혹은 기업에서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한글이..

파워포인트 가로 세로 변경 10초 만에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파워포인트 세로 슬라이드'입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오피스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파워포인트입니다. 프레젠테이션, 보고서, 기획서 등 발표 시..

크롬 글자 흐림, 윈도우10 글꼴 깨짐 완벽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크롬이나 윈도우10 글자 깨짐·흐림 현상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이나 윈도우10에서 글자의 깨짐 현상이나 흐림 현상 때문에 눈의 피로를 호소하시는..

임대료 인상 계산 / 5% 증액 (PC / 모바일) 렌트홈 계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임대료 5% 인상 계산'입니다. 주거용 부동산이든 상업용 부동산이든 계약 갱신 시 기존 임대료에서 5% 이내로 증액이 가능합니다. 전세의 경우에는 단순히 1...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빠르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후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컴 타자연습은 90년대에 초등학교, 중학교 다니던 분들이라면 잘 아실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시간..

에버노트 탈퇴 완벽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에버노트 탈퇴'입니다. 에버노트는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메모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을 포함한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PC를 연동하여 사..

CBDC란??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CBDC'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년도는 암호화폐가 굉장히 핫한 이슈 중 하나였습니다. 비트코인을 포함한 다양한 코인들의 가격 상승이 엄청났었는데요. 2~3년 전과 비..

확정일자 완벽히 알아보자(신고방법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확정일자의 모든 것'입니다. 전월세로 거주 시 보증금에는 우리의 피 같은 소중한 돈이 들어가는데요. 이 피같이 소중한 돈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대항력을 갖춰야 합..

부동산 입지분석 교육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부동산 입지'입니다. 대한민국의 아파트 가격 상승이 멈출 줄 모르고 있습니다. 상승과 하락 주기가 있다고 하는데, 약 8년 동안 멈추지 않는 상승을 보며 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이트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영상들이 많습니다. 가끔 유튜브에서 마음에..

등기부등본 열람 발급 완벽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등기사항 전부증명서(등기부등본) 열람 및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등기사항 전부증명서는 매매, 전월세를 막론하고 부동산 계약 시 무조건 확인해야 하는 아주..

부동산 입지분석 교통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부동산 입지'입니다. 2013년 이후 대한민국의 아파트 가격은 현재까지 상승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10년 주기가 있고 그 주기에 따라 상승과 하..

크롬 다크모드 5초 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크롬 다크 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 후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는 구글의 '크롬'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글 워터마크 넣기 (그림 워터마크, 글자 워터마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한글파일에 워터마크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터마크란 이미지, 비디오, 문서 등에 제작자나 소유자가 원하는 마크를 넣어 복제를 방지하기 위..

확정일자 인터넷 신청 5분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확정일자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발생 이후 전입신고, 확정일자 등을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확정일자는 전입신고와 더..

휴일지킴이 약국 완벽 정리 (주말, 공휴일, 심야 약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휴일지킴이 약국 안내시스템'입니다. 주말이나 공휴일, 혹은 밤늦은 시각 갑작스럽게 몸이 아픈 경우가 있습니다. 집에 상비약이 있으면 좋겠지만 설상가상으..

컴퓨터 부팅속도 향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컴퓨터 부팅속도'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기간이 늘어날수록 부팅속도가 점점 길어지게 됩니다. 1분 ~ 2분 정도면 몰라도 바탕화면이 나올 때까지 5분 이..

빌라 관리비 정산 한 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빌라 관리비 정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사 가는 날, 이삿짐도 옮겨야 하고 보증금을 받아 새로운 임대인에게 입금도 해야 하고 중개수수료도 입금해야 하고 할..

NFT란? (장단점, 적용사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NFT'입니다. 요즘 핫한 이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NFT, P2E, 메타버스 등등 여기저기 새롭고 생소한 단어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중 제일 핫한 이슈가 NF..

ppt 글꼴 포함 저장, 파워포인트 글꼴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ppt 글꼴 포함 저장하는 방법과 파워포인트 글꼴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학교, 직장 등 어느 기관을 막론하고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유튜브 음원 추출'입니다.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를 보다 보면 마음에 드는 음원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음..

전입신고 모든 것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전입신고의 모든 것'입니다. 얼마 전에 전입신고 인터넷 신청방법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입신고 뜻, 신청기간, 신고방법, 해야 하는 이유, 대리..

부동산 대필 (부동산 대필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부동산 거래 관련 어플들이 많이 늘어나고 부동산 매매가가 높아짐에 따라 부동산 계약을 직거래로 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직거래로 인한 사건 · 사고도..

한글 빨간줄 없애기, 워드 빨간줄 없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한글과 워드 작업 시 빨간 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글과 워드는 대부분의 직장이나 공공기관에서 업무용으로 굉장히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글..

전입신고 인터넷 3분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인터넷 전입신고'입니다. 이사 후 동사무소(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전입신고를 했던 과거와 다르게 요즘에는 전입신고, 확정일자 등을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1.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크롬 팝업 허용 방법] (+ 팝업 허용된 상태에서 특정 사이트만 차단하는 방법)'과 '2. 크롬 팝업 차단 방법 (+ 팝업 차단된 상태에서 특정 사..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한 방에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언제나 가장 핫한 이슈 중 빠지지 않는 '부동산'. 특히, 최근 몇 년간 전국 아파트 가격 상승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현재 서울의 아파트는 2018년 기준으로 평균 매매 가격이 두 배..

분할 압축 하는법, 분알 압축 푸는법 (알집, 반디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반디집 · 알집으로 분할 압축하는 방법, 분할압축 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할압축이란 파일을 한 개가 아닌 여러 개의 나누어 압축하는 것을 말합니다. 메일,..

카카오 모바일 교통카드 사용법 (카카오 교통카드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모바일 교통카드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버스, 택시,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데 지갑을 두고 나와 당황하셨던 기억이 ..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2021년,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무료조회 및 검사기관 찾기, 검사항목, 검사 전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발생 이후 건강에 더욱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요소수란? 요소수 대란 알기 쉽게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최근 '요소수 품절'에 관련된 기사가 굉장히 큰 이슈입니다.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요소수 원 가격의 10배까지 높여서 물건을 올려놓아도 금세 품절이 돼버렸다는 소식도 있었는데요..

링크 클릭시 크롬으로 뜨는 방법 (카톡 등 메신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링크 클릭 시 크롬으로 뜨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카톡이나 문서에서 링크 클릭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엣지로 굉장히 느리게 버벅거리면서 뜨는 경험을 하..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위반 과태료를 조회하는 이유는 기한 내 자진납부하면, 과태료의 20%를 감면해주기 때문입니다. 예상치 못하게..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무료신청 (온라인, 스마트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무료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는 말 그대로 불법 주정차 단속 시 휴대폰으로 차량 이동을 안내하는 문자서비스입..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정리(연금복권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한 주동안 소소한 기대를 하게 만드는 로또나 연금복권! 사야 하는데 가끔씩 깜빡하시고 구매하지 못한 경험들이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서민의 꿈인 '로또와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pdf파일을 한글파일로변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땡땡박사입니다. 오늘은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df 파일은 실생활에서 굉장히 많이 쓰이나 수정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 한글파일로 변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