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me86의 등록된 링크

 drawingme8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오늘의 일상_"밤마실" [내부링크]

요즘 조금은 개을러진 바람에 밤에 운동 아닌 운동 "걷기"를 하고 있다. 오늘은 병원을 갔다. 골반에 염증이 생겨서 신경을 누르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물리치료. 스트레칭을 조금 더 집중해야겠다.

오늘의 일상_"달리기" [내부링크]

요즘 최대의 고민은 "달리기"이다. 100일 넘게 조금씩이라도 달려왔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무릎 통증이 골반 허리까지 지금은 걸으면서도 무릎에서 허리까지 찌릿한 느낌이 느껴진다. 이런 증상을 말하면 다들 걷..

오늘의 일상_"날씨" [내부링크]

어제, 오늘, 아니 요즘 "날씨" 참으로 변화 무쌍하다. 날씨가 화창 하다가도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와 비가 내리고, 그래도 오랜만에 저녁 러닝이 우중러닝이 되었던 어제였다. 어렸을적 비를 맞으며 뛰어놀던 생..

일상을 쓰다 [내부링크]

오늘의 일상 "날씨" 오늘의 오전에는 날씨가 너무 좋았다. 일어나서 거실에서 보인 풍경은 최근 그 어느 때보다도 나를 기본 좋게 만드는 날씨였다. 역시 이런 날에는 일하기 좋은 날이였다. 된장. 오늘의 반전은..

일상을 쓰다 "글쓰기" [내부링크]

일상에서의 약속을 하나 한다. 바로 "글쓰기" 이다. 지금 일상에서의 약속 중 하나는 "달리기"가 있다. 이 달리기로 인하여 조금씩 일상에서의 약속들을 늘려가고 있다. 달리기가 나에게 많은 부분을 변화 시키고..

블로그로 글쓰기의 시작 [내부링크]

나만의 글을 쓰기 위해서 블로그를 시작 합니다. 나의 관심사, 생각, 일상을 글로 올리기 위해서 블로그를 시작 합니다. 솔직히 시작은 하였지만 과연 글을 잘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든다. 천천히 꾸준히..